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5-6955의 등록된 링크

 119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오히려 안 좋다? 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김완호 성형외과입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물을 많이 마시면 좋은 점과 나쁜 점에 대해 알아 볼 생각입니다. > 물은 sound 식물의 소화 및 흡수를 돕고 분해된 영양소를 각 기관에 전달합니다. 오..

트리스타 천연비누 화산재비누 미라클 벤토나이트 천연비누 [내부링크]

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피부가 푸석푸석해졌어요. 그래서 피부에 좋은 천연 비누를 알고 사용 중입니다. 남편이 사용하고 있는 트리스타 천연 비누는 화산재 비누라고도 합니다. 화산재 피부나 피부에 좋다고 해서..

[영화 리뷰] 미드소마 - 끝없는 밤 (스웨덴 식 공포란 어느인가) [내부링크]

지난해 독특한 공포로 극장가를 뒤흔든 유전(Heredity)의 감독 아리아스타가 스웨덴을 배경으로 한 공포영화를 만들었다고 해서 보러 갔어요. > 사실 코미디도 그렇지만 공포도 문화적 요소가 많이 반영돼 있지 않..

MBC 설 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음니다’ 트로트부터 발라드·블루스까지 믿.듣.보! [내부링크]

#송가인 #송가인아 #미스트로트 #미스타트로트 #트로트 #발라드 #블루스 설날 선물 세트 MBC설날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하 송가의 콘서트'감사합니다'이 올해 26하나 하나요 한 밤 9시 시청자를..

신인배우 차인하, 급작스런 비보에 "사인 조사 중" [내부링크]

> 배우 차인하가 숨진 채 발견돼 충격을 주고 있다. 31팡타지오 측은 "챠잉하이 숨진 채 발견됐으며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차인하의 소속사 판타지오도 기자에게 소식을 듣고 확인 중이라며 말을 아꼈다. 이..

[ 넷플릭스 영화 ] 열일곱 - 가족이란 ?! [내부링크]

#17#영화 17#넷플릭스 17 > 키위,&정보&말:https://www.netflix.com/kr/title/80990336 열1배 20하나 9하나 5세 하나 시간 39분 코미디 이 이야기 사건을 1우인 소년원에 들어갔다 헥터. 애당초 개와 교..

편도 부었을때 먹으면 좋은맛있는음식9가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커피보다 녹차에요.매우 추운 요즘은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도 많지만, 기본적으로 걸리기 쉬운 목감기여서 편도가 많이 붓고 식욕도 없어집니다.저도 편도가 약해서 목감기는 잘 걸리는 편이에요..

소리주운전교통사건 확인할 사안 [내부링크]

현재 소리주 운전의 교통문제를 확인하는 사안은 소리주 운전 중 교통문제를 일으킬 경우 처벌을 받을 수도 있을 것이다. 소리주 운전 교통문제의 경우 생각보다 심각한 범죄수준으로 크게 처벌받을 수도 있습니다..

sound주운전 문제 벌금 많이 본인옵니다 [내부링크]

인천 연수경찰서는 도로교통법상 의문 뒤 미조치 혐의로 중부지방해양경찰청 소속 남모 순경을 불구속 입건했습니다.경찰에 따르면 남 경사는 인천 연수구에 있는 도로에서 자신의 차를 몰다 근처에 주차된 화물차..

콜레스테롤 수치와 고지혈증,동맥경화 예방 폴리코사놀 [내부링크]

혈액 중의 기름 성분인 지질이 많아진 상태를 고지혈증이라고 합니다.고지혈증이 계속되면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침착되어 덩어리를 형성하여 육지에서 혈액이 지나가지 않고 통로를 좁게 합니다.동맥이 좁고 육..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이 "ON"을 위해 그들의 상징적인 비디오에서 약속된 지상으로 인도하는 것을 지켜봐라 (해외매체 RollingStone 기사전문)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맵 오브 더 서울 7#MapOfTheSoul7#ON#MV#ONMusicVideo.BringItON#ON_OfficialMV# 온 노..

넷플릭스 영드 추천; 보디가드 [내부링크]

> #넷플릭스 #보디가드 오로... 오랜만에 반스토리 재밌는 영드를 찾았다.매우 최근에는 시즌 일정만 나쁘지 않고 있지만 시즌 2도 2020년에 나쁘지 않고 올 예정이라고 한다. > #줄거리의 데이비드 버드는 전 군..

오정연 아나쁘지않아운서 인스타 근황 와~~ [내부링크]

오정연 아나운서 instar gram그램 근황 > 어제 TV에서 <냉부해>를 시청하다가 오정연 전 아나운서의 근황이 궁금해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봤어요.요즘에는 프리랜서 방송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카페를 오픈해서 바..

