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4-6955의 등록된 링크

 119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3건입니다.

가수 나비, 한 살 연상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전 남자친구는 누구길래? #가수나비 #나비남편 #가수나비남편 [내부링크]

가수 나쁘지는 않다가 방송에 출연하면서 결혼과 남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가수 #나비 #결혼 #연하 #전 남친 >

닐 세다카, Neil sedaka - Oh! carol~ .*듣기* [내부링크]

오!캐롤~나는당신을사랑하는바보에요 당신이나를울게해도..상처주는당신들은나를울게해요.그러나당신이가버릴것같다면,혼자서는살수없어요.역시 다른 사랑은 필요없네요.당신만을 사랑해요.제발 떨어져 나가는 내..

편도염 증상, 편도선염 진단하는 법 편도선 제거수술 [내부링크]

편도염 증세, 편도염 진단법=편도염 통증 완화편도염이란 입과 코로 들어오는 항원에 대해 반응하며 항체를 만들어 분비하는 목구멍 안쪽에 있는 두 타원형 조직인 편도선에 염증이 생기거나 나쁘지 않은 증상을..

소아 서혜부 가면장, 치료 늦어지면 발생하는 문제 [내부링크]

> > 서혜부 가면장은 어린 소아가 수술을 받는 질병 중 하나입니다. 소아 가면장은 발발하는 신체 부위에 따라 몇 가지 본인 전용입니다. 어떤 가면장은 자연 치유될 수 있어 지켜봐도 되지만 서혜부의 가면장은..

HSK4급 취득했으니 이제 HSK5급 도전해야죠~ [내부링크]

> 요즘은 취업을 위해서는 제2외국어는 정화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토익 같은 영어 시험의 경우 실력자가 너무 많아 자연스럽게 고득점자도 많기 때문에 단지 그것만으로는 충분한 경쟁력을 얻기 어렵습니..

연어린이운세 띠별로 알아볼까요~? #연어린이운 #궁금해 [내부링크]

#연애기운 #연애기운 #연별운세 #연애기운 #오상그랬듯이날의연애기운 >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연애의 기세로 알아보도록 하죠.가장 궁금하시죠? 비록 본인답지 않고 운이 나쁘다고 해서 별로 의견할 필요가 없다..

{합격 수기} 대한민국공인노무사회역량인증/사회보험마스터/인사/HR자격증 [내부링크]

앞의(10시)막 따끈따끈 하게 합격자 발표가 났다.결과는... > 가채점으로 자신감 온 점수의 당신으로 허가! 사회보험은 인사팀을 인턴하면서 어느 정도 기본지식은 갖고 있었기 때문에 무난히 허가한 것 같다. 아..

20하나8년 SKT-연세대학교 자율주행 면허 취득 기념 홍보 사진 촬영 <20하나8-09-20> 좋은정보 [내부링크]

> > > 20최초 8년 9월 27일 SKT-연세대가 공동으로 개발한 자율 주행 자동차'레이'앞으로 자율 주행 면허를 취득해 슴니다. (자동운전면허는 운전자가 아닌 해당 기술이 내장된 자동차에게 발급됩니다.) 국내에서..

BTS<방탄소년단> 보수적인 진, 리액션 달인 뷔, 강사소년단, 그리고... 볼께요 [내부링크]

<보수적인 진># 진 https://youtu.be/PY0fV3JK-DI 보수적이었다는 개념을 단순한 복장으로 정의하기는 어렵지만 미국식 관점에서 보면 단추를 끝까지 채운다던가. 노출을 꺼리는 것을 "보수적이다"라고 말할 수도..

[] 넷플릭스 위쳐 / 위쳐 하루만에 다 본 후기!댁무 재밌어서 다 봐버렸자과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봅시다 [내부링크]

제 블로그 1글을..."THE WITCHER"로 장식하다니, 굉장히 영광이에요.사실 예고가 나올 때부터 보고 싶었는데 나쁘진 않아요.자자마자 하루만에 다 봤어.참, 나는 드라마를 보기전에는 "위치"에 대해서 아..

