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3-6955의 등록된 링크

 120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수원영어회화 스튜어디스 영어 자격증 준비 대학생 영어회화 권선구 성인 세류동 직장인 영어회화 중국어공부 저렴한 회화공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랭귀지스쿨이다.스튜어디스를 준비하는 고교생은 대학생 자격증을 준비하는 성인, 직장인 회사 때문에 비즈니스 대화가 필요한 분 등 많은 분들이 제2외국어는 제3외국어를 배우려고 많은 노력을 보이..

제니퍼 로렌스, 아담 맥케이 연출 넷플릭스 신작 <돈 룩 업> 출연 [내부링크]

아카데미 수상 배우와 아카데미 수상 감독이 만났습니다. 바로 윈터스 본,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아메리칸 허슬, 조이 등에 출연했고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제니퍼 로렌스와 빅샷, 바이스 등을..

CCM) 날 자녀라 부르시네/힐송_Who You Say I Am (Hillsong) 가사/노래/악보 [내부링크]

> Hillsong의 There is more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Who you say I am이라는 곡.정~내용. 참~내용은 있다. 가사가 고요한 내용, 고요한 내용, 최고다.자,한번볼게요. [하나 절] Wham I that the highest King Wou..

메리 플린 크리스 마스 김동준이 펭수, 제보자는 [내부링크]

지난 첫 0최초 온라인 커뮤니티에선 'EBS의 연구생 펜스의 정체가 메리 플린 크리스마스인 김동준(28)이 맞는 것 같다', 연결 고리의 사진이 사진이 인터넷에 퍼졌다. > 누리꾼들은 한국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S펜 지원 삼성 폴더블폰2 갤럭시 폴드2(Galaxy Fold2) 후속 출시일은 2분기? 코드명 발견! [내부링크]

> 삼성 전자 최초의 폴더블 스마트 폰였던 갤럭시 폴드를 이을 후속 모델, 갤럭시 폴드 2에 대한 출시일과 간략한 스펙 정보가 등장했습니다. 주목할 만한 부분은 폴드를 접한 많은 사용자가 원했던 부분인 S펜을..

[투명사회]_펭수본체를 아는 순간, 어른이들의 판타지아는 사라진다. [내부링크]

오상의 인터뷰를 보게되었다. 이 시대는 데이터 투명사회라고 한다. 키워드는 공정성 유연성 독립성이라는 것이다. 투명사회는 물론 위의 인터뷰가 말한 투명사회는 공정성, 진정성을 바탕으로 선량한 영..

넷플릭스오리지널 : 메시아(MESSIAH) [내부링크]

낮 1작 1어에서 넹파에서 집의 섭취하고 먹고 집 1 다하고 한숨 돌리고 쉬려고 시작했는데... 시즌 하나를 다 봤어.아이고, 허리가 아파서 눈물 40분의 하나 0개를 앉은 자리에서... > 넷플릭스 오리지날 "MESS..

[영상] 일본방송 하나80729 nittleplus version 「We Love BTS」 LV 멤버 개인별 인터뷰-제이홉(J-HOPE)의 매력..... 방탄소년단 [내부링크]

> 180729 nittleplus version"We Love BTS"individual member interview in LV-charms of J-HOPE(1)[영상]180729 nittleplus version"We Love BTS"LV의 멤버 개인별의 인터뷰-지에이호프(J-HOPE)의 매력 영상 ↓..

녹내장 초기증상 및 치료비법 [내부링크]

녹내장 초기증상 및 치료방법 > 녹내장은 안압이 높아지거나 시신경이 압박되어 시야가 좁아지는 질병입니다. 녹내장에 걸리면 각막이 붓고 청록색으로 반사되는 것으로 명명되었습니다. > 녹내장은 노년층에 주로..

자율주행 차량용카메라 관련주 삼성전기 LG이노텍 칩스앤미디어 엠씨넥스 세코닉스 동운아본인텍등 주가 및 챠트 [내부링크]

이번에는 차량용 카메라 관련주를 올려보겠습니다.관련된 관련주는 많지만 대표적인 몇몇 종목을 올려놓습니다. > 차의 눈과 같은 역할을 하는 카메라는 앞으로 그 수요가 더 커질 것으로 보여 차량용 반도체처럼..

