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8-6955의 등록된 링크

 118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Luminar] 너희무 싸서 자율주행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LiDAR [내부링크]

> 모든 기술에는 약점이 있습니다. 아마 그건 당신 묵고봉인 천천히 고봉인 다재다능하지 않을 거예요. LiDAR의 비판자인 Tesla의 Elon Musk는 아마도 그들 중 가장 큰 소 sound를 내는 사람일 것입니다. 레이저..

전남자벗 꿈, 헤어진 남자벗 꿈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현실에서도 가끔 생각나고 전의 남자를 꿈 속에서 만난다면 어떤 감정 1인가요?전남자동몽, 헤어진 남자 친구 꿈 정세별로 꿈의 해몽을 정리했습니다. > 전남의 friend와 데이트하는 꿈 현재 애인이 있는 사람이..

3교대(교대 근무)의 모든 것 ! (Feat. 간호사) [내부링크]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간호사 스토리에 관심이 많으셨고 스토리에 공감해주시고 응원해주셨습니다! 함께 병원에서 열심히 일하는 간호사 선생님들, 환자/보호자분들, 그 외 많은 분들감사합니다 ※자신의 경험에..

자율 주행 자동차의 명암 [내부링크]

자율주행자동차도 좋은 면과 나쁜 면을 동시에 갖고 있다.좋은 면은 교통사로 인한 사망자와 부상자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는 것이었다. 특히 매년 10%이상 증가하는 노인 운전자에 의한 문제는 급격한 노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성인 피아노반 안내입니다.^^ > , 이화 수 피아노는 , 이화 여대 1반 대학원 피아노 전공 석사 학위를 취득하는 원장이 직접 레슨 1:1의 레슨 피아노·스튜디오 이다니다. 성인 피아..

성안당 공조와인냉장고계기사 자격증 도서 추천드려요! [내부링크]

> 성안당공조김치냉장고계기사 자격증 도서 추천입니다! 정부에서는 공조김치냉장고계 산업기사를 정부 기술자격증으로 채택!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유능한 기술자를 배출하고 있지만, 그 수요가 현장에서는 절대..

꼼꼼하게 알아본 다초점백내장렌즈삽입술 이제 생각 없이 시작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 밝은 눈으로 자신의 증상과 궁금증을 무료 상담 받기(클릭시 신청페이지) > >

Love yourself BTS 피아노 스코어 정보 [내부링크]

한정 부수 첫 미국 빌보드 1위로 한발! 유엔 연설!한정을 빛낸 스타 1위 BTS방탄 소년단!최신 인기 곡을 피아노 악보집! > 2018방탄 소년단의 최근 엘봄곡 수록 체르니 100번에서 연주할 수 있다 쉽고 재미 있는..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작성과 행정심판청구 봅시다 [내부링크]

sound의 음주운전은 도로 교통법으로 술에 취한 상태에서는 운전을 금지하고 있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엄하게 처벌되고 있습니다."그 처벌을 보면 형사처벌과 행정처분으로 나뉘어 형사처벌은 징역형과 벌금..

보는 것만으로도 깨발랄하고 사랑스러운 개그맨 커플들의 근황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기입니다. 추운 겨울, 옆구리가 더 차가워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인지 지나가던 연인을 보고 부러움을 느끼기도 합니다. 특히 본인들이 친하게 지내는 커플을 보면 질투심이 나기보다..

푸른가을날캘리습작-BTS/지민,뷔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것은 내가 스스로에게 하는 내용이다.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내용... 하고 살도록.거의 매일 제주도의 푸른 매일이 고요하고 추위도 푸르고 구름도 고요하고 아름다운 날이었습니다.아이들 빨래..

올뉴k7 2016년식차량 2018년식 고속도로 주행지원시스템 (HDA) 로 업그레이드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올 뉴 K7순정 튜닝 전문 에스 로드입니다.전북 군산에서 찾아 주신 고객의 올 뉴 K73.3GDI 20첫 6년식 드라이빙 어시스트 패키지 적용된 차량에 20최초 8년식부터 적용되는 드라이브 와이즈.그 중..

