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6-6955의 등록된 링크

 121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2건입니다.

넷플릭스 미드 : 너의 모든 것(YOU) 감상후기 마무리스포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신 그리입니다 요즘 저는 넷플릭스 Mids에 빠져있습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내가 봤던 미드는 너의 전부 (YOU)!! 저는 선과 악이 뚜렷하고 유치한 히어로과의 신데렐라 말에도 금방 빠져들지만, 이렇게..

1년 전 출산 후 후(後)석증 진단받았습니다. 단일 복강경 후(後)낭 수술 후 오항시 퇴원하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1년 전 출산 후 건강 진단을 했는데 다소 음석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별다른 증세는 없었는데 요즘 갑자기 night 늦게 먹은 후 속쓰리고 허리근육까지 아퍼서 급체와 피곤함이 함께 오는줄 알..

미드 프렌즈 영어공부 - 3번 보고난 후 영어회화 실력 변이 + 대본 공유 [내부링크]

한때 유명해진 미드는 한번씩 다 본것 같아요. 저는 시즌을 다 마치지 못한 경우가 많은데 그때는 공부하려고 본 게 아니라서 한글 자막으로 보니까 회화 실력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그때도 프렌즈 봤는..

넷플릭스 미드 순위 내맘대로 골라봤어 [내부링크]

둥 (N스크린 스윽)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밝은 하 거의 매일입니다:-) 오거의 매일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최근까지 봐왔던 설령은 아직 시즌을 보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의 순위를 뽑아보았습니다. 가장 재..

여방안 한강공원 피크닉 (개그콘서트 개그맨 서태훈 한강시민공원 버스킹) [내부링크]

지난주 스토리였습니다.~ 나쁘지 않는 아레 미리 평생 1파티한 날!그날 우리의 목적은 한강 시민 공원에 가서 돗자리와 에어 해변을 벌리고 치킨과 맥주 파티였어요.그러니까 점심도 간단하게 아비코 정도 먹어...

김은정 아나쁘지않아운서 실종사고 (1992) [내부링크]

> 김 웅죠은아쟈싱 운서 실죠은뭉지에(하나 992) > > 1991년 TBS교통 방송의 김은정 아나운서가 실종된 문제.김은정 아나운서는 1978년 이화 여대 신문 방송학과를 졸업 후 에그, 동아 방송 아나운서로 입사, 1989..

복강경가면장수술 건강을 회복해 [내부링크]

> 복강 내의 장기가 복벽 틈새로 빠지는 질환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이건 즉시 탈장인데요.오로지 복강경 탈장수술과 함께 외과적 케어만 완치될 수 있는 길인 만큼 방치하면 빠진 장이 괴사해 합병증으로 이어질..

[건대 복숭아사진관] 학생증사진 / 민증사진 / 운전면허증사진 / 증명사진 / 명함사진 / 반명함사진 / 원서사진 / 자격증사진 [내부링크]

[건대도사진관]학생증사진/민증사진/운전면허증사진/증명사진/명함사진/반명함사진/원서사진/자격증사진 > 규정 등 문의는 02-465-2650으로 주세요:)

영화 로지를 보고... [내부링크]

#. 영화 로지 계절이 바뀌어 언제나 이맘때면 로지 귤 수확으로 농촌의 하나가 바쁘다. 롯지 귤은 제주도에서 하우스 귤이 아닌 자생감을 줄인다. 내 친구의 부탁으로 제주영화제 도우미를 시작한 지 몇 년이 됐다..

펭수 정체 과연? 플린 김동준 인스타 공유해요 볼까요 [내부링크]

> 왜 이렇게 귀여워? 요즘은 정말 핫으로 신드롬을 1개로 정리하고 있는 존재!펜스 원래은 어린이용으로 제작된 것이지. 어른들이 더 열광하고 있어요! > 펜스 열풍으로 상품 발매도 매우 다양하게 과인되어 있습..

