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0-6955의 등록된 링크

 1220-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6건입니다.

미드웨이[Midway] (20일9) [내부링크]

> 러닝 타이입니다:136분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주연:에드 스쿠 레인, 패트릭 윌슨, 루크 에번스, 아론 엑하토우 <로 둥근 토마토>토마토 42%/오디온스 92%<메타 크리티크>메타 47/사용자 5.4 6.8<네이버>기자,..

[내부링크]

> 특히 덥고 습했던 올 여름 거의 매일 생긴 모공 부탁이야. 안녕하세요, 패션 뷰티 크리에이터 이슈비입니다.더위가 조금씩 걷히기는 하지만 여전히 낮에는 너무를 태양이 위치하는 요즘 한 교차 칠로 8월 1개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종이의 집 La Casa de Papel [내부링크]

> 정스토리, 오랜만에 돌아온 넷플릭스 리뷰 드라마나 영화는 계속 보았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이 아닌 것도 많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중에는 인상적인 것이 별로 없었다. 그냥 보다가 머리를 세게 얻어맞은 드..

‘20일8 MBC 연예대상’ 이영자 대상 수상 [내부링크]

이영자가 '2018 MBC방송 연예 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 이영자는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목교스, 정부 장 군, 영자 미식회 등 수많은 수식어를 만들고 2018년 한해 동안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

CCM 찬양추천/ '온지상의 주인' 어노인팅 하나2집 (찬양가사, 영상) [내부링크]

https://youtu.be/-ZcTrYvCGPk 제가 좋아하는 casting crown이라고 하는 팀의 who am i가 이번에 오노인 틴 12집에 한글 가사로 불렸다.이번에 알게 된 이창양이 너희들 무과에 글을 적어 두자.앞으로는 캐스팅 크..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김현우에 직진? “자네무 달라서 신경 쓰이는 사람 있다” #출연진 #출연자 #직업 [내부링크]

'하트 신호 시즌 2'송 다운이 김현우를 향해서 고백했다. 181방영된 채널 A'하트 신호 시즌 2'에서는 송 다운과 김형우가 서로를 위한 심정을 조사하기 위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 채널 A'하트 신호 시즌 2'방송..

이스트라 AA650UHD 스마트 65인치 넷플릭스 유튜브 4K WIFI HDR 20일9년 ESTLA 구입 후기~ [내부링크]

이사와서 감정적인 tv...우리 구원부부는 안방에서 tv를 보는데 이사와서 거실로 tv를 어떻게 할지 감정한다. 안방은 너에게 42인치 엘지 텔레비전 군에 적어 거실에는 65인치 텔레비전을 사려고 판정.1단 65인치..

부천 보육교사2급자격증 취득비법, 경력이 단절됐어도 취업과 육아까지!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MENTOS TEAM 전문먼트입니다: D 오핸시은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만약결혼을한아이가있는데직장을찾는분은굉장히유용한정보가될것입니다., 부천 보육 교사 2..

경북도청 예천 안동 이비인후과질환 만성비염/축농증 원인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 경북도청 예천 안동 이비인후과 질환 비염은 코막힘이 본인의 콧물, 재채기 등의 증상을 동반하는 염증성 질환으로 제때 치료를 받지 않고 본인이 방치하면 만성비염과 축농증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조기진료..

[방탄소년단BTS] ize 방탄소년단 컴백글 ①.②.③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아이 이즈 ize문장 킴융하(대중의 소리 악평론가)① 방탄 소년단만의 7 숫자는 중요하다. 특히 오랫동안 숫자와 멀게 여겨져 온 문화예술계에서 숫자가 전면에 나설 때 생기는 대표성은 자연스레 그만큼..

<태국/방콕/MRT/BTS/주요 역 위치>방콕 지하철&땅철 주요 역 위치지도(맵타쿠) 좋은정보 [내부링크]

#MRT #BTS #방콕지하철 #방콕지하철 #방콕주요역지도 제작:맵택닷컴 www.maptaku.com 주요 역을 표시한 것으로, 모든 노선의 역이 표시된 것은 아니므로 참고 바랍니다. > 방콕 관련 글을 죠깅 방콕 테마 호텔....

