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9-6955의 등록된 링크

 1219-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봉준호 감독이 말한 연기력 과소평가 배우 [내부링크]

> ...는 원빈아, 와들와들... > 봉준호 감독은 프랑스 칸에서 기자들과 만화 마더에서 함께 출연한 원빈에 대해 원빈은 정예기수일하다. 착하고 조용한 성격이라며 원빈과 함께 다시 작품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645,000원] [내부링크]

아시아, 요즘 잘 알게 해서 죄송하고 싶은 상품은 필립스 55인치 UHDTV 55PUN6784, 스마트 넷플릭스 4K HDR, 돌비네요. 가격이나 상품에 대한 감상이 좋은 편이므로 쿠팡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올라 있는 요즘 유행..

와우클래식 / WOW클래식 네파리안 기다려라! 와우 클래식 '검은날개 둥지' 2월 13하나 업데이트 예고 [내부링크]

> , 블리자드는 오늘, 북미나 유럽 토론의 장을 통해서 신규 레이드 던전' 검은 날개의 둥지'를 비롯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서버의 국면 3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 데힝 민국은 2월 일 3일 목요일(KST..

블랙팬서 후기 쿠키영상 2개, 인물관계도, 시빌워, 부산 [내부링크]

20일 8년 마블 시리즈 한 영화!블랙 팬서가 2월 4일 수요일 마침내 개봉했습니다. 남편 오빠는 마블 패들이라서 연아 때부터 마블 영화는 개봉하는 날 가서 꼭 봤어. 이번 블랙 팬서도 사전에 예약하고 둠 블랙 팬..

구글 어린이드센스 신청하는 비결과 기준, 유튜브 / 티스토리 수익 창출 비결!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디차입니다오거의 나날은 오랜만의 티스토리 운영에 관한 글을 써보려고 하는데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 드서브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오거의 매일 그..

아이 편도 비대증, 편도절제술, 보라매병원 [내부링크]

https://m.blog.naver.com/1209happymom/221344415988 http://m.blog.naver.com/1209happymom/221560642989 세브란스(。)에서 찍은 엑스레이 결과를 들고 보라매병원 이도영 선생님을 만났다.CD를 보기 전에..

구글 애기널리틱스로 애기드센스 수익 관리하기(feat. 어떤 페이지가 클릭이 가장 많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육아블로그에서 여러 번 이런 글을 올리는 율마입니다. 육아이야기를 하면.. 하율이는 자고 있네요그 틈을 이용해 포스팅하는 것을 본인에게 해보려고 한다.구글 에기나리틱스라고 들어보셨나요?에기..

윤창호법이란? 달라진 소음주운전 단속·처벌기준 살펴보기 봅시다 [내부링크]

> 멀리 가지도 않았는데 별로 취하지 않아서 괜찮은 줄 알았어요.잊을 만하면 심심찮게 들려오는 음주운전 소식! 음주운전은 제 생명은 물론 소가족과 타인의 생명에도 치명적 위협이 되는 행위이므로 절대 하지..

시청률은 어떻게 집계할까? 봐봐요 [내부링크]

텔레비전에서 특정 프로그램이 시청하는 만큼 최신의 인기리에 방영되는 주요 스토리 일석 드라마'하쟈싱만 편'이 시청률 49.4%를 기록하는 화제다. 시청률 집계 기관인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10일 하쟈싱만 편 10..

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추천 (요즘 보는 것들) 이야~~ [내부링크]

코로 본인 발진해 넷플릭스 폰을 뽑다가 자막 설정으로 그냥 외화 더빙 봐도 되니까 요즘은 귀찮아서 미드영 드라마보다는 한국 드라마를 다시 보기 시작했어요. 다들 요즘 유행이 많아서 보는 것 위주로 한국 드..

<미드 내용>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무엇인가 (블랙미러 시즌 4-4 Hang the DJ) 정보 [내부링크]

블랙미러는 원래 영국의 드라마였다. 원래 SF 본인의 미래배경 이 스토리를 좋아하는 편이라 블랙미러 시즌이 본인 올 때마다 즐겁게 감상했다. 그러던 어느 날, 요즘 수많은 콘텐츠를 후프오느코 있는 넷플릭스..

HAPPY NEW YEAR 와~~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빗살 하루 2020년 교은쟈뇨은(경자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저 떠오르는 태양처럼! > (웃음)요즘 대세! 펜스입니다! 우리의 비 아래 하루도, 펜스와 저 낮 밑이 언제나 태양처럼!올해..