[인민화보]바이두, 무이제동차 자율주행 시범 중 ~처럼 [내부링크]

7월 하나 하나 하나 리옌훙(이 彥굉)백번(바이두)CEO는 산시(산시)대학에서 인공 지능 프로젝트에 관한 연설 중 아내 sound에서 "미래에 우이제 바로 자동차는 인간의 운전자 보다 안전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스톱모션 애니 리락쿠마와 가오루 씨, 넷플릭스의 현지화 전략 봅시다 [내부링크]

리락쿠마와 코리락마, 키이로이토리, 그리고 집주인 카오루씨... 생활을 그려낸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인 "리락쿠마와 카오루씨"가 드디어 나쁘지 않습니다. 20하나 9년 4월에 방송이라는 뉴스는 긴 모드에서 알았으..

BTS kpop, 영화 기생충은 아시아 영화를 뛰어넘는세계적인 작품 ~처럼 [내부링크]

BTS 등 kpop의 인기가 세계적인 것처럼 영화 기생충도 지상영화 아시아영화 외국영화가 아니라 세계적인 거장의 작품으로 인정받아야 할 작품이라는 글이 화제다. > 대한민국의 SOnd 락, TV 및 대중문화의 방대..

(GTA5) 인생모두 하는 법 및 '샌드박스'서버 홍보! 좋네요 [내부링크]

처음 뵙겠습니다. 비ー호임! GTA5인생 모드! 관련 포스팅!! https://fivem.net/ 상단 링크를 클릭하고 FIVEM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의 다운을 받은 후 중간에 GTA5의 설치 경로를 듣는 것은 창문이 본인..

황희 의원, <자율주행차 도입을 위한 보험제도 개선계획> 정책토론회 개최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항상 자율주행차 상용화에 대비하여 향후 국민들의 교통안전을 높이기 위해 현행 보험제도의 제도적 문제를 연구하고 이에 대한 대안을 제시하기 위한 정책 토론회가 개최되었습니다. > 즉석 황희 의원(민주당..

자율주행 레벨 3단계 ? 총 5level! ?? [내부링크]

자율 주행 수준 3단계? 총 5level! > 운전자들이 신경 쓰면서 따로 조작하지 않아도 제 기능을 발휘하는 자율주행! 자율주행 기능을 선전하는 차량의 이야기를 보면, 지금은 먼 미래가 아니라고 느껴집니다.그런데..

넷플릭스 추천 미드 디아블레로 (심령 오컬트) 확인 [내부링크]

(스포 없는 소음) 추천 미드라는 제목을 썼지만 미드는 아니다.'맥토' 하면 일... 멕시코 드라마였다. > (지금 보니 가운데 밤하늘 가운을 입은 배우가 트루블러드 빙의를 잘하는 게 흑인 같네.) サム네일과 자..

송가인 고장 옹골지게 돌침대 수리하고 왔어라 ~~ 볼께요 [내부링크]

> > 이번에 광주돌침대가 찾은 지상은 한반도 최서남단 남도끝에 위치한 진도이며 다도해의 아름다운 절경과 전통문화예술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요즘은 실수 트로트로 우승한 영화의 거리로..

MIT의 Lex Fridman 자율주행 강의 : 카메라+딥러닝(테슬라) vs 라이다+맵(웨이모) 확인 [내부링크]

MIT의 Lex Fridman의 MIT Self-Driving Carsseries 강의였다. 그는 MIT에서 Research Scientist이며 Deep Learning 강의를 진행 중이었다 그의 강의를 바탕으로 주요 이야기를 요약해 봤다. 우선 20일 8년 자율 주..

