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2-6955의 등록된 링크

 117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질병] 직장인이라면 겪어봤을 만성피로 증상, 방치하면 안 되는 이유! [내부링크]

매주 금요일이면 동료들은 불금!을 외치며 술자리에서 날아다니지만 직장인 P 씨에게는 그림의 떡이었다. 집에 가서 계속 쉬어야지, 다음주가 무서워지기 때문이었다. 입사 전에는 여행도 자주 했지만 요즘은 섭취..

편도결석 제거 및 치료비결 궁금하시죠? [부산역 이비인후과] [내부링크]

편도결석제거및치료노하우궁금하시죠?[부산 이비인후과 추천 : 삼성메디 이비인후과] > 만나서 반갑습니다부산역 광장 건너편에 있는 삼성메디비인후과입니다.평소 재채기를 할 때 입 안에서 노란 알갱이가 튀어나..

번개장터 아크네 스튜디오 블라콘스트 랜드진 미드블루 3하나/34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하루 7066998 > 애크니 불라콤스토우랑도 진 미드 블루 3개/34사이즈를 트레·나·디 개구리에서(totokaelo.com)에서 구입하..

멜로망스 신곡 '인사'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은 배우 한소희 [내부링크]

> > 메일 로맨스는 2015년에 데뷔하면서 아시아, 최근까지 14건의 69건의 앨범을 발표하고 2017년 멜론 노래 어워드의 인디 부분 2018년 제7회 가온 차트의 노래 어워즈 올해 발견상 인디 부분 2018년 제10회 멜론..

고혈압,저혈압 죽염으로 치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늘은 music 추천하고 시작할게요!! 수록곡이 다 좋더라고요! 같이 들어요. 오한 씨는 혈압에 대해 알아봐 주세요! 고혈압도 문재이지만, 저혈압도 큰 병이에요! 도로 저혈압이 더 위험할 수도 있..

누리 보조교사 2020 급여 월급 자격증 알아보기 [내부링크]

> 안녕! 컨설턴트야.최근 1달 생활비는 얼마나 잡아요?결혼과 출산 후 자라나는 아이들의 모습에 행복한 반면, 치솟는 물가, 자녀양육비, 학원비, 병원비 부담을 느끼세요.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이 유치원..

자율주행차 도입을 위해 제팬의 자동차 업계와 정부는 어 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 ㅣ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내부링크]

올해 1일본 자동차 산업은 어떻게 될까. 자율주행차 등의 기술개발은 여전히 중요한 과제지만 올해는 특히 자율주행차 도입을 앞당기는 동시에 대기업들이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역시 다른 도약을 꿈꿀 전망이다. 1..

유플러스 넷플릭스의 가성비 [요금,UHD3] [내부링크]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결합요금제를 새로 출시했습니다. 후후유플러스 iptv 요금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까지 더한 서비스를 기존 가격보다 할인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 이번 글을 적이 유 플러스와 넷플..

높은 혈압 낮추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고혈압의 오류 진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고혈압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준비했는데, 바로 고혈압 오전중 입니다. > 고혈압을 낮추는 요령이라면, 당연히 병원..

2019 우체국 발행 우표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2019년 키헤뇨은이 바로 약 2주 정도밖에 남지 않았지만 올해 한해 동안 우체국에서 발행된 우표에 있는 것이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김 1은 2019년 한해 동안 우체국에서 발행된 모든..

귀여운 펭수 대박 [내부링크]

> 친구가 EBS면접을 보러갔을때 펜스를 신경쓰지 않는 제가 견해가 나쁘지 않아서 급하게 찍은 사진입니다. 아쉽게도 만나지 않았다고 합니다. 펜스야, 너희들 귀엽지 않니? 귀엽지 않아요? 체격과 중용, 능글능글..

"WIND PRINCE" 방탄소년단 뷔 got a 새롭개 name for being a VR Master & #1 World's Most Handsome on RUN BTS 81 확인 [내부링크]

'WIND PRINCE' Kim Taehyung #BTSV perfectly completed this flying VR game & wasnamed 'Wind Prince'.Members were all-praise on #꽃 world's most handsome guy #V & hissmooth/cool/model/actorance like ap..

신인가수 인아가 레인보우로 데뷔를 했네요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신인 가수인 '인아'를 소개하려고 합니다요즘 솔로 여가수는 그리 많지 않지만 오랜만에 솔로 여가수 데뷔를 해서 좋아요사진 속의 예쁜 여자가 이번에 타조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데..

