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2-6955의 등록된 링크

 118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오쿠 홍삼액으로 감기 뚝~! (인삼보관법) [내부링크]

날씨가 추운데... 이웃분들 모두 건강하십니까? 설마 감기 걸리신 분... 있으신가요?아악.. 그러시다면 콩알 포스팅 보시면서 열심히 하세요.인삼은 보기만 해도 먹는 음식의 절반 정도는 기운이 난다고 알려져 있..

와우 클래식 검은날개둥지 2월 하나3하나 패치 방안 <간략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잉어킹이 다녀요오가의 매일 와우 클래식 검은 날개 둥지였던 전 패치의 일정이 도착했습니다.바로 2020년 2월 13일이다 이다. 첫 40명 레이드 던전 화장 심장부의 난이도가 톰은이 없는 낮은, 파..

5세애기 편도비대 아데노이드 중이염 수술 회복 [내부링크]

5세의 아이 편도 비대 아데노이드 중이염 수술 회복 > 하나 다음 점검 6월 하나 5첫 2차 점검 하나 2월 하나 2처음 입원, 검사 한가지 2월 27쵸쯔스슬, 회복의 하나 2월 28최초~하나 2월 3하나쵸쯔 퇴원 의도 안녕..

[BBQ-소식] 방탄소년단 컴백 소식! You Never Walk Alone 앨범, 봄날 소리원 신기록!!!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바베큐 치킨입니다 :)우리 바비큐의 광고 모델인 방탄 소년단이 2월 13일 복귀한 소식!여러분, 소식을 접했습니다?얼마나 기다리던 컴백했는지...!! 방탄 소년단(BTS)의 신곡 앨범인 "You Never Wal..

레이저백내장수술이 주목받는 이유 [내부링크]

국내 수술 질환의 하나 위의 백내장!(국민 건강 보험 공단 발표 20하나 6년 주요 수술 통계 연보)아이리움 안과 강 선영 씨가 전해백내장에서 눈의 건강을 지키는 비결이 1경제에 소개되었다. > 온라인에서도 매..

[Ford] Texas, Austin을 자율주행차 테스트 프로그램에 추가하는 Argo [내부링크]

> 포드(Ford)는 자율 주행 시험 Fleet을 돌리고 3번째 도시로 텍사스 오스틴(Texas, Austin)을 추가하면서 자율 주행 차의 개발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있습니다.미시간(Michigan)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사들은 이..

편도결석 수술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제거수술 입원부터 수술 그리하여 수술 그 후 11차, 전신마취 <전주김양박이비인후과> [내부링크]

오항산에서는 한쪽 결석에 의해 한쪽 절제술을 받은 후기를 완치하는 그날까지 낱낱이 적어보려고 한다.본 포스트는 편도 결석으로 편도 제거 수술을 받은 후기를 쓴 포스트로 수술 부위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뱀꿈, 뱀 꿈해몽, 뱀에 물리는 꿈, 뱀을 보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꿈 [내부링크]

> 오항시은뱀에대한꿈,뱀이자신에게오는꿈에대한꿈의해몽을꾸어봅니다.뱀이 혀를 내두를 꿈의 불필요한 언동으로 인해 사람들과의 시비, 다툼이 생겨 소문나게 됨을 뜻할 것이다.침대에서 뱀이 기어오르는 꿈=현재..

[영상][포토] 정국 복근짤~~~~~~ 하나80707 20하나8 SBS 대만 슈퍼콘서트...... 방탄소년단(BTS)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180707슈포콤#정국#방탄 소년단@BTS_twt형. [오야] 정국아~ 당신 무적정부인 장면은 모자이크했어요.외톨이 Again 소리 지르고~ 난리죠.댓글 때문에 이상해서. > Again > Ohhh > 움챠루..

[방탄소년단 BTS] FILA Korea 휠라 코리아 COMING SOON 볼까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과 글로벌 브랜드 휠라가 함께 만드는 ONE WORLD, ONE FILA! 만나보실 수 있을까요? COMING SOON >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휠라 선전 모델/방탄 소..

