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6955의 등록된 링크

 121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정품] 방탄소년단 미니피규어 인형 - 하우스오브BTS 팝업스토어 굿즈 (POP UP STORE HOUSE OF BTS Mini Figure, V [내부링크]

[진짜] 방탄소년단 미니 피규어 인형 - 하우스 오브 BTS 팝업스토어 상품 (POP UPSTORE HOUSE OF BTS Mini Figure, V > 평점: 가격:25,000원 [진짜] 방탄소년단 미니 피규어 인형 - 하우스 오브 BTS..

광주버스선전 측면, 하차문 곡성심청축제! [내부링크]

이웃 분들은 가을로 접어들면서 아침 야간에 차가워진 공기를 느끼고 계십니다.아침에 덥다고 창문을 열고 자면 감기에 걸리기 쉬우니 이럴 때일수록 건강에 더욱 주의하세요.이번에 보여드릴 광주 버스 머캐팅 사..

[꿀팁]쿠카TV 크롬캐스트 연결하기(UC43하나UHD, UC55하나UHD) [내부링크]

미라캐스트에 이은 쿠카TV만의 장점 크롬캐스트입니다. 미라캐스트와 크롬캐스트의 차이점은 지난 글에서 설명은 드렸는데요. 둘 다 와이 파이를 사용해서 접속할 것은 동 1 합니다. 하지만 미라캐스트가 Wi-Fi 연..

- BTS WORLD 방탄소년단 콜렉터블 카드 게입니다(feat. 넷마블 탕진잼) [내부링크]

> ※사전 주의사항※이성을 잃은 탕진의 영향으로 호소와 푸념이므로 감정 피드백이 많습니다. 객관적 검증된 것은 없고, 1관왕 도에게 주관적으로 저의 운이 이천도 있다는 간접 체험이 가능합니다. 나랑 같은 길..

'BTS paved The Way'이 뭐길래?? - 케이스타라이브 글로벌 한류 팬 이색 댓글 모음 [내부링크]

케이 스타 라이브는 독자적인 SNS채널을 통해서 940만 유저와 한류를 주제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K-POP 스타에 대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 케이스터 라이브 한류 콘텐츠에는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인공위성 수명 연장의 꿈 실현 [내부링크]

인공위성의 수명 연장의 꿈 실현 연료가 떨어진 위성에 도킹하며, 추진력 공급 기사의 원문은 인터넷 과학신문 사이언스 타이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bit.ly/2MPvBCS > 이 9개, 카자흐스탄 바이코누..

[영화] 폴라 (2019) , 넷플릭스 Netflix , 영화 추천 영화 이야~~ [내부링크]

무심코 유튜브를 보다가 유명 유튜버인 'BMAN'씨의 영화 소개를 봤다. 근데 재밌을 것 같아서 넷플릭스를 열었다 그렇게 보게 된, 넷플릭스 Netflix영화'폴라'(20일 9)이다. > 폴라의 주인공은 닥터 스트레인지..

[방탄소년단 빙의글/BTS] 내 오빠들은 방탄소년단 임니다니다. 하나3 좋네요 [내부링크]

> > > > > > > > 멤버별, 구별색, 석진, 윤기, 호석, 남준, 지민, 태형, 종국, 기타 구별색, 엑스트라, 이지은, 김여주 > 표지, 자켓은 [email protected]이라고 "후우..." ..

[BTS Photo] MAP OF THE SOUL PERSONA Concept Photo version 3 #방탄소년단 페르소나쁘지않아 앨범 컨셉 사진 ver3 좋구만 [내부링크]

> #BTS #방탄소년단 #MAPOF THESOUL #PERSONAConceptPhoto version 하나가 세 번째이번 사진에서 눈에 띄는 것은 방탄 멤버 전원이 잠옷을 입고 있다는 점이다. 이 와중에 석진이 초록색 슬리퍼 택무과인도 시강입..

SKT 5G 자율주행 자동차 20하나9 서울모터쇼에서 만났어요 !! [내부링크]

#SKT5G#자율 주행 자동차#2019서울 모터쇼 > 안녕하세요:) 박매력입니다.여러분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까?차를 타고 다니는 요즘! 차에 별 관심이 없더라도 자연스럽게 눈길을 끄는 큰 전시회가 하나산..

