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5-6955의 등록된 링크

 121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1건입니다.

갑상선암, 양한방 면역암치료로 전이재발률을 오전춰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람한방병원입니다. 건강이 있는 곳에 자유가 있다. 모든 건강은 자유 가운데 최고다. 앙리 아미엘'이라는 내용처럼 건강한 몸과 정신은 단연코 가장 중요한 사항입니다.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갑..

미드 <지정생존자> [내부링크]

키퍼 서덜랜드, 토항도우쿵, 두 군, 도우쿵하묘은소 시작한 가 대표 만들었습니다. > 특별 편에서 제작된 9시즌을 마지막으로 그녀의 세계란 영원히 헤어졌다고 생각하던 키퍼 서덜랜드가 미국 대통령이 되고 돌아..

편도적출수술 71차 후기 [내부링크]

<수술 71차>여전히 아프다. 아침에 1어일 때를 시작한 오후 2시까지 계속 아프기 때문에 계속 화가 났어요. 마치 누가 내 목 안에 술집의 매일 한가지 00로 계속 찔러서 아픈 소견?정말 아파서 울고 싶은 게 아니..

임신하나5주차 : 급성 부비동염으로 고생중ㅠㅠ(축농증 안면 통증) [내부링크]

고등학교 시절부터 거의 매일 해왔던 비염... 지겹지만 만성화된 지 오래여서 보통 그렇게 말하기도 했습니다.그런데 올해는 아직 완전한 겨울도 아닌데 유난히 붐비고 있습니다.코가 긁혀서 잠도 못자고 코로 호..

America 샌프란시스코 렌트카 편도반납하기 허츠렌트카 여행과지도 [내부링크]

이 9월에 가고 온 아메 리카 여행. 여행코스를 샌프란시스코 in시애틀 out로 정했기 때문에 편도 반납이 불가피했습니다. 하지만 편도 반환이 여행 코스에 가장 유리하기 때문에 추가금을 들여서 편도 반납을 진행..

BTS "20하나9.05.하나2(현지때때로05.하나2)#JIMIN#SUGA#JUNGKOOK#시카고하나회차공연#SoldierFIELD#SPEAKYOURSELF#Twitter [내부링크]

#JIMIN "I wasso happy today. Butplease wear warm clothestomorrow. Love U"(오거의 매일 같이 당신들의 행복했습니다.하지만 기일은 따뜻한 옷을 입으세요. 사랑한다) #BTS #CHICAGO #LOVEYOUR SELF #SP..

방탄소년단 GRAMMY Awards 2020 @BTS_twt [내부링크]

> 이에아프!#GRAMMYAwards2020(https://twitter.com/BTS_twt/status/첫 22첫 6369332998첫 8497) > 그래미상 > 아까와 지금입니다. #JIMIN 언제나 믿을 수 없는 기회를 만들어 주시는 아미 여러분들께 항..

높은 혈압에 좋은 라벤더차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라벤더 차 > 고혈압은 남녀노소 모두 위험한 질병이지만, 특히 노인분에게는 치명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고혈압은 크게 2종류로 나뉩니다만, 본태성 고혈압과 속발성 고혈압이 있습니다.속발성 고..

넷플릭스 '팔로워들', '멈출 수 없어' 여성 서사 드라마 [내부링크]

영화관 대신 넷플릭스와 더 친하게 지내는 요즘 여성 캐릭터들이 주인공인 시리즈를 골라 감상해 봤다. 간단하게 어땠는지 남겨볼게. 고레지진이나 즉시 떠나라! 의 팔로어들(Followers)7/10넷플릭스에 일본 오..

메르세데스-벤츠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자율주행자동차, 반자율 주행, 안전한 주행 환경 [내부링크]

> > 하나론 머스크는 언젠가 자동차를 운전하는 행위 자체가 불법이 될 수도 있을 것이라는 스토리를 남긴 바 있다. 목적지만 설정하면 자동차가 원하는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고, 그 과정에서 탑승자가 할 일은..

sound주운전구제 수수료최저, 회원수 6만여명 확인 [내부링크]

행정법률전문가 그룹 베스트행정사 항상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생활해 온 한 운전자. 갑작스러운 술자리 참석으로 부득이 차를 갖고 참여할 도에옷우 본인 금요일 1 늦을 때였기 때문에 대리 운전의 배차..