'덕후 사찰짤'이 화수분이라는 여배우 ~~ [내부링크]

> 는 신 혜성 1단 이것은 그뎀 유명 > 1코 속이지만, 최아 이쟈싱 온 잡지는 지잔 가움슴 > 일광중광대방심 > 정스토리 오랜만에 봤다 떡을 섭취한 과일이 왔을 때 > 자네는 흠이 없어서 주체할 수 없다 > 최애 여..

"종이배"란 노래를 불러봤슴니다 - evergreen 좋은정보 [내부링크]

한 자리 때 초등학생 친구의 단톡방에서 색소폰으로 이 음악을 연주하는 영상을 봤어요.저는 다룰줄 아는 악기하과가 없는 건조한 사람입니다.색소폰도 기타도 드럼도 좀 배우고 싶은데 악보 보는게 무서워요.시력..

5G 시대 = 자율주행자동차 시대? 짱이네 [내부링크]

> 전문가들은 "올해도 미래 자동차의 핵심 키워드는 자율주행 자동차가 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매년 기술이 발전하면서 완전 자율주행 시대에 한 걸음 다가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율주행차가 완벽하게 구현..

‘과인 단독 산다’ 송승헌, ‘플레이어’ 출연진들과 같이…과인이가 믿기지 않는 비주얼 봐봐요 [내부링크]

나 홀로 산다에 출연한 송승헌이 플레이어 출연진과의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이 무렵 송승헌은 자신의 instargram그램에 #플레이어 #player #OC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의 중국의 4명..

미드웨이 개봉영화 관람 좋네요 [내부링크]

> 우리 표정 꽤 밝죠? 그 이유는 바로~~ > bye~bye~12월 311 두고 린이 쵸소움에 시인 자고 단둘에서 자고, 그 덕분에 우리 부부는 연말과 올해 초와 친해진다 > 아버지께서 영화보라고 하셨잖아... 용돈도 주셨어..

<송가인 하와이 콘서트 티켓 무료 본인눔 이벤트!> ~~ [내부링크]

> 서울 공연 매진! 뉴욕 공연 매진! 연속 매진 신화의 주인공 실수 트로트 우승자#송그가잉!!'하와이가 가장 기대되는 '고도의 인터뷰 항그뇨과 허점 트로트 우승 팀이 온 11월 하와이에 방문합니다.이들이 펼치..

잇님들!! 전체들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당 ~,~ 연이스토리 잘보내세용~!!/인사이스토리/ 펭수크리스마스캐롤!! SANTA TELL ME (FEAT. 펭수) ~~ [내부링크]

올해는 도대체 뭘 했는지 모르지만, 참말의 1년 후 바로 실전에 되어 버렸습니다.헤헤미 크리스마스라니!! > 선배들, 한년 슬슬 마무리 잘하세요!! 쿰쵸쯔 12.25최초의 맛있는 것 한잔 마시면서 소가족들, 애인..

내 맘대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추천 순위!! 이야… [내부링크]

> 아마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OTT 중 하과인은 당장 넷플릭스가 아닐까 싶다.드라마를 보기 위한 역시 영화를 주도하는 큐를 보아프소한 예능을 보아프소한 OTT중에 단호히 넷플릭스가 1위로..

영국 'BBC 새로운sbeat'의 BTS 영국 투어 기사에 덩달아 신난 'BBC Radio 1'...................... 방탄소년단 좋구만 [내부링크]

> > > Don't scream... > ...but K-pop superstars@BTS_twt are heading to the UK on tour...okay, you can scream now > http://bbc.in/2HvBsh7 고함치지 말고 그러나 K-pop슈퍼 스타 BTS가 영국 투어를 하는 그..

