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minutes의 등록된 링크

 11minut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건입니다.

누누티비(누누.com) 드라마 영화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누누티비(누누.com) 드라마 영화 무료 다시보기 누누티비로 드라마 영화 재미있게 볼 수 있네요  드라마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누누티비(noonoo.com) 드라마를 자주 보지는 않지만 오징어게임, 지옥, 킹덤 이후..

코로나 백신 이상증상 부작용 피해보상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이상증상 부작용 피해보상 본인이 부담한 금액(30만원 이상 시) 지원이 되고 간병비 하루 3만원, 정제비 30만원, 사망시 월 최저임금 x 240을 피해보상 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장애..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 범위는? 어떤 증상이 있을 때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 신고를 해야할까요? 코로나백신의 접종률이 높아지고 있다는 뉴스가 계..

노바백스 백신 효능 부작용 특징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효능 부작용 특징 관련주 정리 미국 제약사 노바백스(Novavax)는 6월 14일 코로나19 백신 개발품이 최종 임상에서 90%가 넘는 감염 예방효율을 나타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구비서류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 구비서류 21년 말까지만 시행되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가입조건과 구비서류에 대해 확실히 알아보고 동시에 일반 주택청약통장과의 차이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도..

우리은행 대출 홈페이지 [내부링크]

우리은행 대출 홈페이지 인터넷대출신청 STEP 처리 --> 우리드림카대출【중고차】 중고차 추천 인기 신상품 중고차 구입을 위한 자동차대출 대출종류자동차대출 대출대상중고차 매매계약을 체결한 고" data-og-h..

직장 4대보험 가입 확인 방법 [내부링크]

직장 4대보험 가입 확인 방법 4대보험 가입직장에 취직을 했다고 하면 제일 먼저 확인해야 할것은 4대보험 가입입니다. 본인 4대보험이 제대로 가입이 되었는지 확인을 해야 된다고 생각됩니다. 확인하려면 먼..

고용유지지원금 신청방법 준비서류 [내부링크]

고용유지지원금 신청방법 준비서류 오늘은 2021년 고용유지 지원금 신청방법과 신청하기 위해서 필요한 준비서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고용유지 지원금을 소개해드리면 근로자에게 조금이나마 혜택을 주기 위한..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내부링크]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농협에서 출시한 올원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 등 개인신용정보에 관계없이 통신사 이용내역만으로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원으로 소액이지만 방문이나 서류접..

주택담보대출 LTV, DTI, DSR 이란? 계산법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LTV, DTI, DSR 이란? 계산법 주택담보대출에 대한 용어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주택담보대출은 LTV, DTI, DSR 이 세 단어만 알면 해결됩니다. LTV란? LTV 계산법은? LTV는 Loan to Value ..

LH청년 전세임대주택 신청기간 신청방법 [내부링크]

LH청년 전세임대주택 신청기간 신청방법 LH청년전세임대 청년층(대학생·취업준비생·만19세~39세)의 주거비부담 완화를 위하여 기존 주택을 전세계약 체결하여 저렴하게 재임대하는 공공임대주택을 말합니다...

전세자금대출 조건 정리 [내부링크]

전세자금대출 조건 정리 최근 아파트 가격이 많이 오르면서 매매를 하거나 전세를 들어가거나 하는 경우 대출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대출을 받으면 이자를 내야 하기 때문에 0.1%라도 저렴하게 매월 나가는 ..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 및 조회 [내부링크]

정부24 보조금24 정부지원금 찾기 신청방법 및 조회 보조금24는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각종 지원금과 보조금을 개인별로 확인해볼 수 있는 홈페이지입니다. 양육수당, 에너지바우처, 청년우..

스포티비 나우 무료시청하기 [내부링크]

스포티비 나우 무료시청하기 주말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아주 많습니다. TV 시청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요즘 65인치 이상 큰 스마트 TV 판매량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다양한 TV 프로그램 중에서 스포츠 경기..

