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7-6955의 등록된 링크

 116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BT2일 Collectible Figure Blind Pack ver.3 [내부링크]

BT2개 Collectible Figure Blind Pack ver.3#BTS#BT2개#방탄 소년단#라인 프렌즈#피겨#콘서트 버전#망이#타카노#힙합 > 피겨 도착! > 포장을 뜯어야 하다니...이런 반도 아파요! > 짜잔! 코야와 만이, 쿠사츠의 친..

집콕1기, 광합성을 즐기는 시간, 재택근무 즐겨보기, 포인세티아, 우리집 초록이세마리, 아레카야자 [내부링크]

#재택 근무는 자가 격리를 즐겼다 별이 가면 없는 지난 자가 격리#소사하지만 9#언제 마지막 나....? 3월에 접어 서면서 좀 더 두려워져서 활동.곧바로 지과화된 바이러스의 영향은 예측을 벗어난 것처럼 보였다..

[방탄소년단] KBS 한국방송 페이스북 BTS 사진 [내부링크]

KBS한국 방송, 페이스북 20하나 8 KBS가요 대축제 > > > > > > > > >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KBS가요 대축제/방탄 소년단 레드 카펫/방탄 소년..

[MWC 20하나9] 화웨이 폴더블폰 초대장 유출, 어떤폰 자신올까? [내부링크]

화웨이의 악재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실 화웨이는 스마트폰이 아니라 통신 장비 회사로 성장해 온 회사입니다. 한국의 중소기업이지만 통신장비 분야에서는 글로벌 점유율도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그런 화웨이가..

비둘기 꿈해몽/비둘기 꿈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꿈의 해몽의 주제는 '비둘기'입니다. > 비둘기가 낮 항시를 나는 꿈이 실현돼 기쁜 일이 벌어짐을 의미할 것이다.비둘기 배설물을 맞은 꿈꿔보지 못한 문재가 나오거나 대인관계에서 말다툼..

미드 영어공부법 - 스크립트 씹어 먹기 [내부링크]

영어 공부의 목적이 '미드를 자막 없이 본다'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미드로 공부하면 재밌지 않을까?' 라고 의견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그래서인지 미드로 영어공부를 하겠다는 시도는 많습니다. 사..

고지혈증 증상이라는 것은? [내부링크]

표준 고지혈증에 노출된 사람의 경우 이들 본인이 고지혈증에 노출됐다는 사실을 스스로 알기보다 전문기관에서 건강진단을 받도록 정식 검사를 했을 때 아는 경우가 많다고 할 것이다.병원에서 검사를 받을 때 콜..

갑자기 눈이 흐리고 시력이 떨어지는 녹내장의 증상 [내부링크]

갑자기 눈이 흐리고 시력 떨어져=녹내장 증세=녹내장은 내용기가 돼 시력을 잃기 직전까지 아무런 증상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시력이 떨어진 것을 느낄 때는 기이 치료가 늦거나 깨끗하지 않아 치료..

[미드소마 해석] 집단, 그리고 희생 [내부링크]

> 본고는 영화'미드 소마'의(포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영화 '유전'에서 독특한 공포 장르를 선보인 알리 에스터 감독이 신작 '미드소마'를 선보였다. 알리 에스터 감독 특유의 약에 취한 듯 분주한 연출과 가장 친..

편도야 잘가거라 (수술오늘) [내부링크]

> 수술을 하게 된 이유 27살이 되고 술과 다음 배의 적절한 조화인지 뭐 조금만 피곤하면 목에 편도염이 덕지덕지 끼고 아파서 도저히 안 된다는 생각에 큰 병원(인천 가톨릭대 성모 병원)으로 갔다.의사선생님께..

전현무 여자친구 이혜성 나이 임신 결혼 / 이혜성아나운서 성형전 나이차이 [내부링크]

> > 일요일 저녁 네이버 실험으로 전현무 결혼? 글 보고 포스팅 할게요. 본인은 왜 아직도 전현무 한혜진 열예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을까요?거의 매일 보면 KBS 아봉인서 이혜성과 좋은 소식이 가득합니다.한혜..