송가인 콘서트 가인이어라 시청률 봅시다 [내부링크]

mbc송가인 콘서트 가인이라의 인기가 대단하네요.트로트라는 장르가 이렇게 대중의 인기를 끌지는 거의 예측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 이번 mbc 카인 아라 콘서트에서 송가인은 진도 아리랑과 국악이 어우러진..

자율주행기술이 가져올 미래형 자동차의 모습은? 좋구만 [내부링크]

> 요즘 자동차 업계의 화두는 자율주행 자동차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우리가 어렸을 때 상상해 왔던 미래의 자동차 모습이 점점 현실이 되는 것 같아요. 지금 이 순간에도 세계 유수의 자동차 회사들이 저마..

부천역 CGV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 미드웨이 및 주차안내 대박 [내부링크]

2020년 일월 날 1새해이다니~!! 스마 1 있는 님도우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벌써 일년 먹는 것은 슬프지만, 왠지 신년에만 sound의 태도도 다르네요.올해는 열심히 계약하고 돈도 많이 벌고 여행도 가서 중국어..

켄드릭라마 뮤직부터 신발까지 / DNA Humble 본인이키리액트 앨리먼트55까지 대박 [내부링크]

안녕, 광이 사냥이다.제가 나쁘지 않다는 음악을 소개하려고 해서 그 가수가 신었던 신발에 대해서는 함께 알려주면 된다고 생각했어요.그래서 이번에는 켄드릭 드라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저보..

[영화진흥위원회] 안성기 배우 KAFA 전문가클래스 후기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화진흥위원회 SNS기자단 후기) 영화진흥위원회 KAFA(한국영화아카데미) 안성기 배우 마스터클래스에 다녀왔습니다.12월 41, CGV명동 역의 시네 라이브러리에서 행사가 열렸습니다. > 시네 라이브러리 입구에서..

#미드웨이 / Midway, 20하나9 - 2번째 후기 (2D 하나반) 대박이네 [내부링크]

↑명째의 입장 후기 ↑ 이번 주 국내 박스오피스를 보면, <백두산>을 비롯한 각 작품의 선전이 눈에 。니다.영화<미드웨이>는 기둥의 박스 오피스 3위에 이름을 올렸지만, 그 누적 관객 수는 669,8개 0명(0하나.05..

하나9하나003 [방탄소년단 진] Looking for BTS JIN on October 3️ ~처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I'm looking for where BTS JIN was on October 3,2013-2018, do you come with me? On October 2,2013 BTS Jin posted on Twitter: Mcountdown N.O 이시즈 컷: and 석진이청주China유학생 kpo..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1초만에 대박이네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께 혁신적이고 스마트한 삶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나는 감성 IT칼럼니스트 뮤트라고 한다. 인사드립니다. NETFLIX 관련 포스트가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내용을 듣..

자율 주행 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위 험. 분석 및 Risk 평가 작정 (2) 좋은정보 [내부링크]

-자율 주행 자동차를 대상으로 한 리스크 분석 및 Risk평가 계획(1) 1. 자율 주행 자동차에 대한 제어의 실현성 HARA의 수행은 OEM이 안전과 관련된 new시스템을 탑재한 자동차를 생산하는데 있어 처음 1에서..

윤창호법 국회 합격 ‘소음주운전 처벌 강화’ 볼께요 [내부링크]

윤창호법 국회 통과 '소음 음주운전 처벌 강화' 윤창호법·'심신미약 의무 감경' 폐지 국회 통과 오거의 매일 국회에서는 최근 이슈가 된 두 법 개정안이 통과돼.소음주 운전으로 사망 사고를 낸 이른바 윤창호..

체코교환학생 D+5 긱사일섭취 도서관등록 일멘자 넷플릭스한국어돌려줘,, 대박이네 [내부링크]

> > > 토목과 건물 크라츠아즈대는 반성하라 아즈대는 토목과 건물을 고쳐라 아즈대는 팔달관을 정문에서 바로 옆으로 옮겨라 > 왓츠앱에서 양수진 놈이 투 모로 하나 0시까지 페콜티츠아ー모이라고 가면 아무도..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 폴더블 스마트폰이 출시되었네요 Samsung Galaxy Z Flip, Foldable Smartphone 짱이네 [내부링크]

삼성전자의 갤럭시Z 플립, 폴더블 스마트폰이 출시됐습니다.Samsung Galaxy Z Flip, Foldable Smartphone"일일이 하나 현지 시간 오메리카상후랑시스코 팰리스 오브 파인 아트에서 "삼성 갤럭시 앙팟크 2020"갤..

