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6955의 등록된 링크

 1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미드웨이 Midway (2019) [내부링크]

> 제목:미드웨이 Midway(20하나 9)상영 때 때:하나 38분년도 20하나 9장르:액션, 드라마, 역사(Action, Drama, History)평가:6.9/하나 0(IMDB) <투모로우><인디펜던스 데이>감독 > Subtitle의 자..

갑상선암, 수술 미루는게 능사 아니다 [내부링크]

갑상샘암 수술 지연하는 것만이 능사 아니라 예후 좋은 유두암·요포암은 0.5~1센티미터까지 진단 없이 관찰 수술 부작용 전보다 줄었지만 수술 기피 림프절, 원격 전이 때는 절제 범위·재발 가능성 커..

넷플릭스 신규 편성 하이에본인 방영과 스케줄 [내부링크]

넷플릭스 해킹이나 두 번 가지고는 나쁘지 않아 받고 계속 사용하는 것이다 신규 대한민국의 드라마 편성 하이에 나쁘지 않아서(SBS), 김혜수의 쵸은・쿰쟈)주지훈(윤 희재)이교은용(손삐루 준)등 2월 2일인 한..

자율주행 자동차 믿을만한가 실현 정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즈의소리가궁금한주제인자율주행자동차에대해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이제는 자가용 운전도 사람이 직접 하는 것보다 로봇으로 대체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 많은차량기능이스스로제어하고운전..

[기사] 그래미 공식계정... BTS 전 세계 곳곳의 팬들에게 팝 슈퍼스타들에게 필요할 아시아, 유럽, 북미 전역의 하나하나개 도시 월드 투어 발표.........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BTS gave fans all over the world a nice surpriseby announcing that their world tourthat will take the pop superstarsto 하나하나 cities across Asia, Europe, and North more details > http://grm.my/2..

스트라드비젼 이선영 COO - 보다 안전한 자율주행 시대, SVNet으로 구현합니다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는 4차 산업 혁명의 상징적인 기술로 떠올랐다. 최근 자동차 업계가 자율주행 자동차의 본격 도입에 이미 다양한 혁신적 기술의 도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자율주행용 영상인식 소프..

벡스코에서 열린 세미본인에 다비치가 초대가수로 왔어요 [내부링크]

벡스코에 연 세마구아인의 다비치가 초대가수로 왔습니다. > 매년 한달은 우리 회사에서 제1 큰 미스 티은잉스펙타큐루이 부산 벡스코에서 열립니다^^스팍타큘라는 국내 행사 중 가장 큰 미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

무료 스트리밍 어플 spotify 스포티파이 국한에서 이용하는 법 (+다운 및 가입) [내부링크]

> > 소가(牛) 계열의 넷플릭스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료 소음원 스트리밍 앱인 스포티파이(spotify) 저는 주로 팝송을 즐겨 듣는데 멜론이 제벅스, 지니 등 한국 우가의 스트리밍 사이트에는 없는 곡들이 많습니..

다운증후군 고위 험군 나쁘지않아와서 재검사했어요. 양수검사 vs 니프티/지노스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요즘 분위기 확 바뀐 에밀리 씨! 이거 너무 신중해서 그런가? 산전우울증? 인가? 느낌의 기복이 굉장히 심한 상태입니다.ㅠ^ㅜ저번 주에 하나, 2번째의 기형아 검사하고 와서 그대로 지내던 어느 날..

편도 수술 하면 안 좋다? #급성편도염 #편도결석 [내부링크]

> 이비인후과에 많은 분들이 '목이 아프다'고 하시는 분들이 정스토리가 많습니다. 목이 아픈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흔한 질병은 급성 편도염입니다. 이미 편도란 어떤 것인지에 대해서 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장르 불문 최애 영화 12개!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고기 뷰 스타 쵸이다ー아:D넷토후릿크스오탁!어느새 넷플릭스를 욜도욱 시청한 지 2년 됩니다.하하핫참, 생각해보니! 아주아주 나는 가끔을 넷플과함께!!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만 이것을 가..

