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1-6955의 등록된 링크

 116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방탄소년단(BTS) 빅히트샵 아미피디아 굿즈 판매 시작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빅히트샵 아미피디아 굿즈 출시 #방탄소년단 #BTS #아미피디아 #빅히트샵 #엽서 #키링 > 코스터 각 10,000원 > 퍼즐 26,000원 > 키링 15,000원 > 엽서 각 9,000원 빅 히트 숍 즉석 가 https..

JYJ 김재중, 배우 노민우의 1본 활동 열혈 홍보... [이거슨 진정한 우정?!] [내부링크]

> [2월 111(화)WoW!Korea] -대한민국의 가수 김재중(1986~)이 절친한 직접 신문의 배우 노민우(1986~)의 활동을 응원했습니다. 김재중은 11하나 나쁘지 않어 트위터에 지에펭오에서[축하! 오랜만에 팬분들을..

고지혈증약의 부작용을 다함께 알아볼게요 [내부링크]

고지혈증은 매우 흔한 질병의 하과인 중 과인이라에도 고지혈증 환자가 천만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질병 관리 본부 조사에 따르면과 콜레스테롤 유병률이 2007년도부터 20하나 6년에 9.2%나 증가했다고 한다. 저..

폐암에 좋은 소식품 만큼 면역 강화도 환자에게 중요하다 [내부링크]

> 폐암 환자의 경우 투병생활을 하면서 폐암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고 식단관리에 상당히 신경을 쓸 것이다. 그런데 폐암에 좋은 음식인 만큼 자신의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

LASH래쉬 호프 선글라스 HOPE MG20 배우 김희정 착용 @비정규직 아이돌 [내부링크]

> LASH EYEWEARHOPE MG20배우 김희정 착용 가상의 프로덕션을 배경으로 혼성 오링이도루글ー프의 데뷔 과정을 그린 드라마, 비정규직 오링이도루에서 배우 김희정 씨가 러시 호프 선글라스를 착용했습니다!소음..

다소리배 꿈 해몽 꿈에서까지 다소리배를 피는 꿈 해몽 [내부링크]

그 다소의 음배몽 해몽 > 1. 결혼 전에 딸이 재떨이를 얻은 꿈- 나쁘지 않아 어려운 1이 나쁜 없는 격정적인 생각을 잘 조절하는 남편을 맞는다. 2. 계속 쥬루도우이 술잔을 피우는 꿈-여기저기에서 재물..

마곡유니네첫 깔끔한네첫 아자신운서네첫 승무원네첫 아 쁜펄네첫 홈앤쇼핑 쇼핑호스트네첫 심플네첫 펄네첫 마곡지구네첫 마곡사이언스파크 두산더랜드파크네첫 강서구네첫 방화네첫 신.. [내부링크]

> cccccccccc의 마곡 유니네 1 귀여운 분홍색 진주 요리 요리하고 은은한 색깔이 하고 싶을 때.승무원에게 추천합니다.합리적인 가격 추구 * 풀 컬러만 발라도 클리어 젤 오버레이.*리쿨라 이거 너의..

영화 : 작은아씨들 The Little Women *스포* ~~ [내부링크]

#어린 풀 이야기 #TheLittleWomen #는 고ウィ #시오르샤로논 #엠마왓슨 #플로렌스퓨 #엘리사 스캔론 #의 티모시 살라메소 쟈싱카 영화를 보고 싶은 욕구를 이겨낼 일이 없으니 난감하게 걸고소리울 서둘렀다. ..

애니메이션 영화 <날씨의 애기> 특별 시사회 이벤트 좋구만 [내부링크]

> 날씨의 아이(2019.10.30) 신카이 마코토(감독)다이고 코타로/숲 나나/오구리 슌 아이니 애니/15세 관람가/112분/일본 > > > 최초의 0월 30하나의 국내 개봉을 앞둔 어린이 애니메이..

넷플릭스 구독 취소했는데도 결제…계정이 해킹 당했다면? ~~ [내부링크]

>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휴면 계정을 겨냥한 해킹 의문이 불거졌습니다. 지난 달 281영국 BBC라디오는 계정이 해킹되고 부당하게 구독료를 지급한 피해자의 인터뷰를 방송했어요. 한 이용자는..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시청률 얼마하나까요?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당 1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입니다! 저의 1이 크리스마스 라니아직 실감 괜찮은 맛 없어요. 눈이 왔으면 좋겠지만 그럴 확률은 별로 없어보이네요.크리스마스 이브의 당 1번 나는 1을 해왔습..

영화 나쁘지않아를 찾아줘 하나5세 관람가 / 영화 나쁘지않아를 찾아줘 나쁘지않아이 등급 봅시다 [내부링크]

> > <친절한 금자 씨 다음의 배우 이영 아이의 약 하나 4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고<오빠><킹 메이커:비밀 선거전의 여우>유재명,<당신의 이름은 장미><히트>이원근,<유열의 소리 나는 앨범><..

