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1-6955의 등록된 링크

 120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펭수 달력 A형 선물 받소음 ᕕ( ᐛ )ᕗ :: 2020년 탁상 달력 펭수 굿즈 [내부링크]

펜할러 분, 제가 구하기 어려운(?) 펜스 달력을 선물 받았죠?정말 최신 펜스가 많은 것 같군요.온갖 펜스 굿즈가 다 돼서 너무하네요.오늘은 제 책상 한편에서 귀엽게 발산하고 있는 "펜스 굿즈"입니다.펜스 캘린..

“건강한 성인, 갑상선암 찾는 초sound파 검사 필요 없어” [내부링크]

> 건강한 성인은 갑상샘암 검진을 위해 초음파 검사를 받을 필요가 없다는 연구 결과에 자신이 있었다. 이런 비법이 갑상선암의 사망을 줄이는 데 효과가 없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입니다.국립암센터 정규원 대외..

백내장수술비용 합리적인 선택 [내부링크]

> , 불과 10년~20년 전까지만 해도 노안과 백내장 같은 노인성 안질환의 발생 시기는 40대 붙여움욧다.그러나 최근에는 젊은 연령층에서도 노안이나 백내장이 발견되는데, 그 이유로는 스마트 폰의 보급화..

[갈곳]열린소노래회 [내부링크]

수록인:2018년 2월 22일 목요일 열린 음악회에서는 관람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그동안 출연진 정보를 제공하는 욧우 본인 특정의 출연자에게 사진 촬영 및 그것의 공연 중 이동으로 다른 관객들에게 피해를 주..

부산가면장수술 :: 가면장의 다양한 종류 1 - "부위에 따라 다른 가면장 구분 "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금정구 외과의 항소 그리고 소음외과 의원입니다. 같은 탈장 증상이라도 부위에 따라 종류에 따라 다양한 탈장으로 과인됩니다.오한상은 부위에 따라 다른 탈장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는..

안과 녹내장 백내장 잘하는 병원 추천 서울 강남 성모병원 [내부링크]

얼마 전 저희 어머니가 마을 안쪽에서 한쪽은 백내장이라는 진단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조금 익숙하지 않은 병명으로, 좀처럼 느낌이 오지 않았습니다.백내장보다 녹내장이 치료불가로 실명의 위험이 있..

[강동 내과] 숨이 가빠지고 흉통 -> "기흉" 진단 (흉부 엑스레이, 폐 C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신 신종 코로 자신 바이러스로 인한 폐렴이 확산되고 있어, 여러분에게 주의를 기울여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365플러스 내과도 안전 관리 및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전염병 정보에 촉각..

[ 2020 기아 K7 프리미어 - 신차 장기렌트 법인리스 ] 유지태씨도 인정한 새롭게 럭셔리 세단, K7 프리미어!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러분! 신차 장기렌탈법인 레스전문 정윤호 월드와이드입니다.^ > 이번에 기아자동차에서 자신감을 내비치고 출시한 모델입니다.~ 새로운 탄생한 20하나 9·기아 K7프리미어! > 특히 이번 20하나 9·..

신인배우 차인하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 연예계의 역시 하자신의 별이지다 [내부링크]

> 신인 배우 챠잉하(본명이 재 호)이 3일에 사망했다. 향년 27세.경찰에 따르면 차· 인 하승진은 이날 오후 자택에서 숨진 상태에서 매니저에 의해서 발견됐다. 사망 원인은 파악되지 않았다.챠잉하은 20일 7년..

송가인 혼자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더 기대되는 특급무대 [내부링크]

[송가인 홀로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 더 기대되는 특급 무대] > [송가인 단독 콘서트] [역시 전석 매진 더 기대되는 특급 무대] 가수 송가인이 색다른 티켓 파워를 자랑했습니다.141오후 손 카인의 단독 콘서트'..

Vital Proteins 바이가면 프로틴 무 글루텐 가수분해 콜라겐 단백질 파우더 20 개입 상세페이지참조 상세페이지참조 리뷰 [내부링크]

기뻐요 김하나의 인기상품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2020년에는 하시는 하나 다 잘 되기를 빌어요.요즘 같은 날 밖에 안 좋아요.갔다가 돌아오면 꼭 수족제 하나 먼저 씻는거 잊지마.금지할지의 핫 딜은 Vital Prote..

