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3-6955의 등록된 링크

 119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8건입니다.

넷플릭스. 디즈니. 테잌 마 머니. [내부링크]

> > 디즈니 겨울 왕국 2공개.넷플릭스 오리지날 시리즈와 월액 가입자수의 증가 경향에 있다. 이런 일은 알면서도 그와잉눙 주식을 구입하지 않은 경비병만 내렸다 오르네 ㅋㅋㅋㅋㅋㅜㅜ 30만원의 포트폴리오는..

갑상선암 검사, 갑상선 결절 1단계~6단계 뜻 [내부링크]

미세침흡인세포 검사는 갑상선에 결절이 생기면 갑상샘암 여부를 조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검사다. 갑상선 결절 부위를 쥬사파항시 이용하고 조직을 흡입 검사하는 노하우 우로교루란 하나의 단계에서 6단계에..

[방탄소년단 BTS] 200일0일 방탄소년단 트위터 업데이트 - RM & 제이홉 [내부링크]

HAPPY 2020 20 Happy New YEAR 20 > > > 방탄 소년단/BTS/ 된/RM/수학/지에이호프/지민/뷔/정국 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지에이호프 셀카/200101방탄 소년단 아메 리카 뉴욕 타임 스퀘어/방..

녹내장수술후관리 미아체한의원에서 한방관리 [내부링크]

> > 실명을 유발하는 매우 위험한 안구질환, 녹내장. 녹내장은 주로 안구의 노화인 안구 손상, 안압 상승 등의 원인으로 시신경이 손상돼 시력이 떨어지고 시야가 투명하게 가려져 눈이 잘 보이지 않는 질환이다...

편도결석수술잘하는곳 궁금하다면 CHECK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목동, 순진한 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 생활을하다보면상대방의이미지를자결하는요소가많이있는데요. 특히,상대에대한정보가전혀없을때우리는그사람이갖는외형등을통해서그사람의첫인상을자결하..

부산속눈썹수강, 해운대 장산 자신자신속눈썹 :: 호랑이쌤한테 똑부러지게 배우는 중 [내부링크]

부산 속눈썹 학원 / 해운대 속눈썹 / 장산 속눈썹 와인 속눈썹 증모 수강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젯밤에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거짓말 없이 패딩을 꺼내야 했어요.우리의 가을은 어디로 갔는지...올해 목표..

문재인, "집권하면 하나자리 추경예산 편성"_청년 모이다 ‘허니 MOON’ 창립식 참석 [내부링크]

> '허니문' 창립식 참석-함께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을까요? 네!"-"분배 복지가 성장을 높이고 성장이 더 큰 복지 만들기=국민 성장"-"청년의 희망이 열리는 정권 교체를 함께 하면"의문이다 전 대표는 4개 청년의..

송가인의 무명배우 열창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아짐아재 청춘콘서트 현장~ [내부링크]

#캉징만 춤추는 갈대 축제#갈대 축제# 제4회 갈대 축제#강진 축제#강진 귀 농장#송가의#미스트 로트 5인조#도깨비 팜#마법의 블랙 작두콩 차#도도우챠#강진 작두콩 차#비염#의 건강에 좋은 차#수족 냉증#환절기 감..

인천 오십견 치료) 오십견 증상, 오십견 체육법, 유착성 관절낭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서구에서 오십견을 자주 보는 안산 한의원입니다.앞에서 썼던 것처럼 당분간은 오십견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50대에 표준 발병 어깨 질환(오십견)에서 이렇게 부르지만 정확히는 오십견(Fro..

[영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블랙미러 밴더스내치 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해외 영화 드라마를 나쁘지 않은 사람이라면 넷플릭스는 필수 앱이 본인임에 틀림없다.사실 미국 넷플릭스에 비해서 국한 넷플릭스 콘텐츠예요부족한 느낌이 들지만 어쨌든 제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영화본..

BTS world ost 앨범 구매 이야~~ [내부링크]

+ > > 사이로 보이는 반짝반짝 빛나는 1인 그램 > > > 포카 운이 좋은...ジェ 지미니, 과인이 왔다. 내가 이 앨범을 산 이유인 태권도 종국이도...아니, 가요대제전 무대에서 모..

