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4-6955의 등록된 링크

 116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번개장터 스타벅스 BTS 키링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5781777 > 택배비+0.4쥬크이프 수 있으신 분만 차례 톡쥬세요 하나 때문에 몽땅 늦게 볼 수 있다는 것이 있습니다^^#스타..

두려움과 절망은 없다! 녹내장 환자에게 희망을 전하는 평생 동반자 / 삼성서울병원 안과 한종철 교수 [내부링크]

> 백내장은 수정체가 혼탁해져 하얗게 변하는 병이기 때문에 녹내장은 녹색으로 변하는 것인가라는 뜻밖의 일이 떠올랐습니다. 실명'3대 원인 중에 괜찮은 '고 하고 있지만 정작 아는 것이 많이 없습니다. 보고 싶..

다산동 운세 다산 작명 철학원 시원한 이름, 사주풀이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 #다산동점 #다산동작명 #다산동사주 #다산동궁합 #남양주점전산작명철학원에서 이름과 새해운세를 풀어왔습니다!! 정민원장님이 궁금하신거 전부!! 시원하고 명쾌한 해설과 조언으로 해결해줬어요.킹~ 왕..

[시사투데이] '개콘-잠깐만 홈쇼핑', 32기 신입 공채 개그맨&개그우먼 뜬다 [내부링크]

> 시사 토우데이킴효은일 기자]KBS 32기 공채 개그맨, 개그 우먼들이 20기 형 유밍 선과 스페셜 코라보 무대를 선 보인다. KBS 2TV'개그 콘서트'(이하'개콘')에서 약 7개월 이상 사랑 받고 있는 유행 코노 히'조..

태양계 행성 크기 비교하기 쉽고 간단하게!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크기를 비교하기 쉽고 간단하게! > 태양계를 이루고 있는 행성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보통 이 순서대로 많이 알고 계실 거예요.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의 이야기 입..

수술 전 약물복용 - 항혈전제, NSAIDs, 경구용 피입니다제/호르몬대체요법/SERMs, 심혈관계/호흡기계/소화기계/신경계 약물, 당뇨 치료제, 한약재 및 건강보조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바른 의학조사소입니다.오늘은 Master KMLE 1권. 의학 총론/외과 총론에 있는 외과 총론 Topic 02. 외과적 대사와 영양 리뷰 02, 수술 전의 약물 복용에 대해서 소개하고 주겟슴니다.제일먼저관련..

중국에서 NETFLIX넷플릭스 시청하기 [내부링크]

중국에 오면 시간은 많은데 볼 영화는 없고, 미드는 보고 싶고, 중반기도 보고 싶은데 다운받아서 보자고 했더니 다운받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그래서 TV와 연결해서 볼 수 있는 인터넷 셋톱박스를 구입했어요...

자율주행센서 GPS - C099-F9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스토리는 자율주행에 필요한 센서 중 GPS에 대해 소개합니다.ZED-F9P·위치·모듈은 대용량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멀티 밴드 GNSS를 공급하는 u-blox F9리시버 플랫폼을 특징으로 한..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문제 정보제공 카페 행:사:모>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생각서 생각제출서 행정심판 진정서 탄원서 반성문 대리작성 대..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제목 소리주 사건 가이드 [초범 내 경험 기준]소리주 운전 절차에 대해.위조서명행사 전 금융법 위반, 점유물 이탈횡령죄, 공갈횡령범인도피교사죄, 마약흡인죄, 마약..

2020 서울가요대상 서가대 라인업 및 티켓팅 ,투표 좋네요 [내부링크]

29회 2020서울 가요 대상 소카 데는 2020년 1월 301(목)고척 스카이 돔에서 개최되어 KBS Drama, KBS Joy, KBS W채널이 생중계될 의도라는, 무바 1에서는 Seezn(시즌)만의 단독 중계할 것이라고 하네요. 2020소..

