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5-6955의 등록된 링크

 116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예판소식][Big Hit official shop] 20하나9 SEASON’S GREETINGS와 WALL CALENDAR 예약 판매가 #BigHitShop에서 진행됩니다. [내부링크]

> > #BTS20하나 9 SEASON'S GREETINGS와 WALL CALENDAR의 판매가#BigHitShop에서 열립니다.최근 예약 구매하고, 한차 예약 구매자 대상의 혜택과 5%#MyNXpoint도 적립 받으세요.http://bit.ly/2qWzDyV..............

자율주행 정밀도로지도 민간-공공 협력모델 마련해야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 운행에 필요한 정밀 도로지도 구축을 위해서는 민간공공협력사업의 구조와 투자계획을 마련해야 한다는 제안이 본인이었다. 국토 연구원은 최초의 0초대 국토 정책 브리핑을 통해서 자율 주행용..

[향기좋은 바디로션] 불가리안 로즈 바디버터, 계속 맡고 싶어~ [내부링크]

> 저는 일년 내내 샤워를 하고 바디로션을 사용합니다.바디워시는 샤워를 할 때 몸에 있는 오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면 바디로션은 깨끗해진 몸에 좋은 향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 그래서 이왕이면 제가 나쁘지..

넷플릭스 킹덤 "햇빛이 아니었어, 온도였어" 배두과인 마지막 대사 [내부링크]

1월 251공개한 국내 첫 오리지널 시리즈 인터넷 플릭 스킹담보쇼쯔 나쁘지 않아요?나는 어제까지 이틀 동안 잘 못 자는 만큼 6회까지 다 보셨군요..... 어제 시즌 1마지막 6화 대사 가운데 배두나가 말한 "태양의..

아무도 모르게 오는 '고지혈증' 치료와 예방법 [내부링크]

> 지난 번에 장에 이어 고지혈증의 발병 원인은 식연습 외에도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1번째는 유전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은 이가 늘어남으로써 신체의 변이가 생기고 지질이 바뀌기도 합니다. 특히 여성의..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으로인한 어깨통증 오십견치료는? [내부링크]

브레인리더 한의원 부천 부평을 지키는 브레인입니다.요즘 제가 손목이 아파서 어깨가 아파서 물리치료를 받고 있는데.. 밤새도록 아픈 증상 때문에 잠을 못자서 뒤척이고... 자고 일어나기를 반복했더니 수면의..

메리츠화재 아이종합보험 롯데 농협 연령별 3대질병 비교후 준비한 사례 [내부링크]

메리츠 화재 어린 아이 종합 보험 롯데 농협 연령별 3대 질병에 비교하고 준비한 사례 > 안녕하세요. 여러 회사를 비교하며 알찬 구성을 하는 하 팀장입니다.제 아이가 성인이 되면 잘 보게 되는 것이 증권입니다...

자율주행 화물자동차 개발 현황과 국내 시장 적용계획 [내부링크]

자동차 시장은 자동차 생산 이래 최대의 변혁기를 맞고 있다. 다양한 산업기술의 융복합 자결체인 자율주행자동차(Autonomous vehicles) 개발이 주요 동인이다.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의 개발은 과거부터 계속 되어..

[기사번역] 아매리카 TIME 타입니다지... K-Pop 센세이션 BTS의 j-hope, 새로운 솔로 믹스테이프에 대한 이야기...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 > 태국니까 트윗 ↓ https://twitter.com/TIME/status/9697첫 2726795800577 > ENTERTAINMENT MUSIC Allow j-hope to introduce himself— and to welcome us to Hope World, the K-pop superstar's deb..

방탄소년단(BTS)-2020 Grammy Awards 그래미어워즈 무대 선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잇 형들당일은 첫날부터 설 연휴네요.고향에 계신 분들은 안전운전하시고 소가족과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어제부터 트윗과 YouTube에서는 릴 본인의 엑스의 트윗 1줄로 난리더군요.이번 2..

부산교통문제 민사전문변호사 [횡단보도 주행 오토바이 충돌한 자동차의 책이다?] 와~~ [내부링크]

> > > 민사 소송 관련 전문 지식을 쉽게 제공하는 부산 민사 전문 변호사, 이·영웅 변호사. 최근 5년간 전국의 이륜차 보도 침범 문제는 매년 249~325건을 오르고 있어요. 오늘은 오토바이를 타고 횡단 보도를..