헬로월드-자율주행 자동차 ~~ [내부링크]

RED북스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책을 읽었다. (위 링크를 따라 들어가는 Ebook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학생으로 4차 산업 혁명의 시대에 혁신적인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대한 고민..

[미스터주:사라진 VIP] 인간과 동물의 역대급 팀플레이 코미디 영화 곧바로 사진 촬영 부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이성민, 김소현, 배정남 주연에 김태윤, 배정남 주연의 코미디 영화 "미스터 주:사라진 VIP"의 포토 이벤트 코그다 입니다.^^ 에이스 행정부 요원이 의문에 향후 동물 이야기를 듣는다는 내용의 영화입니다...

#일 US iTunes Winter Flower 방탄소년단 RM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Winter Flower" by Younha and BTS'RM has reached #하나 on iTunes US. It becomes the first Korean song of the yeartop the chart. #방탄소년단 RM #Kim Namjoon #방탄소년단 알엠 #김남준 > >

BTS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MEMBERSHIP 한정 상품 예약 판매 !! [내부링크]

BTS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MEMBERSHIP한정 상품 예약 판매 안내 오로지 ARMY Membership회원에게만 개방하는 한정 상품을 출시! <품목>-Poster(포스터)-Accordion Postcard(아코디언 엽서)의 예약..

[번더스리뷰] 틴보그(Teen Vogue)... BTS의 영화 "Burn the Stage"는 그룹의 sound악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보여준다. 봅시다 [내부링크]

> > Dove into the larger messages inside@BTS_twt's'Burn the Stage:The Movie'and how it speaks to music being theiruniversal language [email protected] for letting me explore with this one@gabeber..

20하나9년 6월 새롭게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알아봤슴니다. ?? [내부링크]

검찰이 음치 운전으로 사람을 치어 사망이 나쁘지 않고 중상해를 입힌 경우에는 최대 무기징역까지 구형한다고 합니다. 6월 25쵸쯔브토 검찰청에서 수사 중인 교통 범죄 문재에 적용하려는 의도로 합니다. 검찰은..

블로그 질문. 내가 뽑은 올해 최고의 드라마 볼까요 [내부링크]

그러고보니 올해에는 저번보다 드라마를 많이 보게 된것 같아. 보는 도중 전개나 결국 실망한 드라마도 있었지만 결국 마음에 드는 드라마가 더 많았던것 같아 그리고 시청률에 관계없이 끝까지 기대하며 본 드라..

스타크래프트 일.일6.일 다운그레이드 하는법 짱이네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하나.하나 6. 한가지 판정하는 법안 닝샤세요~이번에 새로 패치된 스타크 하나.하나 8개 버전이 공개됐습니다.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속속 들으며 또 하나..."하나 6에서 게이를 하려는 사용자가 항상..

[ 방탄소년단] 랜들 박님도 BTS 팬 정보 [내부링크]

한국계 코미디언 랜들 박 씨. 20개 4년 영화의 인터뷰에서 김정은의 역할에서 얼마나 인상 깊더군.현재 ABC텔레비전의 트렌드 시츄에이션·코미디'프레시·오프·더·보트'에서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 중국 식당을..

‘전지적참견시점’ 송가인, 알고보니 팬 사랑도 남다르네 [간밤TV] 좋네요 [내부링크]

무를 띄우지 않을까?스포츠 경향의 기사입니다. > '#전지적 간섭 시점' 트로트의 여왕 송가인이 시청자를 뒀다고 합니다. 28첫 방송된 MBC'전지적 간섭 시점'(이하'#전 차 벌레')84회에는 20첫 9년 최고 많이 선..

JTBC 3대장 강지영 아나쁘지않아운서의 몸매와 안경 짱이네 [내부링크]

JTBC 3대장 아그와잉 운서가 있다. > 조수 새끼, 안자신경, 강지영 중 강지영 아자 신은서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옷차림의 안경 등 > 청바지를 입고 과인이 왔을 때도 옷차림이 화제가 되고...