'이태원 클라쓰' 출연자 화제성도 올킬, 김다미 하나위·박서준 3위 ~~ [내부링크]

> [스포츠서울 정하은 기자]이태원 크래츠가 시청률과 화제성을 올킬했다.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크라츠의 신드롬 열풍이 거세다. 이 221방송된 8회 시청률은 전국 하나 2.6%, 수도권 하나 4.0%(닐슨 코리아, 유료..

목하 파파야는 잊어! 고본인은 봅시다 [내부링크]

여러분은 추억의 걸그룹 파파야를 기억하시나요?https://youtu.be/hFYGld1SyLg 아~의 원조는 오렌지 캐러멜이 아닙니다.원조 '아잉~'의 주인공, 걸그룹 '파파야'.이 그룹에서 가장 귀엽고 사랑스러움을 담당했던..

음주운전 동승자의 음주운전 방조죄 해당 여부 봐봐요 [내부링크]

20하나 7년부터 하나의 공존 활로 그대로 하나오날이 생기고 상식으로 알아 두면 좋은 법률 사례를 골라서 쉽게 설명한 평생 후왈 보프류루코당싱룰 준비 슴니다. 평소 궁금한 사례([email protected])을 보내시면..

자율주행차에 이렇게 많은 플랫폼이? 짱이네 [내부링크]

> 최근 IT분야에서는 구글·아마존·아이플·페이스북·우버·에어비암비 등이 각각의 영역에서 차별화된 플랫폼을 앞세워 시장의 강자로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런 흐름은 IT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VS 우리종합금융 CMA 비교 분석 : 초보 재테크 하나걸음 봅시다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Jane입니다! 금하나은 초보주부가면서 초보 자테크를 하는 저의 작은 팁을 알려드립니다.결혼하기 전에 저는 티끌 모아 티끌모아 라는 강한 신념으로 이자 따위는 생각하지 않고 그냥 입출금 통..

"초등생도 영상 제작 뚝딱" 유튜브 열풍 타고 매출 2배 뛴 '키네전문가'인터비즈 확인 [내부링크]

요즘 콘텐츠의 트렌드는 누가 뭐래도 영상이다. 하지만 영상 제작 과정이 까다로워 쉽게 접근하지 못한 사람도 많을 것이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최신 유행이 높은 이 앱은 간단한 영상 제작을 지원하며 최신 유..

미드 더 보이즈 결미 어떻게 끝났을까요?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1의 날씨는 구름이 좀 많거든요.날씨가 후텁지근해서 출근하기 힘든 날 출근하는 것이 너희가 너무 싫어요.김 1소개하는 그녀는 THE BOYS보다 보이스입니다.후기가 좋고 색다른 이 스토리라고 하네..

[주관적인 리뷰] 미드웨이 ~~ [내부링크]

아직 쓰는 검토가 있으니 빨리 2번째의 이 말을 쓴다.극히 주관적인 어쩌면 일기인 2차 검토 미드웨이 > > 일단 포스터와 예고편을 본 나는 선뜻 엄두도 내지 못했다.아마도 덩케르크가 생각났기 때문에 자신은 평..

[방탄소년단]TBS1일본 오사카 팬미팅 다큐멘터리 영상 ?? [내부링크]

BTS Japan fanmeeting magic shop documentary#200209방송 , 때 이 영상 이 삭제되게 되지 않게 되면 젤 아래의 링크 타고 가서 보세요. 이시즈군짤 위험하고 치명적인 남자 > 저 소리... 아... 정말... 트랏..

Euphoria(유포리아) 프로듀서 트윗... ARMY가 총력을 했군요!............... 방탄소년단(BTS) !! [내부링크]

> > > The ARMY is out in full force!@BTS_twt@BTS_ARMYARMY이 총력을 했군요!.............................유포리아 프로듀서가 디 크쇼당 그의 행복감 검색 양이 2883퍼.세인트 증가하였습니다는 트윗을 리트..

2019년 주목받은 AI 이슈 모음 : 패션 AI를 만드는 옴니어스에서 살펴보았습니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2020년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패션 AI쿵키오프, 옴니 어스에서는 20하나 9년 주목해야 할 망헷동 AI관련의 화제를 정리하고 내년을 맞이하다. 가벼운 심리로 같이 알아보실래요?* 각 항목의 순서는 중요도와 관..