2월271 주식 투자전략 & 주식 시장 상황 + 주식 투자 수익(기준금리,폴더블폰관련주,탈관련주,코로본인19관련주,코로본인19피해주,삼성전자,트럼프,아매리카증시,화장품관련주) 볼께요 [내부링크]

> , 국내 증시 투자 전략 -1속송물-0.29Percent(외국인-887계약)-전 세계가 곳 자신이나 9의 공포의 발생(질병이 급격히 커지는 현상)우려로 패닉 셀링 형세지만 진원지인 China는 확정자 수가 1단위..

sound주운전 단속 기간에 'sound주운전 생방송'한 인터넷 BJ 확인 [내부링크]

> 소음주 운전 특별단속 기간 중 나쁘지 않은 소음주 운전을 생방송한 인터넷 BJ가 경찰에 붙잡혔다.서울 강남 경찰서는 이달 21낮 한 0시 55분경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모텔 안에서 소음 주운 전의 혐의로입니다..

[수상한 장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수상한장모님 몇부작 신다은 박진우 김인강 작가 제작발표회 패션 좋구만 [내부링크]

> > SBS 일일연속극 강남스캔들의 후속으로 당일 새로 시작한 수상한 장모!! 유출된 포스터에는 장모 김혜성의 표정에서 무거운 분위기와 의아함이 배어 있었지만. "장모의 비밀"이란 제목보다는 확실히 "수상한..

자율주행 자동차 장점을 살펴볼까요? 대박 [내부링크]

>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육지 자율주행 자동차만의 장점, 원리, 전망, 문제 등도 함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한상은 B-tune과 함께 자율주행자동차의 장단점 등 앞으로 미..

mc몽 인기, 송가인이란 천재가 필요할수 밖에 없었다. 와~~ [내부링크]

> mc몽이 컴백했다 당연하게 논란은 계속되고 있다.혼자만의 컴백이라도 대중의 저항은 강할 터인데 요즘 가장 핫한 송가인이 피처링을 하면서 불에 기름을 부은 꼴이 됐으니 아무리 오랜 세월이 지나도 mc꿈의 과..

아본인운서프로필 논현동 스튜디오 추천 TMD스튜디오 !! [내부링크]

> 조금이라도 어릴 때 조금이라도 예쁜 내 모습을 간직하고 싶어서 바디 프로필, 아나운서 프로필, 이것저것 많이 해보는 요즘. 며칠 전 나의 탄생제를 맞아 예쁘게 화장을 하고 아나운서의 프로필을 찍으러론&..

왓챠플레이 미드추천 생생한 실화기반 '체르노빌' 후기! ?? [내부링크]

> > 쥬이에키에 집에서 하루 존 1 보면서 보내고 싶고 실화를 바탕으로 선명하게 만들어진 '체르노빌'을 보게 되었는데 너무 리얼하고 생동감 넘치고 인상적이었습니다! > #체르노빌의 제목에..

[전략적 팀 전투] 롤토체스 <아이템 조합 편> 봅시다 [내부링크]

워프 #전략점팀싸움 #롤트체스챔피언조합편 소견보다 반응이 뜨거워서 #롤트체스 아이템의 조합도 빨리 준비했다!!! 비록 챔피언의 조합편을 보지 못한 사람들은 이건참고하면되니까눌러요 > 이러다 보면 눈에 잘..

KBS 국민예능 '하나박2하나 시즌4' 하나방 시청률 하나5.7% 출발 짱이네 [내부링크]

KBS국민 연예'하나 투숙 2개'시즌 4쵸쯔발 시청률 한개 5.7%출발 > 친숙한 포맷에 새 얼굴을 지우고 돌아온 KBS 2TV의 간판 에눙'하나 투숙 21'네 봉치에시ー증이하나 5Percent대 시청률로 출발하며 원조 국민 연..

[ 방탄소년단 진 ] 150505 BTS TWITTER UPDATED ~~ [내부링크]

20150505 BTS JIN TWITTER UPDATED"아미들!!!!저희 때문에 하고 보고 너희들 정말 고마워. 아미들이 정예기 노력하고 준상이니까 소견하고 더 노력하고 정예기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미들 ピョン..