청년 전세자금대출 버팀목/중소기업 조건 이자 한도 정보 [내부링크]

청년 전세자금대출 버팀목/중소기업 조건 이자 한도 정보 사회적 독립을 준비하는 연령대를 청년층이라고 부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아무래도 해당 연령대에서 취업이나 독립을 준비하는 비율이 높으므로..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사용처 조회 자격조건 [내부링크]

아동급식카드 가맹점 사용처 조회 자격조건 국내에서 결식 우려 아동에게 급식을 지원하는 제도가 시행중입니다. 그 대상은 소년소녀가정과 한부모 가정 그리고 긴급복지 지원 대상 가정 등..

4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방법은? [내부링크]

4차재난지원금 이의신청 방법은? 3월 29부터 접수를 시작한 4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이 첫날부터 14만명 가량이 신청을 했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1차 신속지급 대상..

포메라니안 가격 성격 [내부링크]

포메라니안 가격 성격 포메라니안은 강아지 종류 중 하나로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견종입니다. 아주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많은 털로 인형 스타일의 털 커트가 가능하여 SNS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

타이어 교체시기 [내부링크]

타이어 교체시기 자동차 타이어는 바람이 들어간 고무 입니다. 슈퍼카를 보면 휠과 타이어 간격이 굉장히 좁고 납작하고 광폭타이어를 쓰더라고요. 벤츠 지바겐의 타이어나 휠은 그냥 바로 수백만원 이상 하더라..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내부링크]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로또 매주 사시나요? 로또 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알아보겠습니다. 그동안은 주로 자동으로 구매했었는데요. 서울 잠실역 6번 출구에 가까운 노상 매점에서 가끔 샀었는데 한..

폐암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폐암 원인 예방법 폐암의 원인에 대해 알아보면 1. 흡연이 가장 중요한 원인입니다. 담배를 피우면 그러지 않은 사람에 비해 폐암에 걸릴 위험이 15~80배까지 늘어납니다. 흡연과 폐암의 상관관계는 담배를 피우..

볼보 XC60 하이브리드 T8 가격 제원 특징 [내부링크]

볼보 XC60 하이브리드 T8 가격 제원 특징 2020 볼보 xc60 전면부를 보면 세로 방향으로 반전을 준 라디에이터 그릴과 led 헤드램프, T자형 주간 주행등의 디테일까지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한만큼 스포티한..

2021 볼보 S90 F/L 신형 제원 특징 [내부링크]

2021 볼보 S90 F/L 신형 제원 특징 볼보 S90 F/L 신형 엔진의 변화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크기에서 변화가 있습니다. 차의 길이는 5090mm로 긴편입니다. 전 모델 대비 125mm 늘어났습니다. 휠베이스는 120m..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얼마전 제네시스에서 더 뉴 G70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제네시스 G70은 출시된지 3년만에 처음으로 페이스리프트된 모델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젊고 세련된 디자인의 중..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한민국 정부는 2차 재난지원금으로 7조 7천 5백억 원이라는 큰 액수로 네번째 4차 추경안을 계획하여 국회를 통과시켰습니다. 소상공인 새희망자금과 고용안정..

체리 효능 [내부링크]

체리 효능 부족한 비타민을 보충하기 위해 달콤한 과일로 섭취해주는 것이 아주 좋은데요. 특히 요즘 제철 과일들이 많이 나오는 시기에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과일로 체력을 보충..

녹두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녹두 효능 부작용 일반적으로 녹두를 섭취하는 것에는 문제가 없으나 과다 섭취 또는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에는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우선 과다 섭취를 할 경우 복통과 설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녹..

백수오 효능 [내부링크]

백수오 효능 오늘은 백수오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백수오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유명한 건강식품입니다. 동의보감에도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백수오는 덩굴식물로..

투싼 풀체인지 가격, 제원,연비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가격, 제원,연비 2020 올 뉴 투싼 풀체인지 가격, 제원, 연비를 알아보겠습니다. 신형 투싼 풀체인지 모델의 파워트레인을 살펴보면 하이브리드, 가솔린, 디젤 이렇게 세 개의 엔진 라인업으로 구..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방법 [내부링크]

블랙프라이데이 날짜 및 준비방법 2020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연말이 오면 돌아오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블랙프라이데이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매년 11월 넷째주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데요. 올..

