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7-6955의 등록된 링크

 1217-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펭수 에어팟 케이스 / 굿즈 졸귀인데 팽수 얼굴 약간 호러 ㅋㅋㅋ [내부링크]

하이헬로 오빠들! 저는 최근에 폭~~빠진 캐릭터 펜스 굿즈를 샀습니다. 펜스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를 바꿔볼까~ 라고 생각하고 보고 있으면, 볼멘얼굴이 보이지 않습니까? 이거 사야 돼.ᅲᅲᅲᅲ > 여..

2020년 공짜신년운세 보는 곳 모소리 [내부링크]

2020년 쥐의 교은쟈뇨은이 시작되면 새해 운세를 신기하게 생각한다.지나치게 믿는 것은 자제해야 하지만, 좋지 않으면 감정이 좋지 않고 나쁘지 않으면 조금 조심하는 선에서 가볍게 운세를 보려면 공짜로 운세여..

'자이언트 펭귄' 펭수, 정체는 유튜버 김동준? [내부링크]

> > EBS 버릇생펜스의 정체에 대한 추측이 화제입니다. > > 펜스의 정체는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김동준이 아니냐는 문제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 , 유 츄ー브닉네림후링,..

넷플릭스 NETFLIX VIP 파티 다녀왔어요 in DDP [내부링크]

NETFLIX VIP 파티에 다녀왔습니다. in DDP 안녕하세요, 지니월드입니다: D 지금 굉장히 핫한 파티에 다녀와서 거의 실시간으로 소감을 써봅시다! 여러분, 세계적인 영상기업인 넷플릭스 넷플릭스 넷플릭스를 아시..

갑상선암치료잘하는곳 서울 강남지인병원 [내부링크]

> 성대 뒤쪽의 갑상선은 자주 들어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정확히 어떤 기능을 하는지 판단이 서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언뜻 성대와 혼동될 수 있지만 갑상선은 우리 몸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대사작용과..

영화 예스터데이, 누적 관객수 24만명↑…월드와이드 1.4억달러 넘겨 흥행한 작품 [내부링크]

> 영화 예스터데이가 국내 누적 관객 수 24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월드 와이드·세계 매출은 것.4억달러를 넘어선 흑자를 달성했습니다. > 241영화 진흥 위원회 통합 전산망 1별의 박스 오피스의 통계에 따르면 영..

구글 아이드센스 승인 완료(2차 시도 성공), 용돈벌이 시작 [내부링크]

금하나는 기쁜 소식이 있어요.제가 운영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의 애기드 센스 승인이 났습니다. > 저는 블로그를 육아로 시작하면서 관념을 갖게 됐고, 접속자 수가 제 의견보다 더 많이 나오면서 수익에 눈을 돌리..

서귀포 북카페 인공위성 [내부링크]

김 1은 출근 전 후배와 회사 근처의 북 카페에 다녀왔습니다.요전에, 회사 선배가 추천! 해 주신 곳이라서 가보려고 했습니다만, 마침 다녀왔습니다. > 내부가 얼핏 보이는데 정말 분위기가 좋네요. > 북카페처럼..

가수 송가인이 교통문재 다음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내부링크]

> #가수 #송가인이 #교통사건 #이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111(목)밤에 방송되는 '섹션 TV연예 통신'에서는 전국의 연가 열풍의 주역'미스트 로트', 백령도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흰색翎섬 평화 무료..

TV쇼 진품명품 차강 박기정의 8폭 병풍 가야 시대 오리형 토기 경남 함안 감결 행정문서 느낌가 진동만 김경수 김상환 최유나 권영찬 박소영 TV쇼 진품명품 일일87회 8월 일8일 알아봐요 [내부링크]

TV쇼, 오리지널 명품 차 칸 박기정의 8폭 병풍 해방 전 작품, 가야 시대의 오리 모양 토기, 경상 남도 함안 출토됐고 감교루 1838년 행정 문서, 가치 소교은카 진동만 김경수 킴상후와은치에유 나 그오은용에 박소..

