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7-6955의 등록된 링크

 120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안보이는 편도결석, 냄새가 난다면 의심해야합니다. [내부링크]

보이지 않는 편도 결석, 짠내가 난다면 의심해야 합니다. 심한 PM2.5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입니다. PM2.5가 심한 날에는 반드시 피탈을 꼼꼼하게 착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PM2.5는 눈이 나쁘지 않고 피부 등 신..

[서울생활꿀팁] 내 건강이 곧 재테크! 당뇨, 고혈압 환자를 위한 시민건강포인트 [내부링크]

> 다이어트,건강관리를하면장학금을주는학교내용은들어보셨을겁니다.그런데 제 건강관리가 재테크가 될 서울시 시민건강 포인트의 내용을 들어보신 적이 있습니까?당뇨, 고혈압 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 포인트제..

스파오 펭수 후(後)요 쿠션 왔어요 [내부링크]

+이 글은 스파오펜스 다소 음악쿠션 리뷰 입니다!!! 따로 태그를 걸고 있지 않습니다만, 펜스 인형을 검색하고 계시는 분이 댁이 많네요. 여기 펜스 인형 없어(라고 펜스 인형을 기다린다)그만큼 썼는데, 5항도..

갑상선 동위원소 치료 저요오드식 [내부링크]

오한산 그랬던 것처럼 정스토리 화창한 날이에요.기쁩니다:)수술 후 1년여 가끔 저에게 정 이야기 중요한 순간에 로이로 사람이 잘 변함 없는 법이지만 조금은 더 건강 생각하고 노력할 때 로이였습니다.그래서 스..

임신 2일주~22주 정밀초음파검사 - 태아 심박수 [내부링크]

4월 이야기~5월 초 문을 7월에 올리기 시작했다 나중에.. 며칠에 한번은 그 동안 쓴 글을 썼는데.. 드디어 실제 날짜와 포스팅 기록 날짜가 서로 비슷해졌습니다. 280데이즈 앱에 이미 21주일과 자신을 옵니다. >..

어쩌면 호러영화 어쩌면 힐링영화 : 미드소마 [내부링크]

스포일러 미드소마를 보고 왔어.작년에 유전 봤을때 너희들 (드상태에서 보기도 했고, 내가 서양식 오컬트. 천사. 성경 엑소시스트 etc)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같은 감독이 새로운 영화를 냈다고 했을 때 (그)글..

[자율주행]판교자율주행모터쇼 기자단발대식 다녀오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는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기자단 자격으로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의 출범식은 LH, 판교 제2테크노 밸리의 기업성장 센터에서 열리었습니다 >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

태양계 행성 크기 비교하기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해 봅시다. > 오핸시는 태양계 행성의 크기를 비교하는 데 있어 보도록 합시다.여러분은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정확히 알고 계십니까?첫째, 태양계의 행성 크기를 비교하기 전에..

펭수 정체 유출 ! 플린 성우의 김동준 ? [내부링크]

2020/02/08/동양 하나[오 반 시일 세상] > 올해의 인물 1위 펜스!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BTS와 어깨를 나란히 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입니다.(항상 같은 표정을 하고 있습니다만, 그 표정 중에서도..

백내장 & 녹내장 !! [내부링크]

외눈 해부학 > * 각막 - 눈을 보호하고 초점을 맞추는데 도움이 된다* 홍채 - 수정체 앞에 있는 얇은 막 - 빛의 양 조절 * 수정체 - 볼록렌즈 모양 - 빛을 굴절시켜 망막에 초점이 맞춰지도록 한다 * 동공 - 빛이..

편도결석 빼는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편도결석을 하는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달빛입니다! D옆 쪽에서 비록 아무리 이를 닦고도 잇몸 질환이 없어 위장도 건강한 데 입이 매운 냄새가 나거나 목에 노란 알이 나간 경험이 있으신 분 계십니..

미스트롯 순위 숙행 정다경 홍자 정미애 송가인 자신이/키 몸매 학교 성형 콘서트 남자친구 고향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본인방역 공식블로그 관리입니다.오죠케 우연 tv를 보고미스 트로트 5위까지 수상했던 분들이 게스트로 본인 오는 방송을 보았습니다. > 갑자기 과인이/등/몸집/학교등 궁금해서 한번 알아봤습니..

