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6-6955의 등록된 링크

 117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녹내장 검사191206 [내부링크]

> 수술 후 3년째 정기적 검사 진행 중 세개월마다 검사하는 이번에는 5개월 만에 검사 , 녹내장 안압 정상 유지.눙상테 비교적 방안 정적 그 동안 관리를 잘 했기에 전반적인 양호가 결과 5개월에서 3년 만에 1..

사회연구분석사2급 spss 2차 #실기 준비 후기이다 [내부링크]

> 사회 연구 분석사 2급도 트렌드가 높은 국가 자격증인데요.그만큼 한국사회에서 통계와 빅데이터가 많이 사용되고 필요한 분야이기 때문입니다. 통계와 관련해서는 국가자격도 없는 상황이라 대체제가 없다는 점..

고지혈증 예방 및 관리에 좋은 차 [내부링크]

> 국내 고지혈증 환자가 급격하게 항상 물고기가 본인은 추세여서 고지혈증에 좋은 차본인 소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지혈증은 혈액에 포함된 콜레스테롤이나 중성 지방과 같은 지방 성분이 정상..

방탄소년단 지민 - BTS Official 트윗 | 지민아~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입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첫 234030첫 7첫 377692673?s=첫 9 > > > >

China 전기차 기록 깨고 해발 573첫m까지 주행한 코본인 일렉트릭, '기네스북' 등재 [내부링크]

> 현대 자동차의 소형 SUV전기 자동차'코그와잉 1렉토우릭(EV)'이 기네스 북(Guiness World Records)'가장 높은 높이에 도달한 전기 자동차(Highest Altitude Achieved in an Electric Car)'부문에 이름을 올렸..

넷플릭스에서 영화 로마 돌비 아이트모스(Atmos)로 보기 [내부링크]

1단, 돌비 애트 모스에 보기 위해서는 애트 모스를 지원하는 리시버를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영화 소스도 지원해야 합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윈도 PC(윈도우 하나 0기준)으로 볼 때 Dolby Access라는 앱을 설치..

갑상선 중독증 [내부링크]

갑상선 중독증 Thyrotoxicosis 내분비, 영양 및 대사질환 > 의 목차 전개하기 1. 정의 2. 원인 3. 증상 4. 진단 5. 치료 6. 주의 사항 정의 > 원본 크기를 보는 갑상선 중독증은 혈액 중에 갑상선 호르..

[하나9하나하나06 MBCentertainment] [엠돌핀] 트월킹에서 요들까지 완-벽 영앤탤런트 빅앤핸섬 펭수! 봉춘이가 펭랑해 l 마리텔ㅣ엠돌핀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펜스 #자이언트 펜tv

20하나8 아시안게임: e운동 LOL 중계 28하나 하나2시~ 확인 [내부링크]

> > > 281 12시, 중계 시작했다.본방사수합시다.요~^ KBS/28하나 PC에서 시청하실 *쿠르 테무-도 바하어욘 앱 My K(KBS)입니다!! - 아프리카&SBS/281 PC에서 시청하실 *동준 성주와 첫 5시 한국 vs중국의 경기..

전 지역파 아나운서 부부의 식구사가 사회적 사고로 파장을 첫으키는 `상간녀` 누구이길래 알아봐요 [내부링크]

땅을 주고 방송 아봉잉 운서 출신 A씨가 영화사 대표의 남편 B씨와 여자 프로 골퍼 C씨가 불륜을 저질렀다고 폭로한 가운데 A씨는 지난 달 서울 중앙 일간지의 비결원에 "남편 B씨와 여자 프로 골퍼 C씨가 불륜을..

펭수의 정체는 플린의 김동준 샅샅이 살펴보자 대박 [내부링크]

펜 하네.최근 펜스의 정체가 정예 기연 1불에 떠오르고 있어요 화보를 달력에 mbc진출까지!"잘 자신을 갖고도 잘 자신감이 생기펜스의 정체 최근까지 '코피ー츄'의 주·데요프 씨 아닌가 한동안은 모처럼 내린 것..

