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7-6955의 등록된 링크

 117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이다신6주차]울산 남구 보건소 산전기초검사, 비타민D부족, 갑상선기능저하증,취약X증후군 검사 [내부링크]

이다.다싱 6주째]울산 남구 보건소 산전 기본 검사 비타민 D부족, 갑상선 기능 저하증, 취약 X증후군 검사 20일 8년 일월 26일 http://wlssk423.blog.me/22일 339065835 기억을 더듬어 쓰고 보는 임신 6주째 말!임..

자율주행 자동차 장단점 정리하기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차량은 미래의 핵심 기술의 집합체였다. 영어로 auto driving 혹시 self driving이였어.. 자율주행자동차를 간단히 설명하면 차를 운전하는 인간의 역할을 각종 센서나 카메라, 소프트웨어가 대신하는..

기획과 구성은 좋았으나 감독이 망친 태평양 전쟁 영화, <미드웨이, 하나977> [내부링크]

> <미드웨이>은 2차 세계 대전 당시 미국과 쵸쯔봉이 벌인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이 된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영화이다. 영화가 시작되면 당시 전쟁터에서 기록한 전쟁 필름이 영화 곳곳에 등장한다는 것을 알려준..

202하나 개정 지구과학 2 개념 정리, 태양계의 형성 [내부링크]

> 지구과학을 사랑하는 전국의 수험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메가스터디 지구과학 강사 박선입니다.지구 과학 2를 공부하는 학생들의 2021수능 대비를 돕기 위하여 오늘부터 본 교재의 개념을 포스팅에서 정리한..

편도 부었을 때, 편도염 증상엔 이렇게! [내부링크]

> 겨울의 추위, 본인 스트레스 등의 외부 요인에 의해 면역력이 저하되고 목이 붓는 증상이 어떻게든 발생합니다. 목이 붓는 건 편도가 붓는 건데요. 오늘 혈액관리본부에서는 편도가 붓는 이유를 소개해드리고,..

4차산업혁명과종교,인공지능로봇,반려로봇,가장부유한 강아지재산,강아지면속,테크노종교,미디어융합조사소 [내부링크]

4차 산업 혁명과 종교 로봇과 함께 살아야 하는 세상에서 종교는 어떻게 해야 할까?박 송후와은 박사 4차 산업 혁명이 뭔가? 그 포인트를 다시 한 번 간단히 정리하면 그 후와 같다. 4차 산업 혁명의 가장 큰 특징..

편도수술 후 음식 워킹맘 엄마라 불량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밍이에요. 요즘 우리 아이들은 편도수술을 해서 회복기간에 있어요. 수술하고 4첫째 되우오루요쵸쯔에 등교를 했습니다. 편도출혈이가장우려되는부분이므로편도수술후음식을가장조심해야합니다. 편도..

고지혈증 원인 식습관이 중요해요 [내부링크]

소문 없이 찾아오는 질병이 많지만 그 안에서 늘 그랬듯이 고지혈증에 대해 얘기해 보려 한다. 이 질환 같은 경우에는 주위 사람들에서 그대로 보는 질환이기도 하고 서구화된 식볼쯔가 본 사람, 맵고 짠 음식을..

체험교육농장~ 응급처치(CPR)교육 / 아빠사랑팜&꼬꼬란 [내부링크]

체험교육을 하다 보면 다양하고 많은 사람들이 농장을 찾는다.그래서 농장에 사람이 많이 오면 어느 글재, 귀추가 될지 모르고 항상 체험교육 내내 긴장을 풀지 않습니다. , 체험장 오픈하고 지난 달 2년간..

소음주운전 교통문재 자칫하면 나도? [내부링크]

> 지난달 sound 음주운전 문제가 있어요.6세 어린이를 태운 어머니가 sound 주운 전을 하는 차량이 전복되는 문제가 있옷슴니다.다행히 아무도 다치지는 않지만 이 때 운전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 하나 05%로..

고 혈압 낮추는 소음식, 부모님선물로 좋은 난유백세~~ [내부링크]

혈관건강은 매우 이과의 중요하네요. 지난해 건강 진단에서는 높은 혈압은 아니었지만 살며시 혈압이 높은 나 와서 긴장했지만 높은 혈압은 한국의 성인 3명 중 한명꼴로 갖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대부분의 질병이..

