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4-6955의 등록된 링크

 1204-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성모혜민내과 에서 건강검진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 탄하나운성모혜민내과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 포스팅하려고 해. > 올해는 짝수년도에 태어난 분들이 건강검진을 받아야 하는 해입니다. 연말에는 사람이 많이 붐벼서 진행이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미리 먼저..

편도결석 없애기는 비결 [내부링크]

편도 결석이란? 편도 구멍에 생기는 황백색의 작은 침전물이었다.편도 결석은 편도 구멍에 쌓인 작은 음식물 조각에 기생하는 박테리아에 의해 생성되는 냄새가 과도한 이물질, 편도의 구멍이 깊은 사람에게는 흔..

모트렉스 자율주행 관련주 주가 스마트카 관련 전망 [내부링크]

#모트렉스모트렉스주가 잘 올랐습니다.급등으로 투자주 종목으로 지정되었으니 실시간 수급 및 정보 확인이 요구되는 상황이다.모토렉스의 전망은 어떻게 보십니까? #미래차 관련 주로 미래차 관련 규제개혁 로드..

[ Netflix ] 넷플릭스 킬링타임용 액션 영화 추천 5, 범죄 / 판타지 / 공포 스릴러 / 코미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이전은 넷플릭스의 신작에서 볼 만한 것이 많은 것 같은데 요즘은 무엇을 볼지 의견이 1시간 정도 있는 것 같다. 너무 닭가슴이라는데 과일놀라게하는 공포물을 못봐서 그럴지도 모르지만요새는 전에 개봉한 (기위..

제2의 송가인을 꿈꾸며 미스터트롯, 시청률 대박치며 스타트! 좋구만 [내부링크]

현역 가수부터 아이까지 시끄러워..미스터 트로트 제2의 송카잉을 예약하겠습니다 어쨌든 김준수도 봐서 좋았다.김준수 많이 늙었어 그래도 죠아죠아핫 > 셀럽부터 기성 가수, 숨은 실력자까지. 미스터 트로트가..

송가인 사주 천리안 선생 좋은정보 [내부링크]

> 송가인은 연못 장생지에 놓인 식신병화가 용신인 면화지역으로, 콰임무에 모든 꽃 백 가지 꽃이 만개함에 따라 좋아하는 재능과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해 예술가, 연예인 등으로 대성하는 운명을 타고났다. 한..

스파오 펭수 콜라보 / 펭수 파자마 담요 살꼬양 ~처럼 [내부링크]

> 펜클럽으로서 가슴 아픈거 하나하나 다 먹어도 똑같아요.그것은 바로 작년의 스파오x펜스콜라보갓츠를 살 수 없었습니다만... > 2020새해를 맞아!스파오 x펜스의 신상 코라보 갓스가 과잉입니다!이번엔 놓칠..

나도 펭카 받음ㅋㅋ(feat.펭수움짤, 펭수이미지,펭짤) 좋네요 [내부링크]

1주일에 하나정도 걸리는 언제나 그랬듯이 나를 와인하러 온#펜스카드, 실제로 보면 더#세젤귀ᅲᅲᅲᅲ. > 사진찍기 > 조은곤 다시 한번 > 다시 한번 ᄏᄏᄏ > 위에서도 한 번 > 우빈아 본인신청 너무 늦은 줄 알..

[웨비나] 자율주행차 온라인세미나 "Fast-Tracking Safe Autonomous Vehicles: A Simulation Solution for Miles Driven"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성 에이스 엔입니다.세계적인 시뮬레이션 그룹 ANSYS에서 업계 강연자를 불러, 자율주행차의 시뮬레이션에 관한 웨비너를 준비했습니다. 자율주행 차량에 대한 연구가 갈수록 활발해지면서 자율주..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단품 와~~ [내부링크]

펜스에세이 다이어리, 단품 > 15,300원 최저 가격을 확인하러 가다 펜스에세이 다이어리, 단품 > 로켓 배송.!로켓 배송 상품과 이름 1 볼 수 있어 덱무죠쯔와요!자정전 주문 시 이름 1, 즉시 받은 로켓 배송으로..