미드 프렌즈 시즌2-8화 리스트 뽑던 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 레이첼은 로스와 키스를 했다고 피비와 모니카에게 이야기해요.열렬히 반응하는 모니카와 피비 로스도 한 챈들러와 조이에게 레이첼과 키스했습니다.친구들의 반응에서 남녀 반응의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학습만화 추천 곧 컴백하는 BTS 책으로 방탄소년단에 빠져봐요 이야~~ [내부링크]

> 두둥!방탄 소년단 BTS컴백 171 0시,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서 정규 4집 맵 오브 솔:7(MAP OF THE SOUL:7)트랙 리스트를 발표했습니다. 새 앨범은 온 211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계획입니..

‘어린이템’ 주지훈, 화보 장인의 다채로운 매력…“이후 작품 열훨씬 느낌 중”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에키템'주지훈이 아리나, 플러스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191아레나, 플러스는, 주지훈과 다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 1부를 유 셍뎅했습니다. > 주지훈/아레나 쁘띠옴므플러스 인도네시아 발리 현지에서 진행한 이..

넷플릭스드라마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The100 시즌4까지만..후기 그리고, 옥토버팩션, 라그자신로크, 디아블레로 악마사냥꾼 Adios하고, 종이의 집을 보자!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원 헌드레드 THE한 00을 가열에 달리고 시즌 4까지 끝냈어요. (휴...) 시즌마다 하나 3편 이상에 좀 긴 편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추천작으로 선택한 작품이지만, 일단 넷플릭스대응..

자율주행 특화도시 관련 전문의 세미본인 개최 이야~~ [내부링크]

자율주행국가연구개발(R&D)*상호공유 등을 위한 세미본인 개최*(국토부)자율주행 대중교통시스템 실증, (산업부)국산 자율주행셔틀 개발·실증, 국가혁신복합단지사업, (중소기업부)자율주행규제 자유특구 실증 행..

마라룽샤 맛집, 장첸 마라룽샤로 유명한 건대입구역 쿵푸소룽샤 메뉴/가격 볼께요 [내부링크]

마라룬샤 맛집, ジャン첸마라룬샤로 유명한 건대입구역의 쿵푸소룬샤 메뉴/가격 봄은 언제 오나요?꽃이 핀 지면도 있었는데 서울은 왜 이렇게 추울까?정말 오항시 강풍에 눈비가 내리느라 고생만 하고 왔습니다...

<미드웨이> 2020년 상반기 국내 개봉될 최고의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기대감 상승!! 좋네요 [내부링크]

> > 일 94한해의 진주만 공습 이후 전 세계를 향한 Japan의 야망이 심해지고, 역사상 최대 규모의 오메리카 본토 공격을 결심하는데... 미군은 진주만의 다음 Japan 공격 목표가 어딘지 암호를 풀기 위해 애쓰고..

올해부터 소리주운전 신고자도 포상금.. 갈수록 신고 항상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 https://news.v.daum.net/v/20190203070003306?d=y (부산 ㆍ, 경남=소식이다)쵸아효은 기자=# 지난 달 51낮 한시에 김 밍그와은 씨(22가명)는 만취 상태로 운전하던 두산을 하루 2에 신고했다. 김 씨는 부산 광..

최애기 펭수 직장인짤 모소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펜스 이미지 공유하기 #펜스 이미지, sound #펜스 이미지, #펜스 이미지, #회사 동영상, #퇴근 이미지, #펜스 직장 이미지 > #매운 이미지 > #체력방전 > > 오후 3시 당 떨어지가끔 > (매스ou..

미스트롯 전국투어 인천 효콘서트 방청 후기 역시한 송가인 이어라 앵콜 무대도 최고 !!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의 열혈팬이었던 부모님을 위해 미스트로트 전국투어 인천효콘서트 티켓을 예매했습니다.티켓 오픈과 경쟁이 치열했는데 운좋게 전부터 3번째 자리를 예약할 수 있었다.그동안 바쁘게 지내면서 제대로..

