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2-6955의 등록된 링크

 120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유모차선풍기] 휴대용선풍기 시원하고 이쁜 여배우 선풍기로 [내부링크]

> 휴대용 선풍기, 작지만 시원한 소원, 오는 미니 선풍기, 여배우 선풍기 사용중입니다.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는지 무척 더워지네요.오한시 이렇게 좋은 월드컵 경기를 보면서 포스팅하면서도 선풍기를 내려놓..

아마존, MS, 구글.. 어떤 업체의 클라우드 서비스가 우리 회사와 맞을까인터비즈 [내부링크]

앞의 원고에서 중견기업이 왜 클라우드 전환에 내는지 알아봤습니다. 클라우드 전환은 거스를 수 없는 흐름이 되었지만 중견기업이 클라우드 전환을 결심하고 나쁘지 않으면 다양한 질문과 착각을 하게 됩니다. 이..

넷플릭스 <너희의 모든 것> YOU 시즌2 [내부링크]

너의 모든것이라는 신기한 드라마를 저번에 너가 추천해줘서 봤어.이번에 시즌 2이 새로 나 왔다고 넷플릭스에 뜨길래, 츄항테 봈 냐크하면 아까 봤는데 시즌 1이 더 재미 있는 이이에키울에 들어가오쏘 댄 라도..

목임파선 멍울이 만져질 때, 조금만 더 세심하게 병원을 정하시길 - 위드심의원 [내부링크]

목에 혹이 생겼을 경우, 어느 병원에 가면 좋은 것일까요? - 대학병원? 하나방의원? 목구멍/임파선 전문클리닉? 저희에게 내원하신 분들이 '좀 일찍 오실걸 그랬다'고 말씀하시는 경우가 꽤 많습니다. 그래서 정리..

방탄소년단 하나80729 We Love BTS 멤버들이 예기하는 슈가 [내부링크]

> 그 형이 청염소 청염소, 퉁명스러운 사람이라고 느낄 수는 있지만 저는 굉장히 따뜻한 사람이라고 느낄 때가 많은 것 같아요.특히 자기 팀원 개개인한테 가서 뭔가 불평을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모두 함께 있을..

20하나8 미리보는 서울교통…자율주행차, 전기버스, 나인봇 [내부링크]

> > 자율 주행 자동차 테스트베드, 퍼스널 모 빌러티의 모델 지구 추진 서울시는 폐쇄형 공간이 아닌 실제 도로 공간에 모델 지구를 만들어 완전 자율 주행(4단계 고도 자동화)기술 시험대로 삼을 계획입니다.이는..

#사람이죽는꿈#죽는꿈해몽#내가죽는꿈#자살하는꿈#사람들이죽는꿈#가족이죽는꿈#자기가죽는꿈 [내부링크]

#사람죽는꿈 #사람죽는꿈 #대가족죽는꿈 #사람죽는꿈의의미] 남편이죽는꿈과사람을묶는것에서뛰어나서자유로워지는암시다 실제로 대나무 울림을 암시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안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람..

BTS 덕질일상 방탄소년단 부산 5th 머스터 후기 / 부직샵 팬미팅 [내부링크]

극히 의식의 흐름으로 전개되는 포스팅 이다니다. :0 > 개인적으로 초자신을 귀여워하는 포스터! 이 포스터를 찍을때 입은 옷까지 똑같이 캐릭터에 그려놔서 엄청 귀엽다. 어떻게 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첫2월의 수산물 포스터 [내부링크]

건강 하신지요~?김 1날씨 너무 춥네요(울음)감기 걸리지 않도록 타우이우이하게하고 입고 다니세요!!금 1은 12월 수산물의 포스터를 소개 드릴게요!!12월은 물메기와 감태가 이달의 수산물에 채택되었습니다!! >..

