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9-6955의 등록된 링크

 116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스파르타쿠스일: 블러드앤샌드 [내부링크]

#스파르타쿠스 #넷플릭스 #미드 #재미있다 >

MBC 가요대제전의 특별한 무대 국카스텐의 '사냥', 그리하여 국카스텐*송가인의 환상적인 무대 [내부링크]

2019년 한해를 보내날나고도 정말 바쁘지만 그만큼 의미 있는 활동을 한해 아이들과 함께 하는 테테로도우루에 스스로를 응원하고 싶은 한해를 보냈다.몸이 피곤하고 때로는 소견과 관점이 달라 답답하면 사이나를..

중년남성화장품 순한 기능성 분석 [내부링크]

> 여자는 흔히 이 정도면 예쁘고 괜찮은데도 불구하고 끊기기만 합니다.이 예뻐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 같아.하지만 남자들은 자기 얼굴을 자주 보는 경우가 드물다.요즘은 여자들 못지않게 뷰티에 관심도 많..

20하나9 추석 특집 - 송 가 인 (하나) : 마을방네 뜬소문 / 미스트롯 우승... / 미스트롯 - 고등부 : 귀요미 들의 끼 방출... / 진도 51장 [내부링크]

송이 인(1): 코울발네 유언/미스트 로트 우승/미스트 로트-고등부/진도의 큰 소리꾼-'송캉데','쵸콤리에'/진도 5일 장. 노래를 감칠 맛 그와잉게 부드럽고 여리게 물 흐르듯 소화할 능력이 뛰어나다...

[미드] 지정 생존자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미드 지정 생존자 > 늘 그랬듯이 쉽게 알아보는 드라마는 미드지정 생존자입니다. > 미드 지정 생존자는 갑작스러운 폭탄테러로 대통령을 포함한 많은 행정 내각이 몰살당하고 지정 생존자였던..

4월3일 일요일 방송별 시청률순위~ [내부링크]

4월 3첫 쵸쯔요쵸쯔 방송별 시청률 순위~ 좋습니다 영어 수학과 학과장 연 씨입니다.한주의 이야기에 대해 안부전해드린지 얼마 안됐는데 월요일 또 처음이 되네요.언제나 그랬듯이, 특히 날씨가 정말 따뜻하네요!..

배우 박정민 : 씨네2하나 커버 촬영현장 스케치 , 영상/캡쳐 [내부링크]

배우 박정민:씨네 21의 커버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캡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귀엽고 멋진 사냥시간, 사냥즈헌터스들! 텐션이 이날 높..

(후기) 닥터스베스트 가수분해 콜라겐 히알루론산 60정 [내부링크]

> 드크타즈 베스트 가수 분해 콜라겐 히알루론산 60정 현재가 58,000원에 구입 보증!카미 카나액은 2020년 02월 191 19시 55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작성 기준 금액이므로 정확한 금액은 방문을 통해 확인하..

프리처 시즌일&2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서론-무려 2년 만의카테크 부활.누군가 제게 너무 하찮게 살고 있다고 말했어요.나는 나름대로 재미로 살아가는 아손장. 영화 보고, 책 보고, 미영 도 보고, 다큐멘터리..

미드웨이 [내부링크]

미드웨이 > 영화란 그런 것이구나 하는 느낌을 준다.최근에 본 몇 편의 영화가 망작이라 시간낭비라는 소견이 들었지만 그런 얄팍한 느낌을 한방에 날려줄 시원한 전쟁신이 첫 번째 영화다. > 2차 세계 대전이라는..

[삼성멀티캠퍼스] Python 이미지 처리를 위한 OpenCV (200일02 / Python / Big Data / 머신러닝 / 기계학습)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노밸류 파트그다즈,Ai&B DCamp 김종찬입니다. 이번 1월부터 2월까지 한달간"삼성 멀티 캠퍼스"로 취업 준비생이나 대학생을 대상으로 "Python키위, 처리 OpenCV교육"을 실시했습니다.교육 스토리는..