[ 방탄소년단 진 ] WINGS TOUR DVD SCAN PT3 정보 [내부링크]

BTS WINGS TOUR DVD SCAN PT3 > > > Love you so much #방탄소년단진 #진 #방탄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JIN

푸른밤 DJ의 책 읽는 법 - 이동진 독서법 확인 [내부링크]

매일 밤 11시부터 2시 정도에 두고 그의 목소리 sound를 듣는다. 12시부터 2시까지 라디오를 진행할 때는 제대로 들은 적이 없는데, 11시대 한때 이끌고부터는 훨씬 듣는 끝나고 담에 sound악의 숲까지 듣게 된 요..

자율주행차의 선행기술, ADAS 하나편 짱이네 [내부링크]

좀 오래된 현대자동차 홍보부터 할까요? night 운전 중 갑자기 도깨비의 등장으로 운전자는 기절하지만, 자동차는 계속 운전합니다, 라는 선전입니다. Mercedes Benz Eclass 홍보에서 평등한 것을 본 것 같네요...

소리주운전/도로교통법 위반 범죄기록 미국취업이민비자 EB하나/EB2/EB3비자 청원 승인 후 영어인터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리 준 전/도로 교통 법 위반의 범죄 기록 오메리카 취업 이민 비자 EB일/EB2/EB3비자 신청 승인 후 영어 인터뷰 > 아메 리카 비자 거부[소음 주운 전/도로 교통 법 위반의 범죄 기록 아메 리카 취업 이민 비..

'어른이'들의 뽀통령 '펭수'! 과연 그는 누구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 유튜브 채널 개시 6개월 만에 구독자 2하나만 이름(하나 0월 하나 7개 기준)을 확보한 '자이언트 펜 TV'주인공 펜스(펭귄 무직)는 키 2개 0나 덩치의 펭귄입니다. 면접을 거쳐 당당히 EBS 최초의 습관생으..

롤 시즌9 카사딘 룬 템트리 스킬 카운터 미드 공략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몇 길이에요. 될지는 롤 시즌 9백 딘의 룬 테무 투 리스 킬 카운터 미드 공략입니다. 카사 딘은 전회 바흐와 기민한 발 놀림과 시너지가 나쁘지 않아서 약속 16레프카사디은으로 불리며 높은 인기와..

영화 미드소마 줄거리, 결미있소음. 축제 속 숨겨진 정말 풍습은? 이야… [내부링크]

미드 소오마 Midsommar, 2019 영화 미드소마의 줄거리, 결국 있다. 축제 속 숨겨진 거짓 없이 풍습은? 이야기 댁의 감각을 마비시키는 공포! 축제가 끝과 인기전까지는 빼놓을 수 없다. 90년에 한번 91에 열리..

가수 신유가 20일 경기도 포천시 포천힐스CC에서 열린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9’에 갤러리로 참석 대박 [내부링크]

#가수#신유가 20일 경기#포천시#포천 힐스 CC에서 열린 '#BC카드#한경#레이디스 컵#20일 9'에#갤러리에서#참가했습니다. > 올해로 5회째를 맞은 'BC카드 한경 레이디스 컵'은 초대 챔피언 장하 그와..

펭수, 정글의 법칙 내레이션 녹소리 현장 움짤 확인 [내부링크]

> '큰 부리 귀여워서 못 견디겠다' ᅲᅲᅲᅲᅲ > 펜스가 갑자기 배성재! 이름 부르면서 찾길래 다 웃긴거야 ᄒᄒᄒ > 펜 허 > 그 자리에서 만든 노래 너무 귀여워.쿠쿠쿠 > 날개가 미끄러워서 대본이 안넘어간다..

GTA5 인생모두 직업편 [마약밀매상] ~처럼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LUNA서버에서 골드 문 행동 대장이며 뉴 비 도우미를 하는 두달입니다!저번에 서버 추천 겸 작성한 GTA5의 인생 전체하는 법에 계속 오 한상차림 뻔핸 듯 직죠무포게 편으로 나도 조직 안에서..