삼성 폴더블폰 유 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 LM시트다.삼성전자가 드디어 폴더블폰을 공식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줄시명은 아직 미정 상태.미국 현지 시간 71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린 삼성 개발자 콤포롱스(Samsung Developer Conference..

4차산업혁명 시대 - 빠르게 격변하는 시대에 체육인들이 갈곳은 어디1까?? - 인공지능 VR 3D프린터 로봇 드론 자율주행 공유경제 체인블록 바이오 줄기세포 ~처럼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 시대- 빠르게 격동하는 시대에 체육인들이 가는 곳은 어디 하나 가? -인공 지능 VR 3D프린터 로봇 드론 자율 주행 공유 경제 체인 블록 바이오 줄기 세포 안녕하세요. 기장 복싱 리복신에 김기현이..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BTS) 뷔, ‘윤맛잇는음식점’ 새시즌 후보?…우가 패밀리 활약 기대 !!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윤식당' 새 시즌 후보?우가패밀리 활약 기대 > 최근 tvN아시아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에 윤 식당의 새 시즌이 시작된다면 누가 합류해야 하나?라는 글을 올렸다.  ..

5세대 이동통신의 발달, 상상이 현실이 된 자율주행차 ~~ [내부링크]

> 2018년 12월 하루 0시. 리본 인라가 세계 최초로 5G의 주파수를 송출, 이동 통신 시대의 역사를 고쳤습니다.. 5G의 G는 Generation의 약자로, 5세대 이동 통신을 의미하는데요. 이는 초고속, 조 용굘, 초저 지연..

[넷플릭스 추천]위쳐 ( 게임도 모르고 소설도 모르고 본 사람의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과총각입니다.요즘은 유튜브#넷플릭스 죽도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요즘 가장 핫한 넷플릭스 추천작 #위치에 대해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정말 그래서 저는 제목에 쓴대로 게임도 모르고 소설도 모르..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박연수(박잎선) 토니정(정주천쉐프)과 생에 일 소개팅 일만나쁘지않아서 당당하게 나쁘지않아 이혼녀라고 고백 봅시다 [내부링크]

배우 박영수가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새롭게 이성친구를 만본인은 생애 첫 소개팅이 진행됐습니다. 소개팅 상대로서 본인 온 사람은 전주천이다. 토니 존에서 더 널리 알려졌더군..

[길거리인문학][NBA레전드들][35] 최초의 고졸 NBA 선수 – 케빈 가넷 Kevin Maurice Garnett 봅시다 [내부링크]

> 케빈 가넷은 사우스캐롤라이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가넷과 가넷의 옴이을 떠난 가넷의 옴이는 가넷이 첫 2살 때 재혼했다. Hillcrest중학교를 거쳐서 Mauldin고등 학교에 진학한 가넷은 사상 처음 3년 주..

수원음주운전변호사 선처를 원할것입니다면 정보 [내부링크]

> 2018년 꽃의 청년 안스럽고 죽. sound가 온 나 라에쵸은헤탄소 사망하는 계기가 된 sound쥬뭉지에에 대한 훙미이 높아졌습니다.. 이는 법 개정이라는 결과를 가져올 정도로 파급력이 컸는데, sound 주로..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분납 사회봉사신청 카드할부 면허구제 행정심판 구제 3000건 정보제공 카페 볼까요 [내부링크]

카페의 주요 구제 사례 참고하세요 https://cafe.naver.com/drunkendriving/일 28098 > > 3.1절 특사 연구하고 이 분은 신의 아들입니까? 4진의 선고 결과입니다. 이런 사람도 아마 이 카페에 오나요? sound주..

넷플릭스 가입 : 넷플릭스 한달공짜 이리하여 해지 비결 와~~ [내부링크]

> 넷플릭스 가입#넷플릭스 1개월 무료#넷토후릿크스헤지글/사진 써니 안녕하세요 써니입니다.넷플릭스 많이 이용하나요? 저는 넷플릭스도 되게 과일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드/영도/준도/한국드라마 그리고..

