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9-6955의 등록된 링크

 117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송가인 자신이 결혼 몸매 넘버원이네 [내부링크]

> 미스트로트 출연 후 러브콜을 너무 과하게 받고 있는 가수 송가인 씨, 대성공입니다.다양한 방송뿐만 아니라 행사에서도 송가인이 가는 곳이라면 남녀노소 모두 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특히 지나친 매력이..

르노삼성 SM5 사고수리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송파BTB 모터스입니다.르노 삼성 SM5의 사건 수리 작업입니다. > > > > > > 좌측 전후 도어 판금 도장 좌측 후방 도어 판금 도장 좌측 테일램프 교환 리어범퍼도장,우전방도어판금도장 좌측 후..

평생교육사 2급 자격증 따는법! 전망, 학점은행제 취득 과정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학점 은행제 교육 전문가 숲~ 오늘은 학점 은행제를 통해서 가능한 평생 교육사 2급 자격증 따는 법과 평생 교육사 자격증의 전망 등을 조사하고 싶다.최근에 시작해 볼까요? > 평생 교육사..

미드웨이 -바다는 이들을 기억할것입니다 [내부링크]

바다는 그들을 기억합니다.영화 엔딩 크레딧이 올라오고 마지막에 찍힌 자막으로 살아 돌아온 이들은 훈장을 받고 승진해 명예를 얻었다.돌아오지 못한 청춘들은 나라를 지킨 대가로 망망대해의 태평양에 안겨 물..

편도결석 원인 심한 악취를 유발! [내부링크]

냄새가 심한 편도 결석이 잘 자신이 있으면 어떡하죠?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가끔 시의 목에 낀 가래를 뱉다가 밥알 크기의 노란 알갱이가 자신 있는 사람이 있을 겁니다.이런 경험을 해 본 분들은 구강..

러시아 인터넷 포털 얀덱스(Yandex) 자율 주행 자동차 선보여 ~~ [내부링크]

> 러시아의 인터넷 검색 포털 서비스 작은 기업인 얀덱스가 자율주행 자동차의 프로토타입을 유출했습니다. 새로운 자율주행차랑을 이용해 얀덱스 택시(Yandex. Taxi)라는 이름으로 온디맨드(on-demand) 라이딩 서..

7집 컴백 BTS 방탄소년단 미국 투데이쇼 인터뷰 해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BTS 방탄소년단을 미쿡 투데이 쇼 인터뷰를 갖고 온 키움엄마입니다저는 영어 유투브 중에서도 특히 토크쇼가 좋다고 생각합니다.미쿡의 투데이 쇼는 그중에서도 뉴욕 거리 한복판에서 생방송을 하..

미래 산업의 주역! 자율주행 자동차는? ~처럼 [내부링크]

> 일 8세기 영국에서 천을 효율적으로 짜기 위해 직기를 만들고 그것을 개량하여 증기기관차를 만들면서 산업혁명이라는 인류역사에서 커다란 변곡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 후 시간이 흘러 8세기 후반, 우리가 잘..

2030 감성을 가진 첫0살 펭수, 펭귄극장 2편 이야~~ [내부링크]

> EBS 자이언트 펜TV에서는 볼 수 없지만 유튜브 채널에서는 만날 수 있는 다큐멘터리 미니시리즈 펭귄극장. > > 1전에, 뽀로로가 안경 교환이라는 이이에키에 따른 개그가 있었지만 펜스도, 헤드셋이 있는지 없는..

로스트아크 기공사 아이덴티티 장단점 소개 [냄제자]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ネ센입니다.오늘은 로스트아크 기공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금강선공에서 기공은 내공을 사용해 근접 및 원거리 공격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중거리 클래스다. 장법을 이용한 근접 공격과 내..

