1158-6955의 등록된 링크

 115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자율주행 Software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자율주행과 관련된 Software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Software layer는 RTOS(Real-Time Operating System), Runtime Framework, Application modules의 3개의 Sub layers로 구성됩니다.RT..

데스 캡 포 큐티(Death Cab for Cutie), 여전히 신선한 9집 Thank You for Today! [내부링크]

새로운 멤버들과 만들어 낸 여전히 신선하면서도 특별한 "데스 캡 포 큐티"의 9번째 스튜디오 앨범[Thank You for Today]2000년대 들어 다양한 sound악을 구사하면서 인디 록 음악계에 활력을 준 밴드 데스 캡 포..

본인라별 최초 인공위성 발사체 [내부링크]

https://ko.wikipedia.org/wiki/·파. 세인트 EB파. 세인트 82퍼. 세인트 98파. 세인트 EB파. 세인트 9D·파. 세인트 BC·파. 세인트 EB파. 세인트 B3퍼. 세인트 84_파. 세인트 EC·파. 세인트 B5다. 세인트 9C·..

BTS "20하나9.06.29#RM#V#뷔아부지#BTSworld#Twitter [내부링크]

> #RM #김남준 "드디어 용기내는..." > 처음부터 난관 "너는 기위테이션이야" > 와아. > "간다" >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그만둡니다" #BTSWorld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 #V..

편도 수술 필요한 증상은 무슨1까? [내부링크]

편도 수술에 필요한 증상이 뭘까요?-하과인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수술방법- > 안녕하세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본원입니다.성장률이 낮은 아이는 코골이가 심해서 걱정하는 부모..

[손목터널증후군 운동법] 서울 손목터널증후군병원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운동법] 서울손목터널증후군병원. 손목터널증후군증상 > 손목터널증후군을 한번쯤은 다 들어본 적이 있나요?아마 가장 잘 아시는 손목질환이 손목터널증후군이 아닐까 싶습니다.서울손목터널증후..

장동민과 2년간의 열애기 후 결별 가수 나비 ‘전지적 참견 시점’유재환과 찍은 사진 좋은정보 [내부링크]

가수 자신이 근황을 전했다. 자신비는 요즘 무심코 자신의 별 스타그램에 일상의 모습이 긴 사진 1장을 올렸다.유출된 사진 속 자기비는 최상의 미모를 자랑하며 국수를 끌고 있었다.한편, 차신비는 유튜브 채널을..

입니다라라 손민수 엔조이커플) 라라 민뚜 유튜브 재밌어요 >_<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랜만에... 재밌는 유튜브를 소개해드릴게요 . 내가 정주행만 한 3번은 했어요 유튜버에서 개그맨으로 실제 커플의 유튜브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 > > 엔조이 커플은 개그맨이에요.라라와 개그맨 송민수가..

Q&A 형식으로 풀어보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아이니 유출 지연 문제 확인 [내부링크]

> Q: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캐럴과 튜스데이나 리틀위치 아카데미아나 드래곤 파일럿이나 피아노의 숲이나 중신기 판도라를 비롯한 Japan 페이지 오리지널 유아니와 일드가 특히 대힌밍의 넷플릭..

【10월 둘째주】 등륜 배우로 시작하는 China 드라마 마인드맵 + 근황 대박 [내부링크]

#중국드라마 #준도 #투륜 #샤오잔 #초충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차이나배우는 등륜배우입니다. > 그리고 요즘 눈에 들어오는 배우는 소산(초전)배웁니다. > 유어플 펜슬에 적응하려고 이것저것 쓰면서 작품이나 배..

장성규 슈링크?! 예쁜여우 뷰티하우스에서 드디어 슈링크 효과 경험했어요 볼께요 [내부링크]

티하 > 항상 그랬는데 내가 장성규의 사진으로 이슈가 되고 있어! 쉬링크의피부탄력/리프팅관리를받고나서따뜻하게풀어보도록하겠습니다. 위치는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이라 분당이 나쁘지 않아 죽전, 단대..

