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5-6955의 등록된 링크

 117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미드 프렌즈 시즌하나 하나5화 영어 자막 대본, 미드 프랜즈 시즌하나 하나5회 영어 대본 자막 [내부링크]

미드 프렌즈 시즌 하나하나 5회 영어 자막 대본 미드 프렌즈 시즌 한개 5화 영어 대본 자막 > 하나하나 5.The One With the Stoned Guy Written by: Jeff Greenstein & Jeff Strauss Transcribed by: Ruth Curran..

네이버 애기드포스트 - 본문 선전 위치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3개월 동안 블로그에서 어린 아이드 포스트 마케티은 위치를 바꾸어 보교무욜을 핬 슴니다. 8월에는 마케티은 위치를, 하단, 9월에는 중단, 하나 0월에는 상단에 위치하는 방식으로 매달 바꿨 슴니다. > 마침 저의..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기능 및 스펙(사양) 정리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의 주요 기능 및 사양을 살펴보세요.삼성전자가 미국에서 언팩 행사를 진행했는데요.갤럭시 S한 0시리즈와 싱가폴도 풀 폰 갤럭시 폴드를 공개했습니다..이번 포스팅은 갤럭시 폴드와 관련된 주요 기능..

2월 티스토리 블로그 어린아이드센스 수익 : ) [내부링크]

제가 저번에 티 얘기 좀 해야겠다면서 포스팅한 적이 있었다. https://blog.naver.com/selxy/22개 784974098 그 2월의 수익은 어떻게 될까. > 15.2달러:)나의 방문자 스그와잉 이런 점을 감안하면..

혈액순환에 좋은 차, 추워진 날씨에 건강하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신과 저의 농촌입니다 ^^ 날씨가 추우니까, 몸도 추워지시는 분이 계실 텐데요. 몸이 추워지고 있는 이 날씨에 어떻게 하면 보다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을까 하면서 간단한 자동차가 있으므로 알려드..

일2월의 키워드 - 스마트폰 시장의 뜨거운 감자 #폴더블폰 [내부링크]

> 화면과 버튼 부분이 접었다 폈다 해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휴대폰 폴더폰(folder phone)을 기억하세요. 이제는 액정이 깨지는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이른바 'Foldable Phone' 시대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늘..

세종시 대리운전~ 간만에에에 소리주운전 단속하네요 [내부링크]

세종시에서 당일에도 술을 마시며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는데, 오랜만에 음주운전 단속이 있었네요.대평동 세종고속버스터미널 앞에서 음주단속을 했네요. 정내용 오랜만이라서 저도 놀랐어요.평소 BRT에서 음주단속..

[공유] 초등학생 숙제 도와주는 펭수팀 [내부링크]

> https://pgr2일.com/humor/370686 그러니까 답이 뭐야?

호남대학교 치위생학과 BLS 자격증 과정 이수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치위생학과에요!!치과 위생학과(학과장 정경이)는 3학년을 대상으로 9월 15한 9시부터 곤학그와은 응급 의료 센터에서 BLS(Basic Life Support)의 자격 과정을 이어받은 카누 욧움니다! BLS는 심..

호주 대학이 추천한 고혈압에 좋은 sound식(허브, 향신료) 톱 10 [내부링크]

고혈압은 현대인이 가장 두려워하는 질병 중 하본인입니다. 동맥 경화증은 물론, 각종 심장 질환이나 심장 마비의 발병 가능성을 높이는 질병입니다. 고혈압에 하 뛰는 사람은 전 세계적으로 10억명 안팎에 이릅니..

넷플릭스 영화 추천 9편을 알아보자 알아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볼거리가 어느 입문용 9개, 지난주에 한번 쉬고, 세번째 시간으로 돌아갔다. 매주 1도 1마다 이런 기획 글을 쓰고 보려고 노력 중이었다 단도직입적으로 본론으로 들어가서 필자는 넷플릭스..

자율주행센서 GPS - C099-F9P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드릴 것은 자율 운전에 필요한 센서 중 하나, 이 GPS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ZED-F9P·위치·모듈은 대용량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멀티 밴드 GNSS를 제공하는 u-blox F9리시버 플랫폼을..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하는법 어린이폰 모바하나로 가능!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맥스의 IT스토리 > 안녕하세요. 저는 넷플릭스를 자주 보는데 미드드라마도 있고 영화 등 재미있는게 많아서 봅니다.미국에서 많이 쓰이는 어플이지만 한국 프로그램도 많아서 주로 보고 있어요.특히 주요 내용..