인슐린 분해 효소의 뇌 분비 메커니즘 규명 와~~ [내부링크]

인슐린 분해효소의 뇌분비 메커니즘이 규명돼 알츠하이머병 치료제 개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지난 하나 5개 미래 창조 과학부에 따르면 묵잉히소울 대학 의과 대학 교수 팀은 뇌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성상..

Beautiful Prince Kim Seokjin 방탄소년단 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My first edit! Seokjin is so beautiful and breathtaking"Is he even human?God spent so much time to create him.I feel it is a bit unfair Photo reference:@jinkissletsgo. 방탄 소년단 형의#박석진#김..

BTS MAP OF THE SOUL : 7 Concept Photo Sketch #1 이야~~ [내부링크]

#BTS#방탄 소년단 MAP OF THE SOUL:7 Concept Photo Sketch#1@https://t.co/Mgsl0fwT4v > > > > > > > > > > > > > > > >

유튜버는 수익창출 어떻게 할까? '구글 아이드센스' 파헤치기 ~~ [내부링크]

> #동아대 #동아대 #구글 #아이드센스 #유튜브 #수익창출 안녕하세요 여러분 친국의 다메이트입니다오핸시에서 말하는 테마는 즉석 구글 애드센스! 모두 구글 애드센스가 뭐야? 라고 생소할 수 있으니까 모두 메이..

20하나8년 커넥티드 자율주행자동차 핵심기술 이슈 및 미래전략 세미나쁘지않아 이야… [내부링크]

세미 나쁘지 않고 허브는 "2018년 연줄 크티도우, 자율 주행 자동차 핵심 기술 이슈 및 미래 전략 세미 나쁘지 않는다"를 개최할 의도 이프니다니다.이번 세미나 '쁘띠쁘띠'를 통해 자율자동차 산업에 대한 전망과..

[방탄소년단] 오거의 매일날의 Twitter 소식들 (2020.02.22.) !!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믹크#뉴욕#NBC#TODAYSHOW#BTSTODAY.BTSwithTODAYSHOW#MAP_OF_THE_SOUL_7#MTV#MTVFreshOu..

sound주운전구제 "내가 사고 가해자라면?" 좋네요 [내부링크]

> 홈페이지 : https://hangjungsa.modoo.at 카페 : http://cafe.naver.com/drunkendriving 도로 교통 법을 위반하고 행정 처분을 받은 운전자는 90한개 이내에 행정 심판 청구가 가능할 것이다.행정심판은 면허 취..

미드 프렌즈 넷플릭스에서 없어지기 전에 정주행 시작 이야~~ [내부링크]

이제 넷플릭스에서 미드프렌즈를 볼 수 없다는 스토리를 듣고 숨이 찬 상태로 정주행하고 있다.영어공부를 시작하면서 천천히 보려고 했는데 급하게 봐야할 이유가 생겼다. ʘ̥_ʘ̥ > 미드프렌즈를 안 것은 방탄..

[DAY0] 블로그로 돈벌기. 그리고 워드프레스기반 블로그? 이야~~ [내부링크]

#워드프레스블로그 #블로그로버는 #워드프레스블로그만들기 #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 > > 안녕하세요 소서입니다. 최근에는 뉴스보다 유튜브 뉴스를 더 보고 싶은 분야의 지식을 얻기 위해 유튜브에서 찾게 됩..

[영상] 아매리카 CNN 트윗... 국한의 팝 그룹 BTS는 "Idol" 음악 비디오로 테일러 스위프트의 유튜브 데뷔 최고 기록을 깨다........... 방탄소년단 알아봐요 [내부링크]

> > Korean pop group BTS beats Taylor Swift's record for biggest You Tube de but with the 음악 video for its song "Idol" https://cnn.it/2Lr2Bih, 한국 팝 그룹 BTS는 "Idol"의 음악 비데오로테 1러시아..

방탄소년단 BTS 망개떡 정국맘 박지민 뮤비캡쳐 사진모소리으로 보는 성장기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 BTS의 망게톡, 죠은국 엄마 박·지민 MV캡처 사진 집에서 보는 성장기 BTS에서 여전히 헤아그아잉이 오지 않는 와인...한가지 2월 1에 매달리고 하루에 4~5시 자면서 1 하던 시기다.퇴근길 차내에서..

BTS 브링 더 소울 다큐 ep3 확인 [내부링크]

> > 이건 뭔가 등 뒤에 가려서 아무것도 안 보여. 꽉 차서 저렇게 넓은(?) 핑크 셔츠 피트를 본 적이 있어.나는 > > 디민 씨 외롭지 마세요. 켈러룸, 디너, 서주메이트. > > 너가 자주 오빠한테 해 달라고 어른들..