2020년 2월 누수탐지교육현장 스케치 아빠손만의 최대장점은 뭘까요? [내부링크]

2020년 2월 누수 탐지 교육 현장 스케치 아버지만의 최대 장점은 무엇입니까? 국내 누수탐지 업계에 새로운 기원이 생겨나고 있습니다.탐지 장비에서 변화가 생겨 이제는 비가 새는 교육 분야까지 새로운 변화가..

미래사회 체험전과 자율주행모터쇼를 다녀오다 ~처럼 [내부링크]

> 원더 키디 시절 2020년이 어느새 60하나의 앞으로 다가왔다. 4차 산업 혁명이 이끄는 미래 사회는 어떤 모습을 띠고 있을까? 언론사만 전하고 듣던 4차 산업 혁명과 관련된 미래 기술을 우리가 미리 체험하고..

넷플릭스 킹덤~ 유플러스티비 신규 요금제로 편하게 이용해요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U+TV 신규 요금제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요즘 겨울 방학이라 아기들은 넷플릭스 키즈를 많이 봐요.감정에 맞는 콘텐츠, 직접 뽑아보니까 댁무를 좋아합니다.영어의 노출도 겸하고 처음..

[방탄소년단 RM] 9월5하나은 덴마크 코펜하겐! 휴가 근황 공개 그렇기때문에 Suga & J-hope(?) 와~~ [내부링크]

#BTS #RM #김남준 #Kim_Namjoon #코펜하겐 #Kobenhavn #Copenhagen #슈가 #Suga #밤중에항상그랬던것처럼정말예쁘다 #제이홉 #J_hope #휴식중입니다 #휴가 근황 공개 RM은 Kobenhavn(코펜하겐). 남준이는 당일(아..

free 치킨 파티가 또?! 20하나9 인제 하나000 미니콘서트 / 서인영, 코요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올린입니다! 항상 그랬지만 저는 신인이라는 소식을 하나 가지고 왔습니다.며칠 전에 청돌이로 열리는 무료 치킨 파티와 뜨거운 무대에 대해 쓴 적이 있습니다.이번달에도 또 열린대요!!! 저..

영화 남산의 부장들 결국 줄거리 인물관계도 및 스포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과연 누가 제2의 권력자? > 영화 원작 도서 P878<김충식>20하나 2년 하나하나 달 30하나 내놓지만 96한 나이 5월 하나 6개의 군사 정변으로 시작하고 하나 979년 하나 0월 26하나, 박정희 전 대통령이 살해되고..

번개장터 넷플릭스 프리미엄 공유 !!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115140858 > 현재 3명 보고 있습니다.한 사람 초대하는 거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프리미엄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

윤창호 법 개정으로 소음주운전 처벌강화 청주 대리운전 앱 하나8하나8 대리천국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에서 건담전문점을 운영하고있는 이재승이라고 합니다. > 쿰쵸쯔은 대리 운전 불러때 지불한 대리 운전 비용의 10%를 적립함이 생긴 대리 운전의 애플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지난해 음주 운전사..

200하나하나9 본인의 20대 마지막 생1선물! 태연 콘서트 THE UNSEEN 막콘 후기 하나편! 볼까요 [내부링크]

> 2020년 01월 191. 나의 20대 마지막 생애 하루.January 19,2020 On my last birthday in my twenties. 의 태연 콘서트가 내 생애 1에 열리며 평생 하루가 콘서트의 마지막 날이라서 꼭 가겠다고 결심했습니..

[BTS독려연합] "MAP OF THE SOUL : PERSONA" 공동구매 수요조사를 시작할것입니다! 확인 [내부링크]

> MAP OF THE SOUL:PERSONA@BTS_twt공동 구입 수요의 연구를 시작하자! 단체 이름:ARMYZIP구매처:핫 트랙스 1. 세트만 구입 가능(1set=4장)2. 예약 구매 개시 후, 생성되는 링크에서 구매자가 직접 결제(카드..

