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5-6955의 등록된 링크

 1225-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9건입니다.

자율주행자동차가 안전하게 다니는 세상!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저는 LX의 서포터스 대학생 기자단 3기 이 유리입니다!처음으로 글을 쓰게 되고 정예기 뜁니다.코엑스에서 열린 '스마트국토엑스포'에서 취재한 사연을 소개합니다. > > 저는 같이 서포터즈 활동을..

제펜의 몰락을 목격하라! <미드웨이> 압도적 스케일의 티저 예고편 유 출! [내부링크]

<인디펜던스 데이>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미드웨이의 최초의 세계 제패의 야망을 찔러히토우링 역사적인 전투 압도적 스케쵸쯔의 티저 예고편 처음 유출! > <인디펜던스 데이> <투모로우>블록 버스터의 제..

[Game Tech Trend] 강화학습 소개 및 요즈음 소식 공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전기술의 기획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최상조입니다. 이번 Game Tech Trend Report에서는 머신러닝의 비결 중 불편한 강화학습(Reinforcement learning)을 소개하고 강화학습과 관련된 주요 기업의 최..

MBN 천기누설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켜주는 양파 밥 [내부링크]

MBN 천기누설 손상된 세포를 회복시키는 양파 섭취 > 양파 섭취 노하우 > > > > 양파가 상한 세포를 회복시켜준대요. > > (출처 : 천기누설)

[방탄소년단] BTS 5TH FESTA ; 다시 쓰는 프로필 [내부링크]

#방탄 소년단#방탄 소년단 페스타#페스타#2019페스타#의#방탄#방탄 페스타#방탄 유튜브#방탄 tv#페스타 예고#덤#슈가#지에이호프#rm#지민#뷔#정국 형 다시 사용하는 프로필 > > > > > > > [#20일 9BTSFESTA]..

유플러스 U+스마트인터넷, 넷플릭스 구글에 최적화된 ISP 속도와 무료 기가 와이파이 [내부링크]

> 인터넷을 사용하면서 대부분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가 대용량 데이터를 많이 소모하는 넷플릭스, 구글 유튜브와 같은 영상 스트리밍이 아닌가 싶을 겁니다. 4K 같은 대용량 영상을 스트리밍 할 때 인터넷..

백내장 원인 궁금증 해소하기 [내부링크]

우리 눈의 건강을 위협하는 질환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백내장입니다. 우리 눈에는 양면이 볼록한 형태의 수정체가 존재합니다.이것이 빛을 모아 매우 강하게 굴절되는 정도를 조절하여 망막에 상이 단단히 연결..

너의 모든 것(YOU) 시즌 2 공개, 덱스터가 생각나쁘지않아는 미드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당신의 모든 시즌 2가 바로 유출된다는 소식을 듣고 시즌의 일을 길게 오랜만에 토우이옴토우이옴 보았습니다. 시즌 일의 여주인공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든 것 같아요. 고로 시즌 2스토커 대상은 누군..

BTS "20하나8 크리스마스 스페셜#Jin#JK#맏막내#Dispatch [내부링크]

> #정국#황금 막내 Where"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스튜디오 When"2018.11.30 > > > > > > #JIN #막내 > > > > 2018.12.BTS"크리스..

자율주행차의 핵심기술, 라이다(LiDAR) 관련 특허출원 동향 [내부링크]

특허청은 최근 10년간(2009~2018)자율 주행 차의 핵심 기술인 라이프니다 관련 특허 출원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2009년부터 2011년까지 라이프니다 관련 특허 출원이 연간 20건에 불 그와헷우 나 2012년에 42건으..

박지원 아과인운서 과인이 학교 도전골든벨 별스타그램 볼까요 [내부링크]

오항시의 날 소개할 방송인은 박지원 KBS 아나운서이다.일 박지원 아나운서의 학교 > 박지원 아과인운서는 국립국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 사범대학 체육교육을 전공하였습니다. 박지원 아그와잉 운서는 2017..

〔Variety / RE:VIEW〕 「YG전자」 후기 봅시다 [내부링크]

> About Show YG 사무실에서 벌어지는 희한한 리얼 시트콤.하루오전에 기피 1순위 부서인 YG전략 문건 본부에 좌천된 승리가 위기 YG엔터테인먼트를 살리고 다시 회장의 품에 돌아오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말을..

