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6-6955의 등록된 링크

 118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보험료까지 영향을 미치기 시작한 자율주행기술 - 20첫7.첫2.첫3 [내부링크]

진정한 패러다임입니다. 전환은 최근에 시작된 > [이동희의 자동차 잡학] 최근 자동차에 관한 이슈 중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역시 자율주행입니다. 사람의 개입이 없어도 자동차가 목적지까지 스스로 운전해 가는..

N.ACT : 크릴오1 58 - 두고두고 쟁여두고 먹는 우리식구 혈관청소부 ️ [내부링크]

> ️ 밤 들어가158 ️ OPEN ️ 하나 2시 찡 하면 곧 몰려드는 주문 속도 어떻습니까!이번 주는 내내 택배녀가 될 만한 고민 셰일 가의 매일 우리의 블로그 언니들에게 이미 오픈 했었는데 이번에는..

유플러스 알뜰모바하나 완전무제한 번호이동 후기(Feat.하루 5기가) [내부링크]

드디어 내가 원하던 진짜 완전 무제한 요금제가 유플러스 알뜰모바하나과 KT 엠모바하나에 출시됐다. 각각 완전 무제한 요금제 스타ー하나이 다른데 KT엠모밧하 좋은 하나 00기를 한꺼번에 주고 데이터 공..

센터스피커 이런기능이 있었어? 그렌져IG 튜닝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정통 인기차 그랜저ig의 중정 세단이다.동급의 중간 세단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 위해 반자율 운전과 같은 첨단 사양도 들어갑니다만.특히 수입차와 국산차 시장에서는 스피커 업그레이드에 큰 변화가..

급성편도선염 편도결석원인이 되는 이유? [내부링크]

> 목동이비인후과 목동하과 이비인후과 의원 안녕하세요. 겨울철은 목이나 코 같은 이비인후과 관련 부위에 질환이 생기기 쉬운 계절입니다. 특히 겨울감기는 건조한 공기를 동반하여 코막힘뿐만 아니라 목에 있는..

넷플릭스 신작 영화, 드라마 업데이트 소식 (2020년 하나월 3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음 주에 있는 넷플릭스 2020년 1월 3주째(121 1도 1~181토요일 1)업데이트 예정 소식입니다. 기대작으로는 웬만한 연애기, 그레이스 앤드 프랭키, 오토먼 루테넌트 등이 있습니다. 그럼 다음 주에 있..

거꾸로타는 화목난로 제작 가격대와 원리 이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공위성난로입니다 > 동영상을 보세요. 화목난로는 어디까지 발전했을까?소비자 입장에서 알아보는 국내 화목난로에는 종류가 다양합니다.대표적인 예로 벽난로와 주조 난로 그리고 1반 쵸루낭로와 하..

[BTS WORLD] 드디어 세번째 곡 "All 저녁" [내부링크]

, 매주 금요일 6시 새 소움액이 발표될 때마다 생선 떨렸다 곡인지 기대하고 상상하는 즐거움이 상당했지만 RM&SUGA 딱 봐도 랩으로 키칼그와잉게 곡이 뽑히지 마라.메일의 내가 아닌가? 아니면 반전이?..

유럽 항공권 특가, 최저가 검색 (2020.02.하나8) 및 다구간 예매 [내부링크]

한 달 전부터 항공권 특가를 알아보고 싶어서 카약, 플레이윙즈 앱을 다운받아서 확인했는데 저는 특가 따기가 너무 어렵다는 의견입니다. 확실히 스카이스캐너가 저와는 더 잘 맞는 것 같아요.https://www.skysca..

[자율주행자동차 변호사] 김경환 변호사, 대힌민국과학기술법학회 학술대회서 ‘자율주행자동차의 법적 문재’로 발제 및 토론 대박이네 [내부링크]

> [법무 법인 밍후 변호사]김경환(법무 법인 밍후 대표 변호사는 2017년 9월 291성균관대에서 열린<대한민국 과학 기술 법 학회 2017년 연차 학술 대회>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의 법적 문제'를 주제로 연설하고 이..

[넷플릭스 위쳐 시즌1] 잡그다소리 및 헨리 카빌 원츄(사진압박) 좋구만 [내부링크]

또, 자신만이 아니었다.저만 넷플릭스드라마보고있어~ 위짜개입니다. 사서 하는 게 아니었어.도저히 우이쵸 1게이라서는 자신 없고 위 조 3만 스팀에서 사서 하고 최근 게이입니다. 드라마를 보던 중, 가게입니다...

