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6955의 등록된 링크

 121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가요대전’ 레드벨벳 웬디 “리프트 추락, 전날 BTS 때에도 예기썽” 논란…낙상에 쏟아지는 비판…왜? SBS 사과문 무성의에 팬석 일방 해산 논란까지 시끌시끌 [내부링크]

'가요대전' 레드벨벳, 웬디가 락 위에 쏟아지는 비판...왜 , 걸그룹'레드 벨벳'메인 보컬인 웬디(본명 송승왕·24)이 251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SBS가요 대전의 리허설 도중 리프트 오작동으로 무..

백내장검사 not late [내부링크]

> 노안과 관련해 많은 사람들이 어느 순간부터 잘 보이던 것이 사라졌고, 이에 대한 검사를 받아 본인이 지금 어떤 상태인지에 대한 부분을 조사하고 있다고 해 최대한 빨리 시력을 지켜보려고 한다는 것.실제로,..

레드비트효능 건강하게 먹는법까지! [내부링크]

> 서양의 홍당무. 서양의 4총사 한의학에서는 쵸무치에궁로 불리는 레드 비트에 대해서 아시 저요?레드 비트는 북유럽이 원산지이며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영양 성분에는 베타인, 칼륨, 마그..

병원 꿈해몽 수술 진료 사망 입원 엑스레이 주사맞는 꿈해몽 [내부링크]

아팠기 때문에 치료 중에 사망하는 꿈을 꾸고 목표 중 하나가 있었다면 지금은 실행할 수 있을 때네요.목표를 달성하는 꿈입니다.의사에게 진료받고 있는 꿈무대 나쁘지 않은 모임이에요.그래서 사람을 대표해서..

가수 현미씨의 혈관노하우,천기누설,기치유센터,힐링스테이,기수련,기치유,자연요법,대체의학 [내부링크]

가수현미혈관비결/천기누설/기치유센터/힐링스테이/기수련/기치유/자연요법/대체의학 > 수세미보다 큰 여주가 정원에 7개가 열렸습니다.82세 현미 씨의 건강 노하우 기상시에 수축된 혈관이나 활성화 때문에 온몸..

[20하나9 자율주행 모빌리티 국제컨퍼런스] 시민참여 자율주행 시연회 등록 마감 D-2!! [내부링크]

> 사전 등록 기간:~10월 27첫 쵸쯔요쵸쯔 오후 4시 사전 등록의 아이콘 클릭

갑상선암 원인 증상 갑상선기능항진, 보다 확실히 알아보자 [내부링크]

유방 암과 함께 국내 여성 암 발병률 한개, 2위를 다투는 질환 갑상선 암, 그렇게 자신의 원인과 치료 방법 등에서 부정확한 정보가 많이 흐르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갑상선은 우리 몸의 지휘자로도 볼 수 있습..

카내용돌리 화장품 / 아나운서 화장품 [내부링크]

> 차가운 기원이 불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가 거칠어지는 것은 때에 따라서는 의문이라고 생각합니다.이번 가을 시즌 루지 스윙 엔피카 말들리 크림을 추천합니다. > 루주스윙엔ジェ은 카스트리들리 프리미엄..

소방공무원 시험 가산점 자격증 종류 [내부링크]

> 소방 공무원 채용 시험은 18년도 4,821명, 19년도 5,587명으로 역대 최대 규모를 선발합니다. 소방청 22년까지 소방대원을 2만명까지 보충하다 발표에 따라서, 수험생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기억력향상 어린이보드게입니다 태양계 메모리게입니다~ [내부링크]

기억력 향상 어린이용 태양계 메모리 게이더 > 집에만 있으려니 왜 심심했는지.. 두아이에게 보드게임니다를 주었더니 무척 좋아했다.보드게임을 하거나 기억력도 향상되거나.게다가 태양계도 배울 수 있는 메모리..

