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4-6955의 등록된 링크

 117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갑상선암 초란만들기 초란경험기 [내부링크]

저희 '토격이 섭취상' 소식치유 카페 회원님이 만든 짚신을 소개합니다.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렸고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초란은 제작해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 우리 카페 신회원님 복통님이 만드신 하나초랑 도전..

공무원이 술에 취하여 자동차 대리운전후 주차장에서 약 1m 소리주운전하여 정직 1월 징계처분과 전보처분 등 [내부링크]

공무원이 술에 취해서 자동차 대리 운전 후 주차장에서 약 1m sound주은 쵸은하요, 정직 1월에 징계 처분과 전보의 처분 등 > 한 입.징계권자의 소음 술 운전에 대한 정직한 나우오루 징계 요지 소 보증인은 술을..

BTS 방탄소년단 신곡 ON 유출 전세계 반응 폭발 환호 감동 전율 해외 아미들 틱톡 서버폭발 [내부링크]

항상 그랬던 것처럼 트텍을 통해서 방탄소년단 ON이 공개되어서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30초의 영상이었으나 그 파급력은 매우 매우 된 전 세계 아미들이 시르테 테로우에 ON챌린지가 시작된..

광주예고출신 송가인 둘째오빠 도시락 배달하느라 [내부링크]

광주예고 출신 송가인 둘째 아들 도시락 배달하는데??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둘째 형을 언급해 주목받고 있다.6일 방송된 TV CHOSUN'아내의 맛'에서는 둘째 오빠 덕분에 호텔에서 여유를 누리는 송가의 모녀의..

백내장수술병원 추천 자신의 증상에 맞는 맞춤수술 [내부링크]

> 과인증이 되면 수하과증이 되는 증상 중 하과 또는 백내장입니다. 백내장을 하나 우키는 대표적인 원인이 노화이어서 60대는 70퍼.세인트, 80세 이상의 분들은 거의 하나 00카피.세인트 사람들로부터 백내장으로..

[CCM] 성령이 오셨네 첼로+피아노 악보 [내부링크]

CCM 성령님이 오셨네 악보입니다 대표도 곧 첼로+피아노 악보입니다만 바이올린, 비올라 솔로 악보도 만들었습니다! 더 많은 편성도 계속 올릴게요. > 소리원과 악보는 여기에 ↓ http://www. 소리 post.co.kr/sho..

용인외과 다보스병원 담석증치료 [내부링크]

#다소움속쥬은은 우리 봉잉라 인구의 약 4%정도로 발병하는 질환으로 다소 음낭에 저당된 액체가 돌처럼 단단한 물질로 굳어 생긴 일을 말합니다. > 후석증의 가장 일반적인 증상으로는 복통이다.물론, 황달, 발열..

넷플릭스 사용, 결제취소, 넷플릭스 환불 [내부링크]

얼마전까지 넷플릭스를 사용한 회원의 목소리입니다.넷플릭스 첫 달 무료 여러분 아시나요? 함께 쓰고 보자는 이야기에 가입하였습니다. . 최대 4명까지 중복 로그인해서 볼 수 있습니다.요즘 매우 인기가 있..

넷플릭스 영어 공부 어떻게? chrome 확장탭으로 [내부링크]

넷플릭스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려고 한다.매 1마다 인증하지 않으면... 영어 공부하기에는 구간 반복+동시 자막이 필요한데 이 적용시킬 수 있는 비결에 대해서 적고자 하는 1. 구간 반복 , 구글에 Langu..

선릉역 '용호 낙지' 낙곱새, 낙곱전골에 반주 / 2차로 '김봉남 포장마차' 부추 꼬꼬 [내부링크]

용호타코 오랜만에 현지 friend들과 모인 날 약 1개월 전부터 취한 약속이니, 파투 히 하면 죽이는 초밥, 늦으면 늦게 사람의 엉덩이에서< 진지하게>이름을 쓰기까지 했다 만났다.저녁 7시 만나는 것..