펭수 정체 김동준설 사실일까? 봅시다 [내부링크]

#펜스 #정체 > 작년부터 대한민국 최고의 유행을 하고 있는 캐릭터라면 펜스라는 것에 아무도 이견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지금까지는 온라인을 넘어 대형마트를 비롯해 마을마트에 더 나아가 길거리마다 펜스..

[넷플릭스 빨간 머리 앤] 귀는 따갑지만 감정 따의의한 드라마 - 인테리어, 소품, 시즌 4 여부 정보 [내부링크]

매우 감동한 드라마이면서 동시에 한 번 더 보고 싶은 드라마이기도 하므로 리뷰를 해본다. > 주근깨 마른 빨간머리 앤 소바가게의 사무과인에게 익숙해져 있지만, 정작 나는 만화를 본 기억이 없다.설날 연휴 때..

[2017 신작 미드] 다우트 Doubt 시즌1 1화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2017신작 미드]다음 두 Doubt시즌 1 1화 유능한 여성 변호사가 살인범 1지도 모른다 남자와 사랑에 빠진 이야기와 법정 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치정극인가?법정 공방에 별로 긴장감이 없었다고 하니 오랜만에 본 캐..

'프로듀스X101' 1 순위 발표식 차후 투표 수가 리셋 되자 실시간 등수에 큰 변화가 생겼다. 줄곧 굳건하게 1등 자리를 고수했던 김요한의 순위가 하락 좋구만 [내부링크]

'#프로듀스 X첫 0첫'실의 때에 순위에 큰 전처나 생겼다. >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6월 7개 방송된 Mnet'프로듀스 X하나 0하나'은 유료 플랫폼 기준 2.23%를 기록했습니다. 스프그와은셍들에..

음주운전 동승자 처벌 적용 범위 볼께요 [내부링크]

> 갈수록 늘어나는 sound의 음주운전 문제. 각종 행사나 기념 1등에 의해서 회식을 하게 되거나 파티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sound주를 하게 됩니다. 다만 sound주에 머무르지 않고, 연령 몰고 온 자가용을 끌고 가..

송가인과 팬덤 비즈니스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미스트로트>의 성공에 힙을 입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송가인입니다. 장년층의 세대에서 그건 네용로 신드롬을 1우키 고 있는 모습을 보인다. 사실 필자의 부모님도 그 신드롬에 휘말려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 아이돌(idol) feat.니키미나쁘지않아즈(nicki minaj) 가사와 영어 가사 해석+음악비디오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과 니키미냅스가 콜라보한 거 알죠? 저는 유튜브에서 방탄소년단의 외국 리액션을 보고 알게 된 거예요.대단한 히트를 쳤어요.원래 니 너도 괜찮은데 거짓말없이 아이돌에서 킬링파트 방탄..

펭수다이어리 오항상날도펭수 내1도펭수 좋구만 [내부링크]

> 언니는 한참지났어 지금쯤 쓸 다이어리 후기 진심따윈 모르겠지만 오핸시스파오펜스티셔츠 오는날이라 빨리 다이어리를 써야해..불테기가 와도 페인트칠을 그만한 것은 아닙니다.^^ > 저는 비닐에 쌓인 채로 왔..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 기능 및 스펙(사양) 정리 봅시다 [내부링크]

갤럭시 폴드의 주요 기능 및 사양을 살펴보세요.삼성전자가 미쿡에서 언팩 행사를 진행했는데요.갤럭시 S한 0시리즈와 싱가폴도 풀 폰 갤럭시 폴드를 유출했습니다.이번에쓴갤럭시폴드와관련된주요기능과사양에대..

미래의 자율주행차 시장을 노리는 라이다니다 개발 스타트업! 정상라이다니다 좋네요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산업 안전#라이프니다(LiDAR)#증권형#상환 전환 우선주 인공 지능으로 모든 사물과 기술이 연결되는 4차 산업 혁명은 제1요즘, 익숙한 개념입니다. 기술이 발전하는 방향은 거대하고 피..

이상근 증후군 원인과 증상! 디스크 감별! 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HAHA 맞춤운동센터 피지오트레이그대학교 남궁형입니다.오한 씨는 허리와 골반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작지만 강력한 근육인 이상근육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 이상근은 영어로 Piriformis..

sound주운전3회 처벌 다른 본인라와 차이점은 ~처럼 [내부링크]

> 소리술 운전의 문재는 여전히 심각한 사회적 의문이 되고 있습니다. korea교통 안전 공단 통계에 따르면 최근 5년간 1어 나는 소리를 주운 전 문재는 모두 11만 4317건이다. 이 중 2822명이 숨지고 20만 1150명..

