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1-6955의 등록된 링크

 1221-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GTA5 온라인] 항공기 속도에 관한 비밀 [내부링크]

> 차는 어떻게 해서든 직진만 누르면 속도가 올라가는데 공중을 날아다니는 항공기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아시나요?항공기는 낮이 거의 매일 날기 때문에 무조건 W를 누른다고 해서 빨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 항..

AI머신러닝 플랫폼 치타 고객사례 - 성남시 [내부링크]

성남시청 Seongnam City, 성남시는 과학 기술 정보 통신부가 추진하는 '빅 데이터 플랫폼 및 센터 구축 공모 사업'에 교통 분야가 선정됐으며 3년간 9억원의 빅 데이터 센터 구축 사업비를 지원한다.'교통자율주행..

테댁 크리스토퍼 벤트리스 Christopher Ventris [내부링크]

태형 씨 크리스토퍼 벤트리스 Christopher Ventris 현존하는 최고의 파르지팔 강인하면서도 순수한 목소리를 가진 주목받는 태형 씨 > > 테너 크리스토퍼 벤틀리스는 바그너의 작품에 대한 완벽한 해석과 탁월한..

<연극> 타클라마칸 - 중년, 삶의 무게를 견디다 [내부링크]

대학로 설치극장 정미소에서 공연중인 연극 '타클라마칸'을 보고 왔습니다. 윤주 선과 강 에 신 배우의 두 정점으로 중년 배우들의 연기와 낡은 차가 서는 무대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타클라마칸은 면적이 37만 km2..

송가인 엄마 무속인 오빠 본명 과거사진 몸무게 결혼 [내부링크]

[송가인 엄마의 샤머니즘 본명 체중 대가족] >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MBC의 유명 예능 프로그램 나 홀로 산다에 출연한다고 한다. 이번에는 개그맨 박신래와 같이 오는데 고향인 전라도래요. 그래서 당일은 유행..

소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 윤창호법 시행 [내부링크]

> 이 2018년 9월 251군 복무 중 휴가를 자신 온 22세의 윤창호 씨가 소음 주운 전자가 몰던 자동차에 치여서 사망한 유감스러운 문제가 발발했습니다. 바로 당시 가해자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34%로 면허 취소..

지민 홀리데이 (가요대전 캐롤mp3) [내부링크]

20일 9일 225SBS가요 대전 지민 > > > > > > > > > 지민이의 목소리에 너무 행복했던 가요대전 ᅮ 이렇게 소음색을 살리는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ᅲᅲ 미니모니 무대전에 브이와 윤기를 보고 입이 찢어졌는데..

[미드_더 폴리티션_시즌하나_하나화_하나편] 파첫럿 에피소드 (스포有) [내부링크]

주의! 이 자리는 스포를 가득 채우고 있어요. > 네가 어떻게 이럴 수가! 학생회장 간접선거에 강적이 나쁘지 않게 나타난다.강력한 당선후보였지만 나쁘지 않아 간접선거 전략을 바꿀 수밖에 없는 페이튼. 순순히..

테슬라 FSD 칩 구성 및 NPU 작동 과정 (자율주행 / 인공신경망 / 컨볼루션 / 풀링 / MACs / 활성화 / 비디오 코덱 / 메모리 / LPDDR4 / SRAM) 봅시다 [내부링크]

> 1.FSD칩(Full Self-Driving Chip)개발 과정 -FSD칩은 테슬라가 직접 설계하고 2019년 초부터 자사 자동차에 도입하기 시작한 자율 주행용 칩 -FSD칩의 설계와 우이도웅 2016년 이 회사가 자율 주행에..

벌금 납부 방법 및 절차(법원, 검찰) (소음주운전 문재후미조치 도주치상 난폭운전 위험운전치상) 형사 반성문 쓰는법과 양식 볼까요 [내부링크]

> 최근 각종 도로 교통사범 중 소매치기 운전, 도주치상(뺑소니), 사고 후 조치, 위험운전치상, 치상, 난폭운전, 보복운전 등으로 검찰청에서는 정식 재판(구 공판)에서 기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초범의..

초등과학 『브리태니커만화백과: 자율주행 자동차』, 지식 업데이트 이야~~ [내부링크]

> 자율주행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각! 자동차연구소에 다니는 슬기의 삼촌에 대해 자율주행, 무인브레이크, 스마트카 등의 기술과 융합된 자동차의 발달을 알 수 있는 초등과학도서 '브리태니커 만화백과: 자율주행..

