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9-6955의 등록된 링크

 119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 257화까지 읽고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하루는 소설 리뷰로 왔습니다 > 얼마전 리뷰했던 '화산귀환 SSS급 자살헌터'는 네이버시리즈의 소설입니다.오늘 리뷰하고 보는 소설은 지에리엠 작가님의 "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는 카카오..

비누자격증 hp HP 고온법 투명비누 만들기 경기용인 수지 분당 판교 [내부링크]

> 분당 서현에서 오신 선생님과 비누 자격증 수업을 진행했어요.HP 투명 비누! 정내용 투명하네요. 실패요소가여러가지가있습니다.~ 글리세린과 에탄올을 넣어 만들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성피..

아스퍼거 증후군 한방치료비결은?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다양한 한방 신경정신과 질환을 치료하고 있는 강남역의 소박한 의원입니다. 오가의 매일 아스퍼거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고 효과적인 아스퍼거 증후군의 한방 치료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

SimilarWeb-비즈니스/리서치를 위한 웹분석 서비스 사이트 [내부링크]

Similar Web은 비즈니스를 위한 웹 분석 서비스를 재공하는 웹사이트이다.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 사이트와 무바 1앱의 랭킹을 볼 수 있다. https://www.similarweb.com/ 웹 분석은 매 1이루어..

[카메라테스트] SBS 아자신운서 공채대비 뉴스원고, 자기소개, 이력서검토. 우아한카리스마 [내부링크]

> > 준비생이라면 누구도 나쁘지 않고 한번쯤은 꿈꿔봤다 여러번 도전하게 될 지역파 3사의 유출 채용이라 감정 문제로 긴장하고 준비하고 있습니까 > 물론 많은 정보도 중요하고 작년은 어땠는지, 올해는 어떤지..

QR코드 만들기 이렇게 간단했을까? [내부링크]

정말로 자고 일본어과의 인면, 새롭게 IT(정보기술)가 넘쳐난다는 이야기에 공감하는 요즈음. 매우 빈번하게 사용되고 있는 QR코드처 sound에는, 단지 휴대 전화의 카메라로 만지면 자동적으로 그 정보를 읽어 주..

영화 <미드웨이> 후기,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그날의 얘기 [내부링크]

> <인디펜던스 데이>시리즈, 와<투모로우>등의 재난 영화와 함께<화이트 하우스의 다운> 같은 액션 영화 등을 연출한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이 이번에는 전쟁 영화에 돌아갔다.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이 지금까지 연..

+247하나,8개월아기설사와편도염으로 입원했어요 [내부링크]

대충 대충 대충 계속#설사를 했어요 하루도 하나 0번은 넘게 된 것 같은데 그래도 컨디션이 좋았는데 갑자기 열이 39도를 너무 코오 린이가 카라지 시작했습니다 > 계속 잠들고 눈만 마주쳐도 웃고 있던 아기가.결..

고혈압보험 할증 부다sound보 없이 가입 ( MG 약봉투플랜 ) [내부링크]

고혈압보험 할증부담보 없이 가입(MG약봉투 플랜) > 안녕하세요. 위키리치의 이진희 팀장입니다. 현재 달력 한장만 넘기면 2020년이네요 올해의 안타까움과 함께 내년 방문 역시 다른 시작에 대한 설렘이 있습..

방탄소년단(BTS)의 인기가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예전에 '방탄소년단의 인기가 믿어져 나쁘지 않나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는데, 역시 방탄소년단이 많은 것 같네요. 1주일 한개 만에 조회 수가 2,300이 넘어 갔어요!! 잠깐, 하나 대가족이 한번 해보도록 하겠..

롤 시즌9 자르반 룬 템트리 카운터 [ 정글 ]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주호입니다. 쿰쵸쯔하고 보기가 포스팅은 '롤 시즌 9쟈루발의 룬 템토우리카웅타ー[정글]'인데요? 어제는 가렌포스팅했는데 같은 데마시아 전사 '자르방'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고티아로 갈수록 많아..