[튀동숲] 캐주얼 원피스류 자작 패턴 QR코드 [내부링크]

> 반면 반적으로 펼쳐진 추동의 숲속 옷 패턴은 평범한 인형.프린세스, 엘레강스, 레이스, 플라워.새하나로. 화려해. 큐티 쪽이라 내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하나 본 바람 특유의 표현은 길 패턴의 내용에 별로..

송가인콘서트 재방송을 보며 [내부링크]

지난주 내용 송가인 콘서트를 혼자 처자음(처음)을 열었는데 파격적으로 MBC가 내용 황시방간에 배정해 방영했습니다. > > 몇달 전 텔레비전 조선에서 미스 트로트로 영화인들이 떴을 때는 별로 그와은심이..

판교안과, 녹내장 초기에 치료하세요. [내부링크]

#판교안과 #판교취안과 #판교연세취안과 #녹내장 #노인안질환 #녹내장치료 #녹내장예방 #백내장 > 살면서 생기는 눈 질환으로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그 중 녹내장은 우리에게 익숙한 이름으로 노화증상으로 그대..

[유플레이어스/LGU+5G게임니다] LGV50 개봉기&5G요금제 정보 [내부링크]

LG V50체험단 부속이 도착했습니다 유플레이어스 체험을 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유플레이어스는요?유플러스와Players의단어의합성어입니다. LG V50에서 LGU+5G를 체험하고 느낀 것 등을 독창적인 콘텐츠를..

[방탄소년단]GDA. 펭수와 함께 춤을~ 짱이네 [내부링크]

> 펜스 좋겠다~출세했어^0^ > 펜스 보고 웃는 석진군 > > 펜스에게 공손하게 인사하는 석진 군 > 오늘도 하하 웃고 긴급히 지킨 사회적 지위-교양이 넘치네요. > 산뜻한 옷으로 갈아입는 소년단 > > > 바른 생활사..

방탄소년단정국Euphoria The Only BTS Solo Song Have 하나0 Million Streams On Genie 좋네요 [내부링크]

Euphoria by jungkook is the only BTS solo dong to have하나 0 million streams on Genie the 2nd biggest의 노래 platform in Korea.Jungkook solo activities are very much anticipated by his fans#정국#방..

[2차대전] 미드웨이 해전 좋네요 [내부링크]

[하나 94나이, 하나 2월 일일이 1독 1제국, 베를린] 얼빠진 히틀러, 괴벨스, 괴링, 힘러는 America에 광고 포고를 했습니다. 그 51전의 하나 2월 51, 크데리앙은 나의 얼어붙어 움직이지 않는 전차와 병사들에게..

[영화배우 정려원에 대하여!]소속사는 키이스트, 정려원 나쁘지않아이, 정려원 드라마, '샤크라'멤버, 정려원 instar gram그램, 정려원 학력, 정려원 노래 등등. 확인 [내부링크]

학력은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중퇴라고 합니다.그리피스대학교도 중퇴했습니다.고등학교는 맥그리거 주립 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그의 나쁘지 않아는 한정 괜찮은 이빨로 40입니다.놀랐습니다. 20대 중반 같은..

소음주운전 4회, 5회 실수로 보지 않기에 대박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은 살인행위라는 인식이 높고 육지에서의 처벌과 단속기준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견하는 sound 음주운전 위험성은 잘 알다시피 개인뿐 아니라 타인의 안전을 위협할 수 있기..

이동우 이름 풀이 - 망막색소변성증 틴틴파이브 개그맨 코미디언 실명 라디오 아내 딸 미우새 봐봐요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개그맨, 가수. 하나 993년 SBS공채 개그맨 2기로 데뷔했고 탄탄의 파이브의 멤버로 활동했다. 틴틴 파이브가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을 무렵, 아카펠라 본인 로보コップ, 그리고 판토마입니다. 개그는..

음주운전 교통사고 합의금 얼마 과인오는지 알고 싶다면 볼까요 [내부링크]

평소 안구 건조증이 있고 내 콘택트 렌즈를 매 1착용하는 분들은 눈이 곤쵸하고 나 어려운 통증이 찾아와인공 눈물 안약을 수시로 넣기도 합니다. 종류도 하루에 11이 사용 1회용이 있고, 대용량으로 유효 기간..

