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6955의 등록된 링크

 120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더 레인 시즌2 촬영시작 덴마크드라마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부링크]

> 루카스의 공식 Facebook에 올라온 사진 한장!긴장감 넘치는 덴마크의 드라마 더 레인 시즌 2가 제작 중에 있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극중 언니 푸지안아와 사이좋은 샷을 업로드해 준 루카스() 더 레인의 대본..

대전갑상선 검사 체계적으로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건강을 항상 응원하고 책을 준비하는 서우외과가 갈수록 더워질수록 땀을 계속 흘리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항 것 같은데도 전국적으로 30도 안팎의 기온을 보이고 있는데요! 또..

녹내장 종류와 원인 및 증상에 대하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춥지 않은 월요일이지만 오늘은 녹내장의 종류와 원인,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녹내장의 정의>주로 안압 상승으로 시신경이 점차 만성적으로 손상되어 결손이 생기는 질환이며, 시신경은 한..

[러빔피아노] 밝은 빛이 꽉꽉꽉꽉해 피아노 악보 MR 연주법 [내부링크]

> https://youtu.be/Ln첫 4fd2CAlw https://youtu.be/QmcOQRWGikQ 2단 악보:https://mapianist.com/piano/sheet/27865 3단 악보:https://mapianist.com/piano/sheet/27864 로비의 피아노는 이 로비..

[꿈해몽] 개구리 꿈, 개구리 잡는 꿈, 개구리 태몽 [내부링크]

개구리를 잡는 꿈, 태몽으로 재주가 많은 아이를 낳게 된다. 아이는 팔방미인처럼 차례로 그 분야에서 제일인자로 거듭나게 된다. 개구리와 뱀을 잡는 몽생할이 안정되고 재물이 풍부해진다. 개구리는 운세 상승을..

무역영어자격증 허가할 수 있었던 이유!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무역영어는 관세사를 비롯하여 은행의 수출입부서, 대한민국무역협회, 공공기관 등 취업의 폭이 넓기 때문에 얻을 수 있는 가치가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저는 무역학과를 전공했기 때문에 무역영..

[넷플릭스 영화 추천, 코미디 영화추천] 머더 미스터리(Murder myster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니코니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넷플릭스 영화 'Murder mystery'에 대한 포스팅 준비를 했어요! 가볍고 지루하지 않기 때문에 킬링 타임용 영화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스포일러가 포함된 포스팅..

넷플릭스 새롭게 신작 DC 타이탄 미드 새롭게 영웅 탄생 ~ [내부링크]

DC타이탄 미드~새로운 영웅들의 스토리~ > 스토리로만 듣던 넷플릭스! 요즘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많이 본다고 해서 관심은 있었지만 사실 퇴근 후에 집에서 여유시간도 별로 없고 다른 취미로 시간을 다 보내느라..

#3-2 자동차 산업-공유경제, TaaS = 소프트 뱅크 좋구만 [내부링크]

것.Ridesharing과 Taas 3.0시대에 올해 Lyft, Uber의 IPO에서 세계의 주목과 돈이 공유 경제로 운송 수단, Taas(Transportation as a Service)에게 쏠릴 것 같다. 한국은 택시 업계의 반대로 Car Hailing(P2P, C2C..

<넷플릭스>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A Series of Unfortunate Events)' 스포일러 없는 리뷰 및 추천 봐봐요 [내부링크]

> 타이틀:레모니스니켓 위 험한 대결(A Series of Unfortunate Events)·입장:하나 2세 이상 관람가·언어:영어 끔찍한 화재에서 하루 오전에 부모를 잃은 보드 레어가의 총명한 3남매.가족의 긴 비밀을 발의..

중국 누적 확진자 7만 명 넘어, 발원지 두고 논란 가중 봅시다 [내부링크]

중구 누적 흑진자만 명 이상 발원지 놓고 논란 가중 > 게임의 앵커의 멘토]China에서는 곳 자신 19의 발원지를 놓고 논란이 가열됩니다.  최근까지 China내에서 1,700명의 목숨을 앗아간 이 바이러스, 아이쵸..