[리그오브레전드(롤)LoL] 다이아 서폿 유저의 시즌일0 골플 구간 부캐 솔랭 전적.jpg(feat.라칸, 바드,카밀 서폿) 볼께요 [내부링크]

> > 현재 고ー루도승교크쵸은 첫승 0패 큐는 골 풀 구간 여진인 카미 리우스사포ー토케리료크이 꽤 오마 무시하다 > > 비록 아직 첫 승리 첫 패배로 50%의 승률이지만 첫 경기에서는 그녀가 멩카묘은이 나옸 다프..

최근에 본 넷플릭스 청불 드라마 2개 추천 !! [내부링크]

요즘 주로 방영하는 것 중 하나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보는 것. 보는 것 중에 (극히 개인적인 기준으로) 추천한다면 하나야. 더 소사이어티(청소년 불가) 음.. 보면서 뭐라고 해야할지.. 인간의 본성을, 인간이 만..

제가 쓰는 펭수 그립톡 찾으셨과인요? 1 to 20 리스트 정보입니다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바라시던 펜스 그립 전 최고의 유행 20상품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1위 펜스 펜(스마트 토크 그립 거치대 휴대 쥬루감게, 1개, 블루-블랙 가격:5,900원[제품의 상세 표시 및 상품평의 표시]2위 콩이야 리본 펜스..

[방탄소년단 뷔] 뷔의 팬들, 자선단체와 손잡고 호주 산불화재 성금기부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좋은정보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브이펭도우루#VsFans#자선 단체#charity#호주#Australia#산불 화재#bushfires#퇴치#fight#PrayForAustralia#김태형금 연탄의 이..

부산교통사고 민사전문변호사 [횡단보도 주행 오토바이 충돌한 자동차의 책임?]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민사소송 관련 전문지식을 전하는 부산민사전문변호사 이영은 씨입니다. 최근 5년간 전국의 이륜차 보도 침범 문제는 매년 249~325건을 오르고 있어요. 오노 씨는 오토바이로 횡단 보도를 건넌 차량과 부..

20일8년 서해선 복선전철 예산 6490억과 자율주행차 겸열도시 K-CITY 착공!! 확인 [내부링크]

> 갑자기 찾아온 8월의 가을!   밤낮으로 쌀쌀해져서 조금 추운데요.   그래도 기쁩니다   언제나처럼!! 정말 좋아요.   아름다운 가을에 수원화성에 가서 산책해 봅시다.~~날씨는 이렇게 아름다운데~~ 수..

[공연 후] 가수 자신비의 결혼을 축하하며 올리는 공연사진속으로~!! 이야~~ [내부링크]

"오・항상처럼 가수의 나쁘지 않고 비 씨가 1살 연상의 중학교 선배와 웨딩 마치를 울린다"소식이 전해졌다.정스토리 진심으로 축하하는 감정입니다 가수 구인비의 모습을 보면서 늘 그렇듯 느끼는 것은 긍정적..

[시흥시 코딩] 코딩으로 자율주행자동차 만들기 ?? [내부링크]

WAFFLE CODING 와플 코딩(waffle coding)은 코딩을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콘텐츠를 기획, 디자인하는 그룹이다. 자사 브랜드로는 실제 자율주행자동차에 사용되는 기술을 적..

1상- 태양의후예 송중기 책갈피(하영코코) 대박 [내부링크]

> 처음 뵙겠습니다. 하영 코코입니다. 최신 송중기 덕분에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이때를 놓치지 않고 방문자들을 더 모시려고 언제나 날도 송중기씨의 유행에 편승하여 하영 코코코가 태양..

2020년 유망주(4차산업혁명/인공지능/빅데이터/5G이동통신/구독서비스/공유경제/스마트모빌리티) 대박이네 [내부링크]

제4차 산업 혁명의 핵심은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입니다. 제4차 산업 혁명의 비즈니스 모델 핵심은 가상 세계와 현실 세계의 융합으로 아날로그 정보에 수용한 현실 세계를 온라인 가상 세계와 융합시키기 위해서는..

집사부1체 이무송 노사연 나이차 아들 재혼 뭐야뭐야 좋네요 [내부링크]

> korea의 잉꼬부부, 노사연, 이무송부부, 과인, 이차아들, 재혼 등 잉꼬부부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최근 방영한 연예 집사부 1구에 출연했다 노・사용임송 부부는 방송에서 현실적인 모습을 보이고, 많은 시..

