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123345의 등록된 링크

 121212334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현재 맘카페에서 난리난 웨이브 [내부링크]

웨이브가 제공하는 뽀로로 극장판에 짧은 시간단위로 민망한 장면들이 겹쳐서 송출됨. 웨이브 관계자는 에러파일 복구과정에서 오류가 있다고 하지만 현재 맘카페는 개 난리남 요약: 엄마가 애기들한테 웨이브로 뽀로로 극장판 틀어줬는데 중간 중간 야동 나옴 댓글에 의하면 회원들이 발견한 것만 총 7차례 이상(띄엄띄엄 몇초 분량씩 들어가 있다고 함) 웨이브는 평일 오후 시간인데도 콜센터 연결 안됨 KBS 에서 취재중

게임스톱으로 인한 세계 주식 현황 [내부링크]

게임스톱 사건 2편 주식하시는분이라면 읽어보시길.. 선간단요약 게임스톱으로 인해 전세계 금융사에 여러방면으로 아주 길이 남을만한 사건이 일어나면서 2편 내용 정리함 29일(한국기준, 미국은 28일)전 공매도를 쎄게 친 기관들이 너무 오른 GME주가를 감당하지 못해서 이번주 금요일날 예정되어 있던 GME 콜옵션 만기도래 이슈가 있는 상태에서 온갖 방법을 총 동원하여 주가를 누르기 위해 6시간 동안 온갖 장르의 영화를 쳐 찍음 사건일지 미국 본토에 있는 개미들이 최고로 많이 이용하는위불, 로빈후드, 아메리칸 트레이딩이라는 증권거래 앱에서 GME, AMC, BB등 공매 숏퀴즈 관련 주식들의 '매수' 버튼 없앰ㅋㅋ.. 로빈후드 등의 입장은 개미들이 '과도하게 투기'를 해서 이용자들의 피해가 발생 할 수 있어..

역대급 공지 낸 미국의 증권회사 [내부링크]

아래 요약 있음 로빈후드 우리의 임무는 모두를 위해 금융을 민주화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든 배경에서 일상 사람들이 재정적인 미래를 형성하고 장기적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을 만들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시장을 감시하고 필요한 경우 변화를 단행합니다. 최근의 변동성에 비추어, 우리는 $AAL, $AMC, $BB, $BBY, $CTRM, $EXPR, $GME, $KOSS, $NAKD, $NOK, $SNDL, $TR, $TR을 포함한 특정 증권에 대해서만 거래를 포지셔닝하는 것을 제한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특정 증권에 대한 마진 요구사항을 상향 조정했습니다. 시장의 변동성이 큰 가운데, 고객이 지속적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그것이 ..

미국 게임스탑 떡상 왜 개인투자자들만 문제를 삼는걸까? [내부링크]

헤지펀드들: 게임스탑이란 회사, 망할 거 같은데? 요즘 시대에 저런 회사가 어떻게 돈 벌어? 헤지펀드들: 야 그냥 망할거 같은 회사니깐 떡락할 거에 걸어 게임스탑: 저희 경영 노선을 전격 바꾸기로 결정했습니다 게임스탑: 대기업 CEO를 모시고, 대기업의 투자를 받아서 앞으로는 온라인 유통 회사로 변할 것입니다 (Chegg 경영진 모시고, 투자 확보함) 당연히 호재이기 때문에 주가가 상승함 (당연한 반응) 헤지펀드들: 뭐야? 떡락해야 하는데 왜 이게 올라? 헤지펀드들: 당장 더 공매도 걸어! 주가 폭락시켜!!! (주식 있는 사람에게 주식을 빌려서 지금 팔고 나중에 주식을 사다 갚는 것) (주가를 적당히 떨어뜨려도 되는데 아주 죽여버리려고 폭락시키려고 과도하게 공매도에 들어 레딧: 어 공매도가 너무 과한데?..