위쳐의 원작 소설 '위쳐: 3 불의 세례' 상권 출간 볼께요 [내부링크]

> 유행에입니다(자우이쵸 3:와하나도우 헌트)의 원작 소설이며,<우이쵸>시리즈의 세번째 작품 『 우이쵸:3의 불의 세례(위)』이 하나하나 달 23하나 많은 친구들 미디어(www.jeumedia.com)에서 출판된다. 소설<우..

GS25 진심 메들리 커버송 이벤트, 정아람 아과인운서의 깨방정 커버송 인스타 그램그램에서 응원해주세요! ~~ [내부링크]

GS25마음 메들리 커버 송 행사 전 아람 아나운서 케발쵸은카바ー송그 , 응원하세요! 안녕하세요:) #프리아나운서 #정아라아나 나쁘지 않아요! 블로그 하시는 분들도 SNS를 많이 하시죠? 혹시! 아직 저랑 친하지..

코나쁘지않아ev_ HDA 에러_반자율주행 에러상황. 와~~ [내부링크]

. > 서울 가는 길 풍기부터 날씨가 심상치 않았다. 원주를 지나면서...호우가 쏟아진다.. > 고속도로 주행보조시스템, 즉 HDA를 달고 주행하다 급작스러운 정세가 발발한다. > 경고 메시지와 함께 레이더와 센서..

목포 평광 마사지 수힐링아로마 송가인도 다녀갔어요 좋네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쓰레기입니다. 자칭 타틴마사지킬러인 저희부부가 다녀온 목포평광마사지힐링소아로마프기를 시작합니다. 흐흐흐, 항상 가던 곳에 가지 말고 새로운 섬을 개척하는 것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김자신정 아자신운서, 영화 82년생 김지영 이해가 안된다, 페미니스트 화제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의 여성 앵커가 영화'82년생 김지영'을 관람한 전부 sound 쓴 후기가 화두입니다 > 82년생 김지영 영화가 여성은 물론 극소수의 남자들도 공감을 얻고 현재의 평점도..

미드 추천 / 내맘대로 정한 20하나6 미드 순위 / 3위 기묘한 예기 Stranger things 대박 [내부링크]

올해 제가 본 미드들을 대상으로 내 맘대로 순위와 평가점을 정해봤습니다. 저의 주관적인 평가만으로는 큰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해외 평가 사이트인 IMDB와 metacritic의 점수도 함께 정리해 보았는데, 볼거..

닥터 프리즈댁 인물관계도 복습후 본방사수-건데 몇부작이야? 알아봐요 [내부링크]

왜 풍상 씨 최종회 후 20첫 9.3.20부터 방영된 독 타프 리쥬당싱효은지에 4회까지 방영되었지만, 수목 드라마 시청률 제일위를 달리고 있다. 자신이 보통 드라마를 볼 때 쫓아다닌다고 생각하지만 닥터 프리즈..

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쓰는 요령, 양식 !! [내부링크]

> > 소리주 운전구제 절차에서 반성문 탄원서를 작성했다가 기소유예로 구제된 많은 사례를 보면 피의자가 잘못을 깊이 반성하는 소리라는 글이 있는 판결문이 굉장히 많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이부분에서반성문..

아이드센스 신청 사례 요즘 글 봐봐요 [내부링크]

애드센스의 승인 신청에 대한 최근 글의 정리 > -2016년 12월 한 블로그-글 수 80~90개에 2차 승인 실패.-포스팅 작성 조건(1)문자 수 1000자 이상(1000자 20여개, 2000자 60여개)(2)엔터 키를 치고 없어요 소리(3..

bmw x5 30d 하나달 이내로 드릴께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장대리가 왔습니다!,거짓없이 오랫만에 찾아왔지만,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위의 맹가를 가볍게 눌러주시면 저와 다이렉트로 연결할 수 있는 주소지를 남겨두었으니,마음껏 질문해주시면 감사하겟읍..

배우 최불암, 실의에 빠진 젊은이를 위로하기 위해 25년 만에 무대에 서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 [서울 문화인]배우 최불암(78세)가 1993년 아서 밀러의 '세하나쥬멩의 죽음'을 각색한 '어떤 아버지의 죽음'다음 무대를 떠난지 25년 만에 다시 무대에 섰다. 그를 무대에 다시 서게 한 작품은 연극 하본인자 해..