음없는 시력도둑, 녹내장이란? 봐봐요 [내부링크]

> 안구 질환으로 백내장과 녹내장을 자주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름이 비슷해서 헷갈리는 경우가 많아요. 두 질환 모두 초기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다는 같은 점이 있습니다만, 병이 진행됨에 따라 각각 다..

[JYP 연기파트 정리] 초심으로 돌아가? 윤박 & 에이틴 정보 [내부링크]

> JYP엔터테인먼트가 연기 파트를 정리하기로 결정했대요. 이에 따라 JYP 소속 신예들이 대거 FA로 나쁘지 않게 올 계획이다. 투 바이스, 갓 세븐, 스트레이 키즈, 있어 2PM 같은 핫한 아이돌을 많이 보유한 JY..

대구축농증 증상과 와~~ [내부링크]

대구축농증 증상과 원인, 예비결까지! > 반갑습니다! 씨지 상쾌한 이비인후과입니다 앞서서 하루 달이 됐네요. 오전에는 햇볕이 내리쬐고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만, 밤에는 기온도 떨어지고 찬바람이 불..

비중격만곡증수술후기 좋구만 [내부링크]

비중격만곡증 수술 후기 신뢰할 수 있는 곳! - 꽃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처음 뵙겠습니다.하과인이 이비인후과 병원의 강남 본원이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비중격만곡증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비..

독감과 편도염 엇얼추비슷한 이 둘을 구분하는 !! [내부링크]

독감 편도염 통증머리아프다고열 귀 통증 > 안녕하세요~!제가 일본월 일본 8일 토요일부터 일월 2일인 어제까지?은 거의 매일 하루도... 편도염 때문에 고생하고 있어서... 경험한 정세를 스토리 해 보려고 합니다..

(도서 소개) 달인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한정의 이 가장 잘 틀리는 우리 이야기 5500지에달잉의 띄어쓰기, 맞춤법(최근 개정판)편저자| 최 정희 출판사| 국민 출판사 발행하나| 2020년 한개 달 하나 하나의 플레이트| 하나 73*245쪽| 752쪽의 가..

[아보카도_방송의맛_575] 전지적참 알아봐요 [내부링크]

>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운동부터 공연 연습까지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는 배종옥과 매니저의 모습이 유출됐다. 이 배종옥은 이영자와 함께 예능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다 논다솜철벽 화법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넷플릭스 <본딩 BONDING> 볼까요 [내부링크]

우리는 다른 사람의 누군가를 말할 수 없는 비밀 같은 것을 가지고 있다. 그 비밀은 치부가 될 수도 있고 특이한 성적 개인적 취향이 될 수도 있다. > 본딩의 주인공 티프(위 사진에서 왼쪽)는 색다른 성적 취향을..

높은 혈압 증 와~~ [내부링크]

> 높은 혈압 환자들 중 높은 혈압은 특별한 증상이 없고 체력도 좋은데 그래도 약을 먹어야 하나요? 이야기를 쓸 때 본인의 혈압은 조금 있지만 건강한 편이라고 이야기를 쓰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 높은 혈압은..

입니다신중 갑상선질환 괜찮을까요? 산후 갑상선 관리 어떻게 하시과 봐봐요 [내부링크]

> 갑상선 질환은 하나 발죠크에 남자보다 여자가 자주 걸리는 병으로 20대~30대 여성들에게 생성하기 쉬운 슴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환자가 "가 "입니다 이미 여성이니까요 신과 관련된 비율이 높은 모드입니다.신..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영어 유치원에서 고등 학교 3에 이르기까지 직업 2년만 해서는 그 이상의 시간을 영어 공부에 투자하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무오쯔일카. 꿈을 이루기 위한 과정이자 가장 강력한 무기로서의 영어는 예체능이..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초기에 예방합시다. > 스마트 폰은 2첫세기 들어 가장 귀중한 문명의 이키 일 것입니다.노인들도 스마트폰으로 은행 업무를 보고 막 걷기 시작한 아이들도 스마트폰으로 어린이 동영상을 틀..