펭수 캐릭터로 이모티콘을 만들려면 저작권자의 허락이 필요할까요?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창작과 과인눔입니다.최근에 EBS 자이언트펜tv라는 프로의 펜스라는 캐릭터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올해 국내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로 송가잉, 방탄 소년단(BTS)를 제치고 1위에 올..

<세인트 모두> "네 구세주가 온다" 공포 영화 '유전', '미드소마'에 이어서 'A24'의 새로운 종교 마소리 공포 스릴러가 찾아온다!! 좋구만 [내부링크]

> A24는 3월 27한 북미 개봉되는 새로운 종교 마소움호라ー 영화 영화"세인트 모드(Saint Maud)"의 공식 포스터와 함께 하나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할 슴니다. 특히 유출된 포스터에는 버라이어티는 찬란한 핏빛..

20하나9년 문화생할 목록 | Notion 노션에 정리해보니 내가 본 영화, 드라마, TV프로그램이 70개가 넘는다. 짱이네 [내부링크]

> 위의 사진은 제가 20하나 9년에 본 영화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을 적어 두었거든요. 작년초에노션(Notion)을접하고나서이렇게목록에올려오는형태로정리를해두세요. 한번씩 모아서 정리를 하다 보면 나쁘지..

[넷플릭스 추천] 넷플릭스 위쳐, 왕좌의 게임을 재밌게 봤다면 위쳐도 한번쯤! 좋네요 [내부링크]

하이 판타지라고 하면 기본적으로 등장인물이 매우 많고 용이 본인이고 마법사 본인인 사람이 마술을 쓰고 엘프가 본인이 되는 겁니다.영화는 반지의 제왕 이본인 호빗 등 2태 테러 속에 기억하는 것이 많지 않고..

[펭 TV85회] 역대급 훈훈한 설날 시골 손주 펭수편! 좋네요 [내부링크]

> 귀여운 한복 꽃가옷 펜스를 볼 수 있는 이번 작품은 설을 맞아 할머니들과 함께 보내는 편인데 펜스도 감정이 좋은지 역대 수준의 자작곡이 나쁘지 않으니 꼭 영상으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섬. 1부터..

추억의 책장을 넘기며_가요무대 마이진 이야… [내부링크]

candy powder's pick 사실 오항상 가요 무대를 보기로 했던 것은 윤수 1아저씨가 저 온다 하고 어릴 때 윤수 1아저씨가 아파트 부르던 것을 '텔레비전'으로 본 기억도 있지만, 아파트는 응원가의 클래식이 아닌..

[ 넷플릭스 영화 ] 아메리칸 팩토리 - 중국큰기업 미국에 현지 공장을 세운다 그러자신 ?? 대박이네 [내부링크]

#아메리칸 팩토리 - 중국 기업 미국에 현지 공장을 세우는데?? #영화 아메리칸 팩토리 #넷플릭스 아메리칸 팩토리 #다큐멘터리 아메리칸 팩토리 > 기여 중인 정보&내용:https://www.netflix.com/kr/title/8개 0900..

넷플릭스 외드 추천 - 튜더스(TUDORS) 이야… [내부링크]

넷토후릿크스우에도우 추천-테유도스(TUDORS) 테유도스은 잉글랜드의 튜더 왕가 헨리 8세의 1대기를 그린 역사 드라마지만 로맨스물에 가까움 종교, 정치, 전쟁과 함께 역사적인 부분도 나쁘지 않은 푸..

삼성의 새롭게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 가격 및 스펙, 출시 정보 대박 [내부링크]

> 올해도 삼성의 폴더블폰 도전은 계속될 것 같습니다. 이 111, 갤럭시 S20과 함께 정식으로 선 보였다'갤럭시 Z플립'에 대한 외신 반응이 뜨겁습니다. 확실히 작년에 출시된 갤럭시 폴드와는 상당히 다른 귀취인..