가수 김현정 시원스런 요즘 공연 대박이네 [내부링크]

가수 김현정의 최신 공연 > 어느덧 봄이 지나가고 벌써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여름은 더울수록 더위를 날려줄 신자신고신자 노래를 찾습니다! 여름 가수 하면 가수 김현정이잖아요.청량한 보컬일수록 시원해지..

::송가인:: - 내 감정의 사진 (사랑의 불시착 OST Part.6) 듣기/가사/음악!! ~처럼 [내부링크]

> 송 카인의 "내 심정의 사진(사랑의 불시착 OST Part.6)" <가사> 댁과 마주 보고 입을 맞추며 불렀던 노래를 기억한다.지그시 감은 본인의 눈 속에 그대의 모습을 담습니다.다같이 걸었던 이곳에 혼자 Inner..

<투모로우>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 <미드웨이> 12월 311 개봉 확정 알아봐요 [내부링크]

2020년 한월 개봉 예정으로 극적으로 20하나 9년 하나 2월 3하나쵸쯔에 개봉.역사에 대해서 쵸쯔퐁 젊은이들이 알아야 할 이야기가 다수.------------<투모로우>롤랜드 에머리히 감독<미드웨이>하나 2월 3하나쵸쯔..

EBS 사옥 로비 갔다가 펭수 실물 보고 싸인받다 짱이네 [내부링크]

1산에 위치한 ebs의 사옥. 어차피 근처의 1산의 가로수길에서 약속이 있었기 때문에..김...ebs는 원 마운트라고 부르는 분수 뒤에 위치하고 있다.대화 역 방향 080버스를 타고 빛 바닥의 버스 정류장에서 내리..

리디페이퍼 라이트(리페라)에서 TTS (텍스트 읽어주기)하는법 봅시다 [내부링크]

(준비물: 라우팅된 리디페이퍼 or 리디페이퍼라이트, 스마트폰, 와이파이 공유기(리페라와 스마트폰은 분명히 같은 공유기로 와이파이를 잡아야 한다) 리디페이퍼 본인의 리디페이퍼라이트는 스피커도 이어폰 잭도..

가수 과인비 근황 인스타 이야~~ [내부링크]

요즘 방송에 자주 안과인오는 과인한 근황.옆의 가슴만 보입니다 >

C언어를 완벽하게! 전문의의 세계로! 유한대학교 이다베디드응용전공 소개! 좋은정보 [내부링크]

> 유한한 여러분, 반갑습니다! 애인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겨울다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 왠지 모르게 긴장되기도 합니다.언제나 그랬듯이 MC유한은 유한대학의 전자정보과입니다.베디드 응용전공..

그랜져IG 고속도로 주행보조 HDA 자율주행 완전 신기방기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호 자신이 이승철입니다.가족용 페밀리카 우리의 그랜저의 IG출고를 받고 어느새 3개월이 지났네요..평소에 시내 주행만 하다 보니 고속 도로 가면 1이 오늘 있고 처소 뒤에 자율 주행 사용하고 봈..

(CCM 기타타브악보) 요게벳의 노래 / 염평안 조찬미 / 핑거스타일 기타악보 ~처럼 [내부링크]

> (구독도 좋아합니다.)언제나 그랬듯이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 다니엘 K입니다.늘 그랬듯이 찬송곡인 요게벳 뮤직을 준비했다.처음 시작할땐 힘들게 소견하지 않았는데 시작해보니 정스토리가 어렵더라고요. 가..

전남자친국 꿈, 헤어진 남자친국 꿈 꿈해몽 총정리 대박 [내부링크]

현실에서도 가끔 생각나지 않는 전 남친의 꿈속에서 만난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요?전남 남자친구친국 꿈 헤어진 남자친국 꿈상황별로 꿈 해석정리했습니다. > 원래 남자친구와 데이트하는 꿈 현재의 연인이 있는..

Power Circuit - Buck Converter IC 첫 봅시다 [내부링크]

> March 20,20최초 5 electronicsbeliever7V to 25V Input with 5V and처음이다.5A Output Buck Converter Design Using LT첫 376-5 ControllerThis design reference is for 7V to 25V input with 5V and처음..

송가인콘서트 재방송을 보며 확인 [내부링크]

지난주 이야기 송가인 콘서트를 혼자 열었는데 파격적으로 MBC에서 주말이야기의 황금시대에 방영했다. > > 몇 달 전 TV조선에서 미스트로트에서 송가인이 인기를 끌었을 때는 별 관심이 없었는데, 홀러 콘서트..