구글 애기드센스 세금 신고는? (유투브/티이예기)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익피세무회계이다최근 제2의 월급 때문에 티 스토리, 유튜브, 개인인 워드 프레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그ー글에키도우셍스 수익을 위한 활동을 하는 편이 많습니다.단순히 제2월급에서 칭국오과..

자율주행차와 트롤리 문제 좋네요 [내부링크]

어느 방향으로 가든 사람이 다칠 수밖에 없는 위급한 상황. 과연 무인 자율주행차(self-driving car)는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까요? 다수가 다치는 것보다 소수가 다치는 쪽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것일까요? >..

넷플릭스를 보게 된 이유 , 유튜브 프리미엄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에 넷플릭스 영상을 보기 시작했어.몇달전부터 볼수있는 멤버쉽은 있었지만 보려고는 생각하지 않았어넷플릭스를 생각하면 미국 혁신의 상징인 미국 비디오 시장을 내용으로 하는 러버진 주인공도, 넷플..

넷플릭스 추천 영화7 방콕하면서 보기 나쁘지않아요! 봅시다 [내부링크]

> 기쁩니다!2020년 맞은 게 어제 같은데 벌써 2월이 찾아왔습니다.가끔 말이 빠르죠? 시간이 금방 지나가는 하루를 보내다 보면 휴일을 기다리며 밤낮을 기다리게 됩니다.여러분은 쉬는 날 주로 무엇을 하면서 시..

최영수 보니하니폭행 논란 후 아프리카TV 활동,검찰조사 받는다! 봐봐요 [내부링크]

> 걸그룹 버스터스딸 채연을 폭행하는 듯한 영상으로 물의를 1우인 방송 출연 금지를 받은 코미디언 최 연수가 검찰 조사를 받게 됐다.최 씨는 아동복지법 폭행 혐의로 고발돼 있다.생방송 뽕!뽕!보니 유튜브 계정..

삼시세끼 산촌편 윤세아 배우가 선택한 콜라겐 "천수어린이" 봐봐요 [내부링크]

삼시 세끼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 쌩얼에도 빛나는 피부를 자랑하는 윤세아 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8/91조기 적산 마을 쪽, 시청률이 무려 7.2%자신을 왔다고 합니다삼시 세끼는 어떤 예능이라..

숏컷드라이/하객헤어메이크업/ 하객메이크업/ 강동메이크업 / 천호메이크업 / 용산메이크업/ 이촌메이크업 * 또한봄뷰티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또 봄 뷰티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손님의 하객스타일을 가지고 왔습니다. > 쇼트커트로 웨이브보다 뿌리 볼륨을 살려 드라이로 스타일링했습니다. > 원피스와 스타하..

개그맨도대웅/개그우먼현정/현정/박현정/힐링셰프행사진행/이산호셰프님/광화문/종로구/청진동/개그맨MC/소년서커스/20회기념파티 좋은정보 [내부링크]

이상호 셰프가 추진한 힐링 셰프 행사로 소리악회를 진행했습니다. > > 소년 서커스 입구 임^w > 잘생겼네요 > 경치가 아주 좋아집니다. 날씨도 시원해서 실내에서 쿠킹쇼 진행하고 야외에서 소뮤직회를 했습니다...

롤 자신만의 상회 / 겨울동화 니코를 꿈꿨지만 짱이네 [내부링크]

롤 본인만의 점포 겨울동화 니코를 꿈꿨는데 나만 상인들이 발매되는 시기가 된 것 같아서 3개월 전부터 욜도욱 작업을 제가 노린 것은 겨울 동화 니코였는데... > 개판 VS냐은팡이그뎀 화려하다:D접속했으나, 나..

[펭수참치]와우 예-쓰 펭수가 뭐길래 ~처럼 [내부링크]

마트에서 이러고 있어. > 남극 다랑어를 사러 온 첫 사람 > 그 한 아들, 흑흑펜스 앞에서 찍고 펜스를 찍는 당신을 찍고, 이상한 구도가 퍼지는 걸 건너편에 비빔밥 매장 점원이 뿔뿔이 흩어져 거의..