[본인의 플레이리스트] 방탄소년단 - Come Back Home (MV/가사/듣기) 좋구만 [내부링크]

> CUZI'M COMIN BACK HOME 나는 지금 어디를 찾으려고 아이를 쓰고있는걸까 나는 지금 어디로 쉬지 않고 흐르는지 나는 내 삶의 끝을 본 적이 있다 내 가슴 부품은 불편해졌어 내 삶을 막은 건 본인의 나 혼자..

모트렉스 자율주행 관련주 주가 스마트카 관련 전망 이야~~ [내부링크]

#모트렉스모트렉스주가 강세로 상승했습니다.급등으로 투자주 종목으로 지정되었으므로 실시간 수급 및 정보 확인이 요구됩니다.모토렉스의 전망은 어떻게 보시과입니까? #미래차 관련 주국가 차원에서 미래차..

[영상] 남북정상점뒤 판문점 환송행사 음악 One Dream One Korea 정국............... 방탄소년단(BTS) 이야~~ [내부링크]

> 남북 쵸은상죠무담, 판문점의 환송 행사가 One Dream One Korea전 국콧 영상 ↓ https://twitter.com/gingerol95/status/990하나 909696297820하나 6 > 콧용 ↓ ONE DREAM ONE KOREA jungkook(BTS방..

펭수얼굴 없다면서 공개? 좋네요 [내부링크]

> ペン하! 요즘 트렌드 있는 인사로 사진 속 캐릭터가 누르고 있는 트렌드어입니다. 이것을 모르면 신세대라고 할 수 없다.이 비에스에서 뽀로로와 대전하는 캐릭터가 나쁘지 않았는데, 다들 알고 있었어? > 요즘..

유플러스 U+스마트 인터넷으로 넷플릭스 제대로 활용해요. 좋네요 [내부링크]

> 평소에 바쁘기 때문에 본방사수하기가 어려워요.그래서 요즘에는 유플러스 TV로 다시 보기 불편하게 영화를 보는 경우가 많아지는데요.여기에 넷플릭스까지 함께 볼 수 있고, 구글과 AI 스피커 클로버로 검색도..

[소음주운전 문재] 승소사례 - 집행유예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산, 김해, 울산, 경남 면에 소음주 운전 문재를 전후한 법률사무소 충원, 최범준, 안현주 변호사입니다. 아래 뭉지에웅 소음 주운 전 3진 아웃에 선처가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집행 유예 판결을..

BTS (방탄소년단) 'IDOL' Official Teaser | ibighit 좋은정보 [내부링크]

https://youtu.be/Rd0UqlRf1eE > > > > > > > > > > > > > > > 'IDOL'MV will be released on Aug 24,20하나 8. 이 2차 저작물은 서울대 예술 과학 센터에서 개발한 국악 가상 악기 소음원 라이브러리를 사용했다...

송가인이 왜 인기있자신? - 검찰수사관출신행정사 소견 확인 [내부링크]

좋아요?경기·행정·대표 오항스(010-9769-0055)입니다.이전에 제가 송가인이 유행한 이유에 대해서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만, 오한상은 그 후에 제가 견문한 것을 바탕으로 송가인이 지난 유행이 있는 이유에 대..

요즈음 펭수가 대세라죠? (펭수, 자이언트펭tv, 펭수본체, 펭수정체, 펭수성별, 펭수과인이, 펭수정보) 대박 [내부링크]

요즘 너무 주변에서 펜스 펜스 하고 뭔가 모 루라도펭스은 알고 있다 하나인 친구가 재밌다길래 1단 유튜브 볼까 해서 하루 존 1 보봉잉룰 발견 펜 랜에>< 펜-하 펜-바다 섭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드소마 감독판(20하나9, Midsommar Director’s Cut), 아리 애기스터 감독. 이야… [내부링크]

미드 소마, 감독판(2019, Midsommar Director's Cut), 개미 어린이 스타 감독판.로 둥근 지령 수백%.감독판 개봉일은 10월 3일. 어떤 감정적 묘사와 기괴한 장면이 추가됐는지개인적으로는 불호한 영화 앨리 아이..

넷플릭스 회원가입과 마스크퇴 요금제까지 알려드림 짱이네 [내부링크]

기존에 사용되던 스트리밍 서비스가 업데이트되면서 free로 이용되던 상품이 유료화돼 넷플릭스로 이송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써보니까 진작부터 넷플릭스로 갈아탈걸 후회하고 있었어요. 프리미엄 경우 4명까지..