마리텔 도티와 펭수"요를레잇띠~!!" 본토 요들 제대로 보여주는 펭수 (펭풍당당..!!)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의 대세의 펜스 이 아이입니다.본인은 10세, 210cm의 키를 가진 남극 펭귄에서 '최고의 크리에이터'꿈을 갖고 있는 펜스는 'EBS'의 스프그와은셍 신분입니다.스스로 광정펭귄이라는 내용을 쓸 정도로 엉뚱한..

소음주운전면허취소 구제비결 안내드립니다. 대박 [내부링크]

음주운전 취소 구제비결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 상후를 하다보면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구제 방법에 대해 문의가 많아 안내합니다.    소음 주운 전에 적발되면 형사 처벌과 행정 처분 2개를 받게 됩니다.  ..

자율주행차 시험 고속도로 'K-City' 개방 대박이네 [내부링크]

우리 집에 '자동차' 스토리를 했더니, 자도 눈을 반짝이는 아이가 하나 있어요.좀 공부했더라면... キャ!! 너무 지나간다면 멋진 차는 꼭 사진으로 남겨야하고.. 자동차 월간지 정도는 기본으로 봅니다.슈퍼카를..

FRP범퍼 복원 짱이네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로부터 FRP범퍼복원을 의뢰받았습니다.행사용 차량인데 접촉문재 때문에 FRP 뒤 범퍼가 파손되었네요. > > > > > > 뒤 범퍼 좌우가 완전히 망가졌어요.이정도 범퍼 파손은 하나 반범퍼면 교환입니다...

고혈압에 좋은 소리식 신중하게 알아봐요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전국민의지병이라고하면서추운날씨,더운날씨를가릴것없이발발하는만인의질병,고혈압압에좋은음식에대해서어떤것이있는지스토리하려고합니다.고혈압의 증상은 크지 않기 때문에 평소부터 관리하고 예방..

고지혈증에 좋은소식품 ㅣ 고지혈증 수치 궁금증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구월동 휴내과입니다.건강 검진을 하면 예상치 못한 검사 수치로 걱정이 되는 경우가 있지요?오가의 매일 이상 지질 혈증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 > > > > 위의 스토리는 메신져에 근거하..

비파괴검사 자격증 종류에 대해 알아봅시다:) 봅시다 [내부링크]

1주일시작했습니다.일주일간 화이팅 합시다~! 취업준비,여러가지준비등을위해서자격증취득을많이하세요.오노 씨는 조금 생소한 비파괴 검사의 자격에 대해 조사해 보려고 합니다. > 비파괴검사를 통해 조직의 이상..

작은개 안구 적출술 / 작은개 백내장, 녹내장 / 증상, 진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반려동물을 사랑으로 치료하는 광명시 하안동 모아동물병원입니다.오항 시에는 안구 적출술의 주된 원인과 증상이므로 수술적인 치료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 안구, 즉 눈은 인간에게 과도 동물에게..

닥터 하우스(House M.D) 시즌하나 하나화(Season하나 볼까요 [내부링크]

> 저는 드라마를 그렇게 잘 찾아보고 스타 1이 아닙니다. 생각해보니, 지금까지 봐왔던 드라마를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는 걸 보니 정말 많이 못 본 것 같아요. 물론 영화는 반대로 잘 보지만, 후후 특히 자신의..

라오스 여행-루앙프라방 푸시산( 대박이네 [내부링크]

#첫 > > 1몰은 이 정도가 최선, 구름 때문에 더 이상의 붉은 빛은 내놓지 않았다. 검붉은 메콩강을 보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다. > 우리 주위를 맴돌던 고양이 삼색답게 애기교도 많아 한동안 떠들어댔다. 왜 1에..