[배우] 미드 블랙리스트 Blacklist , 졸린 파커 역 , 여배우 , 레이철 브로스너핸 Rachel Brosnahan 확인 [내부링크]

현재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미국 드라마 '블랙리스트' 시즌 첫 Blacklist season에서 > 시즌 중간에...베를린이라는 조직의 멤버 조린 파커 / 루시 브룩스 역으로 본인 오는 배우다. > 제가 보기에..

청뒤 라이브 재즈바:D '원스인어블루문(once in a blue moon)' 이야~~ [내부링크]

> 압구정 로데오 역 4번 출구에서 본인에 가서 쵸쿰만 걷다 보면 발견한 청담의 라이브 재즈바 once in a blue moon!하디의 1재즈 바 방문기, 모두 Gogogo > 바(bar)외부 전경입니다. 아..두근두근 거립니다.회사..

기생충의 이정은 와~~ [내부링크]

#함안 집#기생충#이정은#30년 배우#쥬융발처럼 https://세로프게 s.v.daum.net/v/20200226004749460?f=m 오항시의 신문 기사다.하도 유명해져서 출연작도 많으니까 그냥 어깨뽕 넣나 했는데...평소 다팩트한 조..

영어공부하기좋은미드 재밌는 회화 공부법 추천! 좋구만 [내부링크]

> > 영어회화공부에성공하기위해서는어떤비결을활용해야할까요? 저도 영어회화를 전문가로 만들기까지 시간이 많이 걸렸지만 팝송듣기, 미쿡드라마보기, 영국드라마보기, 영화반복보기, 영어원서읽기, 베껴보기 등..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정희 출연 스폰서 제의 폭로 !! [내부링크]

2020년 새해 하나일에 방송된 TV조선'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에는 1980년대 활동한 가수 이정희가 출연했다. 이날 인생다큐멘터리 방송을 통해 가수 이정희는 과거 가수라는 연예계를 돌연 은퇴하고 미국으..

넷플릭스 보던거 정리: 드라마 좋구만 [내부링크]

과연? 내가 영화 리뷰도 쓸지? 그건 아무도 몰라특별히 작품 추천 말고 지금까지 본 것을 정리해 보려고 한다.사실 와인도 이건 별 몇 개, 이건 몇 개 이렇게 하고 싶은데 영상물 점수를 너무 높여서 평가도 못 내..

새 앨범 방탄소년단 "우리 소music은 '장르가 BTS'" 대박이네 [내부링크]

장르가 BTS인 소음악, 그게 우리가 하고 싶은 소음악이에요. 새로운 장르입니다." 최근 정규 4집'맵 오브 솔:7'을 낸 그룹 방탄 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를 주최하는 미국 레코딩 아카데미와 인터뷰에서 내놓은..

[ 넷플릭스 영화 ] 더 앱 - 죄악이란 ?! !! [내부링크]

#더앱 - 죄악이란?! #영화 더 앱 #넷플릭스 더 앱 > 이미지와 정보&이이에키:https://www.netflix.com/kr/title/81150338 또 앱 2019세이 부처 1시간 19분, 외국 영화 야기 이탈리아 최고의 명문가 출신의..

DDOS 공격 대응 서비스(사이버대피소) 볼께요 [내부링크]

회사의 웹서버가 DDOS 공격을 받으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운영하는 사이버피난처를 이용하면 해결할 수 있다. 사이버대피소는 DDOS 공격 트래픽을 사이버대피소로 우회하여 분석하고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Daily 20] 서울에서 / 메리크리스마스 짱이네 [내부링크]

> 작년 연말에도 서울에서 지냈습니다만, 올해 연말에도 서울 본인이 > 날씨차이가 꽤 난다. KTX를 타고 내리자마자 올 sound골로 들어온듯한 느낌이 들었다. ..*청춘 할인 혜택을 받고 23000원에 KTX를 탔다. 잠..

방탄소년단 진 - 18.09.19 Seokjin’s Twitter Update ~처럼 [내부링크]

Seokjin posted on Twitter withad joke 사슴이 눈이 좋으면? 굿 아이 디어"Trans: What ifa deer has good eyes? Good Idea (Good eye-deer) > > Welove you Seokjin #방탄소년단 #진 #석진 #김석..

우버, 자율주행 트럭 사업 접는다…구글 웨이모와 소송은? 봐봐요 [내부링크]

> 우버가 자율주행차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자율주행 트럭 사업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2년 전 우보은 트럭용,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하는 스타트 업'오토(Otto)'을 6억 8000만달러(한화 7600억원)에 인수하고 해당..

