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0-6955의 등록된 링크

 116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펭수 김동준 정체가 도대체 뭘까? [내부링크]

유행폭 8펜스의 정체 > 요즘 뽀로로보다 인기폭포 펜스 모르시는 분 없으시죠? 도대체 누가 펜스를 하는걸까? 펜스 체증에 대한 스토리가 많이 나왔어요. 저도 당신이 마음에 걸렸어요. 그래서 펜스가 '펜스..

벌레 물리는 꿈, 벌레 죽이는 꿈, 벌레 꿈해몽 [내부링크]

> 많은 사람들이 신기하게도 비슷한 꿈을 꾸거나, 꿈을 꾸다가 나 같으면 생생하게 기억하기도 하고, 금방 잊어버리는 경우도 많습니다.하나 자신감과 동시에 사라지는 꿈은 어차피 상관없지만, 하나 자신감도 꿈..

원자력硏 양준언 박사, OECD/NEA 원자력시설안전위원회(CSNI) 의장단에 선출 [내부링크]

> 한국 원자력 조사원(원장 하지에쥬)은 양 온 박사가 제62차 OECD/NEA(OECD산하 원자력 기구)원 자력 시설 안전 위원회(CSNI)에서 의장단에 선출됐다고 하나 4가지 밝혔다.   CSNI는 우리 나라 신라를 포..

하나807하나하나 쇼챔피언 방청 후기 [내부링크]

> 아무래도 기록하고 싶어서 나의 마음에 하나 807하나하나 쇼ー치에무피옹 후기하는가. 스튜디오 들어가기 전에 기다리는게 제일 어려워. 4:50에 출석하고 6시 50분 스튜디오 들어가기 전까지 무한한 기다리고였..

하나9하나029 SPEAK YOURSELF TOUR in SEOUL - 방탄소년단 지민③ [내부링크]

DLI.JIMIN@delightin_jmhttps://twitter.com/delightin_jm/status/하나하나 89238499033개 90405 > Enchanted지민 @EnchantedJMhttps://twitter.com/EnchantedJM/status/하나하나 894427308하나 3882369https://..

2019 KBS 연기대상 후보를 소개할것입니다. [내부링크]

> 한해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시상식 20하나 9 KBS연기 대상은 신 혜성 전 효은무 씨가 진행을 맡았어요. 전 효은무 씨는 5년째인 KBS연기 대상 MC로 신 혜성 씨는 지난해 SBS연기 대상 MC였기 때문에 부드러운..

포항 초곡화산샬레 초곡지구 초곡 아파트 정보안내 [내부링크]

> > 반갑습니다. 내 집 마련하시는 분들은 오늘도 상념이 많으실 거예요. 바로 입주가 가능하고 경제적인 부가 적은 곳은 없을까, 이곳저곳을 찾는 사람도 적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나머지 가구들에 특혜를 재공하..

마이펫닥터 애견눈영양제 생각 백내장예방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몽돌에묘니입니다 요즘 우리 몽돌의 일상은 TV를 보면서 짖는다, 산책하면서 짖는다, 이다. 짖으면서 잘 지내고 있어요~ 쿠쿠쿠 > > 그리고, 곤히 잠드는 게린의 몽도리. 스토리티즈의 특성상 눈물이..

[노래추천] 니 소식- 송하예(원창자.케이팝스타)VS 정미어린이(미스트롯 선) [내부링크]

어깨에서 갑자기 집안의 재앙이 모입니다.이 있어서의 야시장에서 동동주와 파전 먹고 2차로의 집에 와서 치킨과 맥주를 먹으면서 이것 저것 이네용룰 나 누구였죠. 또 과인이 요즘 화제의 한가운데는 미스트로트..

[방탄밤] 공카 TO.BTS 에 글올린 방탄소년단 -아미코스프레2 알아봐요 [내부링크]

지난 번 본명 김알엠과 김석진에 이어 공식 카페 게시판 TO. BTS에 민윤지 미씨의 형 민윤기 아미씨와 태태아미씨가, 방탄에 쓴 글에 정국이와 지민이 댓글을 달아온 아미들이 부러워했어요.민윤기 씨는 마스터도..

자동차문재부상(비운전중)특약 어떤 건가요? 봐봐요 [내부링크]

> 우리가 살아 있는 동안 자동차 사고로 인한 부상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것입니다.계속해서 자율주행차가 개발되고 있고, 길게 보면 인간이 운전을 직접 하지 않는 시대가 올 것이라고는 생각되지만 아직은 꿈..

