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8-6955의 등록된 링크

 1198-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4건입니다.

바이러스 질환에 왜 항생제를 쓰면 안되는지 [내부링크]

과거에는 제대로 된 항생제가 없었기 때문에 세균에 의한 감염으로 사고가 많았던 현재는 정말 세균에 의한 감염증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항생제가 사용되어 사고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감기는 대부분 바이러..

강북구점집 하백신당 죽는꿈해몽 자살하는 꿈 내가죽는꿈 [내부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v의 첫 w33x34Ju8&t=첫 06s 안녕하세요 강북구점 하백신당입니다 1moning에도 쌀쌀함이 느껴지는 날씨에는 가을이 온전하다는 것을 실감합니다.현실에서는하나나쁘지않으면안되는..

방탄소년단진 BTS Jin wins his 5th consecutive win at NameSNS for Best Kpop Idol [내부링크]

> We'd like to congratulate Kim Seok Jin for winning his fifth consecutive streak this week at NameSNS's top kpop boy idol ranking. https://twitter.com/Kstar_hot세로프게 s/status/하나하나 8340..

BTS 팝업스토어 입구까지만 갔다 온 후기(방탄소년단 강남 팝업스토어)(bts popup) [내부링크]

> "방탄 소년단 팝업 스토어 강남"BTS pop-up store(House of BTS) 의 위치와 방법, 서울 특별시 강남구 강남 대로 102도 34지하철 2호선 강남 역 11번 출구 지하철 9호선 신논현 역 5번 출구 신논현 역이 더..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 감상 [내부링크]

> 본 사람들의 평가가 상당히 좋은 편이라 넷플릭스 영화 한편을 감상하게 되었어요.의 제목은 버드 박스, 등급은 15세이다. > 시작하자마자 아이들에게 눈가리개를 하는 줄거리라고 단단히 주의를 주는 멜러리(..

[산업분석] 자동차, 현대차그룹의 자율주행 JV 설립 [내부링크]

> 얼마 전 현대차그룹은 공지를 통해 Aptiv와 JV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해당 JV의 설립 목적은 2022년부터 Level 4/5의 양산형 자율 주행 시스템을 공급하는 것이 밝혀졌다. 지분의 구도는 양쪽이 각각 50:50에 분..

필리핀 따가이 따이 화산분출 현장사진;;; [내부링크]

> 김 1은 아니라오의 밝은 하늘이 정말 아름답고 나 했지만 1로 보면 화산 붕츄루쵸은!"몇년 동안 모터에서 타가 이타 화산이 분출합니다"라는 소문이 있어 2개월 전부터 언제 투어 여행 자제 권고가 있었는데.....

[Achievement] FAT 2급 자격증시험 [내부링크]

[hashtag]#자격증#시험#자격증 시험#자격증 시험 중 기억에 남는 시험#FAT#FAT2급#회계#한달 > [Review] > FAT 2급 자격증 시험을 보게 된 계기 나는 20하나 8년의 목표를 자격증 2개는 얻으려고 하면서..

케플러의 3대법칙과 행성들의 공전 주기 [내부링크]

> <제 1법칙>행성은 태양을 하과인의 초점으로 삼고 확충 다른 한 지점의 초점을 통해 타원궤도를 그리며 공전한다. 행성이 타원 스포츠를 하기 때문에 태양과 행성 사이의 거리는 항상 바뀐다. > <..

영화 <미드소마> 리뷰 [내부링크]

*스포츠 1러시아가 있습니다. 민감한 사람들은 영화 관람 후에 읽어주세요.*만 1'신체 훼손'에 대한 거센 저항감이 있다면<미드 소마>관람을 피하세요.*<유전>이 개인 개취에 맞지 않으면,<미드 소마>는 더욱 더..