BTS 방탄소년단(달려라방탄:아미가 갈 수 없는 산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 30분이 확 지그와잉 같네요.매 1장 1실 가끔 방탄 그와잉타 나 한 뒤 어제는 그래미 오늘은 아이 하트 라디오 다음날 레잇레잇쇼까지 하루 하루가 탄 이 때문에 행복합니다 자꾸 현생을 잊을 수는 있지만,..

내가 아는 자율주행 자동차는 과연 몇 레벨일까? 자율주행자동차 레벨별 특징 곧바로 알기 이야…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자동차는 모두 6개의 레벨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오항상 그랬듯이는 자율 주행 차의 0~5레벨에 대해서 조사하도록 해겟슴니다! > 수준 1운전자 지원 기능의 운전수가 운전하지만 조향 또는이 ㆍ 둔..

[김해소리주운전변호사]소리주운전 3진 아웃, 징역 1년 6월 창원법원 판례 소개 좋네요 [내부링크]

돈 한가지 문제도 내가 진행한 문제가 아닙니다!장 원, 비법원 홈페이지에는 '우리 법원 주요 판결' https://changwon.scourt.go.kr/dcboard/new/DcNewsListAction.work?gubun=44 를 공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방탄소년단 진 | #Awake10M #10MForOurAwake Trended No.1 in Korea Twitter ( >ᴗ< )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Update-#Awake10M#10MForOurAwake Trended No.1 in Korea Twitter[03/11/2019] (>ᴗ<) CONGRATULATIONS!! Awake has reached 10 million views on November 4th, just a month before..

뷔(태형) 트윗 4....... bye! #Vante ............... 방탄소년단(BTS) 짱이네 [내부링크]

> > > bye! #Vante..................헤에~ 오랜만에 방태도 올라왔어요.와~태현!! 분위기~~작품입니다!!! 뷔가 트위터에 사진을 올릴 때는 'Vante'라는 별명입니다.V와 Ante를 합친 것 Ante는 풍경사진을 주로 찍..

[이번 주 모델 동향] 2월 2주, 오팔 세대 등에 업고 송가인이 떴다 봅시다 [내부링크]

> 옛날 일 3개 목 하나, 엔카 가수인 카인의 광고 모델 계약의 뉴스 2건으로 나타났다. 스포츠 브랜드 루카프와 공동구매 앱 공구마켓 모델로 송가인이 발탁됐다.송가인의 팬덤은 대부분 오팔 세대였다 오팔 세대..

영화 악녀 결예기까지 이어지는 액션씬들의 향연 좋네요 [내부링크]

감독:천변 길 출연:김옥빈, 싱・하규은쟈은루:액션 개봉 1:2017.06.08 > # 살아서 호흡하는 액션이 인상적인 영화"악녀 영화""악녀"는 어린 시절 아버지가 눈앞에서 살해된 뒤, 옌볜 조선족 암살자 집단에서 컬러..

후반 30분이 완벽한 영화 [미드웨이] 볼까요 [내부링크]

중반부 하나 가끔은 졸다가도 후반 30분이 충분한 가치를 가진[미드웨이] > > 이 장면을 볼 수 있다니. > ============================================ > > 항공모함 해전 장면! 이것으로 족하다.이걸 보려고..

추천하고 싶은 로랜텍넷플릭스케이블 - 하나가지 -[바보사랑]로랜텍 USB C TO HDMI MHL TV연결 미러링케이블 2M, 로랜텍미러링케이블2M 대박이네 [내부링크]

함께 보고 싶은 로란텍 넷플릭스 케이블 관련 상품을 공유합니다. 가장 많이 검색되고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내용입니다. 한[바보 사랑 롤랑텍 USB C TO HDMI MHL TV연결 미러링 케이블 2M, 롤랑텍 미러링 케이..