KT,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서 5G 자율주행 기술 선보여 대박 [내부링크]

> KT가 첫 7일부터 20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대구 국제 미래 자동차 엑스포(DIFA)20첫 9'로 5G, 자율 주행 기술 기반의 다양한 MaaS(Mobility as a Service)라인 업을 선 보인다. (사진=KT) 팝..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강화에 따른 소리주운전 탄원서 양식 살펴봐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예기해야 할 소음주 운전, 억울할 것도 없으나 감형, 감경을 위한 소음주 운전 탄원서 양식 > 음주운전에대해민감해지고사회적인이슈가되면서음주운전에대한처벌이강화되었습니다. 논란할 것도 없이 음주해서 운전..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SAO PAULO DVD 이야~~ [내부링크]

> BTS WORLD TOUR "LOVE YOUR SELF : SPEAK YOUR SELF " SAOPAULO DVD > <상품 정보>의 예약 판매:20일 9년 월 27일(수)발매일:20일 9년 2월 30일(월) <상품 구성> 것.PACKAGE:OUTBOX Size:일 53*2..

[공식]안성훈 좋은 노래를 찾아뵐 것…송가인 응원 속 마지막 경연 봅시다 [내부링크]

[공식] 안성훈 #좋은 #뮤직을 #찾아뵙는 #일...송가인 #응원 #속 #마지막 #경연 > 미스터 트로트의 안성훈이 대중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고 한다.2일인 안성훈은 자신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서 TV조선 내일은..

HBO West world. 미드 웨스트월드 S1-E01 봐봐요 [내부링크]

HBO는 자신에게 정말 특별한 채널이었다.소프라노스, 트루디텍티브, 그래서 웨스트월드까지 어떻게 하면 이렇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전할 수 있을까.한번 보면 열광할 수밖에 없는 HBO의 역작.그래서 그..

[캐논 얘기] 2020년 달라진 연내용정산 / 2020년 연내용정산 / 2020 연내용정산 / 연내용정산 달라진점 / 연내용정산 하는법 / 연내용정산 꿀팁 / 직장인 연내용정산 봐봐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특이한 캐논 스토리입니다.'첫 3월의 봉급'로 불리는 연내 용정산의 시즌이 돌아왔 움니다.매년 실시되는 연내용 정산이지만, 할 때마다 혼란스러운 것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직장 사..

미스터트롯, SKY캐슬도 제쳤다…역대 비땅파 최고시청률 봐봐요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SKY 캐슬도 뽑았다...역대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 자세한 스토리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s://dailyfeed.kr/8459681/158043887371 > TV조선 연예'내일은 미스터 트로트'(이하'미스터 트로..

펭수 신곡 리믹스 에헴 엣헴엣템 섭취투정 mp3파1 대박 [내부링크]

벨소리 펜스·리믹스 신곡 > 에템에템의 벨소리 새된 문구의 벨소리 고르저스 포테이토스 벨 sound

박서진,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나훈아의 어매' 열창으로 관객의 봇물 터진 박수 ~~ [내부링크]

> [오・코리아뉴ー스=여운 1기자]팍소징이 51, MBC에부리 원'봉잉눙의 엔카 가수이다'에서 본 잉훙아의 '오메'를 열창하고, 관객들의 분출된 박수를 받고, 1무대 전파를 탔다. 팍소징은 "가수 활동은 길고 방송..

DC's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의 둠스데이 배우와 배트맨 의상에 대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하나. 전문 성우이자 모션캡처 배우 로빈 アト킨 다운스(Robin Atkin Downes)가 자신이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둠스데이를 연기했다고 밝혔지. > > 데드풀의 콜로사스도 모션캡쳐와 성우가 따로..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기] 한달 무료, 4flix, 넷플릭스 요금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구례입니다. 지난 넷플릭스 멀티자막 포스팅에 이어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보는 비결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우선, 넷플릭스가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넷플릭스 영화 추천 : 해외 재난영화 추천작 2탄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재난영화가 점점 올라가고 있다.지난 해외재난영화 추천작 시리즈에 이어 지금까지 업데이트 또는 추가 시청한 재난영화를 업로드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 오클라호마에 갑자기 슈퍼 토네이도가 몰아..

방탄소년단 지민 - New beginning, with FILA ~ GO-FILA GO-BTS (Jimin Ver.) 확인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https://twitter.com/fila_korea/status/하나에 2개 98개 6704949346304?s=하나 9 > > > 유ャン ht..

유명 ‘짤방’ 보유 배우들, 라이언 고슬링부터 하정우까지 좋구만 [내부링크]

> 인터넷 밈(internet meme)을 아는가. 인터넷에서 이미지, 동영상, 해시태그 등의 형태로 퍼지면서 과화 사회문화의 일부로 자리 잡은 소셜 아이디어, 활동, 트렌드 등을 가리키는 이야기입니다. 일 976년 영국의..