KBS주이야기드라마 하과인뿐인 내편에 토이트론 장난감이 과인왔네요~ 봅시다 [내부링크]

> 새로워지기 시작한 KBS 주화드라마 '하본인만의 자기편'이 방송되고 있는데, 요즘 왜 이렇게 드라마가 재미있지? 이렇게 아줌마가 되어 본 것 같아요.KBS 주요드라마는 언제나 압도적인 시청률을 자랑하는데, 이..

폴더블폰 디스플레이 원가절감 방법 ~~ [내부링크]

> > 비싼 폴더블 폰을 그 자신 싸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보았습니다.그 자신이 끈이 하나 있다면 외부 디스플레이 정도가 되겠죠.대부분 가끔 확인용으로 사용하고, 주로 사용하는 화면이 아니기 때문에..

개그맨MC 섭외하셔야죠? 봐봐요 [내부링크]

처음뵙겠습니다. 노리멤과 함께 하는 <전부 캐스팅> 입니다.오한상은 결혼식, 송년회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MC분들을 소개해 보려고 한다.개그맨 MC를 통해서 특별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보세요. > 결..

넷플릭스 화질 설정, 4K로 즐기기 영상시청하기?!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송대리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의 화질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글에서는 넷플릭스 로그인 오류와 넷플릭스 가입에 대해 자세히 글을 올렸다. 해당글을참조하시기바랍니다. > ..

펭수 김동준,아는형님,정체,펭수 굿즈 ,instar gram ,자이언트 펭tv 알아봐요!! 봐봐요 [내부링크]

> 펜스 김동준 아시과에요?펜스의 정체는 '김동준'이라는 연관 검색어를 뒤쫓고 있습니다. 김동준은 서울 예대 연기과 하루 학번입니다. 피키캐스트 '프린'으로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저작권 협회 홈페이지에 '자..

넷플릭스 Netflix 스마트폰 화면 TV에서 보는 비결 / 코시 COSY HDMI 무선 미러링 CK1401WL 사용 후기 올레TV SK 구글크롬캐스트 볼까요 [내부링크]

넷플릭스에 가입했지만 스마트폰으로만 봤다면 뭔가 아쉬운 상황이다.더 큰 화면(TV)으로 보기 위해 감정하고 KT 올레TV(IPTV)에서 볼 수 있는 비결을 찾아봤는데.현재는 LG U+ 이슈에서는 IPTV 자체 지원해주는..

자율주행 등 중점데이터 개방으로 데이터 경제시대 견인합니다, 행정안전체 이야… [내부링크]

자율 주행 등 중점적인 데이터 개방으로 데이터 경제 시대 이끌- 제3차('20~'22)공공 데이터 제공 및 이용 활성화 기본 계획 발표-국민 가운데 파라대이다 전환, 신산업 분야 중심의 개방 데이터 기반 행정 서비스..

영화 뜯어보기:배우는 배우다-강렬한 주인공 만들기 때문에 희미해진 이이야기 볼까요 [내부링크]

> 김기덕 감독의 "시본 인리오"제목이 비슷한 점. 이 두 가지 이유로 영화는 영화다와 늘 그렇듯 비교되는 영화 배우는 배우다는 언의를 보면 이들 이유 말고는 서로 비교될 명분이 본인도 아닌 것 같다. 따라서..

펭수카드 만들기 (KB 국민 노리 체크카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늘 펜스 별 스타 본 거 다 못 봤다고? 다 들어가서 팔로우, 하트 눌러줘 들어가기 귀찮다고? 내가 캡처해왔어. > 나는 박재영 PD의 손에 들었다 카드가 보이는 과일입니다, 여러분 나도 만들어 보자.펜스 카드!..

삐아 라스트벨벳 립틴트 여리갑/침착보스/진지보스/다큐의정석/흥행의정석 ?? [내부링크]

> > > 2개의 사진의 발색 순서가 같습니다!나는 침착하고 보스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다큐멘터리의 정석을 바탕으로 깔고 흥행 정석을 그라데이션하면 정말 예쁘네요. > 발색샷을 참고하시어 구입에 도움이 되셨으..

소음주운전 면허정지 수치로 적발된 것이 2회째인데 면허취소자가 되는 경우? - 하상인 행정사 사무소 좋구만 [내부링크]

소리 준 전 면허 정지 수치로 2차 적발됐는데, 면허 취소자가 되는 경우?-하상의 행정 요즘 자주 연락받는 이야기가 있어요. 이번 소음운전 중에 면허정지 차원에서 적발됐지만 과거 이력 때문에 면허가 취소됐..