하시모토 갑상선염 수술의 역할? 대박 [내부링크]

하시모토 갑상선염 치료에 수술의 역할이 있습니까? > 자가면역질환은 신체의 면역계가 자기 조직을 공격하여 실수로 외부 조직을 감지할 때 발생할 것이다. 몸이 갑상선 조직을 공격할 때, 하시모토의 갑상선 염..

땡이자궁축농증,유선종양수술하다 좋네요 [내부링크]

> 2018년 7월 19일 16세)이 생식기에서 분비물이 본인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인터넷 다소리를 짓고 보니 자궁 축농증 증상이라는 ㅠ 바로 병원으로 달렸다 자중 적출술을 해야 한다 여기서 있지만 일석에 봐..

주진모 민혜연 본인이 좋네요 [내부링크]

요즘 연예인들의 사생활 보호라든지,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요즘 연예인의 사생활이 그 다소 괴로운 사진이 본인의 동영상이 유포되기도 하고 말다툼이 되기도 합니다. 당 1은 이..

착한상품 김본 좋네요 [내부링크]

> 쿠팡이 제공하는 상품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해당 게시물은 판매 완료 시 고객님께서 좋은 구매로 이어지므로 소정의 수수료를 공급하셔야 합니다. ※게출된 상품 예기 및 구입 조건은 시간 경과에 따라 달라..

금융전문의를 향한 길! 금융권 와~~ [내부링크]

안정된 일자리 찾기, 누군가와 꿈꾸는 하나지만 내용처럼 쉽지 않습니다. 원하는 회사에 취직을 위해서, 여러분은 어떤 노력을 하고 있나요? 한 자리의 창출을 격려하기 때문에 올 상반기 금융권의 채용 인원이..

김정윤 원장님 담석이 있고 소화불량이 있었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내가 어제 병원에 전화를 했더니 김천 윤 원장이 6쵸쯔카지눙의 진료가 없다고 해서 급한 마음으로 이렇게 카카오 톡에 찾아뵙겠습니다.8년 전에 병원 검사 결과, 그 sound 자리가 있다는 진단을 받아..

BTS(방탄소년단) 20하나9 BTS POP-UP :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무엇을,어떤것을상상하셨는지그이상을볼수있겠죠. 여러분 기대해주세요! ↓더 기대되고 설레이게 해서... 꼭 보러 갈게 아미~ 여기다 여기! 오항상에서 내년 1월 5일까지 BTS POP-UP:HOUSE OF BTS에서 맨 봉인..

안양 갑상선암 한국 여성 확인 [내부링크]

> 진행이 늦게 예후가 좋고 초명 좋은 암으로 불리는 갑상선 암!!한국 여성 암 1위의 갑상선 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갑상선암의 발병률에 비해 사망률이 아침 편이므로 가볍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

갑상선암 증상 및 자가진 와~~ [내부링크]

예를 들어 시야가 부은 것 같아 매우 피곤한 것입니까?우리 나쁘지 않다고 모두 암 발생률 3위, 그 때문에 여성의 암 발생률 1위의 갑상샘암은 아닌지의 심해 보는 것이 좋은데요.목의 전방에 위치하여 나쁘지는..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 볼까요 [내부링크]

저희 콩트남치는 겨울이면 울퉁불퉁합니다.이런 콩남자를 위한 요리 #편도염에 좋은 음식 #도라지,생강,배,찜,배도 좋다길래 이름이 배찜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살이 쪘으니까 배찜!!! 배찜재료-배, 생강, 도라..

논현역이비인후과, 편도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짧은 대기 시 간소한 절차, 충분한 설명, 오늘 입원 및 퇴원을 약속하는 연세대 이비인후과입니다.주위에 소견보다 입냄새로 느끼시는 분이 많아요. 입에서 심한 냄새가 나면, 주위의 사람에게 불쾌..

번아웃 증후군 테 짱이네 [내부링크]

> 퇴근을하거나나쁘지는않기때문에휴가를가져도특별히하나를쓰거나나쁘지않아서문자를확인하는등하나에대한압박감을느끼는사람이있습니다.하나를 잠음을 시작할 때 열정은 바닥을 친 지 오래고, 하나를 하면 할수..

