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6955의 등록된 링크

 121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5세아이 편도비대 아데노이드 중이염 수술 회복 [내부링크]

5살 어린 아이 편도 비대 아데노이드 중이염 수술 회복 > 1차 교무욜 6월 15하나 2차 교무욜 12월 12하나의 입원 검사 12월 27한 수술 회복 12월 28하나~12월 31하나 퇴원 방안 안녕하세요. 현이 민이 진이 앵..

[튠레브] 레이 F3STYLE범퍼 교체 / 사고보험처리 / 튜닝차보험수리 / 광명튜닝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명 튜닝샵 퓨렙입니다.며칠 비가 와서 덥지 않아서 좋습니다.습하긴 하지만... 오늘은 #튜닝차량 문제보험 수리 포스팅입니다. > 기아 레이 차량입니다.튜닝 파츠가 무진장! 차주가 어떻게 꾸미느..

갑상선 기능저하증, 점액수종 - 발생의 비밀은? [내부링크]

갑상샘 기능저하증은 성인에서 특발성으로 발발하는 경우와 선천적으로 발발하는 크레틴병이 흔한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드물게 뇌하수체 또는 시상하부 이상, 그리고 내적 외적 원인에 의한 갑상선 호르몬 합성..

넷플릭스에서만 감상할 수 있어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SKU CAST입니다.작년에 올린 넷플릭스 Mid&영드 추천 포스팅 많이 사랑해 주셔서 넷플릭스 영화 추천 포스팅 한 번 더 써봤어요!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는 재미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

넷플릭스 자신의 마더 (아이엠마더) 로봇영화 [내부링크]

71에 연차 휴가를 내고 41동안 푹 쉬고 오랜만 출근을 했더니 어제는 바빴지만, 당 1은 약간의 여유가 생겨도 좋은 영화 한편을 소개 드리겠습니다.지난주 내용에 새로 올라온 넷플릭스 자신의 마더(어린이 엠마더..

레이저 백내장 수술, 맞춤형 수술로 안전성 향상 [내부링크]

>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이 발표한 '20최초 8년 주요 수술 통계 연보'에 따르면'중 봉잉라 국민들이 가장 많이 하는 수술 건수 초위'에서 바로'백내장'을 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노인성 안질환으로 알려진 백..

생리하는 꿈 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왜 관원룸하우스입니다. 편안한 휴일을 보내고 계신가요?어젯밤에는 어떤 꿈을 꿨어요?금하나의 꿈 해석 이야기는? 오늘은 혈액에 관한 꿈인 '생리하는 꿈풀이'를 알아본다고 합니다. 혈액은 꿈속..

[킹덤 시즌2] 티저 예고편이 공개 되었슴니다. 넷플릭스 [내부링크]

> 3월 하나 31에 전 세계 동시에 빠져나가는 넷플릭스의 킹덤 시즌 2의 예고편이 유츄루카 되었습니다. 스케 1이 배로 커진 것이 느껴집니다.생사의 좀비들이 낮에는 움직일 수 없을 줄 알았는데, 그 룰이 깨지..

통계학과 취업자격증 보험계리사 연봉 & 대우? [내부링크]

벌써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네요. 강원 지방 1부는 영하로 떨어진다는 소식도 들리지요.고지츠오프이에 여름이 지그와잉도네시아 즉시 겨울이 오는 착각이 들정도 날씨가 급격히 변화합니다~ 고럴 때 1정도 감기..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힐하우스의 유령,엄브렐러 아카데미 [내부링크]

집밖은 위험하니까 넷플릭스와 하루종일 방콕하는건 나 뿐만이 아니에요...???!! 그렇다고 말해주세요 겨울이 되면 따뜻한 이불 속에서 귤과 뒹굴뒹굴 하는 것이 최고입니다.요즘 핫한 위치의 리뷰를 하려고 하는..

이순재, “KBS 개국 드라마 출연→최초의 하나하나드라마 주연 발탁”…리즈시절 FLEX [내부링크]

원로 배우 이순재가 과거를 회상했습니다.이 191방송된 SBS'본격 연예 진정 야중'에서는 이순재의 선전을 촬영 현장을 방문하고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해당 성 전 루루 촬영 후 이순재는 선전의 출연료를 전액 기..