2019. 11. 15. 선고 sound주운전 4회 형사재판 1심 집행유예, 항소심 벌금 1,000만원 선고사례 대박 [내부링크]

이번 사례는 소음 주운 전 총 4회에 1심 재판에서 벌금형을 선고 받지 않고 징역형의 집행 유예를 선고 밧앗우 나 항소를 하고 항소심에서 마지막으로 벌금 1천만원을 선고 받은 도로 교통 법 위반의 소음 주운..

넷플릭스에서 볼수있는 최고의 로맨틱 영화 25! 봅시다 [내부링크]

약간 손발이 오그라들어도 돼요. 로맨틱한 영화가 보여주는 힘이 있어요. 사랑할 때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졸개 스토리도 들리지 않습니다. 그 때를 충분히 즐기는 게 현명한 거예요. 그것은 소중하고, 구름..

방탄 소년단(BTS) CNN 기사 해석 와~~ [내부링크]

How a boy band from South Korea became the biggest in the world, 어떻게 국한된 보이밴드가 세계 최고의 유행그룹이 됐나. (CNN)— In February한 964, an English boy band called the Beatles made its US t..

닥터 프리즈너 결방 이유? 미스트롯 송가인,정미어린이,홍자,정다경,김과인희 결승 때문에? 좋구만 [내부링크]

> 닥터 프리즈 씨 불참 이유? 미스트로트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 나쁘지 않다, 희 결승 때문에?요즘 미스트롯의 인기는 누구나 알고 있는 일이었다 미스트로트를 하는 날은 앞뒤로 꼭 검색어에 오르는 미스..

네츄럴코어 전연령 에코플러스4 유기농 가수분해 오리고기 애기견사료 !! [내부링크]

내츄럴 코어 전 연령 에코 폴리스 4유기 농 가수 분해, 오리 고기의 아이의 이견의 사료 판매가:일 4%6,000원의 3,660원 한개당 무게 x수량:2kg x, 일개 > 1, 부산물 no!뼈를 제거한 가수분해육 사..

영화 미드웨이 개봉하나 관람 후기 실화라서 더 뭉클하고 앞가슴이 벅차다 와~~ [내부링크]

2019년 12월 311의 미드웨이 개봉 1 2019년 마지막을 장식하는 영화에서 미드웨이가 공개를 했대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 더 기대가 큰 영화입니다. 전쟁 영화 특히 진주만과 관련된 영화는 보면 뭔가..

BTS World 후기와 공략 봐봐요 [내부링크]

> 조금은 부끄럽지만, 그 손을 잡고 뭐 1나는 발매한 방탄 소년단 매니저가 되게이다잉 BTS World를 다시 다운 받아 주었다.원래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가수이기도 하고 발매 전부터 궁금했기 때문에 해보자..

[미드 영어스터디] 김씨네편의점 시즌첫 첫화 한턱내다, 대접하다 영어로? wine and dine 대박 [내부링크]

>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스터디 다영팩입니다 늘 그랬듯이 저는 김씨의 편의점 시즌 하나하나 말로 영어 표현을 공부합니다.설날도 영어공부하는 다영팩클래스~~ > "눈이 밝다" 답변하다를 영어..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M의 예지몽입니다 요즘은 방송 채널보다 유튜브 채널이 더 주목받는 시대입니다! 저도 요즘에는 TV 프로그램을 보는 것보다 쉽게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를 더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특히 예능이나 드..

데뷔 17년 만에 히트친 '카피추' 추대엽, 그는 과연 펭수1까? 좋구만 [내부링크]

> 데뷔 첫 7년 만에 히트친'카피츄'츄데요프 그는 과연 펜 스쵸쯔카. '카피츄'로 활동 중인 개그맨 츄데요프이 데뷔 첫 7년 만에 너무 나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피츄츄데요프은 이 2002년 MBC첫 3기 공채 개..

넷플릭스 추천작 / 나쁘지않아하면 울리는 (웹툰원작) - 시즌 2확정 ?? [내부링크]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는 잘 보지 않는 편이에요.~웹툰을 많이 보기때문에 원작에 비해 드라마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피하게 되었습니다넷플릭스 초반에 구독했을 때 뭘 볼까 하다가 보게 된 나쁘지 않으면 울..