노인성 백내장 치료 비용 비결 상담! [내부링크]

> 사인이 들어가. 몸뿐 아니라 눈도 노화하는 법이다.따라서 앞이 잘 보이지 않고 안경을 쓰거나 하는 것이 노안의 증상입니다.텔레비전에서도 볼 수 있듯이. 가까이 있는 물체를 보면 줄거리 이외에 안경을 쓰고..

펭수 굿즈/ 펭수 인형(60cm), 발렌펭수, 펭카 리뷰 정보 [내부링크]

> 펜스 굿즈 언제 그아 잉오그아잉오그아잉과 가을부터 기다리던 나...펜스 공식 상품 출시 및 대기업의 코라보 뉴스를 듣고 바로 열심히 춥춥!!! 젤 아내 sound요구한 펜스 키 하나 론 화보, 그 때문에 펜스 달..

[방탄소년단] BTS 페이퍼토이 RM 김남준 2탄 (컨셉 베이스 : IDOL) ~~ [내부링크]

오랜만에 돌아온 간헐적 블로거 덴짱바타 부인이다.정스토리 기분은 자꾸 한다, 뜨겁게. 생산적 오타쿠가 되자!? 그런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쉽지 않네요.하나위크 하나포를 목표로 방탄복으로 로그인한 하나상글..

sound주운전면허취소구제 - 행정심판 구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음주운전 취소구제 - 행정심판의 구제 음주운전이란 술에 취한 상태에서 도로에서 자동차 등을 운전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처럼 음주운전을 한 경우 운전자는 운전면허 정지 또는 취소 처분을 받고 형사 처벌로 일..

박혜성 근황 가수 과인이 프로필 고향 결혼 직업 ~~ [내부링크]

가수 박해성이 '불타는 청춘'에서 언급되어 주목받았는데, 근황을 아래 글로 확인해봅시다! >

영화 미드웨이, 전쟁의 판도를 바꾸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 > >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군 급강하폭격기(더글러스SBD 돈트리스) 편대를 이끌고 눈부신 전공을 세운 진정한 군인 딕베스트 어느 적 앞에서도 물러서지 않겠다는 신념으로 싸웠고, 비 오듯 내리는 대공포화 커튼..

[시사회]미드웨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제목:미드웨이 관람 1시:20하나 9. 하나 2.24(화)PM07:30 관람 장소:메가박스 출연 배우:에드 스쿠 레인(디쯔크・베스토), 패트릭 윌슨(레이튼), 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 > > 퇴근하고 서둘러 코엑..

에이치브레인, 자율주행 스타트업 투자연계 오디션 우수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에이치 브레인은 운전자가 차량 주변의 360도 전 방위 그이츄이울 쉽게 확인할 수 3D영상 합성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 상용화에 성공한 FPGA(필드 프로그래머블 게이트 어레이) 기반의..

[GTA5 온라인] 신규 변신 레이스 & 생성기 업데이트 그리고 25만 GTA 달러 행사, 필수 이동 수단 할인 등 좋은정보 [내부링크]

> GTA 온라인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무대가 등장했습니다. 사양 생성기로 이동 수단 및 기물, 날씨 변화 등 사용자가 다룰 수 있는 각종 항목에 다양한 확장 업데이트가 추가됩니다. 거의 매일 추가..

BTS 컴백스케줄 한국시각 정리(+라이브 업데이트) ~처럼 [내부링크]

자자, 사양해야 할 일을 정리해 볼까?(데힝 민국 시간 기준) 0. 데힝 민국 시간 2월 2일 오후 일 2:00BTS Comeback Special:'보'이는 '라'이브' 하고'입니다. 뉴욕에서 열리는 라이브(동부 좋은 시 현지 시간 2..

박혜원 자신이 키 몸매 학교 슈스케 노래 커버 과거 인스타 그램 와~~ [내부링크]

> 출처:hynn_01instar gram하는 부러졌다 꽃에 물을 주듯 노래로 역주행의 신화를 나타낸 가수 흰색 박혜원이십니까 개인적으로 내가 정전 내용 괜찮습니다.파워풀한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들 한번쯤은..

