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7-6955의 등록된 링크

 118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강원일보] 고도일의 아픈증세정복 하나5 - 추운날 손가락 시큰거리면 관절염 손바닥 저리다면 손목터널증후군 [내부링크]

강원 하나보 [고도 하나보]는 신경외과 전문의이자 의학박사인 고도하나병원장이 척추·관절의 건강에 관한 다양한 상식을 알리고 있는 건강칼럼입니다. <하나 5화- 추운 날 손가락 쑤시고 관절염 손바닥 저린다..

방탄소년단(BTS) "Bring The Soul : The Movie" Official Trailer #Tear ver. 2019.07.27 [내부링크]

> 20하나 9.08.07에 개봉'Bring The Soul:The Movie'#BTS#RM.JIN#SUGA#JHOPE#JIMIN#V#JUNGKOOK.BringTheSoul_TheMovie > > > > > > 2019.07.27 BTS'Bring The S..

증상이 없어 더 위험한 고지혈증 예방 가이드 [내부링크]

> 운동 부족, 고지방식 등이 문제=고지혈증은 혈중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이 정상보다 늘어난 상태를 예기한다.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은 지방(지질)의 1종으로, 체내에서 합성되거나 소음 식물을 통해서 흡수..

손목터널증후군 손목강화 운동기구 - 윈마이 자이로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탐구생활이다. 컴퓨터 앞에 앉아서 일하다보면 손목터널 증후군이 될 수도 있고(물론 아직까지는 아니지만요^)입니다. 경제가 되어서 볼링을 하면서 손목 강화 스포츠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손목 강화..

노안 백내장수술후 눈부심과 빛번짐 - 호야 언루트 / 빛번짐완화안경, 별내안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별내 안경원 글라스 이스트림글래스 이스트리 별내점에서 항상 안경을 쓰고 많은 분들을 소개해 준 고객이 방문했습니다.대략 1년 반 정도 노안 백내장 수술을 받고 나서 사용하던 안경에 아무래도 렌..

레고 SBD-5 돈틀리스 + 제작 영상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예고편을 보면 주인공이 이 돈트레스를 타고 자신 있는 것 같아요. 실제로는 미드웨이 그때 SBD-3가 사용되고 5는 필리핀의 전투에서 사용되었지만... 뭐, 다음에 갑시다. 어느 정도 나, 유행가 좋..

급성 편도염의 의한 합병증,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에 의한 합병증, 어떤 것이 있는가?이 지방에서 급성 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목의 히리히리는 그냥 그럭저럭 하는 편이며, 중심에 감기 본인에 의한 PM2.5등에서..

내가 에어3을 산 이유/ 애패드 에어3 256 스페이스 그레이 후기/ 애패드 싸게 사는 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저 하나, 요즘 대학가는 학생들, 어린이 패드를 사는데 뭘 선택해야 할지 잘 모르는 사람들은 꼭 보세요! > 아이 패드 에어 3공간 그레이와 아이 풀 펜 든 후기!대학생이라면 한번쯤 패드를 살까..

이버랩스 "자율주행기술 뒤지면 데이터까지 뺏긴다" 봅시다 [내부링크]

석· 산 옥 대표"글로벌 기업은 경쟁하는 기술을 보유...사명감 갖고 개발"안희정 기자 입력:20하나 9/06/25한 6:07-수정:20하나 9/06/25하나 6:하나 8인터넷 > 국내의 많은 정보를 지키고 있다는 사명감을 갖고..

넷플릭스 킹덤 등장인물관계도:배두나쁘지않아 류승룡 주지훈 조선판 좀비드라마 와~~ [내부링크]

넷플릭스 킹덤 등장 인물 관계도:배도 자신 류 승료은츄·지훈 조선판 좀비 드라마 넥스필릿크스을 통해서 킹덤을 1월 25한 총 190개국에서 동시 방영된 조선판 좀비 드라마 방영 전부터 어느 정도 자신 많은..

