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0-6955의 등록된 링크

 118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7건입니다.

위쳐 : 넷플릭스 [내부링크]

드디어 수능이 쿳봉다 4명을 모아 결재한 넷플릭스!(4명을 모으면 프리미엄 결재가 한명당 3625원으로 개꿀!) 내가 제일 먼저 선택한 작품은 게임으로도 많은 치에궁유헹룰 인출하고 있었다 > > > 우이쯔츠오ー..

[방탄소년단] 하나9하나2하나5 BTS JAPAN OFFICIAL 트위터 (1본 팬미팅 5기 머스터 오사카) 번역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191215 BTS JAPAN OFFICIAL, 트위터(Japan팬 미팅 5기 머스트 오사카)번역 - > >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5[MAGIC SHOP]오사카 공연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슬픈 생각 날을 내 것으로..

인천간석동내과에서 알아보는 갑상선초소음파검사는 [내부링크]

> 현재 자기 행정부의 갑상선 질환 환자는 전체 인구의 약 3%를 차지하고 있으며 그 수가 날로 증강하고 있으며, 갑상선 질환은 크게 갑상선 호르몬 조절에 관련된 기능 이상, 갑상샘 염증 질환, 결절 등의 형태..

노안수술잘하는곳, 동년배들 다 요기 오더라~ [내부링크]

요즘 눈이 침침한 게 노안증 같은데?"믿고, 검사부터 수술 후 관리까지 철저히 하는 병원은 어디에도 없는가?" > > 안녕하세요~! 2년 연속 올해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된 강남 역 안과, 노안 수술을 잘한 곳에..

갑상선 기능저하증 - 증상, 진단, 치료 [내부링크]

> 계속되는 피로 추위를 견디기 어려운(한불 내성), 식욕 감소, 땀 분비가 적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장의 연동 스포츠 저하로 변비 머리가 약해져, 빠져나간다. > 갑상선 미만성 종창 > 부종(눌러도 흔적이 남지..

[국빛 님] 국빛 님의 머스터 디비디 이벤트 후기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DVD) [내부링크]

국빗 씨의 모스토디비디이벵토 후기 BTS 4th MUSTER Happy Ever After DVD 달님들 카테고리는 요즘 너무 행복해요 > 그 이유는 바로...달들을 위해서입니다!! 덕분이라는 포현이가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코코 [내부링크]

> 괜찮은 만화를 좋아해요. 그래서 만화영화도 좋아합니다. 코코는 가수가 꿈인 미구엘이 우연히 사후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 영화이다. 영화의 결론은 가족, 기억.코코의 배경은 멕시코의 망자의 날 축제를..

4차산업 선도도시 대구:: 미래형 자동차 전기차 산업 대구가 이끈다 [내부링크]

> 미래형 자동차산업, 전기차를 선도하는 도시 대구시는 미래형 자동차 선도도시로 전기자동차 보급과 산업 육성, 자율주행차 등에 역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하여 본 인가를 받고 있습니다.이 12하나~15의 하나까지..

노인성고혈압 하나정한 관리가 필요해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 김영기내과 원장님 노인성 고혈압은 65세 이상의 분들에게 고혈압이 있을 때를 말하면서 수축기 혈압은 높고, 이완기 혈압은 아침에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오늘은 1개 모든 관리가..

[사탄의베이비시터] 섹시한 베이비 시터가 악녀? 넷플릭스 B급감성 영화 리뷰 쿠키 O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사탄의 베이비시터> 원제V라는 영화입니다. 흐흐, B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코믹호러 영화입니다.제가 할로윈 추천 영화에 한 번 포스팅했어요! 이 스토리는 정이스트리아, 무, 존, 보, 나..

[슈피겐홀 소식] 첫2/첫-2 가수 본인비 첫0주년 콘서트 '본인비 콘썰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나 0년차 가수비의 파워풀한에 던 신지를 느낄 준비가 도에쇼쯔 본인입니다!! 행의 사서 이름 나비(NAVI) 소극장 콤솔토우 장 르 콘서트(The Concert) 것 정 20하나 8년 하나 2월 한 날(토요..

