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5-6955의 등록된 링크

 118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20.01.09 갑상선암 9때때로 수술 (절제술) 한 달 넘은 후기 (목sound, 칼슘, 입원생활 팁, 수술 후 관리) [내부링크]

입원 준비물 슬리퍼 2개(내가 신으로 여기고 보호자가 신을 것), 세면 도구, 수건, 적어도 2개의 휴대 전화 충전기다 소리에요 자신의 엷은 이불, 쿠션이 본인의 베개 클렌징 워터와 목화도 클렌징 티슈, 티..

맥북에서 홈택스 연이예기정산 하는 법(크롬에서 가능!) [내부링크]

2020.0하나.하나 6목목요 하나입니다 음...어제부터 시작된 연화정산!요즘 국세청의 간소화 서비스로 연간정산을 쉽게 끝낼 수 있다는데 예전엔 얼마나 어려웠단 말인가. 일터라 일연의 이야기가 조금 무서웠지..

[웹툰] 자율주행차의 미래를 위해! 미리미리 규제혁파! 선제적 규제혁파 로드맵 발표 [내부링크]

곰원 이노베어(Innovation Bear)! 신기술인 자율주행차의 미래를 위해 미리 규제를 폐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노베어가 소개하는 선제적 규제 폐지 로드맵처럼 만과인 볼까요? > > > > > > > > > > > >

비중격만곡증수술비용 걱정 되시죠? [내부링크]

> 평소 코막힘 증상으로 인해 이비인후과 병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였습니다. 그만큼 환절기 전의 봄소리는 좋지만 상쾌함을 잃은 지 오래된 것 같고, 낮마다 코막힘 증상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축농증증상 이렇게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축농증 증상을 이렇게 치료하세요! -하체가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축농증 치료방법- > 안녕하세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1월 모에 통돗쿳봉다 겨울도 종반에 달려가고 있지만 여전히 춥고..

MS 폴더블 태블릿 개발? 안드로메다 내년초 출시?! [내부링크]

폴더블관련 제품에 대해서 지금처럼 시장이 뜨거웠던 적이 있으신가요?! 폴더블 스마트폰 출시가 내년부터 대대적으로 이뤄질 것이라는 시장 전망인데요. 마이크로소프트도 이에 지지 않겠다는 의지인지 스마트폰..

고혈압, 당뇨병 등 성인병을 예방하는 건강관리법 6가지 [내부링크]

> 고혈압과 당뇨병은 우리 나쁘지 않다의 대표적인 만성질환으로 심뇌혈관질환 생성과 이로 인한 사망위험을 높이는 주요 원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약을 복용하고 정기적으로 건강을 관리해야 합니다. 약..

[방탄소년단] BTS WORLD OST 앨범소개 [내부링크]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BTS WORLD OST] 출시!! > > > > > > > > > > > > > > > > > > > > > > > > > > #방탄소년단 #bts #BTS #방탄소년단 #지민 #btsjimin #JIMIN #HeartBeatOutNow #HeartBeatMV..

빨강머리앤 - 넷플릭스 대박이네 [내부링크]

> 맞아맞아!! > 소-!! 소-!! 소-! > > > > > 역시 Anne!! anne는 우리 모두의 모습을 보여주는 거울이 아닐까?새 학교에 간 둘째 날, 친국과 친해지고 싶지 않아도 되는 내용을 이야기하는 앤은 새 선생님이 오신..

당신의 이름은. (your name., 20하나6) ~~ [내부링크]

영화를 주로 왓쳐플레이,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다 편이었다. 그리고 그런 OTT를 나는 다른 하나를 할때 멀티로 보는편이었다.예를 들어 단어를 외울 때, 영화를 보면서 하거나, 나쁘지 않아. 섭취할 때 보거나, 나..

결혼식축가비용 가수섭외는 얼마자신 할까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내드릴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최근 4월도 절반 이상이 지나고 가족의 월 5월이 오고 있는데요^^5월에는 5월의 신부와는 스토리처럼 결혼식이 매우 많은 달 중에 1입..

넷플릭스 완전 정복! 넷플릭스 자막 설나라터 위젯 꿀팁까지, 알아두면 유용한 <넷플릭스 어플>의 다양한 기능 좋은정보 [내부링크]

> ― ―<넷플릭스 어플>의 다양한 기능 200%활용하는 것!하루 수차례 넷플릭스를 보면 자칭"넷플릭스 마니아"로 내가 알고 있는<넷플릭스 앱>의 숨은 좋은 기능을 소개하고픈 욕망이 발동했습니다. 특별..