'제3회 판교 자율주행모터쇼', 그 뜨거운 현장 속으로!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릴리버입니다. 최근 진행 중인 제3회 판교 자율 주행 모터쇼에서 내가 대학생 기자단으로 활동했는데요.그리고 당일 판교 자율주행 모터쇼에 가봤어요! > 의 가장 가장 기이에서 이번의 포스팅이..

넷플릭스 "보디가드" - 3편 이상 보기는 어려운 듯 좋네요 [내부링크]

테러, 전쟁, 범죄, 첩보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르다. 경호원은 이중 테러에 연루돼 있다. 정치 미래 국제 행정부에도 관심이 많지만 영국 내무장관 경찰청장 보안국장 등으로 잘 구성돼 있다. '하나편'에서 주인..

재미있는 미드 추천/넷플릭스 "보디가드" 짜임새 있는 6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재미있는 드라마 추천하려고요엄연히 예기하면 영도라고 예기하는 것이 맞겠네요.넷플릭스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보디가드이다. > 보디가드는 파병제대와 불안증세를 겪은 한 사람이 내무장관을 호위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he Witcher” (위쳐) - 시즌 일 리뷰 이야… [내부링크]

> 이웃분, 만나서 반갑습니다! 역시 추워지네요.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이렇게 포스팅 중인데 즉석 The Witcher <위처>다! > <우이쵸>은 20첫 9년 첫 2월 201에 처음 방영했어요 제..

넷플릭스 위쳐 - 줄거리(결국O) 및 감상평,등장인물 확인 [내부링크]

> > > >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기대작이었던 위처라는 미드가 유출되었다.총 8화 분량으로 유출됐는데 이는 재미있다.테메리아, 루다니아, 신트라, 스켈게, 닐프가드, 에이던 등 다양한 과..

하나2.하나5 극단 배우창고 하나0주년 공연 <한여름밤의 꿈> 공연 후기/ 한여름밤의 꿈 줄거리 와~~ [내부링크]

오랫만에 연극을 보고왔습니다! 자율연구개발을 같이하고계신 본인 아사히선생님이 안무를 지도한 공연입니다! 우선 일행평... 예능보다 재밌다! (사실 개그 프로그램이 본인의 예능을 찾는 편이 아니라서 ᄏᄏᄏ..

넷플릭스 공상영화 : 모텔엔진 / 지구 리셋 후의 도시들, 빈티지 SF 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Netflix) 공상 영화 SF모털 엔진 오랜만에 넷플릭스에서 보자마자 본 공상 영화 '모탈 엔진'입니다.호기심을 자아내는 클립잘 우선 공식 줄거리를 훑어보면. > 전쟁으로 황폐해진 미래의 지구 움직이..

초월페스티벌 송가인 & 미스트롯 공연 후기 (with. 초월홍삼) ~처럼 [내부링크]

> 지난 8월에 가족을 위한 추석선물로 초월홍삼 세트를 준비했습니다. 그 때 초월홍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송가인을 비롯해 미스트로트 8인조가 참여하는 초월축제 공연 티켓을 배포하는 추석 프로모션..

스마트한 TV모니터 추천 LG 룸앤 TV 스마트 좋은정보 [내부링크]

시커黒고 커다란 TV이야기로 나만의 공간에 어울리는 예쁜 TV 없나 싶으신 분들도 계시죠? 공간을 좁히는데... TV와 모니터를 같이 쓰고 싶다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TV 모니터가..

잊혀진 명작? 비운의 미드를 찾아서 일0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원래 추리물],[사극],[SF물] 이렇게 베스트 하나 0 하고 마무리했지만 SF물이 소교은우에에 광범위하게 베스트 하나 0 드는데 공을 넣고 있습니다. 오항시는다른주제로비운의미드를찾아서입니다. 최근에는 그런 것..

무한도전 후속 뜻밖의 Q 시청률 3.4 ~ 4.2퍼센트?? 대박이네 [내부링크]

-무한도전, 후속 의외의 Q시청률 - > 최근에 새로 방영된 "무한도전"후속인의 의외의 Q~게스트들과 함께 정말 예상치 못한 퀴즈를 푸는데, 그래서 이름이 의외의 Q인 것 같습니다. > 의외의 Q 오리지널 창작 퀴즈..

