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6-6955의 등록된 링크

 1226-695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LED플라워 자격증반 수업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프리플라워아트센터(구 토피어리 이야기)입니다.주예기에도 프리플라워 아트센터에서는 LED 플라워 꽃 만들기에 힘쓰고 있습니다.^^특히 자신 쥬이에키에는 멀리서 LED플라워를 배우러 3~4시간 거리에..

호흡기 질환 지긋지긋한 4년관리 극복후기 [내부링크]

PM2.5가 심해서 지상에서 자주 기침어 두었다만, 처음에 기관지를 관리하지 않았더라면 자신의 중국에서는 먼지가 조금이라도 있어도 기침과 편도가 부었다. 또 전에는 겨울 이 쟈싱 환절기에 기침, 가래 끼었지만..

갑상선암 동위원소 치료 전후 관리 소람이 도울게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소람한방병원입니다.갑상선암은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암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또한 암의 진행은 다른 암보다 느리기 때문에 좋은 암으로 인식되거나 안심하거나 합니다. 대부분의 암이 그렇..

태양계의 행성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 태양계의 행성은 지구형 행성과 목성형 행성으로 나누어집니다. 지구형 행성의 종류로는 수성, 금성, 지구, 화성이 있으며 반경 크기는 작은 편이며 표면 상태는 흙이나 암석입니다. 지구형 행성은 평균 밀도가..

[엄마옷] 시원한 쉬폰레이어드 여름 바지 - 중년여성백화점브랜드 이헌영패션 [내부링크]

거의 매일 긴 청바지를 입고 나쁘지 않은데 답답해서 죽는 줄 알았어요. 날씨가 더워지고 체온도 높아져 그래서 몸에 붙는 바지는 불편해서 입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더운 여름에 입을 바지가 없기 때문에 당황하..

[송가인 파워]'미스트롯' 참가자들 각종 예능에서 종횡무진 [내부링크]

TV조선의 히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로트는 끝났지만 미스트로트로 화제가 됐던 참가자들의 최신 유행은 끊깁니다.없이 진행되고 있다. > 6월 271방송한 TV조선<우리가 잊어 버린 두번째: 연 아이의..

동탄안과와 알아보는 녹내장의 모든 것. [내부링크]

동탄안과 알아보는 녹내장의 모든 것. > 오늘 동탄과 병문안에서 알아볼 스토리는 녹내장에 관한 것이다. 우리 본 인 라 3대 실명 질환으로 생각되어 과거는 노년층에 자주 본 인터넷 나왔지만, 최근 시력 교정 수..

만하나 태양계 행성들이 우리의 달이 된다면? [내부링크]

지난 시각에 러시아 연방 우주국에서 운영하는 손실 코스모스 방송국에서 제작한 '만 1 다른 별이 우리의 태양이 있으면 지구에서 어떻게 보 1?' 하는 영상을 봈 움니다. 그 밖에도 로스 코스모스에서 재미 있는..

[netflix/ YOU] 넷플릭스 "너희의 모든것" 스포포함 후기 [내부링크]

#netflix #you #너의모든것 #미드의추천 #넷플릭스군의모든것 #넷플미드 > 뉴욕에 서점 매니저로 일하는 조는 벡을 만본인 첫눈에 반하게 된다. 벡의 담장을 쫓아 그녀를 스토커하고 벡에게 헤어진 남자친구가..

"하나위 감사합니다"…크러쉬, 감사함에 공개한 '민낯' 라이브 좋네요 [내부링크]

> #가수#크로스이이#사랑의#불시착#OST#둘만의#세계에#이#차트#1위는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크로스이은 10하나, 본인의 에스엔 보고 서울에서 1위 감사합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끝까지 많이 사랑해주세..

게이밍 헤드셋 녹스 NOX NX-2s VIRTUAL 7.일 CHANNEL SURROUND HEADSET + 진동 이야…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의 하나 최근(주)티엔 에스 인터내셔널 게이밍 헤드셋 녹스 NOX NX-2s VIRTUAL 7.1 CHANNEL SURROUND HEADSET제품에 대한 필 테를 시작하겠습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주)위저드스톤과 쿨..

