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9-6955의 등록된 링크

 118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목이 칼칼할때 편도염 주의하세요 [내부링크]

목이 마를 때 편도염 조심하세요.부산이비인후과에서 편도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갑자기 목이 칼칼해졌더니 어쩌고저쩌고 "감기냐.물론 감기 증세 하나 있어요.하지만 급성..

[관악이비인후과 질의응답] 이다신초기인줄 모르고 편도가 부어 주사 및 항생제와 해열제를 처방받아서 복용하여 걱정이다니다~ [내부링크]

> 질문: 납니다.새 계획이 없어 한달 전 편도가 심하게 부어 마을 병원에서 주사도 맞고 항생제나 해열제를 1주일 한 사이의 처방되고 1주일의 품으로 복용했습니다..산부인과에 들렀더니 임신 8주차라고 하는데,..

중년여성 파마 웨이브펌 새치커버염색 동안머리 고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세븐 에비뉴 합정점 헤어 디자이너 희지훈입니다지금은 초여름이라고 예상할 수 있을 정도로 더워졌죠? 이럴 때 중년 여성의 파마 중 웨이브 파마라는 사이에 머리카락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아메리카 주식 투자하기] 넥스트 어린아이플을 찾아라! - 4. 전기차&자율주행차 - GM(제당신럴모터스) 분석 [내부링크]

이 부분은 스스로 되새기기 위해 매번 반복합니다. 잘 읽으셨다면 스크롤패스 저는 오늘도 투자자로서의 오만함을 경계하고 가장 낮은 자리에서 스스로 겸손하게 수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골프와 여행에서 '소..

마sound이 따의의해지는 CCM :: 염평안 <요게벳의 노래> [내부링크]

블로그씨 물어보고 대답하는게 흐르고 있어서, 얼마전에 받은 CD가 이해했다. 사실 내 차에 CD플레이어가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ᄒᄒ 모든 차에 있다고는 했지만, 아직 발견이 안됐어.. 이 음악은 작년에 연예계의..

20하나6 하반기 개인적인 게임 기대작들 [내부링크]

> 2,3년 동안 저는 사실 대작 게이입니다에 대하여 많은 회의감도 갖고 실제 그렇게 많은 즐거움을 느끼지 못했어요. 역시 다양한 게요.듣는 것이 동시 다발적으로 즐기기 위하여, 몰입도가 크게 떨어져서가 아닐..

테라리움 만들기 자격증발급처 [내부링크]

대한민국 식물 레이아웃 협회 소개 회장 그오은유송(YUSEONG KWON)의 약력-현, 권유성 플랜트 디자인 대표, 현재 대한민국 식물 레이아웃 협회 회장, 현재 대한민국 다육 협회 미니 조경 아트 분과장, 현 수경..

[아자신운서 목소리 만들기]복식호흡에 대해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미연입니다.최신 유튜브로 좋은 목소리를 만들기 위한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 유튜브보다 유튜브의 반응이 좋아서 블로그에서도 이야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제가 영상으로 보이스에 대해서..

자이언트펭TV 펭수:펭티비 방송에 과인온 펭클럽 선물 모음~ ~처럼 [내부링크]

#펜스 #펜스클럽 #펜스이미지 #자이언트펜TV #펜클럽선물 #쌍방덕질 > > 아이의 친구가 만들어준 펜스 > > * 손뜨개질 빨간 목도리 > > *식량 1 > > *식량 2 > > * 백호루과인으로부터 받은 대가의 여행..

20하나9 군포시민대학 제2강 * MBC 공채개그맨 <노정렬> “통해야 산다” 볼께요 [내부링크]

>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 교육! #, 군포, 시민 대학, 대망의 2강을 소개하겠습니다! 두번째 주인공은 MBC 제7기 공채 개그맨인 행정 고시에 통과하고 화제가 되었던 분입니까? 바로 강사 노종렬 씨다. 최신..

sound주운전 공소장생각서 벌금감형구약식, 국선변호인 구공판 집행유예 기준에 따른 솔루션 공급(법무부출신행정사) 좋구만 [내부링크]

> 음주운전으로 전국 각지에서 밤낮없이 전화가 걸려오고 있어요. 이 6월 251윤창호 법의 시행, 다음 2진 아웃의 경우 검찰청의 실무적으로 크콤팡, 법원에 공소를 제기하고 있어요. 법 개정 이전에는 2진이 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비결 pc와 모바하나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은 볼 것 댁의 무과인도 많은 세상 동영상을 플레이하는 플랫폼이 많아졌기 때문입니다.예전처럼 거실에 있는 TV 브라운관만으로 콘텐츠를 소비하던 시기를 지과인, 휴대전화가 이과인 태블릿PC, 데스크톱,..