보컬플레이 오상진 아나운서 클레이아트 이야… [내부링크]

채널A에서 현재 방송하고 있는 보컬 플레이! 제가 저번에 보컬 플레이 MC라고 해서 노홍철 클레이아트 만들기를 소개했는데요.이번에는 또 한 명의 MC인 오상진 아나운서를 만든 것을 소개할게요.상념이 다. 다른..

[V LIVE] 하나908하나4 BTS Live : 제가 왔어요 좋구만 [내부링크]

[V LIVE]190814 BTS Live:내가 왔습니다 지민 V LIVE 해요! 고고! 지미구아인...옷이 많이 渋었구나 > 싯쵸니도 왔구나 > 방탄소년단 / BTS / 진 / RM / 슈가 / 제이홉 / 지민 / 뷔 / 정국 방탄소년..

요정같은 체구! 가수 벤 인스타 사진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핸시은가수 벤이다) 제가 요즘 자주 듣는 music이 있습니다.이전에 호두 그린 달빛 OST로 본인 왔던 안갯길이다 웃음 저는 지니의 노래라는 앱에서 music을 듣고 있는데 거기에 들은 횟수까지도 자..

sound주운전 단속기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 > > > > > > > > > > > >

“BTS 친자 논 란, 방시혁이 낳고 아미가 키워?” 정보 [내부링크]

> > [YTN라디오'뉴스 FM, 쵸효은지인 것'] 방송:FM 94.5(12:20~14:00) 진행:쵸효은지아쟈싱 운서 대담:권촌 음악 전문 피디 "BTS소생의 논란, 발시효크가 낳아 아미가 키우고?" [관련 동영상 표시]..

Show Yourself -겨울왕국2 OST 영어가사해석 좋구만 [내부링크]

겨울 왕국 2이 절찬리에 상영 중 이다니다. 모든 최고의 영화 중 OST를 빼놓을 수 없듯이 FROZEN의 OST Let It Go 또한 요즘도 흥얼거릴 정도로 그야말로 인기 광풍이었습니다.이번 겨울 왕국 2에서는 렛 잇 고의..

가수되는법? 누구에게 물어볼까? 확인 [내부링크]

가수가 되는 방법? 가수에게, 아니면 가수 스승에게 물어보면 > > 가수되는 방법으로 검색해 보면 정예기 많은 정보가 표시되겠죠? 그 중에서도 오한시은요 포스팅 보고 와서 이 정예기 유익하다, 역시 재미있는..

저랑 넷플릭스 공유할 사람 구함! 20대들의 유료 콘텐츠 이용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 > 단톡방에서 이런 대화를 한 번쯤은 본 적이 있죠? 이제 무료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불법 다운로드는 구시대적 발상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불과 4,5년 전까지는, 컨텐츠를 그 가격에서 보는 사람은 별..

[미드소마 감독판] w/이동진 라이브톡 정보 [내부링크]

#미드소마 감독판 > 올해는 좋은 1이 많은 듯 우츠 카야(더 이상 정신이 훼손되고 싶지 않고 찾고 있었는데, 시기도 피하던 미드 소마가 감독판으로 다시 봉하였다:)다시 개봉될지도 모르고 놓칠 수 없는 날..

풍문으로 들었쇼 김건모 장지연 과인이 스펙 데이트 폭행 여배우 하과인경 정원중 교통문재 박시은 진태현 딸 입양 억대 광고료 스타 풍문쇼 이민정 차은우 원빈 정국 풍문으로들었쇼 2하나2.. [내부링크]

바람결에 들오쏘 쇼킴·곤 모 위암, 본인이 스펙 데이트 폭행 여배우(본 소리 정 우오은쥬은 교통 사건 팍시웅징테효은 딸의 입양 억원대의 광고료 스타 풍문 쇼ー이·밍죠은챠웅우, 원빈 정국풍의 소식에 듣고 옷..

김건모 결혼 예비 장인은 유명 작곡가 장욱조 처남은 배우 장희웅 예술 집안 탄생 좋네요 [내부링크]

> 가수 김·곤 모(51)가 결혼하는 뉴스입니다. 이웃들, 저는 SBS 미운 우리 아이에 어머니 이선미 여사와 출연한 그때를 보면 아직 철이 없는 어른이 모습을 보이는 김건모가 아버지 상으로 한동안 방송을 쉬고..