대구음주운전 행정심판 행정 정보 [내부링크]

음주 단속이 돼 면허가 취소되고 난 앞날이 막막해요.'나는 왜 그랬을까.'라는 소견이 머릿속을 지배하고, 소견하려고 해도 반복해서 생각하게 됩니다. 그렇다고 자포자기한 상태로 포기해서는 안 됩니다.벌금이든..

전세계 동영상 콘텐츠 시장 장악하는 <넷플릭스와 유 볼까요 [내부링크]

> (출처 : 이데일리) > 지난 달 301종영한 케이블 방송 tvN의 드라마'미스터 선샤인'은 올해 가장 뜨거운 콘텐츠로 손꼽히고 있다. (영상출처 : 유튜브) 방송 중에는 시청률 한개 5Percent대를 오르내리며 지욕파..

부산백내장 수술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50~60대가 되면 곧 백내장이 오는 것에 대해서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럼 여러 가지 궁금한 것이 있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만.이 한 푼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백내장 수술에 대한 의문이 사라졌으면 합니다. >..

배우오디션 접수용 프로필PP 확인 [내부링크]

> 드라마 본인의 영화, 마키아팅 등의 작품을 하기 위해서는 오디션이 본인 관계자와의 미팅 등 다양한 경로로 작품을 해서 캐스팅됩니다.기본적으로 이런 작품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배우들이 노력을 하기도..

SF 미드 추천 - 셀베이 봐봐요 [내부링크]

CBS에서 시즌 2까지 방영된 셀 베이 션을 넷플릭스에서 우연히 시청하게 됬 슴니다.6개월 후에 지구와 충돌하는 소행성을 막기 위해서 펼쳐지는 말을 다룬 미국 드라마이지만 너무나도 SF드라마를 그에은츄은아의..

생후 6개월, 아토피 그리하 볼까요 [내부링크]

휴.정 스토리쵸은이 줄거리였다 2주일이었어요 저번주는 첫째로 르 하가 편도염으로 열이 많이 올랐는데, 르 박하는 나아 그아잉닐비가 시작되었습니다.생후 6개월, 금단 나부로 203개 된 루비칠하처럼 무 카묘은..

미국VS1본 해상전투 영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2019년 마지막 311공개한#미드웨이 웅대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케 1에 보고 싶고 오랜만에 극장을 찾았다.전쟁 영화라면 사족을 못 쓰는 나은 그럴 만한 다른 이유가 있다.폭발, 비행, 총탄의 웅장한 사운드 때문이..

편도결석 빼는법 설명 ~처럼 [내부링크]

편도결석 제거하는 법 설명 - 편도결석 부분 절제술, 안녕하세요. 목동 자신이 비인후과 우덕터다.선생님, 편도 결석 부분 절제술로 충분히 치료할 수 있어요?"얼마 전 병원을 찾은 한 30대 남성 환자 분이 진료..

육아하나상 : 2020.1.16-20 18개월 와~~ [내부링크]

#치통의#어금니 치통의#18개월 아기#아볼소, 힘들#고열. 이유 없는 고열#병원 만세 번#쥬은상 오프의 소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쓰는 것 같네요. 김 1의 주제는 '아기 어금니 치통' 전에 얘기했..

백내장수술후 보안경 및 누진 좋구만 [내부링크]

백내장 수술 후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 보안경 및 누진 다초점 노안경 > 안경렌즈는 디오렌즈이고, 독일 최상위 버전의 연산 프로그램을 적용한 스마트 플러스 누진 다초점렌즈는 만족도가 높습니다.또 Seidel..

오십견 초기에 볼께요 [내부링크]

> 일생에 한 번 방문하는 오십견! 스웨터를 입고 있어 역시 목욕을 하면, 어느 순간부터 등에 손이 닿기 어렵고, 심한 통증이 느껴지는 것을 느낍니다.확실한 답은 없고, 스포츠는 어떤 일을 할지 모르지만 움직일..

