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4-6955의 등록된 링크

 118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울산갑상선질환 종류와 원인 [내부링크]

> 목 한가운데서 앞으로 돌출된 연골(갑상선) 아래 기도 주위를 감싸고 있는 내분비선인 갑상선은 날개를 펼친 본인비의 형상을 하고 있으며, 본인비의 날개에 해당하는 부분을 각각 우엽과 좌엽이라고 하며 몸통..

오십견으로 아픈 어깨, 관절 초sound파 검사로 원인을 찾을 수 있읍니다. [내부링크]

본인이 가세하면 관절의 상태가 나빠지는 일은 자주 있을 것이다. 젊었을 때는 다소 무리해도, 실은 좀 묵직한 본인의 몸이 아파도 며칠 쉬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별것 아니라고 생각하며 살기도 편하지만 본인이..

[동원참치x펭수] 펭수,동원참치와 콜라보,드디어 선전 출연! 2020년 동원참치&펭수 참치쏭 투표 사전 캠페인 (펭수야, 참치 길만 걷자) [내부링크]

> 몇달 모두 타ー"동원 참치"의 "동원 F&B"가 "펜스"과 협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 적극적으로 구애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마침내"동원 참치"이 "펜스"을 선전에 출연시키는 데 성공했군요!(대박!) 펜스..

넷플릭스 버드박스 영화 후기 디스토피아에서 유토피아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묵수원정대의 묵임입니다. 최근 영화제에서도 넷플릭스 영화에 많은 흥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저도 열심히 찾고 있습니다.그다지 좋지않아서 재미있고 관심있는 작품이 많이 있어 매번 무엇을 볼지 느..

20하나9 MBC 가요대제전 : 송가인&국카스텐 , 성시경&레드벨벳 , 규현&이석훈 [내부링크]

'THE CHEMISTRY'이라는 부제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콜라 무대를 예고한 20하나 9 MBC가요 대제전 MC는 장 성규 X이다 윤아×차·우느에 진행력과 비주얼, 그리고 탄탄한 라인 업. > 그러나 BTS의 불참+그녀, T..

백내장초기증상과 수술방법 살펴보자! [내부링크]

> 눈은 우리가 하나산 생활을 하는데 편리함을 주는 아주 중요한 기관입니다.하지만세월이갈수록우리몸이노화되듯이눈도늙어가는법입니다.눈이 노화되면 노안증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더불어 백내장 등의 눈질환..

혈액순환에 좋은 차 티아리 순환차로 매하나매하나 건강해지기 [내부링크]

카페인 대신 혈액순환에 좋은 차, 티어리 순환차로 하나하나 건강해집니다. 안녕하세요, 그렇습니다.:)하루의 시작과 피로를 커피로 보내는 게 많은데 저도 하루에 2~3은 기본적으로 먹고 있어요 커피 대신 카페인..

어두운하거의 매일안과 백내장 수술 걱정하지 마세요 [내부링크]

>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두운 하항상 안과 백내장에 대한 개선에 대해 알아볼 때 하고 싶습니다. 눈은 신체 기관 중에서도 노화가 가장 빨리 오는 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0대 들어 필연적으로 오는 노안..

송가인팬픽 [로봇시대_2편] [내부링크]

2개가 추가되 옷슴니다. 일과연결해서읽으세요. > > > > > #송가인 #송가인팬픽

대전손목터널증후군 아픔은 초기에 잡아야 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좋은 의료진과 함께 하는 THE의 탑입니다평소 집안 한 군데가 나쁘지 않고 가끔 컴퓨터 업무 등에 손을 과도하게 사용하다가 나쁘지 않고 손가락끝이 시리거나 나쁘지 않다가 손이 저리는 증상을 경..

오랜 시간동안 노래 팬들과 소통하며 좋은 노래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린, 가수섭외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YM의 별이리입니다 언제나 믿고 들가수"링"가 정규 10집[#10]을 10월 251에 공개했습니다.정규 10집인 만큼 가수"링"만의 소움액죠크의 색깔이 포도 효은나고 있고, 가수"링"이 모든 수록 곡의 작사를..

클리피씨교정 후기 어려운 케이스도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이제길거리에서얘기를하면자기숨만쉬어도하얀숨을가질수있는날씨입니다.올 겨울은 작년보다 더 추울 것 같으니 옷 따뜻하게 입고 건강 조심하세요. > 서울보이는 치과는 고객의 가격 부담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크..