펭하! 펭클럽 / 펭수 굿즈 / 펭수 달력 구매완료 짱이네 [내부링크]

올해 가장 핫한 헥잉사#펜스#자이온 투 펜 tv를 보고 귀여움에 반하여#펜클 로프 되어 버린#펜스 달력#펜스 상품, 무려 4개의 자신의 구입. > 펜스 달력은 g마켓으로 4시 모두에서 구매 세팅하고 두고 불 같은 마..

티스토리 블로그 어린이드센스 선전 수입 일 정산 및 분석, 지급 계좌 등록 비결 출처 볼께요 [내부링크]

> 8월에 티 스토리 블로그에 일을 글을 올리고 하나 0월 일일이 1에키도우셍스의 승인을 받아 광고를 시작하고 한달에 마침내 에키도우셍스 광고 수익의 지급 기준을 돌파했습니다. 광고 초기에는 당연히 유입자도..

소리주운전 면허취소 행정심판 청구 다시 하고 싶슴니다. - 하상인 행정사 사무소 ~처럼 [내부링크]

음주운전 취소 행정심판 청구를 다시 하고 싶어요. 하상인행정사사무소 오늘 아침 저희 사무실 포스팅을 보시고 전화를 주신 분이 계셨습니다. 사유는 sound 주운 전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일일이 0일 면허 정지..

영화 <미드웨이> 전 세계 역사를 바꾼 위대한 전투 예기! 봅시다 [내부링크]

2019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에드 스쿠 레인(딕 베스트:목숨을 걸고 과감한 공격을 퍼부으며 전투기 조종사)페트리 구혜선 윌슨(레이튼:발 빠르고 예리한 암호 해군 장교)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급강하 폭격..

넷플릭스가 다시 한달간 공짜?! 볼까요 [내부링크]

> 올해 2월 281의 결제 후 최근까지 넷플릭스를 잠시 쉬었습니다. 넷플릭스를 보면 이미 구독중인 유튜브 채널에 재미있는 영상이 많이 차있어서 넷플릭스 구독을 잠시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6월 71에 넷플릭스를..

펭수티콘 펭수이모티콘 펭수짤 펭수성우 펭수마리텔 펭수정체 !! [내부링크]

> 펜스의 지나친 유행으로 인해 펜스티콘이 나온다고 합니다.펜스 이모티콘 펜스는 너무 나는 지낭유의 행로 6개월 만에 20만명의 팬을 모은 유명 크리에이텁니다 최근에 펜 스티 공 시절! https://jungbo.utokpia..

"야, 당신는"... 무례한 상사가 알아야 할 존중 문화 필요성인터비즈 알아봐요 [내부링크]

[HBR/하버드 비즈니스 리뷰]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가끔 무례한 상사와 일하게 된다. 이들은 경칭을 생략하고 야, 너는 그렇게 하면 어떡하냐며 본인 회의 중에 갑자기 말을 끊고 자신의 소견만 옳다고 주장할 것..

음주운전 부추긴 동승자는 음주운전 방조죄 ~처럼 [내부링크]

어느새 연말입니다. 이맘때 가족은 물론 각종 매스컴을 통해 귀가 아프도록 듣는 말이 있습니다. "sound 음주운전 하지 마세요!"sound 음주운전으로 인한 위험성·성에 대해서는 별로 아름답지 않아도 잘 아실 겁..

방탄소년단 진 | #BTS Jin Hip-Hop Culture Fashion Was a Trend in Early 90s as "Ghetto Fashion" ?? [내부링크]

아미는 힙합 문화에 태그를 붙여 방탄소년단의 진 패션스타 하나를 알게 됐다. 그건 옷이 자기 신발에 있을 겁니다. 그렇게 본인 실제로 그것은 90년대 초의 최신 유행이었다. 부자들이 소유물을 과시하는 방식을..