[나쁘지않아쁜남자 배우 서원] [김기덕 조재현 성폭행] ~~ [내부링크]

> 나쁘지 않는 오픈 남자는 2002년경 개봉한 영화에서 배우 서원 씨와 조재현 씨가 남녀 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창녀 깡패 두목의 한기가 나쁘지 않고 짝사랑하는 여대생 선화를 창녀촌으로 끌어들여 선화는 창..

먹사녀의 밥상, 밴쿠버 1상예기| 밴쿠버맛집 '수다' |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봅시다 [내부링크]

오·한 씨도 즐거운 리·정자·신 씨이다! 2020년 새해가 되고부터 앞서고...15일이 지났네요.매년 설날이 되면 결심하는 약속 중 하쟈싱카 블로그 유튜브 열도쿠드 한다. 정말 올해는 밴쿠버 1상 최대로 밀리..

정남진 장흥 물축제 1정 출연가수 송가인과 박서진이 오는 장흥 워터파크로 오세요 볼께요 [내부링크]

서천 사랑이 전해장흥 여행 스토리 오거의 매일은 20하나 6년 우연히 장흥지 본 인동 길에 잠깐 들어가서 보고 이렇게 재밌는 축제가 우리 본인라 정에서도 열린다 크봉가 하고 매년 참가하게 된 장흥 물 축제 이..

[넷플릭스]미드 반헬싱 시즌4. 업데이트 봐봐요 [내부링크]

> 마침내 넷플릭스에 밴 이상 신 시즌 4가 업데이트된 마침내 게재된 반 헬싱 시즌 4 가면 갈수록 스토리가 그와은심도 높아지고 질다 시즌 4는 어떤 이야기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두 물증 린..

'금하나도 펭수 이강날도 펭수', 펭수 다이어리 구입 후기. 2020 다이어리 추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당 1번 펜스 내 1번 펜스'나는 펜스가 이처럼 유행 있다고 당 1쵸소움 알게 되었다. 남편이 준비해 온 펜스일기를 보고 뭔가 생각했습니다만, 최근 매우 핫한 펜스 굿즈였습니다. 정말 한달정도 기다려야 받을수..

[ 넷플릭스 영화 ] 의미밖의 침입자 - 사랑이네 대박 [내부링크]

#뜻밖의 침입자 #영화 뜻밖의 침입자 #넷플릭스 뜻밖의 침입자 > 이미지와 정보&이야기:https://www.netflix.com/kr/title/8개 076하나하나 4 의미 밖의 침입자 20일 9일 5세 관람가 한시간 44분 코미디 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비결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요령 지금 제가 묵고 있는 도시도 설 연휴를 맞아 차분한 분위기입니다. 아마 설날이 지하인이라면 반 년째 계속되고 있는 상황이 본격적인 진정 국면에 접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

백수의 좋은 칭구는 바로 넷플릭스 봐봐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내가 요즘 즐거워 하는 넷플릭스에 대해서 스토리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요즘 핫하네요 유사한 영상 플랫폼을 공급하는 왓챠플레이도 웨이브도 있을 것 같은데, 그래도 현재까지는 하나 반으로 많이..

[혼자] "UAE 왕세제 조카 방한 목적, 가수 안다에게 물어봐라" 이야… [내부링크]

> [한]"UAE 왕세자 조카의 방한 목적, 가수 알고 있음에 들어 보라"출처:세계 하나보| 네이버 뉴스 http://새 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22&aid=0003236099&sid일=00일

BTS MATTEL Fashion Doll 좋구만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FMTM#쇼핑. 장 바구니#2019#마텔#피겨#슈가#SUGA#mattel > > > 민천재 설탕 님 닮았나요?저는 뭔가...위플리 사진은 좀 비슷한데 >

장르물 명가 OCN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5, OCN 드라마 추천작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평이요:) 언제나 그랬듯이 OCN 드라마의 시청률 순위를 살펴봅니다. > 5위-보이스 3 '보이스 3'은 범죄 현장의 골든 타임을 옛 말 늘고 있다 하나하나 2신고 센터의 대원들의 치열한 기록을 그..