넷플릭스 위쳐 - 줄거리(결국O) 및 감상평,등장인물 볼께요 [내부링크]

> > > >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기대작이었던 위처라는 미드가 유출되었다.총 8화 분량으로 유출됐는데 이는 재미있다.테메리아, 루다니아, 신트라, 스켈게, 닐프가도, 에이던 등 여러 나라..

[4차 산업혁명 시대 _ 물류혁명] 운전자 없는 택배차, 버스 등 자율 주행차, 물류혁명과 1자리 대 상실이 예견되고 있음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영상에도 본인이 오지만 트럭 운전사는 커피를 마시고 김을 먹고, 지본인은 자동차를 보며 손을 흔들며 휴식을 취할 것이다. 물론 현재는 많은 데이터가 축척되지 않아서, 그리고 스마트 도로와 IOT가 구축되지 않..

송산그린시티와 신세계 화성국제테마파크, 그리고 자율 주행 자동차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장의 머슴입니다. 금 한 가지 좋은 기사가 나와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 http://www.asiatime.co.kr/ 새로운 s/articleView.html?idxno=237810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이 호텔 사업에 올인할 정도..

넷플릭스 3개월차 후기, 장점, 단점 봅시다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쓰면서 좋은 점은? 자막의 평균적 퀄리티가 크다. 가끔 재치 있는 의역도 있는 sound2. 구하기 어려웠다 TV프로그램, 미국 연예, 다큐멘터리를 보인다 sound3. 보존 지원 될 화상의 경우 데이터의 지..

넷플릭스에는 없는 추천 미드 두번째! 더 보이즈 시즌하나 다시보기 (체르노빌과 더불어 20하나9년 미드 화제작) 좋구만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없는 추천 미드 두 번째! 더 보이즈 시즌 한개를 다시 보기(체르노빌과 함께 20하나 9년 미드 화제작) 왕좌의 게이요, 체르노빌에 이어화제작으로 평가된다 20하나 9년 역시 하그와잉의 화제작"더 보..

유전공학점검) RNA isolation from animal cells 이야~~ [내부링크]

검토 목적 Animal cell중에서 우리가 원하는 gene이 발현되는지를 RNA수준에서 조사하고자 할 때, cell에서 RNA를 순수 분리하는 과정에 필요하다.검토기구 및 재료 → 잘 녹지 않아 65 dry oven에서 1가끔 정도..

송가인/방송 활동 알아봐요 [내부링크]

TV방송 출연이다. 첫째 KBS 전국음악자랑이다.2.MBC의 전국 시대 리포터 활동이다.3.KBS가요 무대이다.4.TV조선 향후 날은 실수 트로트다.5.MBC에부리 원 대한 외국인이다.6.TV조선, 이 맛이다.7.tvN 풀 뜯어먹는..

[한국영화 하나00년 과거•현재•미래의 만자신다] 김수용 감독님과 신영균 배우 GV 정보 [내부링크]

> 한국 영화 100년이 현재 미래의 만났어!한국의 거장 감독 김·수연 감독과 신·욘균 배우 GV가 있어서 왔어요. 1965년작 겟코울상용후에 GV가 있었습니다.두 분 다 정말 대단한 분이시군요! 이렇게라도 뵙고..

직딩하나상하나기_ 선물 영어듣기 송가인 콘서트 정보 [내부링크]

(총총총 쓰려고 노력하는 직딘하나기:) 요즘 건강해졌는데 또 야근몬이 될 것 같은...슬픔 예감:( > 쿨의 선물!제주 공항에서만 판매하고 있다는 카카오 볼펜~1 할 때 쓰라구 선물받습니다 소리....ᄏ 귀여워 ..

축농증 치료 재발을 줄여요 이야~~ [내부링크]

날씨가 바뀌면 코가 먼저 반응하는 아이콧물, 코막힘에는 코피도 나는데 환절기 축농증 치료를 해 볼까요. > 알레르기가 있거나 코가 약한 아이는 콧물, 코막힘뿐 아니라 구강호흡, 집중력 저하, 성장 방해 등 만..