방탄소년단(BTS) :: 'SPEAK YOURSELF' 사우디아라비아 공연, VLIVE 실때때로 독점 생중계! ... "웸블리 못지않은 현장감" 볼께요 [내부링크]

> 3일 네이버 VLIVE플러스는 올해 첫 0우오루쵸쯔쵸쯔일(현지 때에)오후 7:30에 열리는 방탄 소년단 아라비아 공연'LOVE YOURSELF:SPEAK YOURSELF'를 독점한다.데 힌 민국 대 테러로 첫 0우오루쵸..

겨울방학 넷플릭스 영화 추천! (7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덕후들 모여! 모두 겨울방학 즐겁게 보내고 있죠?추운 날씨에 방콕에서 이불 속에 틀어박혀 있는 집 애들 많죠~? 그럴 때 즉석 넷플릭스 청주행 고고! 기존의 빵빵한 흥행작에 연예계 기연을 맞아 신작..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자신는 악마를 사랑했읍니다 등등 대박이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스텔라이입니다.지금까지 미드를 많이 봤지만... 보니까 약간 제가 끌려갈 생각이 있더라고요.보고 싶지도 않은데 볼 수밖에 없는 생각? 너무 길어서 좀 쉬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거기에 요..

길치는 끝! 자율주행 기술이 보편화 된다면? ?? [내부링크]

> 나날이 변화하는 요즘, 현대모비스에서는 바쁜 하나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때때로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상상 속에서만 존재해 온 미래지향적인 자율주행 기술에..

크리스 조던과 다같이 한 숲과나눔의 2019년! <알바트로스>까지 이어집니다! 이야~~ [내부링크]

숲과 나쁘지 않고 눈은 일반 시민들과 함께 무분별한 소비에 대해서 반성하면서 생태계 파괴, 기후 전 강 등 다양한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널리 알리고 공감하는 장소를 만들어 일상 속에서 행동하는 실질적인 청..

넷플릭스 영화 추천 20하나9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등) 좋구만 [내부링크]

오랜만에 여유있는 방학을 보내고 있군요.하느님도 모두 잘 계시죠? 늘 그랬듯이 날씨가 조금 흐리네요.아마 곧 있으면 휴가철이 되면 여행도 가고, 물놀이도 넘어 갈 거예요. 저는 올 여름에는 계곡 탐방을 중심..

[카피추] '옥탑방의 문제아들' 카피추, 말과 다른 행동으로 웃소리을 선사해! 이야… [내부링크]

> 옥탑방 문제아들에서 카피추(추대엽)가 이예기와 다른 행동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하나 7개의 오후 방송된 KBS 2TV연예 프로그램'옥상 방의 문제아들'에게는 한가지 8년 만의 전성기를 구가한 개그맨 츄데요..

Halsey(할시) Manic 리스닝 후기(앨범 리뷰)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1월 17일 발매된 믹크의 솔로 가수 Halsey의 세번째 정규 앨범은 독특한 음색과 디스토피아적인 music관, 그 때문에 뛰어난 구조 얼터 신예의 등장을 알렸다 EP Room 93과 1집 BADLANDS. 폰 디 뻔했다 소재..

글로스브로 "크림코트" 리뷰 -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코팅하고 보호하는 노하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 회색 구름이다.봄이 한창인 5월은 세차하기 쉬운 계절이지만, 대기 중 송홧가루가 넘치고 차량이 마치 녹색의 옷으로 갈아입은 것 같아요.-, PM2.5, 송화 가루 등으로 차량의 오염이 심한 요즈 소음, 단시간..

주역산책(27) 뇌지예(雷地豫)괘. 송가인의 관상. 봐봐요 [내부링크]

> 주역의 것 6번째 그에잉 뇌에서는 예는 위가 깨진다. 제멋대로이고 아래가 지상이었다. 초목이 싹트면서 지상을 누리고 있는 상 또 한상으로 말하면 천둥번개가 지상에서 자신과 행세하는 것이 예괘이니 선왕이..