볼보 NVIDIA 자율주 확인 [내부링크]

NVIDIA는 Volvo Group이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자율주행 AI 자동차를 훈련, 테스트 및 구축하기 위해 NVIDIA DRIVE end-to-end 자율주행 Platform을 채택하였습니다. Volvo Group과 NVIDIA는 AI를 통해 세계 운송 산..

삼성 클램셸 폴더블폰 2세 이야… [내부링크]

> 반갑습니다~ 즐거운 금요일이다! 주요 내용 앞에 맑지만 쌀쌀한 날씨입니다.상쾌하고 정신이 맑아지는 것 같아요. > 갤럭시 폴드가 성공적인 모습을 계속하고 있는 중심 다음 2세대에는 쿠르 렘 껍질 디자인을..

[장기동맛집] 맛있는그곳 - 개그맨 박영재 & 최국 좋은정보 [내부링크]

에몬스 살림살리 일산점에서 회식을 했어요.ᄒᄒTHE 맛있는 음식/ 맛있는 그...다녀왔어요~ 에몬스 비품 점장의 지인 개그맨 최국 씨가 식당을 열었다고 합니다.~맛있는 그...곳에 가면 개그맨 박영재씨도 계시잖..

박명수섭외 비용문의 볼매 개그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 매주 어느 이벤트에 갈지 고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제가 어렸을 때는 이렇게 행사가 홍보할 수단이 없는 편이라 그다지 활성화되지 않..

fx마진거래 ?? [내부링크]

> <에이스 투자 클럽 주소><에이스 트레이딩 주소>www.acetrading-m.net의 전화 번호:한개 566-2940 fx마진 거래 기본 수익 원리 fx마진 거래, 쉽게 알아보고 누구 본인 것이 생겼으면 좋겠다.--주식으로 잘..

[백내장]자신에게 왜 백내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최근까지 검안사가 알려주는 안과정보를 통해 백내장 관련 스토리를 전하면서 백내장 원인에 대해 말씀을 드렸는데요!저번에 검사시 백내장 검진을 받으러 온 엄이 님이 "저 눈이 아파서 백내장까지 온..

‘휴먼다큐사람이좋다’347회-2하나하나:배우 이정길,동료들 찬사, 고두심·선우용여·김 볼께요 [내부링크]

> 배우 이·김종길, 아내 박·죠은헤 씨와 아들·딸 대학 교수·바이 오니스토 등 가족의 근황 유출 70대 괜찮은 집의 특별한 휴가!"휴먼 다큐멘터리의 사람이 좋다" > '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서 70대..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에서만 만 정보 [내부링크]

> 단순히 제작되는 영화나 나쁘지 않다, 드라마 등의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데서 더 나쁘지는 않은, 아가 콘텐츠에 엄청난 비용을 투자하면서 나쁘지는 않은 자신만의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 등의 콘텐츠를 제작하..

이야… [내부링크]

마침내 거의 2개월 만에 생각대로 문제가 터졌습니다. 4기 폐 암 환자인 코미디언 김철민 씨가 약 4주전 빠본 잉크가 복용자가 임상을 시도한 이래 > 어제 다시 페이스북에 접속합니다.상통한 효과를 게시해 주..

7월 4주 추천 볼께요 [내부링크]

[문학] > 직지 1 세계 최초의 금속 활자본인 직지 심체 요절(직지심 체요절)가 구텐베르크의 금속 활자본으로 된 소리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소설이었다. 대중소설 작가 김진명은 직지와 구텐베르크 금속활자..

[공연사진-가 확인 [내부링크]

> > > > 2005년 하나 2월 9하나 YTN STAR-정지영의 원화 파인 데이 하나 산 라 페스타 푸른 http://www.ggrstudio.com/

물고기꿈해몽 잉어꿈 짱이네 [내부링크]

여러가지 어몽몽몽이 있지만, 야마는 잉어가 본인오는 꿈에 대해 중점적으로 알아보는 소견을 하고 있는데 재미로 보면 되니까 참고할 정도로만 소견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옛날부터 꿈에서 본인이 되는..

부동산영어-배우 하정우 좋구만 [내부링크]

> Are you interested in investing in real estate? - 부동산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까? *interest 앞에 사람이 오면 수동형 be+pp, 물건 등이 오면 평서문입니다 ex) it interests me at this moment.Mak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