겨울철 고혈압관리 건강수칙 4가지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고성군청입니다. 날씨가 점점 춥고 땅의 서고 혈압 건강 관리에 각별히 조심해야 하겠지만 , 체감 온도 1번이 내리고 탈수 농축성 혈압 1.3mmHg이 상승한답니다~11월부터 1월에는 혈..

감기예방 / 감기 / 편도염 / 감기예방에좋은차 / 감잎차 /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히니입니다~~ 사실... 제가 이 포스팅을 다 올려놓고 모르고 삭제를... 따라서 또 쓰고 있군요↓ ゚。 ゚ ゚ ゚ ゚ ゚ ゚ ゚ ゚ ゚ ゚ ゚ ゚ ゚ ゚ ゚ ゚ ゚ ゚ 오 ᄏᄏᄏ 글이 길어질 계획입니다! 처..

넷플릭스 미드 추천 슈츠 좋구만 [내부링크]

예를 들어 시 드라마 보는 것을 좋아합니까? 저는 뭐라도 빠지면 헤어과인 올수없는 성격이라서 왠만하면 시작하려들지 않습니다.. 끝장을 봐야해서 안 자고 그것만 보는 거예요. 근데 인생사 감정처럼 될 때도 있..

넷플릭스 미쿡의 아들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특별영화 미쿡의 아들 브로드웨이에서 성공한 연극 원작! > 원제 : NATIVE SON 리처드 라이트 작품. > 주연 케리 워싱턴, 스티븐 퍼스콜, 제러미 조던 넷플릭스의 줄거리는 오랫동안 떨어져 살던 흑인 아..

백내장노안수술 완전 co 봅시다 [내부링크]

> 평균 수명이 조금씩 언제나 그랬듯이어, 본인 지금은 100세가 꿈에 그리던 장수의 본인이 없게 되었죠.그러면서 약 50대를 바라보는 분들은 제2의 삶을 시작하는 감정으로 행복한 노후 생활을 위한 대..

OCJP 시험 봅시다 [내부링크]

OCJP 시험 후기 혹은 OCJP 공부법 등을 검색해 들어온 사람이라면 이 시험이 어떤 시험인지 알고 들어왔을 것이다.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험을 보기 위해 시험의 풀네임입니다.과제 정도는 파악..

고양이 다음관 봅시다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스마트동물병원 외과팀입니다.당 1은 담석에 의한 담관 폐색의 수술의 후기에 대해서 포스트 합니다.우선 담즙(담즙)은 간에서 만들어져 담낭(담낭)에 저장돼 있다. 담관을 통해 소장으로 분비되..

인공위성도 내 봅시다 [내부링크]

해킹 차단 청바지부터 e잉크를 결합한 웨어러블까지] 본문 이미 영역. > 3D프린터의 등장으로 대량 생산으로 개인 생산 시대로 옮아가고 있다 그러나 최신은 인공 위성까지 직접 만들DIY키트가 과잉 때문에 눈을..

[아본인운서채용공고] 춘천MBC 아 볼까요 [내부링크]

> KBS 발표가 본인이고, 지금 영토사들의 채용이 속속 시작되는 봄입니다.춘천MBC의 뉴스가 들립니다.5. 하나 6개 목 하나까지 지정 원고 동영상을 포함한 서류를 제출해야 하기 때문이라고 하니 늦지 않게 제출하..

녹내장, 안압 상승 & 시신 대박이네 [내부링크]

녹내장, 안압상승&시신경손상, 초기발견이 중요! 안녕하세요! 시청, 즉 바른 의원입니다.저번에 초복이 지나지 않아서 갔는데 모두 삼계탕이 맛있었나요?저는 초복이 온 줄도 모르는 어젯밤 삼계탕을 먹었어요! 여..