야구여신 진달래 SBS스포츠아자신운서화보, 미스코리아 출신 와~~ [내부링크]

> 요즘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 분들이 많아요.야구여신으로 유행하는 진달래 아나운서의 이름도 아름답잖아요.진달래 > 진달래 아그와잉웅소님은 2013년 미스 코리아 출신입니다 경기선이라서 그런가요?^170이..

티스토리 블로그 어린이드센스 광고 수입 1 정산 및 분석, 지급 계좌 등록 방법 출처 대박이네 [내부링크]

> 8월에 티 스토리 블로그에 일을 글을 올리고 하나 0월 일일이 1애드 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를 시작하고 한달에 마침내 애드 센스 광고 수익의 지급 기준을 돌파했습니다. 광고 초기에는 당연히 유입자도 1, 수십..

넷플릭스 영화) 더 킹: 헨리 5세 + 어린이리시맨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가 제작한 화제의 영화 2개를 영화관에서 살펴봤다. 스마트폰이 본인의 노트북을 통해 편하게 볼 수도 있지만 여전히 본인은 스크린으로 보는 영화를 좋아한다. 몇안되는 극장이지만 상영해줘서 넘본고..

20일9 MAMA(마마, 엠넷아시안뮤직어워즈) 공연 / 부문별 후보 / 투표 / 라인업 / 티켓 예매 안내 이야~~ [내부링크]

> Mnet Asian Music Awards2019엄마(MAMA) 공연 안내-공연 하나시:20첫 9년 첫 2월 4개 수요 하나-공연 장소:하나 폰 본인 고야 돔 -레드 카펫:하나 6시(의도/현지 가끔 기준)-본 시상식:하나 8시(의도/현지 가끔..

요즘 핫한 펭수 제품들을 알아보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여러분, 팬하~오항시에서 소개할 제품은 시중에 최신 제품 중 가장 핫한 펜스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최신 밖을 돌아다니다 보니 물건에 펭귄 한 마리가 여기저기 붙어 있는 걸 볼 수 있대요.최신에 모르는..

송파의 남자 최재성 개소식.zip 파일 방출 정보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최재성

자율주행차보다 '비행 자동차' 시대가 앞서서 온다? 인터비즈 이야~~ [내부링크]

최근 자동차업계의 최대 화두는 자율주행차다. 믹크, 독 1,1개 등 자동차 선진국에서는 키위 국가와 자동차 회사인 IT중소 기업이 손을 잡고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에 사활을 걸었다. 이에 비해서 어두운 하항..

소음주운전 반성문 대필 작성! 여친 탄원서 예문 써드립니다. 이야… [내부링크]

> 흔히 쓴 소음주 운전 반성문과 효과적인 반성문, 그리고 탄원의 효력이 미칠 수 있도록 작성된 탄원서의 예시를 씁니다.검사가 본인 판사가 감동할 수 있는 반성문과 탄원서가 있을까요?소음주 운전이라는 비양..

시즌7 미드 탑 케1 템트리, 특성에 대해서 살펴보장! !!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스택마켓의 안 사장입니다. 오한씨는 어떤 하루를 보내고 있나요? 저는 오한씨도 평소 좋은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의 포스팅의 주제는 시즌 7, 탑~스케일 템토우리와 룬에 대해서 알아보..

넷플릭스 빨간머리앤 이리하여 오프닝송, OST 볼께요 [내부링크]

빨간 머리 앤 넷플릭스 봤어요? 너희들은 참 재미있죠? 과인이 따지지 않고 보면 눈물이 줄줄 흐르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모든 에피소드에서 울었던 것 같아요. 저뿐입니까? 만화 '빨간머리 앤'은 너희들, 전에..

가수 코요태 봅시다 [내부링크]

> 가수 코요태(김정민, 신지, 펫카)

"정신질환치료" 김현철원장 변비치료식품 이지푸푸 집단폭행트라우마 정신과치료약 조울증치료 호르몬치료약부작용 우울증치료식품 불면증치료식품 갑상선치료식품 으뜸명의 공황장어린.. [내부링크]

> 환자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정신과 병원장의 과잉처방이 제기됐습니다.출처:https://news.v.daum.net/v/20일 905일 하루 72049783 정신과 질환을 약을 먹고 고치나요? 약 5~6년 전쯤, 젊은 청년들을..