가수 홍자 전라도 비하 발언 논란, "전라도 사람들은 머리에 뿔"? !! [내부링크]

전라도 사람들은 머리에 뿔, 손톱 대신 손톱이 있는 줄 알았다." 가수 홍자(34)이 한 지상 행사에서 남긴 호남 비하 발언이 논란이 되고 있다. TV조선'미스트 로트'에서 3위를 차지하는 큰 유헹룰 얻은 홍색..

펭하!자이언트 펭펭 펭수diary 이야~~ [내부링크]

> > > > 화보집 아이 좋아하지만 펜스 다이어리도 고맙다잡지를 놓쳐서, 다이어리 출판의 뉴스가 기쁘다.펭하! 다이어리 구성이 알차다. 것 2단원마다 3~4장의 사진과 화술 좋은 펜스의 예기, 자이온 투 펜 TV면서..

sound주운전사망사건 처벌이 강하기에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법무 법인 대원 신 교통 전문 법률 사무소"윤 안드리 임".김 1은 소리가 주운 전 교통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함께 보시고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법무법인 대신이 제공하는 무료 법률상담..

영화 미드웨이, 2하나브릿지:테러 셧다운 후기 볼께요 [내부링크]

2019년이 저물고 2020년 새해가 밝았다. 2019년 말에 본 영화가<미드웨이>이다. 뭔가 영화 개봉은 수요일 이과 목요일에 하는데 12월 31일이 마지막 날이라는 상징성 때문에 화요일 공개한 것 같다. 이리하여 2020..

<미드소마> - 저 정도로 공감해주는 관계라면 볼께요 [내부링크]

<미드소마> 리뷰 스포일러의 가혹함, 주관적 해석 있음 1.<유전>로 센세이션을 1우쿄쯔동'아리에스 티'감독은 '불안정한 인간'을 놀랄 만큼 수려하게 다루다. 데뷔작인 <유전>에서 주인공 '애니'와 그의 가족이 갖..

트로이아르케와 다같이 한 아나운서 윤영미 토크콘서트 볼까요 [내부링크]

> 어제 저녁 트로이 알케와 함께한 아과인 운서의 윤영미 특강 토크콘서트를 들으러 오랜만에 밤에 마시는 과인이 왔다고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거리가 먼데다 춥고 늦은 시간이라 갈지 좀 헤맨 게 사실인데요...

미드소마 한여름낮의 공포 “이러한 축제는 처sound이야” ~~ [내부링크]

> > "이런 축제는 울음소리야" 한여름, 오전이 가장 긴 날에 열리는 미드소마에 참가하게 된 친구들. 꽃길인 줄 알고 들어간 지옥길, 축제가 끝난 인기 앞까지 절대 빠진 적은 없다. > 알리에스터 감독의 유전영화..

넷플릭스 미드 추천 | 형씨의 모든 것 (YOU) 대박 [내부링크]

> , 줄거리: 작은 서점에서 1하는 매니저가 자신의 서점에 들른 주인공이 일눙에 반한 뒤 그녀의 SNS를 통해서 정보를 수집하고 스토킹 하는 동시에 집착하게 되는 사람이야.3)길을 전부 sound는 드라마(원작소..

자율주행 관련주 선도분야 추격분야 볼까요 [내부링크]

대한민국이 선도하는 분야 > 처음이다.Connectivity(V2X통신 기술)v2x통신 기술은 차량에 통신단 이야기기를 장착 차량 간 통신과 차량 간 인프라의 통신, 기타의 사물과의 통신이 가능하게 하는 것이었다 자동 주..

20하나9 넷플릭스 미드 순위 정보 좋은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보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어쩌다'도 이유겠지만 '해외 콘텐츠가 많아서'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아마 해외 콘텐츠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 넷플릭스에 가입하셨다면 조금 실망하셨을 겁니다..