삼성전자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삼성전자 비스포크 4 도어 냉장고 RF85 T901378 871L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이 상품 혹시 들어 보셨나요?^^ 삼성비스포크냉장고 빠른 배송, 저렴한 가격으로 들고 왔어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아래에서 가볍게 살펴보시고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오늘은 좀 신속하게, 급하게 안내를 드립니다. 언제 다시 가격이 바뀔지 모른다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한번 확인주세요~ 냉장고를 사용하다 보면, 음식 냄새가 베여 거북한 적이 있으셨을텐데요, 삼성 4 도어 냉장고는 그럴 걱정이 필요 없습니다. 많은 곳에서 여러 가지 제품을 소개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안내드리는 것은 우선 그런 제품에 비해서 품질 경쟁력만큼은 확실하다는 것을 꼭 말씀드..

존맛탱 싱크로율 99% 치킨 레시피 공유 [내부링크]

new PartnersCoupang.G({"id":430792,"template":"carousel","trackingCode":"AF5366378","width":"680","height":"140"});new PartnersCoupang.G({"id":430738,"template":"carousel","trackingCode":"AF5366378","width":"680","height":"140"});new PartnersCoupang.G({"id":430738,"template":"carousel","trackingCode":"AF5366378","width":"680","height":"140"});

Dancesoul 휴대용 노트북 듀얼모니터 후기 [내부링크]

휴대용 노트북 듀얼 모니터 Dancesoul 사용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지금 좀 잠잠해지긴 했지만 코로나 환자 들에 따라서 회사의 재택근무 일정도 수시로 바뀌었다. 집에서 근무를 하는 시간이 많아져서, 조금 불편한 점들이 있었는데 바로 듀얼 모니터를 쓰다가 하나의 모니터로 작업을 하는 것이었다. 천하의 엘지 그램 17인치로도 감당할 수 없는 불편함이었다. 그래서 오랜 고민 끝에 인터넷을 뒤져서 엘지 그램 17인치에 맞는 듀얼 모니터를 구매하게 되었다. 와디즈에서도 아래와 같은 모니터들이 펀딩이 되어 실제로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꽤 있었는데 당시에 나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했던 적이 있다. 이후에 다시 심심해서 후기를 보러 들어갔는데, 들어가 보면 알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 목소리로..

링피트 엔딩 보신분? [내부링크]

링피트 엔딩 보신 분? 작년 코로나가 전 세계를 강타하고 나서 에너지 방출을 할 수 없던 나는 헬스장 또는 체육관을 전혀 갈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집에 있는 걸 좋아 하지만 일정 부분의 에너지를 방출해야 하는 나로선 여간 지루한 일상이 아닐 수 없었다.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닌텐도'를 사자였다. 사실 그냥 닌텐도가 갖고 싶었다. 집에 게임이 하나 놓고 게임하는 게 나에 어린 시절부터 버킷리스트였기 때문에... 아무튼 작년 7월쯤 중고로 닌텐도를 구매를 하였고 처음에는 피트니스 복싱 1을 주로 했었다. 그리고 10월쯤에 링 피트를 시작 했다. 처음에 링피트를 시작했을 때 충격을 이로 말할 수 없었다. 다른 사람들이 링피트 후기를 올린 것을 많이 봤기 때문에 운동이 정말 힘든가? 라는 생각을 많이 했..

싸이 월드 부활 [내부링크]

2000년 대 갬성 SNS 싸이월드, 서버 대금을 납부하지 못해서 중지를 하며 많은 사람들의 아쉬움 속으로 사라졌는데 올 2월 중으로 기존 서비스를 복구해 재개할 것이라고 한다 임금체불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다고..

15채 집을 분양 받는 방법 [내부링크]

내부감사 적발 직원 2019년 823명과 수억 대 금풍 향을 및 성추행 적발 시 내부 적발 징계비율 12% 가벼운 처벌 한국토지주택공사(LH) 직원들의 비리가 급증하고 있지만, 처벌은 굉장히 가벼운 수준이라고 함 LH..

PS4 이풋볼 페스 2021 [내부링크]

구매까지 이어지는 좋은 제품을 인터넷 세상 에서 만난다는건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그런 의미로 여러분들께 하나의 행운을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제가 안내해 드릴 제품은 여러분..

오래가는 배터리 개선판 HAD 닌텐도 스위치 신형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배터리 개선판 HAD 신형 기분좋게 안내드릴수 있는 것을 만나서 지금 이렇게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 여러분이 닌텐도스위치배터리개선를 찾으시는 이 시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