정내용 독특하네요.남자 봐봐요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쵸묘은소프#트로트 음악이 좋은 최종 우승 조명 협상#남자 송가 인 쵸묘은 협상#미스터 트로트 조명 협상#장윤정 조명 협상#2019KBS연예 대상을 수상한 조명 협상 세상은 넓고 사람도 여러가지입..

뻣뻣하게 굳어오는 뒷 !! [내부링크]

> PC 앞에서 장시간 하고 있는 분은 만성적으로 목과 어깨가 굳어지는 통증으로 달리기 쉽지만, 마우스를 움직이기 위해 특히 오른쪽 어깨와 오른쪽 목이 많이 굳어 있어 힘듭니다. 하나쟈목 증후군 환자가 연평균..

2020 첫 넷플릭스 영 확인 [내부링크]

>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 우리 이야기가 더빙이라서 마블하고 톰홀랜드 얼굴만 봐도 너무 웃긴 카카오페이지에 자신이 와서 바로 결제하고 몇 번 봤는데 넷플릭스가 아무래도 컴에서 보기 편하고 다양하게 사용하기..

[리브메이트] 오항상 짱이네 [내부링크]

#리브 메이트#리브 메이토우오 항상 날의 퀴즈#리브 메이트 하나 하나우오루 9하나는 증후군 은실 제로 한개어의 날#수시로 찾아 걱정하는 현상 안녕하세요!하나하나 달 9하나 오항시 날의 퀴즈의 정..

동맥경화의 위 험.성. 예방으로 치매 위 험 이야…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얼굴에 주름만 늘 그렇듯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 혈관도 노화현상을 하나로 만들어 젊었을 때와는 달리 탄력성도 떨어지고 낡은 쇠파이프에 녹이 슬며 때가 쌓이듯 혈관도 노폐물 등이 쌓여 만성..

소리주운전기소유 이야… [내부링크]

> 요즘 날씨가 많이 춥죠? 설명절이 다가오니까 날씨가 더 차가워지는 것 같아요.일정이 잡혀도, friend들이 약속을 하거나, 가족들도 모두 바쁜 상태라면 집에서 혼자 보낼 때가 있는데, 요즘 퇴근하기 전에 frie..

갑상선기능항진증 Hyp 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당산경희본한의원꼼꼼한강원장입니다 >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우 서유리, EXID 솔지가 갑상샘 기능항진증 투병 후 복귀하면서 심정고생을 털어놓는 장면을 본 적이 있어요. #갑상선기능항진증은 갑상선..

넷플릭스 한영 통합 동시자막 설정 대박 [내부링크]

> 실전을 놓친 드라마와 미드, 영에 영화까지 볼 수 있어 최근 의미 있게 보고 있는 넷플릭스. 사실 미드로 영어공부를 하려고 가입한 이유는 크지만 스마트폰으로 보다 보면 한글자막 또는 영어자막 중 하나만 나..

51세도전기] 아자신운서 출신, '임성민', 51세 좋구만 [내부링크]

> #MBC'#휴먼 다큐멘터리#사람이 형 좋은 '#임 선민 이#51세의 나이로 미국. 뉴욕에서#새 형 꿈을 펼치는 모습이#유출되며 시청자의 시선을 끌었다. 26하나 재방송된 mbc'휴먼 다큐멘터리 사람이 좋다'에서는 미국..

'점점 눈이 뿌예지는데…' 백내장 ?? [내부링크]

> A, 안녕하세요 아오기 눈빛 안과 동물병원 원장 안재상입니다. 백내장은 개에게 가장 많은 안과 질환 중 하본인이며, 많은 보호자가 궁금해하는 질환입니다. 노견의 백내장 수술 여부에 대해 질문해주셨는데요...

넷플릭스 미드 < 기묘한 내용 > 시즌 볼께요 [내부링크]

기묘한 이내용 시즌 1검토에 이어 기묘한 이내용 시즌 2검토 개시합니다.유행절정이면서 미친 졸잼 ミッド미드입니다.이전의 기묘한 이내용 시즌 1검토 링크는 여기에!https://blog.naver.com/sangkakim1/22117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