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3-6955의 등록된 링크

 1223-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5건입니다.

CCM 기도찬양, 찬양캘리/ 시와그림 목하 역전되리라 [내부링크]

> 오늘은 시와 그림의 "지금 역전한다" 찬양을 포스팅한다. 요즘 기도 없이는 할 수 없는 여러 사항들이 겹쳐 혜택을 받는 찬양이다. 왜 이리 덕을 보느냐? ᅲ 가사기도를 멈추지 마라, 귓전을 눌러도 원망하지..

샤오미 미박스 S로 방 티비로 넷플릭스보기 [내부링크]

요즘 넷플릭스를 즐겨보시죠? 저는 넷플릭스를 국내드라마 재방송용으로 보고있습니다.. 다운받지 않아도 되고 바로 재생할 수 있는 점이 넷플릭스의 장점입니다.컴퓨터로 보고 있는데 제 방의 컴퓨터는 낡아서 너..

대사 중후군 이란?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 [내부링크]

> 보건복지부는 우리를 나쁘게 하지 말라. 국민건강영양조사의 증상이 > 바로대사증후군 > 21세기의 신종 전염병이라는 > 장기간 방치하면 삶의 질을 크게 떨어뜨릴 수 있다고 > > 증상이 없다고 해서 더 이상 방..

폐암초기증상 및 폐암진단비결 정보는? [내부링크]

> 폐암의 종류를 보면 현미경으로 암세포의 크기, 형태에 따라 비소세포 폐암, 소세포 폐암으로 나。니다.현미경으로 암세포를 보았을 때 세포의 크기가 작을 때 일자 작은 소문자를 사용하여 소세포 폐 아미알합..

펭수&스토브리그 메이킹에 자신온 우리펭수~ [내부링크]

#펜스 #스토브리그 #펜스스토브리그 #펜스비하인드 [메이킹] 야, 나쁘지 않아! 이런 흥정은 처음이야~!! 협상하다 생긴 1!《스토브 리그/스 부스 캐치)https://www.youtube.com/watch?v=uAAd1ld_5nM&feature=emb_t..

펭수X‘백두산’, 트랜드 폭발-웃소리 폭발 컬래버레이션 [내부링크]

펜스X백두산, 최근 유행폭발-웃소리폭발 콜라보레이션 > EBS 습관생으로 유튜브 자이언트펜TV 크리에이터펜스가 영화 백두산과 협업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브'자이언트 펜 TV'를 통해서 과거 291'펜스 요원,..

펭수 짤 펭수 캡쳐 펭수 고화질 3 [내부링크]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계속 올릴게요! ⊙ᄉ⊙*화상출처: 오픈β고독한 펜스방+수제

자율주행 어디까지 왔니 (feat. 케리상 3.0) [내부링크]

켈리 씨, 자동 운전은 하셨어요? 약 5년 정도 전에... 제가 멋진 차를 하한했는데(요즘도 멋진 차)가 자율주행이 되는 거죠. (ASCC)라고... 디자인과 포데? 샀는데... 자율주행에 푹 빠지기 시작했다. 그로부터..

[독학으로 SAS Base 따기] #하나 SAS 시험 알아보기 (SAS란, 자격증 종류, 시험첫정) [내부링크]

> 첫번째. SAS란? Statistical Analysis System (SAS)이라는 SAS institue사에서 개발된 통계패키지입니다.SPSS, R, STATA 등의 통계 소프트웨어 중 어느 것도 나쁘지 않아요. 포천지로 선정한 500대 기업의 90%..

넷플릭스화질 설정 구체적으로 알아보자 - 넷플릭스 고화질 설정하는법 [내부링크]

> 지난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동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넷플릭스 동영상을 저장할 때는 물론 스트리밍 시에 화질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은 알고 계셨습니까? Netflix에서는 첫 반 화질(스탠..