가수 베니, 배우 남편 안용준과 꼭 붙어서 화사한 한 컷…닮아가는 남편과 아내 정보 [내부링크]

안영준-베니 부부의 일상이 유출됐다. 베니는 밤의 instar gram그램에 사진을 1장 실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나상을 즐기는 베니와 안영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달콤한 분위기가 눈을 끈다..

캠블리, 넷플릭스로 영어공부 확실하게 하는 비결 정리 [영어수업 영상] ~~ [내부링크]

저는 학창시절부터 학교 내신공부든 수능공부든 가장 효율적이고 나쁘지 않다는 딱 맞는 공부노하우를 찾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대학에 들어와서 가장 하고 싶었던 것, 영어회화도 예외는 아니었지만 입시 공부에..

무면허 음주운전 벌금 진짜 감당할 수 있자신요? ?? [내부링크]

저도 작년에 운전면허를 취득했지만 아직 운전에는 자신이 없는 초보 수준입니다. 실제로 운전대를 잡고 운전을 하다 보면 메쟈네가 안 좋은 분들도 많고, 교통 운전 문제도 항상 많아져 더 핸들을 잡기가 망설여..

[Trivia] 성수역 워크카페에서 지민이 컵홀더 받아왔어요! 봐봐요 [내부링크]

>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로가 나쁘지 않아요. 점심식사 섭취가 맛있지 않나요? 난 아주 최근에 사무실에 아무도 없는 틈을 찾아서! 점심 때 돌아 온 워크카페를 보여드리려고 월급 뤼팽을 하고 있어요. 회사원이..

[백두산] 2020년 첫 시작도 첫위로 - 747만 관객을 넘어서다 (2020년 0첫주차 - 첫/03~첫/05) ~처럼 [내부링크]

> 2020년 첫번째 주 말의 박스 오피스 일등도<백두산>이 차지했다. 개봉부터 계속 한위 자리를 유지하고 3주 연속 일위를 차지하는 손익 분기점을 넘어 800만 관객을 넘어 모은 힘차게 질주를 한 한주였어.. 주..

예술과 가치에 투자하라, 본다빈치 BSD 봐봐요 [내부링크]

#예술과 가치에 투자하라 #본더빈치 #BSD #블록체인 > 본더빈치 서포터즈 활동에 끝이 보이고, 매번 같은 글을 올릴 때 여러분이 질릴까봐 금하나는 약간 새로운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저는 문화, 예술 분야에..

불후의 명 배우,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다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 [내부링크]

경주 문화가 어느 날 '불후의 명곡, 국악을 만나다'가 열렸습니다. 불후의 아티스트 3명-뮤지컬 배우 최종원 국악계의 싸이 남경 1실력파 가수 거미까지. 출연진만 봐도 설레는, 그래도 공연을 보고 가슴이 두근거..

미래차 정부비전 실현…자율주행 상용화 속도낸다 이야~~ [내부링크]

국토부 장관, 미래차 업계 간담회 방문... 미래차 발전도 논의하는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 투자, 제도 개선·확대 등 산업생태계 확대[시사신문]정부가 미래차 행정비전을 실현하고 자율주행 기반의 미래 모빌리티..

방탄소년단 정국 가짜뉴스 경보 이야~~ [내부링크]

> > > > > > > 마마무 빵 사과문 > > > > >

넷플릭스, 지정생존자 시즌3 (추천 미드 ) ~~ [내부링크]

넷플릭스를 시작하게 된 것은 봉준호 감독의 옥자를 보고 싶어서였다. 1개월 무료로 설사하는 말 소리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집에 텔레비전을 없애고 넷플릭스만 본다. 물론 가끔 TV를 통해 드라마를 보기도 하지만..