자율주행 및 자동차부속관려주 "코리아에프티" 종목 집중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갤럭시 투자 그룹입니다. 2020년 2월 7일 추천하고 준#자율 주행 관련주,#자동차 물품 관련 주식"코리아에 푸티" 종목이 강세를 보이면서 의 최고점을 찍고 여러 이익 멱현하도록 하고 드..

'마약 투약' 배우 최창엽·쇼호스트 류재영 집행유예 짱이네 [내부링크]

> 히로뽕 등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기소된 배우 최창엽과 유명 홈쇼핑 쇼호스트 류재영이 재판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하나하나 1서울 남부 지법 형사 4단독 그와크교은표은 판사는 마약류 관리 법 위반 혐의..

BTS의 Top Social Artist Award at the 2018 Billboard Music Awards와 백남준의 양방향으로 소통하는 예술 !! [내부링크]

백남준이 생각한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으로 전 세계와 소리악으로 소통하고 있는 후배 아티스트가 있습니다.빌보드에서 Top Social Artist를 수상했는데 그 기세가 점점 심해지고 있어요.자기 분야에 탁월한 아..

{추천 상품} LG IPS 패널 프리즘코리아 65인치 4K UHD 유무선 스마트 TV 프리즘 PTI65UL 2년무상AS HDR10 넷플릭스51 유튜브 569,000 정보 [내부링크]

LG IPS패널 프리즘 코리아 65인치 4K UHD, 유무선 스마트 TV프리즘 PTI65UL 2년 무상 AS HDR10넷플릭스 51유튜브 uhd tv, 좋은 품질의 추천 상품을 엄선해서 소개할게요. 공유한 제품의 가격과 구매 후기를 확인하..

놀면 뭐하니 유재석 유산슬 펭수 동영상 ! 펭수 자신이 정체 플린 김동준 ?! 블랙핑크 뚜두뚜두 댄스 이야… [내부링크]

놀면 뭐해 유재석! 유상술펜스 동영상! 펜스 나쁘지 않아 정체프린 김동준?! 블랙핑크 뚜두뚜두 댄스! > > > > > 놀면 뭐해 유재석! 유상술펜스 동영상! 펜스 나쁘지 않아 정체프린 김동준?! 블랙핑크 뚜두뚜두 댄..

아파트지하주차장에서도 소음주운전 형사처벌됩니다 볼까요 [내부링크]

> A는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50m쯤 차를 운전했지만, 혈중 알코올 농도 0.166%의 만취 상태에서 무면허 운전을 했답니다. 2심까지는 음주 운전, 무면허 운전 유죄 판결이 인정됐지만 대법원은 아파트 지하 주차..

롤 시즌 9 노틸러스 룬 템트리 공략 탑-미드-서폿 심지어 정글도 가능 봅시다 [내부링크]

> 이번에 노틸러스 시즌 9의 룬 템토우리이다. 그동안 노틸러스는 주력 챔피언이라 공략을 많이 했어요.따로 링크를 마지막에 붙여 둘 테니, 부족하면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전에는 그대로 롤 시즌별로 나..

아자신운서발성 : : 아치를 시원하게 열고 얘기하기. 하달력있는 목소sound 확인 [내부링크]

김 1낮의 하늘은 뭉게 구름이 정말 예쁘게 핀 하루였어요? > 청량감이 느껴지는 시원한 하항과 시원한 바람의 감촉이 느껴지는 월요일!나는 아침부터 대학 강의 의뢰에 일 0월의 행사까지 미리 찜 콘서트하고 찾아..

[미드영어] get it over with : 끝내다, 끝내버리다 좋네요 [내부링크]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단어 #영어문장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미드영어 'get something over with'의 형태에서 활용되어'주로 불크에하고 나쁘지 않다 하기 싫지만 필요한 1를..

2018 APAN Star Awards / 아시아 태평양 스타 어워즈 - 평화의 전당 볼께요 [내부링크]

> (회사)한국 연예 매니지먼트 협회(이하'용메효프')이 주최하고'(주)케이, 스타 그룹과 함께 하는 한국의 전 채널의 드라마를 대상으로 시상식 20하나 8 APAN Star Awards(아시아 태평양 스타 어워즈)'지 강남 봉..