방탄소년단 진 | Seokjin, Epiphany Trended in 하나8 countries During Speak Yourself in Saudi Arabia [하나9하나0하나하나]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News-Seokjin, Epiphany Trended in한개 8 countries During Speak Yourself in Saudi Arabia[하나 9하나 0하나하나](̆의 투어̆)੭#seokjin trended in 하나 8 countries and #Epiphanytre..

{연예인 선물포장}솔로가수 DK를 위한 선물포장-2 와~~ [내부링크]

디셈버 출신 솔로 가수 DK를 위해 팬분들이 특별한 선물 포장박스와 상품권 봉투를 시켰습니다. 이벤트에 사용하면 높이가 높은 작은 상자를 맞춤 제작 의뢰했습니다. 상품권 봉투도 그 색깔에 맞게 제작해 달라는..

BTS "2019.01.20#Jimin#V#약속#LoveYourself#싱가포르#Twitter 대박 [내부링크]

지민아, ええ아! Vlive로 V의 깜짝 음악 준비 공지를 드리고 Vlive의 마지막과 인고난담, 트위터에... #Jimin "태형아 사랑해" 와인도 너처럼 한가롭게 기다려진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태형아..

미드소마 영화리뷰/개인적 후기 확인 [내부링크]

> 이야기"90년에 한번 9최초로 열리는 미드 소마에 초대된 6명의 동료들 선택 받은 자만이 즐길 수 있는 충격과 공포의 축제가 다시 시작된다"※이 포스팅에는 스 같은 나의 생각이 있어요 우울증 약을 복용..

티이야기 어린아이드센스(AdSense) 승인 완료! 승인 방법, 어린아이드포스트(adpost) 수익 비교?!!! 이야~~ [내부링크]

먼저 구글·아이드·감각에 머물전 블로그를 재개하고 다음과 같은 3개의 블로그를 동시에 시작해 슴니다.첫번째 네이버 블로그(사용 중):https://blog.naver.com/jsuhih두번째의 티 스토리 블로그(사용 중):https..

[천안 데이트] 데이트 코스에 딱 맞는 방가면출 테마 ‘전문의키 신부점 트러브메이커’ 봐봐요 [내부링크]

마스터키 방출에 빠진 본인 이게 월급 루루팡 먼저 전문가 키를 조금만 방문하는 멀리서 와서 하나면 충분하다 이런 분은 신부점 바로 방문을 추천합니다.아니오, 저는 전문가 키점 가방문을 많이 가시는 분은 전..

펭수 움짤, 춤추는 펭수 : 펭펭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펜스에 입덕했는데 출구가 없어.큰 첫!_! > 스텝이 탄탄한 펜수, 펜수 정말 춤을 잘 춘다! > 전통 춤도 잘 춥니다. > 덜렁대는 펜스의 움짤 > 춤은 절도 있게! 동상 너무 귀여워. > 펜스마구로 아니!! > 펜..

오디션 접수에 필요한 배우프로필 ppt 인쇄작업 진행 하셨습니다. 정보 [내부링크]

> 많은 배우들이 이용하는 나쁘지 않네 인쇄!!"배우활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어떤 나쁜 일이 아니에요.프로필 작업은 필수예요.배우의 프로필은 오디션접수 나쁘지 않아 미팅, 프로필 투어 등 캐스팅을 위한 작업을..

'VIP' 281 일방송, 이청아·표예진 극과극 쇼핑…"친자매 케미" 이야… [내부링크]

아시아 경제의 원문 l입력 20하나 9. 하나 0.27임 주현의 인턴 기자 [email protected]<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이 아시아 경제(www.asiae.co.kr)무단 전재 배포 금지> >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

넷플릭스 기묘한야기를 감상하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미드를 포함한 서양화 시리즈물을 꽤 나쁘지 않기 때문에 꽤 오랫동안 넷플릭스를 애용해 왔습니다.물론 시각이 부족하고 또 입맛에 맞는 것을 골라 보기 위해 쏟아져 나온 인오는 그 많은 작품을 다 볼 수는 없..

소리주운전탄원서 효과 보려면 대박 [내부링크]

> 음치운전 탄원서를 들어보셨나요? 곧 소리 들기 전에 적발되고 판결을 받기 전에 감경을 받겠다고 제출한 1종의 선처를 바라는 탄원 이유를 기재한 문서이다. 음치 운전 반성문과 같은 맥락이라고 이해해 주시면..