[영화 리뷰] 미드소마 - <유전> 아리 에스터 감독 신작 공포영화! 봅시다 [내부링크]

미드소마 > 이 포스팅은 스포츠 1러시아가 포함된 슴니다. 영화 속에 영화<미드 소마>는 90년에 한번 91의 동안 한여름, 소우마 축제에서 열리는 1를 다룬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슬픔에 잠긴..

故 너훈아 아우 김철민 폐암 시한부 선고, 이름풀이 이야… [내부링크]

> > 재네이펀의 동생, 개그맨 김철민 씨가 폐암 이화기기에서 시한부 선고를 받고 투병생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 자네 흥 좋은 씨도 간 암으로 2년간의 투병 생활 끝에 향년 57세..

[하나상기록]세금도 노상고 새치도 는다ㅠㅠ 남편의 도라에몽주머니 하나은많고 몸은하나쁘지않아 ?? [내부링크]

이번 주 일정이 다 끝났어요.즐거운 불금&주요 내용 오늘 어머니 생신인데 다 같이 못하고 용돈만 보냈는데 언니가 night 식사 예약을 해 놨다고 하니까 이럴 때는 아이가 많아서 참 좋기도 해요.작년 생일에 남편..

[MBTI유형 알아보기] INTJ 본인는 분석하고 토론하지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MBTI유형에 대해 가끔 알아보고 있습니다.지난 시간에는 ENFJ! 말솜씨형 유형에 대해 공부했는데요.~↓↓↓↓↓↓↓↓↓ 그렇게 매일 소개하는 유형은? 바로 INTJ! 과학자에요!! > 과학자형은 왠지 아..

[방탄소년단 지민 GIF] 이것이 춤신춤왕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짤] 이게 춤의 신 춤의 왕. > 습관도 실전처럼 박력 있는 cr.dalsom95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티민#JIMIN#BTSJIMIN#BTS지민#지민#박민지#지민 사진#지밍움챠루#지민 GIF#SNL..

롤 시즌첫0 질리언 룬 템트리 애기템 스킬 서포터 미드 서폿 공략 ~처럼 [내부링크]

롤 시즌 한 0지 너 온 룬 템토우리에키템스킬 서포터 미드 서포트 공략 안녕하세요 내가 오늘 소개하는 챔피언은 지 루리 기능입니다.미드 가셔도 되고 서포터 서포터로도 굉장히 좋습니다. 질리안이 약하다..

주식 Focus; 서진시스템 - 5G에 이어 폴더블폰까지 좋네요 [내부링크]

-5G종목 중 가장 저평가된 종목이라고 소개한 바 있는 종목이었다 5G+폴더블 혜택까지.https://blog.naver.com/lewisse/22첫 6733844첫 0 투자 의사의 인수, 목표 주가 4개, 000원의 유지-목표 주가 4개, 000원은..

음주운전 구속 위기에서 벗어과인려면 봅시다 [내부링크]

> 특히 술자리가 늘어나는 연화 연시는 지났지만 오랫동안 친구나 만 본인은 자리를 가질 때는 정말 거의 필수 잔을 기울이게 되는 것 같습니다.그래서 이런 모임을 삼갔을 때에는 대개 대중 교통을 이용하여 약속..

어메이징어과동 12월호 - 자율주행차를 타고 오는 산타?! 짱이네 [내부링크]

오메이징오그와동 12월호-자율 주행 차에 타고 오는 산타?!재미 있는 과학 뉴스를 시청할 수 있는 어메이징 물고기과 돈 > 하나 2월 23호의 표지는 기쁠 뿐의 산타 그림입니다 하지만 산타 할아버지가 탄것은..

일8일006 태화쿵푸 . 존 카메론 미첼 : 디엘로퀀스 The origin of love tour in seoul 봅시다 [내부링크]

> 비 기원 깨고 한강 건너 희. > 태풍 때문에 결석자가 많았습니다.나쁘지 않아도 오지 스토리 걸 당분간은 나쁘지 않고 학생이 된 것 같다.... 빛 나쁘진 않아. 역에서 광화문 역까지 전철 타고 마스크로 뭘 먹을..

송가인이어라 콘서트 단장의미아리고개 용두산엘레지 어머니아리랑 좋구만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송가인 정말 대단하겠어. > 저도 송가인의 왕팬. #송가인 엄마 #무속인을 밝히는 순간부터.저 송가인이랑 다 같이 할게요. > 그녀의 그냥 가면과 꾸미지 않은 그 모습에 저의 모든 마음을 다 주..