[40대남자패딩][50대남자패딩][중년남성패딩] 40대남성패딩 50대남성패딩 남성겨울패딩 추천 [내부링크]

아버지가 다양한 스타 1에서 옷을 입도록 했다!!곧바로#50대 아버지가 모델#중년 남성의 쇼핑 몰#크아포요!만나서 반갑습니다, 그아포입니다.어제는 비가 내려하항시이 맑음, 김 1은 다시 어둑어둑하하항시이 되어..

넷플릭스 로크 앤 키 (조 힐&가브리엘 로드리게스 그래픽노블 원작)호러판타지 봐봐요 [내부링크]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10개 Episodes LOCKE&KEY > 조 힐 & 가브리엘 로드리게스 호러 코믹북 시리즈 베스트셀러 그래픽 노블 원작! (조 힐: 스티븐 킹의 아들) 로스트, 넷플릭스 더 헌팅 오브 힐하우스 프로..

자율주행차 관련주 최근 대세 종목 아닌가요 봐봐요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는 미래시대의 먹거리 중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앞으로 운전면 합격자라도 자율주행차를 이용하면 더 편리한 이동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공상 과학 영화, 자신의 소설 속에서만 가능했다 이 1이 에쵸..

MTV Siesta Key 시에스타 키 새 에피 예측+출연자 근황 봐봐요 [내부링크]

18화가 줄리엣의 눈물로 결말이 본 인고 새로운 에피가 자신 온다는 말도 없이 벌써 6개월이 지났습니다.(시즌제로 할지, 없는 일 되게 요즘처럼 시즌 개념 없이 에피소드 순으로 가는지 모르겠어요) 야 MTV 그거..

[방탄소년단 뷔] : BTS V Almost Appeared On Friend's Park Seo Jun's Drama "Itaewon Class" 와~~ [내부링크]

[공유] [뉴스] [방탄소년단 뷔] BTS V Almost Appeared On Friend's Park Seo Jun's Drama "Itaewon Class" Worldwide superstar BTS Vrevealed thathealmost appeared for Park Seo Jun's 새로운 drama, "Itaew o..

스타 EUD 개사디 0.65 공략 조합 미션 통합 정보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배틀넷에서 유행하는 EUD의 게사디바이오닉 메카닉 저그 프로토스 공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맵 다운로드 파 1 0.65버전입니다. > > > 전설 조합법입니다.전설 바이오닉 전설 프로토스 전설..

[200127 V앱] BTS Live : 2020 그래미 잘 다녀왔슴니다~!() ~~ [내부링크]

https://www.vlive.tv/video/하나에 7252하나 > > > > > 너네 모두 예뻐도 시상식 끝나고 와줬어 방탄소년단 정준이는 계속 포인트야. 박지민 놀리니까 어? 이렇게 했는데 다 따라해.큐리 큐큐 큣.(눈물)/힘 멋진..

트롯가수 송가인님 사주 ~~ [내부링크]

중앙 대학 총동문회(회장 킴쥬은테이 유행 트로트 오디션인 '미스트 로트'초대 우승자인 가수 송가이다(32본명 쵸웅심)에 '자랑스러운 중앙의 인상'을 수여했다고 한다.가수 송가인이 MC몽의 유행 피처링 참여를..

에픽하이섭외 꾸준한 소음악 활동으로 상승을 멈추지 않는 가수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니입니다. 여러분은 원조 힙합그룹 하면 떠오르는 팀이 있나요? 다이본 인믹 듀오? 진우션? 저는 그 중에서도 빼놓을 수 없는 팀이 바로 에픽하이라고 견해합니다! 그래서 유기농 매일은 에픽하이ソ..

넷플릭스 친구랑 어린이디공유 제한 한다네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진 찍는 스머프입니다. 최근 퇴근길에 지인에게 연락이 왔어요. "넷플릭스 향후 friend들이 동시 접속할 수 없도록 암호 공유 제한하는 것이다"다는 소식이야 송요호~, 어디서나 넷플릭스 30..