원조 한류스타 김염 쭝국 영화배우 문화계 황제 하나제 제국주의 홍보 거부 독립체육가 가문 아버지 김필순 도산 안창호 의형제 고모 김순아이 고모부 김규식 파리 강화 회의 대한민국인 대.. [내부링크]

20세기 후반(후반)에 발전(발전)한 한류(한류)이 2첫세기에 전 세계(전 세계)에서 열광(열광하고 있습니다.대한민국의 수많은 한류 스타들이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오래전에 China(중국)를 석권한 원..

위쳐: 넷플렉스는 상당하다 대박 [내부링크]

> 요즘은 재미있는 드라마는 전부 넷플렉스에 자신이 있는 것 같아.정말 말솜씨로 대단한 자신있어. 그런데 이것이 단지 미드뿐만 아니라, 각각의 자신들 마다 제작함으로써 컨텐츠가 터무니없이 넘쳐나, 자신이..

짱구, 쓰레기, 배우 정우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바로 A입니다. 웹 'Cocoa J'이다.언제나 그랬듯이 날은 우리의 영원한 쓰레기이고 나에겐 짱구가 더 친근한 배우 정우 씨다.연기력 자체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 한명뿐이라서, 친근한..

넷플릭스는 언제 배당금을 지급할까? & 신간 소개 “잠든 사이 월급 버는 어메리카 배당주 투자” 이야… [내부링크]

글 쓰기에 앞서 블로그 이웃의 신간을 소개한다. > 저자의 설명에 따르면 이 책은 크게 첫)오메리카 배당 성장 투자의 기초 2)오메리카 배당 성장 투자의 실전과 3)오메리카 배당 성장 투자 정보로 구성되어 있고..

노인 백내장 수술 부작용 줄인 ‘안구 내 조명’ 내시경 봅시다 [내부링크]

> 백내장은 본인이 발병하는 대표적인 퇴행성 눈병 중 하본인입니다. 백내장이 되면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지만, 증상이 오랫동안 천천히 진행되어 악화될 때까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백내장 치료는 탁한 눈의..

[영화][리뷰] 럭키(L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를 봤다. > (감독: 이계벽, 출연: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니다) 오랜만에 나쁘지 않은 한국 코믹 영화 럭키(LUCK-KEY)!!배우 유해진의 한명"혼자 주연"영화!유·혜진은 개인적으로 아주 좋은 배우지만 주유..

보육교사2급 취득, 장애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 D경남 면보육교사 자격증 전문학습 설계 그 다음 컨설턴트입니다! 부산, 창원, 진해, 마산 등 어린이집 교사가 되기 위해 준비하는 분들이 많으시는데요! 집에서 아기를 돌보며 준비하는 학부모님..

지속적인 편도염! 목 좋네요 [내부링크]

여러분도 편도염을 앓은 적이 있나요? 나는 비염을 가진 자의 특권이라고나 할까.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 건조하면 PM2.5가 심해지면 바로 편도염이 옵니다. 지금은 왔다... 생각을 하니 약을 바로 가져가는 습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빨강머리앤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의 미드 추천 아니 아니 파면, 신이다 드라마를 추천 빨강 머리 앤 시즌 3입니다. > 포스터에서도 느껴지는 앤은 무럭무럭 자라서 어엿한 숙녀가 되었습니다~빨간 머리의 사양은 매력적이고, 앤에게 잘..

편도염-인디안 좋구만 [내부링크]

> 우리 작은 D 씨가 편도가 붓고 열이 남신도 곧 편도가 붓기 때문에 오무이가 꼭 닮아서 예기해야 할 일과 비슷하다고 아쉬워한다(그러나 그건 내 탓?).시험기간 큰 D는 저녁에 치킨을 튀겨 달라고 해서 한때에도..

BTS <방탄소년단> 슈가 진 감동 /제이홉 복근 정보 [내부링크]

항상 그랬듯이 저도 방탄뿐만 아니라 아미 덕분에 정말 행복합니다. 공카에 가입하는 매치를 할 수 없는 떼에 위버스라는 거대한 팬덤이 생겨 얼마나 고마운지 모릅니다. 항상 그랬듯이 저도 위버스에서 힐링을 많..

울산 이다신성고 혈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어진 산부인과 로즈메디 산부인과 입니다임신하면 질병도 생기지 않지만, 약을 스스로 복용하기 어렵고 아이에게 해를 끼칠까 봐 건강관리를 자연스럽게 열심히 합니다.그래도 건강이 본인이 부족한..

[일0월 '공통미션'] 영화 온라인 합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내가 다시'영화 진흥 위원회 50명의 무비 히어로즈 2기'"공통 미션"을 수행하면서 야심 찬 글을 적으로 돌아왔습니다 :) 한 0월의 공통 미션은 영화 온라인 합법 플랫폼을 이용한 것을 인..

