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6955의 등록된 링크

 1212-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태양계 행성의 특징을 알아보자 (+명왕성, 달 추가) [내부링크]

* "심플한 과학정보" 카테고리의 글은 간단한 과학개념 소개를 위해 쓰여졌으므로, 더 많은 정보는 관련 사전에서 추가로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이번 포스트에서는 간단히 태양계 행성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

사회복지사2급자격증취득비결 내게 맞는 곳 선택하기 [내부링크]

금지할지는 거의 마무리 되고 있는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에 대한 사례기를 써서 보려는 것입니다.방대한 양의 관련 정보로 주위에서도 많은 분들이 듣고 있는 것 같습니다만.저는 사회복지교육..

sound주운전처벌형사합의 과정이 중요하기에 [내부링크]

> 한가지과의 학업에 지치고 스트레스가 쌓인 현대 직장인에게 힐링을 주는 것이 바로 sound메인문화입니다.올바른 sound 술 문화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좋은 수단이지만 sound 술을 하고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하..

주내용에 뭐 볼까? 집에서 볼만한 2월 셋째 주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 [내부링크]

하루 이틀 사이 급증했다'소 자신이나 9'후와크징쟈에 의해서 외출이 훨씬 꺼려지쥬이에키. 영화나 드라마 등 집에서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 영화'마지막 게이입니다'은 분쟁 지역에서..

MBC 드라마 <봄밤> 한지민 배우님 서포트 현장 / 보헤미안커피차 [내부링크]

> #드라마 #봄비 현장에 와서 지민님을 돕기 위해 서둘러 준비하는 보헤미안 #커피차그 전날부터 지민님을 만날 것이라는 기대로 열 더 스티커와 현수막 제작도 했습니다. 예쁘죠?(지민씨가) > > > > 열심히..

BTS World OST 앨범 정보 [내부링크]

팬 마음에 기록하는 게시판이다. #20일 9.06.27. > 방탄소년단의 삶은 흥이 넘친다.무슨 콘텐츠가 이렇게 쉴 새 없이 쏟아지는지... 그냥 행복한 비명! 아미라면 즐길 수 있는 BTS WORLD 게입니다. 출시됐다.OST..

넷플릭스 이중자막 설정법 봐봐요 [내부링크]

최근 한 00LS 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그럴까?) 그 단계 중에 대본이나 한, 영자막을 동시에 보는 방법이 있다고 들었는데... 넷플릭스에서 어떤 영어자막이 나오질 않아서 유감이지만 본인은 영어..

보니하니 폭행 논쟁 최영수,박동근 펭수 출연 영상에서도 삭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보니허니 폭행과 성추행 문제로 ebs펜스도 피해를 입었다. 하나 31 ebs에 따르면 어린이 프로그램·하니로 폭행, 성희롱 발언으로 물의를 1다 킨 개그맨 최 연수와 박 동궁은 '자이온 투 펜 tv'출연 영상에서 삭..

넷플릭스 영화 스릴러/호러, 높은 풀 속에서 (2019, In the tall grass) ~처럼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스릴러, 공포, 큰 풀 속에(20하나 9, In the tall grass) 공포소설의 대가 스티븐 킹과 그의 아들 조힐이 공동 집필한 소설 높은 풀 속에서를 원작으로 한 영화 넷플릭스에서 스티븐 킹의 소설..

정다은 아과인운서 조우종과 5년의 열애기 끝에 20일7년 결혼식 , 전현무를 ‘아과인운서 시험계의 전설’수많은 언론사 시험 경험으로 축적된 비결 짱이네 [내부링크]

쵸은다웅아그와잉 운서가 '에 투 4'에 출연합니다는 소식이 전 헤용토소'실전 고무( 실 토키 때 검색어)'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16일 방송될 KBS 2TV'해피 투게더 4'('에 투 4')는 '..

kcm 새벽길 뮤비 나이 키 그에 대해~ 와~~ [내부링크]

화단의 뮤비 감상해보세요! 미친 감성의 엄청 높은 고음으로 당신의 고막을 두들겨봅니다.^^; KCM의 본명은 강창모입니다.그의 본인은 하나 982년 한개 월 26평생에서 올해 37세인 프로필상 신장은 하나 80cm몸무..

EBS 초등 만점왕으로 방학 동안 공부하기. 펭수가 표지모델인 만점왕 알아봐요 [내부링크]

방학이 거짓없이 거의 끝이에요. 내 아들은 방학이 짧은 것 같다. 방학하고 연예기 지그와인지 좀 더를 맞하그와잉했지만 1월 중순이 지났습니다. 아무래도 구정지과 인면개학이라서 이제 몇일 남지 않았습니다.방..