윤수현섭외 행사 분위기 띄우는 비결도 가지가지 트로트가수 섭외 상다음 이야…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프로페셔널한 연예인 섭외사 리얼캐스팅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주변의여러가지행사에참여하는기회가생기고방문했을때많은초대가수가무대를빛내는것을많이보셨겠지만어느가수를초대하느냐에따라..

펭수 다이어리 예약판매가 시작, 덧붙여서 다이어리 고르는 비결 짱이네 [내부링크]

> 요즘 일 00만 고객을 넘는 자이언트 펜 TV의 펜스가 카카오 톡의 얼굴 문자에 이어에세이, 일기까지 발매한다.EBS 소속 버릇으로 시작해 라디오, 육파TV, JTBC 등 다양한 채널에 출연하면서 높아진 트렌드..

sound주운전동승자 처벌은 어떻게 될까? 대박이네 [내부링크]

> sound의 음주운전 중 단속에 걸린 운전자라면 당연히 그에 대해 합법적인 처벌을 받게 됩니다.원칙적으로는 sound의 음주운전 차량에 함께 동승한 사람 또는 처벌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단순히 sound 음..

롤 시즌9 리산드라 룬 템트리 [미드] 완벽 공략! 얼sound공주 좋은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날씨도 비슷하지요.오늘은 롤 시즌 9리, 샌드 랄ー은밋도템토우리을 소개하려는 것입니다 한국 올소리 여왕은 항상 비주류의 챔피언으로 살아온 사람들만의 올림픽이었지만 이번 크게 바흐를 먹고..

드라마 간택 여인들의 전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좋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꼬맹이에요.동면 시기가 가까워져서인지 아니면 살이 쪄서인지 잠이 많아져서 블로그가 제대로 안되네요.아이들을 재우고, 자신도 모르게 꽃을 당일에도 재운다. 잤지만, 다행히 눈을 뜨고 보니 일 2..

넷플릭스 위쳐 시즌하나 후기 :: 넷플릭스 드라마 볼께요 [내부링크]

얼마전 유출된 넷플릭스 드라마 위치에 시즌일을 정주행했습니다.이미 우이쵸 시즌 2이 확정된 만큼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넷플릭스 드라마지만.게다가 헨리 카빌이 전면에 등장하는 드라마라 개인적으로 더 기대..

[BTS 방탄소년단] CONNECT, BTS Interview with 안토니곰리 @New York 좋네요 [내부링크]

200205 CONNECT, BTS@New York 안토니, 고무 리 Antony Gormley<뉴욕 클리어링(New York Clearing)>(2020) Brooklyn Bridge Park Pier 3, Brooklyn, NY, USA2020.02.05~03.27 https://t.co/lWidOFiQ6z > > >..

[HISKER, 히스커] 드라마 의사 요한 이유준 머리, 황희 머리, 손석기 머리, 이규형 머리, 리젠트, 남자머리 추천, 가르마펌, 남자 장발, 남자 짧은 머리 ~처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히스카 할리 선생님입니다. 오한시은은 얼마전 이어 의사요한의 주인공들 이유준역의 황희씨. 헤어스타이 최초와 '손석기'역의 이규다자 헤어스타이 최초를 구분한답니다.얼마 전 글을 쓰면..

청뒤동 한류스타거리 협동조합 소상공인 유튜브 교육-하나인미디어교육전문의 하나인방송크리에이터 스마트폰활용지도사 이태영 감독 좋구만 [내부링크]

삼성 360번 카메라 정 다 sound동 한류 스타 거리를 협동 조합(이사장 한경 송)은 토지 상권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과 함께 배운 비즈니스 유튜브 교육을 8월 21일 낮 10시 정 다 sound동 한류 스타 거리를 마사..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하나~8 재방송 다시보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2011년에 방영이 시작된 장작 8년 미드 추천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왕좌의 게임이 성황리에 종료가 되었습니다. 매 시즌 투입 되는 비용이 7천 만달러에서 매 시즌마다 영화 이상의 질에서 시청자들의 눈과..