20일9073일 아데노이드ㆍ편 이야~~ [내부링크]

새벽에 6시경 머리가 아프다고 깨어 친친 고리 것에 두통이 어제 밤부터 시작된 진통제를 먹이고 재웠는데 도 매우 풀어 가고 코 막힘이 심각한 상태가 지속..친친 쿰쵸쯔도 상태가 메롱 왕조 쵸쯔치키 진통..

영화 0.0MHz 무대인사 하나주차 서울 하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감이 형이다.이번의 글을 쓴 영화 0.0MHZ의 무대 인사 서울 일정에 대해서 자세히 알리도록 하겟슴니다.영화 0,0MHZ및 주연 배우들의 팬들은 참고하고 보면 좋겠어요.영화 무대 인사의 경우 배급사 S..

3D프린터운용기능사 실기 시험장 목록 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3D프린터 운용 기능사의 실기 시험장 목록 정리 표 2019년 4회 정부 기술 자격증 기준 > (3D프린터 운용 기능사 및 3D프린터 개발 산업 기사 자격증 시험 접수 안내) 드디어 여러분이 기다리는 시돈의 실기 시..

광교안과, 젊은 층 짱이네 [내부링크]

광교안과, 젊은이들을 위협하는 녹내장! > 노화가 진행되면서 생기는 안질환은 바로 녹내장이다. 최근에는 녹내장의 심각성을 이야기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지만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사용량이 증가하고 녹..

송가인 과인이 인스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송가인이여~라고 전라도에서 탑을 찍어서 이미 전국에서 탑을 찍은미스트로트가수입니다음악을너무잘해서깜짝놀랄실력을가지고있었어요.원래국악전공자라목소리가많이뚫린것같아요.음악을 정말 잘 부를 수 있어..

미디어팡인이 쓰는 논 봐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팬인이 쓰는 넷플릭스의 추천작. > 서치 ⇒ 기존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편집과 촬영 영화관에서 한 번, 넷플릭스에서 한 번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시즌 한 시즌 2 주인공으로 정..

축농증수술 후 관리잘하고 대박이네 [내부링크]

퇴원하고 저는 집에서 쉬고 있습니다. .수술 12.3개에 받아 최근 8개번째 날입니다.수술 4개 다음에 콧물 씻고 뭉글뭉글항의 덩어리가 왈칵 쏟아진 감정이 본인 더요 (사진찍고 놀고싶으면 좋았을텐데..)좀 더럽고..

안용준 베니 과인 !! [내부링크]

> 요즘 결혼해서 혼자 사는 것을 열혈적으로 하고 있는 부부입니다 배우-가수 커플로 유명하지요.신랑은 따뜻한 외모와 단호한 성격 신부는 예쁜 외모와 단아한 가창력 둘이 궁합이 딱 맞는다.여기요 의문!!과연..

전화 꿈해몽 , 전화받는꿈,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전화의 꿈의 해몽을 살펴보겠습니다.한살위로꼭필요한거다알죠?예전에는집에전화가있었는데핸드폰이왜필요한줄알았어요.하지만 요즘에는 꼭 필요한 게 핸드폰이에요. 가지고 꼭 다녀야 해요. 오는꿈, 받는꿈, 안..

스포하나러 포함 이야… [내부링크]

- 미리보기 방지 > ------------------------------------------------------------------------------------------------------------------------------------------------------------------------------------..

죽기 전 악동뮤지션을 꼭 봐야 하는 이유 '부산 항해 와~~ [내부링크]

> TV를 보다가 문득 그런 생각을 했어요.죽기 전에 악동뮤지션 라이브를 꼭 봐야죠.그 이유는 악동뮤지션에게 수현의 목음이 맑고 투명하여 매우 듣기 좋다.그의 목소리는 본인의 내면을 씻는 그럴듯하다. 2020년..

오산동 물리치료 정형외과 어 봐봐요 [내부링크]

오산동 물리 치료, 성형 외과, 어깨 통증 환자의 30Percent이 오십견 > 어깨 통증 환자의 30%가 오십견 매년 어깨 통증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가 늘 그랬던 것처럼 나오고 있습니다.오산동 물리 치료 동탄 역이, 쵸..

혈액순환에 좋은 소 정보 [내부링크]

#혈액순환에 좋은 sound식 #혈관에 좋은 sound식 우리 나쁘지 않아현대인들이 가장 조심해야 할 건강 문제! 혈액순환 입니다.혈액순환의 대표적인 문제점으로는 바로 피부족증, 현대의학적으로는 빈혈이라고 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