12개월 아기아버지의 BMW X4 3달간 3700km 롱 텀 시승기 2부 (가속, 승차감, 반자율 주행) ~~ [내부링크]

2019.5.13 1부에 이어두번째 시승기! 이번에는 좀 더 차량 성능에 중점을 두고 살펴보려 한다. 하나부의 시승기는 아래 링크로! 현재 몽몽이네 차는 X4 20D Xline차량이었다 20d, 4기통 디젤 190마력 40.8의..

[넷플릭스 미드] 루시퍼 (Lucifer) 알아봐요 [내부링크]

> 루시퍼 평점: 유튜브에서 볼 때 넷플릭스 광고에 루시퍼가 하나 떠있어서 이게 대체 뭐지?? 라는 감정에서 보았다.("론타입니다") 노 씨. > 첫눈에 반해서 정주했습니다 핵꿀잼 ..

[소식] ARMY ZIP 트윗.. [팬이벤트 공지] 잠실 서울 콘서트 팬이벤트.. LOVE YOURSELF TOUR IN SEOUL 8/26..... 방탄소년단(BTS) 짱이네 [내부링크]

> > [팬 이벤트 공지] > @BTS_twt LOVE YOURSELF TOUR IN SEOUL 8/26의 팬 사은 행사 2차 방송이 열리기 전까지 추가 의견을 받고 있는 슴니다.온에어 게시판 댓글로 아미 여러분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비밀 댓글로..

현빈 손예진 자신이차이 열애기설 결혼설 리즈 사랑의불시착짤 이야…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뽀미의 뽀로그입니다저희 잇 오빠들 요즘 보는 드라마 있어요?포미는 요즘 사랑의 불시착에 푹 빠졌어요. の不사랑의 불시착 주연인 현빈과 손예진의 캐미가 도육지 소 현빈, 손예진 자신이 차이,..

영화감상 미션 입니다파서블:폴아웃, Mission: Impossible - Fallout, 碟中谍6 좋구만 [내부링크]

밋션입니다 컴퓨터 부루 시리즈의 6번째 작품이다.아무래도는#밋션입니다 컴퓨터 부루 6으로 알려졌다.대한민국에서는 7월 이 이야기에 공개했지만 중국은 한달 이과 지그와잉소 약간의 열기가 식어 갈 무렵에 개..

이코노미조선 경제지 BTS정국 파급력을 다루다!!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economychosun.com/client/ 새로운 s/view.php?boardName=C03&t_num=일 36070일 3 > > #정국 #방탄소년단정국 #jungkook #JeonJungKook #BTSJungKook #WasteitOnMe #JK #BTSmainvocalis #Euphoria

티스토리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거절 후기! ~~ [내부링크]

한개 월 24하나 뛰마소리우으로 티 스토리 꼬르륵 글오링이도우셍스을 신청합니다. 웃고 있는 아래 사진 속 여성분의 모습이 구글의 어린이 이드센스 신청 때 설레는 제 눈소리를 대변해 주었어요. > 그리고 코에..

MTV Siesta Key 시에스타 키 새 에피 예측+출연자 근황 이야… [내부링크]

18화가 줄리엣의 눈물로 마무리가 자신고 새로운 에피가 자신 온다는 내 용도 없이 앞서고 6개월이 지났습니다.(시즌제로 할지, 없는 것, 요즘처럼 시즌 개념 없이 에피소드 순으로 가는지 모르겠어요. 야 MTV 그..

[컨설턴트 내용] 시청률 조사는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시다.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주일 만에 방문한 제이 브레인 이상경 대리입니다.오늘은 제가 평소에 궁금했던 이야기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고 해요. TV를 보면 자주 자기가 오는 게 시청률 몇%, 자기가 왔다거나 몇 % 찍었다 이..

[미드 추천] 드라큘라(DRACULA) 시즌 하나 완전 강추!!!!! 와~~ [내부링크]

> 미쿠 구 NBC에서 20하나 3년 하나 0월에 방영한 드라큘라(DRACULA)시즌 한 드라큐라 역에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Jonathan Rhys Meyers)씨가 나오너라 테유도스과 영화 어거스트 러쉬에서 나온 분 이프니다니다...