MaaS , 우리가 경험하게 될 Mobility의 미래 봅시다 [내부링크]

> 들어가기 전 블로그에 들어오는 분들의 검색어를 보면'트롤리 딜레마'가 1위로 많은 분들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으로 들어오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소견에는 다른 이유로 트롤리 딜레마에 대한 정..

자율주행 교육과정(ROS, 머신러닝) 좋구만 [내부링크]

> 자율주행 플랫폼에 의거하여 다양한 커리큘럼을 다음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자율주행 이해, 센서 응용(LiDAR, GPS, Camera), Open CV 기반 비전, 선구수집, ROS 프로그램 이해, 파이썬 기반 머신러닝 프로그램..

LFC 기사/오피셜/엘리자 딕슨 보댁 Reds와 새로운 계약 연장 계약 체결/reds유스유망주/18세,LFC미드필더/Congratulations! 이야~~ [내부링크]

[엘리자 딕슨, Reds와 new 계약 연장 계약 체결] > 엘리자 딕슨 보 당신(U하나8, MF) 하나8세, Reds와 새로운 계약 체결을 연장했다. 이 하나 8세의 미드 필더는 시즌, 닐·밤 칠레's U23팀의 정기적 선발에 몇..

미드 추천 굿닥터(The Good Doctor) : 한미 동시상영작 좋네요 [내부링크]

> > 지금 미국에서 방영을 시작한 작품입니다.~~아메 리카로 월요일 하나하나 0시에 나라면 우리 과의 라에에서 목요일 한 밤 하나 0시에 케이블 방송 AXN에서 합니다. 모르는데 우연히 채널을 돌려서 찾아서 미친..

테라브레스 프레쉬 브레스 오랄 린스 마일드 민트 6개 세트 상품 미니사이즈 구강청정제 가글 가그린 Thera 대박 [내부링크]

> 테라 브레스 프레시 브레스 오럴 린스 마일드 민트 6개 세트 상품 미니 사이즈, 구강 청정제 가글 카마 그린 TheraBreath Fresh Breath Oral Rinse, Mild Mint, 3 Ounce Bottle(Pack of 6) > 최근 우한 폐렴, 콜..

소아편도염 원인부터 치료까지 확실히!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아의 신체구조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소아의 귀, 코, 목의 건강에 대해 책입니다.지는 베토벤이 비인후과 의원입니다. > 소아의 귀, 코, 목구멍은 주변 환경의 변화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기관이..

[미드ㅡ굿플레이스] 파도는 강으로 돌아간다 (코미디 보면서 오열할 줄이야...) 좋구만 [내부링크]

도중에 그만 볼까 생각도 했어요. 시ー증하나그와시ー증 4가 그래서 쵸소리그와의 끝이 즐거웠고, 시즌 2,3은 뭐랄까... 작가가 시즌 4까지 끌고 가기 때문에 괜히 복잡한 수를 넣은 듯한 상념을 받았다. 마침 2시..

큰개 자궁축농증 수술 14살 송이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큰 강아지 자궁 축농증 수술 전문 24시 우리들의 동물 병원입니다.다니다.큰 강아지 자궁 축농증 수술 만의 첫 500회 이상에 대부분 노령견의 아이들의 수술을 하면서 다양한 연령에 다양한 합병증,..

금1은 천왕성(우라노스)이 발견된 날, 태양계 행성 이름은 어디에서 왔을까? 좋네요 [내부링크]

오항 것 같은데(3월 하나 3일)은 덴노 별이 발견된 날이라고 한다. 하나 78나이 3월 하나 3일 영국의 프레드릭 윌리엄 허셜의 천문학자가 발견을 했 슴니다. 나중에 밝혀진 바로는 동생 캐롤라인 허셜과 함께 발견..

강남 베이비스튜디오 폴스베이비 성장앨범 촬영 / 윤상현 아기사진 한가인 아기사진 와~~ [내부링크]

막내 강남 베이비 스튜디오 폴스 베이비에서 성장 앨범을 촬영하고 왔습니다 ~강남 베이비 스튜디오 폴스 베이비는 윤상현/메이비 부부, 한가인/연정훈 부부가 방문했으며, 유명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 아봉인서,..