[방탄소년단 정국]US media, "BTS Jungkook Euphoria more than 200,000 songs sold in the United States" 봅시다 [내부링크]

> BTS Jungkook's solo song' ''Euporia'' is famous for listening to the general public all over the world with a fantastic harmony of beautiful songs and clear and vocals. > The official Twitter acco..

넷플릭스 미드 추천 <빅뱅이론 (The Big Bang Theory)>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매일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 시트콤인 빅뱅이론(Big Bang Theory)을 소개합니다~! > 무려 한 0년 모드에서 방송되어 넷플릭스에는 현재 시즌에 2까지 나온 유명한 미국의 시트콤인 빅뱅 이..

[03월 241] 자율주행 코드 분석, 발표자료 준비, pytube 만들기, unicode error, prefix already exist 에러 해결 볼께요 [내부링크]

[Pytube] - pytube를 이용해서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해서 문장을 정리해 두었다. 참고:http://rldhks6899.blog.me/221495835696 [Honda Value Eror:prefix already exists오류 해결]1 conda info-e..

변한게 1도없네! 과거와 다를 바 없는 가수 주(JOO) 이야~~ [내부링크]

바뀐 것이 1도 없어! 과거와 다름없는 가수 JOO > > 과거에 가수 JOO의 셀카가 공개됬어! 과거의 가수 JOO는 제가 나쁘지 않은 가수중 한명입니다!정말 오랜만에 인스타그램에서 근황을 알리고 큰 화제를 모으고..

[든든한 제주대표 오영훈] 오영훈, "전동(EV)-자율주행(AV) 농기계 산업화 나쁘지않아서야" 확인 [내부링크]

> 더 자세히 기사이 이에키웅 http://www.jemin.com/새로 s/articleView.html?idxno=633662에서 확인하세요:) #오영훈 #영훈삼춘 #일잘하는오영훈 #잘한다오영훈 #전동자율주행농업기계산업화 #더불어민주당..

구글(google) 유아드센스 pin번호 도착과 계좌개설하기(유튜브광고수익 지급방식) 짱이네 [내부링크]

유튜브에 영상을 올리고 광고를 설정할 경우 유튜브 산출 방식에 따라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광고 수익을 동영상 게시자에게 지급하는 시스템을 갖고 있다.구글의 재미있는 선물 > 우편함에 이처럼 간단한 우편물이..

넷플릭스 영화 추천 회원가입 요금제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회원이며 다양한 영화, 드라마, 미드를 보고 있습니다.최근 여러 가지 채널이 있습니다만, 넷플릭스만의 특징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 > 넷플릭스의 회원가입으로 볼 수 있습니다.화원 가입은 넷플릭스..

'20하나9 희망 나쁘지않아눔 박싱데이'에 참석한 배우 남보라의 패션으로 알아본 F/W 트렌드패션 확인 [내부링크]

V:AILEENTERTAINMENT WITH THE STAR배우 남보라 이 것 2일 서울 광화문 광장이 사랑을 선물하는 희망의 광장과 타우이우인 열기를..

[신곡] 벤 헤어져줘서 고마워 리뷰/가사/뮤비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 1은 이틀 전에 자신이 되어 현재 소리원 차트 1위 곡의 벤 헤어지고 주어서 고마움을 소개합니다. > 에 통돗 데뷔 한 0년차 가수인 벤 아내 sound에 3인조 그룹 베베 미뇽에서 데뷔했..

배우 정윤희 요즈음모습 딸 조윤경. 볼까요 [내부링크]

> 여배우 정윤희의 최근 모습, 딸 조윤경. TV조선에서 포착한 정윤희!! 김태희도 우는 원조 꽃미남 하나위 정윤희 >

단기간에 풍부한 성량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스!(feat.최미영아자신운서) [발성습관/아자신운서목소리]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 Danny speaking! 친구들하고 카페에서 수다만 떨어도 목소리가 쉽게 나쁘진 않으니까....학교에 다닐 때 손발이 맞지도 나쁘지 않고 회의할 때마다 목이 쉬어서 스트레스를 받어.목이 약한 것에 음악 노래..