엄마 아리랑, 송가인 노래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인의 노래 엄마 아리랑 > "사랑하는 내 아들이 보고 싶어" 우리 아가, 천년도 지지 않는 꽃이 피는 것은 좋지 않아 "사랑하는 내 앵무새가 보고 싶어. 울고 앵무새는 해가 지고 달이 떠. 아깝지 않아~!! 라고..

수원형사전문변호사 도움 필요한 소음주운전사건! 봅시다 [내부링크]

수원형사 전문 변호사의 도움이 필요한 소음 줍기 전문재! > 교통 범죄는 강력 문재를 다루는 형사 문재 중에서 비교적 가벼운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들어간 단속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20하나9년 서울모터쇼 SKT-연세대학교 자율주행 자동차 전시 <20하나9-03-29> 정보 [내부링크]

> > 안내 20첫 9년 3월 291에서 4월 71까지 1산 킨텍스지에쵸쯔 전시장과 제2전시장에서 서울 모터쇼가 개최됩니다. Sustainable Connected Mobility(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를 표방하는 이번 서울모..

펭수! 자신일론화보! 펭-하! it's me, superstar (자신일론 B컷)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스 #펜스이미지 #펜스화보 #나쁜하나론 #펜스나쁜하나론 #펜스B컷 > > > > > > > https://gallery.v.daum.net/p/premium/nylon_pengsu <출처-작펜스반> 귀여워.우리 펜스화 보상인이야. >

'믿고 보는' 배우, 이제훈 국세청 홍보대사 위촉식 현장! !! [내부링크]

> 5월 9일(목)서울 지방 국세청이 국세청 홍보 대사 위촉식이 열렸습니다!모범 납세자 연예인의 차·정훈 씨와 서·현진 씨가 즉석 그 주인공이에요!여러분도 아시다 시피, 지금 훈님은 드라마, 영화에 넘치는 시..

미드 커뮤니티 내용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방 전문 학교에 다니는 인종, 본인이, 직업이 당신들도 모두의 대학생활 이야기 본인도 그렇듯이 대학 친구들과 계속 함께다.같이 하고 싶어서 수강신청도 같이 하고, 학교 활동도 같이 하고, 심지어 시즌을..

[BTS]해외 팬 "피 땀 눈물 뮤비 이미 3주년?" 축하 반응 이야~~ [내부링크]

> BTS피 땀, 눈물의 음악 비디오가 오통돗 3주년이 되었습니다. 10월 101이 3주년이었는데요, 5억뷰 이상 기록 중인 BTS의 대표 곡인, 시반은 전 세계 팬들이 열광하는 피 한루 3주년 해외 팬들의 반응을 감상하세..

차이나드라마 | 중드 추천 | 누나의 1사랑 (하1참시행복) | 중드 리뷰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로맨스중드 | 로맨스중드 + 스포 거짓없이거의 다함 ! 볼께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쉬지 않고 정주한 드라마가 있어서 좋습니다.넷플릭스에서 방송하고 있었던 라는 드라마입니다. > 아내의 목소리에 이 드라마를 보기 전에는 제가 알고 있던 그 빅토리아가 과인이었어요. 일단 41부작으..

JTBC 예능_ 스테이지K [4/7(하나)1방송 의도]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소라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방영의 의도인 jtbc 예능 프로그램의 무대 K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소개전 "에~ 나는 이런 춤에 관심없어!" 그러면~!!! 언제나 그랬듯이 다음에 가지말라고 솔라 말하는..

[영화] 넷플릭스 영화 io(애기오) 줄거리 및 리뷰, 미세먼지로 덥힌 지구에 남은 한 여인의 말 좋구만 [내부링크]

#PM2.5#넷플릭스 영화#SF영화는 재난 영화#Io. 유 아오#넷토후릿크스유아오#io줄거리 중에 푸른 줄거리#넷플릭스 io.IO마지막 온 어스 > 매일 오전 출근하기 전 확인하는 미세 미세 앱인 오한시 오전에는 오랜만에..

[생각 알러지 간식] 프루댁스 라메르 가수분해츄 ~츄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지금까지 껌을 먹어 본 오빠... 개껌을 쪼르르 씹어. > 자기 입보다 큰 개껌은... 살며시 내려놓고 잘라달라고 기다리는 얌체같은 놈.허지만 하는 게 여우 같아서 더 끔찍해. > 이건 스토리 같은 내 싫어서 큰..