덕질의 역사첫- 최어린이배우 김남길 확인 [내부링크]

나의 독 질의 역사는 10년 전의 선덕 여왕에서 시작합니다. 사극 덕후라는 신라시대의 배경을 즐겁다면서 TV를 켰는데 세상에. 거무스름하고 긴 잘생긴 배우가 실실거리면서 장난을 쳤고, 태연하게 사람을 죽이..

sound주운전 처벌기준 어떻게 강화 되었나쁘지않아??? (feat.제2윤창호법)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선물하는 남자입니다당하지만 음주운전 처벌 기준이 어떻게 강화됐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제일 좋은 건 음주 운전을 안 하는 게 최고죠? 몇 만 원 아끼자고 했다가 몇백만 원이랑 면허 정지로 돌아올..

KTX 예매 코레일 할인 취소수수료 ktx콘센트 사랑해! 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KTX의 예매 코레일 할인 취소 수수료 ktx콘센트 코레일의 토크에서 KTX의 예매 간단히 KTX 40%할인 방법에서 ktx취소 수수료, 운입니다. 표, 가끔 표까지 안내하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부산,..

RM(남준) 트윗....... merci paris ️.............. 방탄소년단(BTS) 좋구만 [내부링크]

> > > merciparis > 메르시·파리 ᄒᄒ 파리지엔~ 남준!! 남준~ 루브르와 쿨리 공원에 갔었군요.좋은 곳 많이 가서 많은 영감을 받도록.. https://twitter.com/BTS_twt/status/하나 0540하나 5605760757762..

넷플릭스 <위쳐> 티저 예고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통해 유출된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위저'의 티저 예고편이 유출됐습니다. 근데 국내 티저 예고편에서 번역 오류가 있었습니다만, 수정해서 다시 올렸네요. 위처는 암흑의 시대를 배..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본 원리 알아봐요 [내부링크]

> > 나날이 발전하는 과학기술로 인해 상상 속에서나 볼 수 있던 자율주행차들이 현실에서 속속 자신의 조타자를 신고 있습니다. 아직 운전자가 전혀 개입하지 않는 완전 자율 주행 자동차는 없지만 다가오는 2020..

<그린 북> 어디까지가 실화인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 20하나 9년 제9하나회 아카데미 상 작품상을 포함 5부문에 오른 '그린 북(Green Book)'는 작품상, 각본상과 남우 조연상을 수상했다. '동・샤ー리ー'역의 마하 샤 라ー 앨리는 이 영화에서 '달빛'에 계속되는 2..

첫906첫5 BTS 5TH MUSTER [MAGIC SHOP] - 방탄소년단 지민⑧ 확인 [내부링크]

Enchanted지민 @EnchantedJMhttps://twitter.com/EnchantedJM/status/1139943158081396737https://twitter.com/EnchantedJM/status/1139905425808084993https://twitter.com/EnchantedJM/status/113989952435939..

반려견 사료/낑깡이가 오독오독 잘도 씹어 먹는'더 잘먹는 스누펫하나'칭찬해~~^^ 좋구만 [내부링크]

SNOOPET브랜드 Special(세상에 하그와잉밖에 없는 소중한 존재인 내 말을 돌리고)Natural(Natural의 원료만을 사용하여)Optimized(개체의 특성에 맞게 영양, 이 블루의 형태까지 최적화한)Organic(ECOCERT의 유기..

조자신 힐 영화 <미드 90> 9월 25일 개봉 확정! 대박 [내부링크]

조잔 힐 배우 감독 데뷔작 영화<미드 90>가 드디어 9월 25한개 한정 공개를 확정했다! 영화 울프 오브 월 스트리트에서 레오더 길드 디캐프리오와 짝을 이루는 연기를 선보이며 영화 머니 볼 장고: 분노의 추격자..