[청년정책] 4차 산업혁명 인재가 되고 싶다면 모두 이쪽로 모여주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 이 한달에 청년 정책에 블로그에 에 대해서 알게 했습니다.오가의 매일매일은 그것에 대한 소식을 전하려고 할 것입니다.4차 산업 인재를 양성하는 훈련 기관들이 한개 차로 선정되었습니다.! > '4차 산업 혁명..

[의상정보] 20하나9 빌보드음악어워즈 BTS 레드카펫 룩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 하나90502 BBMAs Red Carpet 봐봐요 [내부링크]

> > > > > #BBMAs일 90502(kst)#BTS Billboard Music Awards Red Carpet members are wearings/s것 9 Alexander McQueen suits, shirts and shoes https://twitter.com/GetOnSwag/s..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 로마 (ROMA) 줄거리, 결스토리, 해석 (베니스영화제 황금사자상 수상작) 와~~ [내부링크]

세계 3대 영화제의 베니스 영화제에서 황금 사자상을 수상한 넷플릭스 영화"로마"를 보았습니다.영화제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영화제의 나쁘지 않고 시상식이 넷플릭스 스트리밍 플랫폼을 홍보하는 마케팅 수단으로..

가수축가비용 이쪽도 알아보셨나쁘지않아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신랑 신부와 함께 특별하고 소중한 결혼식을 올리고 있는 <모두 캐스팅>입니다.결혼을 준비하는 많은 신랑 신부가 가지고 있는 생각 중에 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아시는 분께 부탁드려야 할지, 아니면 전문..

[리뷰/물건] 2020 펭수 달력 - 알찬 구성 칭찬해~! 좋네요 [내부링크]

> 기다리고 기다리던 펜스 캘린더가 어제 도착했어요. 예상했던 것보다 배송이 늦어버렸지만 펜스의 요즘 조금 바빠요~! 저는 이해해요!! > 저는 펜스 실물 타입으로 샀어요.아마 버전 B였을 거예요.다른 버전은 1..

[후원자명단] 20하나9년 푸른과인무재단 해피빈 모금함 후원자 명단(~20하나9/하나2/3하나) 와~~ [내부링크]

> 푸른나무재단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후원금은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생활과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는데 사용됩니다! 아래 후원자 명단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블랙미러(Black Mirror) 대박 [내부링크]

> 약간의 줄거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철입니다.오늘은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의 추천작 블랙미러(Black Mirror)를 소개하려고 한다.이제 아시는 분은 아시는 유명한 드라마입니다.영국의 드라..

솔로가수 청하 무보정벌써지 (6) 와~~ [내부링크]

솔로 가수 청하 음보-チョン이이미지/チョン하 음보정이이미지/김 청합보 정이 이미지/청하 음보정이이미지/김 청합보 정이 이미지/청하 음보정이이미지/김 청합보 > > > > > > > 1차 출처 청하 에스엥에스그람

삐아 라스트 벨벳 립틴트5 24흥행의 정석 와~~ [내부링크]

> > 고급스러운 레드 마르살라 코팅이 역시 깔끔하네요.초밀착 벨벳 텍스쳐와 기분 좋은 사용감으로 계속 손이 많이 가는 요즘 모아가면서 계속 제 파우치에 제대로 있으면서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웃음!! > 피..

구글 아이드센스 티이이야기 승인 거절! 가치있는 인벤토리: 콘텐츠없소음 좋은정보 [내부링크]

티스토리에 아이이드센스의 승인이가 생각보다 어렵네요. 오링이도우셍스에 3번째의 승인 거절의 이름 하 나를 받았습니다. > 네이버보다 더 섬세하고 세심하게 관리하는데 이렇게 승인이 어렵다니... 좀 더 많은..

[ 방탄소년단 진 ] BTS TWITTER 151204 UPDATE 확인 [내부링크]

BTS JIN 20하나 5개 204 TWITTER UPDATED"생일만 먹던 라프스타을 먹다니!! 모두 맛있게 드세요.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드림인사이트_뉴미디어 주인공으로 급부상한 넷플릭스 !! [내부링크]

뉴미디어 주인공으로 급부상한 넷플릭스 > 안녕하세요 드림인사이트 임! 요즘 추워진 날씨에 놀라신 분들 많으실 거예요.다들 감기 안 걸리게 잘 감싸고 자신 왔어요?이렇게 추운 날에는 바로 귀가해 스마트폰으로..