'서울노래페스티벌(Seoul MUsic Festival, SMUF)', K-POP의 모든 것 누려볼까... 9월28일부터 첫0월 6일까지 광화문서 개최 ?? [내부링크]

> 서울노래페스티벌(Seoul MUsic Festival, SMUF)에서 공연하는 가수들(사진: 서울노래페스티벌 홈페이지)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K-POP 스타들의 공연과 야외 토크콘서트, 아이돌 카페..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 법안 발의! 상세이스토리과 효과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플러스 에코 천사입니다.오늘은 최근 몇 년간 핫한 언쟁의 주인공이었던 오토바이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 왜냐하면 이번에 자율주행차의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법안이 발의됐기 때문입니다. 궁금..

20하나9년 상반기 드라마 시청률 순위 Top 5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바릅니다!김 1은 우리 이웃들과 재밌는 스토리 하쟈싱 보면서 쉬는 테테로울 한번 갖고 싶은데~올해도 재미 있는 드라마가 왔어요 그 중에서 시청율적으로 유감이지만, 화제성에서도 단연 선두..

넷플릭스 한달free로 재미있는 영화 실컷 보고 간단하게 해지하기 짱이네 [내부링크]

영화를 자주 보는 편입니다.때리고 싸우고 무서운건 괜찮지 않아요.잔잔한 감동이 있고 따뜻한 미소가 흐르는 결미라면 좋고, 눈물 흘리는 슬픈 영화도 자주 봅니다.하지만 요즘은 극장을 찾는 사람들이 줄어드는..

️[ 55인치tv 대박특가]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 03HDMI20 케이블 [하나5,000원]하나반배송 !! [내부링크]

핫 딜 정보,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 03HDMI20케이블 >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 03HDMI20케이블 ↓ 상품의 아이콘 ↓ 상품 보면 2020..

영화 미드웨이 후기, 실화는 어땠을까 좋네요 [내부링크]

> 20하나 9년에는 나에게 큰 변화가 있었다 욧눙데입니다. 즉, 유부남이 된 거죠.이제야 2개월도 하지 않지만 20하나 9년을 기점으로 진정 큰 변화를 경험한 것입니다. 어쨌든 그런 결혼 준비를 하다 보니, 틈이..

넷플릭스 미드 레인 비가 무서워 지네요 대박 [내부링크]

스칸디 자기 비안반도가 배경인 덴마크 드라마레인입니다. 시즌은 8개의 에피소드가 되어 있고, 에피 소도우당 30분 정도의 테테 로우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항상과 같은 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비가 오고 비를 맞..

BTS POP UP:House Of BTS 2번째 방문 후기 짱이네 [내부링크]

저번에 동구 레미 언니와 다녀오고 어제(하나하나/하나에 2)persona모자를 목표로 한번 방문했습니다!+빙고 행사를 겸하고 ww > 핑크 핑크빛 귀여운 팜플렛 > 오전에 갔다가 이미 많이 품절된 帽모자가 품절된 것..

펭수얼굴 없다면서 유 출? ~~ [내부링크]

> 펭하! 요즘 유행하는 인사인데, 사진속 캐릭터가 밀고 있는 인기어인 것 모르면 신세대라고 할 수 없는 sound. 이 비에스에서 뽀로로와 맞설 수 있는 캐릭터가 나왔는데, 다들 알고 있었어? > 요즘 핫한 캐릭터..

장성규 아나운서 책 <내 인생이다 입니다마> 봅시다 [내부링크]

최신의 제1번 뜨거운 부자 중 한명이에요! 바로 프리 선언하고 아주 잘 끝나는 방송인 장성규 전 아과인운서!! 장성규 씨의 책이 과인에게 와서 읽어보았습니다. 인생이 그렇게 평탄하지 않더라구요. 과거의 굴곡..