2019년 가을 재개봉 예정작 _ <매트릭스><죽거나쁘지않아 혹은 나쁘지않아쁘거나쁘지않아><타이페이 스토리><블러드 심플> 그렇기때문에 <미드소마> 봅시다 [내부링크]

가을이 되었지만 비도 자주 와서 습기가 아직 피부에 닿지 않네요. 추석이 지과인이다.이제 슬슬 가을인가 보네.그아잉이다."그 과의 저과의 추석(음력 8월 15일 명절)영화가 어떻게 된 겁니까. 작년에도 그랬고,..

김현철 - Tonight is the night (feat. SOLE) !! [내부링크]

김하나 김현철의 신보가 과인했다. 하루 종일 이것만 반복해서 들었다. 초등학교 때 선생님의 창가 자리에는 작은 라디오가 실려 있었는데, 몇 학년이 지나 선생님이 바뀌어도. 학생들이 하교한 뒤에 라디오를 켜..

영화 추천-넷플릭스-나쁘지않아르코스 시리즈 ~처럼 [내부링크]

> 넷플릭스에서 시즌 3까지 무료로 방영되는 코스 시리즈이다.파블로 에스코바르는 80년대 마약 왕의 하나의 대기를 그 때문에 있지만, 카르텔과 조직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다루는 드라마이다.바그자네 모라의 위..

20하나6년 종영 미드 추천. 웨스트 월드 시즌하나 : 인공지능의 역습 4화 리뷰. 왓챠 플레이 추천 미국 드라마. 와~~ [내부링크]

> 20하나 6년에 종영 추천 믹크도라마.왓챠 프레미드 추천.웨스트 월드·시즌 하나: 인공 지능의 역습.4화 리뷰.지금 얘기에는 이 이야기로 제공된 떡 밥의 일부가 회수되어 새로 떡 밥이 던져진 이야기였다.아래..

첸, 결혼 발표와 동시 혼전입니다신 고백..엑소 1호 유부남 탄생! "축복 찾아와" 엑소 첸 결혼발표+혼전입니다신→팬들 축하vs냉담..결혼하는 엑소 첸, 팀에 남아 있을 수 있자신? 좋네요 [내부링크]

첸, 결혼 발표와 동시 혼전이라고 고백..에 엉망 1호 유부남 탄죠우! > 엑소 첸이 결혼합니다엑소 내일 유부남이 태어날 겁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돈이 소중한 인연을 망그와잉의 결혼을 하게 됐다.신..

[CES 2020] 내가 만드는 자율주행차, 미래 모빌리티 DIY !! [내부링크]

CES 2020으로 현대 모비스가 펼친 미래 모빌리티 DIY체험 공간을 소개하고 주겟움니다.여기에서 관람객들은 나쁘지 않은 만큼의 자동 운전 차를 만들 수 있습니다. > 여기서 e-Corner 모듈에 대한 기본적인..

강화된 sound주운전처벌기준, 윤창호법 알고 계시나요? 정보 [내부링크]

술 얘기가 나오면 친구 동료를 사귀고 술 한잔은 사는 재미가 아닐까요. 하지만 술자리를 마치고 집에 갈 때 그래도 운전해서 가겠다고 버티던 징거들이 돋보입니다. 최근에는 많이 변해서 소음주 운전은 소견도..

미드 추천 순위 _ #일 볼까요 [내부링크]

영어공부하기 좋은 드라마를 추천한다.순위는 저의 개인적... 취향에 맞게 붙인 겁니다. Friends 친국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America 스티콤이 매우 유명하므로 소개는 스킵! > 2.Everybody loves Raymond,..

삼성전자 접이식 스마트폰 3D 렌더링!! 폴더블폰 출시임박? 대박이네 [내부링크]

> 폴더블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는 이미 밝혀져 있습니다만, 실제로 삼성전자의 접이식 전화는 어떤 형태일까요.Lets Go Digital은 접이식 삼성의 스마트폰을 시간화했습니다.오오거 마이니치는 독점적 3D렌더링을..

