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jungbo의 등록된 링크

 12-jungb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햇살론 취급은행 어려울때 이용할만한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햇살론을 몇 년전에 이용해본 경험이 있어요. 여전히 지금도 햇살론은 대출상품을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한도는 높은 편이고 이자율은 낮은 편이라 그런것 같아요. 더군다나 신용이 우수하지..

개인회생 인가결정기간 그리고 절차 알아보기 [내부링크]

빚지고 살지 말아야 하는데 어쩔수없이 빚을 지고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오늘은 개인회생 인가결정기간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개인회생 인가결정기간에 대..

국민은행 교직원대출 : 국공립 및 사립 교사 전용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용대출상품 중에 kb 선생님든든 신용대출 상품을 알려드릴려고 해요. 이 상품은 국민은행에서 판매되고 있는 교직원 전용상품이구요 국공립 및 사립교사라면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우선..

손발 따뜻하게 하는 방법 : 손발이 찬이유 [내부링크]

저희집 여자들도 유난히 손발이 차서 겨울만 되면 너무 힘들었어요. 지금은 정말 많이 좋아졌거든요. 특히 여성들 중에 손발 따뜻하게 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이 더 많으실것 같아요. 썰렁해지기 시작하는 초겨..

대사증후군 좋은 음식 그리고 유산소 운동까지 [내부링크]

예전에는 성인병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불리워진 질병들이 지금 현대에는 어린 아이들에서부터 청소년들, 젊은 20대 30대까지도 다양한 질환을 겪고 있다고 해요. 서구화된 식습관도 그렇고, 스트레스와 음주 , 그..

직장인 신용관리 잘하는 비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직장인 신용관리에 대한 내용을 해 보려고 해요. 사람들은 누구나 안정되게 살고 싶은 마음은 갖고 있고 더 여유있게 살 수 있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하며 살아가곤 해요. 본인이..

KB 아시아나 올림카드 (마일리지 쌓아요) [내부링크]

생활비를 KB아시아나 올림카드로 사용하니 마일리지도 적립받고 너므 조항 ㅋㅋㅋ 국내이용은 2마일, 해외이용은 3마일이 적립되용~ 일시불과 할부금액 1500원당 마일리지가 이렇게나 지급이 된답니다 월 최대 5백..

10년 비과세저축 강점이 많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칠 해가 짠 하고 뜨더니 오늘은 빗소리만 들어야 할 것 같아요.. 따뜻한 녹차라떼 한 잔 만들어서 마시면서 쉬고 있어요 ㅎㅎ 요즘 10년 비과세저축보험상품 가입하는 분들 많이 계시더라구요 노후..

단기예금상품 특판을 잘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리가 상승조짐이 보일 때에는 무조건 단기예금상품으로 돈굴리기를 하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장기적으로 투자를 하는 것 보다는 발빠르게 단기예금상품이나 단기투자상품을 가입해서 수익을 높여보..

주택청약저축이자 만29세까지 가입되는 청년우대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맑은 하늘을 보게 될 줄 알았는데, 오늘도 여전히 비가 많이 오네요 . 습하고 눅눅한 기분을 잠재울 순 없겠죠 ^^ 오늘은 주택청약저축상품에 대해 정리도 해 보고 주택청약저축이자가 어느정도인지,..

예금이자비교 제대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금리인상기라 그런지 여기 저기 금리가 3% 4%인 곳도 눈에 띄는것 같아요! 근데 참 아이러니하게도 이렇게 금리가 3%4%인 상품에 가입을 했는데 막상 만기가 되어 돈을 찾게 되면 총 이자의 절반정도만 받을..

20대1억만들기 서른에는 여유롭게 살기 [내부링크]

무더웠던 폭염도 지나가고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20대 때는 저축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허송세월을 보냈었고, 삼십대가 되어서야 정신차리고 부랴부랴 적금에 가입을 했었던..

사회복무요원 적금 월급 잘 모으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돈마련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신 사회복무요원분들께 군인적금상품을 안내해 드리려고 해요 사회복무요원 뿐 아니라 현역병, 의무경찰 (해양경찰도 포함) . 의무소방원 예술체육요원, 교..

저소득층 적금 3가지 해당되시는분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저소득층 서민들을 위해 지원하는 적금이 있긴 하지만 조건이 까다로운것도 많아서 적절한 상품을 잘 고르는 일도 쉽지 않은 것 같아요. 특히 적금같은 경우는 불입 가능 금액이 너무 적어서 아쉽기는 하지만, 그..

재무설계비용 없이 자산관리상담 받는법 [내부링크]

다들 자산관리 잘 되고 계시는가요? 돈은 버는데 모이는 돈이 없으면 점점 무기력해지고 우울해지기도 합니다. 직장인들이 느끼는 퇴직 체감나이가 반백살이라고 해요. 50세쯤 되면 다른 직업이나 창업 등을 준비..

10만원으로 시작하는 온라인적금 및 저축가능한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생활도 계산도 스마트하게 사는 알뜰족들이 무척 많아졌어요. 생활비 용돈 아끼고 절약해서 10만원 적금 통장 하나씩 더 가입하는 분들도 있고, 통신비 절약하고 신용카드 할인 받고 해서 생활비를 줄이시더..

초등학생 중학생 개학 후 일상으로 돌아가기 ㅋ [내부링크]

올 여름방학이 예년보다 조금 짧았던 것 같아요. 겨울 방학이 길어져서 그런건지 저희 아이가 다니는 학교는 여름방학이 3주 밖에 안되었네요. 개학맞은 초등학교 중학교는 무척 분주할 듯 합니다. 3주간 집에서..

사후피임약약국 처방받고 안전하게! [내부링크]

자녀계획은 없는데 임신가능성이 높다거나 할 때 불가피하게 사후피임약을 먹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약국에서 바로 구입할 수는 없구요 의료진의 처방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산부인과에서 처방을 받은 후 약..

노후에도 행복한 부부 되는법 [내부링크]

연세 드신 부모님을 보니 건강하고 젊을 때보다 더 서로를 많이 의지하고 살아가시더라구요. 늘 무뚝뚝하시고 강직하셨던 아버지도 연세드시니 조금씩 달라지시고 한없이 나약해 지시더라구요 .. 수십년을 함께 살..

여자아이 성조숙증 진단 이후 벌써 4년 [내부링크]

지금은 우리 큰 아이가 벌써 중2가 되었습니다. 초등학교 때 유난히 반에서 키가 컸던 아이인데요. 큰 키 덕분에 멀리 있어도 확연히 눈에 띄었죠 ㅎㅎ 그런데요 , 아이가 잘 먹고 잘 크는건 부모에게 큰 기쁨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