[펭수] 정체 김동준 키 플린 펭수 정체 실제 유 출 와~~ [내부링크]

올해 가장 많이 떠오른 캐릭터는 아기 상어 핑크퐁과 펜스를 들 수 있습니다. 핑크폰은 아이들이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반면 펜스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사랑하는 후반기 스타가 됐어요. 펜스 관련에서..

다큐같은 HBO체르노빌미드, 그날 무엇첫이 있었던 걸까? ?? [내부링크]

> HBO 체르노빌리미드는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8을 제치고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하며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 실화기반 미드입니다.미드제목이 체르노빌인 걸 보면 체르노빌에 관한 얘기죠.지금까지 체르노빌 이..

[ 수원 코딩학원 ] 마이크로비트 RC 카 - 라인트레이서, 자율 주행 자동차 만들기 [ 화성 의왕 군포 안양 용인 영통 오산 동탄 병점 코딩학원 ]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지하철 1호선 수원 역 바로 옆의 정차역이 화서 역 건물 집 편 숙지 중학교, 숙지 고등 학교 앞에 있는 스크래치, 엔트리, C언어, C++, 파이썬, Java, JavaScript, 마이크로비트, 아도우이노 등..

[Robot] 유럽에서 자율주행 배달 로봇 서비스 시작~ 볼까요 [내부링크]

인간과 로봇이 함께 살아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은 관련 분야 종사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을 것이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많이 느끼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달에 유럽의 3~5개 도시에서 자율 주행 로봇으로..

[경북 대구 페이스페인팅 행사]대학생 자율주행 경진대회 산업통상자원부 주최,페이스페인팅 쉽게 배우는 곳,전문강사로 행사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대구시 후원 > 2018국제 대학 학생 자율 주행 경기 대회'가 11.2.(돈)수성 알파 시티 내 도로에서 진행 > 대구이미지커뮤니케이션센터 K위즈뷰티랩에서는 > 자율경진대회 부대행사로 페이..

PAT(피에이티) 원데이 문화클래스:: 자신만의 에코백 만들기 @소잉팩토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 > PAT(피에티) 원데이 문화클래스 후기 브라더 미싱 소잉 팩토리 > 기쁩니다. 기본에 충실한 가치 있는 삶#파이 오르 래스터 하나(잉스타그람그람@viola.style)파이올라요~과거 10월 내용에 PAT에서 고객 대상으..

영화 미드소마 리뷰 - 고어와 아름다움을 동시에 ?? [내부링크]

> > , 소우마(Midsommar, 20하나 9) 평점: 우울증에 정소리는 동생이 늘 그랬듯이 걱정의 대니(플로렌스 퓨), 글재주가 생길 때마다 남자 친구 크리스티안(잭 레이나히)에게 의지한다. 그렇..

[쉽게 만자신는 IT] 정부에서 밀어주는 자율주행차, 보안은? 볼께요 [내부링크]

국토교통부(이하 국토부)를 중앙에 자율주행차의 핵심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 있습니다. 지난 8일 미래차 업계 간담회에서 김현미 국토부 장관은 자율주행 관련 규제 완화와 개발 지원 강화를 약속했습니다.자율주..

샌디에이고 여행, USS미드웨이 항공모함 박물관에 가다 좋구만 [내부링크]

LA도 매력적인 곳이지만, 쇼핑과 맛집에 관심 없는 70대 아버지들은 생각보다 너무 같은 생각에, 비록 운전을 오래 해야 하지만 LA인근 믹크에서도 살기 좋다는 샌디에고에 가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중 잔잔한..

손범수 과인이 학력 직업 출연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마니마니 투어입니다.이번 시간에는 전직 어린이과 아나운서이자 현 방송인 손범수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괜찮은 여자 아이 964년생으로 현재 56살입니다.출생은 서울특별시, 학력은 연세대..

* 하나0대 규제개선 정책 관련 투자 어린이디어 - 미래차(자율주행,수소,전기차)/ 데이터 / AI / 헬스케어 관련주 외 좋네요 [내부링크]

이 2월 5일 홍남키 부총리가 발표한 10대 규제 개선 정책에 대한 관련 주식의 반응이 하자 신 도우루식 자신의 타자 신고 있는 효은세다. 홍남키 부총리는 그때 10대 규제 개선에 대한 TF출범 계획에 대한 스토리..

롤 시즌7 아리 특성 템트리 강추 [미드 아리]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 팔소이다~ 제가 맨날 올리려고 소음만 두고 있다.이 결국에 마침내 올린 것은 바로 롤 시즌 7 있는 특성 템토우리요!항상은 솎아 내고 있었는데 이번에 겨우 말했습니다. 먼저 챔피언들 중 가장 섹시하고..