NIE지도사의 신문활용교육 효과 만점 교육법 확인 [내부링크]

NIE의 지도사가 되어 신문활용교육전문의로 활동합니다. > 부업과 창업은 물론 취업까지 도와줄 수 있는 자격증으로 신문활용교육전문의 NIE지도사 자격증 취득 노하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따라서 자녀교육에 관..

지니 오류 걱정 없이 즐기는 네이버노래 블로그 최신뮤직 모소음듣기 ?? [내부링크]

> 오늘 아침 한시도 나쁘지 않고, 마실 때마다 검색어에서 오류가 발생한 것을 보았습니다. 최근 가끔 멜론이 나쁘지 않다는 등 오류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많이 쓰고 있어요. 저도 한때 지니의 노래를..

신과의약속 몇부작 재방송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왕석현배수빈한재영만났다 왕석현추예진 러브라인 신과의약속후속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항 선은 토요일 1! 이 방송하는 날입니다!! > 얼마 전화에 많은 1이 1어 나섰어요.한채영, 배수빈의 아들이 큰 왕석현의 비율이 많아졌습니다. > 왕석현이 배수빈을 만병인 고남풍을 통해 배수빈이..

자율주행 자동차는 진짜로 볼 수 있을까? 자율주행차로 꿈꾸는 편리한 미래 정보 [내부링크]

> 4차 산업 시대에 중요한 쟁점은 빅 데이터, AI, VR등 다양하지만,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생활과 밀접한 기술로 자율주행차가 있습니다. 자율주행차는 운전자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는 차량..

앞으로 자동차 보험 이렇게 바뀐다?: 자율주행 자동차 사건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자율주행차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이제 운전하면서 책도 읽고 잠도 잘 수 있다는 실화? > 이렇게 자율주행차가 점차 발전하면서 관련 정책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10월부터 고속 도로에서 민간 자율 주..

[위쳐] 넷플릭스에 위쳐라니...가즈아!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리스 #윗챠트리스 #위처캐스팅 저는 넷플릭스를 할 수 있는 모드인 타프렌즈, 하우얼린멧 유아마자더, 왕좌의 게입니다, 셜록 등 미드를 그다지 나쁘지 않게 즐기고 있는 사람인데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

펭하! 펭수다이어리~ 금하나도펭수 내하나도펭누구세요. !! [내부링크]

#일상정리 #일기쓰기 #다이어리 #펜스다이어리펜스다이어리 당일에도펜스내일도펜스 > 펜(2019년 연말에 새해 각오를 시작하고 귀여운 펜스 다이어리를 하봉잉 구입했는데... 쓰는 것은 2월부터..이놈의 귀..

[해피무브 21기] 쭝국 창주 B팀 #2(feat.BTS-Fire) 이야… [내부링크]

공학교육_신화초금 하나도 해피무브 창주팀의 아침이 밝았습니다~아침밥을 든든히 먹고, 우리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소견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신화초에 갔습니다! 자기 전까지 풍속해 있던 China어를 드디어 아..

[[스피치 수업/DT당톡스피치트레이닝센터]] 왕십리 SPEECH 아본인운서 발성 교정 습관 볼까요 [내부링크]

#스피치#스피치 강사#연설 수업#아쟈싱 운서 발음 연습#PT면접#SPEECH#면접 강의#면접#발성 연습#발음 교정. 발음 연습 중 발표할 법#DT아웃과 쿠스 치피 훈련 센터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에서 하나 0도 6 708호..

미스트롯 군부대공연 송가인 홍자 과인이 집안 instar gram그램주소 ~~ [내부링크]

제가 요즘 정주행하고 있는 #미스트로트 중에서 최종 라이벌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는 두 분이 계십니다.#미스트 로트 송가의#미스트 롯데 폰 자카리아 어제는 군 부대에 가..