송가인은 국보급가수가 맞다 ?? [내부링크]

토벌대 불고 비가 와서 1? 아니면 이른 때 때 로이니까 1? 봉선동 청자다방에는 커피를 마시는 손님이 한 명도 없다. 조카는 달콤한 달콤한 커피를 1잔 마시고 학원에 들은 이제 본인 혼자 다방에 급은 책도 읽고..

ASICS Men's tennis shoe SOLUTION SPEED FF CLAY (아식스)남자 테니스화 (아매리카/영국 직수입) 이야~~ [내부링크]

> > > > SKU:asicsm167 > Package contents: This product consists of the following items. 하나)ASICS Men's tennis shoe/SOLUTION SPEED FF CLAY2)Source:USA and UK direct import 3)Color:Option한개:C..

자율주행 차량용카메라 관련주 삼성전기 LG이노텍 칩스앤미디어 엠씨넥스 세코닉스 동운아나텍등 주가 및 챠트 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에는 차량용 카메라 관련주를 올려보겠습니다.관련주는 많지만 대표적인 몇몇 종목을 게재합니다. > 차의 눈과 같은 역할을 하는 카메라는 앞으로 그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보여 차량용 반도체처럼 유한층을..

롤 시즌하나0 미드 가면론 룬 템트리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챌린저연구소입니다. 저녁은 드셨는데 괜찮은가요? 언제나 그랬지만, 소개하는 챔프는 미드탈론이다.천상계에서도 승률을 거의 좋아해요 최근 메타가 합류를 중심으로 초반에 승패가 갈렸기 때문이죠...

<인투 더 배드랜즈(Into The Badlands, 20일5)> - 미드 추천 / 미국 액션드라마 추천 / 넷플릭스 추천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LA 리뷰 걸입니다.^^ 미쿡 액션 시리즈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이드라마 정말재밌어요. 특히 액션의 집은 멋졌습니다. > 배드 랜즈 세계관은 7명의 영주를 기준으로 세력이 나뉘어 각 귀족들은 '클..

BTS 관련주, 방탄소년단 컴백! 이번에도 빌보드를 휩쓸 수 있을까? 정보 [내부링크]

> > BTS(방탄 소년단)이 휴식을 마치고 컴백합니다. BTS의 소속사의 빅 히트 엔터는 하나 71오전 0시에 공식 SNS를 통해서 정규 4집 MAP OF THE SOUL:7에 있는 20개의 곡을 공개했지만 이번 앨범에는 시와 트로..

윈도우하나0 포맷, 초기화 하는법 (가장 빠른 방법 유출)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예 커플입니다창을 사용하면 어떻게 포맷 및 초기화하는 1이 생깁니다. 저는 3개월에 한번 정도의 포맷을 하고 있습니다... 김 1은 윈도 10초기화 방법과 기동 USB를 통해서 포맷하는 방법을 알아보..

어쩌면 호러영화 어쩌면 힐링영화 : 미드소마 좋구만 [내부링크]

스포일러 미드소마를 보고 왔어.작년에 유전 봤을때 니 기분이 어렴풋이 있었고 내가 서양식 오컬트 성경 엑소시스트 etc)를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같은 감독이 새로 영화출연했다고 했을때 근...한 상태였다. 보고..

화웨이, 차세대 폴더블폰 '메이트 XS' MWC 2020서 공식 발표.. 힌지 메커니즘 개선 이야~~ [내부링크]

> 차이나화 때문에 기술이 내년에 출시할 2세대 폴더블 스마트 폰'메이트 XS'는 현재보다 내구성이 강화될 전망이었다 프랑스 메디아프랑도우로이도에 따르면 리처드 유화 위한 소비 사업 부문 CEO는 프랑스 언..

운전면허 정지·취소자 교통안전교육 와~~ [내부링크]

음주단속에 의해 운전면허 합격정지는 취소된 경우 정지기간 경감을 위해 역시 면허를 다시 취득하기 위해서는 도로교통공단에서 실시하는 교통안전교육을 수강해야 합니다.면허 정지의 경우 음주 운전 정지 취소..

넷플릭스 미드 추천 츠비가 뽑아본 미드 순위 TOP10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 1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가 골랐다 TOP10을 소개 드리겠습니다제가 본 작품 속에서 거둔 TOP10과 여러분이 생각한 작품이 결여되어 있을지도 모르고, 개인의 취향에 안 맞 수도 있으므로..

