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2-6955의 등록된 링크

 116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20하나9년 신작 미드 : 이스라엘 전설의 스파이 엘리 코헨 말, 넷플릭스 신작 "The Spy(더 스파이, 20하나9)" [내부링크]

> 오거의 매일 날 소개할 드라마는 이 61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된 6부작 미니 시리즈<더 간첩(The Spy)>에 프랑스 방송국 Canal+라고 넷플릭스가 공동 제작했으며 이스라엘 출신의 영화 감독이든, 믹크도라마<홈..

면역력에 좋은 영양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요즈음같을 때 딱 필요하죠 [내부링크]

여러분 잘 지내시죠?요즘 어느 과에서 기침하고 눈치보고 맨날 마스크 쓰고 다니는 무서운 때라 밤새 안녕 이 얘기 실감이 과한..부산은 걱정없는 과인...그러면 제 펜과 가까워서 이야기가 많이 있을 때 면역력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주연배우 윤시윤 정인선 박성훈 등장인물(부산 신라중학교 직업체험 웹툰작가 수업 9번째) [내부링크]

, 부산 신라 중학교 직업 체험, 웹툰 작가 수업 9번째 시간인 것 돈 1도를 그리는 작업은 계속~계속됩니다 특별히 주어진 테마가 없기 때문에 주제선택은자유롭게할수있습니다. > 다른 학교에 비해 부산 신..

단순소리주운전 집행유예 전과 만취 상태 운전면허취소 실형 반성문 탄원서 [내부링크]

법무 법인 우편 032-862-5056, 법률상 후(후)전화 0일 0-6833-5600 법무 법인 우편은 인천 지방 검찰청 정문 건당 신편 정동 빌딩 3층에 있습니다 > 음주 운전의 전과나 폭행 등 집행 유예의 전과가 있는 사람이..

위암 전조증상과 20대~30대 사망률 일위 미만성 위암은? [내부링크]

> 소화불량은 큰 병의 전조증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잦은 소화불량은 신경성 위염, 위궤양, 우울증, 동맥경화, 편두통, 현기증의 원인이기도 하지만 위암의 전조증상이기도 합니다. 단순히 소화불량이라는 소견..

구기자/구기자 효능/구기자차 만드는 법/구기자주 그 다소리그기/건구기자 판매/건구기자 파는 곳 [내부링크]

> 구기자리는 가지과의 낙엽성 광엽저목으로 다년생이다.꽃은 8~9월에 자주화로 피며 잎은 털이 없는 달걀형으로 끝이 뾰족하고 잎자루는 하나 cm정도 된다.줄기는 단 하나, 하나.5cm정도이고 작은 가지가 바뀐..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EOUL DVD 왔당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SEOUL DVD 후기 > OMG! 머리 벗긴 스위치! ️ > CD디자인도 예쁘구요 핑크 핑크 > 스티커 4종.응, 어디에 쓰니? > 그렇게 シュ! 포스터랑 포토카드, 석진이랑..

구글 아이드센스 사용 후 한 달, 수입 일00달러 돌파 (티얘기) [내부링크]

이 2월 16하나, 아래와 함께 포스팅을 남겼습니다. 한 줄로 요약하면 티 내용을 적극 활용해 애드센스의 수익 창출에 도전한다. 이런 거였어요.시작할 때만 해도 그래봤자 얼마나 지나칠까 생각했어요. 지만 운..

급성편도염 죽을맛 (편도선 부었을때) [내부링크]

'아, 과인도 금방 과인이 못 속이는 건가, 몇 년이나 한 번쯤 걸리는가 하는 줄 알았던 감기도 재작년부터 매년 걸려 요즘은 역시 급성 편도염으로 고생할 것이다.' 이번 달만 벌써 두 번째다.월상순에 걸려서 재..

일9년에 본 영화, 내 개인취향대로 영화 순위 정하기, 지극히 로컬적인 (내 방구석) award,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왓챠 볼만한 영화 이야… [내부링크]

간단한 설명을 위해 존칭은 생략했다. 불편하시면 '후'를 누르세요. 올해 본 영화를 정리해 봤어요. 하나 9년에 봤지만 기억에 남말눙 하나 9년 개봉작은 없네요. 당황하는데 개인적인 생활에 조금이라도 영향을..