파크라이 5, 20첫7년에는 정얘기로 볼 수 있을까?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유비 소프트의 유명 게임 시리즈, 팍라이팍라이시리ー즈은 유비 소프트의 개발에서 제작된 작품으로 특히 3편이 아주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난해, 선사 시대를 배경으로 한 팍라이프라이말 발매, 향후 시리즈의..

넷플릭스 <위쳐> 혼란의 타임라인 정리 이야~~ [내부링크]

> 넷플릭스(Netflix) 가 마침내 세상에 등장해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화제다. 드라마를 기다리던 시청자들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아니면 슈퍼맨 헨리 카빌의 연기 변신을 기대했을 겁니다. 그러나 막..

미국여행비자 ESTA 발급받는 방법 볼까요 [내부링크]

미국 여행을 하려면 반드시 ESTA 또는 관광 비자를 발급받아야 합니다.ESTA는 90의 하나까지 관광 비자는 6개월간 미국에 체재할 수 있습니다.관광비자는 미국대사관에서 신청해야 하고 경제적인 부분을 증명해야..

미드 모던패밀리 시즌2 episode10 (part2) 영어 단어 리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you're go on a let him snake your spot? 네 자리를 그에게 양보할거니? > never let someone take what is yours 다른 애한테 절대로 네 걸 뺏긴다고 얘기해 > 'there's plenty of others 저기 주차장은 충..

[리그오브레전드 LOL] 롤 9.하나6패치 숨겨진 3종 꿀챔 미드 파이크, 문도 정글, 그리하여 원딜 가렌 봅시다 [내부링크]

> 오・항상은 사실 1개월 정도 계속 좋은 승률을 보였던 여릭에 대한 글을 쓰고 보다고 생각했다. 특히 나쁘지 않는 다이아 이전까지는 승률 1위로 견고하게 정착되고 있는 챔피언인 만큼 티아 떡상을 위한 가장..

소리주운전처벌기준 소리주운전 걸렸을때 조서작성 팁(TIP) 짱이네 [내부링크]

> 이전 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아부지는 행정사이다. 조서 작성의 원리에 대해 내용한다. 참고하고 악용하지 말았으면 한다.따라서 아부지에게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고, 최근 들어 sound 음주운전 적발에 따른..

미래 유망 직업 : 천 !! [내부링크]

> 천문학연구원은 우주를 구성하는 천체를 관측하여 천체현상을 물리학적 지식을 적용하여 분석하여 과인아가 우주를 구성하고 있는 천체가 발발하여 소멸하는 원리를 밝히는 연구를 수행합니다. 카메라, 분광계,..

#20) Jimin / 봅시다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션입니다.방탄소년단 지민 씨 배경화면입니다:) > - 노트북 / 컴퓨터 벽지 > > - 휴대폰 / 갤럭시탭 / 베이비패드 배경화면 > > 그림 요청은 {QandA}카테고리 역시 프로필에 게시된 인스타그램 주소..

ITQ 자격증 정보 및 하나 좋네요 [내부링크]

> 컴퓨터 자격증 종류중에서도 정화의 가장 기본적인 것이 있는데 성인,직장인 뿐만 아니라 초등학생부터 시작해서 고등학생까지 많이 도전하고 있는 것이 바로 ITQ자격증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래도 애기티큐자..

BMW 공식 딜러 코오롱 모터스가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MW 공식 딜러, 코오롱 모터스, 코비맨 입니다.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코비멩이 BMW시리즈의 베스트 셀링 모델이라 부르는 BMW 5시리즈 변이 회사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 드리겠습니다. BMW 5시리..

DB어린이러브건강보험 20대여성을 위한 ~처럼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임자이가 신경 쓰이는 보험 이야기 최윤정팀장입니다!! 물폭탄이 쏟아지는 오늘 다들 무사히 이겨내셨잖아요? 더욱 강해진 태풍 소식에 가을 장마까지 겹치면서~이번 주 스토리가 고비라는 뉴..

송가인 과인이, 박 ~처럼 [내부링크]

송가인 본인이 박봉인래와 깜짝! > 4첫 MBC' 나쁘지 않고 혼자서 살아가는 '가 방영되면서 송가의 이 화제가 됐다. 송 카인은 올해, 나쁘지 않는 이 34세로 본명은 쵸웅심입니다. 이 20최초 2년 싱글 앨범으로..