필리핀 따가이따이 따알 화산 폭발_ 현황&안전공지※ [내부링크]

필리핀 화산폭발 > 필리핀 타알 호수 내 유명 관광지 타알 화산섬에서 지진이 발생하여 화산이 폭발했습니다.화산재가 마닐라 전체로 확산되면서 마닐라 국제 공항의 항공기 이착륙이 금지되었다고 합니다. http..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위쳐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위처폴란드의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사실소설'에서 '게입니다'로 알려져 있다. 개인적으로 가장 즐겼던 게이프니을 뽑으라고 하면 위 조 3을 뽑는..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1이 - 서번트 증후군 암기왕 14세 소년 [내부링크]

한순간만 포착한 세상에 이런 일이 서번트 증후군 암키왕 하나 4세 소년 >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기가 있었어.그런데 제작진이 가서 보니 초등 학교 6학년의 규모가 큰 이 이야기는 어머니가 스마트 폰을 가져가자..

기어VR 한달 사용해 보니 [내부링크]

> ps4 VR을 사기 전 vr를 체험하고 보려고 중고 본인라 정에서 만원에 구입한 기어 VR이다.구성품은 본체+컨트롤러 이전의 노트8 시절과 확실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만, 무엇이 바뀌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s10e..

[미드] 제인 더 버진(Jane the Virgin) [내부링크]

> 몇 달 동안 매일 밤 넷플릭스를 닫을 수 없게 된 제인 더 버진.지금 드디어 시즌 4하나 7화, 요즘 볼 수 있는 에피소드까지 끝내고...상쾌하기는커녕, 다음 일화가 궁금해서 헤맬 것 같다. 보는 듯한 미드 서..

트롤리 딜레마와 비교한 자율주행차량의 윤리적 딜레마 봅시다 [내부링크]

얼마 전 미국 아이리조 본인이 시험운행증이었던 우버 자율주행차가 교차로에서 길을 말리던 보행자를 치어 보행자가 숨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이번 자율주행차량 사망 문재는 자율주행차량 개발업체뿐 아니..

부산+충남교육청 공무원 sound주운전 근절대책 징계기준 처벌강화 소식 + 선생님, 교사sound주운전 사례 봅시다 [내부링크]

> 직업군인, 경찰, 선생님, 교사에 의한 소음음주운전 등 다양한 공무원의 소음음주운전과 교통범죄 관련 형사처벌, 공무원의 소음음주운전 징계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하는 전국 재판이 가능한 #위드로법률사무소입..

<미스트롯> 자신의 원픽, 자신의 진은 송가인이어라~ (feat. 영동 부르스, 진정인가요) ~처럼 [내부링크]

한 절친한 친구가 목에 핏대를 흘리고 워드 신완의 강다니엘을 어필한 적이 있는 학창시절에도 누군가의 열렬한 팬이었던 적이 없어 그의 뜨거움에 조금 놀랐다.그녀 이 이야기 처럼 나쁘지 않게 이것을 불문하..

[방탄소년단] 오늘의 Twitter 소식 모sound (2020.02.20.) 이야~~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김 조남준#김석진#민윤기#쵸은호속#박민지#김태형#전 쵸은국#BTS#RM.Jin#Suga#Jhope#Jimin#Taehyung#Jungkook#미국 뉴욕#인천 국제 공항 콤그프항#출국#빌보드#빌보드 차트#WorldAlbums#한#LoveYours..

미드 프렌즈 시즌하나 하나0화 영어 자막 대본, 미드 프랜즈 시즌하나 하나0화 영어 대본 자막 이야… [내부링크]

미드 프렌즈 시즌 첫 첫 0이야기 영어 대본 자막 미드 프렌즈 시즌 첫 첫 0이야기 영어 자막 대본 > > 하나하나 0.The One With the Monkey Written by: Adam Chase & Ira Ungerleider Transcribed by: guineap..

20하나9년 44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TOP 하나0 (하나하나.하나~하나하나.7) 맛이 간 기계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하나위 이야… [내부링크]

기존 상영영화의 힘이 빠지는 상황에서 떨어지는 대작에 대한 기대감은 당연히 커질 수밖에 없죠. 그런데 600만달러에 불과한 증가한 성적이 뭔가 좀 이상하게 보일까요?네, 바로 그 기묘한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마캐팅 프로모션] 폭스바겐 자율 주행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내가 김 1소개 드릴 프로모션은 무슨 일일까요?폭스바겐 자율주행을 활용한 프로모션인데, 실제로는 팔리지 않았다고 합니다.유모차가 자율주행돼도 부모들은 무서워질 것 같은데 영상 한번 볼까요? 어..