넷플릭스 미드 추천, 개인적으로 다 본 졸잼 7편!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뷰스타초 자칭 넷플릭스 덕후 등장입니다.웃음 오거의 매일은 스크롤 해서 하루가 후딱 지봉잉는은 볼거리 천지의 넷플릭스의 늪에서 영화만 보던네쯔프 르 병아리였던 그 최신의 시청의 폭..

넷플릭스 한숨 돌리니 디즈니가…국내 시장 전운고조 좋네요 [내부링크]

> 96년의 역사 오메리카의 콘텐츠 기업, 디즈니가 '디즈니 플러스'로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OTT)시장에 뛰어들어 국내 시장도 흔들리고 있다.디즈니 플러스의 국내 진출 여부나 시기 등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넷..

가인이어라~ 송가인콘서트 MBC ~~ [내부링크]

송가의 콘서트 MBC로 이 1도 하룻밤에 방송, 그동안 송가의 팬으로서 TV조선 폰 타러 가세, 아내의 맛 하다움 보지 못한 송카잉을 정규 방송으로 볼 수 있고 너무 너무 기뻤습니다 > > 일본 단독 콘서트의..

[웨이보로 China어 공부] China배우 린이 웨이보 번역 160318& 160326 와~~ [내부링크]

> > 링이 웨이보 160318 코시 유 고사적 인월 沉정 简单, 월肤 천单적 사람 월부 조성 불안 yuèyǒugùshìderényuèchénjìngjiǎndān, yuèfūqiǎndānbáoderényuèfúzàobùān가 말을 있는 사람..

사진합성전문 인천사진관 스튜디오다빈치에서 취업사진 대만족한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 인천시청 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인천에서 사진관 스튜디오 딘의 입구에서 크게 눈에 띄는 오렌지 색 건물 > 9월 추석 특집에서 열리는 장수 사진 특가 할인 행사 cg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다빈치 사진관마리 합성..

넷플릭스 <위쳐> 작가가 평론가한테 빡친 이유 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드라마 작가이자 제작자인 로렌 히슬리치가 내가 누구의 소견을 물어야 할지 나쁘지는 않다, 또는 모든 에피소드를 보고 다시 정주하는 진짜 팬? 나쁘진 않다, 요즘 너무 황홀하다"며 평론가를 치켜세웠다..

넷플릭스 스릴러영화 추천 이번 포스팅에선 좋구만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 스릴러 영화 중 가장 재미있게 본 편집이 조금 엉성했지만 감독이 종교리서치와 덕후력이 완성도를 높였다. 한국 정부에 이런 장르를 파는 감독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좋은 영화인데, 보고..

송가인 콘서트 방송 중계 때때로 어게인 리사이틀 신곡 음악듣기 가인이어라 재방송 다시보기 AGAIN mbc온에어 대박 [내부링크]

> 특집 프로그램으로 송가인의 어게인이 MBC 온에어를 통해 방송됩니다. MC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라이프, 라디오, 영화 등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송가인 콘서트를 녹화방송하면서..

미드영드 ::: 기묘한 예기, 하우스 오브 카드, 블랙 미러, 브레이킹 배드 @넷플릭스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영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미드 추천 #영드 추천 재재와 공유하는 수많은 취미 중 하나에 없는 넷플릭스! 요즘 우리 넷플릭스에 꽤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히라 1저녁 먹고 늦은 저녁, 잠..

중국 sound주운전 처벌 #중국에서 sound주운전을 하면? #醉酒驾驶 좋네요 [내부링크]

> 운전에 관한 포스팅 많이 한 것 같군요.그런데 썰매 줍기 운전에 대한 처벌에 대해서는 스토리가 없는 것 같아 함께 포스팅한다.일단 한국에서 큰소리를 주운 전자 대상 혈중 알코올 농도 0.05%이상이면 형사 처..

대구C언어학원 처음부터 끝까지!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우 추운 요즘입니다.봄은 언제올지 기대됩니다.패딩을 입어도 추웠어요. 추운 거 여보 ...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꽃구경도 가고! 일단 따뜻해졌으면 좋겠어요 오핸시은대구C언어학원에대해서이..

펭수달력 B형(펭수포스터형) 실제 사용 후기 와~~ [내부링크]

지난 첫 2월 이이에키펭스굿즈에서 달력이 자신 온다는 소식을 듣고 츄루시쵸쯔에 바로 구입을 했었는데요 현재 달력을 사무실에 두고 쓰고 있습니다.달력은 a형 첫 라스트/b형 펜스 포스터의 2가지 버전으로 발매..

sound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스토리(중앙행정사) !!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면허 취소구제 스토리(중앙행정사)의 소음주 운전과 관련해 사회적 폐해가 심각해지면서 최근 법이 강화됐습니다. 그 결과 소음주 운전 비중이 소폭 감소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소음주 운전을 하시..