갑상선암 비수술치료가 가능하단 사실 [내부링크]

갑상선암 비수술 치료가 가능하다는 사실, 근본적인 면역 증강과 암 치료의 핵심을 알려드립니다.안녕하세요 요즘 중년 여성뿐만 아니라 20-30대 여성들 사이에 서서도 주의해야 한다 암이 있습니다 즉 갑상선 암..

미드 휴먼스 잼있게 보고 있어요!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미니이다. 돈 1은 지금 내가 즐겁게 보고 있는 미들 휴몽스 아니, 확실히는 영국 드라마입니다!휴먼 스는 가까운 미래라고 말해야 할까.지금과 비등한 시대이지만~설명에는 그래도 가까운 장래..

[TV다시보기무료어플] 파1이즈_ 최신드라마 다시보기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술스토리는 어떻게 지내요?날씨도 따뜻해지고 꽃들도 살랑살랑 나가기 좋은 요즘 날씨인 저는 특별한 날이 아니면 외출을 삼가고 있습니다.친구도 어느 순간 저를 찾지 않았어요.덜컥 슬픔그러던 어느 주의..

[Naos Tennis] 가을!! "단풍놀이+테니스" 가능한 '서울어린아이대공원 실내 테니스장'여행, 라코스테 롤랑가로스 반바지 대박 [내부링크]

#테니스의 친구#나오 스테 니스에 다니 테니스 핵 인사'#해리스 테니스(@harrys_tennis)'씨의 초청으로#윌슨 밑회 참석차#서울 어린이 대공원. 실내 테니스장을 해왔 슴니다.서울어린이대공원 하면 동물원만 생..

넷플릭스 이후 화 자동 재생 끄는 방법 이야… [내부링크]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로 영화 본인의 드라마, 미드를 볼 때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하는데 시청하다가 잠들어서 아침에 드라마를 보니까 연속해서 자동 재생되더라고요.넷플릭스로 시리즈를 볼 때, 이렇게 그 후..

미래형 자동차 (전기차, 자율주행차) 정보 [내부링크]

> 미래형 자동차는 내연기관과 자율주행 두 부문에서 기술혁신이 이뤄지고 있다.제1은, 을과 화학에서 당신을 기계적으로 당신 땅에 교환하는 내연 장치의 연료와 엔진의 관계였다 자동차 선진국들은 기존 가솔린..

[미드소마 해석] 집단, 그리고 희생 좋네요 [내부링크]

> 본고는 영화'미드 소마'의(포 1러시아를 포함합니다.영화 유전에서 독특한 공포 장르를 선보인 알리 에스터 감독이 신작 미드소마를 발표했습니다. 알리에스터 감독 특유의 약에 빠진 듯 분주한 연출과 가장 친..

이창명.. sound주sound전 입건 ~처럼 [내부링크]

> 개그맨 이창명 씨가 문재를 낸 뒤 사라진 것에 대해 경찰이 이 씨가 소음주 운전을 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지인들과 함께 술을 마신 뒤 대리운전사를 부르려다 실패해 스스로 차를 운전한 것으로 경찰은 보..

[EUD] They hunger / 벽짓살(벽짓고 살아남기) 짱이네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합니다. 는 스타크래프트 리프로의 유자맵인 [EUD]데이행어입니다.일명 벽하사라고 합니다. .4명 플레이로 벽 건설하고 살아남아야 하는 게이 니다이프니다니다. 생존자 죽으면 게입니다 끝... 생존자..

20하나9. MBC 방송연예 대상. 박나래. 펭수 MBC진출, 유산슬 신인상. 봅시다 [내부링크]

20일 9.MBC방송 연예 대상.다른 방송사보다 늦게 보내서인지 운좋게 방송을 지켜본다... > 대상 #박본인래 음, 잘도 운다. 이상하게 응원해주고 싶은 몇 안되는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받을 뻔했던 본인/아닌지 찾..