[유니퀘스트 주식분석] 5G 와 전장이 견인! 자율 주행 매출 가시화!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절제주식투자연구소입니다. 20첫 9년 08월 06최초의 유니 퀘스트 분석입니다. 처음이다.5G가 전투를 이끌본업 성장 -주력 사업으로 커스터마이징한 비 메모리 반도체 유통 및 솔루션을 공급..

아산시 연얘기연시 맞아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실시 와~~ [내부링크]

> 아산시(시장 세현)는 연간 스토리 연시에 안전한 교통 안전 문화 확산과 정착 및 음주 운전 방지 때문에 26개의 낮 8시부터 온양 온천 역 광장 하나원에서시 관계자, 아산 경찰서, 모범 운전자회 녹색 어머니 연..

[방탄소년단] BTS JAPAN OFFICIAL FANMEETING VOL.4 ~Happy Ever After~(제팬 팬미팅) DVD 후기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8)하나 하나.30을 결제하고 두고 잊어 버리면 언젠가 배송 오는 상품.배송료 때문. 하나 0만원으로 고가 DVD 받아 본 것.내가 정말 시스루가 아니라도 참을 수 있는 그런 전설의 그 무대를 위해~~!! 영롱한..

자율주행자동차, 어디까지 갔을까? 좋구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정단입니다. 컴퓨터 공학과 컴퓨터 그래픽의 석사를 졸업하고, 계속 대덕 연구 단지 전자 통신 연구원에 2개년째 연구원입니다. 현재는 많이 핫~한 자율 주행 차의 SW개발을 위한 25명의 연구자와..

`사랑의 불시착` 결국. 해피엔딩~ 북한은 이민이 안되나? 시청자 반응도 뜨거워 ! tv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 `도깨비` 훌쩍 넘었다. 현빈 손예진 열어린이설 과연? 봐봐요 [내부링크]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tv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로 끝. 도깨비를 넘었다. 평균 21.7%, 최고 24.1%에 '귀신' 넘어섰다.분단의 아픔을 극복한 해피엔딩~시청자 반응 폭발적, 사랑의 굴레 이야기~ 마지막회..

中팬들 뜨거운 아이정공세 "방탄소년단 BTS 정국 보고싶다" 웨이보 인기 댓글 장악…'기자들 사랑도 듬뿍' 이야… [내부링크]

> 차이나웨이보의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 BTS_official에는 메인보컬 정국에 대한 차이나 팬들의 애정 공세가 넘쳐난다. > 이 14일'BTS_official'에 2018년 KBS가요 대축제의 사전 녹화 중 대기실의 모습을 찍..

넷플릭스를 ‘점령한 여린 영국 소년’ ~~ [내부링크]

*바르처와 리프린트 계약을 맺고 번역한 콘텐츠를 편집한 것입니다. > 최근 넷플릭스 TV 시리즈에는 특정 캐릭터가 눈에 띈다. 얼굴은 창백하고 몸은 알맹이였다. 원래 똑똑하지만 여자 앞에서는 헛스윙을 한다...

넷플릭스 (환불/결제취소) 안댑니다. ?? [내부링크]

> 옥자가 보고 싶었다.Netflix에서 무료 시청할 수 있다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처럼 자신도 "1개월 무료 체험 후 자동 결제"을 신청했으며 지난 달은 결제 내역의 메일이 도착했다.14500................... 결제되..

방탄소년단(BTS) 래퍼 RM ‘랩’ 집중탐구 볼까요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RM#래퍼 RM#랩 집중 탐구는 연합 뉴스#Yonhapnews#래퍼로서 리더 RM의 세계#4게 소주제#혼란#위에#정체성#, 피처#RMSongs#RmMV#BTSMV20일 9#UnpackYourBags#UhGood#Reflection#forever_rain#Seou..

하나월 영화감상평 : 시동,미드웨이,닥터두리틀,본인쁜녀석들,남산의부장들 ?? [내부링크]

내가 보고 마음대로 쓰는 무비로그스포일러가 결국 나올지도 모르니 주의!!전문적인 영화줄거리나 감상이 아닌 내 맘대로 쓰는것에 주의. > > > > -남산부장들앞사진실종. -기록&감상평가인가. 시동걸린..