20하나8년 중학교 하나학년 자유학년제 자유학기제 사회학습지 + 사회PPT 22-법의 의미와 특성 봐봐요 [내부링크]

수업의 주제 20하나 8년 중학교 한학년 자유 학년제 사회 22 법의 의의와 특성 수업디자인이번 테마는 한 번에 계획한 수업으로 법 단원을 배우기 전에 간단하게 법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가볍게..

2040 화성시 장기발전 작정 - 발전의 중심은 송산그린시티 자율주행차, 동탄의 반도체 ?? [내부링크]

안녕~ he think다.오거의 매일은 꼭 올라갔으면 하는 포스팅이지만 꼭 올라갔으면 하는 마음에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돈 하나 올리려는 자료가 얼마 전 포스팅에서도 언급된 기존 고객이 부동산 선배가 알아..

월요하나의 공짜함을 달래줄 #대주펫푸드 #냥이간식 #초성퀴즈! 집 자신간 냥이도 돌아온다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렬한맛 ' 저요저요를 맞추는 이벤트에 당애초되어 후기작성하겠습니다 와~~ [내부링크]

> 예쁜 그림의 저입니다.저와 편지에서 친절히 써주셨네요~ > 먹방의 여신답게 포장지도 짠 냄새나? > 라온이 달콤한 냄새를 맡으면 로라의 눈높이가 괴로워요. 로라는 먹방의 여신답게 앞발로 걸어서 촐랑촐랑 소..

콘텐츠 창작자 꿀팁 ! 방시혁 어록 8가지 ! 빅히트 방탄소년단 BTS 가 한류열풍 가운데에 서기까지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로듀서 DESO입니다! 오늘도 가까운 친구에게 아끼는 동생에게 내용하도록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 > 한류열풍을 선도하는 선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BTS 방탄소년! 빅히트의 장 방시혁이 자신의..

넷플릭스 시청 또한한 LG U 플러스 정답이네요 대박 [내부링크]

사무실로 사용해도 SK브로드 밴드 인터넷, IPTV를 집으로 이전시키고 사무실에는 홍쟈우에 LG U플러스를 당 1설치했습니다. 설치가 쿳봉가의 정상적인 인터넷 속도를 확인하고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상영과 즉시..

[부천만화학원/아이니포스] <렛츠 크로키~!> 크로키 하는 법 강좌!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기니인입니다.여러분! 어깨에 올린 게시판 소식을 다들 보셨네요.^)ohttp://aniforcebc.blog.me/22개 228843570 부천 어린이 닛포스에 있는 멋진 게시판에 어린이 2명이 크게<렛츠크로키>라는 이름..

소음주운전 5회,5진 0.06수치 검사구형과 처벌형량-형사전문변호사 성남법원사례 정보 [내부링크]

> 연내 용년시 단속이 한창인 상황에서 주목할 만한 음주운전 처벌 사례가 자신감을 가져왔습니다. 보도 내용을 쉽게 보면 2019년 2월경 양산의 한 도로에서 30대 운전자가 술을 비우고 운전을 하고 주민의 신으..

hsk5급 방학특강 민정쌤&설교쌤 수강후기(부천China어학원/어린이니 ) 와~~ [내부링크]

hsk5급 여름 방학 특강 민정 선생님&설교 선생님의 수강 후기 안녕하세요. 아~ 무지박련.이다미선이다.HSK5급 7,8월, 민정, 잔소리 선생님과 방학 특강 수강했습니다.아이니 5급의 수업은 들을&작문은 원어민의 설..

[리뷰]'토이 예기4' "어차피 주인 찾겠지" 소견했는데…느낌 좋은 후(後)통수 정보 [내부링크]

> 우디(톰 행크스)를 포함한 장난감은 요즘 앤디가 아니라 보니의 것이 됐다. 그런데 어느 순간 우디를 멀리하고 유치원에 입학하게 되었다. 우디는 사랑하는 보니가 유치원에 익숙해지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뽕따러가세 송가인, 고향 진도 '뽕남매'의 수상한 상견례 확인 [내부링크]

> > '표은타로케세'7회에서는 송가 인과 붐이 송 카인의 고향 진도를 찾아'고향 투어'는 물론'수상한 상견례'에서 흥을 데데로하고 있다.송가인은 고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자연스럽게 자신의 흥을 맛보며 자신들..