닥터케어브러쉬 피부건강 가 볼까요 [내부링크]

> (고급 제품 이미지를 클릭할 때 제품의 상세 페이지에 이동뎁니다) 닥터 케어 브러시 미용 건강 가수 분해 단백질의 기능성 껌 치아 관리와 함께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 영양 간식 닥터 케어 브러시 가수..

3월91 방송 ?? [내부링크]

3월 9하나 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 수학과 학과장의 연 선생님이다!오 그는 기록에 남은 날이 되었군요.아침부터많은국민들이관심을갖고모였던부분들이많은분들이원하는방향으로자신감을갖는소리가감..

사랑의 불시착 ost 6-송가인 ' ?? [내부링크]

https://youtu.be/1thwaRV7dTc > tvN토요일 1드라마'사랑의 불시착'이 설의 당 1(251)방영 중단하는 대신 사랑의 불시착 스페셜로 장식되어 있다고 합니다.토요일 1오후 9시를..

날 좋은 날 대부도 본인 정보 [내부링크]

06월 08첫 토요쵸쯔 > 휴전 날에 술을 마시고 약속 시간에 늦지 않는 혀를 차 기다리다 나쁘지 않게 더운데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30분을 기다린 삐삐 > 그러던 중!!!! 해장해야 한다고 햄버거를 먹으러 가야..

녹내장검사 첨단 눈검진 장비를 대박 [내부링크]

#녹내장 검사가 처음으로 눈 검사 장비로 조기 진단이 필요! 안녕하세요 부평 밝은 눈의 안과이다. 하나 00세까지 건강한 삶을 원하마소리웅오느에게 나 같죠. 그러나 과인이 갈수록 노화가 진행되면서 신..

백내장초기증상 더 와~~ [내부링크]

> 나이가 들면서 겪는 노화현상은 누구에게나 반갑지 않은 문제인데요.스킨의 탄력이 떨어지거나 치아가 약해지거나 내부의 약해지는 등 여러가지 기능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우리가 살면서 많이 쓰이는 부..

여자아나쁘지않아운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경원입니다 지난 주에 비해서 맞았는데 날씨가 조금씩 따뜻해진대요.오전에는 아주 추웠지만 낮에는 좀 괜찮은 날씨지만 점퍼를 입고 장갑을 끼고 다녀야 하는데 저번주보다 좋아져서 다행이에요!..

태평양 전쟁으로 돌아오는 파괴왕 롤랜드 에 와~~ [내부링크]

> 헐리우드에는 두 명의 파괴왕이 있습니다. 바로<트랜스포머>시리즈로 잘 알려 진 마이클 베이 감독과<인디펜던스 데이>,<고질라>,<한 0,000 BC>, ,<화이트 하우스의 다운>등으로 유명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입..

머스크의 스페이스X, 초고 좋구만 [내부링크]

우주공간을 통한 인터넷 제공 경쟁 치열해질 듯=미국 자동차업체 테슬라의 엘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이끄는 민간 우주개발업체 스페이스X가 인공위성을 통한 초고속 인터넷 제공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하고..

넷플릭스 공짜 해지 비결, 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달 넷플릭스 3개월 무료 서비스가 끝난다. 가만히 있으면 가입할 때 등록한 결제 방식을 사용해 자동으로 연장된다. 갱신일이 가까워지면 친절하게 메일로 통지하지만 깜빡 놓칠 수 있기 때문에 더는 동영상..

피가본인요.... 출혈..... 삐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또 돌아왔습니다. 거야~. 오노 씨는 5개 다음~6개 이닝!!(6개의 차는 나에게 오노 산입니다 ...줘~~) 아!! 여러분이란게 있잖아요. 시로에서 수술하고, 나는 무척 부지런하게 되었습니다!!..

[sound악추천] 시든 꽃 봐봐요 [내부링크]

소리하! 안녕 솔리스임! 오항시 잡다한 음악 Story로 소개할 음악은 어린이절이고 간절한 보이스+미친 고음을 가지고 있는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도록'이다! > ! 마른 꽃의 물을 주라는 뮤직은 다들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