[074:190429m] 기술통계,추론통계/ 데이터분석 검정비법/ 표본추출비법/ 분할표(table,xtabs)/ 기술통계보고서/ 카지금곱분석/ 적합도검정실습(주사위, 완두콩) 봐봐요 [내부링크]

- 기술통계: 수집한 데이터의 주요 특성을 분석 및 기술하는 통계비결 ex)평균치(mean), 중위수(median), 최빈수(mode), 최대치, 최소치, 범위(range), 분산(variance), 보통편차(standard deviation) 등-추론통계..

[트위터해시태그투표] 20첫8 MAMA 제펜 실때때로 투표+20첫8 MAMA 홍콩 레드카펫 한정 투표 볼께요 [내부링크]

> > > > > [#2018MAMA]WINNER by YOUR VOTE! 의 우승자를 표결한다는 유 1한 비결은 여러분의 투표입니다!누가"전 세계 에어컨"가 되는가?#Mnet#MAMA#MAMA10 > #Like MAMA > 20하나 8mama.comMAMA(엠넷 아시아의..

최고의 예능인 유느님 유재석 명언 하나6 좋은정보 [내부링크]

> 오랫동안 사랑 받는 개그맨, 유·재석이!지상파 방송사에서 전체 연예 대상을 받은 몇 안 되는 연예인과 유쾌하고 안정적인 MC1만 아니라 철저한 자기 관리, 배려 있는 사람으로 잘 알려 진 슴니다. > 게스트들..

패북 가면퇴비법 계정삭제 비활성화 하는법 모바하나 PC버전 간단해결 ~처럼 [내부링크]

> 얼굴 책에서 탈퇴 방법의 계정 삭제는 무효화하는 법 무바 1 PC버전이 간단한 해결 SNS를 하다 보면 시간이 훨씬.정말 SNS을 시간 낭비 서비스라고 부르면[정보는 넘쳐나는 데 많은 시간을 빼앗기게 되어 탈..

[채용공고] KBS순천방송국 프리랜서 아과인운서 모집 공고 안내 입니다. ~처럼 [내부링크]

KBS순천방송국 프리랜서 아과인서 모집 공고 KBS순천방송국에서는 뉴스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프리랜서 아과인서를 모집한다. > 모집부분 자유 아나운서 모집의도인원별명 지원자격 학력·나..

미래 타이어는 어떤 모습일까? ~처럼 [내부링크]

자동차만 변화하지 않는다! 타이어도 가지각색! 자동차 산업이 최초의 기술을 적용한 이색적인 자동차를 선보이고 있다. 전기차 자율주행 등 영화 속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자동차를 현실에서 직접 탈 수 있었던 것..

우한폐렴] 중국 하나5개 땅 봉쇄 또는 봉쇄에 준하는 관리 조치에 들어가 좋구만 [내부링크]

> 신형소 자신 바이러스 감염증(신형소 자신)의 발원지의 우한(무한)을 비롯한 후베이 성을 포함하고 차이나 15성·시가 신형소, 자신의 확산을 막기 위한 봉쇄 조치와 자신했기 때문에 관영의 차이 나망(중..

‘머니게임’, 연기+이내용+연출 호평 속 1 방송부터 케이블·종편 시청률 1위 대박 [내부링크]

'마네ー게ー입니다'연기+말+연출이 호평 받는 중일 방송에서 케이블·종편 시청률 1위 >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첫 방송한 드라마 머니게임이 흥행 청신호를 켰다. 하나 6최초의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

고등래퍼2 출연중인 래퍼 "치타"님 프로필 사진, BM스튜디오 퍼스널 팀에서 촬영했읍니다!(상념 있는 래퍼 치타 프로필, 개인화보) 좋은정보 [내부링크]

홍대에 위치한 BM스튜디오의 프로필 촬영 전문팀 '퍼스널팀'입니다. 될지는 고등 래퍼 2에 출연 중인 래퍼 치타님의 프로필 사진과 개인의 촬영에 소개하겠습니다. > > > 같은 공간에서 비슷한 구도로 촬영되었지..

앱테크 돌풍중인 슈퍼뱅크(SuperVank) 환전노하우 #하나20달러 현금으로 바꿔보니.. 이야… [내부링크]

#앱텍 앱은 특별히 신경 써서 직접 포스팅하고 있는데, 지난해 슈퍼뱅크를 우량 앱텍으로 소개하면서 포인트 획득 노하우를 우리 과인라에 소개했습니다. 이후, 제 블로그를 통해 Super Vank에 가입하신 분이 천명..

Bad Penguin - 펭수 (빌리 아1리시 Bad Guy 받쓰 커버) 대박 [내부링크]

아니, 내가~ 펜스는 너무 키위ユ이나 카카오톡이나 사방팔방으로 처돌이 걸려서 올리지 말자고 생각했지만,,ᄏᄏᄏ너한테 자주 N번이 과인본 Bad Guy 자주 추천영상에 뜰때마다 나는 보게된다고 과인요^... 아,..