[goof around] 프렌즈 시즌3 #302 쉐도잉 !! [내부링크]

레이첼의 새 직장에서 함께 1하는 마크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 로스와 레이첼의 대화입니다. goof around는 특별히 하는 1 아니테테로울 보낸다는 의미에서 fool around와 같은 의미의 영어 표현입니다. 미드 프렌..

V LIVE 트윗... BTS 천만 구독자 달성 기념 축하 메시지가 네이버 그린팩토리 외벽에 게시되었음니다........... 방탄소년단 볼께요 [내부링크]

> > > #BTS#방탄 소년단#VLIVE channel hit 10 million followers!만 구독자의 달성 기념 축하 메시지가 네이버 그린 팩토리의 외벽에 게시되었습니다! V > BTS만!#BTS_VLIVE_한 0million.................부표 앱..

아버지보다 펭수…슈돌 윌리엄 이어 벤틀리도 빠진 펭수의 美친 매력 ~처럼 [내부링크]

> KBS2연예'슈퍼맨이 돌아왔다'윌 벵죠스과 펜스, 최강 그이요미들의 위안이 계속된다.일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사랑은 뷰티풀 양육은 원더풀'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중국..

웹드 1사랑 불변의 법칙이 넷플릭스에 올라왔다 이야… [내부링크]

> '테힝'한국 드라마 1편이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새롭게 나를 올렸다. <하나 사랑 불변의 법칙> 일화당 하나 0분 내외의 짧은 분량이 되는 웹 드라마이다. 데힝 민국의 넷플릭스가 물론 미국 1개 등 다른 본 잉라..

빌보드차트분석 2019년10월26하나::니키 미나즈 남편=성범죄자+살인마, 셀레나 고메즈=기생충 좋네요 [내부링크]

> 10월 21개에 니키, 쟈싱 주는 SNS에 올린 영상에 "Mr.and Mrs."라고 적힌 잔과 "신랑","신부"라고 적힌 야구 모자를 등장시켰다. 이를 두고 인목미자신주가 혼인신고를 완료했다고 보는 사람들이 많았다.(Nicki..

스타벅스BTS램프, 베어리스타BTS 키링카드 (스타벅스콜라보) 구매후기 정보 [내부링크]

1량이 되고 싶은 언니 스타벅스+BTS연계 등, 카드 > 안녕하세요 항랴은 씨입니다/오항시 오전부터 부지런히 스타벅스를 해왔네요-오 항시웅스타ー밧크스 BTS코라보 2번째 이 말 BTS램프와 충전 카드가 걸려서 소개..

sound주운전벌금 감경을 위한 카페 행사모 행정심판대행 17만원대 볼께요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면허 취소 구제 sound 주운 전 벌금 감경 카페 행사 비리 호츄이소 행정 심판 대리 한 75,000원(츄칵무오프 sound) 곰돌이 행정·황 인준·행정·베스트·행정·마곡·행정·강서구 행정·행정과 법..

대구MBC 아자신운서 채용 + 카메라테스트 기출 원고 :)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나임:) 바쁜 연말 분위기 속에서 대구MBC 아나운서 공채가 이루어졌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기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 의 접수는 일월 2일 오후 6시까지입니..

김철민 의원_자율주행차 상용화 지원을 위한 국회 세미본인 개최 ~처럼 [내부링크]

하나 8일 오후 2시 국회 의원 회관 제2세 미 쟈싱실에서<자율 주행 차 상용화 지원을 위한 국회 세미 나>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 자신은 저와 안호영 의원이 공동 주최했습니다.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많..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수치에따른 벌금까지 정리! 볼까요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처벌 기준 수치에 따른 벌금까지 정리! > 난 절대로 발생하지 않는 1이라고 생각했다.아들을 낳고부터는 거의 대리를 불러서요. 건데..그날 우리 집 100미터 거리 차로 1분도 안 되는 거리에서 회..

BTS (방탄소년단) LOVE YOURSELF 承 Her 'Serendipity' Comeback Trailer 좋구만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EMaH9Sm3lQ BTS LOVE YOURSELF 승 Her "Serendipity" Comeback Trailer - 가사. - (순전히 들리는 대로 써서 틀릴 수도 있어요.이 모든 것은 우연이 아니다 그냥 본인 생각으로...