공연 할인 이벤트 23:: 장윤정 익산 콘서트 봅시다 [내부링크]

오랜만에 공연 할인 행사 소식을 듣고 왔습니다. > 오를리새와 찾은 공연 할인 이벤트! 장윤정 익산 콘서트!! 올 한해 트로트 열풍, 정화가 굉장히 대단했지만 미스트롯의 과거 유행이 주춤했던 트로트 시장을..

[산업동향] 자율주행 자동차 발전을 위한 해외 자동차 정책 동향 ~처럼 [내부링크]

> 자율주행의 대표 아이콘이 된 우버가 연초 화두다. 외신을 통해 접하는 수많은 소식만 들려도, 기존 자동차업계의 긴 패러다임을 흔들어도 남을 만큼 위력적이었다.해외여행자도 한 사람의 우버서비스를 위한 극..

신성1애기인김영애기 사망 아나쁘지않아운서 결혼 부인 아내 엄앵란 리즈 봐봐요 [내부링크]

엄앵란의 남편 신성일은 과거 김영애 아과인운서와의 불륜을 언급했는데, 아래 글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 >

이혼한 김경란 아자신운서의 심경 볼께요 [내부링크]

이혼한 김경란 아나운서 심경 > > > > > > > > > > > >

직업군인 소리주운전 적발 후에 해결의 도움이 필요하신다면? 볼까요 [내부링크]

요즘에는 랑상집사라는 이 스토리가 있잖아요. 갈대과요?모두 보는 앱에서 강아지 고양이에 관한 영상을 보고 사람끼리 쓰는 이 스토리가 있어요. 마치 랜선에서는 집사가 된 것처럼 웃고 간식도 후원하곤 합니다...

오늘도 펭수 명일도 펭수 다이어리 속지 궁금증이 풀렸어요! 볼께요 [내부링크]

> 일전에, 드디어 예약구입한 금초도 펜스내의 최초도 펜스 다이어리가 도착했습니다! > > 에세이인지다이어리인지용도인지몰라서중요하지도않고그냥펜스라는이유하나나쁘다로만붙인기억이나쁘지않죠.지금까지 많..

<진주만>에 이어 태평양 전쟁 판도를 바꾼,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전쟁액션블록버스터 <미드웨이> 개봉 ~처럼 [내부링크]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이번에는 Japan을 침몰시키는!, 부산 역 곤그데표은바스 정류장의 광고판에 설치된 강렬한 포스터를 보고서 영화<미드웨이>개봉 1이 12월 311이라고 이해되더군요..

폴더블 New 패러다임 알아봐요 [내부링크]

변화의 시작 New패러다임 America의 애기 풀사이 아이 폰 세대를 발표한 뒤 첫 0년의 세월이 흘렀다. 이후 많은 하드웨어 기술이 발전했음에도 불구하고 더는 신선함이 아니라 친근하게 느껴진다. 스마트폰..

[영상][BTS 오피셜][Episode] #방탄소년단 'IDOL' MV 촬영 스케치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Episode] #방탄소년단 'IDOL' 뮤직비디오 촬영 스케치( ...............역대급 어려운 안무~~~ 영상 ↓ https://twitter.com/bts_bighit/status/첫 036524246975934464 > > 영상[EPISODE]BTS(방탄소년단)..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키 본명 몸무게 결혼 궁금하당 짱이네 [내부링크]

> 연내 용무로 바쁜 이분여러 콘서트와 스케줄을 하고 몸이 10개라도 부족합니다.바로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에요.오가든의 매일은 그녀에 대해 집중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송가원은 하나 986..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후기 (올레티비 해리포터, 해리포터 영화 감독& 해리포터 책과 차이점 비교) ~처럼 [내부링크]

하나 2월 하나 하나에 본 영화지만 앞으로 후기를 남기고 보면 해리 포터 시리즈 3개!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영화를 봤다.해리포터 책, '아즈카반의 죄수'를 다 읽고 과인서를 거의 그 자리에서 본 영화. 해..

넷플릭스 결제와 본인만이 없는 거리(20하나7년 4분기 하나드) 좋구만 [내부링크]

> #본인만 없는 거리휴가를 위해 #넷플릭스 결제했다.1개월의 무료 신청했다가 정말 거의 자신도 보지 않았기 때문에 종료하기 며칠 전부터 보기 시작했으니 과거 같으면 공짜로 보는 방법을 찾은 것이겠지만 이제..