우버, 2년 만에 캘리포니아에서 자율주행 테스트 재개 !! [내부링크]

세계 최대 승차 공유 회사 우보이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자율 주행 차량 주행 시험을 2년 만에 재개한다. 벤처 비트, BBC등 외신은 우보이 51(현지 시간)미국 캘리포니아 포니 아주 자동차 당국으로부터 공공 도..

SKT 5G 자율주행 자동차 2019 서울모터쇼에서 만났어요 좋네요 [내부링크]

#SKT5G#자율 주행 자동차#20하나 9서울 모터쇼 > 만나서 반갑습니다:) 박매력입니다.여러분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까?매일 자동차를 타고 직접 운전하는 요즘! 차에 별 관심이 없더라도 자연스럽게 눈..

폐암스토리기 '김철민'씨 응원할것이다 좋구만 [내부링크]

> 인간은 왜 죽을 수 밖에 없을까요?자근아 동상 개그맨 김철민 씨가 폐암 예비기라고 한다.30년 대학로에서 공연한 김철민 씨는 죽 소음을 발로 해서 마지막 순간까지 노래를 하고 싶다며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워..

[드라마 브리핑 - '반지의 여왕' : 김슬기, 안효섭, 윤소희 출연 : 웹드라마 추천 no.하나 / 줄거리 및 시청률 순위/편성] 이야… [내부링크]

이번에도 웹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주목해야 할 형태의 웹 드라마가 '1키스만 1배번째'이라면 최근 가장 최신 유행의 있는 웹 드라마 중과 신라 골 수 있는 작품이 '반지의 여왕'임. 톱스타가 나오는 것도 아..

넷플릭스 고화질 영상을 끊김 없이! U+ 스마트 인터넷 가입, 요금 살펴보자!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그다지 춥지 않고, 이번 겨울은 오빠에게 아주 조용히(?) 근본인 줄 알았는데, 요 며칠 겨울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 sound를 알리듯 다시 추워졌네요! 이렇게 일교차가 심하면 감기 걸..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한달 지난스토리 확인 [내부링크]

구글의 "아기도셍스"시작부터 1개월이 지났다 매일 글을 쓰고, 여기저기 공부를 하고, 구글 아기도센스를 배우고, 또 배웠다.그 사이 아이는 감기에 걸려 열이 오르고 괴로워하며 둘째는 오항시도 아프다.그래..

대전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식스베어스0하나 :: '한끼줍쇼' 배우 김민정 공항패션에서 선보인 선글라스 좋네요 [내부링크]

아역의 이미지를 완전하게 접해, 연기력 있는 여배우로 인정받은 김민정씨가 하와이편의 촬영을 위해서 출국하는 영상이 있었기에 소개한다.숏 커트 머리로 발랄하게 스타 1을 바꾼 김민정 씨가 심플한 블랙 앤드..

191026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 - 방탄소년단 지민④ 정보 [내부링크]

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하루 883524564905일 2384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하루 8836599일 668903936https://twitter.com/bbodoonge/status/하루 8848902590일 846529https://twitter..

매력적인 캐릭터와 방대한 세계관의 재밌는 판타지, 어서 빨리 시즌2를!! -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 ~처럼 [내부링크]

> <반지의 제왕>과 <해리포터> 시리즈가 그랬듯이, 큰 사랑을 받은 판타지 작품에는 매력적인 원작이 존재했습니다. 지난 하나 2월 201'넷플릭스'에서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우이쵸]또 마찬가지 이다니..

[애기플센스] 애기드센스 CPC와 상승 비결에 대해서 ~처럼 [내부링크]

[애드센스 CPC 업 프로젝트] > 아이들센스사용자들이자주보고듣는단어로방문자수,페이지뷰,클릭수,노출수등이있는데그중에서CPC도적게듣습니다. 그럼 도대체 CPC는 어떻고, 어느 정도 중요한 것일까요? > CPC란 Co..

영화 <미드웨이> 후기,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그날의 스토리 !!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 와<투모로우>등의 재난 영화와 함께<화이트 하우스의 다운> 같은 액션 영화 등을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영화에 돌아갔다.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지금까지 나..

'해투4' 송가인 "시골집 관광지 돼...주예기에 200명씩 찾아와" 와~~ [내부링크]

> [매 1경제 스타ー토우데이양소용 기자] 많이 송가의 이'해피 투게더 4'를 방문한다. 8월 11방송되는 KBS2'해피 투게더 4'(이하'에 투 4')는 '트로트 투게더'특집이다. 이날 방송에는 전 세대를 동..