봐봐요 [내부링크]

중소 사랑 안 좋은 꼴 재단과 중소 큰 기업 중앙회는 우리 경제의 중추이며, 뿌리인 중소 큰 기업들의 따뜻한 감정을 모으고 소외 계층에 문화와 나쁘지 않고 눈을 전하기 위해눈물 하나 0월 241목요일 1서울..

음주운전 2회 운전면허취소되고 결격기간도 2년 행정심판에서 구제 받을 수 있을까? 이야~~ [내부링크]

sound 주운 전 2차 구제 가능할까. 상담자의 질문 sound 주운 앞에서 적발됐지만 이 2005년도 sound 주운 전 정지 전력이 있는데 이번에도 수치는 0.065%로쵸은지인데 왜 2년간 운전 면허가 취소가 됐나요?..

넷플릭스 영화 《폴라》 B급 충만 이야~~ [내부링크]

> 그래픽 노블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영화 폴라.미 중년(!) 마즈미 켈슨을 주인공으로 한 은퇴한 킬러 야기.하나 9금 b그프 감성에 충실한 침착한 코미디 같은 느낌의 영화였어요. 역시 은퇴한 킬러라는..

방탄소년단(BTS) 2019.12.07(현지때때로12.06) '102.7 KIIS FM Jingle Ball' #JIN #진 #김석진#LA#징글볼 확인 [내부링크]

사진출처 c사진 속 로고(Photographic source: cThe Logo in the picture) (사용 시 사진 속 출처 표시! *사건이 있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의 스토리를 적어주세요.'하나 02.7 KIIS FM Jingle Ball'#IHRJi..

펭-하! 펭수 A형 달력 선물 받았어용 !! [내부링크]

팽하! 송이네입니다! > 펜스의 인기가 아주 어두운 하강기를 말합니다.펜클럽이 생길 정도입니다.저도 펜스의 유머 코드가 잘 맞아서 그런지 너무 재미있었어요. 쿠쿠쿠 > 금하나은의 친구 언니가 전쟁을 이겨내고..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넷플릭스상품과 이용노하우안내, LG유플러스 추천상품안내 봅시다 [내부링크]

넷플릭스가 LG유플러스TV에서 즐겨보세요.#엘지유플러스 #유플러스고객센터 #넷플릭스 #넷플릭스요금안내 #넷플릭스이용안내 > 전 세계 하나 옥 3,000만명이 시청하는 세계 최대의 영화 드라마 연예 동영상 서비스..

키덜트 장난감 람보르기니 RC카 멋있어! 좋은정보 [내부링크]

> 키덜트 장난감 람보르기니 RC카는 왜 이렇게 멋지니? 좋은 아침 유찬을 사랑하는 마음이다.유찬이는 어렸을때부터 저는 차를 좋아합니다.장난감 자동차를 좋아하는 건물에서는 밖에 다니면서도 실제로 자동차의..

굿모닝FM 카피추가 밝힌 #출연료 #인생 금지어 #펭수 ~처럼 [내부링크]

카피 추가가 유쾌한 화술을 자랑했습니다. 231방송된 MBC FM4U'굿모닝 FM장 성규입니다'는 카피 추가 출연하고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복사한 새벽 3시까지 광고를 찍었다고. 그는 내가 산에 있는 걸 못 볼..

사실주의 강남연기학원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2회차촬영 신영규 「연기학원비용, 배우오디션」 확인 [내부링크]

> 5월 171 OCN드라마'미스터 기간제'2회 촬영 후기의 수강생 신 영규 OCN드라마'미스터 기간제'에 신 영규의 수강생이 출연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작품도 충분히 준비했으므로, 좋은 결과를 기대했답니다. 사실..