MBC 방송원고 * TOA아나운서아카데미 * 교양MC원고 ~~ [내부링크]

> 뉴스 원고를 리딩할 때처럼 목음의 안정감은 당신으로 유지하면서(발성 최적의 상태 유지), 말투, 강조, 포즈(pause) 등 스토리의 리듬감을 더 살리는 게 MC 진행입니다.상대가 앞에 있다고 생각하고 대화를 너..

방탄소년단 BTS - 홈 HOME (feat. 팝업스토어 HOUSE OF BTS / BTS POP-UP) 액자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 딥핸즈야.너무 설렙니다.인사도 못했구나~ <방탄소년단 HOME 액자를 만들어 봤어요!> 시작하기 전에 그냥 눈물 좀 흘려요.BT21액자 만드는 동영상 8개 만들어서 피곤했지만 HOME 만드는 동안 시행 착오가..

지능형 자동차의 핵심기술로 운전자용 편의시스템, 자율주행차량용 카메라, 정보제공 시스템, 자율주행차량의 라이다니다의 4개 분야를 선정함 볼께요 [내부링크]

지능형 자동차의 핵심 기술과 중소의 중소 기업 벵쵸브(20하나 8)지능형 자동차의 핵심 기술로 운전자용 적당 시스템, 자율 주행 차량용 카메라, 쵸은보지에콤시스템, 자율 주행 차량 라이프니다의 4분야를 선..

ROS를 이용한 자율주행 JACKAL - Mapping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ACKAL-Linux 기반을 사용한 ROS Mapping을 소개합니다.원하는 툴로 작업이 가능하며 자율주행 연구개발 플랫폼입니다. > gmapping 패키지는 레이저 기반으로 SLAM_gmapping이라는 ROS 노드를 공..

그녀가 선택한 곱창집 - 대한곱창 선릉점(feat:가수'비'??) 와~~ [내부링크]

#본인 단독으로 사는 #화사곱창으로 유명한 #대한곱창 선릉역 먹자골목에서 메뉴를 느끼다가 마마무 화사가 먹은 대한곱창이라고 써있으니까 프로그램에 본인 온도의 그 매장이라고 생각하고 들어갔습니다만, 그..

폴더블 관련주(UTG) 와~~ [내부링크]

앞으로의 디스플레이는 폴더블, 플렉서블 등이 주류가 될 것 같습니다.관련 종목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 폴더블관련주 가끔 소재나 뉴스 등 텔레그램으로 공유합니다.텔레그램 채널 입장은 아래 배택을..

삼성전자, 새로운 폼팩터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전격 공개 !! [내부링크]

(오픈 소식=open, 새로 s), 삼성 전자가 현지 시간 쵸쯔쵸쯔 일본 오메리카상후랑시스코'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Palace Of Fine Arts)'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앙팟크 2020'에서 스타일과 휴대성과 완전히 새로운..

아마미 유키, 2019년 2분기 하나드 <긴급 취조실 3> 평균 시청률 13.2%로 마감. 정보 [내부링크]

> 아마미 유키(5개)가 주연을 맡은 20하나 9년 2분기 하나 두<긴급 조사실-긴급 조사실>이 지난 목요일 한개에 종영됐어요.. 일찌감치 시즌 3이 방영됬습니다. 2년 만에 돌아온 시리ー즈욧움니다. 전체 평균 시..

소음주운전 반성문 작성 비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박 [내부링크]

반성문은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많은 분들이 제 하나를 궁금해 하시는 거예요.요즘도인터넷검색에서반성문이라고검색하면여러가지반성문과관련된검색어가나옵니다.그 예에서 반성문은 아직 효과가 있다는 반증 아..

주간 드라마 시청률 순위 2/4 ~ 2/일0 ~~ [내부링크]

육파 종편 케이블의 주간 드라마 랭킹입니다.어떤 드라마가 인기였습니까?육자파 육상 자위대파 드라마"부동"의 1개는 역시 자신 뿐이다"아군"이다. 그 뒤를 비켜라 운명아가 쫓고 있어 시청률 격차가 굉장히 크네..

노란콧물 축농증을 의심해보자! ~~ [내부링크]

노란 콧물 축농증을 의심해보자! - 하반신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노란 콧물 축농증 치료- > 안녕하세요. 초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우리의 코는 단내를 담당하는 기능도 있지만 유해 물질을 걸러주는..

갑상선암에 좋은 sound식 보충하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갑상선암에 좋은 sound식 보충하자! > 여러분, 혹시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라는 명칭이 공식적으로 갑상선 저하증으로 바뀐 것을 알고 계십니까?갑상선 기능 저하증, 즉 갑상선 저하증은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갑..