[2020/02/05][Health Journal] 신종 코로나, 방역 최후의 보루는 정예기결국 나 자신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5 가지 궁금증 ~처럼 [내부링크]

> 중국 우한(무한)에서 발생한`신종 코로나 바이러스`(20하나 9-nCoV)은 감염자와 사망자가 매우 나는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중국 우한을 중심으로 후베이 성은 거대한 신종 코로나 가스실처럼 감염자와 사망자가..

구글 어린이드센스, 재택 알바 추천 와~~ [내부링크]

> 블로그 하시는 분이라면 "아기도 포스트"는 아시겠지만, Google "아기도 센스"는 익숙치 않은 분이 많으실 겁니다.네이버 다른 사이트 블로그나 사이트를 보면 중간중간 뜨는 마카팅을 보셨을 텐데 그 마카팅이..

송가인콘서트 MBC 방송 시청률 유출 !! [내부링크]

> > 하나부 6.8Percent 2부 8.5Percent의 시청률을 기록 영화의 콘서트 MBC가 동시간대 2위의 시청률 하나 정도는 KBS 2TV맨이 돌아왔는데 하나 0.6Percent·하나 2.7Percent으로 시청률 큰 히트군요 2위에..

초소형 위성군단이 온다! 볼까요 [내부링크]

"손님, 어떤 위성을 주문하시겠습니까?""의 크기는 1유닛 정도 피코 위성으로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결혼 기념 1발사하고 달랍니다. 고도는 500킬로의 저궤도에 넣어 주세요. 모스부호는사랑해,피다가좋..

자율주행자동차의 센서와 gps 볼까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센서나 GPS 등으로 때때로 도로 귀취를 받고, 보이지 않아도 위성통신으로 정보를 받아 글재주를 피해 다닐 수 있습니다.이 장점 덕분에 초석 주행에서도 문재율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는 것이..

마미증후군, CES, LOD, iliac crest, paralysis 볼까요 [내부링크]

도수 치료 기법=Method 소개=각종 도수 technique 중에서 이것저것 실제로 많이 쓰는 것만 모았다. 카이로프랙틱 도수 치료를 하는데 있어서 Activator를 사용하는 것은 Activator Method가 대표적이며, 그 이외에..

정다경, 송가인 차트 올킬에 감탄 "또한한 가인이어라" - sbn뉴스 좋은정보 [내부링크]

sbn뉴스-20하나 9-하나하나-08하나 5:5한개 > > 가수 정다경이 송가인과의 투샷을 쏟아냈다.정다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역시 한 #가인으로 가인 씨의 음원 발표 자신감 바로 #차트 올킬 늘 멋지고. 출처:..

우송대 솔리가 추천하는 볼까요 [내부링크]

우송대 온라인 기자 쏘리입니다! 지난 기사에서 넷플릭스에 대한 이야기와 넷플릭스가 직접 제작한 작품을 소개했습니다. 김 1은 넷플릭스가 직접 제작하지 않지만, 넷플릭스가 서비스하고 있는 작품 몇개를 소개..

마들복싱, 10대~50대 맞춤형 복싱 가능! 노 봅시다 [내부링크]

새해를 맞이하여 많은 분들이 건강관리를 목표로 정하셨을 것입니다. > 멋진 몸매를 원하세요?오핸시의 스포츠 자극 사진은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위처'의 주인공 헨리카빌!! > 복싱 클럽의 운동 루틴과 함께..

비파괴 자격증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파괴자격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야마미야 다소움 및 문의 번호:1544-1356 비파괴 검사? 비파괴 자격증? 엄청난 목소리 들어보신 분들 많으시죠? 별로 생소한 자격증 종류에요.비파괴 검사와는..

우리 부모님도 괜춚아하는 미스트롯 출연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어제 언론에 기사로 과인과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된 뉴스가 있었습니다. TV조선에서 방영된 '미스트로트' 출연자들의 높은 이벤트비가 바로 그 원인이었습니다. TV조선의 프로그램'미스트 로트'에서 우승한 송..

고지혈증 합병 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부산갑상선의원 김영기내과의원이라고 한다. 고지혈증은 주로 노인에게 많이 발견되는 질환으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인해 본인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에게 발..

몸에 좋은 간식, 봐봐요 [내부링크]

> 몸에 좋은 간식, 견과류의 효능을 아는 > , 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것은 다 아는 사실 1것이다. 견과류는 지방, 무기질, 비타민, 섬유질, 탄수화물 등 몸에 좋은 영양소를 선택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매년 1..