[미드 속 영어 표현 3] 화제의 넷플릭스 미드 'You'(자네의 모든 것) 속 영어 표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미드영어 #영어포현 #넷플릭스미드추천 #넷플릭스you >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다른 장르의 미드를 소개하고 영어 표현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내가 정이예기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You'라는..

SK하이닉스, 반도체 근로자 지킴이 '건강센터' 1 설립 (뉴스1) 알아봐요 [내부링크]

숲과 과인눔재단을 통해 건강센터에서 안전·건강문제 해결 지원 > SK하이닉스가 반도체 공장을 가진 청주의 주요 협력사와 영세업체입니다.직원의 건강을 책입니다. 되기 때문에 '1환경 건강 센터'설립을 지원합..

(일월7일모닝) 다우 나스닥 플러스 반전 !!CES 개막!! 종목집중 장세 장보고 추가 출범 韓 조선업 부활…中 제치고 2년째 수주 일위 美 일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2. 볼께요 [내부링크]

(한개 월 7하나 모닝)우 나쁘지 않고 스닷크 플러스 반전!CES시작!! 종목 집중 장보고 추가 출범 조선업 부활 중국의 제치고 2년차 수주 한개 정도 미국 하나 2월 마킷 서비스업 PMI 52.8...5개의 올해 최고 Tv..

허리부터 다리까지 찌릿? 허리디스크[추간판가면출증]를 의심하세요~! 짱이네 [내부링크]

> 척추뼈 사이의 수핵이 탈출하여 척추신경을 누름으로써 외부충격이나 올바르지 않은 자세, 체중 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허리 통증이 대표적인 증상이지만, 신경 압박의 정도에 따라 통증의 정도가 같지 않아요..

[방탄소년단] BTS 5TH MUSTER [MAG 봅시다 [내부링크]

BTS 5th MUSTER[MAGIC SHOP]부산 및 서울 공연 MD가 Big Hit Shop을 통해서 5월 27일~30일 4일 판매될 계획입니다. 사전 온라인 예약 후 현장에서 상품 수령하기 < 대히트점의 물건 판매 하나 정> 6..

옛날부터 너무너무 문재 싶었던 LG 대박 [내부링크]

대학생 때부터 노트북을 사용해 본 적이 한 번도 없었어요. 그래도 만약 산다면 꼭 그램을 사야겠다고 항상 의견은 하고 있었습니다.노트북이 따로 필요하진 않았지만 그냥 제 마음속에 로망이 되어 있는 제품이었..

유망자격증종류 및 공 짱이네 [내부링크]

9급 공무원의 유망 직종은 무엇인가?유망한 자격증의 종류와 공무원 시험의 종류를 보면 괄목할 만한 시험 준비를 위한 학습 노하우 설계 및 관련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까요, 올려보세요. ^^,, > > > (9..

[별표66] 다발 볼께요 [내부링크]

[별표 66]다발성 하나 3대 질병 분류 법 약관에서 규정하는 다발성 하나 3대 질병 분류되는 질병은 제7차 개정 대한민국 표준 질병 사인 분류(통계청 고시 제20하나 5-309호, 20하나 6. 하나.시행)가운데 다소 거..

감국의 대박 [내부링크]

> 코쿠보쿠미감제열풍(こく美甘) 두훈안적수루공(とう安せき水楼) 국화는 미감이다 열과 바람을 제거하고 두현안적을 다스려 눈물을 수렴하는 효능이 있다 데 힌 민국과 1개 반도의 산과 해안의..

(펌)5차원상승. 상승전문가의 한국의 통1 대박 [내부링크]

http://m.cafe.daum.net/sinmunmyung/plNq/일 26?svc=cafeapp 제30회'캉캉 스 우오레 영성 콘서트'후기 작성자:테올랑쟈크송 시간:2016.09.12조회 수:667의 글 20 제30회'캉캉 스 우오레 영성..

사회복지사첫급자격증 기출 짱이네 [내부링크]

지난해에 저는 사회 복지사 2급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에쵸움에 많은 욕심 없이 자격증을 준비하는 것을 목표로 해서 그런지 받고 나 가는 과정에서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정작 2급 자격증을 취득하고 그와잉니,..

피부행정부 대박이네 [내부링크]

20하나 8년 쉬지 않고 달려오지 않으면. 더 열심히 하는 더 열심히 하는 친구들과 함께 오한시은 피부정부 자격증 공부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단은 피부 정부 자격증에 대해 확인해 봅시다. 더 한으로 알..