~처럼 [내부링크]

미멕스 3에 VOLTE패치를 하고 있는 경우(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이다.)샤오미 원격 수리 센터에서는 통신 회사 OMD관련 안내를 하고 들어 잘 되지 않을 경우에는 서류 작성 및 자리에 앉아 즉시 통신사"해외 지급..

[미드 더오피스 시즌하나 하나화] 비지니스 회사 영어 표헌 | 허락, 요청 전화 받아도 되겠습니까? do you mind if I take it? 알아봐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미드영어회화스터디 다영팩 입니다. 다영팩은 다니엘영어 팩토리 준이스트리입니다. 다니엘은 영어를 포기하고(대입 영어, TOEIC의 우아이즈)외국의 경험도 없이 여행도 하지 않고....ㅠ_ㅠ, 미..

NCT 태일·쟈니·유타·도영·재현·해찬, 춘천-홍천 2박 3일 여행 공개 알아봐요 [내부링크]

NCT테하나, 조니, 유타·도영·재현·헤챠은, 춘천-홍천 2박 3개의 여행 유출 > 보이 그룹 NCT멩바ー테하, 조니, 유타, 도영, 재현, 헤챠은이 2박 3일 동안 강원도 여행기를 선 보인다. 29한 제작사 SM C&C에 따르..

방탄소년단 지민(JIMIN) :: 인도에서 20일9년 가장많이 언급된 'K-POP가수' 선정되다! 짱이네 [내부링크]

> 지민이 인도에서 '20하나 9가장 많이 언급된 가수'로 선정되어 화제입니다. 최근 인도 언론'Indulge express'는 20하나 9인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게재된 그와은심사리스토을 공개했다. 글로..

테슬라 전 차종에 자율 주행을 위한 하드웨어 탑재 의도 볼까요 [내부링크]

> 전기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가 자사 생산라인에서 만들어지는 모든 차종에 자율주행을 위한 하드웨어를 탑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테슬라에 탑재될 완전 자율주행 시스템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테슬라가 계..

[미스트롯] 이변 없이 송가인 우승/ 정미애기 善/ 홍자 美/ 정다경 4위/ 김본인희 5위 좋은정보 [내부링크]

내가 음악 장르에서 나쁘지 않은 장르가 '트로트'다.올드하다고 해도. 오히려 70~80년대의 포크송들을 더 괜찮은 편이다.게다가 TV조선은 내가 여간해서는 정말 거의 보지 않는 채널이다.이렇게 굳이 내가라고 강..

[지탱리뷰] 넷플릭스 익스플레인 : 세계를 해설하다 리뷰 이야~~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거의 매일도 넷플릭스 콘텐츠를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흐흐, 이거 방 안에서 넷플릭스를 홍보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요즘 심심하면 넷플릭스를 들여다보면 자꾸 이것만 리뷰하게 되요.오..

넷플릭스로 영어공부하기 (미드, 영화 추천/ 프렌즈, 워킹데드 고화질)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바른토플&바른독학영어 유진선생님 입니다.오가의 매일은 불금!! 나의 처음부터 주야기이기 때문에,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의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그전에 미드&영어회화에 관한 이전 문장만..

[Organic Korean] Korean Class with a Top-rated Korean Teacher in Seoul 좋구만 [내부링크]

Hello My name is Miri and I'm a Korean language teacher at Organic Korean.If you've studied Korean and Googled Korean content, you might have visited my website-Organic Korean.Yes, that's me ..

미스트롯보다 주목받는 송가인 과거 그리하여 현재? 대박이네 [내부링크]

최근 매주 목요일 하나하나 0시에 방송되는 힐링 로드 리얼리티 TV CHOSUN에 '뽕 따러 가세'을 재밌게 봐주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송가인의 부드러운 노래와 솔직한 모습을 좋아한답니다..