방탄소년단 BTS 본보야지 시즌4 1회 패션 : 휠라 숏패딩, 보아 플리스 볼까요 [내부링크]

> 캐릭터들 많이 기다려쇼쯔스프니당 마침내 일본 보야, 시즌 4 1방이 시작된 방탄 소년단(BTS)의 본격적인 실여행 예능 본방사수야! 모르시는 분은 없잖아요? 시즌 1북유럽을 시작으로 하와이, 몰타 그리고..

배철수 잼 정미조 이화여대 축제서 패티김에게 눈도장 데뷔 봐봐요 [내부링크]

> 배철수, 잠촌미조가 데뷔 스토리를 밝혔습니다배철수 잼에서는 하나회의 게스트로 가수 이장희와 정미조가 출연했다.정미조는 데뷔 스토리가 유출됐고 정미조는 이화여대 재학 시절 기숙사에서 노래를 잘해요라..

아는 형님 카피추 '피카츄는 몰라요'...추대엽 펭수언쟁에 네티즌 펭수는 김동준? 볼까요 [내부링크]

아는형님 카피츄 피카츄 몰라요...인터넷 유저 펜스의 추대엽씨 논쟁에 누리꾼 펜스는 김동준씨? 자세한 말은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dailyfeed.kr/4399하나 77/하나에 578개 496하나 523 뉴스봇..

주진모 “결단코 이성의 신체 사진을 몰래 촬영 유포하지 않았다…제 문자메세지에 언급된 여성분들과 지인들께 고개 숙여 용서를 구합니다” 이야… [내부링크]

> 당일 6일)그의 법률 대리인의 법률 법인 바른 측은 "최근 사건의 배우 주진모의 휴대 전화 문자 메시지는 범죄 집단 해킹(hacking)으로 유출된 것에 범죄 집단은 이를 이용하고 배우의 그를 협박하고 금품을..

넷플릭스 매니아 ️ <시트콤> 5가지 추천 짱이네 [내부링크]

약 20년 전부터 그녀를 꾸기 시작하고 지금은 넷플릭스 마니아의 미국 드라마(한명, 미드)추천 명단!콘텐츠가 많이 있어서 소개하고 싶은 것이 많지만, 잘 가려서 추천하려고 합니다유명한 것도 많습니다만, 우선,..

컨테이젼(컨베이젼)을 통해 본 신종 코로과인바이러스(우한폐렴) 예상 시과인리오 와~~ [내부링크]

2011년에 개봉된 '콩테 이 존'이라는 영화가 있다.이 영화의 줄거리는 지금의 신종 코로코로 바이러스로 인한 우한 폐렴의 진행상황과 흡사해서 화제다.영화 콘테이전은 변종 바이러스로 인한 정세를 초기부터 스..

유플러스 넷플릭스의 가성비 [요금,UHD3] 대박 [내부링크]

유플러스가 넷플릭스와 결합한 요금제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후후유플러스 iptv 요금에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까지 더한 서비스를 기존 가격보다 할인하여 재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번의 포스팅이 유 플러스..

[부린이 행복하나기] BTS 방탄소년단 2020 서울콘서트 Map of the SOUL TOUR - SEOUL P석 당첨 후기!!! 추첨꿀팁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린입니다. 방탄에 늦게 팬이 되어서, 올해 처음으로 방탄 콘서트 추애초에 시도했습니다만, P석에 처음 앉았습니다.!!! P석이 제 하나로 비싸고, 가까운 자리입니다. ᅲᅲᅲ 완전감동 아미 멤버..

[남포역 이비인후과] 편도선염 두통·목아픔 증상 치료하기 알아봐요 [내부링크]

[남포역 이비인후과] 편도선염 두통, 목구멍 통증 치료하기 남포역이비인후과, 편도선염 두통, 목통증, 이식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 감기에 걸리기 쉬운 최근에는 편도선염 환자도 급증하고 있..

2019년 6월 별자리운세 이것이 너희의 운명 와~~ [내부링크]

> 안녕~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하루다. 벌써 여름이 왔다는 소식인지 장마철처럼 비가 쏟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도 그친다면 폭염이 시작되겠네요. 6월을 앞두고 20하나 9년 6월,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려구요...

하나00만 구독자 펭수 정체, 김동준?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스 스티커도 나쁘지 않았는데 뭔가 아쉽네요 직장인의 마음을 전하는 자이언트펜, 펜스 > MBC 연예대상에 나와서 펜 수의 정체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나옵니다. > 재미있는 말솜씨로 짧은 시간에 많은 팬들..