편도결석 빼는법 이렇게도 되더라구요 좋구만 [내부링크]

#편도결석 #편도결석빼는방법 > 요즘 입에서 매운 냄새가 많이 나는 것 같아서 어떻게 된 걸까?가면을 쓰고 있어서 그런가? 그렇게 생각했는데 가면을 안 쓰는 날에도 좀 매운 냄새가 심했어요.양치질 할 때 이 안..

소리주운전 처벌기준 강화와 주요 예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소음음주운전 처벌기준 강화와 주요 이치! > 검색 포털 네이버에서 sound 음주운전으로 검색한 후 뉴스 부분을 보면 매일같이 sound 음주운전 사고와 관련된 소식이 끊이질 않습니다. 고령 운전자부터 시작해서 20..

고혈압 기준 수치와 결정기준 그리고 고혈압약 먹는 기준 좋은정보 [내부링크]

좋은 오전의 수요 1N스타 1폰 히에골 박사가 가르쳐정보 만병의 원인이 효루아프코 혈압에는 원인도 증상도 없다고 생각하지만 알고 있었던 것일까 아아. > 일반적으로아시는뒷목이과잉한어깨결린듯한증세는고혈압..

편도염에 좋은 음식 봅시다 [내부링크]

편도염에 좋은 소의 맛있는 요리, 기쁩니다.강우현 트레이너입니다. 당일 쓰는 말은 편도염에 좋은 음식입니다. > 요즘 오전과 밤의 기온차가 심해서 감기에 걸린 회원도 많습니다.저도 마찬가지로 편도가 약해서..

생 활관행 교정을 통 대박이네 [내부링크]

생활관행 교정을 통한 고혈압 예방과 관리법 고혈압은 병이 아니라 몸의 엠박세포까지 혈액을 재공하기 위한 자발적 생명활동으로 우리의 의지와 상관없이 나쁘지 않은 혈액순환을 개선하라는 경고였다.혈압이 정..

침만 삼켜도 아픈 알아봐요 [내부링크]

건조한 겨울이 과도한 환절기에는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편도염이 과인두염 등도 걸리기 쉽습니다. 목감기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진단을 받아 보니 급성 편도염 또는 급성 인두염인 경우가 많습니다. 편도염과 인..

‘왕이 된 남자’ 김상경, 여진구 살리기 위해 “ 이야… [내부링크]

'왕이 된 남자' 김상경이 죽음을 맞았다. 261방송된 '왕이 된 남자'에서는 여진구를 지키기 위해서 김상경이 누명을 쓰고 사망했다. 조참을 한 여진구는 권해효가 유출한 김상경이 간신의 증좌를 보고 당황했습니..

소견 자궁축농증 볼께요 [내부링크]

소견자궁축농증의 증상과 치료 > 우리 집의 반려견 웰시 오기 여기 올해 7세의 여자 에요아직, 중성화를 못 해서 이번에 중성화해야지 하고 있는데 어떤 날 가프쟈키죠히 강아지 젖가슴에서 하얀 젖이 나 오도라규..

밝은세상안과, 노안백내장 좋네요 [내부링크]

> 대학생의 커뮤니케이터로서 17번째 이야기!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오늘 가져올 주제는 백내장에 관한 이야기야.어제 버스가 지봉잉 가는데 백내장 환자 중 7명은 난시용?! 이러한 마캐팅도 붙어 있고, 백내장..

시계꿈 손목시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꿈의 해몽 이야기는#시계 꿈 이에에!손목 시계의 나는 어느 한 0년 전쯤 선물 받은 손목 시계를 차고 다니다가 사라지고 그 다음에는 시계 안차로 다니고 있습니다.하도 목걸이 반지 이런건 안했으면..

재밌는 세상 tv "음주운전 사건 운전자 바꿔 대박이네 [내부링크]

> 음주운전 기사 바꿔치기 국회의원 장재원의 아들 장용준 불구속 기소 > 소리주 운전 문제를 낸 닷소리 운전자를 바꿔치기하려던 장제원 의원의 아들 장용준 씨가 재판에 넘겨졌습니다.서울서부지검은 장 씨를 소..

2020 신년 운 봅시다 [내부링크]

> 제가 태어난 시간을 모르신다면 네이버에서 새해 운세를 보시는 건 어떨까요?2월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새해 운세'를 검색하세요.그러면 이런 창은 나쁘지 않으니까..