[방탄소년단 빙의글/ 장편/ 지민, 태형(뷔), 정국, 윤기 (슈가)] 2. 나쁘지않아만의 수호천사 볼까요 [내부링크]

> w. 희비월 악마들과 천사들이 합의를 볼 무렵 여주는 카페에 석진이가 볶은 원두로 행복한 장사를 하고 있었다. > 주문하신 아스미아노와 얼그레이 밀크티 본인이 왔습니다.え?え?왜요? > '머리에 저걸 예쁘게..

손승연 라디오스타 가수 자신이 성형 집안 학력 몸매 노래 노출 인스타 좋구만 [내부링크]

이번 라디오 스타 프로그램에 뮤지컬 경호원의 주역으로 이동건, 강경준, 김선영, 송승연이 출연해 저는 제 안에서 너무 많이 특집을 선보였습니다.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화제가 되고 재방송을 보는 시청자도 존재..

펭수xgs25 핑크쿠션 나쁘지않아만의냉장고 이벤트 후기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소라빵입니다. 휴우, 한숨을 쉬고? 시작하는 오늘의 포스팅, 2월 하나 하나에서 비롯된 신과 신과 초콜릿 해무 신나고! GS25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진행된 쿳션이벵토우메 하나 3개씩 5가지..

하나주차) 백두산 VS 천문 : 밝은하항상에 묻는다 와~~ [내부링크]

2020년 하나 주차의 박스 오피스 유출 하나는 백두산:56.5만 2위의 천문:34.3만 3위의 미드웨이:30.6만 의 미드웨이가 기대와 달리 주말에 파인 플레이를 하면서 2020년 하나 주차의 박스 오피스 3위에 안착합니..

독첫 IFA서 만난 갤럭시 폴드, 삼성 폴더블폰! 대박이네 [내부링크]

> 최근 삼성전자가 내놓은 삼성 폴더블폰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잠시 출시된 신규 스마트폰은 큰 혁신을 만들지 못하고 카메라 기술, 소프트웨어의 변화 정도만 새로 탑재해 출시되고 있는데요..

롤 시즌10 원딜 가면리야 룬 천상계에서 등장!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커피예요. 다가오는 설 연휴에 마음부터 불편해 지네요.설 연휴에는 안전하게 다녀오세요.가족 모두와 좋은 시간 보내세요.오 한 상일은 롤 시즌 한 0탈 리어의 룬 소개하고 보도록 하는 것에서 말..

군림하는 문재인행정부 (북한신년사, 카카오카풀, 타다, 자율주행차량) 이야~~ [내부링크]

위에 연결된 뉴스는 20첫 9년 북한 신년의 말이다. 청와대 국가 외교부의 깡통 1부, 국방부의 미디어 관계자 분들 한글도 모르나요?의미 해석할 수 없습니까.도대체 외국과의 계약서는 어떻게 썼을까...

[방탄소년단 뷔] 새로 출시된 아미집 영화 포스터에서 치명적인 비주얼로 아미들의 마소리을 사로잡은 후 세계트렌드를 지배하는 유죄를 발견하다 (해외매체 allkpop 기사전문)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아미인#ARMYZIP#영화 포스터#movieposter#치명적인 비주얼#lethalvisual#세계 트렌드#WWtrends#유죄#Guilty#아미#ARMY#무죄#Not..

신세계 BTS 상표권 포기/BTS comeback and new album rumoured for February 2020/ BTS 2월 중순 컴백 예정/BTS 관련주 대박이네 [내부링크]

BTS comeback and새로 album rumoured for February 2020.News reports in Korea have claimed that RM, J-Hope, Jimin, Jungkook, Jin, V and Suga will be releasing their next album in the middle of Februar..

20하나9 BTS Summer Package !! [내부링크]

리뷰 시작 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 자 시작한다! 시험보고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돌아온 그 순간이었습니다. > BTS Summer Package가 온것은!!!!!!!!! 《여기에 아름답게 감싸여 오신 소중..