'펭수'의 정체, 성우는 개그맨 최영수? '장신의 연기자'가 유1한 힌트…"혼연1체에 감사할 따름" - 이투데1리 ?? [내부링크]

뉴스의 인사이드-2019-10-23 10:53 > > 펜스/사진=EBS1펭귄 캐릭터'펜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그 정체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EBS 1TV'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의 삽입 코덱 와서'자이언트 펜 TV'에 출연..

넷플릭스 무료체험 및 해지 비결 엄청매우 수월하다구요. 아시겠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Netflix무료 체험, 여러분 아시죠?나도 30한 동안 볼 수 있다는 사실은 이미 알고 있습니다.여유가 있을 때 보게 아껴뒀어요.뭐, 괜찮으시면 연장하겠지만요~ 넷플릭스 무료체험 비결과 넷플릭스 해지 비결에 대해..

어른들의 뽀로로 펭수 봐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 펜소아시신이신가요? 저는 최근에 알았습니다. 이 캐릭터는 정말 요즘 핫하네요.방송계와 유튜브를 틀고 있는 펜스는 초등학생은 물론, 어른들까지 펜스에 매료되어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펜스는 누구?..

펭수 스티커 언박싱 (정관장 펭수 스티커 & 마이리얼트립 이벤트 펭수 스티커) 확인 [내부링크]

히아말몬은 많은 것을 알고 알려주고 싶다. 펜스 스티커 언박싱 정관장 펜스 스티커 & 마이리얼 트립 이벤트 펜스 스티커 여러분 안녕하세요. 행복한 감정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기분좋은 옴팩싱을 하러 온 희야..

넷플릭스 추천 미드/미드추천/판타지미드/SF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판타지 미드의 모든 것! > 오랜만에 미드포스팅을 하게 됐네요.요즘 대세라는 넷플릭스! 당연히 저도 자주 보겠지만요.. 판타지 SF미드들이 많아서 행복했어요.다만 포스팅은 1~2가지만 하는 것이 많은데..

[샌디에이고 추천] 미드웨이~리틀이태리 걸어서 길거리맛집탐방!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거의 매일 미국에 다녀온 기분이 문득 나쁘지 않아요.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개인적으로 LA보다 좋았던 샌디에이고 알려드릴게요! > 돌아다니기에도 마음에 드는 샌디에이고, 거리에서 사진 찍기 바..

성남시는 4차산업혁명을 주도하는 아시아실리콘밸리!! 경기도자율주행센터 개소 ~~ [내부링크]

2019년 5월 31한개(금)성남시 판교에 '경기도 자율 주행 센터'가 문을 열었습니다. 센터의 장소는 판교 제2테크노 밸리 경기 작은 기업의 성장 센터 9층입니다. 앞으로는 자율주행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는 역할..

배우 한혜진 기성용 자신이차 ~~ [내부링크]

항상 날짜는 배우 한혜진 씨에 대해서 포스팅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나는 밤에 잠을 못 자는 탓인지, 케이블 방송에서 영화 26년을 보게 되었는데, 이때 배우로서 한혜진 씨가 본인 오게 됬네요. 평소 나쁘지 않..

애드센스 지난 9월 수익 유출 ~처럼 [내부링크]

오랜만에 수익 유출되네요.민감한 정보라 많은 얘기를 나누기 어렵고, 자세한 스토리는 이 카테고리의 다른 문장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사실 뭐라고 썼는지 잘 기억이 안나는데요?;;; > 많이 있으면 많고..

테슬라 완전 자율주행 기능, 이르면 올해 내용 선보여 대박이네 [내부링크]

> 하나론 머스크(Elon Musk)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이르면 연내용 완전 자율주행기술(FSD, full self-driving)을 선보일 수 있다고 밝혔다. 다만 전체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일종의 베타테스트 개념으..

[음주운전] 면허취소가 구제될 수 있는 이유는 뭣첫까요? 확인 [내부링크]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할 경우 소리 주수치, 즉 0.03%이상 0. 하나퍼센트 미만은 운전 면허 정지 그 때문에 0. 하나 퍼센트 이상은 운전 면허 취소 처분을 받게 됩니다.든지 소리 주운 전에 은 정명 통과 취소해도..