빅토리아 워홀 98하나차 넷플릭스 Netflix 한글자막 feat. 쉐도잉을 위한 크롬 확장 프로그램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 [내부링크]

외국에 사는 사람이 넷플릭스에서 한글 자막 보는 법을 검색하면 설정을 한글로 바꾸면 나와요!라는 답이 꽤 있는데 그것은 단순한 계정의 언어를 선택이지 자막 설정과는 관련이 없다. > > 한글자막이..

우리은행 위비뱅크 온국민환전 + 포켓와이파이 도시락 20% 할인 이야…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가면 꼭 챙겨야 할 일 중 하나를 환전=김해국제공항에 외국인이 갈 때 많이 이용한 것은 하쟈신은행의 사이버 환전이었다.칭구투! But! 김해공항 하자신은행이 사라졌다... 내가 알기론 요즘 김해국제..

개그맨 박성광과 박지선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ㅋ 이야… [내부링크]

이 두 사람은 도대체 무슨 관계인가 완전히 라디오를 듣다가 빵 터졌어요.코미디언의 박·지선의 이야기에 따르면 코미디언의 박·송그아은 씨가 다른 프로그램에 본인, 지성 씨가 4회도 고백했대요. > 그래서 실..

[영상] iHeartRadio Countdown 공식계정... BTS는 이번주 주얘기 JoJo Wright와 다함께합니다... 방탄소년단 이야~~ [내부링크]

> > They're here!@bts_bighit will be joining@JoJoWrighton the#iHeartRadioCountdown this weekend!!Stay tuned for some behind the scenes coming up, listen link in bio! > #bts#btsxjojowright#fakelove@B..

자동차도 해킹? 자율주행, 보안이 중요하다 봅시다 [내부링크]

> 휴대 전화가 처음 자신에게 왔을 때는, 보안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들어 당연한 일이지만 대부분의 사람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보안이 중요하다는 것이..

소리주운전 행정심판 청구//운전면허가 취소되는 경우 소지하고 있는 모든 면허가 취소되는지 여부와 구제 방법(대구,포항,경주,고령,경산,구미,안동,왜관,김천,성주,영천,의성,군위) ~~ [내부링크]

sound 음주운전 행정심판 청구 // 운전면허 통과가 취소될 경우 소지하고 있는 모든 면허 통과 취소 여부와 구제 비결(대구, 경주, 포항, 경산, 고령, 안동, 구미, 왜관, 김천, 성주, 영천, 의성, 군위) > "도로..

내가 쓰려고 모아둔 펭수짤 2편 펭수 의상코디에 대한 고찰 !! [내부링크]

요즘 내 삶의 활력소, 펜스 교통사건 후유증으로 원고를 쓰거나 자신감을 갖고 있으면 목의 통증이 줄어들게 되는데 그럴 때 정말 무기력한 감정펜스 영상을 보면 감정이 좀 생긴다. > 밀짚모자를 써도 아주 귀여..

KBS대구 콘서트 문화창고 방청 후기 [딕펑스 김태현, 우주왕복선싸이드미러, 소낙별, 박혜원, 밴드 어린이즈] 정보 [내부링크]

> KBS대구콘서트문화창고 방청후기 " 다녀와서 1개월 가까이 되는 KBS대구 콘서트 문화 창고의 방청 후기를 써서 두어 넘어 보려고 합니다. 이런 소규모 콘서트를 너무 좋아하는 나에게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

4차 산업의 핵심, 자율주행자동차 대박이네 [내부링크]

조금씩 더위가 물러가고 있습니다. 요즘 자동차 성능 사건이 화제가 되기도 하는데요. '벤처 나쁘지 않다'에도 자동차도 살 수 있어요. 1반의 자동차가 아니라 자율 주행 자동차입니다. 드라마에 나쁘지 않기 때문..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 국내 생성 현황 및 확진자 이동경로 ~처럼 [내부링크]

신형소, 본인 바이러스 감염, 국내 생성 현황.국내의 신고 및 관리 현황(것.28일 0시 기준) 하나입니다 산쥰산 요헹료크 검사 결과를 종합하고 신형소 아니며 바이러스 감염자로 확인된 자 2)입니다 상처 증상, 여..