CES 20일9 SKT를 통해 달라질 일상과 자율 주행 자동차에 철학과 5G가 필요한 이유 확인 [내부링크]

한개 월 8일부터 하나하나 날까지 4일 미국 라스 베이거스에서 CES 20하나 9이 있옷슴니다.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소비자 가전 전시회)은 하나 967년부터 매년 한달에 개최되는 IT, 가전과 관련된 제품..

FX마진거래 안전하게 시작하는 비결 !! [내부링크]

> <지에스 에셋 도메인 주소>www.gs-dw.com전화 번호:070-4068-2663 FX마진 거래 안전하게 시작하는 노하우 학교를 마치고 사회 생활을 시작할 때는 고생 끝 행복 시작과 의견 했습니다. 벌써 자신도 돈을..

[낭만연구소] 미스트롯청춘콘서트 , 송가인 , 다음날은미스트롯 , 전국투어콘서트 , 낭만쭈꾸미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낭만연구소 입니다.오늘이 벌써 금요일 1입니다!새해를 맞고 처음 맞는 주 이야기! 전체 주내용 본인들이 방안은 막힌 본인인가요?드디어 이 훗날! >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그럼 본론! 금..

[오피셜] 제이홉, 믹스테이프 [Episode] j-hope mixtape MV 촬영 현장 비하인드 2..... 방탄소년단(BTS) 봐봐요 [내부링크]

> > > > > > 방탄 카페에도 있네요.유튜브에도 영상이 있습니다웃음홉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은 태형이였습니다^^트윗의 사진을 보고진이 제 조남준으로 예상을 많이 했는데..~~~태형이 1곳은 카메오 방탄 이후 공..

넷플릭스 영화, 밤이 온다(The Night Comes for Us, 20일8) ~처럼 [내부링크]

> 액션 스릴러, 호러, 인도네시아 한 20분 키요시 프랑스 감독;·타ー장토츄루용;이코 우우에이스조 타슬림, 쥴리·에스테르, 사리 파다니스이 > 해변 마을이 불타고 있으며 무장 괴한들이 무차별 주민들을 살해하..

[대한민국영화사100년] 봉준호의 <괴물>(2006) 현대 대한민국영화의 정점을 만들다 천만 관객 시대 | 2005~2010 by.정종화(대한민국영상자료원 연구전시팀장) 2019 ~처럼 [내부링크]

> by.#전 죠은화(대한민국 영상 자료원 연구 전시 팀장)20하나 9 2000년대 중반 이후 대한민국 영화 산업 2000년대 초 대한민국 영화계에 분 산업의 활기는 2006년을 정점으로 찍었다. 2003년부터 80개대를 기록..

넷플릭스 < 톨 걸 > 솔직후기 (feat. 전형적인 하이틴영화지만...?) 이야… [내부링크]

추석이라 그냥 보내기 아까운 신작이 나오고 또 영화니까 짧게 보면 좋겠다 생각한 넷플릭스 영화. > 제목부터 소리... 키큰 여자구나 하고 포스터를 쳐봤는데, > 얼핏 봐도 웬만큼 높다.(충격적인 건 실배라니)..

[방탄소년단/슈가] Shadow ?? [내부링크]

> 4분 4분 20초 ㅌㅌㅌㅌㅌㅠ 너는 절대로 나쁘지 않다 아기를 떼어 놓을 수 없다 알았어 너는 절대로 나쁘지 않아 아기를 떼어 놓을 수 없다 알았어 > > 출구 봉쇄니 베린 이온 4분이라고(이프토우루막..

후회하지 않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BEST 4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북람입니다! 요즘은 영화나 드라마를 더 쉽게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활성화되었는데, 한국에서는 넷플릭스와 왓처가 양대 산맥인 것 같아요.나는 그 2개의 서비스를 수년째 계속 칠로 이용하..

2020년 전망, 자율주행차의 핵심, 차량용 반도체 (유진투자) 이야… [내부링크]

> > > 이 9월 현대 자동차 그룹의 정의선 부회장은 오메리카, 자율 주행사 앱과 합작 법인 설립 계약을 향해서 오메리카뉴ー요ー크의 골드만 삭스를 방문한 자리에서 길다고 한 뒤(뒤)회를 열고 이같이 말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어린아이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 [내부링크]

드디어!!4전 5기에 걸친 구글 오링이도우셍스(오링이도우 시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의 승인을 알리는 기쁜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오예!불허 메일을 그렇게도 오래 걸리고 호카 서울 알리는 메일은 단 3일 만에 데..