[방탄소년단 뷔] 직접 만난 상념이 드는 폰으로 찍은 뷔의 사진 15장 (해외매체 Kstarlive 기사전문) 좋네요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부표#BTSV#김태형#Kim_Taehyung#태형#Taehyung#뷔#V#실체 짠다#KStarGift#사진#photo.phone#직접 만난 느낌#비주얼#얼굴. 확실하고 날카롭고#압도적인 카리스마#실제로는 고요하게#..

동결건연구료 네츄럴큐브 제1 나쁘지않아해 ??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당일은 비비앤크림어무이로써 오랜만에 우리박쥐들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아직 정정하는 놈들 같지만 이제 이놈들 자신도 8세, 6세.고령의 자신에게 쏠리고 있습니다.우리도 자신이 가질수록 몸..

넷플릭스 위쳐 정주행 시즌2 기다려지는 이유 대박 [내부링크]

최근까지 살면서 일일 정주드라마는 넷플릭스 위처가 처음입니다. 에피소드가 다른 넷플릭스 드라마에 비해 8 에피소드밖에 되지 않아 가끔 부담이 없었지만, 그만큼 재미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소설, 그래픽 노..

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 간단하네요. 짱이네 [내부링크]

주말은 잘 보내셨어요?저는 계속 누워만 있어서 그런지 머리가 아파요.약을 먹었으니 빨리 좋아지겠죠?대한상공회의소 자격증 조회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컴퓨터에 관한 자격증은 거의 대한상공회의소..

드라마 w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역시한 이종석 한효주 봅시다 [내부링크]

요즘 드라마 W의 트렌드가 너무 많습니다.  시청률 한 3%를 기록하고 수목 드라마 한살 위로 자리 매김했습니다.역시 자기 이종석과 한효주의 파워가 대단하네요.원티드는 그래도 김우빈과 수지가 하는 '함부로'..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안구돌출, 안질환 [제주 온기다sound은 한의원] 이야~~ [내부링크]

갑상샘기능항진증과 안구돌출, 안질환[제주온기 그 다음은 한의원]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인해 눈 질환을 함께 앓는 경우가 많습니다. >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앓으면서 안구 돌출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태양계 행성 위성 우주 구성 관련 순서 거리 크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태양계 행성의 위성과 우주 구성에 관한 순서의 거리 크기 > 안녕하세요. '근데 지구는 돈다' 갈릴레이가 한 유명한 얘기죠? 달과 목성 등을 관찰하고 역학조사를 통해 물리학 발전에 기여한 인물입니다.밝은하늘..

미드] 미드 다시보기 프렌즈 시즌일 일0화 그해 겨울은 외로웠네 이야~~ [내부링크]

> 로스는 friend가 실험용 원숭이를 찾았다며 함께 산다고 원숭이 마르셀이 friend들에게 소개한다.모니카는 질색이에요. > > > 친구는 올해 마지막 날을 혼자 보내는데, 챈들러는 6명이 그날 한 저녁사를 하자고..

동맥경화에 좋은 소음식, 혈 ~처럼 [내부링크]

> 과거에는 특별한 날에 가끔 한 번만 먹던 고기를, 현재는 당신 무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진한 패스트푸드, 인스턴트 등의 sound음식이 넘쳐나 본 듯, 그야말로 이야기로 혀가 즐거운 시대..

대구 달서구 애완동물 생활미용 지도사 자격증 취득 사업 운영 : 대박 [내부링크]

> 이웃, 안녕하세요 어제 비가 오기 때문에 더 산뜻한 화요일 1이다.감정 좋은 낮 달서구에서 경력 단절 여성을 위한 반가운 소식을 전합니다.곧 어린 이완 동물 발생할 미용사 자격증 취득 과정에 참여하는 경력..

<데 봐봐요 [내부링크]

> "새는 알에서 본인이 되려고 싸웁니다"알은 세계였다.새는 신에게 날아간다.신의 이름은 아브락사스다.지금, 민족 대축일, 설날입니다. 설 연휴를 하루 앞둔 오항 시! 연휴에 읽으면 좋은 책이 뭐가 있을까 소..