펭수에게 봅시다 [내부링크]

> 펜스에게 펜스야, 본인은 자펜에 사는 펜스 팬이야. 누나는 HOT 이후 어느 연예인 팬이 된 적이 없는데 펜스는 유명해지기 전부터 홀딱 반해버렸어.우리 부부는 일일이 펜퍼 인사를 하고 펜스 내용의 말투로 이..

송파/잠실 - 오레노라멘 송파 [유명한 토리파이탄과 깔끔 쇼유라멘] 정보 [내부링크]

그 유명한 나의 라면을 아직 가는 게 없었는데 올해 개장한 듯한 송파점에 가게 된 현재는 합정 쪽의 본점과 인사 공덕 송파) 이렇게 총 4개 상사가 있네요 본점은 20하나 9년 미슐랭 가이드, 서울 루비푹루 맨에..

CES 20하나8, 주목할 테마와 관련 중소형주 정리-5G,IOT,인공지능,자율주행 확인 [내부링크]

CES 20하나 8, 주목하는 테마와 관련, 중소형 주 > > > > > > > CES 2018의 주요 주제별 업종 정리(1)-5G텔콤케이엠도불유 대한 광통신 RFHIC웹의 하나 렉토우로 서진 시스템노 인 스토우루몽토우감마느에 하는 전..

과인가면리 포트만(Natalie Portman, 배우) 하버드 대학교 연설 짱이네 [내부링크]

> > > > 지금 바로 워크시트메이커로 유명인사들의 영어연설문을 활용하여 유익한 영어학습자료를 만들어보세요! >

[PPT 색조합] #0하나 '20하나9년 하나월 신곡 앨범 커버' 색조합 (이소라, 여자칭구, 청하, god)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템마이에요 오늘은 새로운 'PPT에 사용하면 좋은 색깔 조합'을 가지고 왔습니다(청천) 이름 하여'2019년 1월 신곡의 앨범 커버'을 바탕으로 한색 조합입니다! 1.'이소라-희망곡(feat.SUGA of..

펭수 실물 영접 후기 - EBS 버스와 함께 등장한 보신각제야의 종 타종행사 치러온 펭수 (feat. 펭수짤) 볼께요 [내부링크]

미나상~~! 빤하!! 2020년 새해 건강하십니까? 새해 인사가 늦었네요. ㅋ > 저희가 블로그에 새해 선물(새해 자랑?)을 가지고 왔습니다.~바로 지금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G.I.A.N.T.펜~ 펜스 실물 마중 후기 >..

[방탄소년단 뷔] : BTS V Helps an ARMY Finding a Blood Donor 대박이네 [내부링크]

[공유][뉴스][방탄 소년단 뷔] BTS V Helps an ARMY Finding a Blood Donor V of K-pop boy group BTS extended his positive influence by helping a fan looking for a blood donor for her grandfather. O..

넷플릭스 루자신네라 (Luna nera) 신작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신작추천드라마를 요즘 계속 공유하고 있어요 넷플릭스에서 상영되는 2월, 신작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제가 보는 순에 예기를 하는데.당연히 저는 정주행을 괜찮으니까 모든 이야기는 제가 모든 이..

명탐정 몽크 MONK / 알고 보니 전설의 미드 몽크!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D이번 미드는 명탐정 몽크입니다! > 실제로, 미드 몽크에 대한 리뷰를 할지, 여러가지 감정을 실시했다. 원래 오래된 미드이며 수사물이기도 하지만, 요즘 우리가 알고 있는 수사물과 크게 다르기 때문..

넷플릭스 킹덤 시즌2 전지현 엔딩출연 시즌3 주요캐릭터 확정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킹덤 시즌 2마침내 3월에 돌아옵니다.이미 촬영은 2019년 6월-7월 마무리된 결과입니다. > 2019년 1월 25하나 유출된 킨 돔 시즌 1은 6부작으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전체적인 줄거리는 병든..

유튜브 아이드센스 핀번호 입력 & 스위프트 코드(swift code) 짱이네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다음 아버지이다. 부끄럽지만 요즘 제가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거든요. 아직 그렇게 초보라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있어요. 하면 할수록 재미있었어요.꾸준히 업로드하고 관리하다 보니 좋은 결과..

[넷플릭스]넷플릭스로 영어공부 하기/한영 통합자막 크롬 확장 프로그램 확인 [내부링크]

> 아시는 분의 얼굴책을 통해 알게 된 좋은 확장 프로그램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게 된 #크롬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넷플릭스 영어공부 #넷플릭스 한영통합자막 > 기본적인 사용법 > > > 키보드 사용..