CJ프레시웨이 속 사업자 전용 축육몰! 축산물 도매 전문의 미트솔루션 ~처럼 [내부링크]

> > 안녕, 가이즈? 김꼬, 깜빡입니다. 고기사랑 과인라사랑 부국강병과 청춘을 위해 고기를 먹는다는 기분인데... 어제는 고기 말고 다른 걸 먹은 김에 반성의 뜻으로 고기 내용을... 농후하고 부모님도 식당을 하..

가수 정수라 나쁘지않아이는?..'근거 無' 루머 무엇? 이야… [내부링크]

> 가수 정수라의 나이에 관심이 집중됐다. 가수 정수라는 1963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이다. 상수와는 251방송된 위성·케이블 채널 SBS플러스'소프츄이웅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서 괜찮다는 이야..

미드 프렌즈 영어공부 - 3번 보고난 후 영어회화 실력 변화 + 대본 공유 대박 [내부링크]

한때 유명해진 미드는 한번씩 다 본것 같아요. 지난 시즌이 끝나지 못한 게 많지만...그때는 공부하려고 본 게 아니니 한글 자막으로 보면 회화 실력에는 1번 도움이 안 됬어요!그때도 친구 봤는데...;'회화'때문..

영풍문고 코엑스점 "BTS 스마트폰 케이스" 봅시다 [내부링크]

영풍 문고가 이사한 것은 아시죠?이전 위치에서 걸어서 50걸음 정도. 요즘 위치가 더 좋은 것 같아요.물론 옛날 욕실의 타하나가 깔았던 그 포인트가 사라진 것은 좀 유감입니다. > 이 부분이에요.. 진짜 어색하고..

내가 사용하는 동영상 OTT 서비스 : 티빙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플레이 도라마코리아 옥수수 좋네요 [내부링크]

내가 쓰는 동영상 OTT 서비스 티빙넷플릭스 웨이브 왓처플레이 드러머 코리아 옥수수 > 안녕하세요 지구별 소속 생명체 An 안입니다오늘은 내가 쓰는 동영상 서비스(OTT 서비스) 플랫폼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유는..

초등 2학기 기본서 만점왕 표지모델 펭수라 더 괜찮아해요! 대박 [내부링크]

끝이 그와잉지 없는 것 같던 여름 방학이 끝이. 벌써 2학기의 시작이다.방학 동안 거의 굴러다니 놀때 로이 많았지만 너무 너무 때에 오프 1학기에 배운 국어, 수학을 복습하기 위해만점 왕 초 기본서에서 공부도..

스포X - 영화 미드웨이 후기 (2019/12/23) 봅시다 [내부링크]

> 덕하나 출신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인디펜던스 데이라는 초대형 블록버스터를 비롯해 스타게이트와 하나봉 영화를 리메이크한 고질라까지 초대형 대작영화의 메가폰을 잡은 감독답게 기대가 컸던 작품이었습니..

[여대생의 일상스토리] 실화 바탕 전쟁영화 < 미드웨이 > 꿀잼이야 ~ 딕 베스트 X 에드 스크레인 +) 센텀 신세계 CGV 엘리베이터 가까운 주차 위치 !! 대박 [내부링크]

그 날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미드웨이 전쟁 실화 베이스 영화 > <미드웨이> 개봉일 개봉전에 드물게 예고편 봤는데 너 너무 재밌을거 같아. > 그래서 바로 예약해뒀어 개봉 하루였다 때문인가 자리가 없었어..

[시사투데이] ‘미스터트롯’, 종편 탄생 이래 최고 시청률 봐봐요 [내부링크]

> [시사 투데이의 김정훈 기자]'미스터 트로트'이 종합 편성 채널 출범 후 9년간 방송된 전 프로그램을 통틀어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전무 후무한 역사의 주인공이 됐다.이 30일 밤 일 0시에 방송된 TV CHO..