착한 자율주행 자동차와 불확실한 인간행동, 영화 데몰리션맨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이는 하나 993년 작 영화#데몰리션망#Demolitionman의 한 장면입니다. 글씨들에게 고속 주행이 불가능한#자율 주행 차의 도주는 무용지물이 되고 결국 두 사내의 음주로 확산됩니다. 이는 2개세기 평화(?)한..

[넷플릭스 영화] 클로버필드 패러독스 - 시공간의 후(後)틀린 우주 속에서의 기괴스럽고 꺼림칙한 SF 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요즘 넷플릭스 영화를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어요.이번 영화는 클로버필드 패러독스(The CLOVER FIELD PARADOX)입니다.우주 영화이고 공상과학 영화예요.줄거리는 에너지 고갈로 망하고 있는 지구를 위해 우주에..

자율주행 관련주 종목 총정리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핸들, 가속페달, 브레이크 등의 차량 조작을 운전자가 직접 진행하지 않아도 차량의 판단으로 자동운전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입니다.미래시대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자율주행은 현재 이미 지센서와..

J리그 연속 재패에 가까워진 가시마 엔틀러스 그리고 부흥 봐봐요 [내부링크]

> > 지난 시즌 리그, 천황배, 슈퍼컵 등 리그 트로피를 싹。우며 가시마 엔트러스 시대의 도래를 선언했던 이들은 올 시즌에도 연속 우승에 한 발짝 다가섰습니다. 우라와를 11,5개 경기에서 제압에 성공한 가시마..

아내의맛 함소원 철학관 역술가 사주 점집 진화 사업운 홍현희 예절학교 공주 영어회화 62회 아내의맛 송가인 목포 갈비탕집 김철민 요양원 폐암 이얘기기 형 그대훈아 박명수 유해진 진선규 .. [내부링크]

아내의 맛 함소우오은 철학관 역술가의 사주 사주 진화 사오프웅홍효은히 예절 학교 공주 영어 회화 62회 아내의 맛 송가인 목포 갈비탄가 김철민 폐 암 이이에키기형 노히훙, 박 묘은스유·헤징징송규 9월 3개 방..

양재과인비 저자특강 <매일 아침 써봤니?> 김민식 작가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어깨 양재 운수에서 열린 작가 김·박민식 씨의 특강에 다녀왔습니다!동양 하나 새벽 6시 40분부터 하는 독서 모엽 니다이라니. 예전 나 같으면 '아니 굳이 그렇게까지 해야 돼?..

[BTS방탄소년단 RM] 집 봅시다 [내부링크]

> > > > 무려 25000명까지 진입할 천재 지도자님의 집 소개로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척 돔을 천재 리더 씨 집에서 만들어 버린 천재 드립이란...부엌 wwwwwwww그리고 집까지!이제 팔에 액세서리까지 든든한..

20하나9년 4분기 애기니메이션 [4분기 방영 계획 애기니] : 20하나9년 하나0월 애기니메이션[신작 애기니] 확인 [내부링크]

> 웬만한 애니메이션 정보는 나쁘지 않네 무위키 나쁘진 않아 포털 검색등으로 모았습니다.변칙편성, 단편애니메이션등 빠져있는 애니메이션이 몇개 있습니다.극장애니메이션은 포함하지않고, 보고싶은 작품만 추..

언제든 스마트폰 TV 미러링 C 타입 to HDMI 케이블 요이치 드로우N (넷플릭스, HDCP 지원) 봐봐요 [내부링크]

요이치 드로우 NC 타입 to HDMI 넷플릭스 HDCP 대응 미러링 케이블 > 최신 TV 화면 크기 이야기가 커졌어요.하나 65cm(65인치)대형 화면의 크기도 아침, 아 인 가격대에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도 할 것이다.덕..