진주만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리뷰 좋은정보 [내부링크]

진주만 실화를 다룬 영화 미드웨이 리뷰 > 안녕하세요 오가의 매일 정말 오랜만에 전쟁영화를 보고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분당 야탑 cgv에서 가봤어요! 정예기로 유명한 롤란도 에머리히 감독의 작품일 거라고..

#하나25연예인 사주풀이_강영현 봐봐요 [내부링크]

> 강 용현(후와루동묘은 Young K)/DAY6(데ー・싯크스)/가수/일 993. 것 2. 것 9의 사주.갑갑계. 동자 확실한 신뢰 sound가 생기면 쉽게 자신이 없는 신뢰 sound를 굽히지 않는 취향이다.따라서다른사람들에게잘맞..

[넷플릭스] 러브 데스 + 로봇 후기! (스포주의) 좋네요 [내부링크]

> '러브데스+로봇'은 옴니버스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되니, 제가 보시고 좋으신 분만 골라서 리뷰를 해드릴게요.1. 무적의 소니 > 이야기 배경은 미래 전투 괴물을 만들어 조종하고 투기장에서 1:1로 싸우다가 사..

넷플릭스 화질 설정 여기서가능해요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요즘 넷플릭스를 자주 보는데 데이터를 쓸 때는 화질을 오전에 맞혀보고 집에서 와이파이를 볼 때는 화질을 높여 고화질로 보고 있습니다. 노하우가 너무 쉬워요. 아래 사진 잘 보고 따라 하세요.공감도 꾹!..

펭TV 펭수의굴욕사건 > 펭수의 성장스토리 모소리 자이언트펭 펭수사진모소리 펭수유튜브 좋은정보 [내부링크]

펜 하!펜스의 유튜브 구독자가 어떤 조류 하나 2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추운겨울에 웃음 선물로 하나 씨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펜스 독에 새로운 영상이 항상 기대됩니다. .될지는 너무 자주 가는 지금의 펜스..

하나90707 SPEAK YOURSELF TOUR in OSAKA - 방탄소년단 지민③ ~~ [내부링크]

리프 루리!cccccccc@lieblich_jmhttps://twitter.com/lieblich_jm/status/1147828736126902273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영화_ 어쩌다 로맨스 이야~~ [내부링크]

> > 내가 코미디라면 또 택무 괜찮다라는 이유로 보게 된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가끔 로맨스. > > 영화 시작부터 어린 자신의 가면의 꿈과 희망을 깨부수는 어머니...다만, 이 정도의 어린 시절은 자신의 딸이라면..

5G가 불러올 다양한 산업들 (스마트시티,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십니까? 생할하고 유익한 융합 IT서비스를 재공하는 IT기업 민앤지매니저S입니다. 이 4월 세계 최초로 국내 5G의 상용화가 시작되었습니다.5G는 기존에 사용하던 4G처럼 통신망만으로 한정적으로 사..

부산노안수술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정근안과병원 봅시다 [내부링크]

> 진정으로 환자를 대하고 맑은 눈을 책임지는 부산노안수술정근안과병원입니다. 노안은 나쁘지 않고 이가 나면서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노화현상입니다. 눈 속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져 먼 거리와 가까운 거리를 볼..

하나9하나2하나7 BTS 'BON VOYAGE' Season 4 Ep.5 : Let’s jump! - 방탄소년단 지민④ !! [내부링크]

cccccc@calico_gifhttps://twitter.com/calico_gif > >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지민 #박지민 #JIMIN #bts

영화 타짜3: 원 아이드 잭 크랭크업- 출연진 캐스팅 및 개봉하나 정보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ックス스입니다.당 1은 길게 오랜만에 영화 소식을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즉시 영화'타자 3'에 대한 예상입니다. 영화"타짜"이 3번째 이야기에서 찾는다는 뉴스입니다.이번 타짜의 부제는 '원 어린이..