[특징테마_2020.2.하나9] 자율주행차 테마 대박 [내부링크]

> > > > 처음이다.자율 주행 자동차의 테마:상용화 시대가 도래하고 완성 차, 중소 기업과 정부 투자 등의 자율 주행 차 시장 성장기·단, 완전 자율 주행 차까지는 오랜 가끔 필요할 필요 2. 중장기 성장..

상품추천 리즘코리아 PTI55UL 4K HDR 스마트 UHDTV 유튜브 넷플릭스 WiFi 볼께요 [내부링크]

결코 어제를 후회하지 말라. 인생은 오상의 내 안에 있고, 다음날은 내가 만드는 것이었다. L론 허버드, 안녕하세요 오 반 씨는 선물 추천으로 가져왔어요~프리즘 코리아 PTI55UL 4K HDR스마트 UHDTV, 유튜브 넷플..

소음주운전 이진아웃 2회 이상 변경된 처벌은? 와~~ [내부링크]

> 세상을 살면서 많은 사람들이 실수를 저지르긴 해요. 하지만이실수가사회적으로정해진약속인경우도있죠. 쉽게 예기하고 특정한 행위를 한 경우 형벌을 가한다고 규정한 사회적 약속인 법률을 예기할 수 있습니다..

금요하나 금요하나 밤에 이서진 선글라스 - 알페니스타 플렉스(ALPENISTAR FLEX) !! [내부링크]

연예계의 미다스의 손 괜찮은 영석 PD님의 new연예 tvN'금요일 하나 금요일 하나 밤에 '이 이번 주 금요일 하나 1방송되는데요. new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하니까 빨리 보고 싶네요. 기대를 갖고 예고..

화제가 된 개그맨 이승윤 웨딩화보, 상의탈의한 파격화보 짱이네 [내부링크]

이승윤의 웨딩화보가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20일 2년에 결혼한 이승윤이 몸짱 개그맨이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 이승윤의 드레스를 입은 아내 옆에 상반신을 친구 삼아 알몸을 공개했습니다...

머니게임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 고수 이성민 심은경 유태오 좋구만 [내부링크]

지난 주 사이코패스 다이어리가 끝이 본인이고 저는 #코스, #이성민, #심은경, #유태인이 캐스팅된 드라마 머니 게임이 시작됩니다. 솔직히 개인적으로 #드라마머니게임의 소재는 제가 좋아하는 내용은 아닌 것 같..

[특집] 방탄소년단 슈가 3월 생1기념 선전 이벤트 총정리 (20첫9.02.첫9 기준)[특집] ~~ [내부링크]

- > #큐불리 여러분@0@!!! #큐브릭미디어 #전부 sound당사자입니다!!! 아아 회의중 #광고영업팀에서 이런 요청이 있었습니다."우리 이번에#팬클럽의 분들을 위해서 1 봐주세요." 담당자는 당연히 "좋아! 좋은 생..

충북대, 국토부 주관 자율주행차 테스트베드 선정! 볼까요 [내부링크]

> 충북대가 국토교통부가 주관하는 자율주행자동차 지상 테스트베드 구축 공모 사업으로 선정됐다.이번 공모 사업은 20첫 9년부터 202쵸쯔뇨은까지 3년간 총사업비 295억원 규모(국비 88억, 지방비 22억, 충북대..

앤 해서웨이X벤 아이플렉X윌렘 대포, 넷플릭스 영화 <마지막 게이다> 공식 예고편 유출 봅시다 [내부링크]

> 20일 9년 넷플릭스가 그다 이야기에서 최고의 한해를 보냈다. 오리지널 드라마는 언제 자기처럼 많은 트렌드를 끌었고 늘 약점으로 지적됐던 영화에서도 드디어 빛을 보기 시작했으니까요. 사실 단순히 빛을 보..

넷플릭스 이용 후기 와~~ [내부링크]

> > "내가 영화광임을 아는 친구들이 다운로드 칠로 보는 것보다 넷플릭스가 싸지 않나"이라며"모두 넷플릭스를 추천 칠로, 무료로 이용하고 있는 1개월 동안 이용하고 보고 있지만 화질도 매우 좋고 자막도 오역..

[넷플릭스 미드] 명작 공포 드라마 추천 3선!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개인적으로 넷플릭스 공포 드라마 속에 있어도 재미 있었다 3작품을 소개합니다. 영화의 미드스크림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드라마 스크림은 영화와는 스토리가 좀 달라.하지만 스크..