‘펭수’ 정체는 유튜버 ‘플린’ 김동준? 대박이네 [내부링크]

> EBS의 캐릭터'펜스'정체가 유테유보'프린'김동준다는 주장이 91정 바 1와 온라인으로 관 심을 받고 있다. 최근 1부 네티즌들이 펜스가 김동준다는 물쥬은로 한정 음악 저작권 협회에 등록된 EBS대형 펜 TV로고..

‘전국뮤직자랑’ 하춘화, 박구윤, 이혜리, 더나은, 태진아 초대 가수 출연 확인 [내부링크]

오거의 매일(하나 5초)'전국 music자랑'에서는 초대 가수, 하춘화, 팍크융, 이히에리 더 나는 태진아가 출연했습니다.첫 무대는 대중들로부터 거의 매일 와인을 잊은 가수라는 평을 들었던 하춘화가 꾸몄습니다. ..

KBS 1TV 가요무대 송가인 볼까요 [내부링크]

> 사진:KBS[대전 투데이=온라인 뉴스 팀]향수와 추억을 생각하는 중장년층 대상 sound는 프로그램 KBS'가요 무대'는 일 4일'새해의 희망 카드'방식이다.이날 방송은 김동건 아나운서의 사회로 가수 설..

강지영 아자신운서 JTBC의 미녀 삼총사 정보 [내부링크]

강지영 아나운서 JTBC의 미녀 삼총사, 요즘 본인이 시끄러운 가운데 고비차 시국에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방송국이 있습니다. 즉, JTBC의 보도국이지만 손석희 사장이 진두지휘하는 JTBC는 이번 국정 농후사태에 대..

넷플릭스 미드 추천/더크 젠틀리의 모두론적 탐정 사무소/ 존잼 드라마 봐봐요 [내부링크]

금 하나도 나는 정주합니다. 이번에 정주행 완료한 드라마는, 다크젠트리의 모드론적 탐정 사무소 스포일러 없음. > BBC 드라마라 그런지 제목만 보고 셜록 같은 얘기인 줄 알았는데 완전하지 않았어요. 주인공..

볼보 그룹, 엔비디아 자율주행 플랫폼 채택...트럭 운송 혁신 이끈다 대박이네 [내부링크]

엔비디아는 볼보그룹(Volvo Group)이 다양한 산업에 걸쳐 자율주행 인공지능(AI) 자동차를 훈련, 테스트 및 구축하기 위해 엔비디아 드라이브(DRIVE) 엔드-투-엔드 자율주행 플랫폼을 채용했다고 밝혔다. > 볼보그..

한국어교원능력검정시험 상세하게 파악해보자!!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20하나 9년의 시작, 어떻게 보네쇼쯔 저요? 나는 하나 2월부터 내년에는 전부 이얏토을 하지 않겠다고! 영어공부를 해야 도움이 되는 자격증을 따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

음주운전 면허취소 구제노하우과 기간에 따른 벌금 알아보자 대박 [내부링크]

윤창호법이 무색할 정도로 주요 내용으로는 해운대에서의 음주 사망 사건이 있었습니다.당신 스스로 안타까운 현실과 상황에 답답함을 느끼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경각심을 다시 한번 상기하는 의미에서 준비..

소아가면장 증상 원인과 치료법 알아보기 봐봐요 [내부링크]

> 신생아나 영아기는 신체적으로 면역력이 매우 약한 상태이기 때문에 다양한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따라서 영애기 때는 부모의 세심한 관찰이 필요해요! 아기를 목욕시킬 때, 자신의 기저귀를 갈아줄..

[넷플릭스 추천 영화] 확실한 액션 폴라 알아봐요 [내부링크]

#넷플릭스 #폴라 #넷플릭스추천 #영화추천넷플릭스추천영화 주인공의 카리스마에 압도되는 영화"폴라!" 나의 평점은 9/10점입니다.Running Time:1시간 58분 > 추천 이유 한 화려하고 지루하지 않는 연출 ..

자이언트 펭TV EP81 펭수 밴드 도전기 EP8 이야~~ [내부링크]

> 자이언트 펜 TV EP.8개 펜스 밴드 도전기 EP.82펜 브레인 데뷔 feat. 노브레인사진&글:수지 안녕하세요~ 수지입니다! 언제나처럼 제가 사랑하는 #최애기 콜라보 뉴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 이 기둥에 다른..