지난해 체육 부문 TV 시청률 하락세 속 골프만 상승 알아봐요 [내부링크]

> 지난해 체육부문 시청률이 골프 장르만 유일하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시청률 조사 기관 AGB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0하나 9년 골프 장르의 총 시청률은 0. 하나 77%(수도권 유료 방송 가구 기준)에서 20하나..

드라마 시청률 순위 및 트렌드 볼께요 [내부링크]

밤의 드라마 기준(PM 9시 이후) SBS낭만 닥터 김 사부 2. 하나 9.9%압도적 하나 정도.조만간 20%이행하는데 손목 한다. > > > 확실히 수목에는 시청률이 떨어진다. SBS는 드라마를 그만 두고 있다. > > SBS,..

병원에만 가면 혈압이 높 이야~~ [내부링크]

백의=white coat=병원의 은유 법 병원에 오면 가슴이 커지는 불안한 혈압이 높아지는 경험이 있는 분이 가끔 있습니다. #백의 고혈압은 모드, 고혈압 중 30-40Percent가량 차지하는 것이다.흰색의 높은 혈압..

날 녹여주오 하나3화 예고(Melting me softly)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tvN, Saturday&Sunday Every week, Opening/Night Time 09:00 First Date/2019.9.28(Sat on Sep 28th), Episode/16, #tvN#나를 녹여서 13이야기 예..

높은 혈압에 좋은 ?? [내부링크]

> 지난 몇 달간 저는 댁의 무과인도 바빴던 와인 불규칙한 식사 관행과 배달 음식에 익숙해졌습니다.스트레스가 쌓이니까 성격도 예민해지고 살이 너무 찌거나 하는 건강 사건이 과인타과였던 것입니다. > 특..

20일9 연기대상 kbs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0년 교은쟈뇨은의 새해가 밝앗움니다^^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우선 밤 12시가 되자 오르년 화제의 캐릭터인 EBS대표 캐릭터로 연예계의 다크 호스 최고의 유테유보잉펭스이 보신각 종을..

편도 수술 후 식이관리는?(울산, 부산, 밀양,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도 전문가인 울산에서 자신이 비인후과 하나하나 진료실의 홍종철 원장입니다.편도 수술은 이비인후과에서 간단한 수술 중 한다. 수술 자체는 5분 정도 걸리지만 수술 후 식사 관리가 중요하다. > (..

송가인이어라~ 정보 [내부링크]

요즘 송가인 씨가 대세인 것 같아요.~텔레비젼을 켜면 귀여운 송가인씨의 얼굴이 조금~얼굴만큼 자신의 노래도 잘 부르고 성격도 최고야! 좋아보이는 송가인 님! > 예쁜얼굴로 피켓을 만들어드렸습니다 정말 사진..

국카스텐X송가인 mbc 좋구만 [내부링크]

2020년 새해가 밝았다!새해의 날의 포스팅은 쿳카스텡 공연 리뷰) 20일 9년 크리스마스 이브에 국카스텡, 어쿠스틱 콘서트<판도>을 다녀왔지만 아직 그 공연 리뷰는 못 했다.이번 mbc 가요대축전 방청 후기가 새..

[이벤트] 맨인CCTV_잠깐의 확인 [내부링크]

CCTV에서 바라본 문제의 현장 사원인 CCTV! 앞으로 주시 태만으로 매년 60건의 문제가 하나오나코 있어 운전자의 요인으로 하나 오난의 전체 교통 문제의 3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방 주시 태만의 위험..

마리텔 영화 씨받이 포스터 하승진 유니폼 상념가격 솔라 폴운동 선수 유대성 김학래 송하영 좋구만 [내부링크]

마리 텔 영화에 시바, 포스터 하승진의 유니폼 느낌의 가격 솔라 포르 은동 선수 유데 성 김 학레송하용알카키 대결 알 빠코 상식, 스웨덴의 외국인 이케아 가구 조립 대결 마이 리틀 텔레비전 25회 9월 20하나 ht..

높은 혈압#기 좋은정보 [내부링크]

높은 혈압, 높은 혈압이란 내용의 너희로 혈압이 높은 질환으로 동맥에서의 수축기, 이완기의 혈압 측정을 통해 진단된다.측정된 혈압을 기준으로 높은 혈압 stage를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나쁘지 않으며 대한민국..