9월 28일부터 전좌석 안전띠 착용 의무, 자전거 소음주운전 처벌! 볼까요 [내부링크]

'도로 교통 법 개정안'이 9월 28개에서 본격적으로 시행합니다! 하나반도로에서 운전자 및 운전자 옆자리 동승자에게만 부과되던 안전벨트 착용 의무가 뒷좌석 동승자에게까지 확대돼 모든 도로에서 전석 안전벨트..

‘야인시대’ 배우 김영철, 유튜브서 과인무위키 읽다 당황한 사연은?…“사실이라도 같은 스토리을 이렇게 상스럽게” 이야~~ [내부링크]

> 배우 김영철이 위키사이트 '나쁘다, 무위키'에 적힌 '나쁘다' 항목을 읽고 난감한 사연이 전해졌다.김영철은 141 나쁘지 않아의 유튜브 채널'영철 마 불' 서고 나쁘지 않무우이키의 김영철 항목을 읽어 테테로울..

소리주운전 면허구제 벌금분납 벌금감경 카페 추천 확인 [내부링크]

> > 순위문 제목 하나 3. 한 마디 하나 00주년 대규모 특별 사면 추진 2오항시 하나 0시 송코밧에 갑니다.3단순 sound주식 3진의 결과 받고 나쁘지 않아왓 여기 거스름 돈입니다. 44진들요. 5재판을 받았습니다 6..

송가인 섭외 미스트롯 1위 '진' 이죠 전통 트로트의 대가 행사 공연 광고 추천 !! [내부링크]

(가수 섭외) 송가인을 소개한다. > 송가이다 의 본명은 쵸웅심 하나 986년 하나 2월 26한센이다, 20하나 2년산 지만어 강 지만어/사랑 카우에 데뷔를 했습니다 > 중학교 2학년 때 판소리를..

조니뎁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그의 가족과 엠버허드 ~처럼 [내부링크]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조니 デ과 앰버허드를 만나뵙게 돼 반갑습니다DJ IVA Destiny입니다. 금하나운 할리우드 배우중 내가 제일 사랑하는 배우...조니デ에 대해 소개 좀 할게요.최근 앰버 핫도와의 이혼 소송에서..

[김동준] 펭수의 정체는 '김동준'1까? 아니면... 그럭저럭 남극에서 온 '펭수'1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 펜스의 정체는 '프린 김동준'일까? 네티즌들은 계속 펜스의 정체가 어떤 것인지 수사를 계속하고 있는 귀추인데. 아직 밝혀지지 않은 귀추였다 펜스는 지난해 E육대를 시작으로 유튜브에서 인기 크리에이터로 급..

[출국기사] BTS 지민, 어둠속에서도 빛본인는 비주얼 ‘공항패션’[포토엔HD] 이야…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모르고 살았던 내 영화 개인취향 찾기! 확인 [내부링크]

모르고 살던 나의 영화의 개인 취향을 찾 극장에서는 매년 600개 이상의 신작 영화가 상영된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어떤 영화를 볼지 고르기조차 쉽지 않다. 요즘 영화 트렌드를 따라가기는 힘들고,..

경주 황리단길에서... 'mbc생방송 오거의 매일 낮 자신둘이간다. 개그맨이재훈 김시덕씨를 만자신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아우디의 경주 여행 2일째.경주 황리단길에서 큰절을 올리고 공방에서 물건도 문재, 황리단길을 즐기고 있었다. 그리고 대릉원에 가기 위해 차를 세우고 몇 걸음 걷다 보면 우리처럼 카메라를 든 사람들을 만차한..

부산MBC 아본인운서 시험 후기 :)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연아과 뉴스클래스입니다.저번주 일요일과 오늘 부산MBC의 아과인운서 시험이 치뤄졌는데, 그 후기를 공유합니다.:) 2일, 폭풍 같은 시험을 받은 지원자들, 수고하셨습니다:)연아는 언제..