[bang one's head against something] 미드 프렌즈 #308 쉐도잉 확인 [내부링크]

레이첼이 로스 에기 벤을 돌보는 동안 모니카가 벤의 머리를 나무 기둥에 부딪혔어요. 이번 영상에서는 '머리를 부딪치다'라는 표현으로 동사 'bang, bump'를 사용해서 내용을 하고 있습니다. 미드 프렌즈 시즌 3..

계란후라이 맛있게 만드는법 초록촌락 함초굵은 소금 ~처럼 [내부링크]

> 계란 프라이 싫어하는 사람 있어요?반찬으로도 배고플 때 간식으로도 즐겨 먹는 #계란후라이의 특별한 조리법은 아니지만 조금 더 고소하고 맛있게 만드는 법, 레비올라가 알려드립니다.별거 아닌 팁이지만 계란..

MSC 소프트웨어, 자율 주행 차량 프로젝트에 AVL과 파트그대십 체결 봅시다 [내부링크]

CAE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딩 중견기업인 한국엠에스씨소프트웨어(대표이사 이창현)는 AVL과 자율주행(AD) 및 ADAS(첨단운전자 지원시스템) 시스템의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분야의 연..

2019 첫 중간고사 마무리 단계 비결-인천 논현동 영어 강자-KNS 연세 영어 ?? [내부링크]

> > > > , 인천 논현동의 내신 수능 절대 강자 KNS, 연세대)영어 남 동사리 영어 전 하나 등 한개 등급 송 천고 영어 전 하나 등 한개 등급 농효은코 영어 전 하나 등 한개 등급 코쟈은코 영..

운전할 때때로에 이젠 뭘 하지? -자율주행자동차- 정보 [내부링크]

> 우리 나라의 한해 교통 문제 피해자 수는 하나 00만 여명. 약 20초마다 교통 문제 피해자가 발생한다는 의미입니다. 교통 문제의 주된 원인은 대부분 운전 미숙이나 음치 운전, 그리고 하음 운전입니다. 운전기..

뉴욕서 '사람없는' 자율주행 셔틀버스 운행 ?? [내부링크]

오메리카, 뉴욕에서 상업용 자율 주행 셔틀 버스가 1운행을 개시했습니다.미국 IT매체에 따르면 자율주행 스타트업 옵티머스라이드는 최근 뉴욕에서 상업용 셔틀버스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이 매체는 교통이 너무..

광주행정사/ 무면허·소음주운전 반성문 탄원서 소견서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주광역시는 무면허 소리주운전 이기수 행정사입니다. 연말을 맞아 대대적인 음주 운전 단속을 벌이고 있습니다.오항상 그랬듯, 하루 낮에도 조 썰매 타는 소리 들기 전에 적발되는 두번째로 적발된..

HBO 미드 체르노빌 후기 (하나화~5화 완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HBO, 체르노빌 후기 HBO의 신작 체르노빌은 미니 시리즈로 제작되어 총 5화에서 완결이 됩니다.꼭 같은 HBO의 기대작 왕좌의 게입니다. 시즌8이 황당한 결투기로 시청자와 팬들의 분노를 산 상태였..

sound주운전 4진 아웃? 금시는 벌금형도 어렵다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 경기 등 수도권에서 썰매 술 운전 문재인(뭉지에)를 맡는 쵸・동피 변호사이다. 의 아래는 윤창호 법 시행 다음, 3회의 소리 주운 전 적발로 나를 찾아온 의뢰인의 승소 사례다. 경찰 연구..

롯데시네마 향남/영화 택시운전사 관람후기 이야… [내부링크]

롯데시네마 향남/영화 택시기사 관람 후기.사건 대통령이 영화를 보면서 눈물을 닦았다는 인터넷 기사를 봤어요. 남편과 소견 1치 되어 아들에게 전화 걸어 인터넷 예매 후 롯데 시네마를 출발~! > 롯데시네마 향..

[넷플릭스 도감] 오싹하지만 졸sound 주의! 미드 너희의 심장 이야… [내부링크]

넷플릭스 도감[No. 하나 3댁의 심장] 넷플릭스를 보려고 스마트 폰 거치대를 구입하고 녹내장과 시력 저하를 걱정하고 자신 이트 시프트와 플래시를 절대 바꾸지 못해네쯔프 루릿크스세미오탁(완전히 정체 수는..