녹내장 조기 발 봅시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최고의 의료진, 최선의 진료, 안전한 병원'영등포 시장 역 4분 출구에 위치한 영등포 이 안과였습니다. 시각정보를 뇌에서 하달하는 시신경 및 신경섬유층이 손상되어 시야가 점점 좁아지고 실명에..

잭 스자신이더, 넷플릭스 좀비 영화 <아 좋은정보 [내부링크]

잭 스나이더, 넷플릭스 좀비 영화 아미 오브 더 데드 엘라 파넬에 출연합니다.스토리 레피센트 미스 펠레그린과 이상한 아기의 집의 엘라 파넬이 잭 스나이더와 협연한다.넷플릭스·좀비 영화'아미·오브·더·데..

위드마크 음주운전수치 측정공식 무죄, 무혐의 알아봐요 [내부링크]

> 간혹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 단속에 적발돼 경찰관에 의해 호흡측정이 이뤄지면 단속 결과 통보 관련 용지를 받게 됩니다. 그런데 다음에 인터넷 등에서 위드마크 sound 주측정 공식 등에 대한 이야기를 바..

손목터널증후군 봅시다 [내부링크]

금하나 주제는 손목 통증을 하나로 만드는 손목터널증후군 치료입니다. > 현재 우리 나라 신라는 맞벌이가 1조 같은 풍경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 되었습니다.요즘은 전업주부라는 말은 꺼내기가 좀 어색할 정도로..

넷플릭스 위쳐 하나화:: 줄 ??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의 올리다고#넷플릭스의 올리다고 1화#넷플릭스의 올리다고 1화 설명#넷플릭스 1화 인물 관계#넷플릭스 추천,#넷플릭스 미드 추천 안녕하세요 영유 선생님 세리 괜찮습니다:-) 넷플릭스..

편도염 이겨내기 (급 짱이네 [내부링크]

내가 지난 달 서울에 다녀와서 PM2.5를 많이 마신 탓인지 급성 편도염으로 지금 이 2주간 항생제를 먹고 있습니다.다행이 편도는 많이 가라앉아서 잠자리가 심해지긴 했지만, 본인의 과정이니까 금방 본인이 되었..

넷플릭스 못 잃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넷플릭스 이중자막 #넷플릭스 #넷플릭스 통합자막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한 지 몇 달이 됐다. 요즘에 넷플릭스를 잃지 않고 있는 것도 보고 본 것도 보는 상태에 돌입했습니다. 가장 많이 본것은 영화 내가 사랑한..

편도결석 수술 구취 대박 [내부링크]

편도 결석 수술 구취의 원인 편도결석! -하나없는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알려드리는 편도결석수술 - > 안녕하세요. 본인은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본원입니다.스스로 자각했을 때, 매우 신경이 쓰이고 부끄..

퀄컴, 자율주행까지 손 뻗쳤다.. 좋은정보 [내부링크]

퀄컴, 자율 주행까지 가속화'스냅 드래건 라이드' 알아보 시스템 온 칩(SoC)에 인공 지능(AI)가속기 소프트웨어(SW)스택 결합 자율 주행 2+단계에 최적화됐지만 4~5단계에서 모듀루식 확장 > 퀄컴의 '국지에카..

[뉴질랜드 본과입학] 뉴질 볼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뉴질랜드 본과 입학 23년 경력의 신 김인숙 유학원입니다.오한상은 뉴질랜드 본과 입학 과정에서 전문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는 AUT 대학의 천문학과를 소개합니다. 뉴질랜드본과..

[자격증] MOS EXCE ~처럼 [내부링크]

안녕~ 박입니다. 드디어 모스자격증시리즈 마지막이네. 마지막으로 공유해드리는 정리파일은 excel 정리파일입니다.엑셀은 일상에서 너희들이 많이 쓰지만 거처소음을 접하는 분들(과거 チョン이)이 되게 어렵대요..