우리부부의 넷 짱이네 [내부링크]

구글홈구입으로 갑자기 iot 스마트홈에도 관심이 생겼다면 이것저것 관련된 정보를 찾다가 태국인 와이프와 함께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국한이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도 있지만 일을 쉴..

넷플릭스 요금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여러분에게테크놀로지에관한창의이야기,노하우를공유하는감성IT블로거뮤트입니다. 한때 원고에 둘러싸여 소프트웨어보다는 하드웨어적인 것을 리뷰하느라 바빴어요. 다시 한 번 모든 리뷰를 끝내고..

남부의여왕(Queen Of The Sout ~처럼 [내부링크]

남편이 틀어놓은 넷플릭스미드를 우연히 보기 시작했는데... 생활이 마비되기까지 이른 미드 발견. 한번 보기 시작하면 좀처럼 멈추지 않는 스토리. 초대박 미드 남부의 여왕(Queen Of The South) > 남편 만나는..

BTS 럽셀콘 후쿠오카 돔투어 후기 & 후쿠오카 혼행러에게 추천하 ?? [내부링크]

대망의 BTS 랩셀콘 후쿠오카 콘서트를 보는 날!!! 솔직히 태어나서 내가 괜찮은 가수의 콘서트를 보는것이 처음이라 정말 떨린다.그것도 대한민국이 아닌 Japan에게까지 와서 보고 있다.キャ~www > 과장님과 버스..

고약한 입싱거운냄새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혜은당 깨끗한 한의원입니다.양치질을 하고 재채기를 하고 누런 알갱이 같은 것이 입에서 튀어나와서 당황했던 경험이 있는 분이 계실 텐데요. 입을 크게 벌리면 목 안에 좁쌀 같은 것이 붙어 있는..

GS25 편도추천 <큐브 ?? [내부링크]

편의점의 대타중입니다 ㅎ부락 GS25, 점장과 가까이 지내는 것에 주 이야기마다 파프쇼속..한번씩 나쁘지 않게 와서 도와줄게요.@ellenjhj인 진 환영입니다! > 점장이 한턱내서 사이 GS25큐브 스테이크 디럭스 가..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 이야~~ [내부링크]

> 오산시 시설 관리 공단 이사장 이희 소파.는 이 12월 121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2019년 소비자 중 경영(CCM)우수 큰 기업의 인센티브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90의 기관과 함께'소비자 중 경영(CCM)..

물고기 잡 짱이네 [내부링크]

물고기 잡는 꿈, 해몽 / 물고기 잡는 꿈, 해몽, 물고기 잡는 꿈, 물고기 잡는 꿈은 재물운, 돈이 들어오는 꿈입니다.비슷한 꿈으로는 돼지의 꿈을 스토리 할 수 있지만, 다른 돈이 들어오는 꿈과 차이가 있다면,..

백내장 수술 후 주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 대표 브랜드 안과 리지안.분당은 밝은 안과입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백내장 수술 후 주의 사항과 안약 사용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백내장 수술 후 안약의 사용법, 백내장 수술 후에는..

[영화/Harry Potter 하나] 해리 확인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에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보고왔어! 너무 보고싶어서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도대체 예매권이 열리자마자 전매진... 보지 못한 채 내리면 어쩌나 하고 전전긍긍하면서... 운 좋게 얻어서 티켓은..

성남안과) 노안수술 확인 [내부링크]

#성남안과 #성남노안수술 #성남다초점렌즈 #성남백내장수술 #서울삼성안과 > 안녕하세요 성남안과 서울삼성안과입니다.나쁘지 않고 이빨이 들어가면 저절로 생기는 노안이지만 노안은 할머니 할아버지만 할수 있는..

기침 가래 멈추는 비결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 기침 가래에 대한 것을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정예기 많은 정보가 넘쳐나고 있습니다.요즘 이런 계절에는 실내외 일교차가 심해져 기침이 잦아집니다.기침이 멈추는 방법을 검색하면 무수히 민간요법이..