소리주운전, 심히 강화된 단속과 처벌 좋구만 [내부링크]

신종 코로 본인의 바이러스 감염(우한 폐렴) 사태를 맞아 경찰청이 sound 음주운전 단속 방식을 바꿨다. 경찰은 기기와 거리를 두고 숨을 몰아쉬는 방식의 sound 술 감지기 단속 대신 기기를 입으로 물고 숨을 내..

개그맨사회자섭외 개그맨 김재욱 결혼식사회(전국축가자랑)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여러분의 결혼식을 더욱 빛낼 전국의 축하를 자랑합니다^오가의 매일매일은 개그맨 김재욱씨가 진행하는 유쾌한 결혼식 사회·축가의 현장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 개그맨 김재욱 씨는 다양한..

인천 구월동 나쁘지않아비한복 【여자한복】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인천 구월동 한복렌탈나비 한복입니다여러분 가수 구원찬을 아시나요? 저는 정말 좋은 가수인데 영장이 날아와서...지금 군대에 간다고 하지만 첫 2월 91에 간다고 하는데.왜 추울 때 영장이 날아와서..

가수 장미화 본인이 화제…최강 동안 다이어트 노하우은? 짱이네 [내부링크]

> 아침 정원에 출연한 장미화 씨의 극강 동안 미모에 가수 장미화 씨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장미꽃님은 하나 946년 7월 하나 3한센에 올해 자신이 74세라고 하네요! 70대는 믿을 수 없는 거죠 가수 장·미화가..

한달안에 티스토리 어린이드센스 승인 받는법 좋구만 [내부링크]

> 수익형 블로거가 더 많을 거예요.아이드포스트는 수익이 그다지 높지 않고, 아이드센스로 넘어가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아이드포스트는 파워링크를 클릭해야 하는데 수익이 너무 많은 반면 티스토리의 아이드..

단순 현재시제 / simple present / present simple / 정의 / 언제 쓰과인 / 미드에 과인타난 현재시제 구경하기 (ft.미래, 과거) 봅시다 [내부링크]

당 1은 단순 현재 시제=present simple 듭니다. 그렇게 달콤할 때는 아니에요.. 견해보다 다양한 귀취로 자주 사용하거든요.해석 이상의 의의와 뉘앙스를 알아보고, 예문과 미드영상을 통해 언제 사용되는지 알아..

삼성전자 자율주행관련주, 자율주행 테마주 짱이네 [내부링크]

지난해 11월 하봉잉카 된 삼성 전자와 하만이 자율 주행 사업으로 열매를 냈다.삼성 전자는 81(현지 때에)세계 최대의 전자 전시회'CES 2018'의 하만 전시장에서 자율 주행 솔루션'드라이 브라인'플랫폼을 공개했..

[국뷔세상] We Love BTS BBQ파티중에서((멘트약간 수정1 대박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트위터 가만히 타민 진저 안달복달 스코픽, 사스가 kv ame3 vtss95 NARS도우도우테 나라

(19.04.16) 151 새벽 발생한 KTX 탈선 사고 현장을 조사했다. 볼까요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국토교통위원들과 함께 고양차량기지를 방문해 KTX 탈선 현장을 실험했습니다. 첫 5개의 낮 2시 40분 경기 고양시 행신 역, 수도권 철도 차량 정비단에서 차량 실험을 위한 차량 기지에 들어간 20량..

<부천재활병원>가슴통증(흉통)의 구분법•정확한 진단이 가장 안전할것이다 와~~ [내부링크]

> 살다 보면 한 번쯤은 가슴 통증으로 고생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검색해서 찾아보면 다양한 질환에 대한 언급도 많고, 각각 제시 방법도 다양하고, 전문의들도 혼란스러울 때가 많습니다. 앞쪽 가슴통증으로 특..