혈액순환에 좋은 소맛있는음식 조금도 걱정없어요! 확인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소식품은 조금도 걱정 없어요! > > 건강의 가장 기본적인 척도는 원활한 '혈액순환'입니다.혈액은 전신 혈관을 따라 산소와 영양분을 제공하여 수분과 전해질, 염기의 균형을 유지하여 신체 대사..

하나00조 회사를 만든 넷플릭스 회장, 헤이스팅스의 7가지 제안 이야… [내부링크]

> 세계 최대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업체인 넷플릭스. 일 997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설립 20여년 만에 시가 총액 한 00조 원대의 회사로 성장했습니다. 유료 가입자는 일억에 760만명에 이른다. 사업 초기에 DVD 대..

[Google] 구글 애드센스 드디어 가입이 되었네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몇 번을 쳤는지 모르겠어요. 구글 애드센스 심사를 몇 번 떨어졌는지 모르겠네요. 예전에 쓰던 티스토리를 통해 드디어 심사를 통과했어요. 어느 문제였는지는 모르지만, 어떻게 통과가 되었네요;; 후-. 구글 애..

목 아플때 즐겨 먹던 스트렙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감기에 걸리면 항상 그랬듯이 목감기로 와요.편도 불꽃입니다. 또는 급성기관지염 후후후후 감기만 오면 얼굴과 목의 경계가 없어지는 지능ᄏᄏᄏ 광고를 보고 흥미를 가지게 되고, 약사도 사탕처럼 먹는 진..

축농증 가래가 ~처럼 [내부링크]

> 시인적으로 일어나는 코막힘은 특별히 치료를 하지 않아도 때때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신하나달, 하나년, 자기 아기가 몇 년씩 계속 되고 재발하는 코막힘 증상에 시달리면 아무리 세게 코를 풀어도 코..

[오인화 아본인운서] 연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후후 오인화 아나운서입니다.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세대학교 사회학과 동문회 신년행사 mc 담당하였습니다) 동문으로 영광 더군다나 경사스러운 일이 있었지요!! 연세대학교 총장이 사회학과에서 과인..

MBC, 다시 한번 '가인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카인이라"에 다시 한번 안방에서 만난다. MBC는 한 8일 0시간 5분'가인,'를 특별 편성하고 녹화 중계한다고 밝혔다. , 이미 MBC는 오래 전 일 0일 연예 프로그램'함께 펀딩'대..

7. 고지혈증에는 왜 비타민 봅시다 [내부링크]

많은 연구와 이 다상 실험 결과, 혈중 비타민C의 농도는 총콜레스테롤과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에 직접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상당히 희박하게 시행된 사실이다.위 실험에서 혈중 비타민C가 많으..

'남자friend' 첫방 볼께요 [내부링크]

> 박보검과 송혜교가 출연하는 "남자친구"의 방송 시청률이 역대 tvN 드라마 일방송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 28일 방영한 tvN새 수목 드라마'남우'시청률은 9.4%를 기록, 역대 tvN의 드라마 한 방송..

위쳐 전형적인 넷플릭스 드 좋네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위치가 올라와 원작 팬이 아닌 때때로 갈라지면서 주말 내내 정주행을 해왔습니다.전형적인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페미와 컴퓨터를 켰다고 비난을 퍼붓는다면 낭패를 볼 수 있을 것이다.찾아보니 원..

랩몬아~ 레모본인 구입 와~~ [내부링크]

랩몬 레모과인을 샀어. BTS포스터가 메인!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약국 투어를 했어요. 김 1은 반드시 레 모 나 BTS의 포스터를 찾아보겠다는 소견에 마을 약국을 했습니다. 드디어 세번째 약국에서 포스터가 있..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오항상그랬듯도 펭 확인 [내부링크]

펜하!!!! 펜스것은 상관없습니다.속는지 안 속는지간에 사건을 보는 거야. > 이불하고 이불하고 자~좀 달지 않았으면 좋겠다~그럼 진짜 금방 바를께~ 키위 디자인도 다 생각해서 네 얼굴 모양을 모자로 해서 씌우..

소음주운전 구속대응노하 !! [내부링크]

> > 평소에법적인문제등이나에게생기게될줄은,처음부터생각하지않고살았던분들이갑자기법률문제가발생하게되었을뿐만아니라,그것으로인해구속될위기에처하게된다면당연히당황스러워하지않을까싶습니다. > 그러..

3월22일 수요일 ?? [내부링크]

3월 221수요 1방송별 시청률 순위 안녕하세요 영어수학과 외 팀장, 영 선생님입니다.최근 PM2.5가 정예 비쌉니다. 땡볕은 따뜻한 것 같은데 흐리고... 기관지가 안 좋은 사람은 특히 자신감을 가져야죠.저도 요즘..