드라마스테이지 아내의침대 등장인물 이이경 오승아 줄거리 tvN 토요일 단막극 이야~~ [내부링크]

드라마 무대 아내의 침대 등장 인물 이이교은오·승아 줄거리 tvN토요일 1단막극 안녕하세요~오늘 두번째 글을 적은 tvN토요일 단막극 드라마 무대 2020, 아내의 침대 등장 인물 관계도 및 스토리..

BTS popup store : House of BTS #하나 - 4번째 방문 봅시다 [내부링크]

11월 15일#BTS팝업 스토어 물품 대한민국인인지 묻고 왜 때문에 English버전을 주어요. 알다가도 모를 일. 4시 반에 가면 대기 없고, 좋아...

(미드) The Office(오피스) 시즌9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마침내 사무실을 시즌 9까지 다 봤다. 마지막 시즌이네~ 앤디는에 론과 잘 지냈지만 3개월간 바하마에 보트 매도에 가서 자리를 비울 때에 론에 채다. 애란이 신입사원 피트와 눈이 마주친 것이다. 로맨티스..

롤시즌9 원소의 여왕 미드 키아나 룬, 템트리, 스킬 공략 이다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일은 리그 오브 레전드 시즌 9이하 롤 시즌 9의 챔피언 카 자신에 대해서 조사하고 싶은데요 먼저 배경부터 간략하게 살펴보면, 정글 도시 이샤오칸에서 윤달의 왕좌에 오르기 위해 무자비한 작전..

[심즈3 포즈] 2016 MAMA_BTS_불타오르네 (FIRE)_POSE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 MODEL_Asmodeus&Michael방탄 소년단 2016 MAMA불이 불타오르지를 보고 만든 것입니다.총 8개로 4세트입니다.포즈를 취하면 딱 맞지않으므로 구입전부 위치를 조정하여 주시고 다리&키슬의 핵사용시 심이..

동료 배우의 실루엣 좋네요 [내부링크]

> 딸 역을 맡은 동료 배우의 실루엣이에요. 자기랑 호흡이 잘 맞아서 제가 그렇게 나쁘진 않아요.귀엽고 지적일 뿐 아니라 극중 상황 파악이 쉽지 않아요. 다른 배우들과 마찬가지로 그녀 역시 어딘가 정말 집에..

티스토리 구글 어린이드센스 가입 신청 비법 이 사용자에게는 어린이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해결 봅시다 [내부링크]

마침내 구글 애드 센스를 신청하려고 합니다!티 스토리에 올리 기고 싶습니까 무엇 1열심히 올렸지만 다행히 조금씩 방문자 수가 늘고 있습니다!복수의 글을 살펴보면 나보다 적은 게시물에 11의 방문자..

[#29]현대HCN 새로넷(구미) 프리랜서 아본인운서 채용(~241) 정보 [내부링크]

[도로시 선생님의 뒷풀이] 구미에 있는 현대HCN 신넷 방송에서 시정 뉴스를 쫓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를 채용합니다.~HCN에서 맡는 시정 뉴스는 경북지역 시군청 내에서도 방영되고 HCN 채널을 통해서도 편성되는 만..

자율주행 자동차 원리의 핵심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카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은 소가족의 날입니다. 소가족의 날과는 야근없이 정시에 퇴근해 대가족들과 함께 가끔 보내는 날입니다.항상 바쁜 일상에서 대가족 외식 한번만 힘들..

팽수 정체 얼굴 달력 다이어리 굿즈 배경화면 인형 명언 실물 짤 판매처 ebs 김동준 자이언트 유투브 정보 [내부링크]

ebs 팽수 정체 얼굴 달력 다이어리 굿즈 배경화면 인형 명언 실물 교판매처 팽수에게 모두 알아보세요^* 목차ebs 팽수 정체ebs 팽수 다이어리ebs 팽수 달력 판매원ebs 팽수 배경화면ebs 팽수 인형ebs..