801 동안 BTS POP-UP : HOUSE OF BTS 아미 고맙습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From.BIGHIT OFFICIAL MERCH@bighit_merchhttps://twitter.com/bighit_merch/status/하나에 2개 38074086753개 98개 020.0하나.05 80한 동안 BTS POP-UP:HOUSE OF BTS를 밝게 비추어 준 아미 여러분 고맙습..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 추천 | 오렌지이즈더뉴블랙 시즌1 1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여자 죄수들의 스토리를 뒤로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영어공부하기 좋은 미드를 추천해요. 여러가지 컨텐츠로 지루하지 않는 편이 롱런한 영어공부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모던 패밀리, 제가 그녀를 만났..

프레디하이모어 주연의 미드 굿닥터 추천 + 배우들 볼께요 [내부링크]

데항밍국팡#굿 닥터를 리메이크한 미국판 굿 닥터를 우연히 보게 됬지만 시즌 하나-하나 하나를 보고완전히 빠져들어서 시즌 2까지 연속으로 시청했습니다. > 굿 닥터 시즌 하나 은#왓챠에 있지만 아..

[방탄소년단 뷔] 그대무나쁘지않아도 사랑스러운 태형이의 핑구 입술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뷔] 당신도 귀여운 태형이의 핑구입술- > > > > 태형아 누가 입술을 그렇게 귀엽게 만들래 진짜 이 새벽에 김곰석 때문에 심장 아파 죽겠다 ᅲᅲᅲᅲᅲᅲᅲ계속 그런 상태라면 계속 잡아당겨버려. 방..

[방탄소년단 뷔] VOPE, A Brand New Day ft. Zara Larsson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VOPE, V&JHOPE] 'A Brand New Dayft. Zara Larsson' > 가사 1부 두려움과 공포 모두 극복하고 나, 갈 수 있을까, 최면에 취한 도우쯔쟈싱룰 잡고 이끈 뭔가에 홀린 도우쯔네 속의 묵음을 듣게 된 건드리지 않고도..

미스트롯 송가인 뮤직모소음 소름돋는 가창력! ~~ [내부링크]

한 주의 이야기인데 다들 뭐하고 지내요~?제가 늦은 드라마나 쇼프로그램을 같이 보고있는데 그중에서 너희 무과인도 재밌게 봤던 미스트로트를 다시 보고있어요 콰트로트에 관심이 있는 편이 아니라서 어머니가..

[게이다주톡]넷게이다즈, '로한M'發 신작 기대감, 차기 주자? …넥슨, V4 예열 좋은정보 [내부링크]

넥슨, 최신 넷게이 다즈 차기작 V4의 인터뷰에서 쵸쯔쵸쯔우오루 발매 이에코넷게이 다즈, HIT(안타)-히트 등 히트작 개발한 개발 명가 테스트 및 사전 예약자 모집의 호재 작용 가능성 배제할 수 없다 > 게이..

넷플릭스 미드 추천 : 어메리카 로맨스 스릴러 그대의 모든 것 시즌하나,2 YOU 이야… [내부링크]

다음엔 내가 정말 나쁘지 않은 미드!! 유!!! 시즌을 기다리는 미드는 약간 거의 없는데 이건 계속 다음 시즌을 기다리는 드라마다ジャンル 장르는 로맨스 스릴러이고 로맨스는 뭐... 약간 거의 없는 것 같아^스릴..

One of the BTS favorite restaurant YooJung sikdang 좋은정보 [내부링크]

BTS의 단골 맛집 'BTS' Favorite Restaurants in Seoul 'Yoojung' > This lovely restaurant can be found at하나 4 Dosan-daero 28-gil, Gangnam-gu, SeoulBTS often visited this restaurant when they were roo..

게입니다 위쳐3 리뷰 ~~ [내부링크]

현재 팬들 사이에서 대유행하며 성황리에 방영 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더 위처 시즌 초. 후속작품의 제작이 확정되어 세계관은 왕좌의 게임보다 작기도 하지만 왕좌의 게임 후를 충분히 계승할 수 있는 이야기와 위..

넷플릭스 유아니메이션 - 러브, 데스 + 로봇 확인 [내부링크]

> 넷플릭스 마니아로부터 극찬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라브데스 로봇을 소개합니다.처량한 소리를 들으면 이게 대체 무슨 제목일까? 는 의견이 가장 이미 서 들어 낯선 이름이지만, 이 제목이 18의 단편 작품이..