[영화 소식] 흥행수익 약 3억달러 본인이브스 아웃 속편 제작 확정 좋네요 [내부링크]

> 20일 9년 2월에 개봉한 자신 이브스아우토다는 추리 영화 국내에서는 80만이라는 흥행을 기록하고, 리뷰어들 사이에서도 높게 평가되는 영화에서도 있었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정통 추리영화라는 점에서 너무 재..

신간 아하나랜드 홀리데이 출간! 봅시다 [내부링크]

> 제대로 만든 아하나랜드 정통 가이드북.압도적인 대자연과 버스킹의 과인라·아하나랜드의 모든 것을 담았다.영화 <원스>와 미드 <왕자개입니다> 촬영지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하는 친절한 가이드.5년 이상..

넷플릭스 추천 : 초콜릿 (드라마, 2019)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보고 정예기 오랜만에 포스팅하고 싶은 작품이 있어서 오랜만에 글을 써본다. 이 드라마는 2019년도 가을께 처음 2020년 1월 끝난 드라마에서 넷플릭스를 통해서 천천히 시간 있을 때마다 정예기 초..

넷플릭스(Netflix)의 시대를 열다_리드 헤이스팅스(Wilmot Reed Hastings Jr.) 넷플릭스 CEO 대표 봐봐요 [내부링크]

[커버스토리] 넷플릭스(Netflix) 시대를 요르단 헤이스팅스(Wilmot Reed Hastings Jr.) 넷플릭스 CEO > 넷플릭스의 CEO 헤이스팅스는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태어났다. 헤이스팅스는 해도 대학에서 수학을 전공..

대한항공 기내식 후기 (대한 항공 다구간 항공권 가격,항공권 저렴하게 끊는 법, 대한 항공 기내식 , 컵라면) ~처럼 [내부링크]

> 여행의 시작은 아버지가 지중해 크루즈를 제안하면서였다. 여행은 생각날 때 즉석 항공권을 사야 하는 과인은 곧바로 스카이스커덱을 넣어 언제가 가장 싼지 찾아봤다. 12월 1월 이 일대가 성수기로도..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추천 ~~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하이틴영화 #NETFLIX > 와인의 신조인 netflix and chill www에 맞추어 와인은 넷플릭스 and chill wwww에 맞추어 넷플에서 영화를 매우 보는데 그중에서 하이틴 영화를 몇 개 추천한다. > 리얼..

[기사번역] Billboard JAPAN 트윗... BTS(방탄소년단)의 제이홉, 드레이크 「"In My Feelings" 댄스·챌린지」에 도전 볼께요 [내부링크]

> BTS(방탄 소년단)의 제이 호프, 드레이크" 인 마이 필링 즈"댄스·챌린지에 참전 http://www.billboard-japan.com/d_세로프게 s/detail/65858...BTS(방탄 소년단)의 제이 호프, 드레이크" 인 마이 필링 즈"댄스..

[번역연습/翻譯練習]방탄소년단(BTS) - Euphoria 볼께요 [내부링크]

> Lyrics 너는 내 인생에 다시 떠오른 햇빛 어린시절의 내 꿈의 재림 사자 시종일관 모르겠다 이 감정이 무엇인지 비록 여기도 꿈속인가 키미나카노스케? 꿈은 사막의 푸른 신기루 몽상시 사막중적 기루 나의 깊은..

"1 회부터 대박"…'오 나의 파트자네' 김경호VS서문탁, 최고의 하모니 '분당 최고 4.6%' 좋구만 [내부링크]

에쿠운드 뉴스 기사입니다. > "첫회부터 너무"...'#오 내 파트 너'#김경호 VS솜은탁, 최고의#하모니'분당 최고 4.6%' [에쿠 최 육뉴ー스쵸은아람 기자]#MBC새 파하나롯 연예'오! 내 파트 너희가 재미와 감..

월화드라마 시청률 하나위 'VIP' 장행정부 패션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D 기원생입니다. SBS월화 드라마'VIP'가 월화 드라마의 중국에서 독보적인 1개로 떠올랐습니다!"VIP"는 백화점의 상위 1개%의 VIP고객을 관리하는 VIP전담 팀의 사람들의 비밀"개인 사무실 멜로"드라..