[마감]BTS 5TH MUSTER 서울 본인눔공지 좋구만 [내부링크]

BTS 5th MUSTER서울 자기번째 말씀 드리 의 날짜:서울 하나 공 6월 22개(동양 하나) 수량:약 250개 빌보드 인화 사진+스티커 7종 쟈싱 뺀 벌레 간단하게 아미 인증을 받습니다!많이 오..

[미드] 아웃로 킹 Outlaw King ~~ [내부링크]

시청한 날:2019.3.15~ 배경색깔도 예쁘고 주인공들도 멋있고요.잘 만들었지만 단 1사극은 내 취향이 없다고.시즌 1의 전에 여러번 보고 중단했다 별은 그래도 세명 정도 주세요 > > > ..

왜 키즈 유튜버가 돈을 잘 벌까? (마캐팅CPM/마캐팅단가/유튜브/구글애드센스/보람튜브) 볼께요 [내부링크]

오늘도 유튜브 분들의 참고가 되는 글입니다. . 이 전에#보람 튜브가 청담동에 90억이 되는 건물을 샀다는 이수 트리가 화제가 된 적이 있었습니까?부러워하는 사람들부터 까는 사람들까지 있더라구요. 왜그런..

드라마 미스트리스 줄거리 & 인물관계를 궁금해? 짱이네 [내부링크]

> 또 볼만한 아니 봐야할, 혹시 본방사수를 놓치면 편성표를 보면서 언제 또 하본인의 어린이 거지를 기다려야 할 것 같은 드라마 미스트리스 드디어 이번 주 방송명일 하나 방송 앞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꼭 이..

지진!해1!화산! 이 확인 [내부링크]

#지상야지상야지상야#지징헤 1화산#나이대로 추천합니다 #많은도움이되셨길바래요충남여중안녕지산야지산야입니다! 김 1는 지진이나 하고 1, 화산에 관한 책 소개하는데요! 연령대별로 책을 소개합니다.제일 먼저!..

[넷플릭스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의 추천 스캔들... 약간 낮 제목이지만 미쿡에선 아주 유행하고 있다는 한 작가가 그레나토미 작가다. > > 대통령과 위기 관련 컨설턴트의 불륜에 대한 얘기지만 스캔들보다는 정치싸움, 권력다툼...

영화 더 킹: 헨리 5세 The K 대박이네 [내부링크]

더 킹:헨리 5세 The King, 2019 > > > 헨리 5세 역'티머시 샤르 라메 Timothee Chalamet'캐서린 역'릴리 로즈 멜로디 뎁 Lily-Rose Melody Depp'작품 촬영 후 교제하고 있다.연출/각본/제작 데이비드 미쇼 David M..

젊은층 생성 증가! 황반변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선팅필름협동조합입니다.최근 젊은층에서도 황반변성 질환이 늘고 있다고 한다.노인성 안과 질환이라고만 알고 있는 황반변성! 황반변성이란 구체적으로 어떤 병인데, 원인이 뭘까요?오..

잦은 급성 편도염, ~~ [내부링크]

잦은 급성 편도염, 결석을 유발합니다.환절기 혹은 날씨가 추워지면 반드시 찾아오는 병증으로 고생하지 않으십니까?고열이 나쁘지 않고 오한, 기침 등의 증상은 상기도 감염성 질환과 관련이 있는데요.감기가 나..

닥터 프리즈너희 줄거리 인물관계도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유필상입니다. 당신은 매우 오랜만에 씁니다. 사실 얼마 만에 컴퓨터를 켰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입니다.사실 그동안 몸이 아파서 며칠째 밤에 잠을 잘 못잤어요.아침에 잠도 못잤고 집안일도..

미드웨이 전투-제팬 이야~~ [내부링크]

게임 20하나 909하나 6-0하나하나 6]미드웨이 전투-일본 폰의 운명을 가른 전투-David Rhee-20하나 909하나 6-0하나하나 6-War Story- 일본 폰의 진주만(진주만, Pearl Harbor)공격 6개월 뒤 남 태평양에서 행한..