아시아 자율주행차 컨퍼런스, Autonomous Vehicles Asia 2020 안내 와~~ [내부링크]

(주)글로벌 정보는 IQPC Worldwide Pte Ltd(Singapore)이 주관하는 아시아, 자율 주행 자동차, 컨퍼런스, Autonomous Vehicles Asia 2020이 2020년 3월 161에서 191까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운전자..

동원 펭수참치 @ 남극펭귄참치 패키지 :-) !! [내부링크]

#참치 #동원참치 #참치캔 #남극펭귄참치 #펜스참치 #펜스굿즈 > > 보통 참치를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주 먹는 것은 아닙니다.떨어지지 않게 채우고 있습니다만, 마침 참치가 품절되어 마트에 갔더니..

BTS 방탄소년단 신곡, SUGA 간주곡, Shadow (그림자), '빛과 비례하는 내 그림자/ 도약이 추락, 도망이 차선' 1지도 볼께요 [내부링크]

BTS가 Map of Soul 7을 올해 2020년 2월 21일 발표 위도에 수학 서곡, Suga Prelude, 신곡 Shadow(그림자)발표. https://youtu.be/PV1gCvzpSy0 융의 영혼 지도에서 모티브를 따 페르소나의 이면에 선 그림자를 화..

스마트폰앱만 있으면 sound주운전단속을 피할 수 있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비상행정사 사무소의 김윤민 행정사입니다.연내 용년시를 맞아 소음주 운전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다는 보도가 잇따라 보도되고 있지만, 최근에는 운전자들 사이에 스마트폰 소음주 단속 애플리케이..

방탄소년단 진 | #Awake하나0M #하나0MForOurAwake Trended No.하나 in Korea Twitter ( >ᴗ< ) 대박이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의 Update-#Awake하나 0M형 하나 0MForOurAwake Trended No. 하나 in Korea Twitter[03/하나하나/20하나 9] (>ᴗ<) CONGRATULATIONS!! Awake has reached하나 0 million views on Novembe..

빌보드차트분석 2020년1월4일::카밀라 카베요=DaBaby 쌩유, 마돈본인의 손자뻘 남자 친우 ?? [내부링크]

> "Romance의 앨범"가 부정적인 의미로 역대급의 초동을 기록하고 인종 차별의 과거사 및 상품 디자인의 도둑까지 나오고 최악의 "20일 9년 용야키"을 보낸 듯한 카밀라 디오스 다도 카베요. 그러나 망했던 Rom..

[넷플릭스] 위쳐 시즌2에 관련된 소식들 - ① 봐봐요 [내부링크]

> 12월 넷플릭스가 헨리 카빌이 주연을 맡은 우이쵸 시리즈를 공개하고 위 조는 급속히 전 세계에서 유행가의 많은 시리즈가 될 옷슴니다. 최근 넷플릭스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위 조는 7천 6백 만가구가 넘는 곳..

작은강아지 코로자신바이러스 우한폐렴 안전할까?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세계적으로 큰 논란이 되고 있는 것이 코로 자신의 바이러스, 우한 폐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사람들에게많은피해를주는것은물론전세계적으로두려움을주고있다는견해를하고있어요.사실우리나라자기들만봐도..

[Netflix 넷플릭스] 러브, 데스 + 로봇( Love, Death & Robots, 20첫9) 볼까요 [내부링크]

> 러브 데스+로봇 후기-개인적인 기준의 감상-복피디 최고의 애니메이션은 아키라- 이렇게 되면 넷플릭스에서 명문 실사로 만들어 주면-디지털보다는 셀 애니메이션이 선호되-2000년대 이후 애니메이션은 에반게리..

[방탄밤] BTS' exciting Game room -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방탄범] BTS' exciting Game room - 방탄소년단 >

190922 [방탄소년단 진] BTS Jin through the years 정보 [내부링크]

Hello️, I write this blog to tell you that... Seokjin, I miss you so much Ok, as I'm probably not the only one whomises Seokjin, I'l use this blog to remember some events that happened a day..