[BLANK with 배우 문가영] 으라차차 와이키키2 8회_블랭크 스트라이프 플레어스커트 착용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랭크 인. :) 다섯항상의 셀 로프는 한동안 방송 중인 JTBC드라마 안 챠챠, 와이키키 2에 출연 중인 배우'뭉카용'씨 야시! > > 19SS스트라이프 플레어 스커트를 귀여운 흐린 하..

[렌즈미 철산점] BTS 페르소과인 렌즈 출시 와~~ [내부링크]

> > 렌즈미철산점 BTS페르소 자체 렌즈가 출시되었습니다. 포토카드외에도 엽서빛 포스터 증정 중 임니다니다(바닥의 때 마감) 제품의 문의 TEL.02-2060-07일 2, 카카오 톡 플러스 친구:@렝쥬미, 철산점 #렌..

기아자동차 채용, 작은기업정보와 항목별 자소서 작성 비법 볼까요 [내부링크]

> > 기아자동차는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의 자동차 생산 전문회사입니다. 첫 944년 자전거 부품 제조 공장인 '경성 정공'를 모태로 출발해서 첫 962년 쵸쯔봉의 마쓰다 자동차와 기술 제휴로 미와 화물차'K-360'을..

BTS 블랙스완 정국 착용! 무로 보타곤 운동화 신발 키높이운동화 추천 !! [내부링크]

키 큰 스포츠화 추천 무로 보타곤 운동화 > 가끔 운동화 쇼핑을 했어요.D시중에 운동화가 많이 있을 것 같지만 이왕이면 붉은색 치마와 키가 큰 운동화를 골라봤습니다.하하 하하~조금이라도 높은 곳에서 줄이기..

20하나9년 최고의 해외영화 하나2편, 당신이 놓쳤을 과소평가된 영화 하나2편, 영화제에서 본 보석같은 영화 하나2편과 올해의 영화인 하나명 이리하여 여그 다소리 혹은 잡그 다소리 + 번외 개.. [내부링크]

올해를 종료하는 2번째 영화 포스팅은 해외 영화에 관한 포스팅에서 20하나 9년 최고의 해외 영화 하나 2개, 20하나 9년 효은시이 놓친 과소 평가된 영화 하나 2개 개봉작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영화제에서 본 보석..

한달에 영화 셋 (2020년 1월) : 빌어먹을 세상따위 / 메시아 / 남산의 부장들 ?? [내부링크]

빌어먹을 세상따위 회당 20분 정도의 선량한 러닝 타임 2. 빨리 전개 3. 귀여운 주인공들의 아케미와 연기력 > > > 4. 소설 원작의 탄탄한 각본 5. 멋진 배경 music들, 그리고 천재·그래험 콕스의 ost까지!6.지만..

자율주행자동차 원리 중요해요!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그랬는데 비가 주룩주룩 오네요! 밤이 깊어지면 천둥과 폭우가 쏟아지고 있어요. 너무 무섭고 조용한 밤인 것 같아요~ 저 단문 하나 쓰고 바로 자러 갈게요! > 오늘은 자율주행자동차의 원리에..

안양 오십견 증상의 이해와 치료비법 짱이네 [내부링크]

50,60대 분들 중 팔의 움직임이 많이 제한되서 움직일 때 심한 어깨 통증을 수반하는 오십견의 증상으로 힘든 분이 있습니다. 이는 유착성 관절낭염(adhesive capsulitis)이라는 증상으로, 어깨 관절 전체에 퍼진..

원형탈모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의심스럽다네요 봐봐요 [내부링크]

구름도 없는 깨끗한 나루 시네 휴양 온 차가 심해서 그렇지 아직 오전엔 그리 춥지 않아 필요하나 하나 0월인데~벌써부터 롱 패딩이 눈에 띄네요 올해는 정내용 춥다고 하셨는데~ 롱패딩 보니까 겨울날씨 같던데..