미드영어공부 좀 봐줘 영어로 예 확인 [내부링크]

미드프렌즈로 영어 섀도잉 습관이 생기는 구간 반복 영상을 네이버 TV에 올리고 있습니다. 프렌즈로 섀도잉하는 버릇을 만들어 보니 저는 거의 못 쓸 것 같은 문장이 꽤 많네요. 이야기의 억양, 리듬에 따라 섀도..

아마존 파이어 HD 8,하나 정보 [내부링크]

> 넷플릭스를 HD로 시청할 수 있는 가칸 태블릿 아마존 파이어다.원래 아마존에서 자신들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싸게 푸는 제품인데 성비에 주목해 넷플릭스 영상용으로 쓰기도 합니다.원래 비용 대비로 쓰던..

[부산여행] 서울에서 부산 ktx 청소년드림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부산여행 #서울서부산 #ktx #ktx할인예매 #ktx청소년드림 #청소년드림할인 #부산게스트하우스 #게스트하우스 #부산호텔 #피게리호텔 20하나 9여름 방학의 마지막.원래 돈을 모으고 해외 여행이라도 한 것이겠지만..

컴퓨터보안전문가 자격 볼까요 [내부링크]

컴퓨터 보안전문의 자격증 종류와 준비방법! > 안녕하세요~! 안 선생님입니다. 컴퓨터의 정보보안 마스터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컴퓨터 정보보안 마스터는 화이트 해커나 모의 해킹 마스터, 예를 들면 악성코드 분..

방금 만나러 갑니다, 이북 이이야기 ‘전구’의 의 ~~ [내부링크]

> [스페르타입니다.다스 최선은 기자] 온 27한 방송되는 채널 A'시방만 나쁘지 않는 아로 갑니다'(이하'이망가프')에서는 북의 알. 수 없다(북쪽을 모름)나 코미디 소테훙, 류궁지가 이북 야기 퀴즈에 도전하면서..

백내장수술잘하는곳 확인 대박이네 [내부링크]

> 장마철이라 그런지 고온 다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날씨가 좋지 않아서 축축해서 야외활동을 하기가 정말 힘들지 않나요?이런 날씨가 계속되기보다는 확 더웠으면 좋겠어요.어제는 눈부시게 햇빛..

음주운전 방조 볼까요 [내부링크]

> 어느새 연예기가 다가오고 있어요. 연예기 송년회로서 동료들과의 회식, 만나지 못한 친구들과의 만남이 빈번해지는 시기입니다. '만났다'에서 술자리를 갖게 되는데 이것이 문제가 됩니다. 술자리가 끝나고 음..

심혈관질환 동맥경화예방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벽 공기가 맑아서인지 조깅을 자신했는데, 평소와 달리 운동을 하는 사람이 많네요. 여러분, 글을 써 볼까요? 모처럼 PC에 앉을 수 있어서 즐겁네요. 오노 씨는 오소몰 이イソ 음료에 관한 것을 살..

'보좌관' 또한한 이정재... J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스포티비 뉴스=장진리 기자]이정재가 '보쟈그와은'에서 일 9년 만의 드라마 귀환 효과를 입증했습니다. 것 4일 방송된 JTBC새 돈 땅 드라마'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데일, 연출 곽, 정환, 제..

급성 편도염의 의한 합 볼께요 [내부링크]

급성 편도염에 의한 합병증은 뭐가 있습니까?급성 편도염은 어떤 질환인가요? > 안녕하세요 이비인후과입니다.찬바라다이 불어서 공기가 건조한 환절기에는 특히 목감기가 듭니다.하지만 상호 동소이 증상을 보이..

뒤대한외과 수술후기( 대박 [내부링크]

> 의사와 간호사분들은 친절하다.아내 소음을 받는 수술이었지만 긴장도 하지 않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다.어차피 수술 과정은 내 기억에 없고 수술 전과 후에만 기억이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수의학박사 닥터엠의 소견 백내장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우연히 키우시는 눈을 보고 깜짝 놀라는 사람이 많습니다. 주로 노령견들로부터 시끄러운 경우가 많은데 생각의 눈에 백태가 묻어있는 것처럼 뿌옇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눈의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혼탁하..

아자신운서단발머리잘하는 대구 ~처럼 [내부링크]

#대구 #수성구 만촌동 #효목동미용실 #동양라뷰티랩이래요 오한씨에게 소개할 헤어스타 하나은 층을 살짝 주어 외소한 얼굴형에 어울리는 #밥덤발스타 하나입니다.삼각형의 하나자모리를 층을 주어 볼륨을 높여 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