자이언트 펭수 정체 플린 김동준 얼굴 목음 본인이 유튜버 인스타 그램 짱이네 [내부링크]

자이언트펜스의 정체 플린 김동준의 얼굴, 목음, 과인이 유튜버, 에스엔에스에 많은 유튜버가 생기고 과인고 많은 채널이 생겨 크리에이터가 많은 시대입니다.그중에서도 지난해부터 EBS의 마스코트가 된 펜스가..

넷플릭스 추천 미드 에1리어니스트 (범죄 수사 스릴러)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많이 나쁘진 않아서 넷플릭스로 미드보기 범죄, 스릴러의 물이 입냄새여서 추천 작품 サム내하나의 이미지가 검은색과 빨간색으로 무겁다.미드는 역시 범죄수사물이네. 흐흐, 뭐 하나 동안 베이츠 모텔에 빠..

위쳐 넷플릭스 시즌하나 줄거리 등장인물 헨리카빌 예니퍼 미국드라마 시즌2 확정 좋은정보 [내부링크]

우이쵸 넷플릭스 시즌 한개의 줄거리 등장 인물 헨리 카빌은 니퍼 America의 드라마 시즌 2확정 만나서 반갑습니다~김 1은 2019년 12월 201에서 넷플릭스에서 1에 방영된 미국 도라마우이쵸시ー증..

[넷플리스 외 더 위쳐 시리즈] 벤거버그의 예니퍼 Yennefer of Vengerberg 볼께요 [내부링크]

> Yennefer of Vengerberg 더 위처 시리즈의 소설과 게이더에 등장하는 여주인공. 강력한 소사리즈이자 리비아 게롤트의 애인이자 시리의 양어머니. 게이다에서 여주인공이 된 트리스 메리골드와는 절친한 친구..

'반야가인'의 승천 - 배우 김지영의 죽소리에 부쳐 이야~~ [내부링크]

불펜투수 같은 배우였다.때론 롱 릴리프였고 패전 처리조였고 평생을 스윙맨으로 살아온 배우.한 번도 한가운데가 된 적은 없지만 그런 사람들에게 팀은 존재할 수 없다.누군가 장백지에게 빨래를 가르치고 최민식..

소리주운전 반성문 / 탄원서 가볍게 볼수 없는 행정심판절차입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어느새 다사 다난했던 19년이 얼마 남지 않앗슴니다 연예 시절과 모인 시기이다. 오렝망에에 만났던 지인들과 친구들 송년회나 회식 자리에 고생한 삶을 되돌아보며 일년의 불만은 술 한잔으로 털어내고 20년도의..

블랙독 서현진 패션 고하항상그랬듯 가방 발렉스트라로 보는 여자 겨울 오피스룩 !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방구석 소녀입니다 오늘은 블랙 독 15회에 등장한 서, 너 패션 스토리를 갖고 와봤는데요. 극중 고하늘 역을 맡은 서현진 씨는 좋아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단아한 여성 겨울 오피스룩을 자주..

방탄소년단 진 | BTS Jin Won the K-POP Starpic Global Fandom for 하나2 Consecutive Weeks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진은 K-POP 스타픽의 글로벌 팬덤 중 하나다. 개인 부문에서는 하나 2주 연속 김석진이 하나 정도를 차지했다. > > 투표 결과는 20일 9년 7월일부터 9월 22일까지입니다.@K_POPStarpic@dispa..

KT, MWC 2019에서 5G ‘AI 호텔 로봇’ 공개... 객진짜로 용품 배달 ~처럼 [내부링크]

> 251(현지 때에)KT전시관 내 5G AI호텔 로봇 존에서 관람객이 AI호텔 로봇 서비스를 체험하는 모습(사진:KT) [컨슈머와이드-강진하와 기자]KT가 MWC 20하나 9에서 기가 지니 솔루션 적용한 5G'AI호텔 로봇'을 공..

“우한 폐렴, 눈 통해서도 전염될 수 있다” 봅시다 [내부링크]

"우한 폐렴, 눈 통해서 전염될 수 있다"권순일 기자 입력 2020년 1월 25일 07:17 > 우한 폐렴으로 불리는 신종 코에서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증이 눈을 통해서도 전염될 수 있다는 주장이 바로 본인이었다.의 중..

넷플릭스 영토변경 가입 볼께요 [내부링크]

유튜브에 이어 넷플릭스입니다 ^^넷플릭스 프리미엄은 가격이 싼 곳을 2곳만 중심으로 보고 있는데 아르헨티나와 터키입니다.가격 리스트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 차이가 하나 있지만 크게 변동이 없는 것 같습니..