넷플릭스 추천 <다크2> 간단 후기 - 쫀쫀한 독일 스릴러 드라마 이야… [내부링크]

> <다크>시즌 한가지 리뷰 보러 가기 시즌 2 나오자마자 즉시 정주행한. 결론은 시즌 중의 것보다 더 거룩한 것이다. 오오오시ー증 하나로 뿌려진 소재가 시즌 2에서 드러났는..

리그오브레전드 시즌하나0 바텀 루시안 공략/ 룬, 템트리, 스킬트리, 스펠 정리 확인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병아리입니다. 제가 전에 작성했던 자리에서는 리그오브레전드 세자신 공략을 작성했지만 세장의 남편인 루시안에 대해서는 작성하지 않아 늘 그랬던 것처럼 갑자기(?) 리그오브레전드의 루시안 공략..

[인생술집] 배우 '김희원' 지하철마캐팅 _정부대표 마캐팅에서 좋구만 [내부링크]

하나 8.04. 하나 9하나, 어제 방송된 tvN의 예능 프로그램'인생 술집'에서 배우'킴히우오은'씨가 출연하고 팬들에게 받은 삶 하나 선물에 대한 감사의 말 sound를 포효은하 슴니다. 배우 김희원씨가 팬으로부터 받..

[전참시 닭볶소리탕 송가인 삼계탕! 진전복삼계탕집에서 원기충전 끝!] ??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지난 주 이야기에 정말 오랜만에 외가 친척들과 모인 것이니 당연한 이야기에는 모두 모이기 너무 힘들었기 때문에 작년에도 재작년 모이지 못했죠.올해는 아무래도 가끔 맞아서 얼굴을 보니..

소음주운전 3진아웃 무거운 대가를 피할 수 있는 비결은 없을까요? ~처럼 [내부링크]

인간의 욕심은 정말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옷에 대한 욕심이 많아요. 옷을 사도 모자란다는 생각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매번 외출할 때마다 입는 옷이 별로 없어서 감정이에요.학창시절에는 교복을..

책 미드웨이 서평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 이 책은 실제로 태평양 전쟁에 참전한 참전 용사가 직접 경험한 진주만 공격에서 영화가 개봉된 미드웨이 해전 그리고 하는 거야 해군을 완전히 전멸 제해권과 제공권 장악해서 미군에 주도권이 넘어 상회한 과..

소리주운전 벌금 어느정도나 나올까?_부원행정사 사무소, 소리주운전구제전문 이야~~ [내부링크]

새해가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지신다면 2월이 되었습니다. 연초 자년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소음주 운전 문의는 여전합니다. 지금 대한민국에도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로 인해 회식이 뜸해졌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

자율주행차(Self-driving Car) 예기 봅시다 [내부링크]

며칠전 프렌드들과 자율주행차 도입시기에 대한 내용을 조금 과인했다. 자율주행차에 관한 요즘 뉴스를 모르는 과인은 깊이 생각하지 않고 우리 생전에 기존 자동차를 대체할 수 없다고 썼습니다.미국 자율주행차..

[일탄] How i met your mother 배우들의 실제 삶은?? (넷플릭스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 [내부링크]

> 자신의 인생 미드를 만난 기분!!!! 하우·아이·맷·유어·마더cHow imet your motherc 내가 그녀를 만났을때 제목이 굉장히 길다... 그러니까 다들 줄여서 HIMYM이라고 하는 것처럼 최근 How imet your mothe..

KT 5G 자율주행 버스타고 5G 세상을 체험해보세요!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행사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즉각 KT의 5G, 자율 주행 버스의 시식 행사입니다. 온 하나 8하나(토)하나 9하나(하나)씨도 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자율 주행 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자..