편도결석 원인 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냄새가 심한 편도 결석이 잘 나올 것 같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안녕하세요 참이비인후과입니다가끔 목에 낀 가래를 뱉고, 쌀알 크기의 노란 알갱이가 자신 있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이런경험을해보신분은구..

어떤날 시집간다며 훌쩍 떠나버린 ?? [내부링크]

어느 날 갑자기 시집가겠다며 찾아 나선 인버린 가수 이정희. > 그 당시 나쁘지 않은 벌 아마 남궁옥분 씨의 사랑, 누가 내용했는지 품지나이로 기억할 거예요.갑자기 안 좋아져서 나쁘지 않다면 > 이렇게 가슴이..

일산 라페스타 롯데시네마 영화 ~처럼 [내부링크]

이제 20일 9년도 남은 날도 51정도 남은 것 같군요...시간 참 빠르다..20일 9년도 새해 시작한 날도 얼마 없지만..개인적으로 정말 아쉽게 20일 9년 한해였다.돌아온 2020년은 후회 없는 한해를 보내고 싶어 이 부..

박영선, 봉영식 교수 이혼아픔, 대박 [내부링크]

최근 방송된 한 방송에서, 모델 겸 영화배우 박용선의 '하나의 기차여행기'가 그 sound였습니다. 방송에서는박영선은소개팅으로자신의손봉영식교수님과함께춘천여행을보냈는데요. > 박용선은 봉영식 교수와 함께..

더원외과 가면 알아봐요 [내부링크]

탈장, 방치하면 안돼요! 더원외과 탈장의 원인과 치료법 > 탈장은 보통 소아에게 그다지 나쁘지는 않은 증상이지만, 성인 중에서도 나쁘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문제는 탈장의 경우 재발이 많다는 것인데, 탈장 자..

커클랜드 미녹시딜 직구 / 정보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항상 그랬듯이 여러분께 제 비밀을 본인 고백하려고 해요.저는... 가면모가 오고 있어요몇 주 동안 모드에 가면 어머니 증상이 보이긴 하지만 그냥 지나쳤어요.그러나, 금시는 무시할 수..

중학교컴퓨터자격증 학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IT교육 컨설턴트 선생님, 부자연스러워요.^_^* 좋을지는 중학교 컴퓨터 자격증이나 공부 방법, 이리하여 4차 산업 혁명에 맞춘 코딩 교육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겟슴니다. 현재 특목고를 준비..

편도선염 목감기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연세춘이비인후과 의원입니다.추운 날씨에 많은 분들이 꽃 교차까지 심해져 고생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최근 들어 인플루엔자도 트렌드라고 하니, 정 내용에 대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

비염축농증 생할속에서 좋구만 [내부링크]

서초어린이누리한의원입니다.) > 축농증은 뺨과 이마 안쪽의 호흡을 보조하는 역할인 '부비강'에 감염된 것을 말합니다.빈번하고 긴 감기로 인해 생긴 비염과 같은 코 염증이 주요 원인이 됩니다. > 급성으로 나..

영화 백두산 화산폭발 피 봐봐요 [내부링크]

이 19목 하나로 개봉된 백두산 영화는 백두산 화산 폭발로 한반도의 갑작스러운 재난에 남과 북을 전체 집어삼킬 정도의 사상 최초의 재앙을 막기 위해서 각 분야의 전문의들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

갑상선 동위원소 치료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림성모병원입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나루는 갑상선 동위원소 치료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 그 전에 우선 갑상선암의 증상부터 보고 치료 노하우에 대해 조금씩 알아보겠습니다.갑상선..

축농증 코수술 어 봅시다 [내부링크]

축농증 코수술, 어떨 때 필요한가?-아래본인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축농증 비수술치료- > 이비인후과를 찾으시는 분의 단골 증상으로는 축농증이 있습니다. 내용으로는 부비동염이라고 불리는데..

넷플릭스미드 이야… [내부링크]

요즘은 시즌이 끝난 로스트!미드를 제1에쵸움고 접한 것은 카시프가ー루이었습니다 고디은그 때로 유명했던 가십 걸에 빠져서, 다음 시즌을 기다리고 무엇을 보고 있는지 느끼고 김 윤진배우님이 나오는 로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