Daily[DT`BTS] What is your...,? 댁의 ~가 뭐에요?....( 비지텅잉글리쉬스쿨) 이야~~ [내부링크]

What is your...? 너의 ~란 무엇입니까?상대방의 소견, 취미, 이름 등을 물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보현입니다.사건사의 "What"로 상대에게 여러가지 질문할 수 있습니다.뒤에는 "hobby", "name", "plan" 등 간단한..

[넷플릭스/미드/추천] 위쳐(The Witcher)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홍보를 해온 핫한 신작 위처의 시즌을 첫눈에 담았다.연 줄거리에 코엑스나 대형몰에 부스 등을 설치하고 이벤트 같은 걸 진행해서 몰라도 몰랐다. 왜 이렇게까지 선전하냐면 그게 위치였다.왜 당시..

[ECE 자격증신청 9] BC주 ECE 자격증 원본 우편 도착 이야… [내부링크]

ECE자격 신청 9 #캐봉인 ECE #ECE 자격증 #캐봉인 Timeline 20일 9/08/22 WES접수 및 결제 20일 9/08/27국제 우편 발송 20일 9/09/일 0 WES서류 도착 업데이트 20일 9/09/일 3서류 심사 시작 20일 9/09/일 6 Fin..

가수이승환씨 instar gram 관련 볼까요 [내부링크]

> > > > > > https://www.instagram.com/p/B55d_IXAP_d?utm_source=ig_web_copy_link > >

안양 갑상선병원 갑상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갑상선암은 다른 암에 비해 진행이 느리고 예후가 느리기 때문에 다른 암에 비해 생존율이 높은 편이지만 조기 발견이 어렵고 재발하기 쉬워 지속적인 관찰이 필요할 것이다.따라서 갑상선암은 주기적인 자가 검..

안압 moning추는 ~~ [내부링크]

> 스마트폰을 포함한 전자 기기의 사용량이 거의 매일이 되어, 눈의 피로감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눈이 충혈되고 두통과 함께 피로가 생기는데 이는 안압과 관련이 있어 안압이 높아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눈..

고지혈증 예방을 위한 혈 ~처럼 [내부링크]

> 고지혈증은 많은 분이 가지고 있는 질환으로 혈액 속의 지방성분이 과도하게 많아 택지에서 다양한 합병증을 유발하게 됩니다.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혈당 관리를 통해 고지혈증을 예방하는 것이 좋아요. > 이성..

송가인신곡 엘범(전13곡 가사자막 첨부)1가인이어라2이별의 영 ~~ [내부링크]

https://youtu.be/h0dqxH6c9LY 송가이다 신곡 앨범 전곡 하나 3가사 자막 첨부-04-0하나.가인,-02-02. 이별의 영동선-03-03. 서울의 달-0하나-04. 엄 이아리랑-05-05. 사랑에 빠지고 봅시다-06-06. 어머님..

옷꿈해몽 옷꿈풀이 옷에관한 볼까요 [내부링크]

> "옷, 꿈, 꿈, 꿈, 꿈, 옷, 옷, 친구는 꿈, 태몽, 내 옷 입는 꿈, 친한 사람과 싸우거나 관재 소문이 있으니 말조심, 운전에 주의합시다.남이 입던 옷을 받아 입는 꿈, 남이 입던 하나나 연구를 이어받거나 다른..

뭐든 잘 먹여야 좋은 건 아니다 이야~~ [내부링크]

> 우리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감정은 다 똑같을 것입니다. 그러나 아이는 나이에 따라 당시에 따라 올바른 음식을 섭취해야 합니다. 특히 1세의 아이라면 아무리 좋은 소리식에..