트위치 개인 인터넷 방송 하는 노하우(A to Z/ 하나하나편 : OBS Studio 트위치 방송 세팅4)_OBS 장면전환 노하우 ?? [내부링크]

쵸-하!!!! 여러분!! 오랜만에 편지를 씁니다.폰 폰.옷ㅇ이번에는 이 OBS방송 세트 1,2,3의 후속작입니다!..요전에 디스플레이 캡쳐, 게입니다 화면 캡쳐, 창 캡처, https://blog.naver.com/eunjijg/221449206780..

BTS 방탄소년단의 리더 RM 김남준이 얘기하는 소명과 역량의 만낫다.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알아봐요 [내부링크]

https://youtu.be/sTav3JaHU2I BTS라고도 불리는 방탄 소년단은 2013년 데뷔했으며, 3년 만에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보이 그룹으로 성장했습니다. 현재는 아시아를 넘어 북미, 유럽, 남미, 중동을 불문하고..

(BTS)방탄소년단:'love yourself'콘서트 방송 시청률 고찰 봅시다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의 러브 유어 셀프 콘서트가 '자기 괜찮은 아울 사랑하는 '20하나 오후 하나하나의 때 JTBC에서 방송이 되었습니다.여기서 특이한 점은 이 프로그램이 방탄소년단의 '러브유어 셀프 콘서트' 실황(..

정국이의 #BTSLoveMyself 메시지...과인을 사랑하고, 또한 다른 이들을 사랑하세요......방탄소년단(BTS) 확인 [내부링크]

> > > 나쁘지는 않으나 사랑하고 또 다른 사람을 사랑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아래 링크를 찾아 참여하십시오.'나쁘지 않다'를 사랑하고 또 다른 사람들을 사랑해주세요.https://www.love-myself.org/kor/support/..

영화 ‘택시운전사’, 실존인물 김사복의 이이야기…‘줄거리와 누적 관객수는?’ 볼께요 [내부링크]

택시운전사가 방영돼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해 8월 개봉한 택시운전사는 송강호 토마스 크레치먼 유해진 류준열 등이 출연했고 장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실재의 인물 킴사복 씨의 실화 아래로 한 영화'택시 운..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본인볼 수 있는 최근 오리지널 영화 일0편 볼까요 [내부링크]

> 단순히 제작되는 영화과인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하기 때문에 보다 과인이 콘텐츠에 더 많은 비용을 투자하면서 과인이 아닌, 나만의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넷플릭스는 다른 콘..

넷플릭스 위쳐 시즌 첫 8화 줄 좋구만 [내부링크]

NETFLIX WITCHER 인터넷 플릭 스우이쯔챠ー시ー증 1화 8화의 줄거리, 결국 있다. 시리와 게롤트 넷플릭스 위 조 시즌 18화-운명에 따라서 그들은 운명에 연결된 사람들의 인가 신트라 왕국의 마지막에 면한 게..

전주KBS콘서트 과인비 다녀왔어 좋네요 [내부링크]

26일(월)특별 휴가를 내서 쉬는 어머니, 한달에 한번 산부인과 검진을 이유로 쉬고 있다. 쿄쿄장조아 (Feat. 상사의 기분은 감수) 애기니웨이가 역시 진짜지 하는 심정으로 쿠스쿠루에게 넘어가고 있다. ᄒᄉ;; 그..

부산 입 냄새 원인 편도결석, 봅시다 [내부링크]

입단취의 원인인 편도결석, 제거방법 및 치료방법에 대해 [노란알 제거:삼성메디이비인후과] > 안녕하세요.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삼성메디비과입니다.입의 맵지 않은 냄새는 좋아하는 것 뿐만 아니라 주위 사람..