넷플릭스 가입과 요금제 해지비결 킹덤보기! ~~ [내부링크]

> 오한상은 넷플릭스 가입 비결을 설명하고 요금제와 해지 비결을 설명하려 한다.요즘 넷플릭스 킹덤이 정말 재밌다는 소문이 넘쳐나서 직접 가입해봤어요. ᄒᄒ 설도 다가오고, 고향에 가서 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군인 뺑소니음주운전 군사재판 벌금형 사례입니다 와~~ [내부링크]

소음주운전과 뺑소니(특가법 위반(도주치상), 도로교통법 위반(사고 후 조치))으로 군사법원에 구공판 기소된 사고입니다. > 직업 군인이 형사 사건 피의자인 경우 쵸소움에 초기 조사에서 1반, 경찰 수..

뉴욕 여행 일정 맨해튼 미드타운 좋았던 곳 5 짱이네 [내부링크]

> 뉴욕! 단어만 들어도 신나는 도시입니다.저는 도시 여행을 괜찮아요. 대중교통이 잘 갖추어져 있고 다양한 문화예술 공간이 있는 곳이라면 금상초화입니다. 최근까지 많은 도시를 여행했지만 뉴욕만큼 가슴이 뛴..

인텔 모빌어린이 (Intel Mobileye) CES 2020 (자율주행 / ADAS / 카메라 /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 / VIDAR / 로보택시 / REM / EyeQ 칩) 좋구만 [내부링크]

> 하나. 모빌 아기(Mobileye)(하나)중소 기업 개요 하나 999년에 설립된 이스라엘에서 설립된 비전(Vision)기반 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서비스 제공 업체 -20개 4년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

Netflix 로크&키(LOCKE&KEY) 리뷰 확인 [내부링크]

> "록 앤드 키"는 유산으로 남은 집으로 이사 간 3남매가 집안 곳 곳에 감춰진 기묘한 열쇠를 발견하고 열쇠를 돌리고 때마다 새로운 힘을 얻고 아버지의 수의 소음에 관한 비밀을 알고 나가는 이 이야기를 다소..

::영어팝송추천(BIRDY):: 대박이네 [내부링크]

히힛다-최신에 자주 듣고 영어 팝송을 추천하려고 하는데 만약 영국 가수 Birdy에 대해서 아시잖아요?15에서 옛날 가수들의 곡을 리메ー크칠로알밤을 감추었다는 이 분.저는 15세로 무엇을...쿠푸 팀) > > 중학교..

(나에게만) 새롭개 BTS 굿즈들 ?? [내부링크]

> > > > > > > > > > > > > > 방탄 굿즈는 귀여운 게 많다. > + > 가져갈 곳이 없는데.... 너무 귀여워서 님 ᄒᄒᄒ 사놓고 소중하게 모신다. > > > > 역시 좋..

Yes24 X 펭수 : 펭수 마그넷을 샀더니 ebs 토익책이 온 후기 대박 [내부링크]

> YES24에서 추천 도서를 포함 만원 이상 구매 시 펜스 자석을 무료 증정하고 있다'-', 조사 상품이어서 이는 꼭 사야 한다!라고 외치며 추천 도서를 살펴보자 > 당연히, 모두 ebs의 책이며, 다행히 문제..

BTS 프로듀서 방시혁이 동요를 만들었다고?-최승호 예기놀이 동시집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며느리들의 저의 첫 번째 큰 숙제인 설날 명절이 지났네요..여러분 잘 지내시죠?이번에는 그림책과 연계해 동요를 배우지 않아요.동시집을 동요로 만든 곡을 소개하려고 한다. 여러분 BTS 나쁘지 않..

농협에서 만든 라이언 체크 카드!!! 확인 [내부링크]

얼마전에 농협에 가서 농협 일 통장을 만들었어요.급여통장을 농협으로 해오라고 해서 업무거래를 하러 갔어요.은행측에서 직불카드를 만드냐고 물어보면 그래도 될 것 같아서 직접 만들었어요. > 타란! 너 무 귀..

위쳐3 : 와하나드 헌트 하는 중 / 넷플릭스 보다가 게이다까지..... 봅시다 [내부링크]

끝으로 한 예대 브래드 앤드·서울 옹라잉게이다이옷코 그 뒤 게이라는 것을 하고 있지 않았지만 1년 전 즈 sound로 몬스터 헌터 월드가 하고 싶어서 캠 바꾸어 게이야 의심하지만 내가 단 싱무게이을 하지 않고....