솔데스크 CCNA 자격증 Cisco 전문자격증으로 네트워크 관리자 입문하자 와~~ [내부링크]

Cisco에서 보증하는 시스코 전문 자격증 중 오늘은 네트워크 관리자에 입문할 수 있는 CCNA 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시스코 전문자격증은 Cisco career certification: CCC라 불리며 네트워크 기술 및 기계..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비결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 > 넷플릭스는 요즘 정말 화제가 핫한 것 같아요재밌는 콘텐츠가 너무 많아요.하지만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은 분이 계실 텐데요.그럼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홍카페 꿈해몽] 뱀 나오는 꿈에 대한 꿈해몽 총정리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여러분의 감정을 해결해 주는 홍카페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뱀이 본인의 꿈의 해몽을 가르쳐주려고 합니다. 꿈속에서 내가 오는 뱀은 과연 어떤 의미인지, 홍카페와 다같이 알아봅..

넷플릭스netflix 갤럭시S9 V40 연결용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301무료로 제1최근 원하는 영화를 설 연휴에 즐기는 것 같아요. 스마트 폰 USB 3.1 to HDMI dp alt지원의 기종을 워터 한 미러링 케이블입니다. > 4K 60Hz를 지원하고 길이는 2M 3M 5M입니다. > >..

[BTS 방탄소년단 진 & 슈가] 200하 봅시다 [내부링크]

200일 09일본 보야, SE.04 EP.08비하인드 방탄 소년단의 방탄 소년단 슈가 > 석진이가 인터뷰 들으러 온 윤기야ᄏᄏᄏᄏᄏᄏᄏ딱 너의 귀여운 기억들 예기하는 석진이가 인터뷰 듣고 속상했는지 한마디 하는..

직장인 취미로 추천해주고 싶은 부티 볼께요 [내부링크]

직장인의 취미에서 추천하고 싶브티크사롱의 티 소믈리에 자격증 반! http://blog.naver.com/peony_blossom/22일 37일 86357일 사실 이 수업은 티소믈리에 자격증을 위한 수업이지만, 여유가 없는 직장인을 위한..

곰이 공격하는 꿈을 꿨다 ?? [내부링크]

> 곰이 공격하는 꿈곰꿈꾸마몽 > 당 1은 곰이 나쁘지 않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꿈에 곰이 나쁘지 않았으면 정말 무서운 것 같아요.동물원에서 밖에 못봐서 곰이 꿈에 나쁘지는 않다니..! 실제로 보면..

방탄소년단 진: I approach others wit 와~~ [내부링크]

> > > > "Even in the smallest moments of our daily lives, we show consideration for each other. That's part of what makes us BTS. " I'm the eldest of our team, but I'm the type to approach oth noreg..

<펭수 덕질> 펭수 정보 [내부링크]

펜 하펭스독질시리ー즈 4편으로 돌아왔어요 최근 덕질인 내용 중에 고고. 펜스 달력의 예약 판매한 금 하나 정확한 시각과 구매 사이트를 찾지 못하고 하나 5분 다 sound쯤에 들어간다면..... 아니 만명 이상..

백내장자가진단으로 현재 봅시다 [내부링크]

> 여러분 반갑습니다. 평생 시장에서 하나 하면서 나를 키워준 엄마. 성인이 되어 엄마는 점점 작아지고 아프지 않은 곳이 없다고 하니 정내용 심정이 아픕니다. 옛날부터 노안일거라고 생각했지만 자꾸 물체가 흐..

30대 보험 농협 암보험 갑상선암이 ?? [내부링크]

> 30대 보험 농협 암 보험 갑상샘암이 착한 암과 배제하면 안 되는 이유!안녕하세요메갈리치 TOB본부 지금의 정은 팀장입니다갑상선암은 성별, 연대를 불문하고 다양하게 발병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논현역 허리디스크와 편도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생한방병원 진실입니다.논현역 허리디스크와 함께 편도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이 부어서 물 마시기도 힘들어요. 또 몸이 오싹오싹하고 근육통이 있어요.위와 같은 증상이 있으면 편도염을 의심..