20하나9년 하나하나월 티빙, 넷플릭스 드라마, 영화, 예능 좋네요 [내부링크]

Wavve에 실망하고 티 병에 가입하고 한달을 지나 유료 결제 2번째에 들어갔다. 티빙 가입 안 했으면 어쩔 뻔 했어. 최근 보는 프로 특히 도도도노힘 재미 있는 프로그램 티 병 드라마 -조선..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펜벤다졸’ 5달째 복용 후 근황…“MRI 결과 나쁘지않아왔습니다” 알아봐요 [내부링크]

개그맨 김철민이 펜벤더졸을 복용한 이후의 근황을 전했다.지난 하나 9개 김철민은 좋아하는 페이스북에 "뇌 MRI의 결과 되는지 본인 왔습니다. 페친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으로 정상에 도착했어요. 당해도 하루가..

남산의 부장들 : 원작 실화에 힘을 더한 '그대' 배우들의 연기 짱이네 [내부링크]

> <남산의 부장들:원작의 실화에 힘을 보탰다'댁'배우들의 연기> 영화'남산의 부장들'은 첫 990년에 연재된 논픽션 베스트 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이라는 것이다. 첫 0.26대통령 암살 사건 전 40쵸쯔강..

주다영 교수, 스마트 라이브러리 위크에서 '미래 자율주행 환경에서의 AI와 실감 미디어' 강연과 TDRC 스마트 서비스 체험 전시 볼까요 [내부링크]

이 5월 9개에서 17한개까지 연세대 학술 정보관에서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박람회와 학술 세미, 자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된 '2019스마트 라이브러리 위크'가 열렸습니다. 9하나그와 10하나는 연세대..

펭수 트랜드 이유 '한밤' 펭수, 트랜드비결 3가지? '나쁘지않아, 팬, 그렇기때문에…' 봐봐요 [내부링크]

펜스, 인기의 이유'한밤중'펜스, 인기의 비결 3살? '나 팬 그리고...' > 요즘 펜스군 무구무구 인기가 많군요! 당신은 너무 귀여워요.우리 아부지... 뽀로로를 이긴 펜스래. ⇒기사 읽기 #펜스 #펜스인기방법 #펜..

아이과학동아 vol.23 자율주행자동차, 학습만화로 만나쁘지않아는 과학 이론 이야… [내부링크]

매달 기다리는 초등과학잡지 어린이과학동아, 본문 속 특집, 기획기사뿐 아니라 흥미롭게 구성된 학습만화 속에도 과학이론이 빼곡히 들어차 있어 어린이과학동아만 읽어도 초등과학의 기틀은 잡힐 것이다. 학습..

[문재인 대통령] 고속도로 자율주행차 시승 정보 [내부링크]

하지만 사고 대통령은 직접 운전하는 똑똑한 자동차, 자율주행차에 시승했습니다. 경부 고속 도로의 약속을 했다.광장 휴게소에서 판교 IC까지 주행은 약 20분 정도 지속 슴니다.고속도로 자율주행차 시승은 세계..

네덜란드의 음주운전 시동잠금장치 프로그램 이야~~ [내부링크]

> 20하나 8년 네덜란드 교통뭉지에 사망자 수는 인구 한 0만명당 3.9명으로 유럽 평균 4.9명보다 양호한 편이지만 하나, 2], 교통 뭉지에사망뭉지에의 하나 2~23%는 음주 운전과 관련하고 있다는 보고가 있으며 이..

[미스트롯 결승전 미리보기] 송가인-정미애-홍자-김나희-정다경 “하나만 2천대 하나의 경쟁률, ‘제하나대 미스트롯’은 누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모든 것을 쏟아 부은 "마지막 성냥"이 벌어진다! TV CHOSUN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사람 1은 실수 트로트> 마침'2번'의 무대에 판명!"마지막 결승전"시작! > 5월 21방송되는<실수 트로트>최종회에서는..

BTS커피 방탄콜드브루하나러스트 7인세트 할인코드는 이거! 이야~~ [내부링크]

> > 하루 중 여유롭게 쉴 수 있는 시간이 즉석 커피 한 잔 할 시간이에요.요즘 전기냉장고 문을 열면 흐뭇하다.즉석 방탄 콜드브류 일러스트를 사다가 전기 냉장고를 가득 채워 두었거든요.원두를 갈아 마신 본인..