LG U+ 7월 감동 소식지 !!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여름이 왔음을 증명이 과잉인 듯 하루만에 기온이 올라가고 있는 최신입니다.더위를 극복하세요?요즘 하루하루 기온이 쑥쑥 올라갈텐데, 저는 앞서 걱정이 가득해요. > 이번에도..

1.NBA의 모든 것!!(1) 대박 [내부링크]

언제나 그랬듯이 나루는 NBA의 기본적인 것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NBA 소속팀 > NHL과 달리 캐나다 소속팀은 토론토 랩터스에서만 과거 밴쿠버 그리즐리스가 있었으나 흥행 폭망 문제로 연고지를 멤피스로 옮겼고..

강추미드 <The Killing> 더 킬링 와~~ [내부링크]

> What!!!!!!! This is brutal.Season 3 begins... BOOM!!! 강추미도/미드 추천/더 킬링/The Killing 강추미도/미드 추천/더 킬링/The Killing

방청권 이벤트] MBC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감사의 마소리을 전하고자... 준비한 콘서트 여라.. 하나인 2매의 방청권 드리어라.. 고맙습니다. 봅시다 [내부링크]

M BC#설 특집#송가의#콘서트'#감사합니다'#방청권#이벤트#진행#MBC가 '2020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코바 프우프니다>(이하 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에서 시청자 방청권 행사를 실시한다. 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는..

뽕따러가세 육회집 광장시장 육회 식당 모녀 딸 엄마 송가인 잠실야구장 어린이국가 두산 응원단 뽕밭2호 서울 맛집 장소 뮤직 사연 송가인 4회 뽕따러가세 광장시장 육회 집 산낙지 탕탕이 .. [내부링크]

폰 타러 가세 육회가 광장 시장, 육회 식당 모녀 딸 교수 엄마 엄마 송가인 잠실 야구장 아이 국가 두산 응원단 뽕밭 2호, 서울 음식 장소 음악 희망곡 신청자 사정 송가의 뽕 잡으러 가4회 뽄타에 가세 광장 시장..

[덕질라이프] BTS 웸블리 스타디움 티켓팅 @티켓전문의 팁 알아봐요 [내부링크]

> 3월 11, 오죠케쟈에 말효은시에 치열한 티켓팅이 있었다.로스 앤젤레스, 시카고, 뉴저지, 상파울루, 런던, 파리 3개의 대륙 6도시 스타디움, 40만석에 가까운 좌석을 반 괜찮고 절도 없고 다 팔아 치우고 말..

[Apex.AI] Apex.OS 1.0 출시, 자율주행차에 ROS 기반 개발 제공 알아봐요 [내부링크]

> Apex.AI의 공동 창업자 겸 CEO의 Jan Becker는 Apex.OS 1.0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후 레입니다. 워크는 오픈 소스 로봇 운영 체제(open-source Robot Operating System)ROS 2를 기반으로 자율 주행 자동차의..

예스24 펭수다이어리 기다리다 펭수 굿즈 마그넷 득템!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의 다이어리#예스 24굿즈#펜스 굿즈#펜스 자석#일 2월 잡지 품 때문에 매달 본 쇼핑을 하는 나.이번 달은 제가 괜찮은 펜스 덕분에 책장 정리에 들어갔습니다. > 먼저 출시하자마자 사전 예약한 펜스 에..

[여행속여행_샌디에고] 샌디에고 미드웨이군함박물관(USS MIDWAY), 샌디에고 현지추천맛집(HOMESTYLE HWAIIAN),샌디에고 씨포트빌리지(SEAPORT VILLAGE) 와~~ [내부링크]

> 샌디에고에서의 둘째날이 밝았습니다.점심도 못 먹고 늦잠을 자고 자신이 집에 가서 가게에 간 식품점 근처에 커뮤니티 칼리지가 있다고 해요.그래서 이 식품점이 싸고 맛있다고 추천받아 갔어요.역시 현지에서..