가수 유미리 과인이? 결혼하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 가수 유밀리가 무대에 서는데 가요무대는 다방의 추억이라는 제목으로 가수들이 무대를 해요.이날 방송에서 유미리는 자신의 음악 '젊은소리' 노트를 선보인다. 이 밖 뭉히옥, 이자연, 쵸승크, 윤수 1, 발카히..

[서평]불을 뿜는 화산으로/ 봐봐요 [내부링크]

> 아이가 7살이 되어 자연스럽게 관심이 항궀어요.바람은 어디서 오는지, 공룡은 왜 죽었는지, 폼페이는 왜 그렇게 화산에서 사람이 죽었는지 스토리다.가끔 뉴스에서 지진, 여진으로 사람들이 대피하고 지상이..

소리주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_운전면 봐봐요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으로 인한 인명피해_운전면허 취소처분 구제사례술을 마시고 운전하다 사람을 다치게 했다는 이유로 운전면허가 취소되었습니다. 그런데 혈중 알코올 농도를 추정하는 데 위드마크를 적용하고 문제 오..

트럼프가 북한 인공위성 발 ?? [내부링크]

이 4월 극적으로 남북 후에다소리가 성립하면 무려 10년 동안 꽁꽁 얼었던 남북 관계에 반전(반전), 그리고 반전(반전)의 기회가 왔습니다.만 1북한과의 협상이 잘 되고 기존 결과에 도달할 수 있다면 틀림없이 이..

폴더블 스마트폰 관련주 총정리 비에이치 디 알아봐요 [내부링크]

폴더블폰 관련주를 총정리해 볼 때 때를 갖도록 하겠습니다.차트를 같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내년에는 폴더블폰의 가격 인하와 더블로 본격적인 폴더블 스마트폰의 개화가 시작되는 시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따..

안구건조증 vdt ?? [내부링크]

직장인이 자주 걸리는 VDT증후군 예노하우 > > 안녕하세요, 슈퍼의 아이입니다. 예를 들면 직장인 중에 목 디스크, 손목 터널 증후군, 드라이 아이 같은 병에 대해서 들은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예컨대 이 3개의..

우석대학교 한방병원에서 알려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석대학교 한방병원입니다.지난 번에는 동맥 경화에 대한 의미와 발병의 원인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당일은 이러한 동맥 경화 예방법과 동맥 경화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싶습니다...

[스피치코리아 아본인운서아카데미 이야… [내부링크]

스피치 코리아 어저신 운서 아카데미 > > 뉴스 원고를 읽는 데 어려움을 느끼는 방법을 대상으로 발소리, 발성, 호흡의 기본부터 하달력을 높이고 뉴스 리딩 스킬을 김·호정 원장이 직접 정확히 알립니다. "..

넷플릭스 영화 정보 [내부링크]

주스트리를 보내서 오랜만에 넷플릭스에 접속했어요.최근 넷플릭스 이용을 잠시 멈췄어요.잠시 센스8을 보다가 어느 순간 하차해서 최신은 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재탕했어요. 오랜만에 봤는데 너무 재밌어... 공효..

슬림엠 완소고객 배우 최윤영씨가 ?? [내부링크]

> 기분좋은 가을날~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여성이 슬림엠에 와주셨다고 합니다.--'슬림엠'완소 고객, 배우 최윤영씨의 롱헤어는 어떻습니까?쇼트커트 때는 러블리하고 귀여운 발랄한 이미지가 강했는..

군대 학점은행제 군인도 군대에서 온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습먼트 이예건플러그대입니다 _^^ 시대가 바뀌고 이전보다 국민에게 자유를 보장하는 개정안이 생겨나면서 기존 규정보다 자유가 보장되는 하나가 많아졌습니다. 여러가지가있는데,그중에서하과나바..

돈꿈 돈줍는꿈 동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늘 그랬던 것처럼, 돈 꿈에 관한 것의 해석을 하려고요.돈의 꿈은 정말 여러가지가 있어요.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다.거의 보면 길몽이 많이 있었어요.새해에는 모두 대성공을 거두길 바라며 유동 꿈..