좋은정보 [내부링크]

> 묶어서 스토리 현지는 탈색했습니다.근데 탈색하고 싶었어요.원래는 본인 중에서 다른 색을 덮으려고 했는데 의외로 내가 탈색모가 좋았어.웃음미용실 언니가 본인의 피부 하얗기 때문에 다 잘 어울린다고 말해..

넷플릭스 Neflix 미드 추천 / 당신의 모든 것(YOU) 볼까요 [내부링크]

추천할 만한 넷플릭스미드는 '너의 모든 것(YOU)'이었다. > 이 그녀는 총 10화로 구성되어 있고, 회당 45분부터 50분 정도 이프니다니다.네이버에 본인과 줄거리는 이렇다.작은 서점으로 1개 하는 매니저가 괜..

동성로JLPT학원 자격증 취득했어요 좋네요 [내부링크]

> JLPT는 국제 교류 기금과 1일본 국지에 교육 협회가 운영하는 시험에서 학문적인 부분을 측정하는 시험입니다. JLPT N1은 인사 서울 대학 문과에 지원할 때, 내신이 좋으면 160점, 내신 반영하지 않을 때 170..

[넷플릭스] '기묘한 내용' 시즌하나,Stranger Things 후기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집에서 식사하다가 갑자기 영화가 보고 싶고 노트북에서 넷플릭스의 1개월 그냥 결제 칠로 친구가 옛날에 기묘한 이 스토리 너희 재밌다고 꼭!꼭 보라고 한 것이 생각나지 않고 이 영화를 보게..

신동가수 홍잠언 (10세) 전국음악자랑 최우수상 수상 상금 (3백만원) 와~~ [내부링크]

> 트로트 신동 폰 잼 온, 더빙 가수 데뷔 씩씩한 어린이 트로트'내가 바로 홍쟈무옹임니 다닌다'발표 KBS전국 노래 자랑에 그와잉카 박상철의 '항구의 남자'를 부르고 최우수 상을 받고 리틀 박(상철)라는 별명까..

[EBS 명의] 암보 확인 [내부링크]

EBS 이름 암보다 무섭다 심장질환편을 보게 되셨네요.심장은 우리 몸 중에서 가장 먼저 발달해서 생명의 끝까지 끈기있게 하나 하는 장기로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심장질환을 늦게 알면 치료도 어려워지고..

대구동구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탄하나운 대구 동구에 있는 상가 화재청소에 다녀왔습니다.다행히 손님의 상가에 화재가 되기 전에 소화기에서 빠르게 진화되었으므로 큰 화재로 비화하라!소화기, 그것이 큰불로 퍼지자 소방차의 하나 0대 역할을..

[작은기업분석] 스튜디오드래곤 넷플 좋은정보 [내부링크]

> tvN쥬이말국화유키이 시청률 7%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중심 스목국 현명한 껌 빵 생활이 최종회의 최고 시청률 한 3%를 기록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지금 하나 월 24하나 스목국마자ー(이보영, 이선·헤용 주연)..

호주 대형 산불로 인한 안전여행경보와 여행, 봐봐요 [내부링크]

> 하이고...최근 지구 곳곳에서는 전염병 홍수에 지진으로 인한 화산폭발의 폭염에 이상기온, 그리고 초대형 산불... 확실히 지구는 아픈가 봅니다. 이번 글의 주인공인 호주 역시 작년부터 세계적인 걱정거리를..

청주 갑상선 / 갑상선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주갑상선 / 엔도내과 입니다.오늘은 청주 갑상선/엔도 내과에서 갑상선 미분화암(갑상선 역형성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갑상선에 생기는 미분화 록스(역 현성 엠)은 우리 몸에 생기는 암 중에서..

[당뇨병/본초] 당뇨병 동물모델에서 백내장 발생을 예방한 puerarin(갈 봅시다 [내부링크]

> Puerarin은 한약재의 갈근(葛)(Pueraria lobata)에서 추출되는 주요 생체 활성 성분으로 β국에서는 이 성분을 당뇨병과 백내장 치료에 사용해 왔다. 하지만, 그 기저 메카니즘은 분명하지 않은 상황이었던 이..

영화 ' 좋네요 [내부링크]

나는 전쟁영화광이었어.밴드 오브 브라더스는 HBO사 미드를 수백번은 보고 대사를 외울 정도였지... 정말 오랜만에 보았던 전쟁 영화는 나쁘지 않고, 심지어 진주만 전쟁 후의 해전이 배경인, 1일본이 패전한 스..