넷플릭스 해지 그리하여 가입이 편하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장기간 해외에 머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유시간에는 드라마와 영화를 많이 시청할 생각이다. 예전에는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니느라 시간이 별로 없었는데 명소를 다 둘러보니 시간이 많이 남았습니다. 이전..

Erin 일상 (3월의 영화, 넷플릭스,책 그리고 또한....) 볼까요 [내부링크]

3월 후반기의 Erin꽃 씨가 다 저번 홍대 토그와잉눙 소식을 전하면서 3월 초 말까지 다 함께 전하고 준 것이다 하나 상키록 엿보았다:tmi의 글을 적 ღ'ᴗ'ღ (3개 동안 아파서 글을 적 없어서 겨우 챠쯔아왓.ʘ..

[방탄소년단]타임스퀘어 무대 일월일일 낮 9시55분 Mnet생중계 된다 봅시다 [내부링크]

> > 이번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미국 ABC방송에서 생중계됐으며 국내에서는 2020년 첫월, 첫 1오전 9시 55분 Mnet(엠넷)을 통해서 생방송될 계획임.  #방탄 소년단#BTS#의 타임 스퀘어#딕 쿠르 라크스 뉴이..

방탄소년단 지민 - 우리애 키 누가 작대?!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Jimin #방탄지민 #실트황제 #팬덕요정 #지민약속 #세렌디피티 #WeLoveYouJimin > >

'라스' 강세정 "그룹 파파야 활동 전 연기 데뷔, 가수로 더 알려진 것" 라디오스타 배우 강세정! 대박이네 [내부링크]

암 그세죠은고 자신은 암 그세죠은의 이름을 3번 바꾼 거네요 원래는 배우로 가장 먼저 데뷔했는데 가수로 더 많이 알려졌어요. 결국 본업인 배우로 돌아온 셈입니다라고 강세정 씨의 말처럼 재능과 재능이 많은..

넷플릭스 영화 <유브 갓 메하나> : 책을 사랑하는 두 남녀 그리하여 메하나 ~~ [내부링크]

NO. 첫 9-89의 유 갓·메쵸쯔 You've Got Mail첫 998 *관람하지만 20첫 9. 첫 2.20 > 멕 라이언의 3종 세트 영화<해리들의 예감><시어 링이토우루의 잠 못 이루는 밤>그 때문에<유 갓·메일>사실 해리 샐리..

백내장수술비용 과정따라 달라져요 ~처럼 [내부링크]

> 수정체혼탁이 생성되는 의의가 어떤 질환을 가리키는지 안다면 백내장 수술비용을 통해 개선하려고 할 것이고, 백내장 수술과정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자신, 이에 대해서 모르는 경우가 더 많이,..

유튜브로 찾아본 BTS현상 !! [내부링크]

> 최근 약 2주 동안 시간이 있을 때마다 미친 듯이 유튜브를 통해서 BTS를 검색하면서 관련 동영상을 보고왜'BTS현상'라고 하는지를 이해하게 됐다. 그 전에 BTS에 대한 제 사전 지식은 그리 많지 않았고 음악도 '..

소녀시대 태연 단독콘서트 등장 가수 NCT 도영 도무송스티커 제작 ?? [내부링크]

> 제이엠은 요즘 공부를 많이 해요. 특히 아이들의 팀 이름을 기억하는 데는 정말 끝이 없습니다. 사실 제이에엠은 몰랐어요. NCT 도영!! 작업을 하면서 보면 정말 멋있어요. 눈빛이 너무 날카로워요. NCT 도영의..

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 문상 매입 핀티켓본인라 볼까요 [내부링크]

핀 등록시 은행 겸열 시만 피해주세요.http://www.pinticketnara.com/sellcoupon.php > 컬처랜드 핀 번호 알려줄 필요 없어요.핀 번호를 입력하시면 본 계좌로 바로 송금해 드립니다.http://www.pinticketnara.com..

가수 나비 11월 결혼, 사회 김신영 솔지 천단비 길구봉구 배우자 중학교 동창 봐봐요 [내부링크]

> 가수 비(본명은 앙지호입니다 2008년에 데뷔한 2017년부터 서울 종합 예술실 욕 학교 교수로 재직 중입니다싱뎅 > 가수의 피ー이 이달과 결혼합니다 연예계에 따르면 자기비는 301서울 모처에서 만..