자율주행자동차 도입의 교통부문 파급 효과와 과제 와~~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 실현의 현실성에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는 이동수단의 변화를 넘어 이동패턴, 도로교통 인프라의 변화 등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운전자 지원부..

토요1 예능 MBN 훈맨정sound 박준형 내 배꼽 내놔랏!! 이야~~ [내부링크]

> > 여러분은 주의 이야기를 어떻게 하고 계십니까!!요즘 날씨가 좋아서 외출도 하지만 지붓할 때는 토요일 저녁은 버라이어티 보는 맛이잖아요.후후 사실 요즘은 너무도 볼 예능들이 없어서 채널만 돌리고 돌..

구글 아이드센스 마캐팅 글중간에 쉽게 넣는 방법!!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가르쳐 주시는 남자입니다.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나, Google Adventing의 글 안에 간단하게 넣는 방법!! 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D 저도, 지금 Google Advice의 승인을..

가수분해 유청단백 WPH 보충제 추천 <보령 닭앞쪽가슴살WPH> 짱이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스톤입니다! 오우거의 매일 소개하는 것은 보령의 코스트 퍼포먼스 좋은 보충제!닭 전흉 고기 WPH입니다 닭 앞의 가슴살 불었던 스토리 25%! 유청 단백질 41%가 함유되어 있고 운동을 시작하는 분들..

[방탄소년단 뷔] 정국이가 뷔를 위해 브랜드 새 재킷을 샀고 이것이 뷔의 마소음을 사로잡아... (해외매체 Koreaboo 기사전문) 볼께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일본 보야, 시즌 4#BonVoyageSeason4#에피소드 5#전 못한#StoryUntold#새 재킷#선물#브이우이마 sound 잡고#보물#아미#ARMY#은행..

2019년의 마지막 밤과 2020년 새해...(제야의 종-펭수) 알아봐요 [내부링크]

> , 제야의 종 소리를 듣겸 밤 10시쯤 시작한 저녁 와인과 간단하게 준비한 안주 몇가지에서 2019의 마지막 밤을 기념~ > 올해 일년 누구보다도 안 뜨겁다,라고 생각하고 매년 그 해의 마지막 밤, 후회보다..

아로니아효능과 마키베리효능 비교 좋은정보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과 마키베리 효능 비교=최근 마키베리가 본인과 마키베리 효능과 아로니아 효능을 비교하는데 아직 아로니아가 베리류의 왕좌를 차지하고 있네요.마키 베리는 아직 3년 정도 기다려야 열매를 구경하..

[영화진흥위원회 대한민국 영화통신원] 대힌민국영화아카데미 KAFA를 빛낸 동문 감독 씨네TALK 봅시다 [내부링크]

9월 5최초로 CGV명동 역의 시네 라이브러리에서 한국 영화 아카데미 역대 졸업 작품의 특별 상영회가 열렸습니다. > 대한민국 영화아카데미 KAFA는 Korean Academy of Film Arts의 약어이다.여기는 영화 진흥 위원..

BTS WORLD 게입니다 속 방탄소년단 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넷마블과 빅뱅이 손을 잡고 만든다는 시뮬레이션 육성 게임입니다. BTS WORLD... 매번 발매가 연기되는데, 티저만 매일 과잉출시 되는 건가?이 게이프니 때문에 방탄 소년단 뷔는 20하나 6년부터 사진을 찍었다는..

[먹방하나기] KFC 블랙라벨 에그타워, 두찜, 김섭취브라더스, 넷플릭스 OA, 용산역 겐조라멘, CGV 4D 관람(feat.생하나선물) ~~ [내부링크]

매년 회사에서 보내오는 같은 생일카드와 같은 파리바게뜨 상품권식 to the 상이라고 해서 싫다는 것은 아닙니다. > 베프랑엑시트 보러간 날... 오랜만에 KFC에 갔다:) 키오스크에서 아내의 소리 먹는 메뉴 부탁하..

[정리] 20첫9년 첫월 6일 월요일, 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부동산 대책관련 세법 개정, 자율주행자동차 안전 기준 수립, 공큰기업 수익모델, 도시재생뉴딜사업) 좋은정보 [내부링크]

> <경제뉴스> 일. 부동산 대책에 2일 6)발표 후 세 법 개정(법령이 만들어지고 각의 결정), 소득세 법 조세 특례 제한 법 시행령 등 20개 후속의 시행령 개정안 입법 예고(시행령과 행정부가 하면 될 상황)->이..