연예인(외국인) 성폭행 체포.구속적부심사 봐봐요 [내부링크]

왜 우리는 유명 연예인들의 행동이 가난하지 않다, 그리고 순진하지 않다, 각각에 열광하는가. 흥미가 없다는 사람조차 그들의 소식을 무시할 수도, 안 들을 수도 없다.결론은 우리 생활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

[환경경찰뉴스=뉴스룸]경찰, 6월부터 음주운전 단속 기준 강화…“한 잔도 안 돼요” !! [내부링크]

> 온 6월부터는 술을 한잔만 마신다고 해도 핸들을 잡으면 안 된다. 소리주 운전 단속 기준이 한층 강화되면서 적발될 가능성이 커졌기 때문이다. 경찰청은 올해 6월 25일부터 개정된 도로 교통 법에 따라서 혈..

완성차/물품/반도체업체, 자율주행 공동개발 AVCC 설립 봐봐요 [내부링크]

20일 9. 한 0. 것 4현대 차 글로벌 경영 연구소 송효은우의 주입니다. 연구원·이달 8일 영국의 반도체 업체 ARM을 주축으로 완성 차 업체와 자동차 부속 메이커가 참가하고 자동 주행 차 컴퓨팅 컨소시엄(AVCC)를..

송가인 혼자콘서트! 봐봐요 [내부링크]

송가인 혼자 콘서트 제목은 <송가인 리사이틀>이네요. 공연:하나하나 달 31오후 5시 평화의 전당(경희 대학 내)의 티켓 예매:하나 0월 하나 41낮 한 2시 전 매장은 인터파크에서 알려지고 있습니다.끝까지..

Norway Kongsbeg 자율 주행 버스 시승과 SBN의 귀가 볼까요 [내부링크]

자율주행버스가 시범운행 중입니다.탑승 무료!!!입니다.Kongsberg역에서 시내의 학교를 돌며 시내 중심가 은행을 지나는 코스에서 약 10분 운행합니다. > 1반의 시내 버스 뒤에 주차하고 있는데 크기가 당싱무 귀..

예능 시청률 순위 20일8년 2월 기준 그것이 알고 싶다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드 님도우루 이마즈인 것, 오, 상시는 연예의 시청률 순위 20하나 8년 2월 기준의 그것이 알고 싶다! 편을 가볍게 준비해봤지만, 사실 이번에는 요청이 없었지만, 요즘 또 알고 싶은 분이 계시길래..

더 똑똑하고 가벼운 자율주행 차의 등장- 모바하나로 자동차를 내 집 앞까지 오게 할것입니다고? ~~ [내부링크]

> 국내 연구진은 스마트폰으로 운전자가 없는 상태에서 자동차를 부르고 자율주행을 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번에 연구한 즉석은 모바 하나로 호출해 자율주행까지도 가능한 수준이라고 한다.자율 주행 단계는 0..

JSP Script 강의 짱이네 [내부링크]

#. 참고: JSP vs Servlet의 차이점 > 가장 큰 차이점) Servlet은 java 코드로 구성된다/jsp는 jsp 코드로 구성되는 사용자 Request-> Tomcat (웹 컨테이너) → 결과는 html이고, 그래서 JSP Script를 모두 실행시..

대전 유성 어깨 아픔 오십견 유착성관절낭염 동결견 회전근개 파열 극상근 파열 석회화건염 어깨 석회 어깨 돌 목디스크 대박 [내부링크]

어깨 통증의 일반적인 원인인 5대 질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오십견(유착성 관절낭염)2)회전 군 게 파열 3)석회화 건염 4)어깨 충돌 증후군 5)목 디스크 하나. 오십견동결견,..

베타차단제, 고혈압 적정성 펑가 ~~ [내부링크]

개업의로서 고혈압 환자 혈압 약을 선택할 때, 1개 1개로 베타 차단제를 사용할 경우에는 APC 아니며 VPC가 자주 지나갈 뿐 심계를 호소하는 경우에서, 나머지는 약간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ARB 아니며 CCB를 선..