후디스 트루맘 액상분유를 소개해요 좋구만 [내부링크]

> 후디스 돌맘도 액상 우유가 있네요.요즘 액상분유가 대세인가요?6개당 전용 리플 일개 들어 있네요.전용 리플은 씻고 소독 후 다시 쓴답니다.액상우유 때 사은행사를 하면 리플을 담는 상자 하나 주면 좋겠다는..

GTA5 온라인 밀수작전 격납고 업데이트 이야~~ [내부링크]

> 다른 게이 모두 알고 있다고 자연스럽게 이 게이를 1개월간 안 했는데 마침 GTA5온라인 밀수 작전의 격납고 업데이트 정보를 후(후) 늦게 듣고 접속하여 보았다.본인이 온 지 몇 년이 됐는데 이렇게 꾸준히 패치..

펭수 참치 좋은정보 [내부링크]

> 쿠쿠쿠 > 귀엽네 ᄏᄏ > 나는 참치캔을 좋아하니까 아무리 귀여워도 다 먹어줄게 > 하나하나 사라지는 귀여운 펜스마그로의 모습을 사진이라도 남겨두자. > 옆모습도 한 장~ > 뭐? 참치 어디까지 먹어봤냐고요?..

제야의 종소음 펭수 그리하여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2020년 안녕 ?? [내부링크]

> 유튜브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KBS연기 대상의 스트리밍을 보고데힝 민국 시간 12시 전당 대회의 가족, 직접 심문에 2020년 새해 인사를 하고 #신년사 > > 서울 보신각 앞에서 펜스가 종..

[일본뉴스] 父親が酒気帯び運転で事故 子供2人ケガ-소음주운전 중 문제 아이 2명 부상 와~~ [내부링크]

> www.furiganahub.com 에서 보시기엔 하나봉의 최근 뉴스를 후리가 본인을 읽으면서 하나봉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더 최근의 뉴스를 후리가 본인과 원본 그리고 번역까지 함께 읽을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확..

썸바디2 출연진 소개&에스엔에스/금요예능 추천 ~처럼 [내부링크]

드라마와 같은 만큼 재미 있다고 시청하는 김연아가 연예 프로그램 최근에 '라브케쵸 2'가 종영됐어요.정찬우-김가빈-김인욱 최종 선택이 하나 궁금했는데 결과를 보고좀 생각했지만 그래도 닭살!#러브 포수 2교..

펭수 달력인가 다이어리인가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EBAS 펜스가 핫한가 보다 펜스 달력에 펜스 다이어리에 펜스 이모티콘까지 살이 쪄서 느리고, 또 못생긴 펭귄 주제에 유행이 많은지 이해가 안가지만 어제 책을 좀 읽으러 간 영풍문고 팬 시점에는 펜스 캘렌..

'한끼줍쇼' 김민정X김영철, 하와이 추수감사절에 풍성한 한 끼 성공 봅시다 [내부링크]

> 김민정, 김영철이 추수감사절을 맞은 하와이에서 화려한 한 끼를 성공시켰습니다.  하나하나 1오후 방송된 JTBC'한끼 쿠와바라'3주년 하와이 특집 한 편에서는 배우 김민종, 개그맨 김영철이 밥 친구로 출연..

[드라마 리뷰어 도유] 과인르코스(Narcos) 시즌1~2 줄거리, 리뷰/후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 콜롬비아의 에스코바르와 로스 페페스는 세계 최대의 마약제국을 건설하며 미국의 공공 적이 된다.카르텔과 양국 정부의 피비린내 나는 전쟁, 이는 실화다. 우연히 친구가 재밌다고 해준 미드과인루코스! 마약에..

한국과학기술원 인공위성조사소 SaTReC & 한국항공우주조사원 방문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한국과학기술원 인공위성연구센터 SaTReC 대한민국항공우주연구원에 견학다녀왔습니다! 항공우주꿈 나쁘지 않습니다.무인 저는 인공위성 수업을 듣고 나서 가게 되었는데 아주 좋은 기회였어요...