이항영의 어메리카증시: 넷플릭스주가 하락, 기술주 주가 하락 이어질까? 좋네요 [내부링크]

유가 급락, 시장을 옥죈 기술 주도로 경고등?WTI가 70달러대를 이가 면하는 등 국제 유가가 급락하면서 에당싱 지주의 하락.-시장의 상승을 제한했는데.실적 기대감을 높인 시장,"유가 변수"에 발목을 잡고 거래..

넷플릭스 유저들은 반듯이 봐야할 <믿을 수 없는 스토리> 실제 있었던 문제이래요!! 좋네요 [내부링크]

I was raped. 저 강간 당했어요.에서 시작된 20하나 9년작의 미니 시리즈< 믿을 수 없는 얘기>편의점의 간식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어떤 분이...넷플릭스를 구독하는데 이 드라마를 보지 않으면 돈을 버린다고 하..

영국 BBC 드라마 오만과 편견 (하나995) 종종보니 영화 내용도 많소리ㅠ 볼께요 [내부링크]

> 왓처를 통해 영국 BBC드라마 오만과 편향된 견해를 봤다.하나 두 쟈싱 하나 애니메이션 때문에 저팬식기제에 익숙하기 때문에 한 시즌에 하나 2~하나 3개 정도이라고 잠정적으로 생각했으나, 오만과 편파 교은헤..

가장 유행많은 미드 추천 BEST 7! (순위,평점,영상) 대박 [내부링크]

미드피버는 몇 년 전 국토에서 대단했는데 최근 미쿡 드라마 사업에 많은 북미 대기업은 물론 다양한 다국적 대기업의 투자 열풍이 더욱 거세지고 있는 시기라 투자를 많이 받은 고퀄리티 신작 드라마가 곳곳에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 pc. 안드로이드 애기폰 / 생각보다 쉬움주의 ㅎ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는 방법-생각보다 쉬운 것에 놀랐고, 오늘은 리무지의 대동여지도 부산 중구 중앙동에서 활동하고 있는 진보부동산 소장 이다지연이라고 한다. 제가 하고 있는 일은 부동산 중개업입니..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방탄소년단(BTS)부터 송가인까지 초특급 라인업 유출! 이야~~ [내부링크]

20하나 9년 하나 2월 27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생방송 > 올한해를빛낸K팝스타와함께즐기는최고의축제!온가족이함께보고싶은대축제!K-POP맛집가요대축제로여러분을초대합니다!가부키곡의무대를놓치면후회..

[방탄소년단 뷔] 실제 인간보다 아이니메이션 캐릭터에 가까웠던 첫8가지 순간들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애기, 만화 캐릭터#AnimeCharacter#18Time#18개의 순간#실제보다 10배 이상 이야기, 애니메이션으로 보였다 https://www.kore..

[4차산업] 자율 주행 알고리즘의 학습 속도를 높인다! Understand.ai 볼께요 [내부링크]

AI의 첫 물결은 소비자 상품과 엔터테인먼트 기기에 적용됐다면 2번째의 물결은 산업과 기술 분야입니다.공정 자동화, 자율주행차, 사물인터넷 등의 분야 개발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그 중에서 자율주행이 가장..

아름다운 사람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드러나는 숨겨진 의인들) 좋네요 [내부링크]

어제 잠시 1이 있어 외출을 했습니다. 여전히 거리에는 사람도 차도 많이 드물었어요. 잠깐이지만 이상한 소견도 했어요. 거리가 이렇게 한산할 때 마음껏 돌아다녀볼까 하는 소견입니다. 평소 사람이 너무 많이..

[팬클럽 공항철도 광고 사례] BTS 제이홉&슈가 데뷔 6주년 기념 공항철도DS 홍대입구 광고사례_190612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큐브릭미디어입니다#여름이 찾아온 것을 체감하는 날씨입니다.낮에 잠깐 나갔는데 등줄기가 흐르륵.... #워터파크 가고싶다. (심하게) 이럴 땐 물놀이가 최고인데 얘들아 #여름방학은 어디로 가나요?..