자율주행 자동차 사고 제조사 vs 운전자 어느의 책임인가? 대박 [내부링크]

> 20최초 7년 믹크상후랑시스코으로 gm의 자율 주행 차와 오토바이가 충돌했습니다. 빈 차로로 차선을 변경하던 중 앞차가 갑자기 속도를 줄여 원래 차로로 돌아가던 중 뒤쫓아오던 오토바이가 속도를 내 충돌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에이(the oa) 리뷰: 차원이동을하는 천사...? ?? [내부링크]

> 줄거리 요약 설명이 재미 있어 보여서 그냥 생각 없이 1편부터 보았다. 근데 이상하게 여주인공의 정체가 궁금해서 끝까지 보게되었어. 때론 이해하기 어렵고 항마력이 약한 몇 장면이 키포인트로 작용한다. "이..

마블 퍼니셔 시즌하나 후기 및 총정리임 !! [내부링크]

> 만져보지 않은 분은 있어도 단 한 번 쓴 사람은 없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을 터였다. 이것은 넷플릭스 플랫폼에도 적용되는 글이었다. 나는 현재 매력에서 허덕이고 있었다 영화나 미국 드라마의 향연에 취..

[BTS 방탄소년단 진] EAT JIN : 메이플 캐시 한테 쓸게요?? ~처럼 [내부링크]

190914 BTS LIVE:EAT JIN 방탄 소년단 이 추석 때 장기 휴가의 끝에 자기 직전의 박석진이 부표 앱 머리에 염색하고 가서 놀라고, 휴가 에피소드 많이 내고 간 방송, 석지니 용돈 에피소드..

LG U+ 독점 서비스 : 넷플릭스 봐봐요 [내부링크]

반액입니다.5G에서 일상을 바꾸어 LG U+괴정 역점이다 이다 ! 2020년 교은쟈뇨은 부분 이다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작년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올해 되시길 바랍니다.:) 오항 선은 U+..

연예인 찌라시 걸그룹 소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아이돌그룹 멤버분들의 관련 소문입니다. (흐르는 연예인 광고지이고 사실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주의) > 같은 오링이도루글ー프의 멤버들도 아저씨를 피하고 치열한 길을 1절 섞지 않는 정도...촬영 때문에 방문..

엔비디아, 새로운 e스포츠용 지싱크 모니터 발표 봐봐요 [내부링크]

> 엔비디아가 새롭게 엔비디아 지싱크(G-SYNC) 모니터를 유출했다. 이 모니터는 360Hz및 2.8밀리 초(ms)의 주사 속도(refresh rate)을 지원하며 e운동 마니아와 게이머들에게 기존 게이밍 모니터, TV보다 최대 6배..

자율주행 자동차 시대, 해킹에 취약한 교통 시스템 강화가 가장먼저! 이야… [내부링크]

> 이는 영화 다이 하드 4.0(2007)의 한 장면에서 대규모 해킹 조직이 사회 갈등을 조장하기 위한 하나입니다. 그러나 당시까지 대부분의 사람들이 3G폰을 쓰고 강카료은 PDA을 사용하는 얼리 어댑터가 도드라지..

우버의 자율주행 자동차가 워싱턴 DC에? 봐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버라는 회사 여러분 아시죠! 저번에 유니콘 대기업에 대해 설명하면서도 말씀드렸던 회사 중에 우버도 포함되어 있었거든요! 우버는 차량 공유 서비스로 매우 > 급부상한 스타트업 기업입..

영화 <택시운전사> 후기, 실화를 바탕으로 잘 만들어 '재미있다'보단 '좋다'가 어울린다. 봅시다 [내부링크]

주변의 다른 지상에서는 이 지상의 그이츄이웅 유학이나처럼 거기에 대해서 이야기한다(사실은 거짓말이었다)소식만 믿을 수밖에 없을 정도로 모든 것이 알려지지 않았다 1980년 5월 광주.당시의 이야기를 다룬 영..

[BTS/ 방탄소년단] Variety 올해의그룹 인터뷰 & 현장 볼께요 [내부링크]

징글볼 후 쉼 없이 또 일정 소화 #방탄소년단 #Variety 올해의 그룹 (Group of the Year) #HITMAKERS 스피치 > 팬들에게 감사하며 곧 새 앨범이 나올 거라고 했어요. > > > #방탄소년단 데뷔 #방탄소년단 슈가 #방..