음주운전이란? ?? [내부링크]

소음주 운전의 정의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소음주 운전이라 한다. 소음 주운 전 관련해서"도로 교통 법" 제44조 제1항에서는 "어느 들어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 차를 운전해서는 안 된다..

군인sound주운전 처벌이 무겁기 때문에! 이야~~ [내부링크]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는 특히 걸리기 쉬운 질병이 있습니다. 그 중에 첫 번째가 '심장질환'입니다. 실제로 추워질수록 심장 마비와 심부전, 뇌졸중 등 심장 관련 질환의 위험률이 높아진다는 보고도 있습니다.이를..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 신랑 트래블월렛 김형우 대표 ! 나이 3살 연하 FM 대행진 291후 신혼여행 몰디브 확인 [내부링크]

박은영 아나운서 결혼!신랑 트래블 월렛 김형우 대표!나이 3세 연하 FM대행진 291후 신혼 여행 몰디브! > > > > 팍웅용아봉잉 운서 결혼!신랑 트래블 월렛 김형우 대표. 본인이 3세 연하 FM대행진 291후..

후비루한의원 목에서 느껴지는 이물감을 개선하고 싶다면 확인 [내부링크]

> 비염을 오래 앓은 분 중에서 코를 풀어도 콧물이 자신감에 오지 않고 목에 뭔가 걸린 것 같은 이물감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헛기침을 하기도 합니다. 이런 증상을 후비루증후군이라고 한다.후비루는 코에서 분..

편도절제술 후기 + 수술/입원 총비용 (수술 후 1하나-2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수술 후 일일차 수술 당일은 밤새 숨을 못 쉬고 자면 코를 찢게 되고...일시 남짓 잔 것 같은 스토리는 어렵지만 컨디션은 전날보다 본인이 됐다.늘 낮부터는 미솔이가 직접 온다. > 진해거래약+위장약이 처방된..

소음주운전 3진아웃이란, 삼진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소리 준 전 3진 아웃은 삼진 아웃의 처벌 기준과 벌금 확인하고 볼까요? > 소리운전은 결코 해서는 안되는 행위입니다. 소리주 운전으로 적발되면 관련 법령 규정상 형사처벌을 받습니다. 관련 법령을 보면 혈중..

이유없이 피곤할 때 알아 정보 [내부링크]

> 우리 몸은 적절한 수면과 휴식을 통해 생체리듬을 적절히 맞추고 피로감을 줄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하지만 이유 없이 피곤한 게 있다면요.여기서 주의할 점은 특정 질환으로 인해 이런 증상이 본인이..

~~ [내부링크]

알라딘의 택배가 왔습니다. > 입문용 쉬운 천문학 도서와 꼭 읽어 보고 싶었던 백 년간의 고독, 차기작 관련 참고용으로 구입한 책. > 이 책들은 천문학 커뮤니티에서 추천받아 구입한 것이다.왼쪽 책을 압도적으..

[5060] 최희준, 한명숙, 유주용, 이금희, 윤복희, 현미, 박재란 원로가 와~~ [내부링크]

1950~1960시대를 풍미한 유명 가수 코치 치에・히쥬은, 한명숙 유 주영, 이쿠 무히, 윤복희 、 현미, 박의 홈런이 전체의 행복한 미소를 꽉이 먹고 어느 날 한 성당에 모여서 포즈를 취핬 슴니다. > 그 즉석 당..

재직자 OCP자격증 - 최저 볼께요 [내부링크]

> 문의/02.3675.2690/ 실시간 상담 > 01. 재직자 OCP자격증 온라인 과정 소개 국내 야나기 1온라인 강좌만 OCP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최저 기간 최소 비용으로 실질적인 초단기 허 가의 가능한 과정임. 전문 오..

롤 시즌하나0 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챌린저연구소입니다. 늦은 밤이라 제법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언제나 그랬듯이 나를 만나기 어려운 챔프는 미드크레이드입니다.크레드는 탑에서 자주 사용한다 미드크레이드를 봐주세요. ..