면역력에 좋은 볼께요 [내부링크]

기온이 자주 변화할 때는 건강을 챙겨야 하잖아요.제때 관리하지 않으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질병 등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 추워질수록 내려가는 기온과 함께 주위 사람들에게도 감기에 걸리는 사람을 꽤 볼 수..

중고거래 할때 배송중 택배사그래서 피해보상을 받으 확인 [내부링크]

그러던 중에 아기 풀장을 팔았는데, 쿨한 거래를 해주시는 분을 만나서 바로 계좌번호를 물어보고 입금해 주시고, 감사한 마음에 택배비를 내기로 했습니다. 육군 토에하고 핸드 카트에 아기의 수영장을 싣고..

(GTA5) FiveM 대표 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Blossom총리부총리 WonJo입니다.오핸시 여러분들에게 blossom서버소개겸 인생모드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단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파이브엠을 다운받습니다. 이 때 GTA5정품(증기 락..

다낭성난소증후군과 인슐 이야… [내부링크]

다낭성 난소증후군의 원인은 다른 복합성 질환과 마찬가지로 발병에 유전적 제와 환경적 제제가 전체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요즘은 난소 시상하 부하 수체축의 상호 관계에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하는 고지혈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삼성생명의 GFC입니다. > 많은 분들이 평소 잘 모르는데 건강검진 후 고지혈증이 발견됐다는 결과를 받은 분도 꽤 있을 겁니다. 그래서 당 1은 우리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고지혈증에 대..

KAFA "영화 호흡 부조리의 좋구만 [내부링크]

KAFA 영화 호흡 부조리 의혹의 외부 마스터에게 규명 맡길 것 윤지혜의 폭로로 불거진 영화 호흡 촬영장의 불합리함에 대해 한국 영화아카데미 측이 원인을 규명하겠다고 밝혔다. 영화'호흡'(감독 그오은망키)을..

[뉴스] KT 화재의문 탓? 2영업일 이야~~ [내부링크]

> KT서울 아현 지사 톤 싱크 화재가 발생한 지난 241차 KT가입자가 ' 나쁜 없이 단독'감소 추세다. 사진은 261낮 KT아현 국사의 화재 현장에서 2차 합동 감식이 이뤄지고 있는 모습.[서울 경제]KT서울 아현 지사..

녹내장에 대한 오해 볼께요 [내부링크]

~NHK choice 20하나 6·하나 2하나 0녹내장.먼저 일반인들이 곡해하기 쉬운 녹내장에 대한 생각은 한. 녹내장은 눈이 녹색으로 보이는 본인?2. 녹내장은 안압이 아주 높다.3. 안압이 정상인들은 안압을 낮출 필요..

넷플릭스에 위쳐가 떴다? 볼까요 [내부링크]

> 위처 시리즈가 영화화되는 것은 가끔 들었습니다만, 이것이 드라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금하나 연습처럼 넷플릭스에 들어갔다가 위치를 발견하고는 깜짝 놀랐어요...

넷플릭스 미드 추천리스트 : 굿걸즈, The 100, How to 좋은정보 [내부링크]

더위 속에서도 뜨거워지는 분들에게 드리는 넷플릭스 미드의 추천리스트이다. 원 헌드레드(The 100)하우 투 겟 어웨이 위즈 머더*How to get away with murder)굿 걸스(Good Girls) 기묘한 이야기(Strager..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최고 50안경, 남양주 호평점입니다.최근 PM2.5, 황사 등 눈의 자극이 되는 환경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이 때문에 눈이 가려워지고 충혈이 잘 되는 결막염 환자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눈은 한..

담석증 증상 정보 [내부링크]

> 다양한 연령층에서 발생하는 담낭의 이상 증상, 담석증에서 담낭염, 담낭용종 등 다양한 증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십니까?오한산날은 담석증으로 담낭염으로 알려져 있는 질환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

새끼강아지 꿈 개가나쁘지 봐봐요 [내부링크]

요즘 너무 매일 신기한 꿈을 꾸고 있어요. 그저께뿐 아니라 신랑과도 신기한 꿈을 꿨다고 해서(동물이 나쁘지 않았다고 하는) 태몽이 아니니까 오해는 하지 말아줘.w)어쨌든 평소에는 오직 사람의 꿈 중심으로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