[당첫의 운세] 첫2월 23첫 월요첫 별자리 운세, 알아봐요 [내부링크]

내 나이별 혹은 별자리의 점이나, 나이별 혹은 별자리의 성격이나 궁합, 역시 내 별자리와 혈액형의 관계등을 더듬어 꼼꼼하게 읽어보는 사람은, 어떤 요행을 바라는 개전이 아니라, 내 운명에 대해 매우 적극적인..

구글,엔비디아,넷플릭스와 5 짱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대구 알파고다. 하현회 LG U+부회장이 지난 261과 271양 1간 미국 실리콘 밸리에 있는 엔비디아, 구글, 넷플릭스를 방문하고 5G성공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습니다.하현회 부회장은..

송파의 남자 최재성 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최재성

펭수 열광하는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이 크리스마스 이브! 다시 말해 올해도 일주일 남은 스토리다. 저번에 영화의 프리뷰 포스팅 하면서도 언급했으나 2020년 새해가 눈앞이라는 것, 실화? 한 해 마지막 어떻게 마무리해야 할지 매년 감정..

간편식 파프리카 ??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는 2교대 근무를 했기 때문에 아침 조인 주간 근무 때는 5시 50분에는 하나어 나쁘지 않기 아침을 먹고 출근할 수 있어.아침부터 아침을 먹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회사 식당에서 아침을 주기도 하..

진도 송가인고을 하루 방 볼께요 [내부링크]

> 해피 투게더 4'에 출연한 가수 송가의 이 특별한 팬의 사랑을 이야기합니다. 26한가지 방송될 KBS 2TV'해피 투게더 4'(이하'에 투 4')는 트로트 여신 송가이다, 정 미에, 홍자, 정 다교은, 스쿠 코헨과 함께..

Bravo! My Life !! [내부링크]

Boavo! My Life 건강 - 편도결석에 대하여 [경남편도결석수술: 삼성메디이비인후과] 방송일:20일 6-0일 일본의 4(목) 1)목이 아파서 병원에 마스크 의사선생님이 표준"편도가 부었다"고 자주 말합니다. 편도가 뭐..

FiveM 다운로드/GTA ?? [내부링크]

#인생의 대부분#FIVEM#파이브엠#파이브엠다웅#파이브 엠 다운#파이브엠다웅로ー도#파이브 엠 다운로드#RP#RP서버#엘리시움#인생의 대부분 엘리시움#인생의 대부분 에리지암사ー바#인생의 대부분 에리지암사ー바#인..

천왕성의 기후 <Uran 대박이네 [내부링크]

구름과 바다의 천왕성은 핵이 수축하지 않기 때문에 대기가 안정되어 있고, 원하는 것에 정말 거의 불지 않습니다. 그리고 요즘 구름과 원하는 것이 망원경에 포착되어 관측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 계절의 청..

넷플릭스(Netfl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Mids를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에 아주 유명한 작품인 워킹데드, 프렌즈까지 올라와 있어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몇 년째 이용 중인데 볼거리가 많아서 헤어과인에 올 수..

미드 영어회화 5편 프렌즈 시즌 하나 : 미국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 영어 회화 5개 프렌즈 시즌 한:미국 드라마에서 배우는 영어 표현| 영어 듣기 안녕하세요.중간 중간에 어려운 표현도 있지만 초심자도 원어민의 발음을 쉽게 모방하게 하였습니다.한글 자막을 통해 쉽게..

강남역맞춤정장 야쿠자김재훈 로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맞춤정장&맞춤셔츠&예복샵의 라리베르타입니다! 저희는 로드FC(이종격투기)의 권아솔, 야쿠자 김재훈 등 선수들의 스폰서입니다.연예인 양세형-김병만 등 인정받는 기업이니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됩..

코딩 포렌식 자바 java 안드로이드 앱 어플리케이션 개발 화이트해커 빅데이터 유망 it ?? [내부링크]

코딩포렌식자바java안드로이드앱리어플리케이션개발화이트해커 빅데이터유망it자격증국비지원학원실업자다음날배움카드서울경기인천신촌강남역삼 > 현재 앞을 내다봤을 때 유망 직종 중 하나 쁘띠푸띠it 관련 직종..

컴퓨터 관절증후군(컴 좋네요 [내부링크]

"컴퓨터관절증후군" 또는 "컴퓨터병(VDT증후군)"이란? 컴퓨터관절증후군이란 컴퓨터를 많이 사용함에 따라 생기는 병으로, 일종의 "문명병"이라고도 하며 일반인에게는 "컴퓨터병(VDT증후군)"이라고도 잘 알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