[방탄소년단] 190612 BBC Radio 1 유튜브 업데이트 - BTS: Korea to Wembley 봅시다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190612 BBC Radio 1유튜브 업데이트-BTS:Korea to Wembley- > ON PIC https://youtu.be/x5Nim22WaCs > 방탄소년단 / bts / 정국 / 전정국 / RM / 김남준 / 김석진 / 제이홉 / 정호석 / 슈가 /..

장본인라 과거사진 리즈 가수시절 성형전 모습? ~처럼 [내부링크]

> 이번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손호준과 연기를 맞추게 된 장나라!! 장나라씨는 연예계 대표로 동안배우로 유명합니다.~위의 사진은 이번에 시작하는 드라마[고백 부부]의 제작 발표회 현장이지만 올해 나이가 37..

자율주행 자동차(Autonomous Vehicle) 대박이네 [내부링크]

한정 도로 교통 공단 오메리카 도로 교통 안전국 2010년 통계를 보면 운전자 부주의에 의한 사건이 94%에 이른다. 또 최근 대형 버스의 졸음운전 사건이 잇따라 발생하면서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

배우한지성.문제 40분전 CCTV 유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https://새로 s-pick.com/일 066일 25/일 55845407649 > >

[게임지표리뷰] V4브이포 매출 200억, 실제 수익은 20~30억. 봐봐요 [내부링크]

[예대집] 영대집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V4부표 포의 매출 200억, 실제 수익은 20~30억을 주제로 메일을 작성했어요.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07하나 NATGAMES(넷게이・닷츠)V4부표 포가 발매되었습니다..

[유아폰XR] 유아폰에서 넷플릭스 구독내역 확인 및 취소하는 방법!! (Feat. 유아폰 앱 스토어, 넷플릭스 한달무료 해지)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어제 공부한 어린이용 아이폰에서 넷플릭스 유료결제를 취소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싶다. 이는 다른 유료 서비스 또는 유료 앱 구독 내역을 확인 및 취소하는데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 앱을 클릭하자 다음과..

[영화] 미드소마 (Midsommar, 20하나9) 봅시다 [내부링크]

> <유전(Hereditary, 20일 7)>의 감독, 아리에스 텔의 두번째, 미드 소마를 왓챠 플레이로 보았다. 전작에 비해 타ウィ하고 화려한 영상, 어딘가 섬뜩하지만 밝은 톤의 sound락은 밤에 봐도 되지 않을까? 하는..

SunOS 5.9 v240 Password for user 'root' has expired - use passwd(일) to update it 문재 해결노하우 볼까요 [내부링크]

하나반 계정에서 su-로 root에 접속하려면 Password for user'root'has expired-use passwd(1)to update it과 자신에게 오면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의 발생!/etc/ssh/sshd_config에서 PermitRootLoginno상태이므..

전동킥보드, 소리주운전과 동일하게 처벌 좋네요 [내부링크]

걷기에는 좀 먼 것 같고, 그렇다고 택시 자신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엔 돈이 아까워서. 이런 경험, 아마 한 번쯤은 겪었을 거예요. 그럴 때 지자는 전동 킥보드를 보면 부러움을 느낍니다. '아, 요즘은 그런 거 타..

영화 음란한 여자들의 수다 후기로 가격대비 만족감이 괜찮았던 신작~ 민정, 이수 주연 봅시다 [내부링크]

영화 sound 랭커들의 수다 후기로 가격 대비 만족감이 괜찮았던 신작 민정, 이수 주연. 오산 사람 사는 스토리, 네이버 TVhttps://tv.naver.com/noki첫 023 아래 링크는 20하나 9년 8월 하나 51공개한 영화 감상을..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세종시 행사가 기대되는 이유 이야~~ [내부링크]

접근 3개에 세종시 정부 세종 컨벤션 센터에서 '자율 주행 특화 도시 조성 콘퍼런스'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특화 도시 조성 콘퍼런스는 최근 행정부 균형 발전 위원회의 행정부 혁신 융..

코로과인 바이러스 관련주 새로운 종목 볼까요 [내부링크]

코로 자신 바이러스 관련주가 움직이는 심상치 않습니다. 확산 1로에 있는 중국 우한 폐렴의 공포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습니다.기존종목 이외, 자체 바이러스 관련주의 신규종목을 드립니다. > #소 과인 바..

[TV광고] KT X 박서준 20일8년 5G Hi Five 광고(자율주행 편) 대박이네 [내부링크]

5G기술을 적용한 차량 자율 주행에 대한 모습을 보이고 주고 기술의 우수성을 나 찾고 싶은 KT의 마케팅.지난 평창올림픽 성과편과 마찬가지로 캐스팅된 모델은 배우 박서준이었다.판교에서 시험 운행 중에 있는..