[영상][월간 윤종신 가면곡기 ep6_BTS 이야~~ [내부링크]

[탈곡기 ep06]↓ ↓ > BTS 보컬라인을 위한 '윤종신표' 발라드? [탈곡기 ep06] 월간 윤종신 3시간 전에 처음 공개 [ENG/JPN SUB]탈곡기, 고대부터 이어진 정신 옹의 감정이 있어서...BTS맞춤 작곡 하는가.....

말습관트레이닝-길친구(김주 ~~ [내부링크]

어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자신에 대한 표현을 잘 하지 못한다. 그러나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자신의 기질을 사회가 이해하지 못하고 오해받는 경우가 많다. 말하는 비결도 어느 정도 연습하면 일정 수준의 센스를..

약국 복약안내 무료 서비스 주소 안 봅시다 [내부링크]

약을 먹을 때 피해야 할 음식이 있다는 것은 자세히는 모릅니다만, 들어 본 적이 있지요?영양제를 먹은 뒤 본인이 아파서 처방약을 먹었을 때 피해야 할 음식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알고 실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포도막염으로 눈충혈 ,눈통증, 눈부심, 눈물흘림, 각막혼탁, 시력저하 ,시력장애기, 비 봅시다 [내부링크]

> > 주위를 보면 본인이 하는 일이 다른 일에 꾸준히 영향을 주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예를 들어, 잦은 복통이 위염이 되어 가벼운 코감기가 비염으로 번질 수 있습니다. 또한 당뇨의 경우 그 자체도 크게 아픈..

<기사마인드맵> '직통령' 펭수 신드롬 ?? [내부링크]

요즘 핫하지 못하고 불타오르고 있는 2030직디은들의 '직통료은'펜스 신드롬에 대한 기사를 작성했다. > 매핑을 할 때는 되도록 필자의 결심과 구성에 맞춰 매핑을 한다.작성된 마인드 맵을 아래와 같이 말하..

송가인과 조국 이말 8 봐봐요 [내부링크]

현재 진행 중인 '조국 하나가 수사'은 이 사건인 정권 20년 집권 시 연봉인 리오의 하나에 한매의 실패를 기록 중이던 민주당 정권 20년 계획은 이해찬의 당 대표의 구호로 시작됐다. 20하나 8년 7월이었다 그는 "..

버닝썬·조국에 놀란 흉곽, 펭수의 위로 !! [내부링크]

> 상반기 화제가 된 바닝 모리 사태의 시발점인 킴상교 씨에서 쉰만 지나면 결혼을 발표했지만 현직 변호사 전 기자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 폭로한 성폭행 의혹에 묶인 김·곤 모,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면..

크리스마스 및 연스토리 기념 볼까요 [내부링크]

어느새 자기 돼지의 달력도 마지막 1장을 남기고 있습니다. 20하나 9년을 더 의미 있게 마무리할 수 있는 인천의 하나 2월 문화 공연, 전시, 체험의 뉴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하나 2월 한달 동안 진행되는 행..

급성편도염 감기가 심해 봅시다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 : (갑자기 아니겠지만) 감기는 걸렸지만 초기에 잡지 못해 밤에 돌아다니고 비를 맞으며 자전거를 타고 온종일 건조한 히터 환경에 노출된 탓인가.그냥 목감기인 줄 알았던 녀석이 급성 편도염 결정을..

<독하나어> Zd 확인 [내부링크]

2월 22하나그와 23개에 본 시험에서 듣는 것은 합격하지 못하고 갖고 4월 27한개에 듣기만 모듈 시험을 봤다.중간고사와 겹쳐서 얼마 전에 공부했다 zertifikatb 하나 듣기 부분을 몇 개 풀어보고 시험을 보러갔다..

넷플릭스 영화 신데렐라의 크리스마스 (A Cindere 짱이네 [내부링크]

> 전부터 본인이 오고 있는 영화 중에 신데렐라 예기라는 이름의 시리즈는 많았습니다. 이어"A Cinderella story"라는 영화는 2004년도에 힐러리 더프가 주인공 자신 온 영화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 거예요!..

샌디에이고,시포트빌리지(Seaport Village) 좋네요 [내부링크]

샌디에이고 생활은 이제 익숙해요.google나비를 보면서 프리 웨이(Freeway)를 달리는 운전도 꽤 익숙해져서, 셀프 주유소에서 카드의 휘발유 넣는 방법도 잘 되었고, 앞으로는 질 좋은 제품을 어디에 가면 싸게 살..