장제원 아들 '노엘' 이야~~ [내부링크]

> 장제원 자유대한민국당 의원의 아들 래퍼 노엘이 오항시 새벽에 소음주 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에 적발됐다. 노엘은 오항시 오전 0시 40분경 서울 마포구 부근에서 자신의 승용차를 몰다 오토바이와 충돌하는 교..

넷플릭스 오리지널 짱이네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TOP3 다만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었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에서도 추천작, 그것도 톱스리만 거론해 봤다. > 1.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로맨스 영화를 보자면 별..

넷플릭스 꿀잼 드라마 추천- 6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제가 본 것만 소개할게요 나는 정말 그래서, 미드, 용두와 같은 스타 1 좋아하고, 추리, 범죄, 좀비, 아니면 판타지 물 좋아하고 연어 린이 물 이쟈싱 아이니는 잘 보지 않습니다. >..

오십견증상 및 치 와~~ [내부링크]

어깨의 관절은 몸에 있는 200여개의 관절 가운데 체육 성과 체육 범위는 가장 크지만 주로 인대, 힘줄, 근육 등 약한 연부 조직에 대한 의존도가 커서 가장 안정성 없는 부위입니다. 모두 인구..

아카시아꿀보다 (칼슘15 인25 마그네슘40 폴리페놀22 칼륨75 식이유황20)배 셀레 짱이네 [내부링크]

https://youtu.be/CIWQfXGD6SI http://blog.daum.net/sarlira_3/하나에 46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vitaminnala&logNo=220088757230&proxyReferer=https퍼. 세인트 3A·파. 세인트 2F파...

R.I.P.D. : 알.어린이.피.디. (R.I 확인 [내부링크]

> 장르: 액션, 코미디, 범죄, 판타지 러닝타이다. :95분 나이:한개 5세 관람가 출연진:라이언 레이놀즈(닛크・우오ー카ー), 제프 스탠퍼드(로이・폴시포) > 영화의 간략한 줄거리는 평소 서로를 신뢰하는 관계였던..

[영상][BTS 오피셜] #20일8BTSFESTA 소확행 小確幸 List/인터뷰. RM, 볼께요 [내부링크]

> > > > > #20하나 8BTSFESTA > 소후와크헹 초등 확행 List#RM.JIMIN#JUNGKOOK#제 어리숙하가 확실한 행복(https://www.facebook.com/media/set?set=a.2개 73227752692475. 하나 073742043.56하나 348433880423&ty..

스마트폰 미러링 케이블(Type C ~처럼 [내부링크]

시대가 좋아지면서 유선케이블에서 별도 설정 없이 스마트폰 화면을 끊기지 않고 대형 모니터로 보려고 과감히 케이블을 구입했습니다. 자본주의 시장 경제의 전 세계적 확산 덕분에 첫 만원도 안 되는 중국산 케..

ROS 기반의 자율주행 플랫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WeGo입니다.연구를 위해 ROS와 빠르게 동기화할 수 있는 자율주행 플랫폼을 소개한다. > > > https://www.youtube.com/watch?v=9nrwLS8U0mk > 자율주행 플랫폼(UGV) JACKAL의 경우 GITHUB에 다양..

자율주행 자동차 이야~~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의 원리는 과연 어떻게 움직이고 있음 1인가요? 때때로 이 지표면을 지날수록 기술이 발달해 이제는 스스로 차를 몰 수 있는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을 하고 계실 때 졸음운전으로 인..

초등수학교구 오드월드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네모난 철케이스에 우주선을 잡고 여우가 날아가는 그림 초등학교 구도도 가능한 보드게임 오드월드 과학자가 현군은 보자마자 괘씸한 대폭발! (웃음) > 나이:8세 이상 가능 인원:두~5명까지 소요 가끔:15분 > >..

송가인 설특집 콘서트, 짱이네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의 설 특집 콘서트 방청권을 둘러싼 경쟁이 치열하다. 최초 61수록을 앞두고 있는 설 특집 2020노래의 콘서트'감사합니다.'방청권을 구하기 위한 경쟁률이 수백 대 1으로 알려졌다. >

은행 자소서 작성에 헤매고 있자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은행 취업을 목표로 하는 멘티입니다. 얼마 전 I은행 하반기 공채에 지원했는데 직무에 관한 경험, 자격증이 전혀 없어 자소서 작성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자소서가 소홀했던 탓에 결과도 좋지 않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