열혈사제 몇부작 재방송 시청률 후속까지 알아볼까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열혈 사제 몇부작의 재방송 시청률의 후속 정보 오항 선은 열혈 사제하는 나를 나도 열광적인 사제는 재미 있다는 스토리는 잘 듣고 있었지만, 실제로 보기 시작한 것은 무엇 1안 됬어요.근데 상상..

[제주도 PADI 오픈워터&어드밴스] 컴퓨터 프로그래머 세 남자의 스쿠버다이빙도전기 짱이네 [내부링크]

> > 서울에서 컴퓨터 프로그래머로 활동하는 3명의 남자!!굿 잠수 요원들을 Google에서 검색하고 몇주 전에 다이빙 교육을 신청했습니다! 사전에 교재를 보내고, 항상 그랬듯이 만줄로 된 3명.본인의..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NEW YORK / EUROPE COMING SOON ONLINE 이야~~ [내부링크]

BTS WORLD TOUR'LOVE YOURSELF'뉴욕/유럽 AppleTV&AmazonPrimeVideo-July 23 Weverse-August > > > NEW YORK youtu.be/uzKtZwY_xqw EUROPE youtu.be/9w_QJyrSMCg #BTS #방탄소년단 #LOVE_YOU..

호이짜 호이짜 유행어제조기 개그맨 김기욱 섭외 노하우은? 결혼밥회자섭외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탱구가 인사드립니다! 예를 들어, 시호이챠! 이 주문과 같은 과유행어를 기억하시는 분 계신가요? > 호잇챠 호잇챠 라는 유행어를 만든 개그맨 하면 누가 떠오르나요?바로 유행어 제조기 호이차..

주진모 주연의 영화 사랑 : 눈물이 과인는군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빠른 거북이에요며칠전에는 영화사랑을 보았어요.2007년에 공개했지만 너무 너무 늦게 본 셈입니다.곽경택 감독이 만든 영화인데 주진모가 주연을 맡았어요.(여주인공은 박시연)악당은 김민준.. 작년에..

송가인 이여라~ 뽕 따러 가세!!! ?? [내부링크]

달콤한 휴가가 기다려지는 한여름입니다. 더운 날씨 때문에 불쾌지수가 금방 오르고 쉽게 피곤해지네요.이런 날 재충전할 필요가 있었는데, 늘 그랬던 것처럼 길 실장이 휴식용 봉투를 전달하겠습니다. ..

'불후의 명곡' 김경호 "최예근, 이 정도 반전일 줄 몰랐다…제2의 리아 탄생" ~~ [내부링크]

기사 입력 2020.02.08. 오후 7:일 0'불후의 명곡'김경호"치에이에궁 이 정도 반전이라고는 몰랐다.제2의 리어 탄생"출처:마이 데일리|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FHnzI것 rO > [마이데하나리=전지현 기자]..

한량뉘우스 12/7 자율 주행 자동차 어디까지 왔과인? 선진국들과 정책 비교. 국회는 일단 존과인 맞자! 봐봐요 [내부링크]

먼저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여러분, 기술의 진보와 한번 시작된 혁명의 물결은 거스를 수 없습니다. 이것이 미래입니다.예전에 한번 완전 충전으로 400km이상 주행 가능한 전기 자동차 소식을 들었는데, 이 정도면..

넷플릭스 위쳐 3화:: 줄거리 해석과 등장인물!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올리다고#위 조 3화 도우은쟈은 인물#위 조 3화 풀이#넷플릭스의 올리다고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3화 풀이#넷플릭스의 윗북침, 3화 도우은쟈은 인물#우이쵸도우은쟈은 인물#넷플릭스의 올리다고 도..

[넷플릭스 공포영화] 열린 문틈으로 - 낮은 평점이 너무 이해되는 최악의 공포영화 진짜 완전 별로 이야~~ [내부링크]

> 정말 별로인 공포영화...아! 요즘 왜 보는 영화마다 최악일까? 프릭스는 왜 이렇게 별로인 영화를 올리는 걸까? > 루머의 데마클레이 역이었던 딜런·미넷에게 "평타는 치겠지"라고 봤는데 짜증이 났다(웃음) 나..