백내장증세, 초기증상 바로잡기; 삼력공진단 !! [내부링크]

안개가 낀 듯 얇은 시야로 밝은 곳에서는 잘 안 보이고, 사물노화는 글자의 구분이 쉽지 않은 현상이 개인에게 노화는 우리 부모 한 분에게 과인타과인가요? 백내장 초기 증상입니다. > 백내장은 노인성 백내장에..

서울 갑상선검사비용 알아보고 강남지인병원에서 건강검진했어요. ?? [내부링크]

서울 갑상선 검사 비용을 알아보고 강남 지인병원에서 건강검진을 했어요.글, 사진 / 양진츠 지난해에 꼭 하고 싶다고 생각한 친정 어머니의 건강 검진, 나보다 더 바쁘게 엄마의 1정 때문에 미루고 미루시..

[데이터사이언스]빅데이터란 어느 좋네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CITCODE ACADEMY입니다! > 오핸시은 '빅데이터'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빅데이터'는 너희가 아주 나쁘지는 않아서 익숙하지만, 도대체 '빅데이터'라는 것이 정확히 무슨 뜻인지,..

마케팅관련자격증 사회연구분석사2급 ?? [내부링크]

취업준비생에게 있어서 자격증은 필수 스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격증 1,2개는 기본 아닐까요? 하지만 자격증이 다 좋은 건 아니에요.나이를 원하는 직무관련 자격을 준비해야 합니다.그래서 활용도나 공신력..

자율주행자동차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장시간 운전으로 지쳤을 때, 초보운전으로 옆 차선에 들어가는 것이 두려울 때, 내비게이션을 봐도 좀처럼 길을 찾기 어려울 때, 차가 스스로 운전해 주었으면 하는 소견을 한 적이 있지요. 이처럼 사람이 운전하..

녹내장검사비용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현대 사회에서 건강진단이 더 활성화 되어 있다는 사실 아시죠? 여러분은 1년에 몇번씩 정기 검진을 다 니시 나쁘지 않아요? 정기 검진이라는 것은 안과면 안과, 치과면 치과, 외과면 외과 등 종합병원을..

<미스터트롯> '남자 송가인' 이야~~ [내부링크]

<미스터 트로트>"남자 송가인"입니다. 영웅과 팔색조의 이재, 인상적. > <미스터 트롯>,<실수 트로트> 앞지른?한편 시청률 12%돌파 2020년 1월 초 마침내<미스터 트로트>투 로토우킨을 찾기 위한 오디션이 시작..

<난임성공수기19>선천성 백내장, 후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 노원구에 사는 00입니다. 현재 제 나이는 34세로 신랑은 38살입니다. 요즘은 하나 0월 한 날, 출산을 3일 앞둔 슴니다. 제왕절개수술 때문에 아이를 낳기 전에 꼭 다시 성공 수기를 쓰..

아자신운서 되는 법 Q&A 4. 아자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과인이 하시는 분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이보람 선생님이십니다.^^!어느덧 나무아과인 운서가 된 4번째 말이죠~!또 이 질문도 나무아과의 아나운서, 그리고 방송인의 장미 다생들이 자주..

190217 BTS Live : HOPE D ~처럼 [내부링크]

ㅋㅋㅋ https://twitter.com/favjm_p/status/하나 097개 50655028809728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BTS (防弾少年団) 'Airplane pt.2 ~~ [내부링크]

https://youtu.be/CxnJf0tWu48 BTS(방탄 소년단)'Airplane pt.2-저팬 ese ver.-'Official MVUNIVERSAL MUSIC JAPAN > > > > > > > > > > > > BTS, 일본 9th싱글 하나하나 달 7일 발매.한국에서 20하나 8년 5월에..

BTS의 최근 콘서트 3회 알아봐요 [내부링크]

BTS의 최신 서울 콘서트 3번은 W1tr의 경제적 효과를 보였습니다.. K-pop보이 밴드 BTS는 서울에서 최신 3회 공연을 통해서 1조원(8억 6,070만달러)에 이르는 경제적 효과를 창출했다고 학술 보고서는 월요일 1..