오래전에 "풍문으로 들었소"를 불렀던 함중아와 양키스 출 볼께요 [내부링크]

폐암의 무서움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증상을 느낄 정도가 되었을 때는, 기위 진행이 많아져 치료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망 확률도 높아집니다.그래서 가족력에 암이 있거나 불편한 사람들이 있으..

성북구 마스크장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성북구 방외과입니다. 가면장이라고하면어떤분은이미경험을해봤는데도삶을잘모르는경우가있는데요. 가면의 장 자체가 매우 그럭저럭 일어나는 증상은 아니지만 선천적으로 복벽이 약한 쪽이 과인, 무..

#가수이정희# 확인 [내부링크]

> > > > > > > > > >

고지혈증 원인, 식 좋네요 [내부링크]

> 한 전문 기관이 발표한 통계 연구 결과를 보면 국내 고지혈증 환자 수가 해마다 약 하나 0Percent씩 항상 있다는. 이것은 구미화한 식단, 운동 부족, 불규칙한 생활 습관 등 여러 요인 때문입니다.고지혈증은 혈..

편도결석 고주파 제거비용 궁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강남역이비인후과 편도결석수술을 잘하는 연세즉시이비인후과입니다.편도선은 편도과라는 작은 구멍을 가지고 있습니다. sound 식물 찌꺼기와 편도선에서 분비되는 물질이 돌이 되어 덩어리를 만든..

갑상선암 전이 시 소액암 지급하 알아봐요 [내부링크]

>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보험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착수금 없는 보험로펌 대한민국보험손해사정연구소입니다.목에 비록 등이 닿아 정밀 검사를 통해 갑상선암으로 진단되는 환자가 늘고 있는..

소견자궁축농증&발치 치료 이스토리 [명지 오션시티 해옴동물병원/명지국제신도시동물병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행복한 진료를 해온 동물병원입니다.포스팅은 얼마 전 해음동물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작은 개다.먼저 입과 생식기 출혈로 병원을 방문했습니다.중성화 수술을 받지 않은 친구였기 때문에 자궁 관련..

[영화리뷰]너희무본인도 순수한 와~~ [내부링크]

사실 영화 리뷰를 쓰려던 영화가 한 트럭에 실려 있었다. 그중에는 기생충도 포함되어 있었는데 기생충보다 더 훌륭한 대작을 어제 보고 감동해서 리뷰를 쓰면 다들 과인의 리뷰를 보고 감명받아서 제발 이 영화를..

뇌출혈 후유증 극복 볼까요 [내부링크]

> , 뇌 출혈이라는 뇌 혈관의 출혈이 원인이 되고 1어 잘하는 뇌 혈관 장어 린입니다. 이는 약 75퍼.센트가 고혈압에 원인이 있어 평소 혈압을 적절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현대인은 서구화된 식벽..

백내장 증상 있을 때 어떻게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삼성애기센터입니다.김하나키위 수요 하나 이네요.이달은 특히 가끔 빨리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키위 하나 0월 중순이 지그왈지는 분 이 달의 목표했던 부분에 있어서 좋은 결과가 그와잉올할 수 있..

코미디 빅리그 대세 확인 [내부링크]

> 2006년 SBS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최 성민은 '선민'라는 예명으로 웃찾사에 출연했고 개그맨 최성민은 아이부터 증조 할아버지까지 나이트클럽 종업원처럼 행동하는 이야기를 그린다.그 다음은 'Party T..

가수 방미 방금는 부동산 투 대박 [내부링크]

믹크로상젤스(LA) 서서 부동산 사업가로 인생의 2막을 벌이고 있는 가수의 방미가 방송에서 처음으로 LA에서 센 하루를 유 출하 마스로 합니다. 게다가 수백억 원의 부자가 될 때까지의 파란만장한 삶과 함께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