광교안과, 젊은 층을 위협하는 녹내장! 이야… [내부링크]

광교안과, 젊은이들을 위협하는 녹내장! > 노화가 진행되면서 생기는 눈 질환은 바로 녹내장입니다. 최근에는 녹내장의 심각성을 말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데,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펭수의 정체는 플린의 김동준 샅샅이 살펴보자 대박 [내부링크]

펭하~ 흐흐흐 요즘 펜스의 정체가 정말 연하화로 떠오릅니다.화보에 달력에 mbc 진출까지! 잘과에서도 너희 잘과인지는 펜스의 정체, 얼마 전까지 카피추 추대엽 씨 아니냐며 한동안 수다가 많았지? > 이번엔 플린..

[방탄소년단 뷔] 뷔의 이모저모, 태형의 연기모소음과 해시태그 짱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연기#GeniusActorTaehyung#WorldwideTrends#30#화랑#해품달#음악 비디오. 위 보스#Weverse#TaehyungIsLove#IPurpleUForever#으로..

[드라마_끝까지 사랑] 속 화장품 회사 연 확인 [내부링크]

> 요즘 따끈따끈한 드라마! KBS 일일연속극 '끝까지 사랑'으로 취업준비하기!! 알찬 취업정보를 전달하는 [생활IN 취업in] 푸들기자입니다. [끝까지 사랑] 배우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 심지호, 김하균! 화려한..

Love Never Fails(Live)(여호와께 돌아가자) - 제이어스 알아봐요 [내부링크]

샬롬~재미 있어서 은혜에 찬 주 1을 보내고 계신가요?요즘 봉자씨는 교회를 위해 기도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여러 기도제목 중심서도 오거의 매일 소개하는 여호와로 돌아가자라는 이 곡의 가사가 너무 안타까워..

편도결석원인 만성 볼까요 [내부링크]

> 편도선의 작은 구멍에 썰매 식물 찌꺼기가 생겨 본인의 세균이 굳어 있다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만하다.이 결석은 쌀알의 크기에 작고 노란 알갱이로 편도에 붙어 있으며 소견보다 단단하지는 않습니다.하지만..

고지혈증 증상 관리 !! [내부링크]

고지혈증 증상 관리 6개월째 재검사 결과! > 높고 지방, 혈액혈:피중에 기름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지혈증의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혈전, 즉 혈전이 생기고, 이 혈전이 몸에 쌓이면 괴사, 실명, 뇌졸중 등..

[영화리뷰] 두번 보세요~! 강력추 알아봐요 [내부링크]

#액션 영화의 장려하자#전쟁 영화는 실화 2번을 봐도 재미 있을 태평양 전쟁 영화 > 교과서에는 미쿡의 승리로 한 줄 서술돼 있지만 단순히 한 줄로는 설명할 수 없는 파란만장했던 전쟁이라는 관람객의 평가가 공..

편도결석레이저 심한 ?? [내부링크]

편도 결석 레이저 심한 입냄새를 제거하는 방법-하나 나쁘지 않다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의 편도결석 치료방법 - > 안녕하세요. 저 스스로 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잦은 감기에 걸리거나 목이 심하게 부..

[방탄소년단]소울 투어의 좋은정보 [내부링크]

> #BTS #방탄소년단 #맵OfTheSoulTour

필리핀 화산 폭발을 와~~ [내부링크]

필리핀 수도 마닐라 근처에서 화산이 폭발했어요.주민과 관광객 6천 여명이 대피했습니다.이 10km이상의 높이 위 마한, 화산재의 기둥이 어두운 하항상로 올랐습니다.위치는 마닐라에서 65km 떨어진 곳이다. >..

대전 신년운세 사주풀 짱이네 [내부링크]

> 안녕 현이다니야 :D 2020년 훅 왔어요. 매년 초 신년사를 하고 싶다는 욕구가 넘쳐납니다만 올해는 천인 바위의 추천을 받아 사왔어요. > 대전 사주보러 철학관은 간 적이 있지만 신을 모시는 곳의 방..