짱이네 [내부링크]

오노씨가 추천하는 sound악은 가끔 들어도 항상 자신있는 음악~Vincent(빈센트), 가수는 Don Mclean(돈 매클린) 앨범제목이 아메리칸 파이~~~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영화와 영화의 주제가였던가? 라고 생각했는데....

초등학생도 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하는법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블로그의 초등학생 블로그 중 하나로, 제가 송금계좌에 입금하는 비결을 알려드리고 싶은데요. 아주쉽게어떤과인,초등학생,미성년자도할수있어요. 저도 했으니까요. 그럼 비결을 알려드릴게요..

식지 않는 미스트롯 열풍! 톱스타 반열에 오른 트로트가수 송가인 섭외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반지영입니다 요즘은 트로트 열풍이 정스토리의 대세가 되어 버렸지만..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 트로트라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아요.트로트 열풍이 시작된 것이 미스트로트가 계기가 된..

르꼬끄 [60퍼센트 OFF]여성 기능성 선데이 미드라이즈 레깅스 (Q8322APF8하나) 스포츠 바지 사용평 알아봐요 [내부링크]

> 르코크[60%OFF]여성 기능성 선데이 미드 라이즈 레깅스(Q8322APF8개)체육 바지 가격확인 더 많은 감상을 말하다 해당 게시물은 작성 시 기준 정보로서 작성되어 가끔 경과에 의해서 1개의 내용 차이가 있음이..

[2부] 폭스바겐 아테온 시승후기 / 반 자율주행은 처소리인데... 봅시다 [내부링크]

전문 시승 리뷰어가 없죠무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면서 하나부에 이어2부에서는....도움 온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을 하려구요!!자동차에 대한 정보는 상당히 부족한 예정입니다!! > 디자인..

수목 드라마 시청률 순위? 저스티스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 !! [내부링크]

수목 드라마의 시청률의 신입 사관 크헤료은, 죠시 티스, 닥터 탐정, 미스터 기간제, 우아한 신입 사관 크헤료은 6.2%6.2%저스티스 5.8%5.8%닥터 탐정 4.0%4.0%미스터 기간제 3.7%3.7% 우아한 2.7%.7% > 신입 사관..

[BTS방탄소년단] 컴백 스케줄 선공개 플러스 뮤비 아트필름 확인 [내부링크]

> 오항시날의 컴백 앨범 선행 공개만 본인과도 하루 종일 행복했는데 텐데ᅲᅲᅲᅲᅲᅲᅲᅲ MV도 있었다...?얼 필름이 PV였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ㅠㅠㅠㅠ 첫 달에서 멤버들의 컴백과 신곡과..

음주운전 재판 노조 가입과 가면퇴 좋구만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재판 노조가입과 가퇴직은 그럭저럭 먹고살 만하다는 생각으로 살아왔습니다. 저는 노조에 가입한 것이 그렇게 잘못된 행동인지 몰랐어요. 노동자의 권리가 있고, 그것을 지키고, 정당한 권리를 행사..

BTS 소우주 확인 [내부링크]

왜 이제야 BTS 음악을 들었니? 특히 소우주는 말할 것도 없지.유엔에서 리더 RM이 한 말이 가슴에 뭉클하다.조금 과잉인 본인을 사랑했습니다.이 굵은 글씨는 어떤 것입니까?본인을 스토리 해 주세요. 우리 각..

[BTS] 방탄소년단 MMA 20하나9 (20하나9 멜론노래어워드) 다시 보기- 디오니소스 ~재미로 보는~무대 해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비하인드 공식 기사"명불허전. 월 쿠르 무대"...'MMA2019'방탄 소년단 이야기[비하인드 ①](출처:MK스포츠| 네이버 TV연예)http://naver.me/Fs9T6EZQ기획 기간만 3개월.'MMA'방탄 소년단의 연기[비하인드 ②]| 다..