아반떼MD M첫6GDI LUXURY중고차 할인률은 최고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Hi~이번의 포스팅이 소개하는 아반떼 MD M한 6GDI LUXURY중고 차를 제외해도 여러가지 다른 차량을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매하도록 노하우를 소개 하려고 하다 모두 집중해서 봐야 한다구요! 이런 정보는 어..

소음주운전 처벌기준과 벌금에 대해 알아봐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클럽넘버원 오늘은 더욱 강화된 소음주 운전의 처벌 기준과 벌금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소음주 운전은 정말--말 위험하다지만, 좋지만 어느 정도 과도하게 취했는지 느낌을 몰라서 이 정도는..

대구 이든실용music학원 / 10주년 이든콘서트 영상(Lost in japan) / 대구실용music학원 / 성서실용music학원 / 칠곡실용music학원 / 명덕실용music학원 ~처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 돈 실용 초 음악 학원이다:)오거의 매일은 10주년에서도 콘서트 무대 영상을 함께 봅시다~!! Lost in japan의 무대에 고주영, 윤상현, 김기범입니다. > 이 덴은 언제나 과인을 응원한..

넷플릭스 '더 위쳐' 스토리 총정리(3) - 트리스 소개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자우이쵸'스토리 정리(3)-트리스 소개 우이쵸게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케토리스메리ー고ー루도 > 위처 소설의 스토리상에서 비중 있는 캐릭터는 절대 아니지만, "위처게입니다"로 정력왕 게롤트..

[미드/커뮤니티] SEASON1_EPISODE1_DAY13(FINAL ROUND) ~~ [내부링크]

FINAL ROUND: Britta VS Jeff > #038.Jeff's turnI hereby pronounce you a community.And now, if you'l excuse me, I have a dinner engagement with Britta. 나는 이를 "커뮤니티"이라고 부릅니다.저는 이만 가..

[영상] 박지민, 김태형~ 구오즈는 천사가 맞본인봐? BTS WORLD TOUR IN LA LOVE YOURSELF(하나80907)...... 방탄소년단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박지민 씨 김태노 천사예요?180907 LA#지민#JIMIN#김태형#V#테테#뷔#BTS > #방탄 소년단@BTS_twt#BTSWORLDTOUR................정 이야기 천사~테테, 지민 ㅠㅠㅠ 이 각도에서 찍으니까.마치..

남자의 몸으로 겪어 본 갑상선 암 반절제 수술 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남성의 몸으로 체험한 갑상선암반 절제수술 후기 > 안녕. 파란 멜이야.오항시은 평소 포스팅과 약간 다른 스토리우에 2018년의 마지막 포스팅을 수술 후기에 잡았는데 전 뇌하수체 선종 때 단, 부족한 제 글이 많..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행정심판 경찰 검찰 법원 탄원서 반성문 자술서 진술서 진정서 생각서 합의서 처벌불원서 피해자진술서 피해자탄원서 등 대필 전문 행정사 ~처럼 [내부링크]

양형 서류 준비 및 면허의 구제 사례의 모 소음 참고하세요 https://m.cafe.naver.com/drunkendriving/하나 0833개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하나 3개 76066 > > > > > > > > > > > > > 재판..

‘작은 거인’ 초소형 인공위성이 뜬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로 세로 각각 10, 무게 1.33이하. 초소형 인공위성은 손 안에서 놀던 장난감 큐브와 같다.에도 불구하고 그 작은 몸체에 인공 위성에 대비해야 기능과 부속을 다 갖추고 있는 데다 가능한 1번 너무 너무..

타로카드 대신 봉봉테스트 볼까요 [내부링크]

연내용이 가까워지기전에 타로카드를 봐보기도 합니다만,간단히 심정테스트를 할 수 있는 본테스트가 있거든요.첫번째 테스트인 크리스마스에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 일단 제이름을 입력해보고 결과는 ~~!!!덤으..