앙코르 송 봅시다 [내부링크]

MBC앙코르 송가의 콘서트<시인>이 아주 최근(18첫 새벽 1시 전후)방영 중입니다.트로트 가요도 국민의 가슴도 열풍 가득한 현재의 귀취입니다.트로트 메들리까지 이어지지만 방청석도 열광과 열창을 할 것이다...

서대문구 이비인후과 ?? [내부링크]

서대문구 이비인후과 만성편도염 치료방법은? > 안녕하세요. 원리원칙을 지키는 올바른 진료, DMC도 나쁘지 않은 아이비인후과입니다.우리 목구멍과 코 뒤에는 외부에서 들어오는 세균으로부터 우리 몸을 방어하는..

김나쁘지않아정 아나쁘지않아운서, 대박 [내부링크]

> [김과 인정 에스엔에스 캡처]프리랜서 아그와잉 구름 사이 가네와 인정이 영화.'82년생 김지영\'관람 후기를 남겼다.돈과 인정 아그와잉 운서는 29일 자신의 SNS에 "여자에 태어난 과인. 살아 보고 이 영화처럼..

주간운세 2020년 일월 좋은정보 [내부링크]

주간 운세예요. 이번 주에 설날 명절이 있네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이번 주 똥자리는 냉정한 현실인식이 필요합니다. 현재 상황은 그리 나쁘지도 않고 그렇게 좋은 상황도 아닙니다. 그런데도, 마치 어떤 일이..

더 알차게 즐기자! 새해 정주행하 이야~~ [내부링크]

엔터테인먼트의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정주행하기 쉬운 오리지널 시리즈를 소개했습니다. 또, 각 시리즈의 등장 인물의 성격에 비유해 컨텐츠를 보다 효율적으로 즐기는 방법을 모두 함..

고슴도치 피오줌 원인 볼께요 [내부링크]

고슴도치는 혈뇨의 원인인 자궁 축농증을 수술 치료를 받았습니다. > 아내의 목소리에 동물병원에 왔을 때 혈뇨가 좀 어느 정도였어요. > 본인도 비교적 젊은 고슴도치였지만, 보호자 분이 흔쾌히 마취의 진정과..

번개장터 한자 이야… [내부링크]

번개매점에서 판매 중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주세요!m.bunjang.co.kr/products/첫 076최초 8265 > #두 개 합쳐서 판매 #한자책 #한자자격증 > 블로그의 연락은 확인이 늦을지도 모릅니다.번개의 시장에 연락..

우리본인라 인공위성 !! [내부링크]

우리 그와잉라은 1992년 우리별 1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14기(통신 위성.초소형 위성을 제외하다)의 인공위성을 국내 또는 해외의 발사체에 쏘아 올렸다. 인공위성은 사용 목적에 따라 초소형&소형 과학위성, 지..

편도염 인후염 치료 ~~ [내부링크]

- 편도염 한약, 민간약 - 인후염 한약, 민간약 > 편도염 인후염 치료하는 한약 민간약 ️<편도염 감기 이풀루엥쟈 나, 홍역, 백 1 하고 1경우에 흔히 발생하고 목 안쪽을 보면 편도 부분이 빨갛게 부어 노란 농..

한지민 배우님에게 전달된 수국 꽃다발 _ 연예인 서포트 팬미팅 영화 이야… [내부링크]

방배동 이수역사당 서초 강남플라워샵 꽃집 플라워클래스 플라워레슨 원데이 클래스 플로리스트 학원 알넬 플라워 Arenelflower > 연예인 서포트 연예인 꽃다발 연예인의 꽃바구니 수국꽃다발대형꽃다발 영화시사..

국한국제협력단 글로벌협력의사 5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제 협력단이 해외 파견의 글로벌 협력 의사 5기를 모집한다고 메디컬 작업이 19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9개국 7개 분과에서 전공 과목은 내과(방글라데시), 마취 통증 의학과(우간다)산부인과(볼리..

갑상선암 스토리기 몸과 ~처럼 [내부링크]

> 갑상선암 예기의 환우분들은 예기기의 암과 항암, 방사선 치료로 심신이 피곤할 수밖에 없습니다.항암제 치료와 방사선 치료로 변형에 당연히 누린 1상의 작은 것은 괴로운 지 상서체보다 마리 썰매 타기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