하나9.하나하나.23 많이 늦은 BTS POP-UP STORE 방문 리뷰 / 실망꽉꽉 안고 돌아온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올려야겠다.올려야겠다.뭔가를 정해서 작성해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일까요? 커넥트 전시회를 여는 시기에 팝업스토어를 올리고 있는 본인과는 > 가려던 BTS 팝업스토어 도착.거리 5~6시간 기다려야 된다고 했는데..

[왓챠플레이] 왓챠 미드 체르노빌 국내 최초 유출! 미드추천 대박 [내부링크]

#왓챠플레이 #체르노빌 #HBO체르노빌 반가워요! 여러분은 미드를 자주 보시는 편입니까?저는 미드를 보면서 영어공부도 하고 영화를 많이 보는 편이라서 계속 왓처플레이를 이용했어요! > 왓쳐플레이는 극장표 값..

sound주운전 단속강화 대박이네 [내부링크]

> 몬트리올 EW.Network 유학센터에 다니게 되어 기쁩니다. 아이들의 방학처럼 오한산에서 본격적으로 연휴에 들어가는 회사들도 속속 보이는데, '잔치 이야기에는 다양한 모임입니다'에 참석하기 위해 술을 마실..

[BTS 제팬] Otoboke Pops(音ボケPOPS!) 제이홉, 지민, 뷔 제팬 방송 출연 !! [내부링크]

4월 4일 출시 계획인 3번째 일퐁오알밤의 'FACE YOURSELF'홍보를 위하고 지에이호프, 지민, 뷔가 일 본 텔레비전 방송 프로그램인 '오토 보케 팝스'에 출연하고 인터뷰를 한 내용임.  거의 매일 재치와 재치 있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돌이가 추천하는 액션 스릴러 TOP3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액션 스릴러 TOP3가에서 넷플릭스만 꾸준히 이용하시는 분들이 거짓 없이 그에은챠냐는 추천, 액션 스릴러 영화를 가지고 왔습니다!Netflix에서는 수많은 영화, Netflix Mids, Netflix오리..

한번 보면 날센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어린이니, 영화! 와~~ [내부링크]

평소에는 YouTube도 즐기고 보는데 좋은 작품이 너무 많다는 칭구의 추천에 의해서 아주 지루한 왕복 2시간의 장거리 통근에 보려고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한시간 걸리기 때문에 드라마 한편만 보는 것은 좋은 시..

[소리주운전]을 구제받기 위한 '생계형 운전자'와 '운전의 필요성'에 대해 알아봅시다. 대박 [내부링크]

혈중 알코올 농도 0.03%이상의 상태로 운전을 합니다.면 소음 주운 전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8퍼센트를 초과할 경우 운전 면허 취소 처분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소음 주운 앞에서 운전 면허 취소..

송가인섭외 트로트 열풍의 가운데 최신 대세 여자트로트가수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여러분들은 평소에 트로트를 즐겨 들어주시죠? 요즘 한국은 트로트와 사랑에 빠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미스트롯'과 '미스터 트로트'를 통해 트로트 열풍이 불었습니다. 그리고 [미..

[12월 171] 2019 희망을 나쁘지않아누는 행복콘서트 The Christmas 봅시다 [내부링크]

> > SHARING&SUPPORT ADIEU 20하나 920하나 9희망을 나누는 행복 콘서트 The Christmas (회사)희망 나눔 회담사단 법인 희망 나눔 협의회는 백세 시대를 갖추고 독거 노인 의문의 전반에 대..

김본인정 아본인운서, 맥심 일2월호 표지모델 등극…‘산타로 변신한 20일9 미스맥심 우승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킴나쵸은아나웅사ー, 맥심 것 2월호 표지 모델로 취임…'산타로 변신한 20일 9미스 맥심 우승자' https://dailyfeed.kr/6672599/첫 57472738940 >

겨울학기 시작! 토요 뮤지컬 배우학교! (김성진 강사, 마포중앙도서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강의하러 가는 길에 찍었어요. 추운데 코트모자를 쓰고... 만나서 반갑습니다. 뮤지컬 연출가 겸 강사인 김성진입니다.오항상날은 새학기가 시작되었어! 이번에는 1정상 지난주에 끝을 하고 휴일 없이 이번 주에..

이혜성 아과인운서 골반 인스타 살빼기전 성형 전현무와 과인이 차이 ~처럼 [내부링크]

이혜성 아나운서는 전현무와 열린 아이 중의 그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히에송 나쁘지 않은 운서 괜찮은 여자 하나 992년생으로 올해 28살이며, 서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재원이었다 이 20하나 6년..