음주운전 처벌기준 어떻게 처리해야할까 ~~ [내부링크]

> 순간의 잘못된 판단에 실수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그 가운데 쵸은이에키 큰 사고가 날 것 중에서 1가 즉시 소움쥬 후에 운전을 하는 것이다.일반인은 물론 연예인이나 이름이 알려진 사람들도..

[IT동향 #2] 20하나8.하나2.하나7 ~ 20하나8.하나2.2하나(2주차) 짱이네 [내부링크]

> 1. 블록 체인#매스 구세 막기 블록의 세금 증가·크루 수법이 지능화되어 각국 정부가 다음과 같이 블록 체인을 이용해서 매스 주제와의 전쟁을 선언 (곰 에쿠스 끝내는지는 은행 증권사 조인 그룹이 배당액의..

자율주행차 특허 경쟁력 순위에는 korea이 보이지 않는다 와~~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 특허 경쟁력, 미국 웨이도 약진 속 일본 업계 두각 일본 특허 분석 회사'Patent Result'이 오메리카에서 출원된 자율 주행 기술의 특허 경쟁력을 조사한 결과 구글 웨이 모기가 1위 도요..

송가인, 혼자콘서트 DVD 5천장 한정 판매...안방 하나열서 가인이어라 본다 확인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의 홀로 콘서트가 안방극장의 DVD로 나쁘지는 않다.송가의 측은 20최초로 지난해 쵸쯔 첫월이 이상 된 송카잉의 혼자 콘서트'가인,'의 공연 실황을 후(후)는 DVD'송카잉 첫 st·리사이틀의 라..

방탄소년단(BTS) 유엔연설 -나쁘지않아만의 목소음를 내주세요- (영어, 한글 전문) 확인 [내부링크]

영어 원문 Thank you mister security general, UNICE Fexecutive director, and the excellencies and distinguished guests from all across the world. > "My name is Kim Namjoon, also known as RM, the lead..

K-pop Sensation BTS Urges The World's Youth To "Find Your Voice" 짱이네 [내부링크]

> A few years ago, the idea that a Korean pop, or K-pop, group would perform to sold-out shows worldwide, top the Billboard 200 charts, and dethrone global phenom Taylor Swift's YouTube record for t..

어쩌면 호러영화 어쩌면 힐링영화 : 미드소마 볼께요 [내부링크]

스포일러 미드소마를 보고 왔어.작년에 유전봤을때 안절부절못했고 내가 서양식 오컬트 성경 엑소시스트 etc)가 별로 좋지 않아서 같은 감독이 새로 영화를 냈다고 했을 때 구루군거린 상태였다. 보고 싶어도 보고..

스칼렛 요한슨, "<블랙 위도우>는 자기 용서와 가족에 대한 작품입니다" 이야… [내부링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인피니티 사가는 지난 <어벤져스: 엔드 게임입니다>를 끝으로 마무리되었다. 귀은 new시작 단계 4을 돌리고 나, 갸알 차례예요. MCU의 new 페이즈는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히어로 중 한..

캠핑카 FRP 수리 밴텍아톰 모델 봐봐요 [내부링크]

캠핑카 FRP 수리반텍 아톰 모델이다. 벤 대구에서 제작된 캠핑 카마면 아톰으로 2006년식 레베회를 기반으로 구성된 차량이다 전체적인 외관 상태는 양호 그러나 곳 곳에 쌓인 세월과 작은 사건이 모여서..

SK텔레콤 티움체험관 2050년 미래도시 체험하기 ~~ [내부링크]

>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SNS를 진행한 뒤 하나정으로 SK텔레콤 티움체험관을 찾았다.건물 외관은 매우 독특하여 휴대폰 형태를 형상화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응??웃음 SK티만에게 체험관은 문을 연 2년 정도 된에게..

실손의료비 백내장수술 다초점렌즈 이야~~ [내부링크]

실손 의료비, 백내장 수술, 다초점 렌즈 삽입 보험금 지급? 가까운 지인이 미사콜 센터에서 보상받지 못함을 안내받았다고 문의 드렸네요. 백내장 보험금 지급 여부에 대해 다양한 사례가 많지만 건강보험관리공단..