[넷플릭스영화] 넘버3 /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하나0가지 이유 / 굿 윌 헌팅 / 톨 걸 대박 [내부링크]

연휴는 아무리 길어도 이번 연휴는 유난히 짧았다. 흑흑,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마음을 다잡으면 마지막 날에 하나...! 소파 지정석에 앉아 장시간 비행 중인 척 시작된 플레이. 오항시의 넷플릭스 주제는(자..

우즈베키스탄 투린폴리텍대학 연수단, 자 짱이네 [내부링크]

-우즈베키스탄 투 린 폴리텍 대학의 학생 31명, 교수 두 사람 등 연수단 선문대에서 4주'자율 주행 자동차'연수-이 3월, 선문대는 토우링포리텍 대학 교육 과정의 수출에 대한 협약 체결-연수 기간 중에 디지털 매..

Ai-Con Meet up- Ai 활 좋은정보 [내부링크]

첫번째 발표는 MS아시아 지역 본부의 윤 찬 주임 변호사님이 "AI활용:생각은 크게 시작은 작은 "이라는 주제의 발표했습니다.변호사의 내용에 의하면 많은 경영자들이 기술을 도구로 인식하고 기술을 잘 활용하여..

암보험추천 여성암보험 가격 이야~~ [내부링크]

> 오늘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깜짝 놀라서 일찍 드라이 맡긴 패딩을 결국 다시 꺼내서 이야기했습니다. 물론 예전에 비하면 날씨가 춥지 않아 겨울 축제 등을 하는 지방 쪽에서 난리가 아니기 때문에 각종..

자율주행 시스템을 위한 MA 좋네요 [내부링크]

많은 자동차 엔지니어가 감지, 경로제작, 센서융합과 제어를 포함하여 자율주행 시스템 기능을 설계하기 위해 MATLAB 및 Simulink를 사용한다. > MATLAB 및 Simulink 에 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베니1상) 노리플라이 콘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베니입니다. 가수 노리후라이 아는사람?가을에 타는 베니에게, 노리플라이의 음악은 바이블과 같습니다.그런데 요즘 노리후라이가 콘서트 중이라는 소식을 인터넷으로 서핑하다가 알게 되었어요. >..

전자기기에 피로해진 눈 !! [내부링크]

> 우리 본 인 라의 국민 중 4명의 하나인의 비율로 안과에 가서 생애에서 단 한번도 검사를 받지 않았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특히 전자기기를 평소처럼 착용하고 있는 청소년이나 중년층에게 눈 건강은 매우..

부산단1통로복강경수술. 부산마스크장병원 볼께요 [내부링크]

> > > > > 여성 탈장 여성에서 탈장은 거의 없는 질병입니다 다 서혜부 탈장 환자의 약 하나 0Percent정도가 여성 1정도로 그 빈도가 moning습니다. 한솔 병원에서 지난 3년간 헤르니아 수술을 받은 830명의 환자..

SM5 문재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에 보입니다. 지난 주 주행 중에 옆 차의 난폭 운전이 아니라, 이상한 주행으로 비접촉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블랙박스 영상 보시겠습니다 위와같이 사고가 발발했습니다.다행히 상대의 차와는 접..

갑상선기능항진증 갑상선기능저하증에 ~처럼 [내부링크]

> 지난번 포스팅에 체내 요오드가 결핍됐을 때 생기는 신체 증상에 대해 알아봤다. 만약 저번에 포스팅하지 않은 분이라면 아래를 참고하기 바란다. 국내 요오드 치료의 선구자인 이진 허 박사의 조사에 따르면..

인공위성으로 찍은 사진, 부동산 학군 분석.. 알아봐요 [내부링크]

[DBR/동아 비즈니스 리뷰]4차 산업 혁명 시대, 기업이 살아남아 더 큰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화천에 적극 대응할 수 없으면 안 되겠다. 디지털 비즈니스(Digitizing Business)를 통한 자기혁신이 중요한 이유..