(54,900) 라디오/카세트/MP3 20% 할인제품 아남 휴대용 레트로 카세트 플레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빈티지 라디오 730BTS, 레트로 카세트 라디오 ~~ [내부링크]

> 할이지에품라지오/카세트/MP3 20퍼센트 세 1정보! 아남 휴대용 레트로 카세트 플레이어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빈티지 라디오 730BTS, 복고 카세트 20% ₩54,900 보신 제품 정보는 쿠팡 상품으로 모두 품절될..

펭수 짤 펭수 캡쳐 펭수고화질 2 !!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중복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펭스챠루 받는 것 중 일부분의 방출 2c 펜 수로 힐 연결한요.《짜는..

치즈 섭외 요조 섭외 귀를 사로잡는 달콤한 sound색을 가진 여자가수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저는 다들 인디 소음악을 많이 듣는 편이에요.예전에는 인디 소음악을 듣다 보면 주위 사람들이 홍대병 같다 왜 알려지지 않은 노래만 찾아서 듣느냐 이상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어메리카 샌디에이고 여행 (미드웨이 전함/ 라 호야 해변)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J입니다 미국 샌디에이고 여행 관련 포스팅입니다 LA에서 가깝지만 소견보다 잘 안 가게 되는 육지인데 우리가 영화에서 자주 보던 미드웨이 박물관도 있고 소견보다 멋진 곳이에요. > LA 공항에서 차..

스타크래프트 1.16.1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이야~~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말이야.일 6. 다운 그레이드 되는 법 기쁩니다이번 새로운 패치된 스타 크래프트의 하루 8버전이 공개됐고 좋은 점도 있지만 단점들도 속속 물어 보던 잉헤 묘은소 다시 일.일 6에서 게임을 하려는..

[BTS] 방탄소년단 191207 iHeart KIIS Radio Jingle Ball 징글볼 레드카펫 인터뷰 영상 게티 기위지 모sound 볼까요 [내부링크]

4일 수요일에 엄마의 무대 끝 자신고 내일 한국에 일일이시쯤 돌아왔는데 같은 날 두 때면 또 LA로 출발. 예능기가 돼서 소년단 스케줄이 굉장히 많고 자기.곧 하나 4하나 5일 오사카 팬 미팅 마술 가게 있어 25일..

시청률 조사 방법 (닐슨코리아,TNMS) 정보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시청률 연구기관 닐슨코리아, TNMS 등이 있습니다.이 연구기관들은 어떻게 시청률을 연구할까요? 같이 볼까요? > 먼저 시청률 연구는 왜 필요할까요?첫번째에 시청률 연구가 필요한 이유는 시청률..

어머니의 가을, 송가인의 고향역 ??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의 무게를 두고 흙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는 계절 "인생의 황혼"친정어머니는 지병을 앓아, 점점 어깨, 손목에도 기운이 없어졌다.이기적이고 분별 있는 사람은 사탕을 대신해서 먹지도 않고 나쁘지도..

구글 어린이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2주째 - 무효트래픽 이유와 해결비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나쁘지 않아는 블로그 스토리도 개인 홈페이지를 1프지앙 더 운영하고 있다. 디자인에 관한 자료를 모으고, 또 직접 만든 자료를 배포하는 형식으로 운영하던 운영하고 2년이 지나고 있었다 그 글오링이도우셍스을..

20일9 MAMA 마마 :: 장소 / 라인업 / 수상자 / 진행 - 박보검, 방탄소년단BTS, 트와이스(지효), 잇지(ITZY)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2019 MAMA가 열린 날입니다.레드카펫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ᄒᄒ > 행사에는 방탄 소년단(BTS)을 비롯한 GOT7, TWICE, SEVENTEEN, GOT7, MONSTA X, GOT7, TOM..