영화 미드웨이 포스터 ~처럼 [내부링크]

문재 1. 두 사진의 공통점을 찾아라 > > 뭐가 같은지 찾으셨어요?배가 폭파되는 부분이 다를 뿐, 종류와 인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것이 많이 많습니다. 위에 있는 미드웨이 영화의 포스터는 올해 하나 2월..

(품앗이육아. 5세공동육아) 대박 [내부링크]

> 어떤 새 5세 후반이 되는 아이들~5세 초반부터 계속 지구와 우주에 관심이 많을 때였군요.이번에는 어머니께서 화산에 관한 책을 읽어주시고, 화석과 화산수업을 해주셨습니다. > 클레이에 익숙한 아이이기..

워드프로세서 자격 ??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이 얘기는 잘 보내셨어요? 저는 그저께부터 몸이 나른해서 움직일 수 없었어요. 그저께 글을 쓰려고 무리를 한 것이 화근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오지 않았으면 하는 월요일이 역시 왔네..

무면허소리주운전 처벌 수위 확인 [내부링크]

이제 곧 정월(설날)이네요. 벌써 하나월이 종반을 달리고 있습니다. 설날이 코앞에 다가왔다는 사실이 실감나지 않아요. 2020년 된 것이 엊그제 같은데 말입니다. 설에는 친정에 다녀오려고 합니다. 이번 연휴는..

백내장수술 단초점, 볼께요 [내부링크]

> 백내장 수술이 우리 본인이라 사람이 받는 수술 중 가장 많이 행해진다는 것은 알고 계십니까?백내장은 눈 속의 수정체가 투명성을 잃어 흐릿하게 혼탁해지는 것을 예기하지만 한 가지라도 정정에 이상이 생기면..

sound주운전 처벌기 봅시다 [내부링크]

> sound 주운 전 상태에서 사람을 다치게 하 고 자신의 사망시킨 경우라면 ,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 11에서는 위험 운전 치사·위험 운전 치상쥬에을 규정했고, sound 주운 전 상태에서..

앙금플라워떡케이 짱이네 [내부링크]

앙금 떡 케이크의 자격증 1주째 구파발 앙금 떡 케이크 오랜만의 태양이 뜰때에 퇴근!룰라라 즐기면서 왔는데요 PM2.5가 대단합니다.영탈이 필수인 것 같군요.~모두 많이 PM2.5에 조심하세요. > 한달만에 찾아뵙는..

방송조사란 무슨인가! 와~~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김선비입니다.종강하고 개인적으로 방송분야에서 공부하고 싶어서, 이번학기 수업스토리를 하과인씩 정리하고 있는데, 이번 댓글에서는"방송연구"파트를 다뤄보고자 합니다. 방송 연구의 개념, 종..

쿠키클레이 자격증 지원많이 !! [내부링크]

저는 어릴 때부터 손으로 이것저것 만드는 것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을 키우면서 제 취미로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 생각합니다. 알아보면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쿠키 클레이를 배우기로..

2주 동안 명치 아픔으로 응급실 2번 내원 볼까요 [내부링크]

> > 2주간 메이지의 통증으로 응급실 2번 내원하고 4번 정도 통증이 있었습니다.복부초음파로 확인되어 후낭내벽이 두꺼워진 것이 아니라 급성후석증(?)이 아니라는 것인데 후석 때문에 통증이 생겼다는 후낭제거..

유병자보험 높은 혈압 볼께요 [내부링크]

유병자 보험이 높은 혈압약을 복용 중이라면 보세요! > > 안녕하세요. '김남매'의 착한 보험 만드는 김주아 팀장입니다.오늘은 고혈압 진단은 방금 받았으며, 약을 드시고 계신 분!흥미를 가져주실 수 있는 제품을..

송가인&홍자와 다함께하는 평택시민 !! [내부링크]

송가인&홍자와 함께하는 평택시민을 위한 굿모닝콘서트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본 콘서트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과 홍자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가들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좌석 무료(지정석 외에 선착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