무궁무진한 자율주행의 세계 와~~ [내부링크]

> 과거 영화에 자율주행차가 등장할 때 사람들은 먼 미래의 이야기라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2000년대 들어 자율 주행에 대한 조사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현재 자율 주행에 대한 제품이 시험을 거치고 있다는 발표가..

국토부,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속도 낸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성곤입니다.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김하나 국토교통부의 보도자료를 공유합니다. 짧은 이야기지만 자율주행 자동차 산업이 국가 주도하에 육성돼 장래가 유망하다는 것을 파악하..

2019년 07월 181 미드소마(2019) - 스포1러 有 대박 [내부링크]

> 영화 유전의 감독 앨리 에스터의 신작으로 알려진 영화 미드소마의 유전은 보지 못했지만 다른 공포영화와 달리 음산한 분위기와 특유의 기괴함으로 만들어진 영화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나는 놀래키는 공포..

세계 최초 부분 자율주행자동차 출시 및 판매 !!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입니다. 또 하나 소개해드리고 싶은 것은 에 대해 많은 분들에게 공유하고 싶다. 2020년 7월부터 자동차로 유지 기능이 탑재된 수준 3자 유루 상주..

자율주행차가 이끄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알아봐요 [내부링크]

최근 가장 두드러진 성장을 보이고 있는 산업으로 자동차 산업이 꼽히고 있습니다. 즉석운전자 조력시스템과 자율주행자동차 기술에 대한 투자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높은 성장성이 기대되기 때문입니다.소프트..

4차 산업(AI, IoT, 자율주행, VR, 드론, 빅데이터)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인도 제조사 제이비입니다.당 1은 4차 산업 혁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AI, IoT, 자율 주행, VR, 드론 빅 데이터, 무바 1등 다양한 분야가 있고, 처음 단 쵸은그록죠록 신기술이 경제 사회 전반..

[방탄소년단 RM] “몰래 가서 춤추면 돼요?” RM도 응답한 고양시 이벤트 정보 [내부링크]

#BTS#RM형 김 조남준#Kim_Namjoon#고양시 이벵토우남 준 생일#9월 고양시의 남성 준다니 형 찾고까지개월. 춤추고 남 준다니# 흘리면서까지개월 형 몰래 가서 춤추면 됩니다 #RM도 응답#고양시의 사람 사랑 자랑...

최규하 전기연구원장 "창원 강소특구를 `딥러닝` 전진기지로 ~처럼 [내부링크]

기사 원문을 보기 https://www.mk.co.kr/새로 s/society/view/2020/01/55644/ 창원강소특구 소개자료 > > > >

노인성백내장 똑똑하게 해결하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노인의 백내장 눈 건강을 소견한 영리한 선택 > 노화가 기본이 되는 40대 연령 최근 40대의 나이를 기준으로 많은 사람들이 겪는 눈 질환에 백내장이 대표적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백내장은 유전이나 염색체..

IT계열 행정부기술자격증 종류 알아보고 응시자격 가장 먼저 갖춰요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가 버티면 드디어 골든위크가 시작됩니다 다들 계획은 잘 짜셨나요?저는 이강주의 월화수도 휴가를 냈기 때문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입니다. 원래 여행가기 전에 이것저것 알아보는데..

넷플릭스 ‘YG전자’ 박봄, 스웨그 넘치는 일상 모습…‘시선집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박봄이 넷플릭스 YG전자에 출연해 화제가 되면서 그의 하나상 모습도 다시 주목을 받았다. 과거 박범은 과인이 아닌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렸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의 박범은 스웨그 넘치는 표정으로 셀카를 찍..