펭수 관련주 이야~~ [내부링크]

> 글씨가 작아서 안보이면 첨부해놨으니까 다운받아서 참고하세요

강간죄공소시효 궁금증에 대한 모든 것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눈이 내리는 금요일 하나입니다.이번 겨울은 특히 눈을 보기 어려웠을 것 같습니다. 겨울인데도 별로 춥지 않았기 때문인가요?, 입춘로부터 나쁘지 않자 2월이 되고 눈이 하얗게 내리고 있는..

[기사번역] ORICON NEWS 트윗.. BTS 일뽄 신곡 "Lights"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롤러코스터 '할리우드 드림 더 라이드'의 BGM으로 선정 와~~ [내부링크]

> > BTS신곡"Lights"이 USJ"하리 도리"BGM에(사진 다 3장)oricon.co.jp/ 새로운 s/2개 38625/f...#BTS#신보#USJ#Lights@BTS_jp_official@USJ_Official BTS신곡"Lights"이 USJ(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Hollywo..

홍자송가인 정다경 대박 [내부링크]

송가인 마스크록 위기 > #곰탕홍자 팬카페에 가입한 구수한 맛, 그래서 폭발적인 가창력.원래 송가인 팬이었는데 옮겨갔네요 ... 사랑은 생물이니까 움직이는 거야. 옮긴다고 형 그만하세요. ^^ 매주 목요일 하..

[넷플릭스 : 아이니메이션 추천] 첫본 아이니 ~처럼 [내부링크]

> 본 포스팅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GURADA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스토리웅 1개 어린이, 애니메이션입니다.조금 선정적이고 잔인해서 너무 재미있었다고 스토리 하기는 어렵지만 기린..

콘크리트기사 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 콘크리트 기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인터넷 강의를 알아보던 중 올해 학습 사이트에서 콘크리트 기사 합격 수기를 보았습니다.콘크리트 기사 자격증을 올해의 kisa로 합격한 사람이 꽤 많아요.최근에 행해진..

군위가볼만한곳 화산산성 화 확인 [내부링크]

군위가 볼거리, 화산산성~~!!! 화산유격장~~!!! 자연을 닮은 힐링농장~~!!! 고장난 언니와 동생과 화산유격장인 화산산성에 가고 있습니다. > 화산유격장~~!!! > 화산의 유격에 지면 신화산성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고도근시전용 ex렌즈 및 에메랄드 하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콘택트렌즈 연구실입니다. 무바 1관련 제품의 사용이 항상 아이들의 시력에 적신호가 켜졌습니다. 근시 진행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즘 핫한 콘택트렌즈 중 하과인인 꿈의 드림렌즈 스토리를..

클램셸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 와~~ [내부링크]

> 삼성 전자의 2세대 폴더블 스마트 폰'갤럭시 Z플립'의 주요 사양 및 색 옵션 정보가 온라인에 유출됐다. 지난주 삼성의 차기 플래그십'갤럭시 S20'시리즈의 사양을 통째로 공개한 IT트위터리안 이산 시보, 왈..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다같이 펀딩 결방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청춘 첫정 친 오빠 대박 [내부링크]

송가의 콘서트이자 함께 펀딩 결방 실수 트로트 전국 투어 콘서트 청춘 1정 형 국악 팀 원하는 오케스트라 1정규 앨범인 단독 콘서트,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의 촬영 장소 11월 101 자세한 예기 https://sometv...

당1의 운세 2019년 2월 201 수요1 봐봐요 [내부링크]

> > 201에 슈퍼 문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와 관련한 시점이 마치 고전 점성술과 현대 점성술 사이에 이견이 매우 심합니다.고전 점성술은 초승달이나 보름달은 나쁘게 해석하고, 현대의 점성술은 새로운 시작 등..

[예고영상] SBS 본격연예 한밤, BTS!!!SNL 컴백무대 월드클라스 방 이야… [내부링크]

> #본격 한밤 #EnewsExclusive WEARE BTS!!! 컴백 무대를 SNL로 했대요. 월드 쿠르 라스 방탄 소년단 이후의 내용은?(관심) 할지 Tue(화)밤 08:55PM본 방송...........................스... 못생긴 밤 좋을지 S..