공연섭외 연예인섭외 트로트가수 문연지 소개할것이다^^ !! [내부링크]

한팀 이름:문 열고부터 가수 2. 장르:트로트 3. 공연 시간:20~30분 4. 인원 구성:한개의 인공성 5. 활동 내용 kbs조정 2회 출연 부산 kbs 생방송 라디오 잘 일속길 도전 신인 3연승 우승, 서울 종합 예술 학교의..

갑상선암에좋은소리식으로 건강을 지키자 ! 봅시다 [내부링크]

> 최신 통계에 따르면, 여성의 갑상선암 발병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 요송암에 걸린 환자 중에 갑상선 암에 걸린 환자는 약 20%로 집계됐으며 이에 대해서 남자의 발병률은 약 5%의 확률을 보이고 있습니..

[본초] 염증의 측면에서 죽상동맥경화증(atherosclerosis)에 대한 보호효과를 갖는 한약재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죽상동맥경화증(atherosclerosis)은 지질이상증에 의한 만성염증성 질환으로 선천성 면역반응과 후천성 면역반응 전체에 의해 매개된다. 염증은 관상동맥 경화가 진행 중인 모든 단계에서 중요한 요소였다 감염..

아이드포스트 일년동안 치킨 두 마리 값 번 후기/ 수입전환 비결/ 네이버페이/ 현금전환비결/ (+아이드센스 비교) 짱이네 [내부링크]

> 애드포스트를 시작한 것은 이제... 2018년 4월경 1년이 지난 2019년 4월 수입은 약 5만원이었다. 정 스토리는 더럽게 모이지 않는 애드포스트실제로 투데이 수가 많을수록 돈이 더 많이 모이는 건 분명하다.많이..

서울모터쇼 현대모비스, 국내최초 딥러닝 기반 자율주행 기술 확보 ?? [내부링크]

> > , 구글의 디프마잉도우가 개발한 인공 지능 바둑 프로그램'알 파코'은 2016년, 이세돌 9단과의 대결에서 세상에 큰 충격을 주고 주더라구요.이곳에서는 알파고의 핵심기술인 딥러닝에 대한 관심이 넘쳤고..

코끼리 꿈 해몽 볼까요 [내부링크]

코끼리의 꿈, 해석, 행운이 가득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어제 저도 꿈을 꾸었어요. 코끼리 꿈을 꾸었어요.한참을 선명하게 지나갔을 때의 꿈에서 본 것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코끼리의 꿈은 생각보다 많..

아빠가 이상해 후속, 황금빛 내인생! 인물관계도, 확인 [내부링크]

> KBS쥬이에키도라마 아버지가 이상의 2회만 남기고 있는데 쥬이에키마다 재미 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라서 끝난다고 생각하니 너무 아쉽네요(울음)그러나 KBS쥬이에키도라마는 매 작품의 시청자의 마음을 다시 사..

뱀 꿈해몽, 뱀나 ~처럼 [내부링크]

> 뱀을 좋아하십니까?뱀을 좋아하는 분들은 드물겠지만, 제가 어렸을 때 학창시절에 뱀을 아주 좋아했던 friend가 팔에 뱀을 걸고 등교하곤 했습니다. 저는 뱀을 아주 싫어하지만 기대와 달리 뱀은 길몽이 많다..

크리스마스 선물 펭수 굿즈 다이어리 도 확인 [내부링크]

2020펜스의 다이어리가 겨우 도착했답니다 저도 이제 인싸요?(웃음) 개라개라~ 최근 어디 갔는지 보고 펜스 봤어? 펜스 알아?엄청 난리났어요! 그래서 나도 요즘 자이언트펜 TV구독도 하고! 흐흐흐, 펜스를 훔쳐보..

폴 매카트니 사진작가에서 영화감독으로...' 대박이네 [내부링크]

할리우드 배우 카이뷰 리먼 이청미 주연 단편영화 연출 칸 영화제 및 베니스 선댄스 오스카 출품 예정 파트덱스 활동을 통해 하나정액의 수수료가 공급된다. > [서울=뉴시스]영화'이 걸(JUICY GIRL)'촬영 중인 폴..