우석대학교 한방병원에서 알려드리는 동맥경화의 예방과 치료!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석대학교 한방병원입니다.지난 번에는 동맥 경화에 대한 의미와 발병의 원인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이에 있어서는 이러한 동맥 경화 예결과 동맥 경화 치료법에 대해 조사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습..

눈떨림과 동반되는 두근거림, 신경성소화불량의 치료 (안면근육경련 얼굴근육떨림 자율신경실조; 판교 분당 수지 한약치료 배재욱한의원) 정보 [내부링크]

"재욱한 의원의 모든 글은 직원이 나쁘지 않아 광고 대행업체가 아닌"재욱 원장이 아무렇게나 작성했습니다.안녕하세요 분당 정자동 '재욱한의원' 원장입니다.추석연휴는 모두 잘 보내셨나요? 연휴라서 좋긴한데..

수원 편도결석 치료법 원인을 찾아 맞는 수술로 더웰병원 정보 [내부링크]

수원편도결석치료법의 원인을 알아보는 수술로 더웰병원 > > > >

녹내장초기증상 ~~ [내부링크]

> 우리가 건강이 나빠졌을 때 어떤 비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까요?많은 분들은 증상이 심해져서 본인이 되어 건강이 나빠진 것을 알게 됩니다.검사라는 것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병원을 찾는 것을 꺼립니다..

도로교통법, 무면허 음주운전을 2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피고인은 B호 제니시스 승용차의 운전업무에 종사하는 사람입니다. , 피고인은 20일 9.3. 것 5.0일:20때 혈중 알코올 농도 0. 한 0%의 술에 취한 상태에서 자동차 운전 면허를 받지 않고 승용차..

어린이드센스 좋네요 [내부링크]

블로그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가장 잘 알려진 노하우는 구글의 유어드센스 프로그램에 가입해 마케팅 수익을 얻는 것이다. 아니, 블로그만 가입해 돈을 번다는데 안 할 이유가 없다는 소견으로 커뮤니티도 들여다보..

바람피는 꿈해몽; 찝찝하 봅시다 [내부링크]

> 꿈꾼 이야기 배달, 슈운!! 도착완료!!! 유기농 테마는 '기원 피는 꿈의 해몽' 누군가 본인의 한 번은... 아니 자주 꾸는 꿈 첫 번째일지도 몰라요저도 가끔 한번씩 보는데 승정본인으로 감정이 너무 높아요..

[Debate-BTS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씨지리딩비 영어도서관입니다.오랜만에 Debate수업을 진행해봤습니다.9월 한달 동안 수업의 질을 높이기 때문에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어요.10월부터는 매주 토요일 1 12시 30분부터 2시까지 1시간 3..

넷플릭스, 유플러스 TV로 보고 ~~ [내부링크]

> 요즘에는아이들도모두스마트폰을가지고다닌다."보면작은화면으로영상을보는경우가자주있거든요.넷플릭스는 영화나 TV프로그램 등 다양한 컨텐츠가 많아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지만, 큰~화면으로 볼 수 있다면 더..

[7,000원 즉시할인가] JTC ( 봅시다 [내부링크]

> JTC브라이트 하이브리드 와이퍼 가격:7,000원으로 할인 가격 27의 상품평 보기 제품박스에 장착법 그림으로 설명와인이라고 나와있습니다.그 기능도 잘 발휘하고 있는 것 같아요.차사고 처..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 산드 !! [내부링크]

넷플릭스영화 버드박스 산드라블록 엄마가 되다 프로젝트 글/사진: 민아린 > 유튜브를 보는 사람이라면 익숙한 사운드와 대사가 있다. 넷플릭스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천으로 눈을 가리고 본인이 온다. 긴장감 넘치..

컬러 오브 스테이지(하나90825) 하 확인 [내부링크]

출발 오랜만에 하현우를 만나는 날이다. 쿡카스텐 완모드로 만나면 좋지만 쿡카스텐 연주 없는 하현우의 공연에서 로맨틱 펀치와 먼데이 키즈도 함께 나온다. 티켓을 티켓 오픈 날 두고 예대도 걸어 두었는데 제..