펭수의 하나00만 구독자를 축하하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펜하! 그렇습니다. 앞 문장에는 적으로부터도 몰래 이야기했습니다만, 저, 요즘 #펜스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어휴~거짓말없이 어떻게 이런 펭귄이 있는 걸까;ᄉ;남극에서 한국으로 와줘서 고마워!!..

첫904첫7 BTS Global press conference in KOREA - 방탄소년단 지민⑭ 대박이네 [내부링크]

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18450442759860225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18437470310285312https://twitter.com/OpaliaJM/status/1118415764367654913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

고지혈증예방에 좋은 데이앤나쁘지않아이트 강력한 항산화제! 만성피로회복에 특효! 수소영양제 리커버리7.2! 40대건강음식,50대건강보조음식 좋은정보 [내부링크]

리커버리 7.2가 드디어 하나 0월 초 데힝 민국에 출시되었습니다.2개세기의 인간은 늘 지쳐쵸도우루고 조금 스트레스를 받으면 하품을 하게 되는데 그 일은 몸에 좋지 않는 활성 산소가 축적되어 발생하는 자연 현..

어머니랑 함께 태양계 책읽기! 궁금한 것은 바로 찾아보고 호 !! [내부링크]

긴 병설 유치원의 여름방학도 최근 끝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앞으로 주면 아침의 자유를 얻을 수 있다는 기쁜 감정으로 더욱 진양과 놀고 있습니다.활발한 진양은 마음과는 달리 어머니와 가련이는 혼자 책을 읽..

사이버명예훼손죄 고소 및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사이버 명예훼손죄, 모욕죄 변호사의 유용 한 가지입니다.오랜만에 사이버 명예훼손죄 관련 글을 올립니다.받겠지만 사이버 명예훼손죄의 기본 개념과 대응비결 등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한다.사이..

PIOVINO & RodenStock IR / 백내장 수술 볼까요 [내부링크]

로덴스톡에서 최초 출시 및 홍보 중인 IR렌즈 > 이제는 근적외선까지 차단하는 만능유해파장 차단렌즈를 권장하는 시대;; #로덴스톡 #적외선 차단렌즈 #유해파장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 이 렌즈는 유해한 광선을..

[미드 더오피스 영어공부] 회사 직장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입니다오핸시는 비즈니스 영어, 즉 직장인을 위한 회사의 영어 회화를 준비했어요.미드자오피스에서 영어공부를 해볼게요.또 미드로 영어공부하는 다영팩도!! > Just clear..

BTS 방탄소년단 Make It Right 가사 / 듣 정보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 Make It Right 가사 / 듣기 / 뮤직비디오(feat. Lauv) (EDM Remix) > 앨범:Make It Right(feat.Lauv)(EDM Remix)발매일:2019.11.01장르:랩/힙합 FLAC:Flac 16bit Make It R..

교통문제사망 ~처럼 [내부링크]

> 자동차는, 우리에게 매우 편리한 교통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지만, 사건이 발생할 경우, 교통 사건 사망 케이스로까지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늘 그렇듯 이런 불행한 문제는 스..

펭수? 김동준?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스는 펜스라서 펜스로 남기고 싶었지만 엉뚱한 곳에서 터졌다.솔직히 나는 안 지 오래됐어 이럴 줄 알았으면 진작 올릴 걸 그랬어.남극에서 수영해 온 펭귄으로 남기려고 했는데 저작권협회덕분에 칙소... 유튜..

고지혈증 치료제 스타틴은 당뇨병 위 험을 2배 이상 높이는가? 알아봐요 [내부링크]

고지혈증 치료제인 스타틴계 약이 당뇨병의 위험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미국 오하이오주립대 의대 랜들 해리스 예방의학 교수 연구팀에 의해 과인됐습니다. 이 연구팀은 스타틴 장기 복용이 당뇨병의 위 햄..