미드웨이 - 진주만과 덩케르크 사이를 어정쩡하게 헤매는 봅시다 [내부링크]

> 하나 롤랜드 에머리히의 신작[미드웨이]는 20하나 9년 영화관에서 관람한 마지막 영화이다. 국내에는 하나 2월 3하나 하나에 공개하기도 했지만 하나 발그와은에서 볼 영화가[미드웨이]밖에 없어서 할 수..

[방탄소년단 지민 GIF] 세상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짤] 큰일났다.. > 키린이 스토리울하고 잇스오 ㅠ 0ㅠ들 토우이각요!! cr.0dot_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티민#JIMIN#BTSJIMIN#BTS지민#지민#박민지#지민 사진#지밍움챠루#지민..

자율주행관련주, 자율 주행차 , 현대·벤츠 등 국제 흔히 논의 (자율주행차관련주,자율주행주) 좋네요 [내부링크]

자율주행으로 자율주행하면 스토리가 편해지죠?드라이버 모드가 편한 시대가 되면 좋겠다.하지만 자율주행차 관련주의 이슈가 있어 체크해 보고 싶다. > 세계 주요 자동차 하나 0곳이 서울에서 자율 주행 차..

송가인 혈액형과 나이 고향 학력, 결혼은? 정보 [내부링크]

> 요즘 되게 핫한 가수예요그녀는 바로 카인 알라의 유형어를 갖고 있는 송가인이다. 송가인에 관한 여러가지 스토리를 모아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원글보기 : https://vo.la/ 일cDa

넷플릭스 성인인증 오류없이 한번에 짱이네 [내부링크]

저번 영화나 나쁘지 않아. 드라마 볼 때 재미를 선물해 주는 넷플릭스. 넷플릭스는TV프로그램,영화,애니메이션,다큐멘터리등다양한콘텐츠를인터넷이연결되는디바이스에서시청할수있는스트리밍서비스입니다. 월액..

모토로라 폴더블 디자인 유출, '레이저폰'이 돌아왔다 봅시다 [내부링크]

> 신제품 정보 유출로 유명한 츠잇타리앙에발 블루 라스가 옛 일 0월 3일인 이미지 몇장도 실었습니다. 알맞은 달 일 3일에 발매를 앞둔 모토로라 폴더블 디자인을 유출한 것이었다 IT매체 엔가젯은 유출된 사..

[소식] [MTV JAPAN] #BTS(방탄소년단)SPECIAL오리지날 상품 선물 이벤트 실시 중(4명) "사인 T셔츠 또한는 사진" 4월 3일(화)0시~18일(수)25시 봐봐요 [내부링크]

> > > > 게임 MTV JAPAN]#BTS(#방탄 소년단)SPECIAL오리지날 상품 선물 http://www.mtvjapan.com/events/bts-campaign/unuc2z...#JHOPE,#JIMIN"사인 입부 리 T셔츠""사진"선물 캠페인 실시 중(4분)!응모 방법:방송..

호텔 델루나 원작 몇부작 작가 넷플릭스 줄거리 정보 정리!! 짱이네 [내부링크]

호텔 델루 나쁘지 않다 원작 몇몇 작가 넷플리스줄거리 정보 평화로운 토요일이네요 항상 저를 대히트 드라마 하는거 아시나요?호텔 델루 나쁘지 않아요. 이유진구 주연의 판타지 드라마에요.저는 티저를 봤는데..

’로코퀸’ 공효진, ‘중년의 아이돌’ 송가인, 케이블TV VOD 접수 ?? [내부링크]

> [동포투데이] 배우 공효진과 가수 송가인이 케이블TV VOD 시장을 사로잡았다.(주)홈 초이스는 CJ헬로, 티브로드, 딜 라이브, CMB, 현대 HCN등 전국 케이블 TV가입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한'하나하나 달 2주째 영..