[넷플릭스 영화추천/하이틴 영화]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처럼 [내부링크]

여전히 넷플릭스에 상주 중 최근에 재미있게 본 영화 > 주인공 라라 진이 지금까지 좋아했던 남자들에게 감정을 나타내는 편지를 써서 혼자 버렸는데, 그 편지가 남학생들에게 전송되어 전개되는 하이틴 영화. > >..

서초 어린어린이한의원, 축농증 와~~ [내부링크]

> 금 1는 온라인 산노미야 이하의 1부를 공유하고 보겠습니다. > Q. 어린이의 축농증 증상이 심할 수 있습니다. (만 9세의 남아)어린이가 어릴 때부터 코에 걸린 목소리도 많이 해서, 편도와 아데노이드가 큰..

hp고온법 투명 비누 만들기~하나산 비누공 ?? [내부링크]

폭염이 계속되고 있습니다.저는 더워서 항상 차가운 것만 먹고, 식사 대신에 면과 밀가루를 자주 먹다 보니 며칠 속이 편치 않더라구요.여느 때처럼 따뜻한 걸 먹을 거예요.이웃들도 저처럼 차가운 것만 많이 드세..

2020년 간호조무사 자격증 시험 버킷리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젤라 입니다. :) 제2020년 버킷 리스트 속 촙 지앙아는 간호 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지만 최근 개정판으로 2020년 첫월부터 적용되는 전염병 관련 법률의 내용까지 반영된 간호 조..

노안이나쁘지않아 난시가 ?? [내부링크]

노안이 과도한 난시 있어도 백내장 수술 가능할까 > 눈 앞에 안개가 낀 것처럼 시야가 백내장의 주된 원인이 노화로 노안과 함께 많이 나타납니다. 실제 65세 이상 고령층에는 백내장 수술이나 노안 수술 사례가..

어메리카노 효능 커피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저희 과인이란 커피 소비량은 많은 정부 중에서 하한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루 평균 약 300톤 정도의 양을 소비하고 아시아에 있는 정부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길거리를 걷다 보면 카페를 자..

‘아내의 맛’ 송가인, 미스트롯 비하인드 ~~ [내부링크]

송가인 '아내의 맛', 미스트로트 비하인드 유출. '무명배우' 윤명선, 작곡가와 만남.#아내의 맛#아내의 맛 송 카인#아내의 맛 56회#미스트 로트#미스트 로트 송가의#미스트 로트 무명 배우#윤 명성 무명 배우#윤..

편도염 증상 그렇 확인 [내부링크]

새벽 1개의 교차점이 큰 환절기인 PM2.5때문에 편도염의 증상이 자주 볼 수 있습니다.열도 본인이고 목도 아픈 증상으로 병원을 찾는 분이 항상 그랬던 것처럼 본 적이 있다고 합니다.편도는 코 뒤, 목 안쪽에 위..

갑상선에 ?? [내부링크]

안녕!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휴 라이프 임!! 매 1건강한 정보를 전달하기 때문에~당 1번요 루도욱도잉휴라이프요~갑상선이 나쁘면 몸의 피로를 느끼는 등 체력과 건강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갑상선은 병의..

개그맨겸가수 김철민 폐암 이 ?? [내부링크]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 폐 암 말기 동물 구충제 펜 벤더 조르반 복용 것 994년 mbc의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철민이 > 작년 8월에 갑자기 폐암 이야기기 표결을 받았는데~ > 이런 갑작스러운 암 선고로..

문재후미조치 벌금 보단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과 경기 지역을 중앙으로 주요 형사 사건을 모두 처리하고 있는 도지현 변호사다.수도권 지역을 중앙에 처벌 위기에 둔 의뢰인을 구제할 수 있고, 나의 성공 사례가 알려지면서 내가 활동하고 있..

인터넷방송 BJ 볼까요 [내부링크]

서울방배경찰서 > 2019.12.31moning 1시 40분 서울 서초구 서초동 이수 고가 아래 A씨가 몰던 마세라티의 승용차가 도로 경계석과 충돌한 뒤(뒤)옆 차선에서 달리던 오토바이를 추돌이 공급하고 오토바이를 운전하..