칼 찔리는 꿈 해몽을 해볼까요? 좋구만 [내부링크]

제가 어제 칼에 찔리는 꿈을 꿨어요. 그렇지만 찔려도 죽지 않았는데 피가 났는지는 기억나지 않아요. 어떤사람이 저를 죽이려고 칼을 가져왔는데, 그 칼로 배를 찔려 공포와 그 아픔을 느꼈어요.그런데 칼에 찔리..

노브레인 이성우 과인이, 고향 과인혼자산다 마산셀럽! 그리하여 펭수와 함께한 펭브레인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내놈의삶을살아!에출연하면서주목받고있는 #이성우!내세대는이미#노브레인에서무대를악물고있는락커로기억에남습니다. 무대에 서 있을 때 이성우는 정말 멋져요! > 이 선우는 한 976년생으로 만 43세 띠, 그..

20하나9 KBS 가요대축제 최종 라인업 방송때때로 / MC 아이린 진영 / 레드벨벳 웬디 부상 송가인 방탄소년단 큐시트 순서 ~처럼 [내부링크]

#20하나 9kbs가요 대축제#kbs가요 대축제#sbs가요 대전의#가요 대축제의 라인 업 안녕하세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어린 돌에 관심이 있습니다! 어릴 때는 매년 연애 이야기에 가요.대축제를 다 볼..

피이다약 오래 복용하면?<양천구산부인과/신정동산부인과> 확인 [내부링크]

전문가가 직접 쓰는 딱딱한 산부인과 이야기입니다.항상 그랬던 것처럼 피임약에 관한 몇 가지 정보와 오해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 피임 약에 대해서 1. 피임 약은 대개 두 성분으로 구성되어 각..

세부 다이빙 자격증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몇개월동안 놀고 또 일을 열심히 하려고 하니까 감정이 잘 안들나봐요. 염증이 예기 그뎀 본인도 놀고 싶고 또 여행 가고 싶고 ㅠ 0ㅠ 왜 이렇게 피곤하고 힘든 것?다녀도 다녀도 적응이 안되요.며칠..

미성년자에게 '리스테린 소독' 성희 대박 [내부링크]

> 미성년자 폭행 및 성추행 논란을 빚고 있는 EBS '생방송 몰래카메라'가 방송 잠정 중단을 결정했습니다. EBS는 하나 21공식 입장을 통해서"요즘' 생방송 톡!펀지!보니 하니'프로그램 글재주와 관련, 청소년..

IT국제자격증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IT학습먼트 영민선생님이요! 어제는 광복절이었는데 다들 잘 쉬고 계시나요?저는 집앞에 태극기를 걸어놓고 잘쉬어왔습니다. 하지만 휴일은 어제까지! 당일에도 열심히 공부하는 여러분을..

분당 프로필 촬영 와~~ [내부링크]

분당 프로필 촬영, 배우 프로필 사진 프로필 촬영 전문 스튜디오 Y Cimage 입니다.이번 촬영 포스팅은 배우 프로필 촬영입니다.상반신과 가슴띠 클로즈업을 중심으로 진행하였습니다.표준 전신 컷은 쉽게 1,2컷 남..

[넷플릭스 애기니 추천] 사카모토입니다니다만? 대박 [내부링크]

> 오랜만에 Netflix Ini 추천드립니다.병 개그 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바로 사카모토 씨 뿐이야? 임:-) > 사카모토 이다만의 캐치프레이즈이다 고등학교 1학년인 사카모토를 주인공으로 해서 펼쳐지..

미스트롯 전국 효콘서트 방송 ! 서울 찍고 인천 광주 알아봐요 [내부링크]

미스트로트 전국효콘서트 방송! 서울 찍고 인천 광주 천안^), 대구 수원 언제? 송가인 홍색과 보라 색 등 일하는 두 공연~!!! > > > > > > 미스트로트 전국효콘서트 방송 서울 찍고 인천 광주 천안 대구 부산 수..

넷플릭스 장르코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겨울이라 그런지 이불밖에는 집에 나쁘지 않고 가기 싫은 게 있죠? 그럴 때마다 이불 속에서 넷플릭스를 보면 아무리 그래도 꿀 같은 건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그 꿀 같은 상황에서 꿀팁까지..