송가인 콘서트 실때때로(재 대박 [내부링크]

저희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카인이라'가 MBC에서 방송합니다 방송 시간은 10첫 오후 6시 30분 이다니다. 콘서트에 가지 못하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또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바로 MBC 방송에서..

넷플릭스 화질 설 대박 [내부링크]

> 요즘에 넷플릭스를 굉장히 즐겨 보고 있는데 지금까지 화질로 봤거든요. > 프렌드집에 가서 같이 넷플릭스를 보는데 화질이 너무 좋아서 야, 이거 화질 왜 이렇게 좋아?'나는 화질구인데...' 라고 했더니 frie..

[흉곽통증] 흉통의 원인 및 치료, 속이 타는 것 같아요, 흉곽이콕콕쑤셔요, 흉곽이 그득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쨌든 다소 음적병인 김성욱 한의원입니다. 아무런 이유 없이 갑자기 흉통이 일어나서 심장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는 분이 계십니다. 가슴 아픈 원인은 소견보다 매우 다양합니다! 가슴..

녹내장초기증상 ~~ [내부링크]

녹내장은 시신경에 이상이 생겨 손상으로 인한 점진적 시야 결손이 본인 외에 다른 본인은 질환을 포함한다. 이전에는 안압이 높아지고 시신경이 눌려 제 기능을 할 수 없게 되었다고 생각하였으나, 본인, 안압이..

포천 다소음석증 정보 [내부링크]

> 이면증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스토리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체내에 후석이 만들어져서 돌처럼 단단하게 생겼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확신하고 아시는 분은 아마 많지 않을 거라는 의견이 있는데요. 하지만..

일생운세 확인하고 좋은정보 [내부링크]

> 어떤 과인의 미래를 알고 그에 맞게 준비하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식으로 나의 선택으로 결정하고 인생을 살아가곤 합니다.하지만 어떻게 보면 조금이라도 확인하고 대비하고 싶은 심리에 사주풀이와..

백내장수술가격 만족스 봅시다 [내부링크]

> 이렇게 가능해진 데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하는 것은 의학적인 발전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오래 전에는 감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달리하고 있었습..

소견 자궁축농증 증상 쉽게 확인 [내부링크]

요즘에는 자궁축능증이 많이 사라졌어요.이전에는 정말 많은 질병이었습니다만, 중성화 수술을 많이 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찾기 어렵습니다. > 고령견 전문 두리틀동물병원 황철호 원장입니다. > 강아지 자궁축농..

구강위생 불량도 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구강위생 불량도 편도 결석의 원인입니다.겨울이 되면 감기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아요. '감기를 조심하라'는 것이 안부 인사로 통용될 정도입니다.감기와 같은 상기도 감염이 심해지면 편도염이 될 수도 있는 것입..

책을 통한 진로가이드! 진로독 봅시다 [내부링크]

> 동대문여성인력개발센터에 다니고 있다.이번 차시에는 진로독서지도사 자격증 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많은학생들이좋은대학,좋은학과입학을원하지만실제로어떤꿈을원하는지명확한동기부여없이성적에맞춰가..

(아나운서) 진달래 - S 좋네요 [내부링크]

이름-진달래 출생 하나 988년 5월 3개의 얼굴 하나 7개.3cm, 52kg, 37-24-37소속-SBS Sports학력--밖에 외국어고 등 학교, 경희 대학교 호텔 경영학과 종교·개신교 총리-20하나 3미스 코리아 경기 선 경력·대구..

운세노하우:)) 수다엘스 ~처럼 [내부링크]

오전 9시티 틴~수다 엘스 카카오 톡 상대로.점비결 당일 운세 > > > > > > > > 불금오항때도 금새 불금이네요. 공휴일이 끼어버리면 ᄏᄏᄏ 금요일이 빠르겠네요스다엘스 ᄒᄒᄒ 메인 스토리 준비에 돌입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