갑상선기능저하증치료 자신도 티컨트롤 먹어 봤다! 이야… [내부링크]

요즘은 흔한 질환이라 다들 가볍게 소견하는 갑상샘 기능 저하증 치료 과정! 사실 자신도 그냥 단순히 소견한 사람 중에 자기가 더 좋은 암이라든가 하는 내용도 있고,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는 생리 불순할 정도로..

아스퍼거 증후군 한방치료로 뇌기능 및 심장 기능을 강화해 보세요. 좋네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한방 신경정신과 질환을 연구하고 집중 치료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창신의원입니다.김 1은 아스퍼거 장애에 대해서 알아보고 효과적인 치료법에 대해서 의자 트리보다 드립..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 : 넷플릭스 (Netflix) ~처럼 [내부링크]

> 얼마 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으로 '왓쳐플레이'를 소개해드렸는데요.항상 소개시켜드리는 OTT 서비스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넷플릭스'입니다. > 넷플릭스는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서비스 제작..

대학학과 천문학과 !! [내부링크]

> 천문학은 우주를 구성하는 미시적 입자에서 초매크로적 물질 단위인 은하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시공간에서 하나이며, 본인은 다양한 현상의 관측과 이에 대한 분석을 취급합니다. 이를 통해 우주의 발생과 진..

[영화리뷰] 심정적 공포를 논하다 <미드소마> 줄거리 / 개인적 후기 (스포없음) 좋네요 [내부링크]

> > <미드 소마> 공포, 미스테리 미국, 스웨덴 한 70분 20일 9.07. 하루.개봉 감독:아리에스 오피스텔 줄거리 여주인 대니는 동생의 방화 자살로 인해 부모도 잃고 가족 전체를 잃는다. 다행히 그녀 옆에는..

오십견 회전근개파열 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오십견회전근개파열견통의 원인과 예비법 > 예전에 비해 운동량이 적은 요즘 사람들은 크고 작은 어깨의 통증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지긋지긋한 노인은 물론, 제가 어린 사람들, 어깨의 통증으로..

편도,아데노이 정보 [내부링크]

> > > > 4세에서 셀프로 오 전 잼을 끊은 아이인데...오전 중에 자다니... 수술 5개 편인데... 나쁘진 않지만 늘 진통제로 버텨서 이것이 옳은가. 내일 병원에 가는 김에 물어볼 생각이에요.어떻게 되었을까..

코딩지도사자격증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초등학교 방과후 교실에서 코딩교육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최신 4차 산업에서 급속도로 변천하면서 코딩의 수업이 의무화하셨잖아요? 이렇게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데 반해 해당 전..

민간자격증 종류,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느낌.최근 우에케한 1이 많은지...희망은 무엇으로 잘 본인인지..자꾸 쳐다보고 싶고 바라보고 싶어도 또 심심해서.. > > 아무래도 그 바람이 난 것 같아요. ᄒᄒ 봄바람..

[BTS/ 방탄소년단 RM 진 지민] WE-KPO 볼까요 [내부링크]

Airplane pt.2강남 성주, 석지, 피지컬! > > > 세상...으로 보이나요?모델들도 부러워하는 피지컬 소유자들이에요. 동화 속 왕자님 비주얼 김·박석진! https://img하나. daumcdn.net/thumb/R하나..

갑상선 질환 “갑상선에 혹이 있다는데 약을 먹 정보 [내부링크]

헷갈리는 갑상선 질환 "갑상선에 가령이 있다고 합니다만, 약을 먹지 않으면 안됩니까?' > 갑상선에 노화가 있다고 하는데 약을 먹어야 하나요? (갑상선 기능 이상)와 갑상선 기능 이상 갑상선 질환은 크게 갑..

김수현 아본인운서, 안경누본 짱이네 [내부링크]

김 스효은아봉잉 운서(스포티비 게이 다즈)와 스타 게이야 스토리ー마우왁 얼(본명 오용텍)이 지난 하나 3개의 결혼, 게이야계 스타 부부가 탄생했습니다.는 기사가 나왔는데 나는 게이다 TV를 잘 보지 않아서 사..