도망가는꿈 해몽 봅시다 [내부링크]

도게루몽해 꿈을 좇알 수 있는 꿈 크게 1개 같다 > 밤새 누군가에게 무엇에 쫓기고 도망 치는 꿈을 보고1어, 본인 면제대로 잔 같지도 않고 할죠은 1피곤하고 있습니다. 절박한 감정에 눈을 뜨면 온몸이 식은땀으..

아기편도부sound.편도염 / 봐봐요 [내부링크]

아기 편도 부음 편도염/51동안 고열::골든 위크는 먼 안녕하세요!충격이 엄마입니다 :)두번째 임신 소식 이후 오랜만에 등장하는 1세 걸음 스팅네요 제목만 봐도 알죠? 네. 깜짝이 지난 주에 너무 이과에서 아팠어..

유저의 길을 안내해주는 안내자 UI/U 봅시다 [내부링크]

사용자의 길을 안내하는 안내자 UI/UX 디자인 편 - UIUX/GUI 디자인 편 안녕하세요. 호구리입니다.요즘에는 이웃사람들도 많아지고, 디자인 쪽으로 문의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데요. 오늘은 뭘..

펭수 관련주의 모든것_펭수의 모든것( 좋구만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불기둥 탐색이라고 한다.오늘은 요즘 핫한 우주 대스타펜스 > 펜스관련주를분석하는이미펜스에대해서가장자세히살펴보는시간을갖도록하겠습니다.펜 수는 현재 유튜브다. > 자이언트펜TV라는 유튜브를..

증후군 확인 [내부링크]

[1]쥬보토우 증후군(Joubert Syndrome)※정의-1969년 아내 sound에 보고된다. - 소뇌의 중앙 부분(cerebellar vermis)이라는 뇌 부분의 결여과인 미발달, 기형적인 뇌를 그 특징으로 하는 형성부전증(aplasia) 형..

갑상선암 음식 관리 카페 하동 짱이네 [내부링크]

> 내가 먹는 것이나 암 선고 후, 올바른 섭생에서 얻은 변화에 감사하고!!! 갑상선 암 소음식 관리 커뮤니티의 멤버들과 하동 인연 펜션 2박 3일 모임 후기 드리겠습니다. > 고구마 순내용 옆의 본인물 고구마..

[관악이비인후과 질의응답] 편도 짱이네 [내부링크]

> 질문: 편도 주위에 농양이 생겨서 수술을 권하는데, 꼭 수술을 해야 하나요? > 답장:네!!! 확실하게 편도주위농양을 앓은 편도수술을 받게됩니다.편도 주위 농양을 한번 앓으면 농양의 재발이 매우 많고, 조금..

편도염 증상 어 대박이네 [내부링크]

> 환절기에는 한 가지 교차점이 크고 건조하기 때문에 편도염에 시달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편도선은 입과 코로 들어오는 외부 물질에 대해 주로 반응하는데 주로 점막의 표면을 방어하기 위해 항체를 만들어 분비..

개그우먼MC 트로트가수 섭외는? 미스트 대박 [내부링크]

개그맨 MC 트로트 가수 섭외는? 실수 트로트 출연 만능 갸그우ー망앙소미 섭외 추천#개그맨 섭외#트로트 가수 섭외#이름 1는 미스트 롯데 섭외는 개그 우먼 사회자와 연락#여성 사회자 섭외#행사 MC섭외 섭외_모두..

다음석증 !! [내부링크]

> 담석증이란 담즙에 있는 구성성분이 담관 내에서 응결 또는 침착되어 형성된 구조물에 의해 발생하는 증상을 이야기한다. 담낭에서 생긴 담석이 관을 따라 이동하면서 염증이 과도한 폐쇄를 처음 일으키는 증상..

펭수다이어리 선물 받았어요! 좋은정보 [내부링크]

> 작년에 남자친구가 선물이라고 해서 펜스 다이어리를 선물했어요!!ぺ! 요새 좀 센스가 느는것 같기도 해요흐흐, 제가 펜스에 빠져서 항상 펜펜에센이 과잉 난리를 쳐서 그런가봐요.쿠쿠쿠 > 펜스 다이어리 맨 앞..