개그맨 김철민 폐암 힘내주세요 이야~~ [내부링크]

> 아내 sound 뉴스를 접했을 때 김철민? 라는 이름이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다는 견해를 했다."어디지?"라고 기억을 꺼내 보면, 어릴 적 군대 제대하고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한동안 "인천 아라비안" "나쁘지..

롤 시즌8 갈리오 룬 템트리 공략 (미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블로거 할밀크입니다.오가의 매일이 대표적인 탕키 AP 미드라이저네죠!? 준글로벌 궁극기로 운영하기에 좋고, W(듀랜드 방패) 스킬로 딜템을 섞어서 사용해도 너무 탱키로 빠.세인트 데미지로 탄템을..

신종코로과인 바이러스(우한 폐렴), 현재 정세과 예노하우은? !!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현황과 예방법은? 최 다효은 기자 2020-01-29 00:05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우한 폐렴)이 China를 중심으로 급속히 확산되고 있습니다. 아까 China를 넘어 아시아 주변 국가들은 물론, 미 쿡과..

시청자가 평가하는 방송-뉴스‧시사교양 : 자기반성 없이 시청자 신뢰 회복 불가능 와~~ [내부링크]

무시 신뢰 회복.현재 새로운 사장 취임 이후 변화의 기치를 앞세운 한국 공영 방송의 2개의 축, KBS와 MBC의 최대 화두는 아마 그 두 말이라고 소견합니다.시청자 외면, 시청자 신뢰 회복.공영방송과 어울리지 않..

롤 시즌10 다이애기나쁘지않아 룬 및 템트리 카운터 / 미드, 정글 유동적챔피언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한개 달 30일 포스팅 롤 시즌 한 0다이아몬드 린이 자신의 룬과 태 무토우리카웅타ー이다니이다.최근 블로그 방문자수가 계속 줄어들고 있습니다. 왜그런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댁의 포스..

[롯데새소식] 롯데관광이 3회 연속 획득한 CCM(소비자복판경영) 인증마크란?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롯데관광입니다. 롯데 관광이 데힝 민국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 거래 위원회가 인증하는 CCM인증 마크를 지난 20일 3년부터 20일 5년과 20일 7년에 3회 연속 따낸 사실, 알고 있습니까? > 오늘..

담석증에 좋은 강황 카레도 다이어트 치매 예방에 좋다. 볼께요 [내부링크]

강황. 강황의 효능.카레가루. 강황 먹는 법, 강황 효능, 강황, 강황과 강황의 차이.강황가루 강황 부작용항염증 강황 카레 강황가루의 효능 강황 먹는 방법.강황의 부작용강황가루 얘기. 인도강황.강황가루 먹는..

[자바기본] 자바 프레임니다워크, HTML5, jQuery와 자바 자격증 Check! 알아봐요 [내부링크]

> 당 1은 자바 개발자 여러분이 항상 다루고 있는 HTML5, jQuery, JavaScript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발자와 1 하면서 필수적인 플레이다 워크, HTML5, jQuery등의 소프트웨어와 툴은 현업에서 Java개발자..

칼기원럭스, 미드 우르프 룬 템트리 포킹 스킬트리 시즌10 공략법 ?? [내부링크]

> 오한상은 검기원 락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할 것이다.협곡은 탑미드 서포트 모드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5티아로 외면당하는 것이죠. 그 이유는 하나 0패치 이후로 서포트 한 티어에 오른 경험이 존재하지만, 그..

[갑상선] 단하나 갑상샘 결절(Solitary thyroid nodule) 볼께요 [내부링크]

첫 갑상선 결절 진단 * 세침흡입 세포검사 시행 전 유의점 항응고제과의 항혈소판제 복용 중일 경우 출혈성 경향이 있을 경우 주의가 필요하다.예방적으로 복용 중인 항혈소판 나는 5~7일 중단 후 FNAC을 시행할..

'두산家 며느리' 조수아이 전 좋네요 [내부링크]

> 두산 며느리로 JTBC 전 아나운서의 조수 아이가 최신 출산했습니다. 조수의 아이 전 가 나쁘지 않는 운서는 지난해 쵸쯔쵸쯔월 이야기, 두산 마가징팍소우오은 대표 이사와의 결혼설이 부상하고 첫 2월 8개 서..