인터넷 없는 세상 (feat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 잠깐 볼일을 보러 집을 과인과 강을 넘겼더니, '긴급 재해 메일'이 왔습니다.KT 충정로 통신구 화재 발생으로 인근 주민들의 통신장애가 발생했다는 것이다.우리 집은 충정로와 그리 가깝지 않아 이곳까지 영향..

[대구파이썬학원] 파이썬/딥러닝 활용 ~~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대구 소재 국비지원 무료교육의 장, 여러분의 밝은 미래를 지원하는 대한민국 IT교육원입니다. 당 1은 7월 91의 개강이 확정된 5개월 과정'파이썬/디플러 닌 활용, 자율 주행 자동차 ADAS개발 실무..

자동차정비인강으로 준비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배움학블로그의 공부가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문의해 주신 #자동차 정비인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자동차정비산업기사시험,이름만들으면정말낯설뿐더러인터넷에서도자세한정보가나오지..

노년층 입원질환 알아봐요 [내부링크]

노년층 입원 질환 1위, 백내장이란? > 백내장은 가장 대표적인 중장년층 질환이다.과인이 들어감으로써 마치 주름처럼 자연스럽게 오는 질환이다. > 백내장이라는 수정체가 검게 변하면서 혼탁해지는 질환을 보여..

[대전영어회화][스피커어학원] 넷플릭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대전영어회화스피커어학원입니다. > 대전영어회화스피커어학원에서 오늘도~! 영어회화에 도움이 되는 넷플릭스&왓쳐플레이미드영을 추천합니다! 스피커어학원에서배운영어회화포현을미드로복습하면학..

오항시 정보 [내부링크]

할지의 운세, 한개 월 25한가지[소리료크 한달에 한개 한개]하나진:정묘(정묘) 〈, 쥐의 〉 84학년 바른 판단력과 지혜가 필요하다. 감정에 눈이 어두워지면 상대를 많이 오해한다. 72년생의 생각과는..

이물감이 느껴지는 봐봐요 [내부링크]

이물감이 느껴지는 편도결석수술 비용 추운 날이 계속되는 겨울이면 우리는 물론 감기 조심하라는 말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상대방의 건강을 걱정하고 상대방이 건강관리에 유의하기를 바라는 인사가 굉장히 많다..

편도결석 예방 대박 [내부링크]

편도는 구강 안쪽입니다.sound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두 알갱이처럼 표면에 주름이 생기고 작은 구멍이 많이 있어요. 이 구멍이 바로 편도래요. sound식을 밥으로 하면 이 편도에 sound식물이 끼어요. 편도에..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자신만의 스타 1을 가진 영화 감독은 소셜 미디어에서도 특유의 흔적을 남긴다. 영화처럼 재미있게 instar gram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감독님을 소개합니다. 대런 애로노프스키<블랙 스완>,<마더> 2017년 작<마더!..

20일7.5.3일.수업반성.프로젝트 수업(용서, 나쁘지않아눔).동 좋구만 [내부링크]

6월이 다가오는군요. ^^, 지난해 6년생 데리고 수업할 때는 프로젝트의 수업을 많이 했답니다. 4년생 데리고는 많이 없어요.6월에는 두가지 프로젝트의 수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에 앞서.첫 번째 테마는 '용서..

편도 결석, 이라는 충격 좋네요 [내부링크]

> 우연히 듣게 되었는데 편도로 노란 알갱이가 나쁘지 않다는 것이다.편도..? 편도는 빨간 맨살 같지 않아? 라는 소견이 나쁘지 않다고 했습니다.조사해보니 편도 안에 구멍이 나고 거기에 소리 식물이 고이고 박..

갑상선암 림프절전 봐봐요 [내부링크]

갑상선암 림프절전이 보험금 시원하다 > 저도 갑상선이 나쁘지 않아서 갑상선초sound파를 받고 나서 조직검사를 해봐야 한다고 해서 난리가 난 적이 있었는데 다른 곳에 가보니 갑상선 혹은 있지만 조직검사를 해..

[김철민]"폐암 말기" 개 구충제 좋구만 [내부링크]

> 김철민이 개 구충제 복용 6주째 근황을 전했습니다라는 , 개그맨 김철민은 쵸쯔쵸쯔우오루 첫 2일 그에은챠 내 얼굴 책에 "기적이 어학과인가 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3장의 사진을 올렸어요 > 사진 속 김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