소음주운전탄원서 쓰는 법 알아두기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누리 공익행정사무소입니다. 음주운전 탄원서는 행정기관과 법원의 처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서다.그래서 음주 운전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이 작성을 시도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역시 많은..

자율주행자동차장단점 재미있게 알아볼까요?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_ᄒv 제가 우연히 TV를 보고 미래에는 자율주행자동차가 과인온다는 다큐멘터리를 봤는데~ 너무 관심있는 주제라, 관심을 갖고 찾아봤습니다.그래서 당일은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에..

[안용준 베니 부부] 나쁘지않아이 학력 직업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마니마니 투어다.오항시 1도 1이다.모두들 주말 마무리를 잘 하시길 바래요! 이번에는 멋진 부부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바로 안영준 베니다. > 신랑의 안 영준 씨는 하나 987년생..

사무용 노트북으로 추천 LG그램 17인치 2020 17ZD90N-VX5BK 와~~ [내부링크]

> 그램이 국내 시장을 장악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이름에 걸맞은 가벼운 무게가 주는 휴대성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얇은 두께다"에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해, 언제, 어디에서나 과도한 쾌적한 작업 환경..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비법 : PC, 폰에서 간단하게 해결해요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로제미야 입니다.^^당 1은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비법에 대해서 일러줍니다.넷플릭스를 시청하다 보면 지난 번 시청 기록이 홈 화면의 '시청 중 콘텐츠'란에 남아 있어 불편했습니다.조금만봐도..

[이화여대/이화여자대학교]행복을 그리는 방송인 이다라라 동문(운동과학·15년 졸)을 만남! ?? [내부링크]

요즘 페이스북이나 유튜브,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다 같이 '핫'한 영상이 있어요. 바로'방귀 몰카'영상인데, 이 영상의 주인공인 '엔조이 커플'의 이다와(본명이었다 현/스포츠 과학·15년 졸업)씨가 이화의 동문이..

[방탄소년단BTS] BTS 와 넥쏘의 2020 첫 여정을 응원해주세요. 이야~~ [내부링크]

> > > > > 올해는 가장 즐거운 뉴스.2020년에도#현대 현대 자동차 글로벌 홍보 대사로#방탄 소년단이 함께 합니다.-현대 자동차와#BTS의 활동 기대하세요.기대만큼 꾹 눌러주세요 > 지난해국내최초 #그래미상_어..

DR 기모 브롤스타즈옷 펭수옷 펭수후드 자켓 와~~ [내부링크]

> [따뜻한 안감] DR 기모 브롤스터즈 옷 펜스복 펜스 푸드 재킷 키즈 선물관, 여아 패션, 여아 키즈, 점퍼, 재킷, 코트, 후드집업 기모 펜스푸드점퍼블루,블랙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 히스 활동의 1환으로, 이에..

Bazzi- Beautiful (Feat. Camila Cabello)/ 가수소개/ 가사해석/ 표헌법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미 1주일 한개 반인 수요 하나입니다!요즘은 너무 피곤해서 하루 하루가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ω;`) 남은 한주간 수고하시고 추운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당일 소개할 곡은..

넷플릭스 티비로 보는 법 : 구글 크롬캐스트 확인 [내부링크]

> 산지는 조금 지났습니다.엄마가 영화 볼 때마다 넷플릭스를 켜려고 노트북을 열고 HDMI선을 연결하기가 쉽지 않아서 어떻게 하면 넷플릭스를 TV로 볼지 검색해서 자신감 있게 온 게 구글 크롬캐스트! > > 개봉..

엔비디아, CES 20하나8서 자율주행 로드맵 공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젠슨, 황 엔비디아 CEO는 1월 7일(현지 때에)라스 베이거스에서 기자 회견을 열어 자사의 인공 지능 컴퓨팅 시스템의 활용과 협력 계획을 설명했다.미국 반도체업체인 엔비디아가 자율주행자동차의 입지를 확대하..

알고 보면 더 재미있을 영화 <매혹당한 사람들>의 인물 관계도 봐봐요 [내부링크]

>     >         제목:메카료은된 사람들(The Beguiled)감독:소피아 코폴라 출연:니콜 키드먼과 코스티은당스토, 예일 패닝, 콜린 파렐 외부 공개:20최초 7.09.07 일 864년 전쟁으로 모드가 떠난 인적..