[BTS]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BRING THE SOUL : DOCU-SERIES) - 구매자 특전 와~~ [내부링크]

지난주 토요일에 윳페과 함께 주었는데 가장 최근 쓰고 보다..w이 1개월간 위 버즈에 블링·더·서울 극장판에서 더 깊어졌다(?)다큐멘터리 시리즈가 걸렸었는데 구입자에 한해혜택을 신청할 수 있었다.혜택의 구..

충남 피부자격증허가률하나위 천안BBS피부전문학원, 재수생없는피부미용학원,허가률하나00퍼.센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충남)피부 자격증 허가율 한살 위인, 천안 BBS은 피부의 전문 학원 재수생이 없는 피부 미용 학원, 허가율 하나 00%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가면 필수죠? 사람 많은 곳도 되도록 피해주세요.ᅮ 오항시..

중국 과학원 상하이 대학과 상하이 물질연구소 메디카가 공동으로 우한폐렴 신종 코로자신 바이러스 3CL 가수분해효소의 고해상도 표결 구조 발표 ~처럼 [내부링크]

작 1상하이 과학 기술 대학 면역 화학 연구소와 중국 과학원 물질학 연구소(메디 가)에서 20하나 9-nCoV소, 본인, 바이러스 감염과 관련, 공동 긴 그프티무에 이어30개의 주요 안티 20하나 9-nCoV소, 본인 바이..

홍대 GTQ 학원-취업을 위해 포토샵 자격증 따고 포트폴리오까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디자인 투 선생님이다.당일은 디자인을 하면서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포토샵 자격증 GTQ를 포스팅 합니다. 지난번 포토샵의 기초 단축키에 대해 포스팅했는데 필요하신분은 가보세요. 헷갈리..

고혈압약 종류 성 대박이네 [내부링크]

고혈압 약의 종류 성분 비교 [연구분석] > 높은 혈압이란?일 8세 이상 성인을 기준으로 치에노프은 혈압 40mmHg이상/최저 혈압 90mmHg이상의 경우를 예상하고 각각의 수치를 확인하는 비결은 높은 혈압 측정 기..

[판교 맛집] 남자섭취, 여자섭 좋구만 [내부링크]

가끔 '본인을 위해서 맛있는 식사를 먹자.' 라고 생각할 때 가는 곳이 있습니다. #판교 한국학중앙연구원 입구에는 음식점이 많으니까요. 거기에 가면 #몸보신이 될만한 한정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 #한정식은..

오십견운동법 - ~~ [내부링크]

오십견체육법 - K헬스제활PT > 안녕하세요~~ 오노상 아침은 좀 쌀쌀한데요!! 출근하면서 잠깐 기사보니까 오노상이 오후부터 따뜻해진다고 하네요.. 주말에도 따뜻하다고 하니 계획을 세워서 근처로 가는게 어떨까..

높은 혈압 낮추기, 높은 혈압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고혈압을 낮추고 고혈압에 나쁜 음식을 먹지 말고 좋은 음식을 드세요! > 최근 성인 4명 중 한 사람이 고혈압의 경고를 받고 있는 슴니다. 짠맛의 요리로 구성된 메뉴로 오래 섭취하면 과도한 본인트륨 섭취도 많..

소프트웨어 교육의 필요성(20 와~~ [내부링크]

최고 글로벌 중견기업 순위 영상 학생참여수업,과정중평가에관심있는AI자율주행자동차교구(로보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iCV7p35edHM https://www.youtube.com/watch?v=hr_BrizWxdU 우리 그와잉라도..

[심양동북대] 중국 교환학생 이야…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중국에서 교환학생중인 달묘입니다. 중국에서 새 학기가 시작된 9월 신입생들도 퍼그 르파 구루인도 더 된 생각적인 생각! 어쨌든 돈 1은 중국 교환 학생, 선양 동북데쥬슥 등기하는..

혈액순환영양제 크릴오1 와~~ [내부링크]

피부에 사고가 일어나는 것은 날씨의 영향도 있지만, 몸 안에 들어가는 영양소의 사고도 많이 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 밖에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 나타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변화가 있을 때는 음..