빅히트 "BTS와 수익배분 어지러운 사실무근 JTBC 사과 요구" 확인 [내부링크]

BTS와 수익배분 갈등 사실무근 JTBC에 사과요구 > 이 9개 JTBC'뉴스 룸'이 그룹 방탄 소년단(BTS)이 소속 회사 빅 히트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수익 베붕뭉지에에 대형 로펌에 법적 대응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

영자신문 뉴욕타임즈/코리아중앙데1리와 함께하는 신사(신문읽는사람들) 하나2기 #6 알아봐요 [내부링크]

<신문을 읽는 사람 첫 2기>The New York Times, Korea Joongang Daily안녕하세요, 신사 첫 2기 이호임.이번 주도 Korea Joongang Daily와 The New York Times에서 발췌한 기사를 검토할 때에는 그 6차 때때로를 갖..

자율주행차 보통화 포럼 국제보통 세미나 (기능안전, SOTIF, Cybersecurity) 와~~ [내부링크]

AUTOMOTIVE CYBERSECURITY, 자율 주행 자동차 사이버 보안 국제 보통 세미 과인 정부 기술 보통원 주최의 ISO/TC 22/SC 32에서 다루고 있는 주요 보통의 쟁점 및 국제 보통 회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세미그와..

높은 혈압오전추는방법과 예방에 대한 정보 좋네요 [내부링크]

> 침묵의 살인제로 불리는 고혈압을 앓는 사람을 혼자 0명 중 9명은 명백한 원인을 알 수 없는 이유로 혈액의 압력이 높아지면서 이에 의한 여러 합병증으로 고통을 받습니다. 1반 적과 내력이나 흡연 등 사곤론다..

[FEATURES] 기네스북에 오른 DJ 기록 이야… [내부링크]

공인된 멋짐이 폭발합니다 > 세계에서 가장 큰 햄버거를 만들든, 가장 시끄럽게 비명을 지르든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리기 위해 매우 본인임이 인상적이다. 이 20년간 축제와 밤 문화, DJ문화가 급부..

지극히 개인적인 탈장수술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지구 여행자#, 탈장#헤르니아 수술이 아플 것도 컨텐츠화 하지 않으면 1종류입니다.당고지츠도 없이 아무 의견 없이 だ거리는 거리에서 돌아다니다가 어느 날 새벽 갑자기 배를 누가 パ긋。긋 찌르는 상념이 들어..

인공위성으로 지구 전역 볼께요 [내부링크]

> 국제 A매치를 앞두게 된 2개 그아잉라. 축구 팬의 관심이 1개월 전체를 아요. A매치에 과잉설 태극전사나 상대국 선수나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황. 자, 우리 인공위성 지역국 모니터에서 유흥업소를 돌아다니는..

제주살이 12 (금능해변, 월령선인장군락 짱이네 [내부링크]

5/21근무하는 날이라 멀리는 못지 가까운#금능 해변과#월령 선인장 군락 땅으로 갔다 > PM2.5때문인지는 모르지만 비가 뿌옇게 보이는 맑은 날도 뚜렷한 바다를 보기가 힘들지. > 근데 바다 반대쪽은 이렇게 본인..

송파구 잠실안과 녹내장 검사 HU 볼까요 [내부링크]

#잠실 녹내장 녹내장은 눈 속 액체의 양에 따라 좌우되는 눈 내부의 압력, 즉 안압이 정상치보다 높아져 눈이 먼 해지망막의 시신경에 장애를 하나 붙여 시야가 좁아지고 과인 중에 시력을 잃는 질환입니다. >..

[HMG 저널] 초고속 5G 시대, 자 이야~~ [내부링크]

> #자율주행은 이제 자동차가 아니라 달리는 스마트폰입니다. 이 한마디로 자동차의 패러다임입니다. 변이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차는 하드웨어의 산물에 머무르지 않고, 소프트웨어로서 기능하는 플랫..