[카드뉴스] 필리핀 가면(Taal)화산 폭발, 더 이상의 피해는 없도록 이야… [내부링크]

> 카드 뉴스 보러 가기 이 것 21오전 필리핀 가면(Taal)화산이 폭발했습니다.. , 필리핀 모두 1공동체가 있어 곰팡이 대 주도, 화산재를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온 동네가 먼지와 화산재로 두껍게..

왜 중년 남성들은 퇴근만 하면 TV '본인는 자연인이다'를 즐겨 볼까? 와~~ [내부링크]

중년 남성은 퇴근해 하나당 아파트에 들어서면 TV 리모컨부터 찾는다.그리고 여기저기서 아이들 쇼핑하듯 웬만한 채널은 다 돌린다. 왜 남자들은 집에 오면 TV에서 걸려고 할까?이에 대해 홍익대 유현준 교수가 독..

질문책파는곳 인공위성 서울 일월 독서모입니다 ‘질문이 공전하는 때때로’ 수요 3주차 – 끈기 있게 #당신은 제일최근 어느 정리가 필요한가요? 봅시다 [내부링크]

> 요즘 사는 집은 큰 집인가요? 작은 집이요?     JT:나는 30평대 아파트에서 아버지, 아우그와 살고 있습니다. 문병한 크기라고 소견합니다. 어떻게 보면 큰 집이라고 할 수 있죠. 여유로운 활동을 할 수 있..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와 소리식 및 건강마싯는음식!! 짱이네 [내부링크]

> 지난 편에서 고혈압의 원인과 수치를 낮추는 가이드라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당일은 고혈압에 좋은 영양제와 건강식품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겠습니다. > 미국 고혈압 협회의 가이드라인에서도 마..

[가요추천] 미소(MISO)-Take Me !! [내부링크]

MISO > 한정/여성/솔로 R&B/Soul발매:20첫 6최초의 2-08 영어 가사와 발소리가 너무 좋아서 '미소'는 당연히 외국인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래도 어마가웃... 그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인!! 몽환적인 분위기와 여..

편도 수술 하면 안 좋다 확인 [내부링크]

> 이비인후과에 많은 분들이 '목이 아프다'고 내원하시는 분들이 정 내용이 많습니다. 목이 아픈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흔한 질병은 급성 편도염입니다. 이미지서, 편도란 어떤 것인지에 대해..

넷플릭스 위쳐 괴물이 된 위 대박 [내부링크]

#넷플릭스 위처 토스 퀴즈 한편, 넷플릭스(Netflix)는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를 공개했습니다.위처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에게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인공위 와~~ [내부링크]

여름도 빨리 지나가는 요즘 기후에서 밤이 쌀쌀해지네요. 그래서 거꾸로 탄다는 인공위성난로 신형 및 기존 인공위성 육각형이 아닌 사각형 난로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 외관이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네요. > ..

왓챠플레이로 미드 확인 [내부링크]

> 왓챠 플레이는 2016년 1월 311부터 시작한 서비스이며 왓챠도 계정이 연동된다.밤하항 때나 비는 앱으로 와플을 아내 sound 알게 됐지만 2016년 5월 241 Android과 iOS앱이 발매됐으며 PC와 무바 1에서 모두 이..

# 인천-프랑크푸르트 아시아 짱이네 [내부링크]

2019.06.06 탑승기를 사용하기 전에!! 마일리지 항공권 발권 후기도!18년 11월 인천-프랑크푸르트 구간 마일리지 항공권을 발권하고 갈 때 비즈니스, 올 때 이코노미 좌석을 예약했습니다.왕복 97,500마일 공제..

혈압 방금 관리할때 입니다. ㅠ.ㅠ 녹십자 볼까요 [내부링크]

12마리의 고양이에 사육되는 고양이 낚시꾼, 아모리 엘스타트이다. 지난해 하나 2월 내용. 뒤로 미룬 건강검진을 받았어요. 회사원 가입자는 특수직이어서 일년에 한 번은 꼭 건강검진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고양이 식도열공가면장,거대식 ?? [내부링크]

>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꿈꾸는 경인동물의료센터입니다.마스크 길이는 신체의 장기가 제자리에 있지 않고 다른 조직을 통해 빠져나가거나 돌출되는 증상을 말합니다.탯줄 마스크장, 서혜부 마스크장, 회소음..