방탄소년단 fake love bts 음악가사 캘리그라피 좋네요 [내부링크]

> 꼬르륵~ 꼬르륵 하고 어른스러운 오후~ 잠도 깨기 위해 -BTS 방탄소년단- > 신곡이 자신감이 많이 생겼습니다.반복해서 듣고있는 것은 비밀 랩 몬스터 슈거, 진, 지에이호프, 지민, 뷔 정국 7명의 멤버의 소속사..

'사랑의달팽이' 수익금 기부로 사 와~~ [내부링크]

상단기위지출처_네이버 해피빈 가볼까? ※얼마전, 군복무를 무사히 마친 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던 팬들에게는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더 기다려질 텐데요. 얼마 전 이런 팬들을 기쁘게 하는..

2019 SBS 연예대상 김구라 사이다니다 발언 동영상 좋구만 [내부링크]

2019 SBS연예 대상!금 그라사 이프니다니다 발언 동영상의 박·본 인 만 한숨 탄산 논쟁.본인이 많은 선배 무례 vs상황을 연출! > > > > 2019 SBS연예 대상!금 구라 사퇴 발언 동영상 팍쟈싱레 한숨 탄산 말..

OGN, ‘2018 KOREA KING PRO ~~ [내부링크]

CJ ENM게이 다채널 OGN이 방영하는 China, 최고였다 유행 무바 1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게이야 왕 쟈용요의 korea지역 리그인 '2018 KOREA KING PRO LEAGUE'(국문:2018왕 개인인 프로 리그/이하:2..

[다번역조사생칼럼] 32. 영상번역가가 추천하는 넷플릭스 유 출방안 이야… [내부링크]

오늘은 매일 성장하는 영상번역가 Sam입니다.최근에 하고 있는 미드 번역으로 일이 끝나면 다른 일을 하기는커녕 생각할 여유도 없네요. 이럴 때일수록 한 템포 쉬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정스토리 오랜만에 넷플릭..

미스트롯 송가인노래 대박 [내부링크]

> 첫 출연 이후 강력한 우승 후보라는 말을 남겼지만 진짜 우승해버린 그녀! 전라도의 자랑, 진도의 자랑, 미스트로트 송 노래인 노레모 sound가 된다. > 타고난 역량에 숙련된 스킬까지 겹친 위의 활동..

가평 CWT수상레져(빠지)에서 MBC 이야… [내부링크]

정스토리급으로 다녀왔습니다.저의 MBC하나 9기 선배들과 동기인 상히느 저와 갓이파지에 갔었는데 바로 CWT수상 레저라는 곳입니다!이전 MBC개그맨 MT도기로 와서 MBC코메디언 김·현주 선배와 사장이 친분이 두..

자율주행 자동차는 정말 볼 수 있을 알아봐요 [내부링크]

> 4차 산업 시대에 중요한 쟁점은 빅 데이터, AI, VR등 다양하지만,입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 생활과 밀접한 기술로 자율주행차가 있습니다. 자율 운전 자동차는 운전자가 차를 조작하지 않아도 스스로 움직이..

필리핀 화산 폭발 세부 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필리핀 마닐라 공항은 폭발로 인해 운행을 중지하고 있었다 현지 언론 보도에 따르면 필리핀 화신 및 지진조사소는 팔화산의 분출 활동이 급격히 확산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조사국은 전날 화산 경계 수위..

펭수 윌벤저스 와~~ [내부링크]

#펜스#엣 헴 송#노브레인#펜 브레인#펜( https://youtu.be/ACygGsHa4-M https://youtu.be/ftYEtFun4Wo #윌 벵죠스#윌리엄#벤틀리#펭귄 https://youtu.be/77-dXD일 nfQs > > >..

코감기증상 축농 볼께요 [내부링크]

> 여름 감기는 개도 안 걸린다는 스토리가 있지만 그래도 가끔 걸리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인 것 같습니다.특히 과인이 더운 날 감기에 걸리면 다른 사람들이 시원하게 붙는 에어컨을 피해야 하고, 또 무더..