[Flute]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Flute]문진경선생님 강남 대학교 음악 학과 졸업 한음 필하모닉 콩쿠르 2위 입상, 영산 콩쿠르 3등 입상으로 대학 콩쿠르 2위 입상 신예 음악 콩쿠르 3등 입상 플라스틱입니다. 필 오케스트라 협연 세종 문화..

실명할 수 있는 녹내장, 초기녹내장 관리 이야~~ [내부링크]

*방송 CTS 4명 4색[한 00세 때 맑은 눈으로 건강에 녹내장 20일 9.03. 것 2]*출연 느타네 안과 병원, 녹내장 센터 홍 용재 원장*문의 일 66일-하루 75,053-7일 5-3300[대구] > > > CTS방송 4명 4색-100세 때 맑..

광주 근막동아픈증세후군 증 이야… [내부링크]

광주근막동통증후군의 증상과 치료방법은 무엇입니까? > 만나서 반갑습니다 환자를 소가족과 벗 삼아 소견하는 숲속의 1단 병원인 석정웰파크병원이다.여러분, 예를 들어 시 주변에서 어깨에 sound가 걸렸다는..

편도결석 빼는법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따는 법 아세요? > 처음뵙겠습니다. 이비인후과입니다.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차가운 열망이 불어 공기가 건조해지기 쉽고 이로 인해 코막힘, 편도 통증 등을 유발하는 각종 기관지 질환이 발생하기 쉽..

팀 락온 양희조 선수 로드FC 짱이네 [내부링크]

> 일본 데뷔 전이지만, 전미 레슬링 3위의 성적을 갖고 있는 강자 로웬 선수와 대전이 잡힜 슴니다. > 정예기 모든 힘을 다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희조에게 제주도민 여러분의 정예기 많은 응원이 필요할 것입니다..

정상 안압은 절대적인 짱이네 [내부링크]

안과에 오시면 기본적으로 시력 검사와 안압 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검안사가 환자분에게 "안압$$라 조금 높은 편이네요"라고 스토리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럼 안압에도 정상 수치 기준이 있을 것이..

송가인 '트로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엔카 가수 송가의 이 28하나 오후 서울 창동 플랫폼 창동 6개에서 열린 '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의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미스트 로트'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는 송가이다, 정미 아이, 홍..

강동구갑상선치료, 갑상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동갑상선치료병원 아산유외과다! 갑상선은 목 한가운데 있는 내분비기관으로 갑상선 호르몬 분비를 맡고 있습니다. 인체의 가장 큰 내분비선이지만 정상적인 경우는 정말 거의 없을 정도로 큰..

2020년부터 정보처리기능사 정기검정으 확인 [내부링크]

컴퓨터 코딩 및 컴퓨터 자격증 전문 학원인 오창 이룸 컴퓨터 학원이다. 2020년부터 정보 처리 기능사 자격증 시험이 항상 시험에서 정기 검정으로 전환됩니다.지난 8월에 공고가 도착했습니다. http://www.q-..

충격~!! LDL 당신무 moning으면 뇌가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촌의 올리브약국은 점포의 조문경 약사입니다. > 즐거운 연휴가 시작된 추석 전이라 다들 바쁘실 거라고 생각하고, 귀향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고, 여행 가시는 분들도 계실 거고, 일부러 편하게 집..

고지혈증 막매우는 마싯는음식 다섯 이야… [내부링크]

#고지혈증을 막는 식품이 화제다.고지혈증은 육식 위주의 식연습과 체육 부족, 지질 린치 #소음주 및 #흡연 등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탄수화물과 설탕, 액상 과당,#트랜스 지방산 섭취를 줄이고 수치..

영화 미드웨이를 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Airraid on Pearl Harbor, This is not drill. 실제 귀추.진주만이 공습되었다. 이건 훈련이 아니다.영화 미드웨이 사전지식 참고 진주만 공습, 마셜 길버트 공습, 둘리틀 특공대, 미드웨이 해전을 배경으로 한다...

20하나9년 하나2월 하나31 십이지신 십이간지 금1의 운세 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용띠 확인 [내부링크]

> 전체 은주 변인들의 도움으로 막혔던 1이 조금씩 이봉잉마 풀기이다. 갑자기 마음을 먹으면 된 1번 못하고 편안한 심정을 가져라. 48년생의 책임자의 숨은 노력을 가족들이 인식 이미 우지 않아요. 가족 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