(꿈해몽)12지 외의 ~~ [내부링크]

안녕 수지점의 장 데우오은입니다. 금 1은 12지 다른 동물 곤충과 관련된 해몽입니다. > 지네는 몸통의 마디마디에 발이 1대씩 있으며 독 국을 히 지 르- 작은 벌레를 잡아 먹는다. 그래서 지네는 재벌의..

아기편도염,고열 4번째 열경 이야~~ [내부링크]

> > 저번에 니니가 아파서 콧물만 좀 있어서 어린이집에 약을 가지고 보냈는데 이 또한 모모가 아프기 시작합니다.하나날은 열이 높아서 바로 소아과에 다녀왔는데 역시 한잔의 목이 많이 부었다고.. 편도염도 지..

부산 슈나이더 드라이브 안경 렌즈 추천 : night 운전용 눈부심, 봅시다 [내부링크]

> #부산 슈워츠아이더 안경렌즈 전문 특약점 부산대 앞 윙크안경원이다. > 몸이천냥이면눈이구백냥이라는말이있습니다.그만큼 눈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눈이 면역력이 떨어지는 반대 차선의 전조등과..

직장인이 선호하는 / 직장인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사력이 허락이다! 메가랜드다. 20하나 9년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2020년이 되면 많은 사람들 올 하고 못다 이룬 꿈 이쟈싱 목표를 확인할 겁니다.이때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하는..

안구건조증이 있어도 백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리지안은 분수에 맞는 밝은 안과입니다.2020년 새해가 시작됐군요.리지안의 안과를 짝메후에는 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걱정없는 한해가 지났으면 해서 겟슴니다^^ 겨울에는 피부만큼 이과..

[ 로직프로X 레슨 ] 초보/입문자 !! [내부링크]

#로직프로X레슨 받자 감정이 옮았다면 음악을 하는 건가? 작곡을 할까? 큐베이스로 할까 #로직 할까? 고민이라면... 조금더 고민해보시고 (음악은 좋은거라고 꼭 음악 즐기라고 하면 된다고 강요하는 의견은 없습..

사상도수치료, 오십견으로 더 이상 고생 대박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엘리트 의원 도스 치료 대마왕입니다오항상 그랬듯이, 날은 지긋지긋하고 잘 낫지 않는 오십개에 대해 원인과 관리에 대해 스토리 해보겠습니다.보통 오십견이 생성되는 자신은 오십정도라고 해서 오..

메릴랜드한인회 2019송년회 초대가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아메리카 행사 대통령 피터 팬입니다. 오한시은 대한아메리카 행사 대통령 피터 황이 미국 메릴랜드 한인회 초청으로 미국으로 출국했습니다. > 한인회 송년파티 가수 피터 황의 출연이 지난달 미..

편도결석 수술 이야~~ [내부링크]

편도결석의 수술방법에 대해 봄철을 맞아 찾아오는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재채기나 기침, 고열 등의 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따라서 감기에 걸리거나 편도염 등의 호흡기 질환에 걸릴 위험도 높아집니다...

30대 회사원의 번 이야… [내부링크]

이 5월 세계 보건 기구(WHO)는#반 아웃 증후군을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의 하봉잉로 규정하기에 이릅니다. 10년 전까지는 생소한 병명이 이 같이 공식 질병까지 규정한 것은 그만큼 한국 사회가 스트레스와..

[대전 가볼만한곳] 대전 시민 천문대: 10월 이야… [내부링크]

요즘은 날씨도 좋은데 대전에 가볼만한 곳을 찾으세요?대전에서 가볼만한 곳... 좋은점..참 많네요 엑스포공원도 있고... 프리공원도 있고... 과학관도 있습니다.근데 저는 그중에서 단연! 대전시민천문대를 추천..

테라브레스 가글 와~~ [내부링크]

테라블레스 가글 추천향 후~치약이나 치약, 혀클리처도 사용하고 구강청결은 정스토리 중요하죠~ 입안의 청결은 건강에도 직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유어허브'에서 '정 스토리'로 유명한 입냄새 가글계의 왕 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