[C언어/아두이노] 초급 교육 3주차 > 아두이노(Arduino)/ 아두이노 설치/ 확인 [내부링크]

by. 거미 지난 2주간의 수업에서 C언어 초심자 교실이 끝나고 오늘은 드디어 아도우이노 초급용 키트를 만져앗움니다. > > 선택지로 연어/큐브스테이크/치킨 등이 있었는데, 연어는 제 삶이 계속되는 이유 중 큰..

넷플릭스, 그대는 어디까지 대박 [내부링크]

> 1개는 개인의 수요나 작업(aka. 개수 작)는 수요?그동안 트레 바리에 이어 할지의 개수작 작문은 쿰약무 통장을 털어 가는 월정액 서비스에서 2편"넷플릭스, 어디까지 본?" 넷플릭스 스토리로 전형적인 월정액..

음주운전삼진아웃형량 정보 [내부링크]

> sound 음주운전으로 적발되면 면허 정지나 취소 같은 행정 처벌 이외에 형사처벌도 피할 수 없게 되는데요. 특히 3회 이상 sound 주운 앞에서 적발됐을 때는 이른바'삼진 아웃'라는 용어와 함께 무거운 처벌을..

콕과 알아보는 비수술 와~~ [내부링크]

> > 어깨에서 sound가 나쁘지 않다, 예쁘지 않다, 어깨를 밖으로 돌리기 어렵다, 예쁘지 않다, 팔 들기 힘들면 오십견일지도 모릅니다. , 오십견은 50대에서 많이 보이는 어깨의 질환으로 이름이 붙었는데 요즈..

과인와 맞는 사람을 찾는 궁함! 어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연인과의 궁합에는 속궁합, 성격궁합, 성씨궁합, 대상합 등 다양한 궁합이 있습니다.역시 연인과의 궁합 뿐만 아니라 상사와 부하, 고부 등 제 옆집과의 궁합도 있습니다. > 내 옆에 있는 사람이 천생연분인지..

미드웨이 영화 - 쿠키영상,실제관람평,후기 : 실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오랜만에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미드웨이 백두산, 천문의 3개 중 무엇을 볼까 고민"미드웨이가 평판이 나빠서 미드웨이로 결정하려는 순간 때 대가 조조 상영 그래서 무료 예약은 아깝다(무료 예약은..

아동 간호 요약 ~처럼 [내부링크]

1. 성장과 발달 발달=>복합적/방향성 기여/예측적/개인 차유 발달의 방향성:단순->복잡/1반 적->구체적 두부->미브/카웅데브->이에키쵸도우미 법칙/근원 법칙/1반 적 체육이고 특수 체육에 성장 발달의..

[팩트체크] China 인공지능(A 봐봐요 [내부링크]

> 중국 1위 스마트 폰 업체 화웨이(华为)이 다음 달 세계 최초로 인공 지능(AI)칩 세트'기린 970'을 탑재한 스마트 폰을 발매한다고 한다. CPU보다 처리 능력이 25배 뛰어난 신경망 연산 전용 프로세서 NPU을 적용..

개그맨 손민수&입 봐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9독자가 돌아오고 있습니다!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개그 콘서트처럼 보는 것이 흥미롭고 재미 있는 엔조이 커플 채널을 소개하겠어. > 아마 유튜브를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종이책이나 En..

[위대한칼슘]에이펙셀<과인노칼슘> 갑상선질병,안구건조증,구강건조증 짱이네 [내부링크]

에이펙셀 자신노 칼슘 [위대한 칼슘] 어렵기로 유명한 독일입니다.또한 전문병원과 의학병원(E-W Alternative Medical Hospital)입니다.위의 시험의 결과, APEXEL-보이노칼슘으로 치료되는 병의 패턴 최초. 골 및..

[부산크리스챤쇼보뷰티학원]국비 네1행 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크리스천 책방 덕천캠퍼스 귀엽네요 하나아트 국비지원 개강소식입니다! 부산에 국비 지원, 미용 학원 너의 1국가 자격에 국비 지원 7월 초 8월 중순 개강 방안 안내 드리고요~^^ > 부산국비지원미용..

미스트롯 순위 숙행 정다경 홍자 정미어린아이 볼까요 [내부링크]

만나서 반갑습니다 안 예쁜 방역 공식 블로그입니다.어제 우연히 tv를 보고미스 트로트 5위까지 수상했던 분들이 게스트로 나쁘지 않아서 오는 방송을 보았습니다. > 갑자기 과인이/등/몸집/학교등 궁금해서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