충주백내장, 녹내장 차이점은? 예방과 치료법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충주 성모안과 입니다.나이가 들면 가장 흔하게 찾아오는 노안! 노안 증상 중 백내장은 보통 볼 수 있는 질환인데요. 하지만 백내장과 녹내장의 차이를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오늘은 백내..

중년외국인모델,외국인모델에이전시,40대외국인모델,40대외국인배우 ?? [내부링크]

외국인 모델 에이전시 플라이더 엔터테인먼트다. > 예쁜 모델도 필요하지만 어머니의 역할, 선생님 역할의 40대 백인 여성 모델, 50대 백인 여성 모델 아버지 교장 선생님의 역할 40대 백인 남자 모델, 50대 백인..

[넷플릭스 영화 추천] 억셉티드! 볼께요 [내부링크]

> 오한시도 반드시 출격한다."방구석의 영화상 오드에기 우희희희(()" 억셉티드라는 영화를 봤다. 넷플릭스에는 '허락!'이라는 제목으로 과인이 됐어. 원작에 충실한 번역...8개의 대학에 모두 떨어진 주인공이 아..

140405_방탄소년단 NOW (BTS ~처럼 [내부링크]

140405방탄 소년단 NOW(BTS in Thailand)의 첫 사진집 촬영 > > > > > > > > > > > > > > > > >

펭수인형뜨기 코바 이야~~ [내부링크]

최근에 많은 인형을 코바늘 짜보았습니다.창작물이 아닙니다.유튜브 꽁지 뜨개질 공장에서 꽁지 언니 영상 보고 만들어 봤어요 청송편실에서 검은색, 회색, 노란색, 핑크, 흰색을 구입했습니다. 코바야시 마이니..

갑상선 기능 저하와 항진증의 QA /강서 짱이네 [내부링크]

글 : 장은희(강서미즈메디병원 / 내분비내과 / 강서구내과) > 철분제, 칼슘제, 마그네슘 이과의 알루미늄 등의 성분의 경우, 신디로이두정의 흡수를 떨어뜨리므로, 유제품 이과의 제산제, 철분제, 혹은 철분, 임산..

서울 강남 도로 한가운데에 자율주행차 달린다 시·현대차 좋네요 [내부링크]

서울시, 강남 중심부에 자율주행차 대열주행 시·현대차가 '자율주행 실증' 협조... 세계 하나 기술의 상용화 테스트베드 입력:20하나 9-하나하나-22 04:02 > 수많은 차량이 오가는 서울 강남 도로가 도심의 자율..

미스트롯) 송가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실수 트로트)송가의 음악 집 mp3다운 >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한국 트로트 붐에 화력을 가하고,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탄생시키는 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송가이다 움..

축농증 증상, 원인 개 이야~~ [내부링크]

> 축농증은 부비강에 염증이 생기고 점막이 붓고나프지앙, 고름 같은 콧물이 고여 있는 상태를 예상하기로 증세를 보이고 있는 기간이 3주 이내의 경우 급성 축농증, 3개월 이상이면 만성 축농증으로 분류하는 것..

갑상선암 수술 후 봅시다 [내부링크]

많은 분이 좋은 암이라는 인식 때문에 갑상샘암 수술을 미뤄도 된다(?)고 소견하시죠.하지만 중요한 것은 갑상선암 또 암입니다.주위의 림프절 전이는 자주 관찰되고 있어 방치하면 드물지만, 뼈 또는 폐로도 전이..

동원대학교 시간정보디자인과 | 시간 디자 봅시다 [내부링크]

> "의상, 공산품, 건축 등 실용적인 목적을 가진 조형작품의 설계본인도안" 국어사전에 등록된 디자인(design)의 정의입니다. 우리는 이런 직업을 '디자이댁'이라고 부릅니다. 심미적인 가치를 추구하고 소비자의..

오십견 당연한 알아봐요 [내부링크]

> 매서운 겨울 추위가 한창이군요.여러분 건강관리 잘하고 계신가요?저는 더위가 끝났을 때 부터 어깨가 아파서 조금 고생했습니다.어깨를 많이 쓰는 직업입니다. 보니까 무리가 온 것 같은데요?팔을 올리면 어깨..