기름진 sound식 많이 먹는다면? 고지혈증 예방에 좋은 sound식 8가지 ?? [내부링크]

> 혈액 속의 지방 성분이 정상보다 많아지는 현상을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 필요 이상으로 많은 지방 성분이 혈액 내에 떠다니며 혈관 벽에 쌓이면 염증을 1우키고 나, 혈관 벽을 막고 심혈 관계 질환을 유발하는..

문제적남자 주우재 학력 에스엔에스 및 아이린 발언 이야~~ [내부링크]

> 최근 TVN의 문제적 남자라는 프로그램에서 출연하면서 배우와 모델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는 옴칭아쥬우지에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합시다~!모델 쥬우지에은 20하나 3년에 모델로 데뷔했고 많..

넷플릭스 요금제 가입 이야… [내부링크]

요즘 유용하게 보는 텔레비전 프로그램? 어플? 있어요.몰랐는데 최근 주변에서 많이 듣고 보니 볼 것도 많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게다가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바로 가입을 해서 이용중입..

6월 자동차 보험료 인상? 자동 볼까요 [내부링크]

> 6월 자동차 보험료 인상 뉴스가 들리고 더 유리한 조건의 보험 상품'환승'을 준비하는 사람 많다고 생각합니다.운전자라면 확실히 필요한 자동차 보험! 가장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

미드소마 재밌게 보고 온 봐봐요 [내부링크]

> 감독님의 후속작으로 해외에서 호평이라고 하길래 개봉 전부터 기대했던 영화 미드소마가 뭐 했는데 하지축제는 해가 제일 길 때? 실제로 스웨덴에 있는 축제나 부다대조에 하나오과인은 공포라고 해서 기대..

임당검사 후기: 전날 식단&주의사항&비용/가격 ( 봅시다 [내부링크]

> 임당 검사 후기:전날의 식단&주의 사항&비용/가격(임산부, 임신성 당뇨병 검사)→ 정상의 허가/임산부 빈혈 수치 임신 25주째는 임당 검사(임신성 당뇨병 검사)와 후기 입체 초소 리파를 보러 강서 미즈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 소음주운전 문제후미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정소송변호사 엄호중변호사입니다. > 오늘은 행정소송 변호사인 엄호중 변호사와 함께 소음주 운전사건 이후 조치로 징계처분을 받은 공무원이 소청심사청구를 통해 구제된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목 이물감, 이야… [내부링크]

목의 이물감, 편도결석, 불편한 증상을 초래하는 편도결석, 방치하지 마세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목구멍에는 다양한 질환이 생길 수 있는 만큼 다양한 증상이 본인 외 본인일 수도 있습니다.그 중에서..

퓨어 MSM 순식물성 퓨어엠에스엠 좋은정보 [내부링크]

> 퓨어 엠 에스 엠(식이 유황)황(S)이 인체에 중요한 이유 1 8번째의 생체 원소~세포 생성의 필수 물질 2황이 많은 부위.관절 모발 피부 손발톱 등 3황은 인체 내에서 생성할 수 없고, 반드시 외부에서 보충이 필..

화산 심장부 좋은정보 [내부링크]

> 총 제작비가 5400골드 정도 자신에게 온다고 하는데... 소견보다 발동효과가 좋대요. > 가르가의 족쇄는 물론, 단명까지 본인 왔다. > > 오 한 상일 시스템도 많이 샀는데, 분배금도 430골 이상, 자신이 와서 만..

이곳서 드론촬영 가능할까? 드론비행 제한구역 봅시다 [내부링크]

저는 DJI spark 드론을 가지고 있는데, 이번 제주도로 휴가 여행을 가면 드론 촬영을 해보려구요. > DJI 스파크처럼 취미용 소형 드론은 제한이 적다고 들었는데 결국 항공 촬영이 가능한 드론이라 드론 비행..

통풍에좋은소맛있는음식 좋네요 [내부링크]

> 설명제, 여러분 잘 지내세요?명정기간 양손 가득 차 트렁크 가득! 가족 단위의 선물이나 지인의 선물 등을 일일이 가져와 포장하고 문득 소견해 보니 매년 설명절마다 주위 분들에게 줄 선물은 많이 사들이지만..

르꼬끄 미드라이즈 레터링 레깅스 Q 좋은정보 [내부링크]

> 르코크, 라이즈 레터링 레깅스 Q8322OPF83-DMR 가격확인 더 많은 감상을 말하다 그 이야기는 작성시간 기준의 정보로 작성되어 있으며, 시간의 경과에 따라 이야기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이 포스팅으로 하나..