롤 시즌9 마스터이 / 마이 ~처럼 [내부링크]

> 마스터 이, 우주 검사-Master Yi, The Wuju Bladesman-마스터는 전형적인 근접 딜러로 순간 폭딜 능력과 빠른 접근/도주가 가능한 물리 공격 챔피언이다.강력한 공격력을 가진 대신 체력이 적기 때문에 전..

간접선전 아니라지만…효리네 민박 !! [내부링크]

> 요즘 유나와플기계가 인터넷에서 뜨거운 흥미를 받고 있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가 예능 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집에 자신과 와플 기계를 썼기 때문입니다. 주문이 쇄도하고 2개월 이상 기다려야 제..

양치질 잘해도 편 정보 [내부링크]

양치질 잘하더라도 편도 결석 생기는 이유 우리는 어려서부터 치약은 하루에 3번 씩 하는 것과 배우고 옸 슴니다.여러분은 하루에 치약을 몇번 하세요?하루의 최초의 과가 바쁘고 처음의 과 공부를 하고 있다고..

부산녹내장 분명희 안 봐봐요 [내부링크]

녹내장의 원인은 안압 외에 외상, 신생 혈관, 다른 눈 질환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녹내장 치료의 노하우를 찾아 보면 안압을 낮추는 것만이 자신이 있는데요.안압이 오전에는, 그러니까 정상 안압 녹내장의 경우..

고혈압에 좋은 so 볼께요 [내부링크]

> 겨울은 높은 혈압 환자에게 위험하다. 한 계절이다.기온이 moning이 될수록 우리 몸은 체온을 지키기 위해 예의 기초혈관을 수축하며, 이때 수치가 상승하여 악화되며 성인병의 뇌출혈, 뇌졸중, 협심증 등의 발..

광주비염과 축 확인 [내부링크]

비염과 축농증 > 1. 성 비염성 비염은 바이러스나 세균 등에 의한 감염 없이 코의 점막에 만성적 염증이 있을 때를 이내 사용합니다, 비염은 체질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 질환으로 비염을 유발하는 환경 요소..

편도결석 자가진단 /생기 확인 [내부링크]

> 본인에게는 불편을, 다른 사람에게는 불쾌감을 주는 입냄새. 입에서 자신은 냄새로 고생하는 편이 계실 거예요. 치약 때, 혀와 입천장까지 닦아도 보고 가글액에 입도 벗고 스케 1링까지 받아 봤지만 전혀 심..

mc몽 최근유행 송가인 피처링 볼까요 [내부링크]

> mc몽이 드디어 8집 정규앨범 채널 8을 발매하고 컴백했습니다.그동안 많은 매체를 통해 신곡을 낸 것은 사실이지만 이슈 몰리는 못했어요. 모두 아시다 시피 병역 기피가 무죄를 받았다고 했지만 위계 공무 집..

[11월] 배우자 기념1 ( 정보 [내부링크]

배우(연기자)들의 기념일이 궁금하다면?배우(연기자) 기념일을 모은 달력!! 하나하나 달의 기념일을 확인해 주세요. > 월, 동반자 기념일(배우/연기자 생일 기념일)하루 의 생일 , 김민재(정·다빙 6400일이..

ASICS Womens running shoes GEL-Cum 볼까요 [내부링크]

> > > > SKU: asicsw8 > Package contents:This product consists of the following items 1)ASICS Women's running shoes GEL-Cumulus 20 MX2)Source:USA and UK direct import 3)Color:Option1:Black/Dark Gre..

창원축농증/치료만큼 짱이네 [내부링크]

> 축농증 예 노하우 안녕하세요 창원축농증한의원, 꼬맹이 한의원입니다. 축농증은 감기 후 합병증과 비염을 최초로 한 세균이 부비동 점막을 침범하면 발발할 수 있습니다. 콧속 양쪽 벽에는 중간과 아랫부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