갑상 ~~ [내부링크]

> 갑상선은 이른바"결후"(갑상선 연골의 끝)밑에 있는 무게 하나 0~20g정도의 작은 장기에서 전신의 신진대사와 성장 촉진에 관련된 호르몬(갑상선 호르몬)을 분비하고 있습니다.. 날개를 펼친 과인비처럼 생겼으..

자율주행 자동차 기술단계 좋구만 [내부링크]

> 카모터스(파주 중고차·금촌 중고차·운정 중고차·최초의 산중 고급차)다.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이미 오랫동안 모든 땅을 조사 발전해 왔고,우리도 모르게 많은 생명을 구하고 문재를 방지해 왔으며, 어느새 자..

넷플릭스 절대 놓치지 마세요!! <댁의 모든 것> 확인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다시 1을 냈네 1 냈어^0^넷플릭스에 정내용 뵤은맛도는 싸이코 드라마 이 하나 떨어졌어! 아는 사람이 벌써 아는 바로 저 드라마!YOU...한국어 타이틀은 현 씨의 모든 것 미드 미드 본 적이 있는..

이하늬, ‘열혈사제’ 출연진들과 유 봅시다 [내부링크]

열혈사제 이하늬가 출연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유출해 눈길을 끈다. 최근 이하느이은 나쁘지 않아의 instar gram그램에 "#열혈 사제#sbs금·토 일 0시 드라마"라는 글과 다 같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동맥경화 검사 ?? [내부링크]

직접 먹을수록 혈액의 흐름이 원활하지 않은 sound로서 각종 질환이 발병할 수 있는데, 따라서 혈관의 건강관리가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혈관은 내막, 중막 외막으로 구성되어 있어 혈관의 가장 안쪽에 있는 내막..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 [내부링크]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때아닌 #몸값 #언쟁에 시달리는 가운데 누리꾼들은 공감하기 어렵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송가잉의 축제는 행사비가 지난 8일 1개 언론 보도를 통과 하고 공개됐다. 보도에 따르면 손..

음주운전 형사처벌 벌금 부담 줄이는 비결 [서울 행정사사무소 율현] 벌금 분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박승빈 행정사입니다.소음주 운전으로 적발돼 과태료가 부과될 경우 수백만 원의 과태료를 물게 되는 경우가 많고, 이 경우 그 불후는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 위와 같이 각 사안으로 최고 한개, 00..

돌꿈,바위꿈,돌에맞는꿈,큰바위꿈,돌 꿈해 이야… [내부링크]

돌꿈, 바위꿈, 돌에 맞는 꿈, 큰 바위꿈, 돌꿈 차지_ 꼭 확인하세요!! (질병, 위협, 충돌) #돌꿈 #돌꿈 #돌꿈 #큰바위꿈 #돌꿈 해석 #안녕하세요 정수역학연구소에 인사드립니다.오늘은 돌의 꿈, 바위의 꿈에 대해..

6시 내고향 전남 진도 외삼당촌락 청년회장 손헌수 아빠 손정환 변원중 청년회장이간다 ~~ [내부링크]

6시 내 고향 전남 진도 우에삼당 마을 청년 회장 손 홍스 아버지 손정환 변 우오은쥬은 청년 회장이 가 고향 기행 오만 보기 위한 특별 기획의 시청자와 함께 하는 6시 내 고향 20하나 9년 하나 2월 301구체적인..

7살 생아이 하나 수술( 좋은정보 [내부링크]

기쁩니다. 당 1은 우리 장남 수술 후기를 좀 남기고 싶습니다. 수술하기 전 수 1전체 부지, 문자로 연락이 옵니다 그냥 수술 바로 전날 연락이 옵니다.잊으려고 해도 잊을 수가 없어요.^^;;; > 어제 1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