효과적인 아본인운서 준비, 봄 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봄에 온 아자신은서아카데미입니다 아쟈싱 구름 끈의 준비를 시작하는 속에서 효과적으로 아쟈싱 구름 끈을 준비하려는 분도 많군요! 것 9년간 교육을 진행하고 온 봄 옹・아카데미ー와 함께 라면 효..

[다낭성 난소 증후군, PCOS] 다낭성 볼께요 [내부링크]

> 안녕하세요. 저희 전체가 편안한 한의원을 꿈꾸는 미올한의원 울산점 대표원장님, 침구과 마스터 박수아입니다.다낭성 난소 증후군(다낭성 난증후군, PCOS)은 일반적으로 가능합니다.기여성의 내분비 및 대사장..

넷플릭스 영화 좋네요 [내부링크]

>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당신 부>라는 영화를 봤는데 강렬한 색채,빠르게 전개되는 스토리여서 아주 재미있게 본 영화여서 추천하려고 가져왔습니다. 장르:스릴러, 모험 때 때:96분 감독:헨리 유수 투, 아리엘 슈..

음주운전 무죄를 정보 [내부링크]

> 이번 포스팅은 음치 운전에 대해 무죄 판결을 받은 판례를 소개하려고 한다.-법원 및 문재 번호-법원:츄은쵸은지의 비결 우오은뭉지에 번호:20최초 4코당쵸쯔 027도로 교통 법 위반(소리 주운 앞)의 판례 출처:h..

동맥경화검사 위 확인해볼까요 [내부링크]

혈관이 굳어진 뒤 다시 회복하기 어렵다는 것. 따라서 동맥경화 검사에서 위험인제를 미리 예측하여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 동맥 경화 원인과 동맥 경화 검사에서 혈관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예비에 대해 조..

송가인 단독 콘서트, TV조 좋은정보 [내부링크]

[송가인 혼자 콘서트 TV조선 아닌 MBC 중계 '왜?송가인 가수 송가인의 한 사람으로 콘서트가 예고되었다. 7일 소속사 당구실에 따르면 온 달 3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송가 중 하나에서 리사이틀..

신대방 골프관행장, 다양 볼께요 [내부링크]

> 참으로 편리한 세상이 아닐 수 없다. 구에서 운영하는 시설입니다. 그러다 보니 다양한 편의성과 함께 가격적인 장점까지 얻을 수 있다.첫 3세 때부터 우리식 쿠이 둥지를 틀고 살아온 나에게는 고향 같은 곳에..

[naver] [200119] 방탄소년단 뷔 필리핀 대박 [내부링크]

[Article] #BTS V's Philippines fanbased rewattention from people around the world asit delivered a warm & compassionate hand in providing aid to the victims of Taal volcaniceruption. > #방탄소년단..

[미드] Z Nation S04E01, 시즌4 정보 [내부링크]

Z Nation시즌 4가 시작되었습니다. ZNation은 워킹 데드류의 좀비지만 워킹 데드에 비해서 제작비가 하나/한개 0정도 들어간 생각의 좀비 미드입니다. 드물게 좀비와 인간의 중간 존재가 있습니다. > 시즌 4는 시..

약스포)미드 좋네요 [내부링크]

> 어제 헌혈을 하고 영화 표를 받은 7월에 꽤 메이저 영화가 많이 하는 편인데(몇 스파이더 망이쟈싱토이 내용도 아직 열리고 있으며, 기타 등)의 공포 영화광들은 미드 소마를 기다렸는데요 > 영화에 대한 직..

편도결석 빼는법 볼까요 [내부링크]

♦편도결석,#편도결석 제외 방법 > 요즘 입에서 약간의 매운 냄새가 자주 나는 것 같아, 왜 그런가?마스크를 계속 쓰고 있어서 그런가보다. '라고 소견을 하고 있었는데, 마스크를 쓴 날에도, 간의 매운 냄새..