[수술 후 4일~ 한달] 갑상선암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수술 후에 갑상선암 로봇수술에 대한 글을 올렸는데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역시 궁금한 것도 물어보셨어요. 한 사람의 스토리가 처음이지만 같은 아픔을 가지고 있는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알고 보면 댁도 고지혈증 위험군? 와~~ [내부링크]

각종 혈관 질환을 유발하는 주요 고지혈증은 매년 환자가 늘고 있습니다.실제로 국민 건강 보험 공단에 따르면 고지혈증 진료를 받은 사람이 지난 2012년 122만명에서 2017년 177만명에 44.8%증가했다던데요. 이는..

sound주운전구제 sound주운전벌 좋네요 [내부링크]

카페 접속 h > > > 검사님이 온다고 하지만 구속할 수도 있습니까 나의 1재판인데 궁금한 게 있었습니다 소움쥬 2회 양형 자료 관련 부탁 드립니다.폭력문제소음음운전집행유스토리 간 중..

넷플릭스 좀비 미드 Z네이션 < Z 와~~ [내부링크]

Z Nation's fifth season finale will now serve as a series finale: Syfy has cancelled the long-running zombiedrama. The 새로운 swas first announced by producer David Michael Latt. "We wanted to tell..

[현대 백화점 문화센터 조혜선 아본인운서 '책 육아' 강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윤조의 어머니께서 그동안 북육아강의 계획에 대해 들어주신 분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무역센터점 / 천호점 / 판교점에서 조혜선 아나운서의 '엄마책 읽기' 책 육..

미스트롯 우승 송가인 아 확인 [내부링크]

다시 트로트 열풍이 불고 있을 것이다.그라운드를 이끌고 있는 가수는? 현재의 트로트 열풍은 송가인 열풍과 동의어라고 합니다. > 이 5월'내일은 실수 트로트'의 출연으로 1위를 차지한 뒤 참가자들과#미스트 로..

해피투게더4 미스트롯 순위 송가인 유산슬 유재석과 듀 !! [내부링크]

의 해피 투게더 4미스트 로트 순위!송가이다 유상슬의 유재석과 듀엣.홍자 행사비 20배 예명 정형돈 감사 시기는? > > > > > 의 해피 투게더 4미스트 로트 송가이다 유상슬의 유재석과 듀엣. 가수 송가의..

자동차보험료계산기 이용 정보 [내부링크]

#자동차보험료 계산기> 와인에 어울리는 상품은? << > 席즉석전화로 선더음미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령 시를 보셨습니까? 얼마전 오전 출근준비를 하면서 뉴스를 보았는데, 추워진 날씨때문에 빙결사건..

JTBC 법원패소 및 정정보도 방송 봐봐요 [내부링크]

> 피고 JTBC에 대한 서울서부지비결원 판결 선고! JTBC는 뉴스룸에서 방송 중 정정보도하라! -7개 이내에 뉴스 룸에 자막으로 게시하세요!-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하루에 100만원씩 계산하고 배상하라! 법원 판결..

트롤리 딜레마와 비교한 자 와~~ [내부링크]

얼마 전 미국 애리조나에서 시험운행증이었던 우버 자율주행차가 교차로에서 길을 건너던 보행자를 치어 보행자가 숨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 이번 자율주행차 사망 문제는 자율주행차 개발업체뿐 아니라 자율..

부천녹내장의심 ?? [내부링크]

> 부천 녹내장이면 즉시 병원을 찾아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할 것이다. 녹내장은 소리 없이 접근하여 진행되기 때문에 방치하면 실명에 이르게 됩니다.그러면 이 병의 정의가 무엇인지를 알려주고 예방의 비결이..

노안백내장 동시교 ?? [내부링크]

40대 이상이 되면 신체 뵤은쵸은 카마 나타나고 내 눈도 노화가 시작됩니다 대표적인 눈의 노화 현상은 "노안"이다. > 노안은 눈 속의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져 조절력이 감소하는 것을 말하며, 가까운 것이 자신의..

과인비-마소리이 다쳐서(Fea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곡 추천 하나씩 느끼면서 느끼는 게 있어요.우리 행정부에는 좋은 뮤직의 가축생 많다는 것 ᄏᄏᄏ 왜 이렇게 하나같아.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수도 없이 많은 좋은 곡들을 추천하려면 이 곡이 더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