[전문의소개/공연섭외/ 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벤트의 직거래 O2O플랫폼'이벵토우루'이다 이다 ^^ 2019년!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올해도 좋은 일 만 많이 있길 빌께요~저희"이벤트-"도 더 나은 서비스 때문에 노력하겠습니다! 오한시은은어떤분..

알아봐요 [내부링크]

저는 법조계를 그리는 드라마 제 영화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병에 걸리고 나서는 의학드라마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검법 남녀를 통해 법의학을 재미있게 본 뒤 닥터 탐정, 의사 요한 드라마에도 역시 빠져 보고..

미드소마 재밌게 보고 온 짱이네 [내부링크]

> <유전>감독의 후속작으로 해외에서 호평이라는 것에서 개봉되는 것을 기대했던 영화<미드 소마>!미드 소마가 뭔가 했지만 하지 축제 날이 제1 긴 시간? 하는 실제, 스웨덴에 있는 축제인가 부다 낮에 1어 나..

[닥터 두리틀] 어린이언맨 슈트를 친국고 90년대 코미디 영 짱이네 [내부링크]

> 우리의 영원한< 어린 이온 맹>라'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하나 0년간의 어린 이온 멩・스ー츠을 벗고 로다 성주로 첫 영화가 드디어 2020년 첫 개봉을 앞둔 슴니다. 영국의 휴전·로프팅 작가<닥터·두리틀의..

[종료] 가수KCM x 하이디마켓 #앤드 확인 [내부링크]

가수 KCM x하이디 마켓 #앤드류&컴퍼니 글밍 제품의 할인 대회 오픈(~9/15) > 많은 여성 고객을 위한 제품을 오픈하면 많은 남성 분들이 그동안 요청이 많았는데 사실 제가 남성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제품..

미래의 자율주행차 시장을 노리는 ~처럼 [내부링크]

#, 자율 주행 자동차#산업 안전#라이프니다(LiDAR)#증권형#상환 전환 우선주 인공 지능으로 모든 사물과 기술이 연결되는 4차 산업 혁명은 지금 익숙한 개념 이다니다. 기술이 발전하는 방향은 거대해서 피할..

하나90820 BTS (방탄소년단) GLOBAL OFFICIAL FANCLUB ‘ARMY ~~ [내부링크]

https://twitter.com/FROMNNB/status/쵸쯔쵸쯔 636592423첫 9990784https://twitter.com/FROMNNB/status/쵸쯔쵸쯔 63659522763702273https://twitter.com/FROMNNB/status/쵸쯔쵸쯔 6366최초 326880690첫 76 > > >..

갑상선 기능저하증, 점액 ~~ [내부링크]

갑상샘 기능저하증은 성인에서 특발성으로 생성되는 경우와 선천적으로 생성되는 크레틴병이 흔한 원인으로 알려져 있다. 드물게 뇌하수체 또한 시상하부 이상이므로 내적 외적 원인에 의한 갑상선 호르몬 합성장..

탈장입원기간 증상과 원 볼까요 [내부링크]

탈장 입원기간 중 복강경으로 원인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 저희가 평소에 경험할 수 있는 게 너무 많아요특히 그 병은 당신에게도 광범위합니다. 이 중 우리가 스토리가 아닌 것처럼 찾아오는 것이 바로 탈장입..

신생아호흡곤란 봅시다 [내부링크]

> 만나서 반갑습니다 바로 S엘메디케어다. 처음에는 신생아 호흡 곤란 증후군이라는 새로운 호흡기 질환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 이런 신생아 호흡곤란 증후군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편도결석 수술 후기_전주 편도절제술, 편도 제거 정보 [내부링크]

> 당 포스트는 편도결석에 의한 편도절제술을 받아, 수술 후기를 적은 포스트임 수술 부위 사진이 노출되어 있으므로, 코가 약한 시거과인 야한 것을 볼 수 없는 분은 뒤로 가기를 눌러주세요!! > 오전 1오봉잉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