광명이비인후과 심한 입짠냄새의 원인 축농증? 좋은정보 [내부링크]

광명에 위치한 광명 이비인후과 별이비인후과입니다. 구취는 나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상대에게도 좋지 않은 인상을 주기 쉽습니다. 깨끗이 양치질을 하고 구강청결제로 항상 입안을 관리해도 입 냄새가 난다면 축..

성인가면장 증상과 해결비결은? 확인 [내부링크]

> 남녀노소 누구나 생성할 수 있는 가면상! 가면장은 몸의 장기가 제자리에서 친구나 다른 조직으로 돌출되거나 빠져나가는 증상을 말합니다.몸의 여러 곳에 생성하지만 가장 높은 생성률을 나타내는 것은 즉석 가..

[방탄소년단]BTS 팬아트 봄날 알아봐요 [내부링크]

> BTS 봄날 오랜만에 그림 그려봤어! sound... 연필로 그릴때와 컴퓨터로 바로 그릴때는 차이가 많이 나는것 같다. 연필로 그릴때는 각자의 개성이 잘 나쁘기 때문에 나쁘지는 않은데... 이곳에서 아저씨 개그!핑..

개그맨 김철민 폐암 펜벤다졸 투약근황은 좋네요 [내부링크]

> 폐 암 4기 투병 중인 개그맨 김철민이 '겍츄은제'펜 벤더 조르반 투약 후 근황을 유출했습니다.이 20일 김철민은 나의 페이스북에 "여러분의 사랑으로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는 것..

역대 전세계 박스오피스 어린이니메이션 영화 흥행 순위 Top하나0 (20하나8년 기준) 와~~ [내부링크]

20일 9년에는 역대급의 이야기, 애니메이션 영화의 라인 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3>,<토이 스토리 4>,<겨울 왕국 2>등 정말로 저는 기대작이 주를 실현할 수 있었던 겁니다. 20일 9년 극장가는..

심근경색 원인은? 동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우리 몸의 구석구석에 혈액을 공급하고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각 기관에 전달하는 기관이 심장이다. 그러나 잘못된 식습관이나 체육 부족으로 노폐물이 쌓이면 심근경색 위험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심근경색은 혈..

신한은행 토정비 ?? [내부링크]

사람의삶은다자결되어있다라고나쁘지않게를부정하죠. 그래서 우리는 살아가는 삶을 가지고 많은 상념을 하기도 하지만 상념을 한다고 해서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그래도 계속해서 이어지는 진정한 삶의..

Paramount 옐로우스톤 (Yellowstone !! [내부링크]

> 6월 20일부터 아메 리카 파라마운트 네트워크에서 방영을 시작한 신작 미드<옐로우 스톤 영화<사슴 리오>,<로스트 인 더스트>로 아카데미 각본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고,<윈드 리버>는 연출까지 했다'테일러 셰..

편도결석 빼는법 봐봐요 [내부링크]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요즘 입냄새가 많은 것 같아서일까?가면을 계속 쓰고 있어서 그런가? 그런 생각을 하고 가면을 쓰지 않는 날에도 냄새가 심했어요.양치할때 이 안쪽도 잘 닦고 혀도 크리 당신으로..

라면 !! [내부링크]

> 소문으로 친구가 나쁘지 않은 꿈이래요. > 좋은 인연을 만나 거래를 하면 잘 되고 얻는 것이 많아지는 도몽입니다. > 재물이 보이고 집이 번영한다는 꿈 > 오랫동안 해오던 소문에서 친구가 돼 오해를 푸는 꿈이..

LG 유플러스TV 가입시 필수체크 하나하나월 : 요금제(넷 ?? [내부링크]

> Q&A에서 확인하는 11월 기준, LG유 플러스 TV요금제(넷플릭스 포함)채널, 요금이나 셋 톱 박스.가입 전에 체크하세요! Q1.TV를 많이 보지 않았지만 스포츠나 다큐멘터리 채널은 어떻게 보는 편 이..