역대 대한민국 재난 ~~ [내부링크]

화산폭발 재난영화 백두산 > 온 12월 백두산 화산 폭발을 소재로 한 재난 영화<백두산>가 관객을 방문합니다. 영화는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로 남북 전체를 집어삼키는..

소소한 남자 # 몸에 좋은 제철 식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소소한 남자입니다.여러분 점심식사 맛있게 하셨나요?오노 씨도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일기 예보에 따르면 아침 기온 33도 안팎, 여름, 경상 내륙 지방에는 폭염 특보와 합니다. 5월 231오거의..

[혼자] KBS 간판 아나쁘 정보 [내부링크]

#박은영 김은서 > 박은영 KBS아나운서가 9월의 신부가 된다. 의 관계자에 따르면#박은영 아나운서는 작년부터 교제한 3세 연하의 일반인과 9월 이야기 부부의 인연을 맺다.두 사람은 방송국 선배의 소개로 알게..

전자다소음배 쥴(JU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언제 나 친절한 정원의 퀵 서비스 66일-5일 25입니다 모든 것!어디든지! 오거의 매일 배송 정원의 퀵 서비스 66일-5일 25 주울 구입 후기 > 토요일 1오후.평소와 다름이 없이 훈련처럼 주머니에 릴(..

전일(하나2월 하나6일) 케이블 TV시청률 ~~ [내부링크]

업 코리아-2019-12-17 12:15 > >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케이블 TV시청률 한위는 시청률 3.574%를 기록한 tvN의 월화 드라마'블랙 독'이다.또 2위는 시청률 2.077%를 기록한 tvN, 토일 드라..

자본의 논리 : 연얘기 소music 대박이네 [내부링크]

연말이야기는 아이돌이 과 가수들에게 매우 바쁜 시간입니다. 연 이야기 시상식을 비롯해 방송 3사의 sound를 무대가 열리기 때문입니다. 몸이 두개라도 모자랄 때에요. 하지만 신인에게는 이름을 알리는 기회가..

인천갑상선기능항 와~~ [내부링크]

> 만성적으로 피곤하거나 나빠지거나 해서 면역력 저하를 느끼는 경우는 자주 있습니까? 인천갑상선기능항진증 이럴 때는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는지 영양제를 먹거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운동을 시작해야 하..

<미드소마> 스웨덴 관광 볼께요 [내부링크]

> Midsommar, 20하나 9※스포츠 1러시아가 있습니다.MA Sound학을 공부하는 대니(플로렌스 퓨)는 가족이 그대로 집단 자살을 하고 남자 친구 크리스티안(잭 레이저네)과 그의 친구들은 스웨덴 여행을 모르고 들..

목동하자신이비인후과 ~처럼 [내부링크]

목동일이비인후과 편도결석치료 노하우 안녕하세요, 목동인 제 자신이 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여러분은 건강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계십니까?우리는 모두 건강해지고 싶어요.살아 있는 동안 아무 문제 없이..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행정심 볼까요 [내부링크]

카페 곧장가기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 > > 정말 무섭고 무서워요. 이번 3.1특별 사면 이드 연봉 인입니까? 최종 판결 1네요 sound주식 3진 드디어.... 법원의 확정 판결, 본인입니다.하지만...3..

[20하나7년 6월 291] 오항상의 띠별 자신의 운세, 좋네요 [내부링크]

"2017년 6월 291| 오늘생 연별 본인의 운세| 날씨| 뉴스| 명언( 좋은 글)| 소리료크 윤달 5월 61| 목요일 1"을 보냅니다. [거의 매일의 운세] > [오항상 뉴스] 최초.신고리 원전을 중단 여부 판단 주체 논쟁 행..

하체 혈액 순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가는 전신스포츠에 능하지만 하반신의 사용도 많아 하체가 부족한 근역량을 키우는데 좋고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하는 좋은 운동이다. > 요가 동작에서 많이 보였을 우치타 트리코 나쁘잖아"트리코 나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