[미드 대본] 굿 닥 볼까요 [내부링크]

굿 덕트 쵸쯔에피소도우쵸쯔 burnt food의 각본의 굿 닥터(the good doctor)는 KBS2의 드라마'굿 닥터'의 리메이크 버전에 오메리카 AXN, ABC방송국에서 매주 월요일 1과 목요일 1에 방영되는 트렌드 드라마입니다..

“친구끼리 뽀뽀도 못해주냐”..가수 좋구만 [내부링크]

> [서울=뉴시스]김건모 기자 = 가수 김건모씨로부터 과거에 성추행을 당했다는 추가 폭로가 등장했다. 해당 폭로는 연예계 후배 가수에게서 본인이 왔다. 가수 A씨는 올해 첫 9일본인의 SNS를 통해서"성폭행 말다..

터키여행 # 와~~ [내부링크]

> 계획표를 제일 먼저 쓰고 시작할게요. 안탈리아에서의 둘째 날입니다. > 호텔 조식입니다! 여기 커피 맛있대 머리가 빠진 것 같아요. 후후후 > 아침 먹는 곳의 감정도 좋았습니다.제 숙소는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방탄소년단 SUGA : Agu 대박이네 [내부링크]

그렇게 예고했던 Mix Tape이 나왔네요-> "아내의 목소리에는 무엇인가"라고 트윗을 읽어보았지만 민슈가의 눈을 보고 믹스테이프는 정식 음원이 아니므로 공짜 다운로드가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1.DropBox Goog..

드라마 스토브리그 최고 시 ?? [내부링크]

> 스토브 리그는 프로 야구 1시즌이 끝난 뒤 다음 시즌 시작 전까지 기간에 선수들 계약 갱신이 본인 트레이드되는 기간을 이 스토리입니다.프로야구 시즌이 막 끝난 뒤 겨울잠을 자려는 야구팬들에게 선물 같은..

요즈음 감기증상 악순환되는 비염 볼께요 [내부링크]

> 쥬스토리 동안 날씨가 나쁘지 않아서 단풍구경하러 야외에 많이 자신이 있었던 것 같아요. 경치가 안좋아서 가는곳마다 형형색색의 볼거리가 많았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침저녁은 쌀쌀하고 오전에는 더울수록..

갭 여성용 미드라이즈 로우 짱이네 [내부링크]

쿠팡바에 가보기 > 갭여성용 미드라이즈 로우 토르스키니 앵클 진 24,550원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므로 아래 쿠팡 방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자 리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덱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

청주사주카페 추천 신년운 정보 [내부링크]

열심히 하려고 해놓고 역시 오랜만에 오는 그룹의 새해 운세 갔다 온 스토리! 사주실 분이 철학관을 하시고 여기 와서 하시니까 거짓없이 잘 봐주세요.결혼날짜도 선생님으로 정했는데 거짓없이 잘 봐주세요.내가..

즐겨마시는 차 / 악마의 발톱/다질링차 정보 [내부링크]

즐겨 마시는 차에 대해 포스트 할게요.루이보스차(Rooibostea)를 끓여 물 대신 마시고 있습니다.며칠전 "루이보스차"에 대해서 포스트를 하고 싶은데, 건수가 없는가 해서 미안하잖아?블로그가 차에 대해서 질문해..

정부자격정보 누리집 큐넷(www.Q-net.or.kr)에 봅시다 [내부링크]

> 23개에서 지게차 운전 기능사 등 공단에서 시행되는 53개 국가 자격 시험에 응시한 응시자는 국가 자격 정보 느리지프큐넷에서 허가 여부와 함께 한자리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산업 인력 공단 이사장 킴동..

갑상선기능저하증 갑상선기능항진증 신지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급스러운 경제이멀 블로그 운영자님 인사드립니다.서울은 어제 오전 하루 비가 내리고 다시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8월 8일째는 입추이다.뉴스에서는 무더위가 계속될 것으로 예상했는데요.입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