女 전직 아나운서, 영화사 대표 남편 불륜 소송…'식구은 지킬 것' ~~ [내부링크]

육파 아과인 전 아나운서 여성이 남편의 불륜 상황을 폭로했습니다. > >

실명원인 하나위! 백내장 증상과 치료법 짱이네 [내부링크]

WHO(세계 보건 기구)의 발표 전에 세계 실명 원인 1위, 국내 65세 이상 노인 입원 질환 1위.누구 뭐에 나 찾아 백내장의 위 함~백내장 증상이나 백내장 치료와 예방법에 대해서 조사 겟움니다. > 노안 vs 백내장..

다이어트를 원하는 허리통증,손저림,심근경색,고지혈증 있는 회원님 원데이 클라스 !! [내부링크]

안녕 바른 지식, 바른 자세, 바른 운동을 추구하는 자세 교정 전문가(Corrective Posture Specialist)는 다경이다.오노 씨는 다이어트를 목표로 피티 수업을 받고 싶다는 분의 이야기를 하려고 할 것이다.이 분은..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 이스토리(중앙행정사)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리주 운전면허 취소구제 이야기(중앙행정사) 소리주 운전과 관련해 사회적 폐해가 심해 최근 법률이 강화됐습니다. 그 결과 음치 운전의 비율이 소폭 감소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음치 운전자들에겐 자신이 있..

문제후미조치 물피도주 벌금형 및 소리주운전 무혐의, 뺑소니변호사의 공무원(교사) 사례 !! [내부링크]

> 운전자가 과실로 인사·물건피문재를 유발하여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문재발발발지에서 이면한 경우 도로교통법에서 규정한 구호조치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당사자는 글재후조치의 처벌대상이 됩니다..

소리주운전구제 소리주운전벌금 볼까요 [내부링크]

음주 운전의 구제 전문 카페" 헬 사모"회원 수:5만 여명의 카페 면허 구제:3,000여건의 판례:하나, 000여건 음주 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되고 벌금형(형사 처벌)처분을 받게 된 쟈묘은호 구제 신청 및 벌금 감경의..

9급 군무원 대체과목(영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목요일 같은 수요일이네요.당일은 9급의 군무원들의 대체 과목(영어 korea), 유효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고 싶다. 의 군무원들의 대체 과목:영어, 한국 역사 영어의 유효 기간:2년..

[예약판매] 2020년 펭수 달력 A/B 타입 선택구매 / 펭수 켈리 ~~ [내부링크]

와우펭스 캘렌더 품위 있는 어디에서 파는지조차 공지되지 않아 아침부터 활활 타오르던 실험 마침내 4시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된다는 소식이!그리고 G마켓에 접속하면 웬 골 대기자 20000만명, 실화.현재 접속하..

로드FC 053 상금 백만불토당신먼트 스포 와~~ [내부링크]

로드 FC그오은아솔 VS의 만수르, 바로 세로나프지 않고, 위 스포티비 중계 즉시 가 로드 FC 053백만달러를 당싱멩토스포ー티비 중계 그오은아솔의 만수르, 바로 세로나프지 없고 경기 시간 > 5월 8일..

미드 볼께요 [내부링크]

영화 미드웨이 > 공개 20일 9년 2월 3일인 러닝 타이이다 일 36분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Roland Emmerich > 태평양 전쟁 초기 1942년 6월 51에서 71동안 하와이의 북서의 미드웨이 앞바다에서 열린 미국·1..

# 소견 복수 원인, 폐성 정보 [내부링크]

> > 우리집 의견 복수 증상이 의심되지 않나요?의견의 복수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심장 오른쪽이 나쁠 때 복수가 차기도 하지만~오거 매일 저희 가게에서는 활력저하, 식욕저하로 내원한 동료들의 의견 폐성 고혈압..

대구갑상선 항진증과 저 좋은정보 [내부링크]

> 대구 갑상선 항진증과 저하증을 알고 예방하라! 여성이 남성보다 2배 이상 진료를 받을 병은 갑상선, 철, 비타민 D등의 영양 결핍으로 인한 질병인 것으로 그와잉타했습니다. 특히 30대 여성은 갑상선, 4..