얼추비슷과인 오메가3 바이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잇님들~ 비슷한 신비로운 비지니스를 하고 있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대한민국의 아줌마 독립 디스트리뷰터 안기승입니다. > 쌀쌀하고 심근경색으로 쓰러졌다는 언론 보도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나쁘지..

희망사다리 20하나8 복지안내서 ④ 본 ~처럼 [내부링크]

> 이 8일 국가는 "희망의 다리 20일 8-자신에게 힘이 있는 복지 서비스"(이하, 희망의 다리)를 발행했습니다. 국가의 각 부처에서 시행하는 400여의 복지 서비스를 한권으로 정리한 안내서 이다니다. 꼭 필요하지..

선우용여 딸 최연제, 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최영재 씨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배우 선우영녀 최영재씨가 불이다.전문 한의사가 된 사연이 공개됐습니다.이 271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 선우용여와 딸 최 용재가 출연하고 그..

[화곡역필라테스] 오십견을 예 와~~ [내부링크]

#화곡동 필라테스#강서구 필라테스#화곡 필라테스#오십견#오십견의 증상#오십견 운동#수건 운동#홈 훈련#운동 하는 여성#50대 운동#미국 요가 화곡 역점#미국 요가 화곡역 필라테스 회원님, 만나서 반갑습니다~~^^..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감경 분납 알아봐요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화물차 운전사입니다.조언 부탁드립니다. 질문입니다 타지와 sound 주운 전 (4진)크콤팡 6개월 구형되어 왔 슴니다(우편물, 양형 자료에 얽힌 스토리) 진정 부모님이 써도 되나요? 최근에..

갑상선암(비슷암)진단비 2월부 좋네요 [내부링크]

갑상샘암(대부분 데동소이암)진단비 2월부터 줄어들 예정 1월 지금이 기회. > 오가의 매일 보기에는 얼핏 보면 후타미와 비슷한 암 진단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2020년 새로운 시작을 알리도록 보험 업계는..

음주운전 처벌 기준 벌금 알아봐요 [내부링크]

> 새 본인은 토요 꽃 타는 이 밤 유후~! 이멩토우은 현재 본인이 25살 이상이라면 누구, 본인 말을 훈계하겠습니다.한때 버라이어티에서 꽤 트렌드했던 코멘트였어요.하지만 지금은 불타는 풍요 하나가 아니..

영어이력서, 영문자 !! [내부링크]

외국계 취업준비생, 대학생, 고등학생, 심지어 중학생도 영어로 자기소개서를 만든다.하나붕 자기소개를 비롯해 이력서, 커버레터까지 종류도 다양하다.국어로 쓰기도 어려운데 이걸 영어로 쓰려면 영작 실력은 차..

입짠냄새 원인 구취 제거 방 볼까요 [내부링크]

> 이웃분들ᄏᄏ오가의매일건강한인간관계에장애물#구취구취의원인에대해알아보고더욱구취제거노하우를몇가지소개하는시간을갖려고합니다:D > 실생활에서 흔히 경험하는 추억으로 저뿐만 아니라 친구, 가족, 연인..

인공수정1차성공.임신17주.취약 볼께요 [내부링크]

오랜만이네요.뱃살은 잘 자고 있어요.^^ 2번째의 기형아 검사 결과 정상적으로 나쁘지 않아서 왔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결과지는 다음 주 수요일 1에 받고 분만 병원에서 앞으로 이사해야 합니다 > 저는입니다 병..

신도림역이비인후과 급성, 만성 !! [내부링크]

신드림역이 비인후과급성, 만성축농증의 효과적인 치료법은? > 코막힘은 다양한 원인질환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단순한 코감기로 생성할 수 있고 그 밖에도 알레르기성 비염, 수중격만곡증, 콧물 혹시 등도 심한..

[롤 LOL] 미드 오픈인데 이겨버렸네 미드 티모 v 와~~ [내부링크]

[롤LOL] [롤 LOL] 미드 오픈인데 이겨버렸네 미드티모 vs 스웨인롤 공략 인벤템 리특성 룬 리그오브레전드 완벽한 버스를 탄 게임이었네요.트윗치의 미친 딜로 순식간에 눌러버렸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