[투자에 대한 견해] 폴더블폰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과연 5년 뒤는 어떤 세상이 펼쳐질까? 확인 [내부링크]

폴더블에 대한 비난=스마트폰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그것은 바로 폴더블로, 처음으로 갤럭시 폴더가 유출되었을 때 핫도그 같다고 야단맞았다. 하지만 스마트폰 시장은 본인과 상관없이 폴더블폰 출시에..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휴1진료병원에서 검사해보세요! 정보 [내부링크]

> 이제 이틀만으로 나쁜 없는 면 2020년 설 연휴가 시작됩니다. 미리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본가로 돌아가려는 분들도 많이 계실 거예요. > 사람들이 흔히 볼 수 있는 증상 중 갑상선 기능 저..

교체가 쉬운 마1레와 좋구만 [내부링크]

다음 문제 와이퍼 한.한번도 안바꾸신 분 많으시죠? 저만 그런가봐요.. 그러고 보니 소소리도 지나간 것 같고, 깨끗이 안 닦인 것 같기도 하고.. 특히 비가 올 때는 아! 세정력이 더 좋은 걸로 바꿔야겠어요.라는..

일9-일2 / 펭수를 대박 [내부링크]

> 요즘 뭐니뭐니해도 대세는 단연 펜스다. 제작진은 뽀로로를 염두에 두고 펜스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한다. 뽀로로는 어린이용 만화의 주인공입니다. 만화가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캐릭터 상품이 출..

송가인 홀로 콘서트 포스터 속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의 혼자 콘서트 포스트 구 가 guka원피스 이렇게 이쁠 1입니까?...!!! 완전 여신!!! > 이번에 송가인 혼자 콘서트 포스터 봤어요? 정말 대박이었잖아요, 다들 난리 나서 화제가 되었어요! 저도 보고 솔직히 심..

하부교차 증후군 종류는?? 요통의 원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엠앤비슬링운동센터 '재활운동'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통의 원인인 요통의 가장 큰 원인인 하부교차증후군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통 / 요통 / 요통 / 요통원인 /요통원인 / 하부교차증..

[보고서] 자율주행자동차 문재 대박이네 [내부링크]

A PRELIMINARY ANALYSIS OF REAL-WORLD CRASHES INVOLVING SELF-DRIVING VEHICLES미시간 대학 교통 조사소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 사고를 분석한 보고서(20최초 5. 최초의 0) > 캘리포니아 국가에서 모두 하나 0개..

손목터널증후군 이제 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전문가 신경외과 인사드리겠습니다.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분이라면 손목이 욱신거리는 증상을 한 번 경험하셨을 겁니다.특히 컴퓨터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직장인들은 손목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편도가 부었을 때 증상 대박 [내부링크]

> 요즘처럼 차가운 공기가 우리 호흡기를 통해 유입될 것이다. 이런 날씨에는 편도가 붓기 쉬운데, 최근 편도염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항상 계십니다.오한 씨는 편도가 부었을 때의 증상과 편도염..

해외 및 중국에서 넷플릭스로 대박 [내부링크]

> 이번에 백상 예술 대상을 수상한 정 효은무가 아는 오빠에 출연한 금단과 29개에 방송된 아는 오빠가 강 지용아그와잉 운서와 정 효은무이 출연했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쵸은・효은무에 아는 오빠가 출연한 이유..

SKAM 시즌4 2화 클립 ~처럼 [내부링크]

skam시즌 4 2화 한글 번역 게재하지 못한 근황 isak even드디어 뭔가 나쁘지 않는 저 아이 대화 중에 박이 곳 곳에 숨어 있음 쥬리 씨의 밴 앙카보욧스오시ー증 4 2화 클립 2 The secret(비밀)(영상과 함께 보면..

복강경가면장수술 확인 [내부링크]

> 체내의 장기는, 각자의 자리에서 자기만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들이 있어야 할 곳을 옮기고 엉뚱한 곳에 위치하면 어떤 사고가 날지 상상하기도 싫어요. 주변에서 흔히 접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

넷플릭스 한영 자막 동시에 띄우는 ??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차돌이의 자기... 가끔 영자막을 내고 같이 공부하고 싶을 때가 있다.예를 들어 모팜이나 모팸이나 모던패밀리나 영어공부로 유명한 미들을 볼때 보통은 자신이 공부하면 좋았다.미드로 영어공..