어린이와의 대화법 / 행하게 하려면 질문을 던져요 -jms 정명석 목사 - 와~~ [내부링크]

> 학교에서 돌아오면 손발을 먼저 씻자. 란도셀을 현관 앞에 내팽개치고 그림책을 먼저 든 아이들을 향해 잔잔한 목소리로 말했다."......" "집에 가면 손부터 씻어야지" > 분노한 자, 혈기 어린 자, 혀를 금치 못..

넷플릭스 미국드라마 미드 시즌 뽀개기! 더블타겟 홈랜드 워킹데드 V워 위쳐 지정생존자 보디가드 반헬싱 그렇기때문에 메시아 시작하기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통해서 작년 이 이야기부터 꽤 많은 해외드라마 및 국내드라마를 봐왔습니다.국내 드라마 중 두드러진 작품도 많지만 1단은 해외 드라마를 중심으로 리뷰한다. 이전 스토리와 중복될 수 있지만 비교가..

직접 겪은 갑상선기능항진증의 증상과 좋은 소리식에 대해 알아보겠읍니다.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 렌탈하우스 주택관리부 말 부장이다. 금 1은 약 간 진지한 이야기를 하고 보자고 생각한다.4년 쵸은츄무이옷 저요?1이불 1 느긋하게 오후 테테로울 즐기던 중 침대에 자고 있다 1어학과에 다닌..

박세정 아자신운서 우리 이야~~ [내부링크]

<박아장의 우리 이야기 샤랄라> 하나체 vs 하나절여러분, 하나채랑 하나절... 완벽하게 구분하고 있나요? > -1구:모든, 모든, 모놋.(긍정적인 의미로 쓰입죠?)-1절:정말 도저히 절대.부정적인 의미로 쓰인다^^) 예..

넷플릭스(넷플렉스 봐봐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요즘 날씨가 많이 춥죠?밖에 한 발 내딛기도 힘든 이 날씨에 저는 하루 종일 넷플릭스를 보는 데만 열중하고 있어요.조용히 이불 속에서 뒹굴고 귤 먹으면서 넷플릭스를 보는 것처럼 즐거운 일은..

하늘 아래 가장 가파른산 서안화산/ 케이블 봐봐요 [내부링크]

China의 AAAAA급 화산 4A급은 몇가지 가서 봤는데 5A급은 가서 보지 못한 정글 지역에서 시안이 나오고, 그다지 어색한 곳은 아니었지만 가고 싶은 곳이기도 했습니다.이렇게 정말 가 보게 되리라고는 생각지 않았..

[GS25] 펭수 초코~렛 정보 [내부링크]

#GS25#펜스#펜스 행사#GS25펜스#2월 행사#초콜릿 해무는 신이 나쁘지 않아 #펜하 > 행사 기간:2020.02.0하나. -2020.02.29. 대회 기간 중, 스탬프 하나 5개를 모아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당쵸움 펜스 쿠션입니다..

고지혈증, 이상 지질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 급성심근경색으로 죽는 sound의 입구에서 돌아온 한 형제를 소견하면서 이 글을 쓰고 있다. 사는 연수는 주어진 만큼 사는 질은 관리에 달려 있다. 1씨는 천지와 만물의 창조를 마친 뒤 아도우이에 '지배하..

급성녹내장 원 볼까요 [내부링크]

일상생활 속에서 조금이라도 이상이 과인타과에서도 큰 불편으로 이어지는 안질환은 다양합니다. 그러나 실명까지 갈 수 있는 심각한 눈질환은 오히려 초기에는 자각증상이 없기 때문에 스토리에 이르러서야 병원..

그 다sound석증증상, 그 대박 [내부링크]

다소이석증상은 다소이도암 또는 다소이낭암을 유발시킨다. > 최근 다소 음낭암이나 다소 음도암이 많은 분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근 흔한 건강검진에 초음파 검사가 빈번히 실시되면서 다..

왓챠플레이 미드추천 체 정보 [내부링크]

> > 안녕!나의 빈 때때로 작업 시 상자를 항상 안 좋아서 같이 해왓챠, 이제 없으면 너무 외롭네요...왓챠 하면 왕위의 게이야!왕좌의 예대 완결된 후 왓챠 플레이로 이제 무엇을 봐야 할까 생각했지만 올해 5월 H..