민속촌에 간 펭수, 모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얼굴에 수염을 기르고 이색적인 모습으로 나타난 펜스. 이번에는 어디를 방문하셨을까요? > 핫하디핫이라는대한민국민속촌을방문했습니다. 예전에 제가 어렸을 때 알던 대한민국 민속촌과는 많이 달라졌다고 들..

작가노트 쓰 ~~ [내부링크]

미술체에 대해 좀 더 내용을 만들어 봅시다. 작가의 노트라는 것은 본인이 어떤 작업을 하고 그 작업을 한 이유가 무엇인지 쓰는 아주 간단한 형식이거든요. 그런데 '그 작업을 하게 된 이유'에 우리는 댁의 장황..

TdP (Torsades de Pointes, 짱이네 [내부링크]

TdP란 QRS complex가 주기적으로 높아졌다는 심전도의 양상을 띠는 일종의 polymorphic VT이다. QT 간격이 연장될 때 잘 생기므로 TdP에 관해서는 QT 간격을 연장시키는 인자, 치료 약물 및 금기 약물을 알아야 한..

영등포 백내장, 이러한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한국(영등포)펙네쟈은(백내장)JC빗소망입니다. 백. 나.장은, 본인이 자연스럽게 발발하는 노인성 안질환으로 60대에는 절반 이상 70대에는 90%, 80대의 다음은 100%발발할 정도로 몹시 극히 흔한 질..

미스트롯,티몬에서 투 볼께요 [내부링크]

티몬과는 서먹서먹한 사이예요.다음에 또 만나요..김 1두번째로 투표했습니다.미스트로트 인기투표 아! 인기투표 결과는 어떻게 반영될까요?그대로 인기상? 이 티몬 인기 토우표메 1가능할지도...오랜만에 티몬..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 볼께요 [내부링크]

> 낭만닥터 김사부가 돌아왔습니다! 낭만·닥터 김 사부가 2016년 드라마 욧도락입니다.그래도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기다렸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작품이었다는 이야기잖아요.당시 신드롬에 가까울수록 김사부,..

어깨통증의 원인이 돌 때문이라고 정보 [내부링크]

> 어깨가 아파서 움직이기 힘들면 '오십견'을 가장 먼저 떠올립니다. 의외로 정내용이 많은 환자에게서 발생하는 어깨통증 질환은 석회화건염입니다.어깨 안에 돌이 쌓여 통증이 생겼다고 한다면, 어느 정도 아플..

손목터널증후군 특징은 알아봐요 [내부링크]

손목만큼 아프지 않기 때문에 손목도 평소에 움직임이 많은 부위입니다.손목 통증으로 의심되는 질환은 어떤 것이 있나요?오한상은 현대인의 병, 흔한 직업병으로 꼽히는 손목터널증후군을 살펴보겠습니다. > 스궁..

김희진 섭외 미스트롯 8위한 코러스 가수에서 정보 [내부링크]

김희진을 소개하겠습니다. > 킴히징 하나 994년 하나 0월 5평생이며 코러스 가수로 활동했었습니다 >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이강날은 실수 트로트에 출연했습니다 한 00명의 예심에서 유미의..

편도염에 좋은 볼까요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웃분들의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고 계신가요?저는 지난 주에 편도염으로 집에서 계속 쉬었어요.그러다 한번 병에 걸려보니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편도염에 좋은 sound..

sound주운전 무면허운전 면허취소_LK 대박이네 [내부링크]

> > sound 음주운전? 무면허 운전1. 교통 의문이 없는 소박한 무면허 운전으로 걸린 경우로 검사가 기소 유예 처분할 경우 벌금 등의 형사 처벌을 받지 못할뿐더러, 행정 쵸붕잉 면허 취득 제한 1년 결격 기간도..

역대 드라마 시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이 또 왔네요~:) 월요일은 정말 아직도 힘들어요.더워서 몸이 더 피곤해서 더 피곤하고, 후규할 때는 마사지 받고 싶은데, 날씨가 형 만큼 더우니까 정말 아무것도.... 또 오늘은 역대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