고지혈증약 복용 중단 식단조절 ?? [내부링크]

딱 봤을 때 딱 알맞게 통통하니? 정도의 나입니다.(자기 소견이라...) 이상지질혈증이라 관리하는 의사의 스토리를 무시한 채 성악에 매진한 결과 고지혈증 약까지 처방받게 됐네요.부작용 때문에 약도 못 먹고...

20하나9 현대자동차 대 좋은정보 [내부링크]

> > http://www.kjdaily.com/read.php3?aid=하나 563하나 8546047675개 004

오십견증상 및 치 확인 [내부링크]

어깨의 관절은 몸에 있는 200여개의 관절 가운데 스포츠 성과 운동 범위는 가장 크지만 주로 인대, 힘줄, 근육 등 약한 연부 조직에 대한 의존도가 커서 가장 안정성 없는 부위입니다. 모두 인..

초통령 '아이콘'의 비아이 마약 의가령으로 팀 알아봐요 [내부링크]

> [뉴스라이트=이세형 기자] 승리와 관련한 버닝썬 문제 이후 바람 잘 날이 없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이번에는 그룹 어린이콘의 리더 비어린이 마약 의혹을 받고 있다. 올림픽 이콘의 대표 곡'사랑하는 '는..

필리핀 화산폭발, 항공기 운 !! [내부링크]

> , 필리핀 수도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65킬로 정도 떨어진 섬에서 화산이 폭발했습니다 의 화산 섬 주변 지역 주민과 관광객, 적어도 6,000여명이 대피했을 정도예요 > ,..

스파이더맨: 정보 [내부링크]

>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Spider-Man:Far From Home 어벤저스:엔드 게임 앞으로 MCU의 국면 3의 마지막 영화인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의 판권 문제로 이것 저것 말이 항상 많은 캐릭터이기도 하다..

미국증시, 31만에 반등 성공, 마이크로소프 이야… [내부링크]

미국 증권 시장, 3개 만에 반발 성공, 마이크로 소프트의 실적 발표 후에 반발, 넷플릭스 주가 급락 > #미국 주식#미국 증시#뉴욕 증시는 다우 지수는 나스닥 중 어린 아이플 형 어린 아이플 주가#보잉의 주가#..

케플러, 목사가 되려했던 위 좋은정보 [내부링크]

> 케플러, 목사가 되려고 한 위대한 천문학자 지구 자신, 화성과 같은 태양계 행성이 태양의 주위를 돌고 있다는 것은 돈 하루 어른들만 아니라 젊은 학생들도 잘 알고 있는 사실이에요. 그렇다면 신들의 행성이..

반려동물관리사 자격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최근에는 애완동물 관리사 자격을 취득하고 싶은 사람이 많아 거의 비슷한 자격도 우후죽순 생겨난 것 같았다.물론 민간자격으로는 무엇이 원조인지, 그런 것보다는 얼마나 과도한 공신력 있는 기관이 주관하는 자..

큐넷(Q-net) 2 이야~~ [내부링크]

다른 사람은 30세가 되면 이 일을 시작하는데 딱 좋은 자신이라고 하지만 관련 학과를 자신 온 것도 아니고 의욕만 잡니, 초조하고 있다.우선 건축에 관련된 자격증은 매년 2-3개씩 공부하고 싶다.더 자신아가 조..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나 좋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지금까지 미드를 많이 봤지만... 보니까 약간 제가 끌려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보기 싫은데 볼 수밖에 없는 느낌? 이렇게 긴데 좀 쉬고 싶다는 소견도 하고..게다가 최근 닥터 프리즈다..

[미드소마]Midso 이야~~ [내부링크]

> 이동진의 라이브톡을 보는 이유는 엽서..wwwwwwwwwwwwwwwwwwwwww. > [유전]을 안 봐서 최신 연속 상영으로 해보고 싶었는데 너 멀어서 늦은 때에 해도 자리도 없고.... 그냥 엽서 본인 받자는 마음으로 라이브톡..

흰머리꿈 구 짱이네 [내부링크]

백의꿈, 달걀꿈, 해몽전정리, 백의꿈, 안녕하세요, 명미, 소리한 의원입니다. 오늘은 백발몽, 옥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1우선 백발의 꿈을 해몽해서 봅니다. 뭔가 흉몽이 많은 것 같은데 참으로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