BTS팬 아미에게 혁쿵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전세계를 달군 BTS 내 주위에도 방탄소년단을 뜨겁게 생각하지 않는 아미 친구가 두 명 있습니다그 중 한 친구의 탄생이 가까워지자, 저희는 팬들을 응원하면서 야심찬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 먼저 생으로 하나..

현무암과 화강 이야~~ [내부링크]

> 현무암()武岩) [basalt 소음성 듣기 현무암]? 현무암은 어두워서 구멍이 있다고 다들 알잖아요.그 이유는 마그마가 분출하여 함유되어 있는 휘발성 성분이 빠진 것이 원인입니다.하지만 모든 현무암에 구멍이 있..

다sound석 봅시다 [내부링크]

> > 장부의 한 명인 간은 1개 1개 L을 조금 밑도는 정도, 그 여러 소리. 육수를 만들 숨깁니다. 그 다소이낭에 저장된 그 다소이즙은 소화 시 십이지장으로 이동하여 지방에 대한 분해, 독성 물질의 체외 배출, 콜..

여성암보험 추천 갑상선 볼까요 [내부링크]

여성 암보험 추천 갑상선암 진단비가 중요한 이유 안녕히 계세요.생명사, 손해사 모두 회사를 직접 설계하고 최상의 조건으로 찾는 곽팀장님이다! > 어느새 하루 중순이 되었습니다.코스모스가 아름답게 핀 골목을..

영화 상류사회 대박이네 [내부링크]

"상류 사회의 확장판"잘 지내사람 왔습니다 상류 사회의 확장판 동영상 https://www.dailymotion.com/video/x2bvnet 영화의 상류 사회 Japan배우 유명하죠!!무삭제판까지 오버하고 화룡 정점입니다 w > > >..

정상안압에 젊다면 녹 좋네요 [내부링크]

모든 질환에 대해 걱정은 할 수 없지만, 당신들이 안심하고 관리하지 않으면 여러가지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안압이 정상이라면 혹시 젊다면 녹내장에서 안심할 수 있는 것일까요? > 안압이 정상이라..

고지혈증 원인이 되 볼까요 [내부링크]

옛날 사람보다 현대인이 질병이나 질환 등을 더 많이 볼 수 있다고 하네요.어른들의 스토리가 잘못된 스토리만은 아니잖아요.어른들은 적어도 우리 과인 때 별로 개발되지 않은 환경일 때였음에도 불구하고, 정스..

20첫8 mama 방탄소 확인 [내부링크]

이번에 성황리에 끝난 엠넷 아시안 음악 어워드 통칭 엄마가 홍콩 시상식을 마지막으로 마쳤습니다.이번 홍콩에서의 라인업이 정스토리 대단했어요. > > > 기존 국한이나 재팬에서는 히메도루 위주의 라인업이었다..

[인천 대형견 수술 전문 24시 동물병원] 8살 노견 리트리버 ~~ [내부링크]

안녕! 닥터 하든이야.오한산은 8세 노인견 자궁축농증 케이스다. > 이름 : 까샹.종:래브라도 리트리버(Labrador Retriever)자신이:8살 2개월 성별:중성화하지 않은 여자 아기(암컷)몸무게:37kg지역:서울시 구로..

부그다음없는 백 이야~~ [내부링크]

> 50대 이상이라면 회색의 노안의 증세와 함께 시야가 희미해지고, 노랗게 변색되어 보이는 것 자신과 사물이 겹치는 증상 등의 백내장이 진행될 전망이 비싸군요. > 노안은 돋보기로 상황증거리 시력을 유지할 수..

20하나9년 큐넷 정 봅시다 [내부링크]

20하나 8년도에 이어20하나 9년도에도 국가 기술 자격증의 날짜가 계획되고 쿠바 네트워크에 정보가 게재되었습니다. 20하나 8년도에 자격 취득을 하지 않은 분이 자기 20하나 9년에는 제가 뭔가를 반드시 국가 기..