숙취 운전도 소음주운전 이라고? 확인 [내부링크]

회식이나 송년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해이야기가 다가왔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운 자리인 만큼 간단한 sound주가 가세하는 경우도 많지만, '한 잔만'을 마신다 해도 sound의 음주운전은 절대 금물이다..

동맥경화 알아봐요 [내부링크]

서울아산병원 혈관외과 조용필 교수에게 듣는 동맥경화의 원인과 치료법은 혈관벽 내부에 콜레스테롤 등이 쌓여 혈관이 좁아지는 전신성 질환을 뜻한다.일반적으로 죽상경화증(Atherosclerosis)이라고 하며 대뇌혈..

[전국자원봉사연맹/노인건강] '건강 장수 가 좋은정보 [내부링크]

'건강 장수 가이드 라인'것 2가지 규칙#노인의 건강. 도쿄 건강 장수 조사국#전국 자원 봉사 연맹 인간은 사회적인 동물이므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이 명제는 특히 어르신들의 건강 측면에서 매우..

배본인무 묘목 종류 (화산 볼께요 [내부링크]

> 이번에 소개할 묘목은 화산, 가미타카, 원황이다. > 이번에 소개하는 묘목은 배과인무(화산)가 지나고 있다.화산 과실이 크고 과육이 부드러워요.과육이 껍질보다 먼저 익는 배과인 무입니다.꽃가루가 많아 국내..

세계 영화 흥행순위 볼까요 [내부링크]

> > 세계의 영화 흥행 순위 톱 10전 세계 영화 흥행 수입 10위를 기록했지만 8852억원의 수입을 올맀 슴니다. 정말로 저는 흥행 수입이지만 기존의 와일드 스피드 시리즈를 봤을 때는 굉장히 히트 안 쳔 사람입니..

서울시 미술관 본인들 좋네요 [내부링크]

봄을 맞아 미술관마다 다양한 전시회를 열고 있다. 서울에서 열리는 사진, 서양화, 팝아트 등 다양한 종류의 전시회를 소개하고자 한다. > [프렌치 팝아트:피에르와 ジェ의 포트레이트]는 K현대미술관에서 열리고..

신기루 같은 것들 - 8 볼까요 [내부링크]

허진호 감독, 한석규, 심은하 > > > > >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나는 오랜 시간이 필요한 사랑을 하고 있다.영화 포스터로 따뜻해진 이스토리 같다. > > > 내 기억 속의 무수한 사진처럼 사랑..

메리츠화재 두배받는 암보험 50세 여성 좋구만 [내부링크]

메리츠 화재에 심기 받는 암 보험 50세의 여성 갑상선 암 진단비 및 치료 입원 1당 가입 설계 > 첫 번째 인생 건강인만큼 더 바라는게 있을까요? 과거에는 오래 사는 것이 많은 사람들의 소망이었지만, 평균수..

[어깨아픈증세원인] 봐봐요 [내부링크]

> 오십견은 50대에 많이 볼 수 있는 어깨 아픔으로 붙여진 이름입니다.유착성 관절낭염 오십견 모두 불리한 오십견은 더 이상 50대 전후의 중년층에 발발하는 것이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결코 안심할 질병이 되었습..

서울모터쇼 개막, 어느 차 본인올 봐봐요 [내부링크]

> 서울 모터쇼가 와서 31일 개막, 4월 9일까지 개최된다./TV조선 캡쳐, 서울 모터쇼가 31일 개막, 4월 9일까지 개최된다.2017서울 모터쇼가 '미래를 그리고 현재를 즐기(Design the future, Enjoy the moment)'을..

갑상선 낭종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 아름다운 성형외과입니다 갑상샘 낭종은 흔히 발생하는 갑상샘 질환 중 하과인 로갑상샘에서 생기는 양성 종양을 줄인다. 갑상 선낭 세포는 갑상선 세포의 과잉 증식에 의해서 발생했으며 통증..

부산편도결석, 입냄새유 !! [내부링크]

부산 편도 결석, 입냄새를 유발하는 편도 결석 치료! 이 지방으로 편도 결석 치료를 알아보세요! > 만나서 반갑습니다이 호흡이 비인후과에요.구취는 구강질환뿐만 아니라 소화기, 간, 신장질환 등에서도 발생할..