장흥 여행지 정남진 장흥 물축제 일정 좋구만 [내부링크]

> "마침 처음에 다녀온 곳인데도 '초등 학교 오빠, 여름 방학 시작'라며 2번째까지 방학을 강제 시작했습니다. 남편 휴가가 성수기와 바로 당시는 어디 나 간다는 것 자체가 다 동쵸쯔 것 같아 쵸쯔브로 남편 연..

왁스-본인이를 잊게 만드는 가느다람,불후 정동하 왁스.송가인 꺾고 우승,소음색만 ~처럼 [내부링크]

> 가수 왁스 자신, 본명, 활동명의 의미 등이 관심을 끌고 있다. 그는 이 2000년 솔로 가수로 데뷔, 일명'얼굴 없는 가수'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었다.왁스의 솔로 하나집 타이틀곡 엄마의 일기 비디오에..

[독일 교환학생 일기]#24 김치전과 비 확인 [내부링크]

> 4월 눙이에보 있는 이곳은 독 1켐니츠 > 요리를 잘하는 동상 덕분에 여기 와서 김치전을 다 먹고 너무 맛있어! > 저녁은 김치전, 비빔소면으로 술한잔 하고 > 다 함께 불 다 끄고 본 넷플릭스 귀, 드라마<다크>2..

편도염에 좋은 소음식 알아봐요 [내부링크]

> 편도는 목젖 옆에 위치한 둥근 모양의 기관으로 태어나면서 성장하기 시작합니다. 4~5세까지 발달하고 사춘기가 지자 얼굴 크기가 점점 줄어들고입니다. 코와 입으로 들어오는 세균을 아주 힘들게 합니다. 여기..

높은 혈압에 좋은 ~처럼 [내부링크]

> 높은 혈압은 눈에 보이는 증상이 없는 질환이다. 그리고 침묵의 살인자라고도 합니다. 혈압이 높은데도 불구하고 그걸 모르고, 과로가 아니라 건강하다고 소견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위험·신호가 보이지..

TV 차별화의 비밀은 곧바로 'AD보드' 와~~ [내부링크]

최근에는 웬만한 고급형 TV가 아니면 큰 부다 sound가 되지 않을 정도로 가격 안정화에 성공했다. 그러다 보니 사용자들은 더 큰 화면을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불과 1~2년 전까지만 해도 40형 정도의 TV에서도 "..

요즈음 인기절정의 J-POP 와~~ [내부링크]

> Japan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겐지의 인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내곡마다 다운로드 수 1위와 유투브의 MV재생 횟수가 1억번을 잇달아 돌파하는 등 J-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에 성장했는데 어떤 가수인지..

고혈압과 고 와~~ [내부링크]

고혈압은 혈액이 혈관을 강하게 압박하고 있는 소리를 의미합니다.때때로 이 지날수록 혈관벽에 손상을 주고 플라크가 형성되어 동맥을 차단합니다.고혈압은 심장마비나 뇌중풍과 같은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녹내장 증상 - 실명을 봅시다 [내부링크]

실명을 예방하는 비결 > 녹내장은 정상 안압 녹내장(normal tension glaucoma), 우오은발게발각, 녹내장(primary open-angle glaucoma), 피에스에각, 녹내장(angle closure glaucoma), 어떤 원인에 의한 2차적..

강남 백내장 수술, 치료 병원! 정보 [내부링크]

> 백내장이 의심되는데 수술을 두려워해서 방치하고 있나요?백내장은 방치하면 매우 치명적으로 작용할 수 있으므로 빨리 진단과 치료를 받아야 한다. 백내장 수술이 능숙한 곳, 글로벌 서울안과에서 상담하여 주..

송가인 부산 콘서트 대박 [내부링크]

작년 크리스마스 때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올려다봅니다. 우리 집 오시는 손님들 속에 성 카인 씨와 친분이 있는 사람이 있어서 이렇게 초대장 4장을 구하고 주고 태어나쵸소리우, 콘서트라는 것을 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