펭수잡지_우먼센스_20하나9년하나2월호_자이언트 펭TV 확인 [내부링크]

세 번째 펜스 잡지 리뷰에서는 이번에는 '우먼센스'를 구입했습니다.펜스를 위해 여러가지를 다 사보는 것 같아. > 잡지는 12월 내용에 구입했어요. 배송이 빨라서 바로 왔어.(한편 예약한 이마켓 펜스 캘렌..

미아역 기타학원 ccm 본인를 향한 주의 사랑 일6비트 주법 배우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 미아역 기타스쿨 music & 기타정 선생님입니다. > 금지할지는 ccm 나쁘지 않아를 위한 주의애 코드와 스트로크 주법 3개를 알아보겠습니다^^ > 제일 먼저 코드 알아볼게요.^^E > F#m7..

미쿡 OTT 전쟁의 서막,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 중 승자는?_안홍주 PD의 글로벌 소식 ❶ 봅시다 [내부링크]

Column 전 세계 영화 드라마 아이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한 콘텐츠 제작 배급 유통에 혁명적 변이를 주도하며 스트리밍 시장에서 독점적 우위를 점하는 넷플릭스가 최근 미국과 캐과인더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디즈..

LARTIGENT / 홍진영 착용 / 라티젠 / 미운우리새끼 / 레터링 후드티셔츠 / MTOF3 CROPPED HOODY (NAVY) 봅시다 [내부링크]

LARTIGENT 가수'홍)진영'당신이 미운 밧줄로 라티지에은의 MTOF3 CROPPED HOODY를 착용하셨습니다. > > > 홍 정진영 씨가 착용한 상공 회의소는 MTOF3 CROPPED HOODY(NAVY)입니다./우리 베이직컬러 크롭..

국제바리스타자격증, 감독관 과정까지 전문가 할 수 있는 합정 바리스타 학원 ~~ [내부링크]

> > 이화여대 바리스타 학원에서 GCS 국제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국제 바리스타 자격증은 국내보다 인정 범위도 넓고 공신력도 더 뛰어납니다.그리고 2~3년에 한번씩 돈을 주고 갱신해야 하는 국..

목동갑상선혹시 갑상선결절, 꼭 치료를 해야 하는건가요? 짱이네 [내부링크]

> 경동갑상선 노령갑상선 결절, 꼭 치료해야 하나요?안녕하세요. 영세의즈 성형외과입니다.갑상선 결절, 목에 있는 갑상선에 노화가 생기는 질환에 대해서입니다만, 이 갑상선 결절은 어떤 질환이고,..

[후원자명단] 20하나6년 이전 푸른과인무재단 좋구만 [내부링크]

> "푸르지 않은, 무재단에 보내주신 끊임없는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후원금은 자라나 나쁘지 않은 청소년들에게 폭력을 수반하지 않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

토리 켈리 [Tori K 이야… [내부링크]

> 최근 만난 가수 중에서 가장 완벽한 라이브#트리 케리#torikelly제 차를 가득 메우고 있는 가수이다.#caraudio.bewith#비우이도우#카 오디오 https://youtu.be/5izPEZNz하..

녹내장수술 후 입 확인 [내부링크]

떡은 녹내장 수술 후 안압이 자꾸 조금씩 조금씩 올랐으나, 2주째부터는 코소프을 3주째부터는 잘 라탄까지 사용하게 됐다.횟수도 처음에는 코소프 2번입니다. 잘 라탄 하나회, 지금은 잘 라탄 2번에 코소프 2..

전남대병원 지미선·기해진 연구교수, 대 이야… [내부링크]

> 전남대병원 심혈관계 융합연구센터(정명호 순환기내과 교수) 지미선 연구교수와 기혜진 연구교수가 최근 대한고혈압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최우수 포스터상을 받았다.이 9개부터 이틀 간 서울에서 열린 제49회..

백내장수술비용과 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 대표 브랜드 안과 리지안 분당 밝은 안입니다. 오가의 매일 백내장 수술 비용과 다초점 백내장 수술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백내장이란? 카메라 속 렌즈와 같은 역할을 하는 눈의 투명한 수정..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천 남동구내과, 외과질환 증상 진단 및 치료를 하고 있는 최앤박내과 의원입니다. 여러분 갑상선에 대해 알고 있나요? 갑상선은 목의 중앙으로 돌출하여 과린온의 연골 아래쪽 기도 주위를 감싸고..