할로윈데이 의상 할로윈데이 코스튬 [내부링크]

할로윈데이 의상 할로윈데이 코스튬 2020 할로윈 데이가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희 아들의 매년 할로윈데이 의상, 코스튬 때문에 매년 이맘때쯤이 되면 할로윈데이 의상이나 특별한 코스튬을 구하기 위해..

재산세 부과기준 [내부링크]

재산세 부과기준 부동산 매매를 하였다면 지방세법에 따라서 세금 중에 재산세를 내야 합니다. 재산세 부과 기준을 알아야만 정확한 세금을 낼 수 있습니다. 그 기준이 어떻게 되고 어떻게 정해지는지 알고 계신..

독감 예방접종 시기 [내부링크]

독감 예방접종 시기 가을이 되었고 일교차가 크게 되었습니다. 벌써 낮에도 쌀쌀한 바람이 불어오는데요. 환절기에 조금만 방심해도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가벼운 감기 되면 신경쓰지 않아도 되겠지만 만약..

제네시스GV70 제원과 가격 [내부링크]

제네시스GV70 제원과 가격 제네시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중형 suv 제네시스 gv70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의 첫 번째 SUV였던 G80이 성공적으로 출시되었고 판매량도 높았는데요. gv70 역시..

박은영 김형우 직업 나이 아내의맛 [내부링크]

박은영 김형우 직업 나이 아내의맛 KBS 전 아나운서 출신의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TV 조선의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합류하여 독특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였습니다. 박은영 김형우 부부가 아내의 맛..

고지혈증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고지혈증 증상과 원인 고지혈증은 저도 있는 증상인데요. 혈관질환인 고지혈증 증상과 원인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인의 서구화된 식습관과 유전적인 요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심혈관질환인 고지혈증 증상과 고..

폐암 초기 증상 [내부링크]

폐암 초기 증상 암이라는 단어는 어릴 때부터 들어서 꽤 익숙합니다. 인간이 사망할 때 가장 원인이 되는 것 중에 하나가 암이기도 합니다.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이 암적인 존재인데 최근에 보면 북한을 잘 유지..

신형 벤츠 지바겐 G63 AMG 가격, 제원, 디자인 [내부링크]

신형 벤츠 지바겐 G63 AMG 가격, 제원, 디자인 벤츠 G클래스는 벤츠 라인업 중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닌 차량입니다. 1979년에 첫 벤츠 G클래스 차량을 출시한 뒤로 전체적인 라인과 실루엣은 그대로..

벤츠 GLB 220 GLB 250 [내부링크]

벤츠 GLB 220 GLB 250 2020 벤츠 패밀리 sub GLB 클래스가 국내 출시가 되었습니다. 현대 싼타페 가격으로 벤츠 SUV를 운전 해 볼 수 있습니다. 2019년 7월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GLA 클래스 와 GLC 클래스 사이에..

생리대 발암물질 리스트 업체 명단 [내부링크]

생리대 발암물질 리스트 업체 명단 최근에 국민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는 생리대 발암물질 리스트 업체명단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2015년 이후에 국내 시중에서 유통되었던 여성생리대 가운데 해외 직구 일회..

독감예방접종 무료 접종 지원 대상 [내부링크]

독감예방접종 무료 접종 지원 대상 우리 나라에서 무료로 접종을 지원해 주는 무료 독감 예방접종 대상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무료 독감 예방접종 백신은 4가 입니다. 이 때 해당 대상자는 접종..

설악산 단풍절정시기 [내부링크]

설악산 단풍절정시기 가을이네요. 설악산 단풍시기와 함께 설악산 단풍절정시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설악산단풍은 예년보다 하루, 이틀 늦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첫 단풍은 산..

수납 정리함 리빙앤트리 펠리컨박스 [내부링크]

수납 정리함 리빙 앤 트리 펠리컨 박스 수납 정리함으로 리빙 앤 트리에서 나온 펠리컨 박스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집 정리로 바쁜 요즘인데요. 지난 4월에 이사하여 아직 짐 정리가 다 완전히 되지 않아서 방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