Lauv .Ch 짱이네 [내부링크]

Lauv - Change(가수 레이브). 곡=체인지=https://youtu.be/pPAAFMtDUzo 무심하게 흐르는 삶에서 갑자기 본인, 타본인에게는 뭔가 있다.사람들은 그것을 사인 Sign이라고 말할 것이다. > 우연히 faime-save 곡을 듣..

다가오는 가을 정규 시즌 미리보기 : 확인 [내부링크]

5월 셋째주, 뉴욕에서 열리는 오프 프통토우 낮에는 지묘은파 방송국이 자사의 신작 라인 업과 주간 드라마 편성 등 대략적인 1년 일정을 발표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 출연 배우들이 언론과의 인터뷰 등을 통해서..

한약의 고혈압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시모키타 의과대학 부품 내과 학부. *허베이 스자荘(이시자市家河)시:허베이 성의 성도. 허베이 성은 베이징을 놓고 있는 것):일 902년 프랑스와 벨기에에 의해서 교은그와은송가 부설된 때 역이 설치되어 교통..

갑상선기능저하증 소음식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다른 사람들처럼 음식을 먹어도 나만 살이 찐다? 날씨가 추워져서 많이 춥지만 특히 나만 추운거 같지? 특별한 이유 없이 체중이 증가하기 쉬워지거나, 쉽게 피로해지거나, 특히 추위에 약한 경우는 갑상선 기능..

네이버 주식, 자율주 봅시다 [내부링크]

네이버의 주식 3개 연속 외국인(미국 증시, FANG, 다시 사상 최고치 행진, IT모멘텀 주의가 부활, 서울 모터쇼, 자율 주행 자동차 한 공개 현재 완전 자율 주행 정도 이전 수준 3, 일·2년 이내에 레벨 4목표 > 여..

넷플릭스추천 겸 후기 ?? [내부링크]

요즘에 넷플릭스 결제만 해놓고 이제 몇 달째 못 봐서.많은 유테유보이 우이쵸을 홍보해도 보도 못한 나가 어제 갑자기 넷플릭스가 소견이 쟈싱 서울 추천작을 보던 부담도 선전한 위 조가 얼마가 재미 있자 신 보..

방탄소년단지민사진~방탄소년단, ~처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 4개 일본'FNS가요제'출연[공식]http://me2.do/5kKOgrUD #방탄 소년단#4월#FNS#가요제#출연 >

O sole mi 좋은정보 [내부링크]

새삼스럽게 내용할 자신도 없고 칸초네 자신 폴레타 자신의 대표작이라고 할 만한 명곡이다. 곡명의 의미택으로 <자신의 태양>이라는 이름으로 널리 불리고 있다. 일 9세기의 내용에 자신 폴리로 유명했던 작곡가..

고혈압에 좋은 좋은정보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실내 활동을 주로 하는데 이럴 때일수록 몸이 움츠러들지 않도록 등산을 하려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그런데 우리 나쁘지 않다고 성인 4명 중에 하나인이 앓고 있으며, 60대 이상..

모찌뽀찌근황 녹 와~~ [내부링크]

떡은 녹내장 수술 2개월이 되어 가는데도 아직 넥카라을 하고 있다.수술 후 예후는 하루, 안압 7-둘째 날 21-코소프 투약 후 2주 정도 8~16다음 코소프 투약해도 26~27-잘 라탄 하루 두번 복용 후 14를 유지해..

소리주운전교통문재 좋네요 [내부링크]

현재 소음·음주운전 교통사건이 처벌 위기에 있다면 무엇보다 소음·음주운전 교통사건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보려 할 것이다. 현재 소음주 운전 교통사건에 대해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고, 과인의 도움이 필요하..

KOICA ODA 자격증 가결후기 + 개념서 요약본 다 좋네요 [내부링크]

개발협력 분야 전문가 양성을 위해 KOICA에서 주관하는 ODA에 대한 기초지식평가자격시험입니다. 스토리웅 기초인데 관련 교재 한권에서는 ODA전반에 대해서 거론하며 2권에서는 젠더, 구조 등 세부 섹터에 관해..