오십견치료비법, 대박 [내부링크]

어깨를 다친 기억이 없는데, 저녁이 되면 통증이 심해져서 걱정이 되었습니다.지금은 건강에 소홀한 본인이 아니기 때문에 몸 안에서 처음 만난 사람은 이상반응이 작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저는 슈퍼를 경영하지..

베트남 과인트랑 여행시 필수! Fake GPS 활 볼까요 [내부링크]

베트남의나트랑에여행지를채결해서이런정보를찾았다면 나트랑에서의 택시 이용은 필수입니다.그만큼 많은 종류의 택시가 너트나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방법..

VDT증후군 예비결 ~~ [내부링크]

> 스마트폰, 컴퓨터 모니터 등 요즘 남녀노소 영상기기를 오래 쓰는 시대입니다.따라서 이러한 화상기기로 인해 눈의 피로, 어깨 통증 등의 증상을 통징하는 증후군을 VDT 증후군이라고 합니다. > 안구건조증, 거..

'과인는 자연인임' '윤택의 지붕 이야~~ [내부링크]

> 연남동에서 가끔 찾는 점심 메뉴... 돈즙을 섭취하는 육월강 부산돼지즙을 섭취하는 ᄒ 맛있지만 양이 너무 많아 ᄏᄏ 아내 소음만 다 먹고 그 후에는 항상 남아 있는 것 같아.고기가 너무 많은 소음;;오늘도 점..

sound주운전 변호사 선이다시 변호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작성 대행, 필요하신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음주운전 사례는 앞으로 점점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법의 강화에 따라 다들 주의하고 있는 덕분이에요.그러다 보니 이런 날씨에..

우리는 외계인을 만날 수 있을까? <천문학자 이명현이 들려 짱이네 [내부링크]

저는 어렸을때 ET라는 외계인 friend가 과인오하는 영화를 보았습니다. 지구를 연구하기 위해 지구에 와서 혼자 떨어지고 지구인에게 쫓기는 도중 엘리엇과 마이클, 거티라는 friend를 만과시키고 friend들은..

금고꿈 열 짱이네 [내부링크]

금고꿈 #열쇠꿈 #쇄몽 #꿈해몽금일은여러가지꿈해몽을모아봤습니다 > 자기 집 사슬이 자신의 금고에 있던 돈뭉치를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는 주거 본인이 훔치는 금고의 꿈은 소가족이 자신의 절친한 친구 등과 사..

아스피린(EC) 81mg 을 먹은후 좋네요 [내부링크]

남편 당뇨 다음 당 의사가 바꿔줬는데 아스피린을 먹고 나니 남편 당뇨가 신기할 정도로 잘 듣는다. > 전날 케익을 먹고 잔 날은 후일 날 오전 일 56최고 본인 왔다. 그러나, 평소에는 현미 밥에 먹고 싶은 반찬,..

분당백내장수술 다초점렌 좋은정보 [내부링크]

1분 당의 백내장 수술, 다초점 렌즈로 노안까지 한번에! > 최근 스마트 기기의 과다 사용이나 눈 관리 소홀 등 여러 이유로 노년기의 자연스러운 증상이었던 노안과 대표적인 노인성 안질환인 백내장 발병 연령이..

빅 데이터(B 확인 [내부링크]

빅 데이터는 인공 지능(AI)사물 인터넷(IoT)쵸은훙히 신기술(ICT)3D프린팅, 블록 체인 등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태어난 신기술 속에서도 치에타라소 중요한 기술 이프니다니다. 우리가 사는 21세기는 천문학적인..

원주외과 갑상선암 볼까요 [내부링크]

> (원주외과) 안녕하세요. 중장년의 경우 본인이 참여하면 자연스럽게 노화가 진행되고 신체의 전반적인 부위가 서서히 퇴화되며 운동부족과 함께 다양한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특히 각종 암 질환 중 목 주변..

교육과정 : 파이썬 자격증, ICDL 봅시다 [내부링크]

반가워요~~따뜻한 소식을 안내하려고 왔어요! > 예전에 파이썬에 대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아직 못봤다면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거의 매일 나의 잠실 소프트웨어 코딩 학원에서 2개월간 파이썬을 공부한..

탈모예방 및 개선 방법 / 치매 예방 봐봐요 [내부링크]

탈모예방 및 개선노하우/치매완화노하우와 치매예노하우에 효과가 있을 것 같아 함께 포스트한다.머리카락이 많아서 고민했어요.50평대(?)에 진입하면서, 가르마가 좀 넓고 왔더니, 사려 깊이(정수리)도 여유가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