20하나9. 7/6. 좋네요 [내부링크]

5월에 사전 등록한 실수 트로트 창원 콘서트를 보러 아침 쵸쯔칙 서울에서 창원 어머니 집으로 출발.잠시 쉬다가 공연장으로 고고!!심한 인파로 주차장도 야단이었다. 6시부터 시작하지만, 주차하고 나쁘지 않다는..

방탄소년단, 20하나8 S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6일 TNMS미디어 데이터에 따르면 이 25일 방송된 '20일 8년 SBS가요 대전'시청률은 일부와 2부 평균 7.4%로 연구되고 이 시청률 기록은 이달 20일 7년 SBS가요 대전의 시청률의 일부, 2부 평균 7.4%과 동일한..

20하나9년 넷플릭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첫 9년 넷플릭스의 야심작~우이쯔챠ー시ー증 최초가 마침내 시작되었습니다.첫 번째 위치를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위처는 "게임니다"로 많은 유저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케이블티비 vs IPTV(SK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당 1은 통신사별 TV시청 서비스에 대해서 조사합니다.보동케이블TV,IPTV라는이름으로많이접해보셨을텐데요.앞으로케이블TV와IPTV의차이,그리고통신사별방송시청서비스에대해서설명할때로하도록하겠..

[투자IDEA: 소프트웨어] 클라우 짱이네 [내부링크]

인공지능 AI 클라우드 시장이 성장한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다. 따라서 현재 관련주는 시가총액도 매우 저렴하고 (성과가 없는 소리) 특정 테마주가 되지 않는 이상 매우 재미없어 보이는 구간에 속해 있다. 그..

인두(咽頭)와 볼께요 [내부링크]

인두(Pharynx)입안과 식도사이에 있는 소화기관으로 공기와 sound식물이 통과하는 통로.호흡기계통과 소화기계통을 공유하는 기관으로 공기와 sound식이 섞이지 않고 각각 기도와 식도로 잘 옮겨갈 수 있도록 구분..

[원주 한의원] 손이 저려요. 대박이네 [내부링크]

<원주/손 저림/한의원> > 손이 저린 환자들이 많아요.왜 많은 걸까요?1번째, 손을 많이 쓰는 사람들입니다. 칼질 많이 하고, 많이 비비고, 단순하게 손목과 손을 많이 쓰는 분. 손이 저릴 수 있어요. > 2번째, 자..

음주운전구제 음주운전벌금 감경 영업정지 과징금 학교폭력 재심위 소견서 소견제출서 행정 이야… [내부링크]

> > 행정사 사무실과 가격 정보(행정 심판 첫 75,000원)링크 참조 https://m.place.naver.com/place/첫 3첫 76066/home 카페 면허 구제 사례의 아이콘 https://m.cafe.naver.com/ArticleList.nhn?search...

연예기 소리주운전 집중단속, 정보 [내부링크]

국가에서 각종 술자리가 많은 연예기를 맞아 음주운전 집중 단속 등 교통안전 특별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금요일 1 1석은 전국에서 동시 1재희 단속하려는 것이다. 행정 속 모두와 국토 교통부 경찰청 등..

목이 자네무 아파요! 급성 이야… [내부링크]

> 편도는 구개인후두부를 감싸듯 자리 잡은 여러 림프조직을 이야기하지만 편도는 면역계 일부로 외부에서 유입되는 소의 맛있는 음식과 공기 등의 물질에 있는 외부 항원에 대항합니다.목이 너무 아파요라는 편도..

군대 px화장품 송가인 달팽 볼까요 [내부링크]

> 이강주는 기이 민족 대축일인 설날입니다.~이씨들은 설명절 선물을 사셨나요?저는 다가오는 설날에 친정, 시 당신에게 선물하려고 군대에서, px현실성로 송가인 달팽이를 구매했습니다. 군대 px, 화장품으로..

겨울철 고혈압 환자의 혈관건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혈관 건강을 지키는 기흥구 내과 연세후라이더 병원입니다.겨울의 고혈압 환자에게는 치명적 1수 있어 항시 주의해야 하나요.혈관 건강을 지키는 비결을 잘 기억하지만 겨울철 고혈압 환자의 건강관리에 힘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