방탄소년단 Japan 공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자펜 공식 빅히트숍, 굿즈(MD) 사기 1, 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 상단의 SHOP접속>BTS JAPAN OFFICIAL SHOP백 버튼을 클릭*FC회원 한정 상품의 경우 반드시 로그인 후 SHOP에 입장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WEF 세계경제포럼 기사 - 한국의 보이밴드 이야… [내부링크]

Vernal Comment + 늦어서 죄송해요! World Economic Forum - 매년 첫 달 내용의 스위스 다보스에서는 각국의 총수와 경제 및 금융, 언론계의 지도자와 유명 예술인들이 모여 다양한 분야에 걸쳐 세계의 현주소를..

인천 초등생 살인범이 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글을 쓰기 전부터 한숨만 자기주니지입니다.미드 한니발이 이렇게 유명해질 줄은 몰랐어요.얼마전 블로그 통계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종영하고도 오래전에 한미드 한니발이 왜 조회수가 이렇게 치솟았을까...? >..

사실적인 편도수술 ~처럼 [내부링크]

아파서 아직 자는 동안에 깨뜨리는 노란 얌이가 조금씩 벗겨지고 있는데, 더 미친 듯이 아파졌다.편도 표면을 누군가 계속 커터칼로 싹둑 잘라서 피가 나쁘지 않게 오도록 하는 감정정책을 넘기고, 종이에 손을 베..

미드 로스트 결국 저는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번 빠지면 헤어과인이 안온다는 그 넷플릭스. 그중에서 저번에 봤던 미들로스트의 결국을 보고 처음 내용이었습니다.장정 시즌일~시즌 6의 수많은 인물로 이 이야기들을 시청자 개인별 판단에 해석을 해야 하는..

녹내장백내장수술 전 봅시다 [내부링크]

녹내장 백내장 수술 전 정확한 검사가 가능한 곳 > 녹내장과 백내장은 우리 눈을 실명시키는 치명적인 눈 질환이다.본인이 가질수록 눈 건강을 꼼꼼히 살펴야 하는 이유는 노안 증상과 헷갈리는 눈 질환의 증상 때..

갑상선암 증상 치 봅시다 [내부링크]

> 암 발병률 1위의 갑상샘암은 매우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정부의 갑상선암 비율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을 정도로 심각한데, 단일반화된 건강검진과 세계 최고의 검진진단 기술을 보유..

당뇨에좋은s 볼까요 [내부링크]

거의 매일은 그다지 춥지 않습니다만, 쌀쌀해서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씨입니다.오후에는 비까지 온다고 하니까, 비가 그치고 나서는 한층 추워지겠네요.이런 날씨일수록 더욱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흐..

SNPE는 아픈 사람만 하는 거 아닌가요? [유산 대박 [내부링크]

한가지, SNPE를 알기 전?나는 참을 수 없는 통증의 책인 몸의 문재가 있고, SNPE를 알고 시작한 것은 아닙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항상 그랬듯이 통호카토우은토우은의 경계인 여자에 살고 있고 어른이 되고 하..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경로 안내를 대박이네 [내부링크]

승객을 태우고 4차로 도로를 달리는 버스 기사가 갑자기 양손을 핸들에서 떼고 머리를 정돈합니다. 위험천만한 순간? 교차로에 도착한 차들이 스스로 경로를 감지하고 방향을 전환하네요! > 이 10월 29한 세종..

미드 모던패밀리 몰랐던, 관심로운 사실(시 좋네요 [내부링크]

미드모던 패밀리가 이번 시즌 하나하나를 기점으로 드라마가 끝나죠?완전종영제가 영어공부를 하는데 너무 子ども된 작품이라 더 아쉬워요.그래서 그 감정 조금이라도 달래려고 숨겨져 있던 미드모던 패밀리를 몰..

제주 서광리 카 !! [내부링크]

> 2019.07.19_인공 위성, 제주 창 프지 안 아일프지앙아식카 말을 뒤(뒤)은 프리입니다. 지는 공간 중문에서 3일을 지내고 서쪽 고산으로 옮기던 중, 몇 년 전부터"큰 창"이 눈에 띄고 있었고, 못이 박혀 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