'아스퍼거 증후군, 조현병, 해리 이야~~ [내부링크]

아스퍼거 증후군, 조현병, 해리성 인격장 어린이의 차이가 있을까? > 최근 발생한 인천 초등 학생 살잉뭉지에의 범인이 '정신 질환'에 의해서 1다 킨 살인이라고 주장하며 덩달아'아스퍼거 장애','조현 변','해리..

자율주행 자동차 대박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차량은 미래의 핵심 기술의 집합체였다. 영어로 auto driving이라는 법령은 self driving이었다. 자율주행자동차를 간단히 설명하면 차를 운전하는 인간의 역할을 각종 센서나 카메라, 소프트웨어가..

종암로백내장 녹내장 !! [내부링크]

#정암로백내장 #서울맑은안과 #서울안과 #정암로안과 > 안녕하세요, 청암로, 백내장 서울, 맑은 눈 속입니다.항상 나를 하루 즐겁게 지내고 계세요?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 1이 찾 움니다.하루하루 지날때마다 날..

미스트롯 홍자,송가인,정다경 행사 대박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훈이에요. 요즘 한국의 트로트 열풍이 또 불고 있죠? 그로 인해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이 많이 나와서 나쁘진 않지만 그중에서 가장 핫한 프로그램이 즉석 미스트로트가 아닐까 싶어요. 나날이..

[네크쌤의 IT] 데이터베이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한시도 너를 위한 IT Time의 넥 선생님입니다오핸시은 빅데이터 전문가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데이터베이스 관련 자격증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 데이터베이스에 관한 자격을 한번 보세요.Oracle DB..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잘입니다. 오핸시널도 여러분의 영어공부를 위해 영어공부의 유익한 스토리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영어회화공부할때많은분들이Mish로영어공부를하고있다고합니다.하지만 미드로 영어공부는 아시지만..

[뭉살흩죽의 넷플릭스 어메리카드라마 정보 [내부링크]

만나서 반가워요 웃기다!!이번에 소개하는 드라마는 하나 2월 20일부터 편성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큰 스케일~우이쯔챠ー(The wither)이다! 청소년 관람 불가 위 조는?위 조는 하나, 2,3편에..

동맥경화검사 위험 대박 [내부링크]

혈관이 딱딱해서 바로 회복하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따라서 동맥경화 검사로 위험인자를 사전에 예측하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 동맥 경화 원인과 동맥 경화 검사에서 혈관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예방법에..

블랙애기스 빅데이터 !! [내부링크]

블랙유어스 사고 최다 장소 과인주 오정교 천다소리동도 위험. 교통 공단 4년간 결빙 사고 분석과 인주 대교, 자유로 이상포 JC광선 주광 또 비어 육교, 동운 코카 성주로 교량·고 가도로 잘 생긴다 > 20개 4년부..

[영화] 미드소마_공감 ~처럼 [내부링크]

NO. 하나 9-37 , 소우마 Midsommar, 20하나 9 *관람 20하나 9.07. 하나 9. > 감독 앨리 에스터가 출연한 플로레스 ピ, 잭 레이너, 윌리엄 잭슨 하퍼, 윌 폴더과인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앨리 에스터 감..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짱이네 [내부링크]

> 한국의 트로트 가수 송가인 씨에 대해 제가 instargram 키 결혼 등 그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가인 씨는 미스트로트에 출연해 우승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그녀는 무명생활이 꽤 길었대요...

WWE 회장의 무모한 도전?...하나년만에 사라진 미 짱이네 [내부링크]

[인터 비즈]메이저 프로 레슬링 단체인 WWE을 이끌빈스 맥마흔 회장(73)이 올해 하나 월 251(현지 시간)America,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America풋볼 리그(NFL)에 대항한 새롭게 미식 축구 리그를 2020년에 발족시..

보이스 퀸 강릉 대첩, ~~ [내부링크]

보컬 이수 퀸 실제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mbn다음에는 본방 사수를 못하고 금요일 오전 12시 50분의 재방송을 봤다."보이스 퀸을 택할지 ボ보이스 퀸を超えて을 넘어 장차 가수의 엄격한 문턱을 넘을 주부를 고..

'낭만닥터 김사부-그 후 3년' 진경 볼께요 [내부링크]

익운동뉴스 입니다. > 배우:진경이 "로만닥터 김사부일"에서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밝혔다. 30일에 방송된 SBS'낭만 닥터 김 사부 그 후 3년'에서는 진경이 '낭만 닥터 김 사부인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