고지혈증에좋은소리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요즘 대부분의 현대인들은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에 대한 걱정을 가지고 있는데요.저 역시 마찬가지입니다.그러고 보니 저는 그냥 몸무게에 살이 찐 체질이 아닙니다.그런데도 건강진단에서 중..

필리핀 화산 폭발 세부 위 대박 [내부링크]

> 필리핀 마닐라 공항은 폭발로 인해 운행을 중지하고 있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필리핀 화신 및 지진연구소는 팔화산의 분출 활동이 급격히 확산될 수 있다고 경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구소는 전날 화산..

넷플릭스 영화 추천, 가볍게 !! [내부링크]

예전에는영활을보려면분명희극장을찾아가거나아니면본인안에서풀수있는VOD로보는방식이었지만요새는시대가달라짐에따라다양한관람방법을볼수있죠. 그 중에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것이 왓챠 본인 넷플이 아..

소음주운전 편의점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요즘소음주단속이노상불편하다는것은운전하시는분들은쉽게체감하실수있을겁니다. 그만큼 정부에서도 소음 음주운전을 근절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요.이는 소음주 운전에 대해 최근 매우 부정적인..

고약한 입짠내 풍기는 편도결 대박이네 [내부링크]

> 겨울의 찬바람을 피하고 PM2.5부터 호흡기를 지키기 위해서 가면을 붙이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탈이답답해서싫어하시는분들도많은데요. 특히 자신의 입냄새 때문에 괴로워서 가면을 멀리하는 분도 있습니다...

OTT 서비스 어디서 보시나요? (넷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OTT 서비스는 어디서 보시나요?(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느긋하게, 티빙비교) > 출퇴근길,등하교길,집에서!스마트폰,노트북,TV로!영화자신의드라마,예능등의콘텐츠를즐기고있을것입니다.아마 이런 콘텐츠를 즐기시..

사초전문업체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사초 전문 회사 천지 장송입니다. 사초라는 말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계시죠?사용한 지 오래된 것은 자연히 퇴색되어 깎이는 듯한 봉분도 마찬가지입니다.오래된 봉분은..

[YK뉴스] YK STEE 볼까요 [내부링크]

MAIN NEWS 2020년 YK스틸의 강력한 재도약으로! > 2020년 시무식 개최였다 하나 월 2가지 우리 회사는 복지관 강당에서 '2020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시무식에 앞서고 2020년 윤리 실천 선언을 통해서, 모든입니다..

수원 편도선염 잘하는 봅시다 [내부링크]

수원 편도선염이 잘 되는 병원 말씀은 해결해야죠! > 수원 편도선염을 잘 하는 병원의 입에서 노란 알갱이와 심한 입냄새가 난다면 한번쯤 이 질환을 의심해봐야죠! 이를 닦아도 양치질을 해도 치과에 가도 원인을..

[넷플릭스]스릴러 영 알아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브랑블랑입니다. ~~ 오항시은 오렝망에에에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BEST5를 준비했다. 오한시 신작 드라마 드라큘라를 보는데 분위기도 음침하고 그림자 형은 재밌는데 남편은 스토리가..

MC몽'신곡,피처링 대박 [내부링크]

가수 MC몽이 신곡 피처링을 맡은 송가인에게 피해가 가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MC몽은 25한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 24라이브 홀에서 정규 8집'채널 8'(CHANNEL8)출시 기념 소리 감회를 열었다. > 이날..

포커 하는법 피쉬게입니 정보 [내부링크]

> > > 포커는 무엇입니까? with 피시다 포커는 세계의 모든 카드룸(흔히 카지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수십 년간 포커는 첫 반부터 주위 사람들을 초대해 이뤄졌습니다(물론, 특정 지면에서는 불법이다). 최근..

혈액검사 해석하기 : HDL 볼께요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중 하과의 HDL 콜레스테롤은 지방과 단백질이 결합된 지단백입니다.괜찮은 콜레스테롤이라 불리는 HDL 콜레스테롤은 과도한 콜레스테롤을 운반하고 대사하게 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동맥경화를 예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