엘니뇨 현상 곡물시장에 볼께요 [내부링크]

> 엘니뇨 현상은 해수면 온도가 상승하는 현상입니다.이 현상은 주로 4~6월에 시작되어 12월~2월까지 점점 강해집니다.평균적으로 9~12개월 정도 지속되고 2~7년마다 반복 계속합니다.주요 발생지역은 남미 페루..

혈압조절, 혈압오전추는비결, 혈압 이야… [내부링크]

> 혈압조절, 혈압을 낮추는 노하우 혈압에 좋은 sound식 '혈압'에 대한 모든 것! 용~ 한의사 강남호준! 하랑한의원 박용환원장입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혈압조절, 혈압낮추는 노하우, 혈압에 좋은 sound식, 혈..

갑자기 눈이 흐리고 시력 봐봐요 [내부링크]

갑자기 눈이 흐리고 시력이 떨어지는 녹내장의 증상 녹내장은 스토리기가 되어 시력을 잃기 직전까지 아무런 증상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시력이 저하된 것을 느낄 때는 더 이상 치료가 느린 치료 방..

몸에 좋은 맛잇는 볼까요 [내부링크]

부추무침 만들기 몸에 좋은 작은 요리 > 몸에 좋은 sound식 부추무침을 만들었습니다.주는 사랑이 간 수치가 너무 높다는 진단되어 2개월 거의 매 한가지 상에 올리는 간장 값 내리기에 좋다는 부추입니다리랍니다..

[높은 풀 속에서] 스티븐 킹과 조힐 원작 들어마 볼까요 [내부링크]

> > > 넷플릭스를 통해 유출된 스티븐 킹과 조힐 원작에 빈센트, 나쁘지 않으면 리 감독이 만든 높은 풀 속에서를 봤어요.호불호가 갈릴지도 모르는 공포영화지만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영화였어요.미국 중부 끝..

손발 다한증 봅시다 [내부링크]

습하고 더운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손발에 땀을 흘려 습한 분들이 있겠습니다. 또 긴장하지 않고 격렬한 운동을 해서 흘리는 경우는 자연스러운 신체 반응이지만, 필요 이상으로 과잉이 되면 다한증이라고 할..

스타크래프트 유즈맵 역전재 ~~ [내부링크]

스타ー크라후토유쥬메프 역전 재판 1-1-천발들 기쁩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역전재판 팬으로서 스타유즈 맵에도 자신이 왔으면 하는 마음에 만들었어요. > 본 유ー즈맛프는 추억 속의 재판의 주인공 치히로..

담석증 증상 대 확인 [내부링크]

만약 내 몸 안에 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많은 분들이 걱정하고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이 돌 때문에 통증으로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즉석의 심각한 병이 아닐까 소견할 것입니다. 최근 통계를 보면 '우리..

#뒤석증의원인은 지방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life 서퍼임 항상 그랬듯이 #후석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 담석증으로 고생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담석증에 걸리면 엄청난 고통을 호소하게 됩니다. 다소 이석이 생기..

도민들을 위한 열린 공간으로 바뀌다! 봅시다 [내부링크]

> 이 8월 23개에서 25의 하나까지 경기도 문화의 전당에서는 '경기도 공공 자원 도민 환원'정책을 반영하고 경기도 문화의 전당 시설 개방을 알리고 광장 축제 오픈 하우스 이벤트가 열리고 옷슴니다. 앞으로 공연..

녹내장 황반변성 망막색소변성증 가 이야~~ [내부링크]

> 기원 클리닉 의사(의학박사)의 녹내장, 황반변성, 망막색소변성증, 복판성 망막염, 안저출혈, 안과질환 등 다양한 각과질환의 한약치료 안내를 소개합니다.네이버크롬 하나하나 역으로 korea어 확인이 바로 가능..

[용산/삼각지 맛집] 청뒤동 마녀김밥 :: 분식· 짱이네 [내부링크]

> 용산 파크자이 근처에서 점심을 받아 상회된 청후한 마녀 김섭치 > 알고보니 생활의 달인 둔방성에도 몇명이나 본인 왔고, 요즘 핫시라는 이영자 맛집 리스트에도 올라 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0 > "청차소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