넷플릭스 시청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방법 > 넷플릭스는 요즘 정말 핫한 것 같아요.재밌는 콘텐츠들이 되게 많아요.넷플릭스를 이용해서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은 분들이 계실 텐데, 그러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비타민D 영양제로 고혈압, !! [내부링크]

비타민 D영양제로 높은 혈압, 당뇨, 고지혈증을 예방하자. > 안녕하세요, 제기동외과병원 '더원외과'입니다. 최근 유아, 성인, 남녀노소, 비타민 D의 결핍 현상을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비타민 D가 부족하면 골..

<팬텀 오브 클래식> 리뷰/포르테디콰트로 포레스 정보 [내부링크]

그 쇼에서 나는 뒹굴고 웃는다. 27쵸쯔엥 KBS가요 대축제, 방청 간다고 우리 행정부 오링이도루과 걸그룹은 다 지켜보고 30쵸쯔엥 MBC가요 대제전에 수록 하고 노인이 숭상하는 송가 인과 록 글ー프국카스텡의 콜..

축농증 증상과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처럼 건조하고 일교차가 큰 날씨에 재채기를 하거나 콧물이 주르륵 흘러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는데요.환절기 비염 축농증 환자가 급증하기 때문이다.2개 질환이 비슷해서 착각하시는 분이 많습니다.항상 그..

넷플릭스/미드로 출퇴근 영어공부:How !! [내부링크]

자신에게 가장 좋은 미드를 선택한다면, 이 쇼를 선택할 것이다. > (How I met your mother) 역시 미드는 영화에서 영어공부를 하려면 N차 관람이 필수라서 이 쇼를 감정의 여지없이 공부자료로 골랐고 출퇴근..

소음주운전구제 소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기소유예 학교폭력 행정 확인 [내부링크]

의 사무실 및 가격 정보(행정 심판 175,000원)링크 참조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3176066 > >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club..

비전동내과 겨울철 고 봅시다 [내부링크]

바쁜 직장인들은 자신의 건강관리가 훨씬 쉽지 않습니다. 이렇게 추워서 정말 조심해야 할 질환이 있어요. 특히 겨울에 주의해야 하는 고지혈증인데요, > 우리 과인이라는 인스턴트 문화가 발달하여 남녀노소 중..

편도선염증상 이야… [내부링크]

> 차가운 소원이 불기 시작하면 호흡기에 대한 의문이 즉시 나타날 가능성이 높아 관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호흡기 안에서도 목은 기온이 차가워 건조하면 아픈 통증이 나타날 수 있고, 단순히 목감기로 알고 약을..

꿈해몽 / 큰 봐봐요 [내부링크]

꿈속에서 사투를 벌인 강아지.난 대단한 레알 벌레이건이란 벌레인데 사람얼굴을 가진 생명체인데 너네들 무크로 돌덩이처럼 딱딱해... 꿈속에서 내가 벌레를 죽이려고 칼로 찔렀는데 칼이 튕겨져 과하거나 갑옷처..

망포헬스 PT I 침묵의 좋네요 [내부링크]

고혈압은 증상 없이 혈관을 손상시켜 침묵의 살점이여라고 불릴 정도로 무서운 병입니다. 고혈압을 앓는 사람은 실제로 뇌 중풍, 관상 동맥 질환의 위험이 정상의 2.5배 이상 높습니다. 고혈압은 약을 먹고 관..

단순피로로 실비보험 보상받sound~ 이야… [내부링크]

단순피로로 실비보험 보상받았어요~(피검사, 간검사, 갑상선, 위내시경 등) > 피로를 넘어 하나산생활에 지장이 생기면 비타민 같은 각종 영양제를 섭취한 본인인 각종 건강검진을 받게 된다. 뭐 실비보험상품에서..

롤 챔피언 순위 (탑,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롤챔피언 순위(탑, 정글, 미드, 바텀, 서포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하나 정도에서 하나 0위까지 찾아볼 것입니다 이외에도 최근에 가장 많은 플레이를 한 챔피언과, 그리고 가장 승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