김준현섭외 존재감 뿜뿜 예능 치 좋은정보 [내부링크]

> MC와 협상, 오 누리를 하느냐에 따라서 매끄러운 행사의 진행과 만족도가 하나 80도 다릅니다. 그래서 당일 소개하는 트렌드 폭발 개그맨, 등장만으로 존재감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수 있는 분을 리얼 캐..

2018. 11. 03. # 정보 [내부링크]

11월 3개. 편도 결석 제거 수술 3개 다음 밤새 목이 아팠다. 편도는 귀 옆에 있기 때문에 귀 통증으로 느낄 수 있다고 설명을 들었다. 정화로 왼쪽 귀가 찢어질 정도로 아팠다. 어제 하나 바로 진통제 한알 먹..

일9.일일.4 확인 [내부링크]

> 텔레비전을 보지 않기 때문에 TV 프로그램보다 영화를 자주 본다.왓챠에서 다시 넷플릭스로 넘어왔다. 물론 처제의 계정에서 무임 승차하고 보고 있지만 다시 한번 보고 싶었던 영화 놓친 좋은 영화를 보기에는..

대구국비지원 디지털디자인 UI 와~~ [내부링크]

> 반가워요! 경상북도 산업·직업전문학교입니다. :)김 1소개하고 드릴 교육과는 본교 유행 교육 과정의 디지털 디자인 UI/UX콘텐츠 제작 과정인데요~?요즘 어디가 나쁘지않고 필수! 디자인! 디지털디자인 및 UI/U..

[콘서트] 송가인 & 미스트롯 정보 [내부링크]

초월 홍삼에서 홍삼을 사면 실수 트로트 콘서트를 보내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 오 소파 의 아버지의 탄생 날 낮에도 있었고, 어머니가 송가의 송가인 우정 무어 쿠루루 부르기에 과감하고 예매를 함 송가의..

강남삼성드림이비인후과에서 네비게 이야… [내부링크]

> 축농증은 코 안의 부비동에 염증이 일어나 과린 타과린의 증상을 말합니다.본 명칭은 '부비강염'이라고 합니다. 축농증 수술이 어려운 이유는 미로처럼 복잡한 부비강 구조 때문이다. 또 잠시 염증이 있을 경우..

편도염 와~~ [내부링크]

> > 한번씩 목이 따갑고 아팠던 적이 있을 거예요. 심할 때는 침 삼키는 것조차 괴로워요. 보동감기에 걸렸다고 껴안는다. 비염과 함께 상기도 감염이라고 부릅니다. > 인후두와 인후두염 인두(Pharynx) - 비강에..

포화지방 -지방간 좋은정보 [내부링크]

술을 마시지 않고 생긴 지방간을 비알코올성 지방간(NAFLD)이라고 할 것입니다. 검진을 받을 때 간수치라는 AST,ALT 가 높은 경우입니다. 과거에는 비알콜성 지방 간은 별로 해롭지 않다고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당..

오늘의 운세’ 홍현희 “코 들 와~~ [내부링크]

당 1의 운세'홍효은히"코 들리고 있으면 금오 괜찮아?"관상 생각 팍스 인 abc한개 [email protected] 20하나 9.08.28)하나 하나:0하나 > copyrightc 뉴스 원.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오늘의 운세 홍현희 코가 들리..

편도 부었을때 는 편 정보 [내부링크]

편도 주위 농양에 관한 글입니다.아파서 내가 쓴 이 이야기를 술술 쓴 글이에요.완치에 이르기까지의 내용이 자신의 개인적인 글이므로, 정보를 희망하시는 분은 패스~ 편도가 부었어요.잠을 잔지 1년이 넘었는데..

#1 Sunday Moon(선데이 짱이네 [내부링크]

> 2018년 1월에 데뷔한 인디 그룹 Sarah, Cozy, Nerdy 3명으로 구성되어 있다.사실 Nerdy는 기타인가? 사람이 아닌 것과 프로필 사진으로 추정된다.이국적인 기상을 느끼면서도 국한적인 사람이라는 사실에 조금..

주차장 음주운전 혐의 좋구만 [내부링크]

ᄀ씨는 회식을 하다 술을 많이 마시게 되자 대리기사를 불렀습니다. 대리기사를 불러 집으로 가서 다음 주차를 하고 차에서 내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와인 차에서 내리면 집 근처의 시장 주차장 출구라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