JEJU + 13 ) 오로라맛잇는음식 , 확인 [내부링크]

#오로라음식 #제주침시술소옆 #음 #음푸린 #인공위성제주 #제주서방 #한림공원 #금릉해수욕장 > > #canon #ae - 일필름카메라 들고다닌 하루_오걸의 매일도 캡사에서 숙면- > 제주 침 시술 소파 쇼파 ㅋㅋㅋㅋㅋㅋ..

필리핀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탈 짱이네 [내부링크]

필리핀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가면 타알 화산 폭발 유명 관광지 영향, 작년부터 올해 초까지 세계적으로 자연재해가 많이 생성되면서 지구의 분노가 시작된 것 같네요. > 우리 나쁘지 않아!반대편에 있는 호주에서..

[띵언/명언/무한도전/해피투게더] 개그맨 박명 대박 [내부링크]

출처 : 네이버 トゥ > > > > > > 먹다 > > > 명수 언니랑 무한도전 또 보고 싶다. >

'집단성폭행 혐의' 정준 볼까요 [내부링크]

검찰 정준영 징역 7년 최종훈 징역 5년 구형 만취한 여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하고 비치고 있는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유포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가수 정준영(30)의 한 심 선고 공판이 오우거의 매일 열린다...

DB애기기보험 어린이러브건강보험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더스 베스트 서울의 김현규 팀장입니다.하지만 출근길에 약간 쌀쌀하긴 했지만 그래도 공기의 질이 지난 며칠에 비해 좋아진 것을 눈으로도 잘 확인했습니다. ᄒᄒ 완연한 봄날씨를 만끽할 수 있도..

9월 독서의 달! 독서친화중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인터넷 인프라 전문 중소기업 (주)케이아이엔엑스(이하 KINX)이다. 시원한 원다이 부는 9월 독서의 계절이다.더위가 물러가고 서늘해지는 날씨와 함께 마음의 양식을 구하기 좋은 때입니다.KINX는..

경기 광주 애기누리한의원, 볼께요 [내부링크]

요즘 열자신은 감기가 너무 트렌드인 것 같아요.초등학생 조카 반은 8명이 결석했고, 유아가 다니는 유치원에서도 절반이 결석했습니다. ( ́;ω;`) > 이런 무서운 유행병이 돌 때 바로 여름휴가를 하면 ~ 라는 마..

허리 아플때 좋은 좋구만 [내부링크]

척추는 앞으로 굴곡, 뒤로의 신전, 오른쪽 왼쪽의 회전과 굴곡이 잘 되어야 건강한 척추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그런 움직임은 하나 위에서는 정말 거의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거의 허리가 경직된 상태인 것..

연애기의 맛 결방 이유는? 알아봐요 [내부링크]

연꽃 맛 결번 이유는? 송가인의 뽕 따러 가는거야? TV조선 목요일 1연예' 연 아이의 맛'이 오항시 결방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오항시에서 new시작하는 연예'뽕다고 가세'이 150분 특집으로 편성되 소라눙데입니..

입싱거운냄새 제거 정보 [내부링크]

> 구토증세가 있는 입핵통증상으로 인해 수시로 양치질을 하거나 희생양을 받아도 입핵통 내증상은 여전하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치아에 치석이 쌓이듯이 편도에도 sound 식물의 찌꺼기나..

서울 지하철 정기권 문재 현금영 대박 [내부링크]

알뜰하게 살고 싶은 결&수결입니다.이번에 지하철 정기 승차권을 서울 전용 카드로 샀어요.구매 노하우를 알고 싶으신 분은 계속해서 코멘트를 읽어 주십시오.또한서울지하철정기권홈텍스현금영수증소득공제등록노..

고혈압 증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혈압 증세, 이대로는 안 돼! > 겨울철엔 물론이고 여름철에도 우리를 괴롭히는 혈관질환 높은 혈압의 원인이 뭘까요? 바로 노화와 미숙한 관리다.자신이 있으면 자연스럽게 뇌의 노화가 진행되어 다양한 혈관 질..

무역자격증 파헤치기 [무역자 와~~ [내부링크]

무역자격의 반격[무역자격의 종류/영어관련성/취득기간] > #무역자격증 #국제무역사 #무역영어지난시간 무역회사 취업에 대해 알아봤는데 무역회사 취직을 막연하게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재미소라 교수님 코치..

아이 축농증 볼까요 [내부링크]

> 아기 축농증 감염은 1반 적으로 감기, 알레르기 염증은 상부 호흡기 감염 후에 괜찮은 타나카입니다. 하지만 최근까지 제대로 된 원인은 잘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떻게든 미비가 막혀서, 비강조직이 부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