CCNA시험1정 - 시험1정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취업지원실 영민선생님입니다.요즘 IT자격증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요.당분간은 그 중에서 네트워크 관련 자격인 CCNA 자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CCNA 자격증은 Cisco..

편도결석 자가진단 입 볼께요 [내부링크]

> 아무리 깨끗이 이를 닦아도 문자를 해도 지워지지 않는 입냄새. 입 냄새가 좀처럼 가시지 않는다면 편도 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편도 결석은 내용적으로 편도에 결석이 생기는 질환을 내용으로..

유튜브&넷플릭스에 딱!!!!18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즈니하의 써니 누나입니다.*^^* 이번 써니언니의 해외생활을 위한 짐싸기 리스트에 추가한 참신한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6달 전체 부지, 눈 여겨서 보던 제품이에요. 왜냐하면 ~~^*해외 생활을..

어깨통증원인, 오 ~처럼 [내부링크]

어깨 통증의 원인, 오십견 의심해 보세요. > 오십견의 이름은 유착성 관절낭염입니다.이는 관절 주변의 염증으로 인해 관절의 체육범위에 제한이 생기는 질환으로, 스스로 움직이기 어려운 것은 물론 다른 사람이..

병원 측정 고혈압, 대박 [내부링크]

병원측정, 고혈압, 신뢰할 수 없습니다 (연구)코미디 닷컴, 도칸 호 기자([email protected]) > 24가끔 혈압 측정이 병원에서의 혈압 측정보다 심혈관의 사망 위험을 예측을 더 잘 예측하는 것입니다는 연구가..

[WOW] 와우 클래식 화산심장부(화심) 확인 [내부링크]

[WOW] 와우 클래식 화산심장부(화심), 오닉시아(오닉) 딜러 랭킹 보자! > 현재 와우 클래식의 화산 심장부와 오니크시아레이드의 킬로그램이 수백 개 쌓여 있습니다. 이로써 와우 클래식에서의 딜러가 어떤 모습을..

동맥경화에 좋은 soun 대박 [내부링크]

동맥경화가 위험한 이유는 뇌중풍(뇌졸중)과 심근경색증, 말초혈관 질환 등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즉, 동맥 경화증으로 혈관이 좁아져 과도한 막힘, 심각한 합병증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죽..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 : 포켓몬잡 정보 [내부링크]

> 제 포켓몬 능력치 창에서 X 버튼을 누르면 육각 그래프로 노력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의 노력치(기초 포인트)이 종합 5개 0까지 올릴 수 있다는 능력치인당 252까지 올릴 수 있어요. 예를 들어 포켓..

넷플릭스 영화 - 사랑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사랑과 관련된 2편의 대작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 vs새 부스)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 노아 센티니오를 너희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시에기라 다음에 본 내가 사랑한..

인기 (feat. 송가인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AHbSzXM1e_s MC몽 이 이름 들으니까 가슴이 아파요. 소움액죠크에 뛰어난 마스크 렌트가 있고 가사도 많은 의미를 부여하고 있어 98년 피플 크루 때부터 눈여겨보며 좋아하고 들었거든요.가..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일0가지 이유 (일0 좋구만 [내부링크]

일일이 내가 본 영화도 쓰다 보니 시작!<내가 당신을 사랑할 수 없는 하나 0가지 이유>한 2~3년 모두 열어 보지 않고 보지 않으면, 안 보고 있고 마침내 보게 된 > 넷플릭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만, 딱 있어..

필리핀 화산 폭발 마닐라 좋구만 [내부링크]

> 필리핀에서 화산이 폭발했어요. 하나 2개, 필리핀 지진 화산 연구소에 따르면 오전 하나하나시부터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km의 기량 떨어진 섬에 있는 타르 위치 상에서 꼬르륵 소리 소리와 진동이..

빅프라핏, 사회를 전천시키며 수익을 내는 비즈니 알아봐요 [내부링크]

> 중소기업이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 즉 사회적 공헌 활동 전체를 폭넓게 아우르는 이야기였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중소기업의 윤리"라는 토픽에서 한국의 고교생 할과 윤리..

라게타가 (잠깐) 나쁘지않아오는 넷플릭스 폴라 - netfl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뷔페 시즌 6을 아이가 타고도 기다리고 있다. (아래 시즌 6방송 정보는 소리)#넷플릭스#바이킹스#히이에키챠은넬#NETFLIX#VIKINGS#HISTORY > 그런 가운데, 뷔페를 기반으로 북유럽에 대한 덕후질 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