넷플릭스드라마 미드 추천 원헌드레드 The하나00 시즌4까지만..후기 그리하여, 옥토버팩션, 라그본인로크, 디아블레로 악마사냥꾼 Adios하고, 종이의 집을 보자! !!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제공되는 원 헌드레드 THE 100을 가열에 달리고 시즌 4까지 끝냈어요. (휴...) 시즌마다 13편 이상에 좀 긴 편 이다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도 추천작으로 선택한 작품이지만, 하나단넷플릭스 대응..

로보티즈 - 실외 자율주행(배송)로봇 관련주 ~~ [내부링크]

로 티 주는 5G통신 환경을 통해서 3세대 솔루션 기술인 인공 지능 베ー스로보티쯔크스 확장 기술과 구조 설계 및 해석 기술을 바탕으로 실외 배송 로봇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LG전자의 서비스 로봇 분야의..

중견 ISP사업자의 반란, 세종텔레콤 볼께요 [내부링크]

- 서울·경기 동천·부산 센텀 등 주요 거점에 IDC 보유... 12,800Km, 광 케이블 전송망 갖추고-한국 진출을 위한 해외 CP, OTT에는 '육양국','쿠니미츠 케이블망','전국 넷토벡봉망'등은 필수 불통한 매력적 인프..

비전공자 유치원정교사 2급자격증 취득방법,유치원선생님되는방법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멘토스 팀 아이들 교육전이다 sound 멘토의 별하 선생님입니다우리는 과연 현재 어느 정도의 전공을 살려서 일을 하고 있을까요?고등학교에 다니면서 원하던 대학, 학과에 진학해서도 해당 전공으로 회..

55인치 TV Harman Kardon T55AGZZ1TU HDR/유투브까지 지원할것입니다 볼께요 [내부링크]

> 대우 루콤쥬에서 발매된 55인치 TV를 소개합니다. 요즘 좀 다르네... 디스플레이 위주로 하는 리뷰어가 되어 가는 것 같다. 원래 보는 것 자체가 좋았기 때문에, 화질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었다!!오항상 소개하..

넷플릭스 추천영화 서던 리치: 상상속에도 없었던 SF 볼께요 [내부링크]

동명의 소설 원작인 넷플릭스 영화 서던리치.  아무거나 스포일러가 없는 게 재밌지만 아무것도 찾지 않으면 안되는 영화. 장르는 SF? 자연호러? 공포라고 하기에는 쫄깃쫄깃하지만 봐서 조금 애매. 확 뛰어..

소음주운전 벌금조회 알아봐요 확인 [내부링크]

음주 운전 벌금을 조회한 때 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주행을 할 제한되는 음주를 한 상황의 기준은 운전자의 피 속에 존재하는 알코올의 농후함과 얇은 것 정도가 0.03 percent을 넘어섰을 때이다. ..

개그맨으로서 시청자들에게 아주매우난 이야~~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YM의 정스타이입니다 瞬間된 순간들이 굉장히 많아요. 그런 순간에는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좋을지 누군가가 결정해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 개그콘서트에서 개그맨 최효..

홍자 삼남매 부라더 시스터 어떻게 살아 토 알아봐요 [내부링크]

홍자 세 남매 부라도 수녀 어떻게 살아가토요일 1연예 잉스타그람그람" 친한 3형제입니다. > tv, 조선 채널에서 토요일 밤 하나 0시 50분에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부라도 수녀입니다.이번 주 출연진을 보면요...

[hazelist] 멤버십 커뮤니티 후보 짱이네 [내부링크]

Prologue 어떤 정해진 날에 의무적으로 나쁘지 않으면 안 되는 종류의 정기집입니다. 보통 어릴 때부터 언제든지 바꿀 수 있는 내 자유의 폭을 제한하는 많은 것들이 싫었다. 규칙도 그렇고 수업도 그렇고 교리도..

4월 제주도 비오는날 가 봐봐요 [내부링크]

> 4월 제주도 비 오는 날 가서 볼 만한 곳, 항공 우주 박물관 4월 제주도, 해사한 꽃 구경을 기대했지만 츄죠크츄죠크한 봄비가 오면?'고민을 이야기하고 제주항공우주박물관에 가보세요' 오설록 근처, 주변 실내..

묵동안과 안압이 높을때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오한산도여러분의맑은시야를생각하는예-밝은안과의원에인사드립니다.안압이 높아지면 우리 몸에도 이상 신호가 찾아온다.항상 밝은 안과 의원에서는 안압이 높을 때 느낄 수 있는 증상과 함께 녹내장..