녹내장치료 어떻 대박이네 [내부링크]

녹내장은 sound 없는 시력도둑으로 불릴 정도로 만성적인 시신경 손상으로 실명을 유발하는 질환이다. > 망막을 통해 들어오는 빛을 시각 정보로 바꾸어 뇌로 내려가는 시신경에 장애기가 발생하면 시야 결손이..

약수안경점, VDT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고 50안경 약수점 이프니다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눈 건강에 대해 내용을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요. 잘 모르는 VDT 증후군에 대해 내용을 하도록 하겠습니다.건강한 삶을 중시하는 만큼 눈 관리의..

꿈해몽! 물고기가 대박이네 [내부링크]

이웃, 안녕하세요!정월 휴일의 2일을 좀 칠로 오후입니다.모두 행복한 MASUnd로 즐거운 연휴를 기다립니다. 금 하나하나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금하나의 꿈의 해몽 포스팅은 물고기가 죽는것을 보는 꿈입니다..

쇼그렌증후군 폐결절이 볼까요 [내부링크]

인천 송도국제도시 이레한 의원.최근 이레한의원에서는 쇼그렌증후군에 관한 한의학 치료를 시작한 여성이 계십니다. 베체트병 강직성 척추염 같은 자가 면역 질환의 가족력이 있우쇼쯔우묘 이미 7-8년 전체 부지..

편도결석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은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 결석으로 감정중인가요?편도결석이생겨도신경쓰이지않는분들이계신데반면목구멍의이물감이나입맛좋은냄새로스트레스를받는분들이계십니다. 소견보다많은분들이편도..

넷플릭스 영화 오라모나쁘지않아 ( 봐봐요 [내부링크]

감독:크리스티 과인 자코브 출연:아이 K오링이돔스, 보그당이 안 쿠, 호르 린 폰 바지르 아이들은 벤츠 상영 가끔:한개 시 때 49분 등급:청나라 프랑스 > #오우라 모나#영화라 모나스#넷플릭스 영화#넷플..

[미드소마] - 한 이야~~ [내부링크]

> 영화 미드소마는 전작 유전으로 평론가들 사이에서 극찬을 이끌어낸 아리에스터 감독의 신작입니다. 저는 유전을 보고 싶지만 영화관에서 볼 수 없었어요. 이번에도 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시각이 나쁘지 않아..

MBC 2020 설특집 송가인 콘서트 시청자 방 짱이네 [내부링크]

MBC 2020설 특집!송가잉콤사ー토 시청자 방청권 이벤트! 와인이 에스엔에스그램 가요대축제 동영상! > > > > > MBC 2020설 특집!!송가의 콘서트의 시청자 입장권 이벤트!제가 instar gram그램 가요 대축제..

[넷플릭스 다큐 추천] 클라이밍 다큐 '던월 ( 좋구만 [내부링크]

지금까지 이야기만 듣고 아직 보지 못했던 다큐멘터리 영화, 던월(Dawn Wall)을 어제 봤어요. 사실 프리 솔로(free solo)라는 알렉스 호놀드의 클라이밍 다큐멘터리 영화를 보려고 했는데 가끔 순서도 그렇고 단월..

무난함의 미덕, 기아자 좋구만 [내부링크]

> 그대로 국민차로 불리는 부류의 차량을 보면 기아 K5등의 중형 세단이다.적당한 가격대가 가장 큰 포인트가 될 수도 있지만 올라운드용 차량으로 대부분의 상황에서 큰 불편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중차기에 많..

고을차견인 사건차견인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 신갈 특수 렉카임 ! 각종 차량 견인마을 차량 견인[문의차량차량 견인·잔존물·보험 견인]신차 탁송중량 특수차량 등등 하는 업체다. > 신차탁 송전 검수 과정이다. > 새 차량의 상차 사진입니다. > 촌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