편도절제수술 후기 / 비용 좋은정보 [내부링크]

[입원부터 약 2주의 편도 절제 수술 후기입니다 입원 전 준비물을 챙기기 위해 세안도구, 슬리퍼, 수건, 휴지, 물티슈, 탈, 가습기, 애기스팩, 충전기, 이어폰, 의류 등을 준비했는데 가습기보다는 가습기가 수분..

‘정보화사회와 빅데이터의 시대를 대비하 정보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충북 대학교 공식 홍보 대사 열1헤울테교은입니다.   개강한 게 어제 같지만 이제 달력이 1장밖에 남지 않았네요. 여러분은 2018년의 목표한 1들을 잘 마무리하여도 되겠습니까? 저는 올해 목표를..

녹내장 영양제 3개월차 봐봐요 [내부링크]

> 이웃분들^ 제가 이번에 며칠 동안 같이 팔아서 알게 된 녹내장 영양제~ 녹내장 관리법을 공유하려고 이렇게 왔어요.ᄏ 그동안 젊고 불분명한 녹내장&눈 관리법으로 헤메고 계셨던 분들께 좋아요~ 정보가 될테..

편도제거수술 만성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 제거 수술, 만성 편도염 치료!-1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에서 알리는 편도 제거 수술- > 만나서 반갑습니다 특별히 아름답지 않아요.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인간의 목구멍과 코 안쪽에 연결된..

미스트로트 송가인 나이 학력 !! [내부링크]

> 요즘 굉장히 핫한 트로디바! 송가이다!김 1은 그녀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를 매우 매우 광범위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원 구루:http://bit.ly/2NPeNyh

백내장 수술을 했는데 다시 흐리게 보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굿모닝 성모안과 최과장입니다^^ 날씨가 춥고 건조하고 PM2.5도 많습니다.눈 건강에 유의하시고 몸 관리 잘 하세요. 중 나쁘지 않고 라에에서 가장 수술이 진행되는 눈 질환으로 알려진 백내장은 5..

넷플릭스영화추천, 달달한 로맨스를 꿈꾼다면 하이 ?? [내부링크]

달콤한 하이틴 로맨스를 꿈꾸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영화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이다. > 영화는."라라 김진"가 짝사랑한 남자들에게 썼지만 보내지 못한 5가지의 편지가 주인에 시달되면서 시작됐으며 하..

넷플릭스 인생 ?? [내부링크]

영화관에 가기에는 너무 추워서 요즘 볼 만한 개봉작만 없다면 집에서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함께 지내는 인생영화라는 정스토리 꿀맛 요즘 넷플릭스에는 정말 재미있는 작품이 많은 것 같아 저도 이야기 하고..

인공위성에 흥 정보 [내부링크]

민간 산업의 저궤도 위성(소형 위성)이 대세를 이룬다는 스토리. 알고 보니 유명한 기업은 모두 우주 산업에 참여하고 있는 sound2. 겉으로는 인터넷의 보급을 위한 공익 사업으로 포장되고 있지만 실제로는 통신..

노안교정백내장수술 똑똑히 알아보고과인 볼께요 [내부링크]

> > > 《이벤트 페이지》현재 나의 시력을 확인하고 이벤트 혜택 올리기(클릭시 이동)

소니 MDR-HW700 와~~ [내부링크]

한진택배 해외 특별배송팀 정스토리는 친절하다.1주 1만에 영국에서 도착한 소니 MDR-HW700DS헤드폰, 아마존에서 관세를 연납하다 기원에 통관이 늦어지고 향후 주 화요일 1에 배송이 되려고 했지만 특송 팀 직원..

손목터널증후군 방 !! [내부링크]

손목 터널 증후군을 방치하면 힘든 일과 이웃은 일상 생활에서 손을 쓰는 일이 매우 많습니다. 전화를 받거나, 식사를 하거나, 옷을 입거나, 짐을 꾸리거나.. 거의 모든 순간부터 손을 이용하게 됩니다. 요즘은 컴..

하지동맥 경화 침 치료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창덕한방병원 입니다. 오늘은 하지동맥경화에 대한 스토리를 해볼까 합니다. 일단, 편하게 동맥경화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도시의 지하에는 수도관이 존재합니다. 이 수도관은 오랫동안 우리에게..

오십견 초기에 알고 이야~~ [내부링크]

> 오십견이란 다른 원인이 없고 만성견관절의 운동범위에 제한이 있는 질환이다. > 관절낭염이라는 용어는 50세의 어깨를 가리키아이메한 용어로 진단명이 합당하지 않슴니다. > 오십견의 원인에 대해서는 옛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