아이패드 영상 어플 리뷰 &요금제 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이 패드를 사면 제가 한다고 예상한 1개=그림을 그리기, 굿 노트에서 다이어리를 꾸미기 것, 영상 편집, 블로그 등"블라블라...제가 가 패드를 사건 한 치는 하나로 1개=각종 영상 앱으로 결제하는 것^.^ > 이전..

노안백내장후기 알아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눈의 노화인 경우 명확히 본인의 타인에게 나타나는 신체 부위 중 하본인으로 점차 본인이 가질수록 자연스럽게 수정체의 기능이 저하되고 지상서 비정상적인 굴절력에 의해 근처에 있는 물체가 흐릿하게 보일..

화산권마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 장미 다이 살랑거리는 3월입니다MA Sound도 산들산들하는 봄입니다.꽃피는 봄에 매화가 인상적인 화산권 마무협 소설입니다.이 무협소설의 저자는 소뿔에 재미있는 무협소설을 오래 전부터 쓴 작가..

넷플릭스킹덤 U+tv프리와 유플러스 대박 [내부링크]

> 나른하츄에기의 오후...요즘 Netflix의 덕분에 격주에는 가족 모두가 어린이 영화를 1개씩 보며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나름 재미 있던데요?! > 딱히 홈메뉴를 눌러서 어렵게 들어가지 않아도 리모컨에 있는 구..

인천 호흡기내과/목감기와 대 이야… [내부링크]

> 목이 붓고 아프고, 입을 열기 어렵고, 감기에 걸린 것처럼 열도 본인이고, 오한도 느낀다면 전형적인 편도농양 증상입니다.이야기대로 편도의 급성 염증이 편도 주위까지 번져 농양을 형성하는 질환으로 항생제..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영화 - 전설의 게 확인 [내부링크]

> 이어 무대 공연 시즌 1개는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 넷플릭스는 러닝타임을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에피소드 수가 적고 직접적으로 왕좌의 게임 팬을 타깃으로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각 에피소드는 대략..

[편도수술 후] 통증완화 입안염 대박 [내부링크]

#편도수술 #목통증완화제 #구내염증제 #탄툼베르데 #탄트무 스프레이 #탄트무베르데네브라이저 #편도수술염증제편도수술하고 목통증 몸부림치다가 퇴원하는 날 의사님의 권유로 구입했다 > 탄투페르데는 스프레이..

홍콩 스탠리베이 맛집 킹 루드비히 비어홀 볼께요 [내부링크]

둘째 날-홍콩 섬:야]테이 역(100달러 충전)-홍콩 섬(centrel역)-미드 수준 에스컬레이터-M&S커피·스탠리 베이(버스를 갈아타는 이동)-킹 루드비히 비어 홀(소시지와 맥주)-버스에 타고 캣 스트리트, 차윤 퐁티(문..

[코미디 미드 추천] The Office (오피스) 시 이야… [내부링크]

코메디드 추천 The Office 시즌 첫 Dunder Wifflin사의 다큐멘터리 '관찰'에서 에피소드를 다룬 코미디 드라마 > 2019년 12월 9하나(월), 퇴근 후 영어 공부도 되겸 나의 단골 나 tv에서 코미디 그녀를 찾던 중,..

송가인이어라 볼며 볼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인 하면 볼수록 매력 있고, 또 음악도 거짓 없이 잘하면서 독특한 음색이고... 반했다.반했다. 강인에게 반했다. > 어르신들의 '히들(웃음)' 이쯤 되면 '송가인시대' - 오마이스터 송가인이다. 이 정도면 많은..

요즈음 보는 예능 JTBC 좋은정보 [내부링크]

요즘 재미는 보고 있는 예능이다 > 실시간 예측 배틀금 1의 운세 수요 1저녁 8시에 하는데 이 나라는 볼수 없어서 시간이 있을 때 보고 있슴니다. > 김진우의 자리는 게스트로, 전효성 고정 신동, 고정 메인 MC는..

<태국건망고><수입과자><건강간식> 망고 본연의 새콤달콤함과 ?? [내부링크]

> 타이간 망고! 수입과자!! 건강간식!! 맥주안주!! 타이 넘버원 베네프루트 건망고!!: > :망고 본연의 새콤달콤함과 쫄깃한 식감의 타이 넘버원 베니플룻 건망고입니다!!: 라라블라, 세계과자 할인점, 스위트 스페..

끈적이지않는 달팽 정보 [내부링크]

배고프지 않은 수분크림 #달팽이수분크림 #재생크림 > 늘 그렇듯이 끈적끈적한 수분크림을 원했는데, 이상품이 본인이라서 다른 재생크림은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최근 핫달팽이 수분크림에서 얼마전 cf 청가인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