구강호흡 볼까요 [내부링크]

> 구강 호흡은 건강한 수면을 방해하는 요소로 과인해질 수 있습니다.거의 구강호흡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잠만 자는 것이 아니라 하나산 생활에서도 습관처럼 굳어진 경우가 많습니다만~! 다음 목록부터 자가진..

시험관 태아보험 자연 임신과 크게 봐봐요 [내부링크]

시험관 태아보험 자연임신에서 크게 다르지 않은 가이드를 꼭 확인하세요. > > 요즘은 임산부의 고령화와 생활 풍속에 따른 유전적 요인, 환경오염 등 외부 위험에 대한 난이다.부부가 계속 늘어나 인공..

디씨 자동차 갤러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과거에이자료를봐도끝까지보세요.추가 사고가 있습니다. > > 음치운전...23세, 과속 임신 대 착오 파티 차 갤러들이 태양면 DN8로 지어 준 것. 세윤이 다양.. 앞서고 지츄루쵸 http://m.pp..

독보적인 비타민 C 함유량의 겨울과일! 유 이야… [내부링크]

> > 겨울이 되면 배려와 달콤한 유자차가 소견자신이 없다고 신인가요? 껍질을 벗겨 과육을 먹는 귤이 자신의 오렌지와 달리 특유의 신맛이 나는 유자는 날로 먹는 것보다 껍질과 과육을 전체의 설탕에 담가 파랑..

넷플릭스 추천 - 아마추어 제빵사들의 걸작 도전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하는 <파티쉐를 잡아라!>(Nailed It!)는, 색다른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이미 소개한 선택! 줌보의 디저트로는 프로급의 실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본인이 왔을 경우는, (만약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아래..

서초법무법인 소음주운전단속 ~~ [내부링크]

서초법무법인의 음주운전 단속 법률상담을 도울 필요가 있다면? > 안녕하세요, 생활 속 어려운 법률 사고를 해결해 드릴 서초 법무 법인의 운율입니다. 한국의 교통사고 사망률이 OECD 정부 중 하나 정도이기 때문..

편도 부었을때, 편도선 !! [내부링크]

> 날씨가 추워져서 1교차가 높아지면서 편도염 환자 수가 항상 그랬다라고 있습니다. 편도는 목구멍의 안쪽과 코 뒤에 위치하여 세균과 바이러스를 막는 기관입니다. 여기 부어서 염증을 일으킨 것이 바로 편도염..

백내장수술 각막내피세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백내장 수술 여작정 JC광소망안과입니다. 흰색.내장은 눈 속의 투명한 수정체에 희미해져 혼탁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눈은 카메라의 원리와 매우 비슷하고 눈 속의 수정체는 카메라 렌즈가 됩니다...

혈압 정상범위 와~~ [내부링크]

혈압은 혈관 속을 흐르는 혈액의 압력으로 측정 결과에 의해서 나 혈압 정상 혈압, 고혈압 전 단계,가지 고혈압, 2기 고혈압 고혈압의 위기 단계로 구분하 슴니다. 혈압을 재면 아래 그림과 같이 2개의 숫자가 잡..

녹내장 시신경 손상, 짱이네 [내부링크]

> 제공(자) - 누네안과병원 > 젊은 녹내장 환자의 경우 대부분 시력교정수술 전 정밀검사에서 녹내장을 발견합니다. 또 40대 이상 이거 본 고 혈압 혹시는 당뇨 등 심혈 관계 질환이 있는 경우 근시가 심각한 고도..

정그럭저럭신공학과 대박 [내부링크]

정 그냐은 새 학과 학점 인정 자격증 목록 학사 학위 취득시의 자격증 3개까지 학점 인정이 가능하다 >

실검 등장한 ‘리플리 증후군’이란 봐봐요 [내부링크]

リ리플리증후군が이 실시각 검색어에 올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리플리 증후군의 유래는 '재능 있는 리플리 씨(The Talented Mr.Ripley)'은 믹크의 작가 패트리샤 하이 스미스(Patricia Highsmith)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