통풍에 좋은 s ~~ [내부링크]

통풍 치료를 위해 내원하시는 환자 분이 가끔 질문을 하시는 질문입니다. 가끔 집에서 먹는 영양제인 건강식품을 가져와 보라는 말도 듣지만, 역시 어떤 사람은 아는 사람이 이런 걸 먹으면 된다고 생소한 약초과..

고지혈증, 당뇨, 고 혈압, 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리틀 약사입니다당일은 비타민D효능편~ 시작합니다비타민 D 효능편은 많기 때문에 몇 가지로 나누어 설명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처음에는 각종 고지혈증, 당뇨, 높은 혈압, 비만 성인병과 관련된 비..

lol 롤 시즌9 미드 탈론 템트리 및 공략법~! 이야~~ [내부링크]

오항시은 lol롤 시즌 9, 미드 탈롱, 호스팅 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타 론은 그녀의 암살자 챔피언이며 강력한 정 이야기를 보입니다.지금도 아주 강력해요. 역시, 한나 암살자에 특화된 룬이 발전하고, ap, ad..

미드영어공부 프렌즈 확인 [내부링크]

괴표현 > CUTTO SAME SET. MONICA, RACHEL AND ROSS HAVE JUST FINISHED WATCHING FILM)MONICA: Well, that's it. 다 끝났다.RACHEL: (TOROSS) You gonna crash on the couch? 소파에서 자? ROSS: No. No, I gotta..

넷플릭스의 좋네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의 주가가 20%이상 떨어지고 구매할지 파업 걸릴 느끼고, 꽃보다 남자는 미래의 경제 상대로 미루어 봤다. 역시 요즘 가장 핫한 화두는 디즈니야. 디즈니가 20세기 폭스를 합병하고 인터넷 스트리밍 서..

백내장초기증상 좋은정보 [내부링크]

> 다름이아니라나쁘지도않은눈을신경쓰지않으면어떤사건이생길까요?스토리보다 못한 눈질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100세 시대를 알아야 되는 백내장은 치료로 대처하지 않으면 실명이라는 고질 그이츄이에 놓일 수..

필리핀 마닐라 화산폭발- !! [내부링크]

#필리핀 #필리핀세부위험 #필리핀태가이타이 #필리핀마닐라 #필리핀타알화산 >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 타알(Taal)화산으로 이 하나 2개 거대한 연기 기둥이 치솟았다. 유명 관광지인 타가이타이 지역에 있는 화..

갑상선호르몬이 과다 분비 된다면 대박이네 [내부링크]

> 목젖의 아래쪽이어서 공기의 통로인 호흡관 주위에는 본인 코 모양의 갑상선이라는 기관이 위치하고 있습니다.갑상선은 여기서 기초대사에 필수적인 호르몬을 만들어 내고 인체 내 모든 기관의 기능을 적절히 유..

이상적인 칼슘 : 마그네슘 확인 [내부링크]

칼슘과 마그네슘은 몸 전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이 두 미네랄 성분은 유사점도 있고 반대점도 있고 서로 필요하기도 하고. 매우 복잡한 상관관계를 가진 성분이기 때문에 적절한 식사 비율을..

오십견 증상 자 ?? [내부링크]

> 과인이 들어갈수록 여기저기 쑤시고 몸이 예전 같지 않았어요. 특히 어깨에 주로 그와잉타그와잉눙, 오십견은 50세 이상의 환자에게 많은 그와잉타한다고 해서 그런 별명이 붙었다는데,입니다. 만성적으로 어깨..

전주 어의당 한방병원잦은 어 ?? [내부링크]

> 세상이 빙글빙글 도는 것 같고, 물체가 여러 개로 보여서 아찔한 느낌이 드는 어지럼증, 모두가 한번쯤 겪은 증상이었다. 현기증의 경우 대부분 1시적인 경우가 많다, 가볍게 생각할 몇개의 본인 반복적으로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