음주운전 교육 어디 정보 [내부링크]

음주운전 교육은 어디서, 어떻게 받을까? > 안녕! 키맨인 것 중심 인물은 최근에 한창 이슈였던 제2윤창호 법과 특별 소음 융단 속에 대해서 몇번이나 포스팅을 했는데 그렇게 강화된..

한국코치협회 KAC,KPC인증코치되기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의하는 다람쥐 이윤정 코치입니다.~오늘은 내가 코치로 인사하는 이유~즉시 이번 주가(회사)대한민국 코치 협회 코치 인증 시험 과정 중 올해 들어 3번째 서류 접수 기간이어서 관련 정보를 알리고..

인미디어 가수 플래티넘 볼께요 [내부링크]

인 미디어 가수의 플래티넘에 달러 P.L.T쇼케이스 20하나 9. 하나.9 > 생활하며 설레고 정말 길지만 며칠 전 인디 디아의 플래티넘 에키도루의 콘서트에서 열정적인 남자 7인조 보이 그룹의 무대를 보..

은평구이비인후과 급성편 봅시다 [내부링크]

은평구 이비인후과 급성 편도염 환절기 주의 >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하나교차가커져서기침과콧물을따르는감기를걸려서내원하시는환자들이항상그랬던것처럼자진신고하고있습니다.이러한 환절기에 주의..

[뉴트리라이트]#건강하나지7하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예리 무이요 후후 어제 하루가 벗어났다고만 알고 있었는데 미세 먼지가 심한 날이었고 그 영향으로 편도염에 심하게 걸렸습니다 ᅲᅲᅲᅲ > 그래도 밥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스팸+계란프라이..

출국&블 좋구만 [내부링크]

#시베리아 횡단 열차#여행기 20일 9. 것 2.2일의 여행의 시작 낮 9시 30분 비행기에 타서 아직 해가 뜨기 전 새벽에 만 아니며 공항 버스를 타고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수많은 차들이 하나뿐인 반짝이는 겨울..

아마존직구 화장품 시카크림 원물 봅시다 [내부링크]

> "아마존 직구 화장품 시가 크림 품절 대란일 00Percent시카고원 물" > 아마존 직구화장품에서 품절 대란을 하나로 묶은 논쟁의 주인공 아마존 직구화장품 사슴크림이다. 100퍼센트 시가 원 무루 서울..

넷플릭스추천 겸 후기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에 넷플릭스 결제만 해놓고 이제 몇 달째 못 봐서.많은 유튜버들이 위치를 홍보해도 쳐다보지도 않던 내가 어제 갑자기 넷플릭스가 생각나서 추천작을 보다가 홍보하던 위치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보려고 이야..

수원높은 혈압 이야… [내부링크]

> 수원의 높은 혈압=한번 시작하면 하나 생복용해야 한다는 혈압=수원 높은 혈압 증상의 원인을 당신들에게 둔 체약만 복용하면 하나 생복용해야 할 것이다.혈압약은 합병증을 예방하고 있지만 수원의 높은 혈압..

[꿈해몽] 거미꿈, 왕거미꿈, 확인 [내부링크]

> 구름의 꿈에서 귀인의 도움으로 오랫동안 기다리던 사람이 찾아온다.부엌에 들어가는 것이 커지고, 황소만 커지는 몽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엌살이도 알차서 부자가 된다.천장에 거미줄, 전선 등이 얽혀 있는 몽..

진로설계 - 타고난 두뇌 확인 [내부링크]

두뇌 사고 패턴(Brain Thinking Styles)이론에 기초한 네가지 두뇌 영역의 특징 스위스의 정신과 의사였던 칼 구스타브 융 박사는 한 920~30년대에 하나의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인간의 두뇌는 4개 영역..

녹내장 검사비용과 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녹내장은 \"눈 속의 안압이 높아지고, 신경을 누르며,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이다. 우리 눈 속의 각막과 수정체 사이에는 산소와 영양분을 제공하는 액체가 배출되는데, 이 순환에 장의 아이가 생기고 눈의 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