롤토체스 추천 시너지 조합 - 빙하 수호자 싸움꾼(볼리베어, 볼베) 공략 확인 [내부링크]

> 이번 글에서는 9. 하나 4패치 후 롤토치에스에서 뜨거운 떠오르는 계열 직업 시너지의 조합의 하 쟈싱의 빙하의 수호자 파이터(볼리베오, 볼베오ー루잉)조합을 다루고 보려고 합니다. 이 조합의 장단점은 무엇인..

자율주행차에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어린이풀·안본·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많..

은평구 노안백내장 체험 후기 ~처럼 [내부링크]

은평구 노안백내장 체험 후기 > #노안백내장 체험 #노안백내장 후기 은평구 노안백내장 수술을 결심하신 계기와 수술 전 가장 불편했던 점은 무엇이었습니까?다초점렌즈 안경을 사용했지만 돋보기 안경은 필수였고..

편도염에 좋은 소음식, 음식 볼께요 [내부링크]

> 편도염은 편도에 감염이나 염증이 생겨 발적, 부종, 염증, 인후통을 일으키는 질환을 의미합니다. 역시 발열, 오한, 구역질, 구토, 무기력, 근육통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병은 발병 원인에 따라 바이..

방탄소년단(BTS) "한류. 한글확산 기여" 역대 최연소 문화훈장 수여! 볼까요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이 연 1세로프게 기록을 적어 가고 있다.역대 최연소 '문화훈장' 수상이라는, 또 처음 있는 일이 아니라는 기록을 추가했습니다.UN의 연설과 빌보드 차트 1위까지 한정 가요계'첫'역사를 쓰는 방탄..

군대 입대연기 하는법 병무청 입영 조건에 맞춰서 해보자 볼께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학습먼트입니다.우리 자신은 아직 정전 정부이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 자신의 국방 의무를 지고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성인이 되면 바로 진행 의무이기 때문에 중요한 시기에 입대를 하게 됩니다..

뱀꿈 뱀꿈해몽 뱀죽이는꿈 / 1산점집 금하랑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금하랑입니다. 김 1은 뱀의 꿈 관련하고 해몽을 하려고 합니다. 전체 뱀 소견하면 무엇이 제1많이 토올시 본인인가요? 뭔가 치사하고 사악한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나요? 뱀 사진만 봐도 정말 싫어하..

편도결석 없애는 비법 ~처럼 [내부링크]

편도결석이라고?편도구멍에생긴황백색의작은침전물이었던편도결석은편도구멍에쌓인작은소식물편에기생하는박테리아에의해발생하는냄새가 이물, 편도의 구멍이 깊은 사람에게는 잘 발견되는 편이었다 기침을 하거나..

[성남안과] 노안,백내장 ?? [내부링크]

#성남백내장 #성남백내장안과 #다초점인공수정체 #노안 #백내장 #서울삼성안과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입니다노안과 백내장 스마트폰 사용, 야외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노출이 증가하면서 젊은층에서도..

[갑상선암_Q&A] 이다신 중에 발 볼까요 [내부링크]

> 임신 중에 발견한 갑상선암, 어떻게 해야 하나요?A) 갑상선암은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많이 발병하기 때문에 간혹 임신한 상태에서 갑상선암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갑상선암의 경우, 옴(진리교)의 암이 태아에..

김상민 - You :: MV/ 봅시다 [내부링크]

>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댓글 '제발 복면가왕 좀 과인 오세요' '''' '어떤 곳이든 과인 오세요' '도대체 누구일까'는 아래 곡을 통해 확인해보자. 가사는 어떻게 해? 너가 떠난다고 하면 본인 단독으로 남겨지는..

갑상선탈모 병을 확인 [내부링크]

갑상선 가면병을 악화시키지 마세요! 요즘 갑상선으로 고통 받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갑상선의 경우 여성이 남성보다 발병률이 높고 과인 타과로 되어 있습니다만.열 료은별로는 30~50대에서 발병률이 매우 매우..

자율주행 자동 좋네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분야입니다.자,자율주행자동차.그원리를간단히살펴보겠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에는 3단계를 거칩니다.그 중 첫 번째가 바로 '즉시 인식'입니다. 교통상황이나 운행환경 등을 파..

20일8년 일일월 구글 !! [내부링크]

포럼에서도 그렇지, 여기 저기에서 이달(10월의 수익금)입금 지연으로 시끄러우슴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입금 지연 처리에 대한 이슈가 점차 가시화되고 있는 상황이라 구글이나 유어드센스 측이 공식..

고도근시 녹내장 / 고도근시 !! [내부링크]

고도근시 녹내장/고도근시 안경의 눈이 작아 보이지 않도록 하는 이번 포스팅에서는 고도근시와 녹내장에 대해 배우고, 눈이 작아 보이는 고도근시 안경 만들기에 대해서도 간단히 설명하고자 한다.녹내장은 시신..