부산노안수술 백 이야… [내부링크]

> 첫 00세 시대의 요즘은 관리를 통해서 외적의 노화는 늦게 온 편이지만, 환경적 요인에 눈의 노화는 40대부터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다. 눈의 노화인 '노안'은 시작되면 백내장도 함께 동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아도 심한 ?? [내부링크]

작아도 심한 편도 결석 입 맛인 냄새 의 직장인들은 기둥에 여가를 즐기면서 쉬는 대신 주 중에는 열 한층 더 문서를 작업하고 계획을 하는 등의 1을 하는 것이다.많은 1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사람들과 소통하게..

문정동 내과 목 이물감, 정보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가워요! 샘이 비인후과에요.편도선염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전신의 저항력이 감퇴했을 때, 편도내 세균에 의한 급성 감염을 말해줍니다. 당 1은 고런 편도선 염에 대해서 서제를 조사하도록 해겟슴니..

[강사 인터뷰 연재] 뉴질랜드 정보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카페톡입니다 어제 휴일만큼은 즐겁게 보냈나요?어제부터 징검다리 휴일 꽃이라서, 김 1개의 휴일을 즐기는 분도 있겠죠.킨하나는 비가 와서 조금 춥지만, 그래도 방학은 언제 본인입니다! 카페톡은..

: : 광명 24시 동물병원 : : 강아지 자궁축농증 수술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보호자와 반려 동물의 행복을 위한 광명 24시 동물 병원에 키디입니다. 최근 애완 동물들 관리만 주의하면 20세까지 살아 대학까지 가는 시대입니다.반려동물의 의식이 생겨나 가족 동반의 일원으로..

고열, 오한, 목 통증을 !! [내부링크]

> 영, 아기처럼 병원에 오는 부모 대부분은 아기 편도염 때문에 응급실에 실려 간다. 한살에 몇번씩 39~40도의 고열에 하 달리는 말과 함께 아버지와 어머니 모두가 한잠도 자지 않고 잠을 설칠 하나~2주일을 보내..

[꿈보다해몽시리즈] 꿈해몽 꿈풀이 총정리 P ?? [내부링크]

[꿈보다 해몽 시리즈]꿈 해몽 꿈 해석 총 정리 Part 5-신체들 얼굴/몸/머리, 팔, 다리 바로 가안내[꿈보다 해몽 시리즈]꿈 해몽 꿈 해석 총 정리 Part, 일본과 사람의 어깨 부모님/형제/친척/자신감/부부 https://..

확률과 통계가 들어 있 !! [내부링크]

> 경제수학이라는 스토리를 들으면 그냥 머리에 뒤집어쓰는 학생이 있어요.그러나 경제수학은 줄거리 자체보다는 그 활용 대상과 범위를 주목해야 한다. 경제를위한수학,즉실제경제사회에서수학사용법을넣어봐야하..

태양 수성으로부터 태양계타투 작 봅시다 [내부링크]

> 태양에서 수성, 금성 직승에 1직선으로 계속 있는 태양계 타투입니다. 문신 작업을 하다 보면 그림만 보는 경향이 있는 지구와 태양계라고 손님이 알려줍니다.그림상으로 타투와 잘 어울리는지 구도는 좋은지 이..

[드론 스토리] 9. 낮하거의 봅시다 [내부링크]

> 현재 항공기는 단순히 여객을 실은 잉루거 본인의 군대에서만 사용되고 있지 않다. 보다 다양한 이다무를 수행하기 위해 높은 낮 항상에서 더 오래 날 수 있는 비행기를 필요로 하게 됐다. 이런 비행기를 만들..

영화 미드소마 후기 (스포주의) 유 짱이네 [내부링크]

드디어 기대했던 미드소마를 보고왔다! 많이 고어했다는 내용이 있는데 내 기준이 저렇게 고어있는지 잘 모르겠다sound...누군가의 내용대로 화면이 밝기 때문입니다."팩트"이 없는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1,2장면이..

KOF yzkof 웨짠 결제대행 유료 킹오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행 가격 하나개월 6천원 3개월 한가지 만원 6개월 만원 하나 2개월 2.9만원 암호 화폐도 결제 가능(리플 XRP)---------------------------------------------------결제 수속 하나.연락 다시 서주세요 2. 아..

Ⅲ.태양 ~~ [내부링크]

다음부터는 태양계 단원을 공부해보고자 합니다.태양계는 초등 학교 4,5학년 과정, 지구와 달, 태양계와 별 그 때문에 초등 학교 6학년 과정, 지구와 달의 운동, 계절의 변이에서 기본적인 예기를 다루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