상해살이: 상해 vpn 연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중국에 산다면...다들 제일 걱정하는 건 네이버와 채프TV. 그렇다 하더라도 진짜 내용을 쓰던 포털사이트의 노화는 카카오까지 마비되면 꼭 오자마자 vpn 유료로 이용해야 했다.오자마자 신청하는 김에 대한민국 T..

[11월 공포 추 좋네요 [내부링크]

> 금 1의 추천작은 올해 여름에 공개한 공포 영화<미드 소마>임! > 네이버에서 공포영화를 검색하면 나쁘지 않은 영화정보 창이다.제1가장 먼저<미드 소마>이 아니며 온 슴니다. , 네이버에서도 2019..

혈액순환영양제 ~~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내 몸이 요즘 건강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아내의 목소리로 보게 된 온몸이 부어오르는 느낌에 침대에서 누가 나쁘지 않다를 끌어내듯, 일어나기가 힘들고 잠든 사이에 누군가 내 손..

오홋~카이.(뮤지컬배우,팝페라가 좋네요 [내부링크]

#성악가 바리톤 #정기열 #팝페라 가스카이 #뮤지컬 배우 카이... DJ 카이... MC 카이... 다 붙여도 되는 만능 카이 씨 복면가왕 패널로 본인께 와주셨군요.정내용 감사할 따름! 티비에서 보기가 어려운 편이거든....

정보 [내부링크]

Brand Name:Norvasc, Istin Available in 2.5 mg, 5 mg, and 10 mg tabletsBackgroundMuscle is ultimately composed of protein filaments.These filaments are arranged in parallel in an overlapping fashion...

마도구사 달리아는 고개 숙이지 않 볼까요 [내부링크]

마도사 달리아는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 일 95말 하나 95. 주정꾼들의 복식 회의 "발표!내년 해동 전돌라 테러를 준비 중이다. 목표, 여름까지 시즌의 백배를 만들겠습니다! 열심히 스토리하는 루치아 목 soun..

하나7년 8월 괌 힐튼호텔 수영장 알아봐요 [내부링크]

괌으로 여행을 가셔서 이런 사건을 당하게 되어 당신의 무과한 감정이 무거워서 유감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출처 : 동아일보 기사 > 아래는 문제가 된 부모의 글입니다. 이 8월 5세 중의 아이와 조..

펭수간식 머거본 참 ~~ [내부링크]

> '세상에 과이쁜 펭귄은 없다' 편에서 펜스가 매니저들과 물놀이 후에 과자를 과인 나눠 먹는데 뭔가 궁금했어요.오빠가 참치를 크게 만든 거 아니야? 참치 같다고 하면 뭐야?하면서 펜스 간식이 궁금하다. 왜냐..

[국가기술자격증] 컬러리스트 좋네요 [내부링크]

색채관련 상품기획, 소비자조사, 색채보전, 색채디자인, 색채관리 등 종합적인 업무를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통해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직무를 수행한다. >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 링..

백내장수술가격 좋은정보 [내부링크]

> 노화로 인한 눈의 질환은 대부분 들어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바로 노안이라고 하는데요.노안은 노화로 인한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검사를 통해 개선하는 것이 좋고, 백내장 녹내장 등 다른 눈 질환과 증상..

미드 '프렌즈' 시즌하나 - 좋구만 [내부링크]

미드 프렌즈 대본에 이어...프렌즈 시즌 1-소리성파 1공유합니다.http://blog.naver.com/shyun3/221214680835 첨부 파일 용량 제한(파일, 당 한 0M이하)에 자신 누구, 글을 대적할 것이다. ※프렌즈 시즌라는 음성..

배우 지창욱, 다sound배 흡 짱이네 [내부링크]

> 배우 지창욱이 뒷배를 빨아먹는 모습으로 화제의 "한가운대"에 섰다. 지창욱은 20하나,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 해당 영상에서 지창욱은 담배를 피우며 연기를 내뿜는다. 그리고..

이대성강사/BST-4기3차코칭/2016.6.23(목)/3P바인더교 대박이네 [내부링크]

1자:2016.6.23(나무)"박 칼 인 메모 법 3개"" 사소한 기록의 중요성""업무 영역 프리 섹션 8개 작성의 노하우""생활의 조화 5개의 서브 바인더 마인드 매핑"동심 지사장들과 함께 하는 3P바인더 집중 지도 이미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