편도결석제거, 편도결석 와~~ [내부링크]

> 평소 양치질도 잘하고, 게다가 정기적인 스케하나링까지 받아도 입 냄새가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걱정하는 분은 편도 결석을 의심해 보십시오. 목동답지 않게 이비인후과 병원의 편도결석 클리닉에서 증상에 따..

MBN 기막힌말 실제귀 알아봐요 [내부링크]

MBN, 기막힌 이 말 실지에그이츄이 287회 촬영 현장 캇토이프니다니다. 방 실장도 배역을 받아 촬영장에 과인가로 성인 연기를 수강 중인 허진성 씨가 동반 출연했습니다!! 촬영장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 >..

고지혈증 약 의존도 ~~ [내부링크]

고지혈증 약 의존도 낮추는 복합혈류관리법 > 혈중 지방 성분이 정상치보다 높아졌을 때를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이는 혈전이 발생하여 혈관을 막기 때문에 방치하면 심근경색, 뇌졸중 등의 심뇌혈관 질환으로..

가수 미나쁘지않아가 남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수 #미자신가 #남편 #류필립과 함께한 #근황을 유출했습니다. 미자 계신은 28일 나쁘지 않아의 에스엥에스그람에 "방송 끝 자신고#분장한 돈에#셀카#조명하고@부부 스타그램"라는 글과 함께 네장의 사진을..

(급성편도염/실비,입원 볼까요 [내부링크]

얼마전 친한 지인과 아침 일찍 만과인서 근처 카페에 가서 브런치를 먹었습니다. 카페 브런치라고 해서 빵만 있는 줄 알았더니 김치볶음밥도있고저는김치볶음밥의지인은빵을시켰는데사실보동하는분위기로먹어서..

오토체스 모바일 블루스택으로 하자 와~~ [내부링크]

> 도타 2오토 체스 모두를 즐기는 유저 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모바일로 베타버전이 출시한 사실은 알고 계시나요? 블루도 이 소식을 듣고 블루 스택에서 바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원작에서 다른 사용자와의 매치..

백내장과 녹내장 차이점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 대표 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 밝은 안과입니다.많은 분들이 같은 이름 때문인지, 백내장과 녹내장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항상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에 대한 이야기를 써 놓습..

무궁무진한 자 ~~ [내부링크]

> 과거 영화에 자율주행자동차가 등장할 때 사람들은 먼 미래의 이야기밖에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고 2000년대 들어 자율 주행에 대한 연구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현재 자율 주행에 대한 제품이 시..

대치동 정상안압 녹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치동 녹내장한의원! 삼성제일한의원입니다 표준녹내장은 안압 상승으로 인해 시신경이 눌려 자신의 혈액제공 이상이 생기는 질환입니다.싱뎅 > 시신경은 눈으로 받아들여야 할 빛을 뇌로 하달해 사물..

흉부아픔 흉통 원인 및 알아봐요 [내부링크]

> 휴내과 의원입니다. 오평상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가슴 아픈 흉통의 원인과 응급처치법을 휴내과의원이 소개하고 싶습니다. 가슴통증은 가벼운 통증 때문에 그대로 본인이 되도록 방치하면 점점 심해지고,..

ISTQB CTFL 소프트웨어 테스 좋네요 [내부링크]

당일은 제가 찾고 싶어서 취한 SW시험 자격증!ISTQB시험 후기를 무너뜨리고 온 그대 , 이미 시험 끝나고 한달이 되어 가고 기억이 가물가물하고 있다..... 우선 2018년의 목표 중 하그..

벌레 꿈해몽 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시작됐군요.여러분의 새해 목표는 어떻게 정하셨나요?저는 야식을 먹지 않기로 결정했는데, 요즘 기회를 줘서 포스팅 중이군요.쟈크시의 섬 1은 과학이다.심지어 디저트까지 주문했어요.저의 2020년..

방사성요오드치료를 앞두고 갑상 ?? [내부링크]

다른 암과 달리 비교적 "좋은 암"이라고 불리는 갑상선암.조기에 발견된 수술만 좋은 치료 성적을 얻을 수 있는 슴니다이 수술 후 5년 한 0년 후에도 재발 후 햄.율율이 높아지고 보조적으로 방사성 요오드 치료를..

청소하는꿈해몽,집청소하는꿈,화 좋구만 [내부링크]

> 꿈에는 여러가지 해석이 존재합니다.저도 밤새 기억이 나쁘지 않은 건 하루 무슨 의미가 있을까 궁금해서 머리를 싸매는 거예요.길몽이랑 흉몽이랑 둘다 나쁘진 않은데 길몽이면 하루가 즐겁고 왠지 모르게 잘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